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22 ALL

****** 어 리제로 애니 나왔어요? 그 무한루프물?
******와 님들 리제로 오프닝 무한루프되는거 알고있어여??? 오프닝마지막부분이랑 첫시작부분이이어짐
******하 리제로뽕 미치겠네
******와 진짜 리제로 엔딩 너무 좋아
****** 리제로 재밋더라구여 2화가 언제 나올지... ㅠㅠ
******리제로 엔딩 쩐다...
******흠 리제로2화 이상하게 흘러가네 좀더 봐봐야 알겠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twit_KiMBoP

From Twitter

******아 마크로스랑 리제로
******아니 이런 쒸불ㅋㅋㅋㅋ 리제로 2권 상편이었네 아 맙소사! 개재밌네
******리제로떼 귀찮아서 옷도안보고 막그림.
******리제로2화 봣다... 엔딩졸라좋다씨밬
******리제로떼..바지라는거..넘나충격이엿을뿐이고
****** 솔직히 발브최애여캐는 리제로떼...
******f리제로 개꿀잼ㅅ

******캬 리제로 재밌당
******리제로 2권 보다 자야겠다
******리제로 보고 자야ㅣ
****** 마나토입니다. 그림갈 최애. ㅠㅠㅠㅠㅠ 짠내남 ㅠㅠㅠㅠ 리제로 잼남!!! 이번 분기 중에 손에 꼽음 ㅋㅋ
******리제로 좀 읽다가 자야지
******리제로 개꿀
******리제로 나캄 나오는구나. 목소리 너무 상쾌해서 순간 나캄 맞나 의심했엉.. 이 정도로 높은 톤이라니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novelengine

From Twitter

******헐 리제로 넘 재밌어...!!!
******리제로 대단한데.. 첫 화 1시간에 미니 애니까지 만들고, 진짜 파격적으로 지원해주네..
******2분기 리제로 월요일 문호 목요일 키즈나이버 토요일 마히아, 콘레보 일요일
******다시한번 멘탈 털리러 리제로보러감
******리제로 OP ED 노래방 찍는거 아주 드러울거 같은데 외주 맡기고 싶다.
******리제로테사서 커스텀 해주고 싶다..이뿌게찌...ㅎㅏ아.. 큭..흥분되는군..ㄱr질수 없는 ㄴㅓ........*"
******리제로 엔딩곡 왤케 좋냐

******님들 리제로 보세요 이 세계가 고 등학생한테 깽 판치는 물입니다
****** 리제로 인기많던데
******리제로 요약 스바루가 죽어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 꿀잼 플라잉위치 치유되고 리제로 입만아프고 키즈나이버 사스가 트리거 무엇보다 작화가 마요이가 블랙서바이벌 맘에들어 쌍성의 음양사 괜찮더라 온라인게임신부 가볍게 보기 딱 우주패트롤 ㅋㅋㅋㅋㅋ 헌드레드 히로인 아마도여자겠지 맘에듬
******여러분 리제로 보세요
******이번분기 다크호스 리제로...
******맞어 리제로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rokideshu

From Twitter

******이번 분기는 리제로 하이후리 역전재판이 재밌다
******styx helix 들으세요 님들...ㅜㅜ 리제로 ed인데 존좋
****** 리제로 재밌지!
******나 리제로 방영하는 월요일에만 들어와서 리제로찬양해야지
****** 에밀리아 리에리를 열심히 덕질하다 에밀리아 오디션에 붙었다는 소리듣고 급히 입덕한 작품...이지만 기대 이상으로 작품고 좋고 에밀리아땅고 넘 귀여웠다 리제로 팝시다ㅠㅠㅠ
******리제로 오프닝 연출 지린다
******던전 디펜스 안경닦개 사려고 읽지도 않는 리제로 최신권 삼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zax6168

From Twitter

****** 리제로 코노스바랑은 완전 다르지
******2달만 더 지나면 여기도 꽉차겠지... 6월이면 또 리제로 블루레이 나올 거고...
******리제로>>1화보단 나은거 같은데 여전히 고민스럽다
******여러분 리제로 꼭 보세요... 조오온나 재밋음...여주 개이뻐ㅠㅠㅠㅠ 백바류ㅠㅠㅠㅠ
******리제로 드디어 오프닝이!
******리제로 1~3권 재밌고 4~6권 재미없고 7권다시 볼만하던데
******딱봐도 리제로 3권에서 끝나겠네. 2부끝.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se_eenY

