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29 ALL

****** 저 진짜진짜 열심히 영업할게요 제가지근 위장자 보고있는데 위장자도 안보곤 못배기실걸요..........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위장자도 보고싶고 랑야방도 보고싶다. 일본 사는데 랑야방 못보는 고통 일본 살아서 위장자 못보는 고통
****** 어웈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본편이 더 우결같아서 손댈게 없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8ㅁ888우애앵 위장자 복우시퍼!!!!! 같잖은ㄴ앙탈
******PD님이 이번에 중국 출장 다녀오셨길래 부럽다 저도 가고싶어요ㅠㅠ 랑야방/위장자 촬영지 보고싶은 마음90% <했더니 급진지한 얼굴로 현지에 아는 사람 없으면 안가는게 좋아요 <라고 하셨다ㅠㅠㅠ
******애국항일커플... 공산당피피엘ㅋㅋㅋㅋ 진짜 위장자 명대 러브라인 저렇게 해 놓은거 누군가가 책임져줬으면
****** 앗 삼구님듀요?! 헉 넘 조으다😍😍😍😍ㅋㅋㅋㅋㅋㅋㅋㅋ 행사 끝나면 나즁에 랜선너머 위장자 동시시청 같은거 해두 재밌겠어요 우헤헿😚 두 작품을 양날개 삼아!ㅋㅋㅋ 랑야방 나 위장자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Youmesoso

From Twitter

****** 흑흑 저도 그쯤부터 못본거가탕요 ㅠㅠㅠ 벌써 놓친 탐라두 엄청나구ㅠㅠㅠㅠㅠ 흑흑 카카님하고 같이 위장자 달리면서 랑야방 위장자 사이에 끼고 행복한 덕질을 ^///^
****** 취향이 뭐세요??!! //ㅅ// 중드로는 랑야방이나 위장자가 좋고 요즘 드라마는 조들호가 잼있더라구요 태후는 뭐 말할 것도 없고 ㅠㅠ
****** 헉헙 동접😍😍 와락 위장자 아직ㅋㅋㅋㅋ 12화인가 초반까지 밖에 못 봤눈데 조만간 몰아서 시청하려규 하구 있어요! 앗 그래두 스포 걱정없이 이야기하셔듀 괜찮아요 헤헤☺️☺️☺️ 전혀 불편하지 않으니 저두 잘 부탁드려요! 붕붕방방❤️❤️
****** 저도ㅠㅠ 저도 위장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해야겟죠ㅠㅠ 위장자 읽으려면..... 훌쨖
******랑야방 볼 때 근동이 린신역인줄 몰랐다. 더빙한 성우가 따로 있어서 그랬던거였음. 사람 목소리가 바뀌면 그 느낌도 바뀌는구나. 린신은 위장자 명루의 묵직한 느낌이 없다.
******근데 신기한게 랑야방 위장자 핫해지고 막 ㅋㄱㅋㅋㄱ여기저기서 중국어 존잘님들이 나타나기 시작함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
******탐라에 위장자 올라오는거 보다가 입덕할듯 호기심이생긴다

******랑야방 볼땐 종주 총수였는데 위장자는 커플 혼돈각.....애랑도 잤을것같고 쟤랑도 잤을것 같고 같이도 잤을 것 같고...<< 아..난 올곧은 일공 일수러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각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_열 번 찍기 싫을 때. 명루나무가 있는 숲을 산다 아성주변 나무부터 하나씩 벤다 명대명루가 산 숲을 받는다 왕천풍숲에 불을 지른다 ....그런 느낌? #위장자
******위장자 만화 한정판? 세트 암튼 그거 으아아 마테랑 다 쭉 늘어놓고 사진찍어서 보내주시겠군ㅋㅋ으 창피해
******나 솔직히 위장자 너무 초반까지라 대루 캐해도 덜됐는데 벌써 좋아하고있다 망함것이다
******2. 위장자 명루 솔직히 이미 치일 준비가 다 돼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린신한테 치인 상태에서 배우 본 목소리로 비중도 주연급이라니. 거기다 위장자 중자막+어떤 분들이 조금씩 번역 해주신 걸로 보다보니 소나무 취향을 완벽히 저격하고
******랑야방은 여러커플 분산해서 좋아하는데 위장자는 루성빼곤 반쯤 고자인것같다... 보면 좋은것도 있긴한데 99프로쯤 몰빵되어있음ㅋㅋㅋ 모브아성은? 해도 모브는 루성 내의 관계성 성립용이닉한...
******마이너지만 있다고 하고. 근데 역시 난 최애른이고. 그래서 난 정린이나 매린이 좋고. 결국 마이너이고. 근데 랑야방 출연진이랑 제작진이 다같이 찍은 드라마가 있대. 위장자라고. 린신역 배우가 많이 나온대.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myJJ_ch2

From Twitter

******중국 요즘 인기 많은 여배우?는 드라마를 4개 동시에 찍는다는 말을 봤는데... 이게 진짜 가능한걸까8ㅅ8 호가가 랑야방+위장자+대호시광+선풍십일인을 한꺼번에 찍는 생각만 해도 대사량이ㄷㄷㄷ 근데 다른배우들도 동시에 찍는게 흔하다고 더 놀랍다
******사실 위장자 달리면 걷잡을 수가 없을 것이다..왜냐면 여긴 내가 숱하게 써먹었던 배경이니까 그래서 의도적으로 안 달리는 것도 있음...상하이가 얼마나 아름답고 쓸쓸한 도시인가에 대해서는 나중에...나중에...투비컨티뉴.
****** 제가 가입된 카페에서 위장자나 왕카이로 검색해서 게시물들 보면서 찾아볼게요 ㅠㅠ
******뷸님이 탐라 혼파망으로 결국 중드계를 팠다고 합니다...88.... 랑야방...위장자....올라운더...리버시블.... 요약:걸어다니는 지뢰 저랑 같이 중국예쁜이들 파주실 탐라 분들 팔로해주세요....★ ☞
******왜 #위장자 배경을 상하이로 했는지 알게되는 부분. 망상찌기가 가장 좋은 도시다.
******좌담회 참고도서중 하나. 지주계급 밍루는 오째서 이런데 넘어간 것일까? 역시 이부분은 내 안의 동인설정..... 어이 #명루좌담회 #위장자
******위장자 시청의 최고 걸림돌은 공산주의 찬양..국민당이 깨끗했다는건 아니지만 공산당이라고 완전무결한건 아닐텐데..너무 공산주의를 이상적으로 그리는건 좀 거부감이 드네..

****** 아마도 삼국이라고 불리는 다음 카페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ㅠㅠ 위장자나 왕카이로 검색해서 얻은 움짤인거 같구요.
****** 많이들 그러신거 같아요ㅋㅋㅋㅋ 확실히 위장자가 더 해석할 여지가 다양한 작품인거 같읍니다ㅋㅋㅋ 후조 친화적...
******위장자27회 이제 보는데 정생이 나오네 우리 비류오뢰도 출연시켜주징😢😢😢😢😢
****** ㅎㅅㅎ 저두요...저 위장자 너무관대하고 랑야방 너무 까다로운입맛
******오늘은 위장자 한국방송한 화까지 다 보고 존잘님들 인포를 찾아다닐 것이다 후후 맨날 휴가 쓰고싶다
****** 그렇구나ㅋㅋㅋ 참나님의 취향... 제 마음 속에 메모하려구요... 저와 함께 위장자 덕질 ㄱ입니다
******중국판 태양의후예 중국 네티즌 투표에서 후거또는 호가라고도 하던데가 송중기 역할을 맡는게 1위라는데 헤헤 후거를 또 볼 수 있다 랑야방, 위장자 보세요 꼭 보세요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Jindongluv2016

From Twitter

******위장자 아성할때 '아'자 한자가 뭔가여...?明诚밖에 모르겠어요😂😂
****** 리에님 제가 안아드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할말하않 왜냐면 위장자 와서 잡식이 되었으니까~~~! 오열
******랑야방이나 위장자나 기본적으로 못보는건 없지만 명대 씹탑만큼은 신봉하므로 이기회에 걸어다니는 지뢰가 되어보겠다
******근데 진심 위장자 공산당뽕 너무 심해서 짜증난닼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으으 손발이 오그라들다 못해 찌그러들듯
******근데 정말 애들은 쑥쑥 큰다. 랑야방 찍고 얼마 안돼서 위장자 찍은 걸로 알고 있는데 애가 그새 꽤 많이 컸다. 우레이에 이어 정생이도 죽순인듯.
******정생이 위장자에도 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에서는 기왕 유복자에 액유정에서 고생하고 위장자에서는 탄광에서 강제 노역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월야환담 세계관을 위장자 보고싶다. 사이키델릭문을 팔아 배를 채우는 공민당하고 진마 혈족인 명루랑 명대. 그리고 명루의자식뻘로 인간에서 뱀파이어가 된 아성이. 아성이가 명루를 마스터라고 부르는게 보고싶다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adatatqm

