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26 ALL

******무신조자룡 뭐라는지모르겠음 그냥 임윤아 얼굴볼려고 보는부분
******무신조자룡 보고시픈데 노트북이 읎다..
******무신 조자룡 보고싶다 ㅠㅠㅠㅠ 존잘님 보고싶어요
******무신조자룡 윤아♡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무신조자룡 보는데 임경신을 별루 안좋아해서 보는데 보다 끄고 보다 끄고 반복. 14황자할 때 까진 좋았는데 토크쇼 같은거 보고 태도가 좀 별로..그래도 동시간 시청률1위 찍고 그런다니 더 빵뜨겠지...
******유튜브 무신조자룡 막혔네... 저작권. . . ^^
******무신조자룡 보다가 든 생각인데 감옥??? 인데 왜이렇게 인간적이야.. 테이블도 있고 초도 있고... ㅋㅋㅋㅋㅋ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gg_imyoonaa

From Twitter

******<방기아조긴아>는 후난TV 3분기 금응독파극장 편성났구나. 월-목 2편, 금-일 1편 방송. 작년 <위장자>와 같은 시간대고 지금은 <무신조자룡> 하는 시간대. 후난 메인 중 하나로 광고료 제일 쎈 시간대이기도 함 ㅋㅋㅋ
******무신조자룡 대륙 인기 퍄~
******flawless ㅠㅠ #武神趙子龍 #윤아 #YoonA #무신조자룡 #YOONAinGodofWarZhaoYun
******ㅠㅠㅠㅠㅠㅠㅠㅠ #武神趙子龍 #윤아 #YoonA #GodofWarZhaoYun #무신조자룡 #하후경이 #YOONAinGodofWarZhaoYun
******무신조자룡.. 중국어를 못알아들어서 보다가 잠들었다.. 쿸ㅠ 아 1회라 융이 분량이적네ㅜㅜ
******무신조자룡 어떻게 보죠...
****** 영업왕 랑야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미랑전기랑 랑야방 봤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신조자룡 찍으러 가서 쉬는시간에 랑야방 본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윤아..예쁘다 ^^ 무신 조자룡 빨리보고싶다.
******무신조자룡 자막에 맞는 영상 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무신조자룡 1화2화 자막올라왔길래 다시 보는뎈ㅋㅋㅋㅋ앞에 노래부분 자막 깨알같아서 그냥 못넘기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신조자룡 보고와야지>_<
******무신 조자룡이 10화까지 봤다!!
******한 중국 에이전트 관계자는 "윤아가 예쁜 얼굴을 갖고 있는데다가 소녀시대의 멤버라는 점에서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무신조자룡'이 인기를 얻으면서 중국 광고계에서도 주가가 치솟고 있다.
******올들어 중국 현지에서 윤아의 인기는 치솟고 있다. 윤아는 '무신조자룡'의 방송에 앞서 중국 유명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출연했다. 윤아가 출연한 방송분은 2%가 넘는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gagadoli

From Twitter

******'무신조자룡'의 인기 행진과 함께 동명의 모바일 게임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게임은 중국 앱스토어 유료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주연 배우인 윤아를 전면에 내세워 게임을 홍보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윤아는 게임 내에도 등장한다.
******윤아는 지난 3일부터 중국 호남위성TV를 통해 전파를 타고 있는 드라마 '무신조자룡'에 출연 중이다. 이 드라마는 방송 첫날 전국 시청률 1.7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위성 채널 시청률 1위에 올랐다.
******드디어 무신조자룡을 제대로 이해하면서 볼수있다니ㅠ
******생각난 김에 무신 조자룡을 검색해보았다 4월 3일에 첫방을 했더라는 오랜만에 보는 유비님 미모에 넋놓음 ㅋㅋㅋ
******무신 조자룡 봐야지!!!!
******무신 조자룡이 보고 싶은데 영상도 없고 자막도 없구나.. 융갤에 가면 있을려나
****** 무신조자룡 말씀하시는건가요ㅋㅋ지금 현지에서 방영중이에요

******무신조자룡 후난위성티비 매일 오후8시 후난위성티비 본방 언니들의슬램덩크 매주 금요일 밤11시 티파니 고호. 6월 웹드라마공개 유리 38사기동대 6월 18일 오후 11시 금토 OCN 퍼펙트센스 4월 20일 시간대미정 KBS 2TV 수영 계속
****** ?! 아직 취침 안하셨나요 ㄷ 무신 조자룡 6-10화 다 볼 동안....cg가 구리긴한데 꿀잼이네요
******무신조자룡도... 중국드라마야... 응... 깊은 한숨
******무신조자룡은 중잘알+삼잘알이라야 번역 가능하니 gg
******무신조자룡 윤아컷으로 안뜨나... 용량 너무큼...
******무신조자룡 옷 짱이쁘다;;;
******무신조자룡 윤아컷만 있으신분?????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gagadoli