From Twitter

******리제로>>루프물이라고 루프가 너무 자주 나오는것도 오히려 별론디
******리제로>>오프닝 뭐 이러냐......
******사실: 전 아직도 리제로 애니를 안 보고 있습니다. 레무링이 등장하지 않는 리제로 따위 리제로가 아닙니다.
******리제로 못 기다려서 노벨을 봐야하나 싶다
******아근데 내가 리제로 남주였음 한번디지고 주민이랑 말걸어본 시점에서 눈치챗을듯
******여러분 리제로보세요 리제로
******리제로 보세요 리제로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celest1

From Twitter

******집가면서 리제로 봐야겠다 집에선 c언어복습....
******으아아아아ㅏㅏ미친 리제로 너무 재밌어어어어ㅓㅓㅠㅠㅠㅠㅠㅠ1화땐 50분이었는데 너무 재밌어서 짧다고 느꼈는데ㅠㅠㅠㅠ2화ㅠㅠㅠㅠ시간 반토막 났지만 재밌어ㅠㅠㅠ
******리제로 봐야지.
******리제로 오프닝 보는데 제작진 이 사악한 놈들 이라는 말 밖에 안나온다
******노토 마미코의 엘자도 좋군, 리제로 2화도 참 충실한 화였다
****** 마요이가를 보고 난 너의 반응이 궁금하다. 그리고 리제로 재밌더라
******이번분기 리제로 네토게 언해피 플라잉위치 하이후리 소년메이드 마요이가 봤는데 다들 괜찮았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backup_it_n_eu

From Twitter

****** 리제로 보려고 했는데 1화가 두화 분량이길래 부담이라 미루고 있습니다
******리제로 ED 작품이랑 잘 어울리네 좋다
****** 리제로.... 스토리
******나랑같이 리제로 파쟈ㅠㅠ
******리제로 엔딩 도입부 너무 좋다
******아 리제로 진짜 재밌다...
******리제로 오늘로 1권 분량 끝냈겠지? 다음주면 렘쨩이 나오는구나!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ncwxvz

From Twitter

******리제로 존나 재밌네
******리제로 개꿀잼.. 다음화 엄청 기다려진다
******리제로 오프닝을 빨리 스샷찍어보면 어우 씨 깜짝야
******리제로 오프닝은 짜다리네
******애니플러스 영상 보니까 리제로 스바루 작화 잘 나온거 같네
******리제로 이름 실려있군 호호ㅗ히힣ㅎ... 후반기에서 사쿠우치 참가할수 있게 됬으니 1원도 할수있겠지
******글고 리제로성우들은 다 괜찮은데 엘자역이 노토라니 개쩖... 또 자막러들이 열심히 해주셔서 완전감사 Redblizzard랑 stankovic랑 kairan까지 아주 ㄷㄷ하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ryuyomi03

From Twitter

******와 리제로 진짜 애니 잘 뽑혔다!!!! 라인하르트 성우가 맞나 싶긴 한데 그 외에는 진짜 맘에 드네
******와 미친 리제로 개꿀잼
******리제로 1화는 40분이나 틀어줬음서 2화는 다시 20분으로 돌아왔음 사스가 40분은 힘들지?
****** +죠죠, 리제로, 보쿠아카,암살교실,마요이가...
******와 리제로 노래 들으면서 존나 디스게임목소리같은데햇더니 스즈키코노미엿어 나도덕후다!!!
******리제로보면서 과제...!
******리제로 2화까지 봤는데 주인공 불쌍해 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hanuniva

From Twitter

******현재 내가 가진 리제로굿즈들...
******리제로 애니 잘 나왔네...
****** 리제로보실래여 루프물인데
******리제로 엔딩 미스 앤 로이드 였구나 오버로드 부부키 부란키 엔딩 부른분... 게다가 이번이 겨우 세번째 ㄷㄷ 아니 잠깐 이번 분기에 미스 앤 로이드 애니송 2곡 맡은거 같은데
******예상은 했지만 리제로 오프닝 꿈도 희망도 없구만 무한루프 오프닝은 난생처음
******리제로 개재밌네 이거
******리제로 꼭 보십셔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jmkyuki