From Twitter

******위장자 1화는 진찌ㅏ 미쳤지..,주인공 납치감금약물조교 다함 허으억....졸라 조아...
****** 그조?? 위장자는 괜춘한데 란냐방은 유독ㅋㅋㅋㅋㅋ
****** 저도요..ㅋㅋㅋㅋ엥간한거 다 보는데 ㅋㅋㅋㅋㄱ위장자는 그런가 하고 겁나 팔랑귄데 란냐방은..ㅜㅜ
****** 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요즘 탐라에서 갱장히 핫해요.... 수트....중화권 미남자.... 제취향......
****** 위장자 연성을 올리셨다 호모나 너무 조와! => 달려갔는데 그 대메이저컾 논리버시블이시다 이러면 좀 제가 힘들어서 크흑 아니 걸어다니는 지뢰인 자가 왜 여기서 하소연을
****** 우리나라도 위장자부터 방송되었다면 린정이 준메이저쯤은 되었을 듯요...
******ㅋㅋㅋㅋㅋ나무위키 위장자에 그문이만 정금운 이름만있고 설명없어...ㅋㅋㅋㅋㅋㅋㅋ 걍 꽁챤당. 정의로운 중국인 요거 두개만이라도 넣어주지.... 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huge_mmda

From Twitter

******랑야방 파면서 위장자 흝어만보던 수준일때 좋아하는 관계성이 명루중심으로 돌것같아서 호가좋아하는데 어떠려나 내 커플링 혼파망이겠네하긴했지만 그리고 올라운더 리버시블됨 설마 이렇듯 탐라 전체가 멘붕의 소용돌이에 빠질줄은 몰랐다
****** 저도 이상하게 위장자는 그러려니 되는데 란냐방은 제가 쓰루하는 커플들이 있어서...ㅠ.ㅠ
******란냐방이랑 위장자에서 갈리는 커플링 있어서 팔로 못할때 너무 슬픈 것 위장자는 그냥 그렇다 치는데 란냐방에 못 보는 컾이 있어서… 으윽
******..중얼.. 사실 내 취향은 쌍독... 위장자 보기 전에도 린신사옥을 엮어 생각했.. ㅠㅠ 그래서 안 쓰고.. 읽기만.. 중얼.. 쌍독.. 넘 위험해.. 진짜 위험해.. 퇴폐와 잔혹 '까지' 가능하다는 게.. 찬미할 만한 독잔이라고 생각해.
******위장자 28화 감상클리셰 위염 스토리지만 루성의 케미와 아성의 코트 액션은 감사합니다
****** ㅋㅋㅋ그래 이렇게 방영해주는 것만으로도 어디 ㅠㅠㅠ 나중에 위장자 예고영상 찾아봐봐 ㅋㅋ 중화TV에서 랑야방이랑 이어보려는 노력이 보여서 귀여움 ㅋㅋㅋ
****** 오늘은 위장자 재방 시작 전에도 끝난 후에도 안 나왔어요ㅠㅠ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SatChoi_666

From Twitter

******여러분 이제 안녕하세요 안 나오나 봐ㅠㅠ 위장자 할 때는 나오려나ㅠㅠㅠㅠㅠㅠ 어제까지는 봤는데ㅠㅠㅠㅠㅠ
******위장자 첨엔 사이코 슈가대디 나오더니 최근 감상들 보니까 근친물로 발전한거같다 대체 무슨일들이 있던거얔ㅋㅋㅋ
******잉 위장자 보고 싶어졌잖아 ㅠㅠㅠ 10이었나 11화까지 봤었는데 ㅠㅠ 아성 ㅠㅠ 우리 아성 ㅠㅠㅠ
******결국 랑야방 잠시 멈추거 위장자......8ㅁ8 다 못보겠음...엔딩 못보는 병이 여기서 재발할줄이야......
******위장자 보고싶은데 그럼 진짜 대륙에 내 인생 먹힐 것 같다
******근데 내 장르가 위장자가 맞는가.. 중드 알페스가 내장르인게 아닌가 하는..
****** 안녕하세요 트윗 따라 왔더니 이런 재미난 기획이 있네요. 위장자 스터디도 좋을 거 같아요. 시간만 되면 해 보고 싶습니다. 중국근대사라거나 상하이의 정치적 특성이라거나...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octet_rule

From Twitter

******아침에 보는 위장자~~~~~
******선풍십일인 보는데 너무 웃긴다. 항일전쟁당시에 여주가 있었다면 일본놈들 데리고 왔을거라고 하는데 넘나 위장자가 떠오르는 것이지. 낄낄
******매국노라고 직설적으로 물어보는 명대. 나중에 가족들에게 어떻게 대할지 궁금하다.. 근데 위장자 넘 보기 힘듦... 왜일까
******위장자 후반부 줄거리 봤는데.. 이쯤에서 끊는 게 나을라나.. 예상은 했지만 몇 장면 미리 본 걸로도 가슴 무너진다. 아이고.. 저걸 어찌 봐.. 명대 오열하는 거 보고 속이 아퍼서 진짜.. 명공관 즐거운 우리집.. 안녕..
******위장자 게이드라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도 위장자 밀린거 봐야하는데 어디까지 봤더라...<-< 본방사수 한 번 놓치니 이거 원........
******오 대구 랑야방 스터디 있구나 흡흡 대구 위장자 스터디 만들고 싶따. 1인 스터디 될 삘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Talk__whatever

From Twitter

******누리가 랑야방이랑 위장자를 좋아해줘서 기쁘다 //ㅅ// 와앙
******화천골 씨지 보고나면 랑야방이랑 위장자는 초특급퀄리티인 듯...
******위장자 이거 비엘물ㄹ이에요...?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위장자 보고싶어ㅠㅠ
******존잘따따 절친 오늘부터 위장자 보기로했으니 내꺼파줄까 두근두근 사실1만 기대함 mm 근데 얘는 딱 루성팔각인데
******정왕종주 +경염임수 경예진 린신비류 /랑야방 아성명대 명대만려 /위장자 #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헐 위장자 엔딩이 금릉의 봄 쯤이지 하고 막연하게생각햇는데 얼마안남음...5월7일이 배포전이엇다....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memeyabang

From Twitter

****** 둘다 '남자친구'라고 불려여 ㅠㅠㅠ 성이가 "만약에 위장자2 있으면, 만춘랑 결혼하겠다" 말했어 ㅠㅠㅜ <333
******사람이 미치면 이럴 때도 있는 법이다 위장자 존잼이다 도망
****** 老子가 선생님이란 뜻도 되는건가요^0^ 가 아니라 중티 말고 위장자 자막본이 있었던 건가요??? ⊙_⊙
******눝님은 위장자 보고 계시는데 나도 한번 본거라 어디 보시는지 전혀 모르겠음
****** ㅋㅋㅋㅋㅋㅋㅋㅋ겜 하느라 이 계정을 안 들어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나도 짐 위장자 보기 시작했는데 명대가 넘 기여어섴ㅋㅋㅋㅋ 자꾸 엄마미소 짓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
******정왕종주 경예진 경염임수 아성명대 #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내 장르는 랑야방~위장자야 ㅈㄴ
******개인적으로 다음주에 방영 도리 위장자 29화가 너무 기대된다. 이미 봤지만 ㅋㅋ 국내에서 아주 뜨거운 반응이 ㅋㅋ 일어날 듯 ㅋㅋ 쌍독콤비 너무 좋아 ㅋㅋ 진지하면서 웃긴 대사 때문에 ㅠㅠ 웃다 근엄해지고 웃다 근엄해지길 몇 번이나 반복했는지.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Myzpzp10042

From Twitter

****** 소다요 위장자 다요 이러케 생긴 카리스마남이 집에만 들어가면 >쭈구리<
******여러분 위장자 봐라하고 누더기 같은 팬아트를 흔들며 외쳐 본다
****** ㅋㅋㅋㅋㅋㅋ아 위장자예여?
******코코낸내 할거야 침대에 누웠다구! 위장자를 튼다
****** 15년 1월이면 위장자 촬영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아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
******결제 끝나기 전에 위장자 봐야지...
******잠깐 내가 파판하는 사이에 위장자 왤케 많아졌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75luv01

From Twitter

******:삼국지. 십이국기. 문아. 해리포터. 삼총사. 하이큐 +a :위장자. 랑야방. 왕좌의 게임. +a :깔짝이며 이것저것 많이 건드립니다.
******내가 위장자에서 루성을 두고 원하는 결말과 많이 겹쳐져있다. 고통의 시기가 다가오더라도 둘 중 누구라도 끝까지 살아남아서 삶을 완결함으로써 사랑이었음을 다시 한번 증명해달라고.
****** 거기다가 위장자 영화 우리가 모르는 스케쥴들 잡지 인텁 광고........영화 등등 예능 ㅠㅠ아 진짜 너무너무 걱정됩니다 오빠.......
******울엄마의 위장자 호칭 명대 명대 정확 아성 계이 아들 명루 큰형 명경 누나 만춘 예쁜 애 금운 공산당 만려 그 애 계이 계이 ..의외로 정확 미나미다 미나미 천풍 그 사람 ... 울엄마 최애 명대...
****** ㅋㅋ ㅋ ㅋ ㅋ ㅋ적이 솔로 위장자외판원가타요
****** 잠이 안올땐 위장자! 한글 자막판도 있는데 안보다니 어서보시게
******쀼농님 전 쀼농님 마음 속에 말을 걸고 있습니다. 위장자 보세요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memeyabang