From Twitter

****** ㅜ ㅜ 무신조자룡은 알아듣지못하지만 융융언니땜에 보죠 ㅜ ㅜ♥♥♥
******무신조자룡 자막은 언제쯤 나올까...
******무신조자룡 다운 어디에서 받지... 개chd 왜 사라져서...
******무신조자룡이라니 보고 싶다
******어차피 나야 중드 한국판 찾기 귀찮아서 바이두로 간간히 찾아보는 정도지만 무신조자룡 눈갱은... 아... 아아....아아아....
******쭝궈 일위 이뮤나~~~~~ 무신조자룡 체고 이뮤나 체고~~!~!!
******중국어잘하고싶다 임윤아가 무신조자룡에서 모라고 하는지 1도 몰으겠읍니다....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chungsj206

From Twitter

******개인적인 무신조자룡의 감상은...프린세스메이커 무협버전 조자룡메이커 느낌이랄까. 그리고 김정훈님과 윤아가 소꿉친구이자 약혼잔 ft.윤아애비의 사위사랑 데 조자룡과의 러브라인을 위해 윤아가 약혼자는 남자로 안느껴진다고 멘트날리며 밑밥깐다.
******여신님의 무신 조자룡 한국어 자막 없나여?...ㅠㅠ 아예 못 구하나여?ㅠㅠㅠㅠ 불우이웃을 도웁시다
******무신조자룡 한국어 자막은 없나여?...
******덕질 첨 할때 사랑비보면서 임윤아 겁나 이뻐가지고 빠심 개폭발했었는데 지금 무신조자룡 칭이보면 약간 그때 기분 느끼는거같다
******무신조자룡 영자막 기다렸다 보느라 하루한편씩 보고있는데 재밌씀.... 중알못 중드알못이지만 포청천 보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면섴ㅋㅋㅋㅋ
******나 #윤아 중국 첫 드라마 #무신조자룡 동시간대 위성 채널 시청률 1위! 많이 많이 감사드립니다 시청자 여로분 ^-^♡
******무신 조자룡 어케보죠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gagadoli

From Twitter

******윤아 무신조자룡 동시간대 1위래 ㄷㄷ 임경신도 나온다는데 보고싶다~ 자막 플리즈~😂
****** 율스타 효스타 탱스타 삼다수영상 윤아 무신조자룡 비하인드영상 셩이 드라마 대본링딩 유리는 고흐촬영중이고여
******이거 완전 윤아 팬아트st ㅋㅋ # 윤아 #Yoona #무신조자룡 중에서
******한편 윤아는 중국 후난TV에서 3일 방영을 시작한 '무신조자룡'에서 여주인공 하후경의 역을 맡아 열연했다. 드라마는 방송 이후 줄곧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윤아의 1위 차지는 드라마 '무신조자룡'이 중국에서 방영을 시작한 효과로 보인다. '무신조자룡'은 온라인 조회 수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증명했다. '태양의 후예'는 이 차트에서 3위에 올랐다.
******그러고보니 무신조자룡 중국에서 첫방했다면서.....
******무신 조자룡 매일 해줘서 뭔가 중알못이지만 신나네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gagadoli

From Twitter

******무신조자룡에서 윤아랑 저 갑옷입은 여자랑 커플이야?
******융이 무신조자룡짤 너무 좋다 넘나 귀여워ㅠㅠㅠㅠ
******유나 무신조자룡에서 넘 ㅋ십덕이야 후
******아 무신조자룡에 삼팔사기동대까지 남았으면 진짜 외장 질러야겠다...
******무신조자룡 일일드라마야...?
****** 무신 조자룡 소식은 들었는데 오 임경신...저는 보보이후로 보는 거 같네요. 영상보니까 이 드라마 확 땡깁니다. 나중에 진짜 자막 나오면 봐야겠어요. 감사해요~
******계속해서 무신조자룡 시청중ㅋㅋ처음 봤을 때 2화까지밖에 없었는데 어느새 6화ㅋㅋㅋ중드의 이런 호쾌한 방영속도 진짜 좋음ㅋㅋ5화나 되서 드디어 처음 만난 주인공들....잘생기고 예뻐서 눈이 즐겁다ㅋㅋ쯔롱ㅠㅠㅠㅠ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cari82316

From Twitter

******무신조자룡 한글자막 안나오냐...




무신조자룡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cari82316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4deertrack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POCARI_8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gagadoli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naverstarcast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RyuclidYou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xiu0326ing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tangblanc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bmoh111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gagadoli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gagadoli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newsfactv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naverstarcast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 addictedDIA

무신조자룡 윤아 임윤아 중국 시청률 yoona 동시간대 드라마 자막 윤아는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