From Twitter

******리제로 깔게 하나도 없음 작화 연출 OP ED
******리제로 보십셔
****** 리제로 몇요일에 낭호?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리제로 2화 봐야지
******리제로 엔딩 죽이네... 몽환적인 분위기에 취한다
******리제로 너무 재밌다 후... 시간 가는줄 전혀몰랐네! ... 내 과제 ㅎ..
******으아니 리제로 나온줄모르고있었다 2화 어서 보구파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evelynut

From Twitter

******모두의 멘탈을 부술 리제로 2화가 나왔어요 ><
******리제로 오프닝ㅋㅋㅋㅋ 이 작품의 본질은 스바루 죽이기라는걸 잘 보여주시는;;; 넘 글구 엔딩 진심 취향 ㅠ
******리제로 오프닝 부른 가수가 노겜노랖 불럿던 사람이네. 굿굿
******아 맞아 리제로 읽을거야
******와 리제로 오프닝 엄청 잘만들었다....
******리제로 OP도 아주 좋다
******와우 리제로 ED 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jmkyuki

From Twitter

******이끼 학교오면서 리제로 봤는데 재밌더라
******난코노스바 보다가 재미없어서 안봣는데 누가 리제로 코노스바랑비슷하대서 안볼까햇는디 재밋음
******와 수바 리제로 오프닝 소오름 돋네
******코노스바 개고생하다가 가끔 방심해서 죽음 그림갈 안죽을려고 개고생 리제로 죽어가면서도 개고생
******리제로1권 일단 다 읽긴 했는데.. 정말 복잡하다 그래도 세계관 설정 소름돋게 잘만들었다는건 알겠다 애니랑 맞춰가면서 천천히 봐야지 이해될때까지 다시 1권 첨부터 봐야겠다
******리제로 엘자 ㅠ!!
******리제로♥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jmkyuki

From Twitter

******리제로 꿀잼이구만
******리제로 2화, 1화에 힘을 너무 쏟았나 동화선이 좀 단순해진게 보이지만 재미는 충분히 기대 이상으로 만족.
******음 리제로 2화도 괜찮네.
******리제로 보고왔다… 존나 재밌을거같다…
******리제로 2화보고 자야지
****** 22 근데 리제로 잼슴?
******봉구랑 리제로 보는데 사실 안보고있다. 라디오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twit_KiMBoP

From Twitter

******노래자체는 리제로 엔딩이 느낌 좋고 ... 이케나이 보더라인이 너무 강하지만 사실 이건 삽입곡이니깐
******학교갔다와서 히로아카 하이후리 문호어쩌구 리제로 이렇게 보면 될듯
******리제로 2화는 별로 임팩트가 없군
******리제로 보시길 바라며..이만 꿈나라로
******음 인정한다. 심리묘사를 중요시 하는 나로써는 리제로 7권보다 사에카노 8권이 더 재밌었다. 근데 아마 리제로 8권에서 에밀리아랑 썸씽이 있으면 또 재밌을거야
******리제로 보고든생각 같은애닌데 어쩜이리 바뀔수있을까.. 개그&판타지&시리어스가 공존 물론 꿀잼이었음 ㅎ.ㅎ
******걘적으로생각하는 1분기원탑 :코노스바? 나없거? 장르가 완전히 달라서 확답을 못내리는중. 2분기원탑 :리제로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eemaster_

From Twitter

******ㅋㅋㅋㅋㅋ 리제로 작가가 직접 라인하르트보고 주인공이래...
******리제로 존나 재밌어;
******리제로 오프닝 음악은 그냥 그랬는데 영상이 소름 돕는다. 이거 무리해서라도 1화에 좀 넣어주시지 일단 방송하고 마저 완성했나.
******리제로 시작했나...?.. 그러나 너무 피곤하므로 잘것이다 다들 쓰알이 아니여도 충분히 예쁜 카에데씨 보세요 🌹💫🌙
******리제로한다
******머 정 급하면 리제로 볼 시간은 된다만...
******곧 리제로 방송하겠지만... 안본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jmkyuki