From Twitter

****** 위장자봐 소근
****** 오 저희집 어머니도 명대 때문에 매일밤 위장자 재방을 보고또보세요 ... 명대가 참 귀엽고 멋지다며...등장인물 중 오로지 명대 이름만 외우셨어요 ... 어머님들 맘 저격하는 뭔가가 잇나봐요
******위장자 패션 넘 예쁘다. 진반약 이름 아까들었는데 까머금 여기서두 넘 기엽고 깜찍하구 똑똑함. 명루작년에 애인이 생겼다구 들었는데.. 헤어졌니? 진반약 아님 아뇨! 죽여버렸어요! 나 반함
******위장자 본방 보다보면 명대랑 아성이 같이 있을때 문득 그느낌 느낄때가 있다 완전 친형은 아니고 '우리집에서 일하는 형'과 도련님이라 그런지 그 뭐라해야되지..약간 토지의 서희 아가씨랑 길상이 같이 느껴지는 그런거..도련님과 집안고용인 포지션이라 그런가
****** 랑야방이랑 위장자는 최애캐가 아직도 헷갈려서 아니 하는 것으로
******지금 싸르님 위장자 리뷰 쓰시는 거 보니 나도 또 할 말 생각났다 위장자 생각보다 아성명대 많아서 되게 기뻤따 -> 자신이 좋아하는 커플필터를 끼고 보면 해석하기 나름인 것을 깨달음
******위장자 1화 때부터 호들갑을 떨며 본방사수했더니, 주말마다 강제시청하신 어머니께서 명대의 매력에 푹 빠지셨다. 아까 점심때 무미랑전기 재방을 보고있었지. 그러자 어머니 왈, '그 귀여운애 나오는건 재방 안해주냐'. 그 귀여운애 이름이 명대라고 합니다.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Gen_gom

From Twitter

******이전에 같은 것을 공유했던 명대가 오더라도 냉정하게 거부하지 않을까. 여튼 위장자를 쭉 보고 있으면 다른 사람이 없는 모두는 생각이 나는데 명루를 잃은 아성은 도무지 떠오르지가 않는다. 아성이 없어도 명루는 있지만 명루가 없으면 아성도 없을 것 같음.
****** 누리님위장자봐서너무기뻐요..본방같이달려요 ; ㅅ ;rrrrr
******아아아악 아성명대 최고다 진짜 다함께 위장자를 보자!! 위장자를 보자!!!
******10년 지기 절친에게 위장자 영업하다가 ... 아이고 아재요 ...
****** ㅠ0 ㅠㅠ 일하고 계시는건가여? 눌님 그림 마니 못봐서 그른가 요즘 슬슬햇어요 쓰레기 영화들은 챙겨보고 계시나 미드는 뭐보시지 궁금증이 폭발한다 네 위장자 12화부터 더 잼나요 ///
******넘나... 부끄러워 죽을 것 같다 왜 위장자 관련 연성은 이렇게 타오를듯 부끄러운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키워드...제대로 못살린것같아...ㅠㅠ 사사님께 늘 죄송할 따름입니다.............
****** 앞으로 위장자/랑야방 관련 연성은 포스타입에 올립니다~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Gen_gom

From Twitter

******위장자 이상형 ㅋㅋㅋ밑으로 일직선이다 ㅋㅋㅋ 큰형님! 꺄!ㅋㅋㅋㅋㅋ
****** 아 넘 간만에 나타나서ㅓ 훅 빠르게 끝내셔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구싶엇아여!!!!!! ㅜ0 ㅠㅠㅜㅜㅜㅜㅜ위장자 보세요 꾸잼이에요 꾸르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끝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위장자 볼거에요....
******어무니랑 요즘 위장자 보는데 밍장관님 니올 때마다 어머, 쟤 진짜 잘생겼다. 진짜 남자답네. 쟤가 제일 멋있다 얘.. 이래서 내 어깨 으쓱으쓱ㅋㅋㅋㅋ 아직도 린신이라는 걸 가끔 믿지 못하심.. 글고 따거 홍1명1보 닮았다하는데 왠지 모르게 인정ㅋㅋㅋㅋ
******도쿄도 좋을 거 가탕 아니면 같이 위장자 보고 상하이도 좋을 거 가튼 상하이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왠지 중국여행은 콩팥 하나 기증할 각오로 가야할 것 같지만 전지전능 위장자 시점으로 상하이는 괜찮을 것 같달지 위장자 2화까지 봄
******그 딴사람이 깡까이 땡기거나 밀때 그 훅 밀리는 느낌 넘 조은데 최근에본건 거 위쟝자 메낑에서 동형이 땡길때 느낌 훅딸려가 개기여워
******배메한테 위장자 보고서 2천개나 모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800개였던가 6셋이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2nd_ssni

From Twitter

****** 랑야방이랑 위장자인데... 랑야방부터 보시고 위장자를 보세요! 후후후... 피티가 있으시다니 그때까지는 영업하지 않겠어요!
******솔직히 위장자 초반에 천풍선세 분량 좀만 더 많았어도 내 랑야방 최애 왕천풍. 내 취향 ㅈㄴ 뿌셔뿌셔하게 생김. 나를 조지기 위해 태어난 휴 댄시스러운 이 느낌....
******아 맞다 나 어제 위장자 본방 예고때 독벌 나오는거 보고 진짜 0.1초만에 루트님을 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분 스트레칭은 했으니 이제 위장자 두편 보고, 중국어 인강듣고, 연성 한시간 쯤 하면 오늘은 4시 정도에 잠들 수 있겠구나. 후후후후후... 진짜 피말라 죽겠다... ㅠㅂㅠ
****** 부농 위장자봐 소근
****** 브류님!!!!...위장자...ㅁ....라고 말하고 싶은데 안보셨겠지요 흑흑 위장자 아..성이요..
******위장자 보면서 열심히 캡쳐한 웃긴짤을 한 번에 모아둬야지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allonsy9

From Twitter

****** 랑야방 위장자 타래료 파오...... 왕카이 앓고이쒀.... 연뮤랑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위장자 명가네용이네
******오늘부터 섬나라에서 랑야방이 방송된다. 랑야방에 푹 빠져서 위장자를 봤으면 좋겠다. 그리고 단체로 멘붕에 빠졌으면 좋겠다. 깔깔깔~
****** 전 위장자 보면서 맘을 다해 진심으로 맘을 아프게 하는 배역이더군요 모든것을 아는 모든것을 짊어지고 가는 ㅠㅠ
******오즈마의 악마들과 위장자들은 선량한 사람들과 내 인생을 통째로 앗아갔다. 이제 내가 그들의 진정한 공포로서 강림하여, 그들을 직접 찢어죽여주겠다.
******도둑이 들었을 때 털어갈 만한 게 정말 없다. 고물노트북이랑 이베이에서 89달러준 태블릿이랑 위장자 사진집이랑 정도? 가장 재화의 가치가 있는 건 책인데 그걸 훔쳐갈 리가 없지...
******만화 2편은 다 봤으니 위장자 보면서 슬슬 돌려야지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MYHUMETANN

From Twitter

****** 중티봤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위장자 안보고 진짜 일찍자려고 했는데...또또 위장자 보는중..ㅜ
****** 정말이지 위장자 다시 보면서 새삼 놀라는 건 밍장관님 연기 ㄷㄷㄷㄷ
******죽고싶다 뒤지고싶다 외쳐도.. 방안의 위장자 포스터를 보며..오늘도 살아갑니다..
****** 저 랑야방에서 가면쓰고 살다간 종주님 좋아했다구요 그럼 로지컬하게 위장자에선 명루 아닌가요 아님 떼블락각
******위장자 한 편 봤는데 혼돈의 카오스... 뭐랄까, 달아나려고 하는 정신을 일단 붙잡아 앉혀 놓고 찬찬히 봐야 할 것 같은... 그나저나 정비 냐냥~ 말 엄청 빠르게도 하실 수 있구나.
******아..짜증나...기어코 콩사탕녀땜시 사단나네..#위장자
****** 라고 생각했던 과거의 나를 매우 치며..여행지에서 밤을 꼬박 새며 랑야방을 일주일만에 클리어하고ㅋㅋㅋㅋ정왕!! 정왕종주를 외치며 트위터로 들어오니 이미 트위터에선 흥하는 장르였다고한다. 그리고 위장자를 이어보며 완전한 중드의 세계로..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woshishuijiao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인분이 보여주신게 랑야방이였나여 위장자였나옄ㅋㅋㅋㅋ
****** 이래서 덕심 폭발하는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위장자 이야기할뻔 잘 참았어 김뫌봥 타의 모범이 되는 하루였다 후
****** 랑야방이 꿀잼이고 위장자는 팬질용인거 아니엇어…..?! ㅋㅋㅋㅋㅋ 중드알못이긴 하지만..
******중국드라마가 유행이라기에 나도 위장자 1화를 봐봤다.... 모지 이 꿀잼은...?
****** 나랑 랑야방 위장자 파자 ㅋㅋ
******위장자 끝나면 좋던 안좋던 펑펑 울거같단 생각이 들었다 내 장관님 행복했으면ㅜㅜㅜ
******아 위장자 움짤 받아야하는데..너무 귀찮음... 알아서 갤러리에 저장되었으면 좋겠다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Whm_langyabang