From Twitter

******리제로 스바루에 대해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은 과하게 말이 많았다는 부분이랑 이세계 소환이라고 좋아했던 녀석이 루프물이라고 바로 깨닫지 못했던게 약간 기이했다. 그리고 막혔을 가능성이 높지만 자기가 이세계인이라고 공개했어도 문제 없이 않았을까.
******리제로 짜증나서 셍방 포기
******리제로 7권 읽어야지.. 스바루 무능한녀석 무슨 짓을 벌여줄거냐 두근두근
******리제로카라
******리제로 괜찮긴하네 오늘은 여기까지하고 백루나 7장 마무리해야지
******리제로 1시간이더라.. 코믹스만 접하고 소설을 못봤는데 내용의 큰 차이는 없었고, 사실 이세계가 들어가면 약속된 성공의 검이랑 같은거 아닌가? 너무 이세계 양산이 많아 문제인데 리제로는 설정도 잘되어있으니 재미는 있는데
******리제로 퀄이 잘 나온 덕분에 앞으로 6개월 간은 월요병이 덜해지겠구나...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icegeo

From Twitter

******드디어 리제로 하는 날이다... 헤헤
******리제로...!
******리제로 내가 생각했던 작품이 아니네
******오늘은 이계돌고 리제로 7권읽어야지
******리제로 프롤로그 클리셰 부순다는걸 너무 대놓고 계속 언급하는데 이거... 별 상관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클리셰 브레이커 최고는 내친적이 아닐까 생각함 귀여워 보이는 여자애는 남자애가 아니라 여자애다! ㄷㄷ
******조금 있다가 리제로 7권 읽고 자야지 두근두근
******리제로 히로인 메구밍이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ncwxvz

From Twitter

******이번분기 애니 추천좀... 리제로 카바네리 마요이가는 봄
******리제로 히로인 텐쨩이냐
******월요일은 쿠마미코랑 리제로 보는 날이라 매우 행복
******라노벨류는 전자책 계약좀 해줬으면 좋겠다!!!!!!!!!!!!!!!!!!!!!!!!!!! 일코와 정품덕질과 공간절약을 함께!! 알라딘 레진코믹스 리디북스 리제로 업어가주세요... 바람은 은빛숲에 머물고도 업어가주세요 누코즈케는.. 정발... 주먹울음
******리제로까지 다 봄. 일단 1화만 보고 제일 재밌었던건 리제로인듯.
******최애가 에밀리아로 바뀌겠다.. 리제로 개꿀잼..
******리제로 원작 사고 싶다.. 1화보고 사야될 필이 왔었어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ncwxvz

From Twitter

******생각해보니 나 저중에 리제로1화 안봤고 언해피 1화 앞부분만 본듯 ㅋㅋㅋㅋ
****** 아 리제로 온라인게임 사카모토 아카데미아는 보려고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억 나머지는 잘 모르는거라 아직 1화도 안봤는데 함 봐봐야겠네요 감사감사! +ㅂ+
******리제로 재밌나?
******리제로 애니화 퍄퍄퍄
******이번 분기 감상확정작 조커 게임, 바쿠온, 헌드레드, 리제로, 삼자삼엽, 사카모토 일단 더 보고 판단할 물건 히로아카, 넷토게요메, 문호스트레이독스, 카바네리, 마요이가, 소년메이드
******평소에 맨날 죽은놈보다 산놈이 더 불쌍한거라고 말하고 다녔지만 그 말을 이렇게 몸소 보여주는 캐릭터를 만나게 되다니 아 너무 내취향 아 정말좋다 리제로보세요
****** 리제로 그림체가 좀 좋죠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ncwxvz

From Twitter

****** 리제로 ㄱㄱ
******리제로 이거 왜케멘탈
******리제로 재밌대서 볼까 고민
******리제로 마히아 문호 스트레이 독스 키즈나이버
******나요를 샤를이나 리제로 리뉴얼할까하는 허튼 꿈을 꾸었습니다
******리제로 25부작이래 환호
******리제로본ㄷ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crucifythe_dead