From Twitter

****** 전 위장자 틀어놓고 있는데 일본어만 들림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위장자 27화는 아직도 못 봤구요.. 보다가 차가 마시고 싶어져서 벼루고 벼루던 티 우려내는 텀블러랑 티포트 유리컵머그&컵 찻잎만 6만5천원 어치 질렀습니다... mm 고난의 27화여
****** 효연효겸 침대에서 위장자놀이 하니
******위장자는 랑야방에 비해 설렁설렁 보고 있긴 하지만 왜 루성루성하는지는 알겠더라. 명루가 아성이 멱살잡고 말하는 그 부분 보면서 응 그래 루성이구나 루성이야....
******던파키고 진짜 위장자퀘만깨고 껐다 ㅋㅋㅋ
******오늘 진짜로 타ㄹH료 다보고 위장자 볼 준비한다 내일퀴즈있는자
******아아... 위장자 27화 보는데 음 그래 이거 주선율이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singingdot

From Twitter

******위장자 28화, 후지타랑 다카기 대화 번역도 미묘하게 이상함. 뜻이 완전히 달라져 있는 부분도 있고. 중국어는 전혀 모르니까 뭐라 못하겠지만, 일본어는...
****** 앗앗 뜬금없엇는데 흔쾌히 받아쥬셔서 감사합니닷ㅠㅁㅠ!!!! 결국 중드계를...파고 말앗어요.....! ㅋㅋㅋㅋㅋ 랑야방 위장자 다 파버릴 것임다... 그리고눕는다
****** 네네 아니에용! 물어주셔서 감사해요 위장자는 이번엔 아니에요~ 위장자는 8월이나 11월 ㅠㅠ 좋다 해주셔서 감사해요 흐,ㄱ흑 ㅠㅠㅠ 감동스럽습니다 ㅠㅠㅠ부끄러워요 ///ㅅ///
****** 혹시실례된게아니면좋겠습니다.. 위장자 글은 이번에책으로나오는것은 아니라는 말씀이신거죠?.... 팔월이면 꽤 멀었지만... 책으로 읽을 날을 기다릴게요ㅜㅜ 근데 진짜 읽고나서 여운이 너무진해서 정말 책으로소장하고싶어요...ㅜㅜ
******지금 컴켜서 위장자보고서퀘만 받고끌까 흠..
******위장자를 24화까지보고 랑야방을 1화만, 무미랑전기를 5화까지봤다. 이 모든것이 지난 5일동안 일어난 일이다.
******예스24에서 산 위장자 영상 파일이 유난히 화질이 나쁜 것 같은 건 그냥 기분 탓은 아닌 것 같은데.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ziro2th

From Twitter

****** 쩜오디온이여 위장자온도 종주님배포전 <<<
******와 위장자6화..안경넘조타...이장면 지젼인듯ㅜ는ᆞ
****** 안녕하세요! 또 뵙습니다. 아마 랑야방은 5월 8일 행사일 것이구요 동인지 배포 이벤트루 위장자는 11월에 있어요. 저는 11월 행사는 아직 모르고 8월 행사인데, 확실치는 않습니다. 8월에 아마 웹에 올린거+미공개
******유혁군나도 어느순간부터 리우아재란 이름이 입에 붙어서 한자로 이름 뭐라고하는지 자꾸 까먹는다. 랑야방에서도 괜찮았지만, 위장자에서 왕천풍으로 나오는 모습이 참 좋고요. 가끔 올라오는 예전사진보면 허허허^^해치고싶다…
****** 휴.. 왜케 제 ㅌ탐라에 아직두 위장자못사인 분들이 많은지...♡ 자 어서 티빙으로 가셔서 중국드라마 정기결제 하시고 위장자 보세여♡
****** 위장자 보세요♡♡♡♡♡♡♡
****** 보시고 저랑 같이 파주세요!!! 항야방은 비류, 위장자는 아성이 제 최애입니다ㅠㅠ 자막은 명성이라고 나와요ㅠㅠ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blushraon

From Twitter

****** 이번에 뭔가 랑야방, 위장자 관련 축제?같은게 있는것 같아 혹시책 내시는가싶어서요ㅜ 위장자 팬이라서도 그렇지만..개인적으로 글이너무가슴에 콕콕 박혀서두고두고보고싶습니다.. 그리고 연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저는지금감동의물결속에..
****** 호미님 위장자 빨리
******파리외전과 위장자 사이 쌍독은 무슨 일이 있던건가
****** 누가 위장자 안봤지요?
******아니 위장자를 아직도 안본 사람이있ㅅ서?!?!?!!? 누구야 누구야ㅑ
****** 아주 착하군... 꼭 봐야할 거 같구만 달력에 적어놈 위장...자...보기
******위장자 28화 보는데, 루성이 왜 흥했는지 잘 알겠다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wjwha

From Twitter

****** 랑야방 매정매 경예진 린정 ..랑야방은 딱히 컾링으로 파는게 아니라 두루두루 애들 다 좋아해서..ㅎㅎ....굳이 뽑으라면 저 세개 위장자 루성 명대만려 저 두 컾말고는 아직 끌리는게없당 #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랑야방 1.매장소소경염 2.매장소린신 3.언예진소경예 4.매장소예황 위장자 5.명루명성 #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 저 막 량아방이랑 위장자에 어떤 배우 나오는지 미리 알아봐서 그나마 몇개 대답했지만...혹시몰라..이탐라에서 날 보고있을지도 몰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덕밍아웃된건갘ㅋㅋㅋㅋㅋㅋㅋ
****** 위장자 봐라
****** 흼님두 어서 위장자보세요ㅠㅜㅠㅠ
******섭님께서 주신 짤을 보고...아직 위장자를 안 봤으나 왕카이 극중 명이 명성인 건 잘 안다.
******위장자 10화 앵화호에 탑승한 금운씨는 이쁘장해 보이는데....왜지....왜 지날수록 캐릭터가 별로가 된거지....이해불가다 진짜 'ㅁ' ....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jumdot

From Twitter

******위장자 NG씬같은거나오는데 배경음악이 도라에몽이야 왜죸ㅋㅋㅋㅋㅋㅋㅋ
******블라님 위장자 보셧나..?
******엣 위장자 26화의 명루와 아성 대화에서 순간 마오가 생각났다고 하면 그건 너무 앞서나간 걸까 ._. ...
******헉 위장자 이상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유없이 명성이 좋다ㅋㅋㅋㅋㅋㅋ 들켰네?
******4. 정말 오랫동안 알고지냈다ㅋㅋㅋ이제는 탐라에 없으면 오히려 어색하다ㅜㅜㅜ노래를 정말 잘하고 목소리가 예쁜 분! 타장르라 슬프지만.....랑야방이랑 위장자 안볼래.....? 호모......나와......재밌어...... 노답
****** 위장자 볼래?
****** ㅋㅋㅋㅋ 제일 중요한건 저 중국어 1도 못알아들어서 어자피 볼 기회도 없었을거라는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얼굴만 보고 있다구욬ㅋㅋㅋㅋㅋㅋ 영자막이 있던 위장자 큰 감사를,,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wjwha

From Twitter

******10. 오셨다. 탐라의 시인. 탐라의 소녀! 별거 아닌데 항상 칭찬해 주시구 잘한다고 해주시고 그래서 제가 얼마나 으쓱으쓱 하고 사는지 모르실거예요 ㅠ0ㅠ 하지만 뀨어워드 탐라의 시인상 타신건 이분이십니다. 한동안 좀 뜸했었지만 위장자 캡쳐 올리시면
******현재 무미랑전기와 위장자 둘 다받아서;; 일단은 무미랑부터시작중인데 너무나 ~ 몰입해서 보고 있다는것이다. BUT. 장풍의님을 적벽대전1,2 이후 이렇게 다시 보다니 ;;; 이러면서
******3. 제가 사실 썰 핑퐁을 못하는 몸인데 이분 덕에 썰핑퐁의 재미를 알았읍니다....제가 1을 외치면 100을 돌려주셔서 늘 감사할 따름이고...제 안에서 너무 위장자 드라마에 나오는 신녀성같은 이미지입니다 우아한 미인😁😁
******위장자는..루성도조코...대루도 좋고...쌍독도조코...가끔성루도 좋아함니다 ㅋㅌ ㅁ ㅋㅌ ㅁ ㅋㅌㅁㅋㅌ아 바이오에 슬슬 위장자 적어야대나
******이상 위장자 란냐방 알페스 순 편협한 취향이었읍니다
******랑야방 볼땐 틋퉈 잘 안 하는뎈ㅋㅋㅋ 위장자 공산당 역풍 맞을땐 집중력이 넘 떨어졐ㅋㅋㅋㅋ
******이제보니 나 위장자보고있네 왜였더라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HappyJucci

From Twitter

******위장쟈는 카운트하지 않았읍니다 위장자는 루성조와해오
******금운 나올때마다 자꾸 빨리감기 하고있음.... 캐릭터 자체가 너무너무 별로야ㅠㅜㅠㅠㅠㅠㅠ 왜죠 위장자 왜 날 이러케 괴롭ㄹ히죠
****** 아니 그거는 알페스니깐.. 위장자에서 꼽았더니 식은땀
****** 양처장 좀 귀엽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위장자 반 본 사람
******위장자 보다가 랑야방 보면 애들 피부결이 다르다 메이크업 풀로 두 시간 시킨 삘이다
******일본에서 랑야방 오늘부터랬던가 위장자는 가능성이보이질않네
******1940년대 상해 고오급 레스토랑의 샐러드 수준이 처참하다 #위장자_20 너무 맛없어 보여 ㅠㅠㅠㅠㅠ 엉엉 위장자는 중식 이외의 음식을 맛있게 찍을 의지가 없다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HIROJI7284

From Twitter

******위장자 27화 볼때 이 표정 됌
******위장자보다가자야지
******위장자 그림 연성은 머리의 장벽이 너무 크다.. 포마드 바른 머리 존나 어려워....
******위장자 1화는 다시 생각해봐도 웃기다 #반하다 #찜 #왕천풍 #명대
******음, 왕천풍씨가 들어가면 일단 떡 없이 이야기가 진행이 안되는군, 이 아니라 위장자 애들은 다 떡이 필하잖아...? 왤까 왜지 어째서지 내가 욕구불만이라 그런건가 음 그런가보군
******위장자 이상형ㅋㅋㅋㅋㅋㅋ대쪽같이 아쳥거 나온것이닼ㅋㅋㅋㅋㅋㅋ
******랑야방이 승자가 맘대로 진실을 왜곡한다 그 진실을 바꾸는게 겁나 어려움을 보여주는 이야기라면 위장자는 현실을 바꾸는게 어렵다 그리고 승자가 과거의 이야기를 쓰는거지 이런 느낌 공산당 물빨핥 너무 심햌ㅋㅋㅋㅋㅋㅋ 아오 그냥 차라리 공산당만 나오지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MYHUMETANN

From Twitter

****** 헉 생각을 잘해야해 크오를 더 좋아하시려나 제가 파는 건 랑야방 쪽 커플이고... 그 배우들이 명루만춘이라고 위장자에선 흥... 흥해주는 커플입니다............
****** 명루=린신/아성=정왕/명대=종주/명경=정비.......반약도 나오고 녕국후도 나오는 위장자..
******위장자 게이드라마 맞고요
******위장자에서 좀 벗어나서 책 좀 읽고 정상적인 삶을 살아보고 싶다.
******위장자 캐들한테 너무 정이 들었 ㅓ 물론 명가네랑 만려한정
****** 아낰ㅋㅋ 리우 ㅠㅠ 넘우 이쁘져 ㅠㅠ 센세 ㅠㅠㅠㅠ 아 저도 진짜 랑야방에서 위장자 넘어오면서 제가 왕천풍을 파는 미래에 대해서는 1도 생각해 본적이 없었는데 그야말로 제 머리채를 붙잡고 가버리셨습니다 ㅠㅠㅠ센세 증말 ㅠㅠ이뻐요
******손풀기는 이거지 섭님 위장자 왕카이 짤 주세오 <-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cjzhtv

From Twitter

******2. 트친이 된 계기가 좀 특이한데 정말 순식간에 맞팔하고 그 다음날인가 바로 위장자 끝나고 멘션 핑퐁 하면서 좀 친해진거 같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할지는 몰라도.. 멘션핑퐁하는거 짱좋아하는데 한번 멘션 시작하면 이렇게 저렇게 잘 받아주셔서 제가 막
******위장자 27.별로지만 코 털리는 만려 저세상 예쁨 위장자 28.루&성 씬과 예고만 봐도 무관.
****** 헉!⊙□⊙ 네 오빠 공부할게요... 위장자로 열심히 빵심을 외우겠습니다 침착 동공지진
******위장자를 보고 루성을 알고 연성을 다시 보니 감동이 다르다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행복해 ㅠㅠㅠㅠㅠㅠ
******위장자 28화. 루성. 반드시 살아서 돌아와.
******위장자 이상형 너무나도 대놓고 밍타이에게 달려가는 내 자신 ㅋㅋㅋㅋㅋㅋ
****** 위장자29-완결까지 달리고싶어요... 중화티비시여... 보고있나요...? 들리나요...?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MYHUMETANN

From Twitter

****** 그건 위장자에..아성이...=정왕배우
******위장자ㅋㅋㅋ 엄청나게 애국했다 드립 개터지네 진짜ㅋㅋㅋㅋㅋ
******위장자 보고싶어서 뒤질것같다8ㅅ8 이 허전한 마음을 고기로 달래자
******그러고보니 일본인들은 위장자를 어떻게 받아들일까나. 역사적인 문제가 얽혀있는 드라마이니 그저 주인공들 잘생겼다고만 하진 않을 거 같은데. 그래도 드라마 하나로 한중일 통합되는 느낌은 좋다.
******위장자 이상형 명성 나오는구만 ㅎㅅㅎ
****** 전 9월 말에 위장자에 발을 들인 이후로 인생 골로 갔어요.........ㅋㅋㅋ
******밀린 위장자 보면서 아껴둔 호로요이 마시는중 ㅋㅋㅋ어디까지 봤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MYHUMETANN

From Twitter

****** 위장자는 포풀눙물 이라던데 ㅠ
******위장자 이상형 1순위는 만려지 만려
******위장자나 봐야지 루성잤다
****** 위장자 결말이야 대충 짐작은 가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와이탄에 나갔다. 애초부터 푸동보다는 푸시를 좋아했는데 푸시 쪽을 보며 위장자에 곧잘 나오는 와이탄 장면을 떠올렸다.
******위장자 이상형테스트 자꾸 명대나와...ㅁ 뜨든
****** 위장자 물소캐릭은 금운이구나..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MYHUMETANN

From Twitter

******트친이 없어 심심하니 들어올 일이 없내욧 내가 뭘 좋아하더라... 사이퍼즈 프ㄹ6켄 살리도 좋고 또... 랑야방도 조코 위장자<
******랑야방 막화도 무서워서 아직 안봤는데 위장자...냠냥펀취...
******위장자 재밋긴한데 진짜추천하긴 미묘하다...형제호모 유리가면물이라고 뻥카쳐야하나...
******아 오늘 위장자 하는 줄 알고 쫄았네;;
******위장자 애국드립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왜 주말에만 해 매일 두편씩 해줘야지 엉엉
****** 토일 넣고 위장자 다같이 본방사수 하면 되겠다 야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bblackcrane

From Twitter

****** 이 트윗 계정으로 랑야방과 위장자 이야기를 해서.. 앞 트윗 삭제하고 다시 트윗 드렸습니다.. 반가워요^^
******RT 위장자 이상형... 2세를 위해 나보다 얼굴이 뛰어난 남자를 좋아한다는 저 항목에서 왜 YES면 아성이고 NO면 왕천풍쪽으로 가는거지..? 둘 다 나보다 잘생겼다구... 눈물
******이제야 위장자 27화 보는데.. 국방색 옷만 봐도 눈물이😢 소충정 뮤비를 보는게 아니었어.
****** 명대한테 꽂혀서 저랑 리버스싸움하실 이펠님이 보고싶으니까 위장자 보세요 0 9
******근데 위장자 이상형에서 /나는 그냥 명성이 좋다/에서 NO로 내려가는 사람 아무도 없을텐데?ㅋㅋㅋㄲㅋㅋ 저거 만든 사람 누군가여ㅋㅋㄱ트랩인거 같은덱ㄲㅋㅋㅋㅋㅋㅋㅋㄱ
****** 저 랑야방은 안봤는데 위장자는 초반보다가 놓쳐섴ㅋㅋㅋㅋㅋㅋㅋㅋ잔님 이제 삼억메이저 파는거에여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냥 이유 없이 명성이 좋다 ㅋㅋㅋㅋㅋㅋ 정답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아성 #명성 #왕카이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nida52439