From Twitter

******크 플라잉 위치 애니도 재밌네 리제로 이후로 만화책 먼저 보고 애니화 결정된 작품 게다가 너무 잔잔한 마녀일상물이라 너무 좋다
******이번분기는 리제로-카바네리-애스터리스크로?
******리제로 이번 분기구나
****** 전 리제로, 마요이가, 쿠마미코, 문호 스트레이독스 네 작품 봤는데.. 리제로는 1화가 아주 훌륭했고, 마요이가는 2화부터 시작이란 느낌. 쿠마미코는 느긋한 거 좋아하시면 추천. 문호 스트레이독스는 취향이 아니더군요.
******리제로 코바야시 유스케 연기 진짜 좋다 ㅋㅋ
******리제로 1화 - 루프물이라는 거 모르고 보기 시작했는데, 엄청 취향 저격한다! 주인공이 겜덕후 히키코모리인 것 같은데 루프라고 파악 못 하는 건 좀 묘하지만... 1화 끝부분 내용이 자극적인데, 그에 걸맞는 화면 연출하고 bgm 사용도 좋았음.
******그러고보니 오늘 리제로 2화! 잘하면 라인하르트 나오겠다ㅠ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jmkyuki

From Twitter

****** 리제로 공식 스트렙있어요!
******후.. 네토게요메 리제로 사카모토 케르베로스 음양사 타나카 언해피 남았다..
******아 리제로 애니화 기념 이벤트 해야되나
******코믹 얼라이브의 인터뷰에서 2쿨임이 확인되었다. 분량을 감안할떄 원작 3장까지를 애니화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인다. 라네요 리제로 2쿨확정
******허 리제로 제작사 화이트폭스였네
******리제로 월요일 방영이랍니다
******리제로 재밌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uopwn1

From Twitter

****** 감사합니다. 아니메재펜 2016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리제로 " 스테이지에서 했던 퀴즈 중에 나온거라고 리제로 라디오 1화에서 언급됐습니다
****** 음 일단 엄근진 애니머법관 양덕들한테 평가가 제일좋은게 리제로긴해서
******리제로 1화는 정말 다시말하지만 노토 상이 최고였습니다. 진짜 ㅎㄷㄷ 소름이...
******re제로봐 다들 엉엉 리제로 보라고 엉엉어엉엉 흐어엉
******키즈나이버>문호>조커게임>리제로>카바네리>쿠로무쿠로>마요이가>히로아카>사카모토 주관적인 평가
******리제로 1화 1시간 특별 편성이었단건 알고 있는데.... 암튼 뭔가 1시간 잘 맞춰서 편성 잘했더라 갠적으로 반하는 묘사 좀 더 길게해줘도 좋았을거 같은데 음... 그리고 의외로 화이트폭스 액션이 좋은... ㅋㅋㅋ 웬일이래
******리제로 애니화 너무좋당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rhrh8586

From Twitter

******리제로 사야돼 말아야돼
******리제로 보고 싶은데 공사소리가 끊이질않아...
******리제로 애니를 보면 원작을 읽고싶은데 원작을 읽다보면 무진장 피곤해져.....
****** 이번분기는 진짜 삘 딱온게 갑철성과 쿠로무쿠로, 리제로 뿐이라 ㅠ
******이번분기 볼것리제로, 키즈나이버, 히로아카 끗
******리제로 7권까지 읽은 독자로써 말하는데 리제로는 치유물입니다 근엄진
******님들....리제로 보세요....제로부터 시작되는 이세계 생활 보세ㅕ.... 시름시름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rhrh8586

From Twitter

****** 요번분기 갓애니가 많은거같다...메이드 소년이랑 바시소제작인이 하는 언해피,이세계 루프물 리제로,사카모토,플라잉위치,믿고보는 동화공방 ㄷㄷ
******리제로 읽을까
******아 리제로 SP 겁나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점에서 리제로 굉장히 좋은 작품입니다 하렘을 줄테니 목숨을 가져가마 이 얼마나 공명정대합니까
******남동생이 예전부터 리제로 나올때마다 집에 한권씩 사놨는데 난 한번도 안읽고 있다가 애니 1화 떠서 봐쓴ㄴ데 존나재밌어서 놀랬다
******지금 리제로 부제가 6화까지 공개됐는데, 6화에서 2권 끝나니깐 1~3화 - 1장 1권 4~10화 - 2장 2~3권 11~25화 - 3장 4~9권 요 정도로 분배하지 않을까 싶음.
******리제로 미니 애니는 언제 뜨려나... 방송은 이미 됐는데 홈피에도 공개 아직 안 됐고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Sick_FOOM

From Twitter

******아까 리제로 보느라 정신이 진짜...
******리제로 애니 내용 어디까지일까
****** 흠.... 그럼 일단 아이마스보고 데레마스 보고 리제로 보고 공의경계 보고 사이코패스 본 다음에 보는걸로 할게요!!😀
******리제로 라디오 1화중 상식퀴즈 Q. 다른 나라를 가기위해 반드시 필요한 '여권'은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 타카하시 리에음, 여권? 아! 알았다 일본에선 '여권'이라는 표현은 거의 안쓰고 '패스포트'라고 말함 타카하시 리에 티켓!!
******리제로 라디오 1화듣는데 리에리 허당끼 터지네요 ㅋㅋㅋ 일반 상식문제에서 빵빵터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제 리제로 팬심엔 렘 성분으로 꽉찼습니다
******리제로 - 내용이 2화분량 급이지만 스피드감을 잘 조절해 지루하지 않고 재밌었음. 캐릭터 귀엽고 캐스팅 만족. 카바네리 - 진격 1화보단 조금 덜하지만 그만한 압도감과 스릴이 있음. 장르나 작화가 개인취향 좀 탈듯.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eritcg

From Twitter

******지금까지 1화본것 아주좋았다 리제로 카바네리 조커게임 좋았다 사카모토 보통 넷토게 쿠로무쿠로 소년메이드 역재 그리 나쁜 건 없고..
******리제로 다시 보니까 마음이 아프다
******후.... 리제로 4권 보러가야지
******리디엔 아직 리제로 없다… ㅠ
****** ㅋㅋㅋㅋㅋㅋ비노님 이거진짜....아.... 아라키도 그렇고 리제로 업스트렉넌센스... 쥬거버림
****** 리제로 사는김에 라노벨 몇권 더 샀는데 넘나 재밋는것...내일 청춘돼지 1,2권 사려는데 다른 추천작품 있나영
******리제로 읽기 or 이세계마법 읽기 or 신처묵 중에 뭐가 나을까.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crank_cassette

From Twitter

****** 헤에...리제로 먼저 사야겠네요 그럼
****** 리제로 꿀잼 리제로+노겜ㄱㄱ
****** 리제로 2쿨이래
******내일이다 리제로2화!!
******그리고 또하나 오늘의 지름목록 리제로! 책갈피 렘쨩이 너무 모에합니당...
******리제로 7권 사러갔는데 1~6권 다 매진됬더라. 애니화 인기ㄷㄷ
******리제로 얼마나 밀고있음 1화부터 1시간 스페셜이냐 ㅎㄷㄷ... 겁나 기대하고 있었는데 진심 감독하나는 잘만난듯 ... 그리고 작화 버프는 팩트가 가져갔다 ㅋㅋㅋㅋ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eemaster_

From Twitter

******이제 리제로 히로아카 키즈나이버만보면 체크해놓은거 순회완료다
******리제로 볼까
******리제로 7권 >>> 렘짱 초 사랑스러운데 이러고도 에밀리아가 진히로인이라니, 이 세상에 절망했습니다.
******리제로 볼만하겠다.
******리제로 1화 돌려보는데.. 역시 잘 뽑혔다. 그리고 어쩐지 예상치 못하게 음악이 마음에 듦.
******리제로 7권 사러 가욧
******여러분 리제로 보세요 갓임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kiramekemo