From Twitter

****** 아닠ㅋㅋㅋㅋ저도 위장자계정팠지만 잡덕계로 바뀌었는데 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 이제 위장자보고 나랑 같이 도라이 팝시다.
****** 위장자 속 명성
******위장자 이상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번이나 했는데 그냥 이유없이 명성이 좋다로 가버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 명성이 좋다 그냥 아성옵화가 좋다 너무 좋다
******새벽의 색 너무 좋아... 처음 알았을때가 아직 위장자 보기 전이라서 리트윗만 했다가 얼마전에 봤는데 진짜 존잘님.. 머리가 멍해지는것을 느꼈다.
****** 랑야방이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안보던 드라마란 걸 다 보게 된 핵심 포인트 중 하나가 완벽한 여캐들이어서 위장자가 더 그런 면에서 아쉬운 것 같아요... 대륙 작가들이 다 해연님 같은 건 아니구나 하고 ㅠㅠ
******위장자 빨리 저번주거 보고싶은데 몸이 안 따른다.... 난중에....ㅜㅜ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langyatee

From Twitter

******미친 위장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형고르기 마지막 그냥 명성이 좋다에서 예스가 되었다 우슴
****** 디폴트 로직입니다. 아 >>루성 사랑하자<< 진짜 위장자 캐치프라이즈고
****** 위장자는 배우랑 스텝들이 랑야방이랑 거의 그대로라고해서 보고싶러여 믿고보는 ㅠㅠㅠㅠ
****** 헛 진짜요? 역시 있구나...캐롤에 진짜딱이죠ㅜㅜㅠ?ㅜㅜㅜㅜㅜ아 너무 잘어울려요...ㅜㅜㅠ저두 얼른뵙고싶어요..ㅠㅠ... 저희ㅅㅣ빌워얘기는 별로안하구 위장자얘기만 하는건아닌지..ㅋㅋㅋ
******<방기아조긴아>는 후난TV 3분기 금응독파극장 편성났구나. 월-목 2편, 금-일 1편 방송. 작년 <위장자>와 같은 시간대고 지금은 <무신조자룡> 하는 시간대. 후난 메인 중 하나로 광고료 제일 쎈 시간대이기도 함 ㅋㅋㅋ
****** 계속 라이트하게 죠아하다 말게찌 하면서 참다가 위장자 방영과 동시에 참을수가 없어진거십니다......
******지금은 안그러는데 아무튼 올해 초까지는 왕카이가 호가보다 서너 살은 어릴거라고 생각해서 이유는 없다 걍 그렇게 생각함 아성이가 형이라니...? 하고 혼란스러웠는데 위장자 보니까 아성이가 밍타이보다 엄청 형이라는 느낌이 아주 충만해서 조아따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8A8JingYan

From Twitter

******옆에서 위장자 보는 거 구경하는데 너무 재밌다.. 아성아 도망쳐
******.. 나 위장자 작가가 .. 금운 역 배우한테 어느 정도는 미안해 해야 한다고 봄 ㅋㅋ 호가 배우랑 붙고도 케미 저렇게 못 살린데에는 캐릭터 기본값도 있는 거 맞잖아... ㅠㅠ
******지난 주말 위장자 무슨 에피였는데 cpr로 연명하던 금운 숨 줄이 끊어진거냐 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달리느라 정신 차리고 없는 와중에도 본진이 너무 잘 생겨서 너무 좋아 죽겠으니 자랑해본다 #이해시를_보면_무조건_최근주운_짤
******위장자 1화 봣는데 명대 너무 귀엽다ㅋㄱㅋㄱㅋㄱㅋㄱㄱ아 종주님 넘나 ㄱ구여워요...💕💕
****** 클리어하시고 위장자본방을 달리시면 되옵니다 ?
******회사사람이 자꾸 위장자는 시작안하고 주말에 중화티비틀었다가 랑야방-위장자 캐비교하는 영상만 보고오는데 이거 영업을 어케 마저하지.. 얼마까지 알아보고오셨어요? 내가 잘해드릴께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woshishuijiao

From Twitter

****** 글러머근 연성ㅎ... 전 랑야방은 천천히 볼 요량으로 위장자부터 중화tv 본방 따라잡았어요! 보시고 저랑 왕카이를 덕질합시마쇼!!
******우리과에 위장자를 보는 동기한테 위장자 얘기꺼냈다가 금운때매 때려쳤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같이 울었다 러브라인이 괴롭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치 가실래요...?저도 어떠케든 일정 정리해서 갈라고요 30분거리라.........위장자배포전은 있는지두몰랐어요 ㅋㅌㅋㅋㄴㅋㄴㅌㅁㅁ
****** 흐윽흑...흑흑...흑... 징징거리지마 생각보다 위장자에 치이지 않아서 인가보아...
******위장자 현악기 브금=존나 슬퍼벌인다 이시간은 젣따이 돌아오지안은다 니네 지금 당장 아련해하지안으면 등장인물 싹다 주금이다 관악기 브금=이시간부로 존나 애국해벌인다
****** 우리가 딱. 가서 홍콩에. 아 명대가 여기에. 잠깐 왔었지- 뭐 이런거 좀 느끼고. 딱 뱀고기 먹고. 딱 이제 위장자 뽕 채워가지고 와서, 대루 원고좀 하고. 이러면? = 완벽의 펄풱 아니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내 말들어봐 일단 금릉봄 하고. 님 방학하고. 나도 대충 일 끝나면 일단 위장자 온리는 11월이라니까. 그 사이에 시간이 좀 있잖아. 근데 그 계절이 언젠줄 알아? 여름이야 여름하면? 보양식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Jindongluv2016

From Twitter

******위장자 보고 싶네요.. 24화에서 멈춰 있는 으누는 명대의 엉덩이만 생각 납니다..
******아니....위장자 재방해주길래 보는데.... 루성 진짜 부부야????? ???????????서양처럼 명루랑 결혼했다고 아성이한테 명씨성 준거 아니냐??????저 계획들 보통신뢰로 안되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원장시엔셩이 위장자 1,2화를 보고오셨다 그리고 엄청 터지셨다 나도 1,2화의 추억을 들으며 옆에서 같이 터졌다
****** 떡.....안돼안돼안돼돼돼돼돼 참 좋아하는데 그러니까 종주님 이성좀 잃어줘요. 이성 그 까이꺼 필요없잖아요 아무말 되게 험하게 굴리는거 좋아하는데 아직 양심이 남았나 아님 캐붕이라그런가 랑야방서는 못하는중. 위장자는 거의
******위장자 1,2화는 진짜 졸라웃기다
******랑야방 보는 내내 남자들 뒤통수에 붙은 새우튀김이 신경쓰였는데 그게 현대 위장자로 와서 나고야식 새우볶음으로 재등장을 할 줄은....
******A세트 118위안 , B세트 188위안 으로 A세트는 특색문표 랑야방&위장자스타일 각 1장 , 열쇠고리 2개, 고전대본 1개, 필사지 50장, 붓팬 1개, 엽서 10장, 강좌맹&명공관 옥도장 각 1개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_iamrempy

From Twitter

******위장자 다 봄!
****** ㅋ..........위장자 담주도 제시간엔 못볼거 같거 몰아서 봐야져 뭐.. 푸샤님도 일본 가시려면 이것저것 준비 하셔야 하지 않아요 ㅅ?
******여누 꾸금계는 여기예요! 량야방 & 위장자로 열심히 달리고 있ㅓ요!
******위장자 끝나면 북평무전사 이게맞나 보러갑니다....
******위장자 마저보러 춍총!!
******위장자 다 보았다! 어제부터 열두편을 몰아서 봐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몰아보면서 명루에게 호감도가 상승하고 아성명대가 아주 깊은사이임을 또 깨달았다네
****** 그런가봐요ㅋㅋㅋㅠㅜㅋㅋ위장자 점점 밀려가구 ㅠㅠㅋㅋㅋ밍따이 엉덩이 맞는것부터 못봤는데 갈길이 머네여ㅠㅜ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From Twitter

******위장자 최근화 다시 보다가 .. 금운 부분에서 급 멈추고 오류머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우와아아ㅏㅏ캌ㅋㅋㅋㅋㅋㅋ 컴터도 시러해!! 으에에 금운 으아!!
****** 앗.... 21화가 엊그제 같은데...ㅠㅜㅜㅠㅠㅠ 위장자 끝나면.. 으아ㅠㅠ 우선 랑야방을 재탕하고ㅠㅠ ㅈㄴ 환락성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ㅠㅅㅠ 야
******위장자에 일본어나오니까 내적갈등일어난다 내 안의 일드본능이 '그래 넌 일드빠야! 지금 뭐하는짓이야 중드를보다니!'하고있다
****** 저는 처음에 그렇게 방송된줄 모르고 아 중국따따들도 상상을 많이 하고 빠지셨구나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보다보니 느낍니다. 루성이 다했습니다.
****** 맞을걸욬ㅋㅋㅋㅋㅋㅋ 중국에선 위장자->랑야방 순서로 방송했었다니까 그게 맞는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린정 대메이저 된게 위장자 루성 때문이 아니었나??
******헠 무슨 신분을 가지고 있는 거지? 돈귀신 외에도 다른 캐릭터가 있었구나... 아청거... 위장자 보고 있으면 왠지 캐릭캐릭체인지가 생각나는 것... ㅈㄴ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From Twitter