From Twitter

******리제로 존잼ㅁ이다........
******리제로 엔딩은 라디오 2화에서 중간에 TV Size로 틀어줬는데... 애니 2화 뜨기 전까지는 이걸로 돌려 들어야 돼...
******월 리제로 화 조커게임 목 문호스트레이독스 쿠로무쿠로 금 마요이가 사카모토입니다만 토 키즈나이버 일 히로아카
******일단 양덕들한테 평가 가장좋은건 리제로임 이거 양덕들이 환장할만한소재라
******어제도 얘기한거같은데 문호스트레이독스 7점 리제로 7.34점 조커게임 7점 마요이가 5점
****** 꿀잼 리제로 ㄱㄱ
******리제로 1화 50분인데 20분 보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순삭이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lazydaz718

From Twitter

******리제로 7권사러가야하는데 언제가지
******카바네리 크롬무쿠로 리제로 키즈나이버 아이카츠 일단 연출이랑 작화면에서 앞에 네개는 반드시 봐둬야겠으며… 녹화 쌓여있던거 이제야 순서대로 소화중인데 킬라킬 순서는 언제 올라나
******우리 탐라에 쿠마미코 보는 사람이 세명에 리제로 보는 사람이 세명....
******리제로 길어
******리제로 50분짜리였네; 몰입도 쩌는군 20분 넘어가는지도 몰랐음
******누구 나랑 리제로 볼 사람 ㅜㅜ
******어 리제로 7권 나왔었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wPaperd

From Twitter

******리제로 7권 살까
****** 리제로 완전 개그판으로 보시면 됩니다. 고딩 이세계 진입물인데 리제로보다 상황은 훨씬 낫습니다ㅋㅋㅋ
******리제로 애니화됐지
******리제로 졸라잼네... 멘붕이긴하네
******리제로 2화가... 다가온다... 2화도 49분이면 라인하르트까지 갈것같은데. 3화까지는 가려나
******리제로 붐은 온다..!
******리제로 재밌네요 화폭이 전개를 잘 뽑아냄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ricky10323

From Twitter

******리제로 1화 봤는데 이거 진짜 재밌네 ㅋㅋ 책 옆에 있으니까 바로 읽는다 ㅋㅋㅋㅋ
******리제로 1화가 왤케 기나 봤더니 49분짜리였네 ㅋㅋ
****** 이번분기 애니 좀 보다 자려구요 ㅋㅋㅋ 카바네리랑 리제로 꼭 보세요 매우 재밌습니다<<<
******리제로 예고편ㅋㅋㅋㅋㅋ 킁카킁카!
******지금 리제로... 30권 분량으로 쓴다는데 한국에는 6권까지인가 나왔다? 앞으로 10년은 더 나오겠네. 무슨 금서목록이냐
******리제로 조커게임 바쿠온에... 문스트 넷토요메.. 카바네리랑 마요이가 사카모토 소년메이드 역재 쿠마미코 유니콘 저번분기보다 두개정도 늘었다 ㅜㅜ
******리제로 재밌어요?? 작화 쩌는데 애니 한번 봐볼까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c_smk7166

From Twitter

******음.....'-' 조커게임 델타 리제로 루루코 까지 신나서 봤습니다 린네 타나카군 키즈나이버가 남았지만 린네는 원래 보던거고 타나카군은 예상이 가고 키즈나이버..는 모르겠다; 거른것도 한번씩 볼지도 지금 정신 딴데 팔고 싶어
******양덕들 2분기 애니 1화 평가 문호 스트레이 독스 7점 마요이가 5점 우주패트롤파루루 3점 히로아카 4.6점 리제로 7.34점 조커게임 7점
******응? 리제로 일러도 야스다 스즈히토?
******리제로 7권 너무 재밋었다
******리제로 잼있을거같다 1화부터 주인공 장기자랑;;;
****** 리제로 말곤 이번분기는 휴식분위기인가?!
******리제로 1권 재밌당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jmkyuki

From Twitter

******아마존 이놈들은 어제 리제로 블루레이를 위시리스트에 넣은 걸 귀신같이 알고는 오프닝 음반 사라고 메일 보내왔다... 안 그래도 살 거야...
******리제로 7권 샀다
******금영에 리제로 op 들어갔네
******리제로 엔딩곡 딱내취향이야
******리제로 소설은 표지만 보고 걸렀는데, 이번에 1화만 봤더니 제법 재밌다.
******글고보니 데요님 같이 리제로 안볼래요 개핵잼인데
******리제로 인기가 상당해..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Drunken_Idiots