******위장자나 다른것도 좋아하는데 랑야방이나 무미랑같은 펄럭펄럭이는 옷에 환장을하기때문에 낙서편식 넘 심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발암이 예상되지만 위장자 27-28화 구입완료. 그나저나 예스24에서도 살 수 있는지 몰랐다. 동영상 할인권도 있었는데 진작 여기에서 살 걸.
******여러분 내가 어제부터 위장자 얘기 엄청 하죠? 17화부터 지금 열두편을 보고 있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다 봤네요 쌍독 예고 나올 때까지 떠들거임
****** 랑야방에서 우리장르 남주 예황에게 뺏긴 자리를 위장자에서 되찾음. 인건가요? 박수
******정말 위장자와 랑야방의 이 완성도 차이 왜 때문인가.... 이것은 진지하게 검토해볼 만한 주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으아 콩님 위장자는 몰아서 다 보셨나여ㅠㅠ 9
******피리부는 사나이 캐스팅 화려했구만. 위장자 보는데 천불나서 다른 거 보려는데 추천받아서 보는데 재미있네?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From Twitter

******시간나서 위장자 봄
****** 위장자는 네타가 있는 긋 합니다 중국 프로필이라..다만.. 제가 중국어를 못해서 못읽을 뿌냐 존ㄴ
****** 위장자 그거죠! 서로 큰형 방에 들어가서 서랍 뒤지려고 하는 드라마!
******요새 넘 정신없이 바빠서ㅠㅠ 위장자 본방 겨우 사수하고..탐라 못 보고ㅠㅠ 왕카이는 그 사이에 열일 한 것 같은데...ㅠㅠ 못 봤어...우리 카이 이쁜짓 못 봤어어ㅠㅠㅠㅠ
****** ㅠ아 역시 독선생이야..1을 말하면 100까지 뽑아줘 바로 그것이야.. 완전 너무 위장자 아니냐? 따먹히는 와중에도 지키고 숨겨야할 것이 너무나 많은 명장관인 것을요..더 중요한건 그. 동생과도 그냥 형동생 관계가 아니지...,,
****** 그거 쩔었어요ㅠㅠㅜ으아ㅜㅠㅠ 근데 왜 위장자 안보시죠 짤
******중화티비에서 위장자 해주네 올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From Twitter

******아 나 위장자 봐야해.. 수영장에서 위장자 틀어주면 좋겠다 그럼 나 열심히 할텐데..
******좀 아쉬운게ㅋㅋㅋㅋㅋ위장자에 능력있는 여캐들 많이 나오지만 그 여캐들이 아무리 잘해도 남캐에 비해 능력이 떨어진다는게 보는 내내 좀 그랬음..초반엔 그렇게 포스있었으면서 갈수록 약해지는 이유는 뭐냐
******안녕하세요 개미지옥입니다 ....................... 내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어서 요즘 핫한 호가 왕카이 근동따거 랑야방 위장자는 머리풀고 안 파고 대뜸 고검기담이나 50편 완주하고 마천우한테 치여서 벌벌거리다가
******'위장자' 일어번역은 중문자막 바탕으로 하시는 거겠지? 내용이 아주 다른건 아니지만 일어대사랑 자막이 계속 쫌씩 차이가 난다..
******엌 위장자 다운 받아야하는구나.
******위장자 파면서 넘 과분한 피드백들을 받고있다ㅠㅠ 다들 천재들이신가봐 엎드려 감읍해야할거가튼 느낌ㅠㅠㅠ 헉헉 사랑합니다...
****** 위장자 사진집을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타오바오를 뚫었지요.. 그때도 크롬의 도움 많이 받았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때는 결제취소 할줄 몰라서 실수로 3권 더 샀었어옄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공구하게 되었던 ...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From Twitter

******랑~야방! 위장~자-! 하는거 그냥 내 미토모 목소리가 이상한거여서 좀 손봤다
******랑야방 트루소경염쇼 황위에 관심없는 7황자가 정치에 눈 뜨고 옆에 있는 임수를 몰라보는 이야기 위장자 트루밍타이쇼 순진무구한 밍타이가 애국에 눈 뜨고 콩사탕이 되는 과정까지 모두 뒤에서 그를 조종하지만 자의로 선택하는 것처럼 만들어주는 이야기
******위장자 편히 보기위해 인공눈물 사러간다...
******위장자 보면서 늘 왜 안 안아주냐 내가 안아주고 싶다는 애처로운 마음이 드는 두 사람이 아성과 만려다...ㅠㅠ
******위장자 영화 국내개봉하면 내한하겠지? 하지만 위장자 개봉일부터 걱정해야할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칫국드링킹!
******위장자는 그런 재미지 짤로 미리 본 장면들이 나올 때 반가움과 예상과 전혀 다른 내용이 주는 이질감을 곱씹는 재미....
******알튀> 카이오빠 농촌드라마 ... 끝나고 시작하는 새드라마 환락송. 랑야방, 위장자에 이은 후홍량 사단의 새드라마라 완전 기대되긔. 아직 한참 중맹이지만 사전 뒤적거려서라도 봐주겠스. 중화티뷔 수입해줄 거라 믿겠습니다! 대박나길! ㅎㅎ >ㅅ<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From Twitter

****** 위장자에서 일본어가 나오면 누구보다 빠르게 알아듣고 발음의 허술함까지 짚어내시죸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25화부터 보는 중입니다~~
******내가 요즘 얼마나 제정신이 아니냐면 내 생일인것도 모르다가 넘이 말해줘서알고 집세내는날을 3달째 까먹어서 늦게내고 랑야방 행사일이 다가오는것도몰라서 회지예약도못함 그와중에 위장자챙겨보고 카이 뉴짤챙기는거 기적이다 본능적인건가
****** 그럼 님두 빨리 위장자 보고 루성 파줘 아무말
******위장자 넘나대단한드라마 공산당선전을위해 민국시대 대륙 자본주의의 최정점에잇는 명가형제들을 도구로쓰는,,,, ??
******위장자 캐스팅이 랑야방이랑 겹쳐서 너무 웃겨 죽겠음ㅋㅋㅋㅋㅋ
******어제 위장자 방송 찍은짤 다시보니까 울엄마 이름 적혀있어서 급히 삭제 ...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From Twitter

****** 음 그럼 좀 돌려 물어볼까여 위장자 촬영하면서 젤 불편한 게 뭐였어요⊙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른 흥하는 걸 보니 진짜ㅠㅠ!!! 제일 처음 나에게 위장자를 영업하시며 대루를 권해주신 노을따따에게 큰 절이라도 해야 할 거 같다😘😍
******위장자 보면 걔네 막 러시아 쪽도 가고 그러는 것 같은데 명루 러시아 남자랑.........................................러시아에서 굴렀으면...........................
******정말 정말 아성이 멋지긴 한데... 큼... 아 진짜 오글거린다고 해야하는건지... 오늘의 위장자는 진짜.. 내가 소름돋아하는 것들을 처발라놓은 것 같다...
******위장자...영화........? 미친...대미친....
******토랭이 위장자 720p네........그래서 그런가 살짝 화질이 떨어지는느낌...어두운거 같기도 하고......
******위장자 보면서 먹는데 만두먹다 체할거같아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From Twitter

****** 그래 돈 열심히 벌자. 위장자 영화 나오니까. 명루 한번 더 나오니까. 근데 그거 나오기 전에 평전 쓰면 안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ㅋㅋㅋ
******위장자 언제 따라잡지
******과연 내가 위장자 영화를 한국 개봉 기다릴까? 흐린 눈
******언니가 자꾸 나한테 위장자 영업하려고해...😳
******위장자 영화판 개봉하는 날 한국을 뜰 것이다
******티빙에 닌타마랑 위장자 보려고 각각 결제해놨는데 위장자를 전혀 안보고 있다. 닌타마만 돌려보고 있고 터덜
****** 물어 보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위장자 보면서는 로맨스씬에 뭘 느꼈는지 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명대 명루 아성 아성이 랑야방이랑 루성 자꾸 호가 이상형

From Twitter

******바보같이 유혁군 웨이보에서 검색하다가 위장자 스포당한듯ㅜㅜ
****** 위장자는 여섯개주던ㄴ데...
******뭔가 일어나면 할 일이 있었더거 같은데 기억안나니까 그냥 위장자를 보기로한다.
******위장자 끝나면 뭐하지? ...아..벌써 위장자 끝나는 것이 무서워 ㅠㅠㅠ중화티비는 랑야방 재방성이라도 해줘라줘😱😱😱
******위장자 보고싶다...!
******제가 위장자는 완결나면 보려고 아직 안보고 있는데 배드민턴 치는 장면이 나온것 같군요. 어쩐지 거기다 젊은 느티나무를 끼얹어서 오빠를 명루로, 여동생을 소년 아성으로 굴리는 건 어떻습니까.
******위장자 아성이 포스터 볼 때마다 떠오르는건데 너무 손 위치가 임신한 새댁... 아님 위장자 외전 '형님의 아이' 줄거리 스포 임신 사실을 안 아성. 삼중첩자 때려칠래 내 뱃속엔 형님의 아이가 있다
******위장자 메이킹에 도라에몽 BGM 깔리는거 너무좋아
******시험끝나구 위장자봐야지
******위장자보싶
******ㅋㅋㅋㅋㅋ위장자 진짜 랑야방 환생인가봐
******웃겨서 미치겠다 ㅏ 위장자 너무 웃겨
******랑야방을 다시 보는데 린신 각주를 맡은 진동의 목소리가 위장자 명루와 달라서 내 귀가 이상한 줄 알았다. 근데 랑야방이 성우 더빙이었어;; 문득 걱정되는 게 노구문도 성우 더빙이면 어쩌지...
****** 내얘기같군 나 위장자 22화까지봤다
******씨네폭스 위장자 영상에 흔들림이 있나ㅠㅠㅠ 어제꺼까지 몽땅 받으려고 했는데ㅠㅠㅠ 모의천하 화질도 그닥 마음에 안들고ㅠㅠㅠ
******중드를 모르던 시절 우연히 본 영화 스틸샷에 한방에 치였었다 초한대전 풍소봉 항우 스틸샷. 하지만 미드 덕후였던지라 덕질로 이어지진않았는데 위장자로 치여서 미드를 놓을줄은... 위장자 보고나면 난릉왕봐야지
******이건 그냥 내 성향이고 성격탓이지만 랑야방이나 위장자로 뭔 썰같은거 풀때마다 알못이지만~ 잘 모르지만~ 뒤로가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런걸로 방어하고 들어가는거 넘 답답하다ㅠㅠ 몰입이 필요해...
******위장자 일본 수출 됐음 좋겠다고..한중일이 항일드라마로 대동단결하는 괴랄한 현상을 볼 수 있을 거 아냐
******멍 때리다 안녕하세요랑 위장자 재방 다 놓쳤다>-<
****** 홀!!!!!저분 중드 나오시는 분이시네욥 랑야방이랑 위장자에 나오시는..!!
******씨폭에 어제자 위장자가 올라오고 있따
******아 내가 무슨 짓을 지금 위장자 세편보고 이런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중화티비 위장자 본방시간은 월요일 출근 망하라는 친절인가?
******지금보니 명성 퇴학신.. 브금 이렇게까지 긴장감있을 필요있니? 위장자 안타까운게 한 둘이 아니구나.
******읏.....위장자 이번주 방송분을 대충 봐버렸네........얼른 담주가 되길.....
******아니면 위장자 영화판으로 교류전 열리면 좋겠다 그 상영회?
******위장자 영화판 국내 개봉하려나ㅠㅠ보니까 중화티비도 씨제이 계열이던데 씨제이가 수입해주지 않을까 헤헤
****** 지금 구상들어가서 2-3년 안에는 나올거같은데 정말로 이 생 위장자 명루에다가 근동에게 영혼팔고 지내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 난입인데 위장자 영화화 된대요???
****** 잘 기억나진않지만 열심히 풀겠숩니다ㅠㅠ 9 뭉님도 오늘 하루 기운내시고 즐거운 한주 되길 바래여!!! 랑야방au 토마나라가 나중에 환생해서 위장자 독립운동처럼 스케일큰거말구 같은 첩보 au도 찍어줬으면 좋겠네여
******마녀님과 이야기하다가 깨달은 잔혹한 덕질사. 이미 위장자 영화판 구상들어간 거면 제작-방영까지 해서 2년정도 걸린다고 쳐도, 내가 집중덕질을 하면 최소2년인데 그럼 나 드라마 다 탈진할 쯤에 영화나옴? 그럼 또 2년더하고..... 넋부랑
****** 안나올거 같아요 ㅋㅋㅋㅋㅋ국극성전빼고는 위장자 관련 방송마다 정금운은 거의 배제를 하던데 제작사가 그런거 모를리가 없어요 ㅋㅋㅋ
******위장자 제작진 반공주의자임? 니들 사상 때문에 드라마 이꼴 나는 걸 봐라.라고 역설하는 것 같다.
******헉 지금 보니까 핌님 덕분이었구나 레히삼 위장자는 아니었지만 대신 호ㅏ꺼가 나오는 꿈을 꿈;;;;;; 히바 지금도 꿈인 게 너무 아쉽다
****** 휘루님ㅋㅋㅋㅋㅋㅋㅠㅠㅠ! 그럼요 저를 위해서 무거운 위장자 사진집 가져와 주시는 휘루님을 위해 당연히ㅠㅠㅠ 챙겨놓을게요 소곤
******위장자 이제 초반 달리는 중인데, 이 장면은 마치 사랑스런 와이프가 그림 그리는 모습을 구경하는 남작/공작 남편 같았음ㅋㅋㅋㅋ
******아 위장자에서 자꾸 국수먹으니까 국수먹고싶잖
******주말이라 도저히 본방을 제대로 사수할 수 없는 위장자여ㅠㅠ
******위장자 보는 내가 친구에게 1~20화 3화 이후로 보고 있다는 걸 숨김 21화~ 내가 지금 위장자도 제끼고 너를 만나고 있는 거야!
****** 위장자온이랑 종주온은 책내고 싶은데, 몇달전까지 다시는 동인지 안낸다고 다짐했던 저... ㅋㅋㅋㅋ 아주 제대로 원고복 터졌네요. 후후후후후... ㅠㅂㅠ
******어제 위장자 7화까지 넘나 재밌게 보았음 캬~~ 근데 호모뽕은 별루 아직까진 안차는듯 ㅋㅋㅋ 위만뤼 넘 고양이상? 사막여우상? 이뿌게 생김 홀홀홀
******하아 11월에 도검온+위장자온+녹고온 거기에 12월 종주온... 그냥 한달 내내 한국에 있을까아... 생각했다가 탓층이 투어가 있다는 걸 깨닫고 고뇌중. 일단 행사 일정 보고 결정해야지. 올해도 한국 자주 가겠네. ㅎㅎ호 ㅠㅂㅠ
******언니집에서 위장자 보고 오려고 했는데 잔소리를 장착할 준비를 하길래 그냥 안보고 우리집 왔다..흑흑
******위장자 25-28까지를 통째로 못봤구나.,...
******나 어제 위장자 꼭 살아돌아오라는 이장면 보는데 키스할까봐 엄청 조마조마 했다. 키스 안하는거 아는데도 왠지 확 키스할것 같아서 떨렸어. 아무리봐도 키스각이야.. 감독님 키스한걸로 따로 안찍어 놓으셨나..👀
******나 위장자보면서 인생 다시 태어나고싶어졌어... 공부하기 싫으면 밀가루공장 만들어주고... 광산 잔뜩 있다고 자랑도하고... 메가 금수저 최고
******이번 주말이 '그' 쌍독회차구나 마른침 그동안 밀린 위장자 복습 반드시 끝낼 것이다. 벌써부터 약간 좀 미칠 것 같은 기분임
******해외라서 한국쪽 구매에 정말 너무 큰 힘이 든다... 지구인들아 내가 위장자를 볼 수 있도록 나에게 힘을 줘.....ㅠㅠ
****** 위장자는 캡쳐 보고 혹 해서 시간 맞으면 중화티비 틍어놓고 있구 랑야방이랑 위장자 볼려구요 ㅋㅋㅋ 하루에 한편씩 봐야 되겠어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위장자 왕개 아성 불쌍하다. 옷 잘입으면 옷 잘입었다고 누나한테 혼나고 후줄그레하게 입으면 또 못입었다고 혼나고
******위장자들에게 마지막 자비의 판결을!
******RT 맞아.. 위장자 보고서 저 좋은 목소리를 왜ㅠㅠㅠㅠ 성우를 쓴거지ㅠㅠㅠ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뀔꽬꿀꿜하는 목소리가 린신에 잘어울렸던 것....:3c
******난 오노 사부로군 좋았어 목소리 깨발랄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위장자 최고 승자는 오노 사부로한테 죽은 그 일본 단역분인거같음.다정다정한 호가랑 썸도 타보고 키스도 하고 목덜미에 뽀뽀도 하고 포옹도 하고..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