From Twitter

******리제로 블루레이 전권특전은 아마존이랑 토라노아나가 땡기는데... 아무래도 아마존이 더 좋은듯. 다만 1권사면 주는 A3 포스터는 포기해야겠지만...
******리제로 3부... 그림체가 갑자기 너무 둥글어져서 놀랐다
******리제로 볼만한데 3부 동시연재냐 뭐냐..!
******아참 그리고 AT-X 이니 잔인함 수위를 높였을지도 궁금한데 리제로
******아 오늘 AT-X에서 리제로 미니 애니메 하는구나
****** 믿고보는 리제로 헠헠 문호스트레이독스설정 완전신기하더라 근데 원작 평이좀 안좋던데...
****** 온라인신부랑 리제로 처음들어봐요'ㅁ'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shihyeon10

From Twitter

****** 그이외에 진격거비슷한 갑철성이랑 만화로 재밌게본 온라인신부 그리고 명작 리제로, 믿고보는 죠죠 문호스트레이독스는 설정이 신기해서 볼생각
****** 리제로 어때요?? 재밌어요?
******2분기는 리제로 죠죠 히로아카 말구 볼게 또 뭐가 있남
******리제로 주인공ㅋㅋㅋㅋ죽어도 부활하니까 미끼 취급 모든 적이 주인공만 노리고 주인공은 계속죽는다ㅋㅋㅋㅋㅋ
******리제로 앞으로 재밌겠네
******리제로 1화 50분이네...
****** 리제로 1화 안 봤음요. 2권 내용부터 보려고요.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om Twitter

******키즈나이버 리제로 타나카군 문호 다 애니플에 들어와잇다 다시 결제ㅎ0야징
****** 개인적인 추천은 리제로 조커게임 아카데미아
******오늘 리제로1화보고 정주행하는데 에밀리아가 이쁘다...내취향이야8ㅅ8
******아 리제로 소설판도 봐야겠어... 다음장이 벌써 궁금해....
******이번년도 들어서 제일 좋아하는 라노벨이에요 리제로. 파시면 스토리성 카타르시스는 보장합니다……
******머야 여래님 리제로봐요?
******미친 리제로 개꿀잼;;;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om Twitter

******캬 리제로 1화밖에 안 나왔는데 애니버프 ㅋㅋㅋㅋㅋ
******팔린다.. 리제로..
******리제로 SP 보는데 이런 식으로 작품설정을 살리냐ㅋㅋㅋ 천잰데
******읽으면 암이 낫는다는 리제로 7권이 도착했다.
******오늘 봐야할것 리제로 50분...;;; 쌍성의 음양사 문호 스트레이독스 슈퍼 러버즈 헌드레드 쿠마미코 조커게임
******오늘 감상할 애니 = 코노스바, 리제로
******아악님들나랑같이 리제로보자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om Twitter

******리제로 보는중인데 아니 코바야시 유스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킴료랑 목소리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원성우라니 호엣.... 기억 1도 안ㄴ남
******리제로 잼따던데 어제 못봤어...
******리제로 애니화 이번에 첫방송 맞구나 ㅋㅋㅋㅋ 근데 왤케 전에도 본 거 같지
******리제로 엔딩 부른 팀이 오버로드 엔딩도 불렀었구나
****** 아니라서 또 보류했다만. 글쎄. 모르겠군. 이런 건 실제보단 체감의 문제라서. 풀네임이 아니라 하나 빼야 나온단 점이 또 '사소한' 부분이고. 어젠가 아레도 썼듯... 리제로 다음 권을 직접 사서 평하면 내 머릿속에선 좀 시원해지
******솔까 어제 리제로 코믹스 보느라 오늘 심사 대본 준비 못했어
******리제로 원래 초반 부분이 제일 지루한데 잘 뽑혀서 너무 기쁘ㄷr..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om Twitter

******리제로 왜 50분..?
******리제로 이거 애니화됐었던 거 아닌가?
****** 그럼 님도 리제로 보세요
******이번 분기는 리제로 쿠마미코 일단 조커게임에다 아직 못봤지만 사카모토랑 나메코 .. 잡을 생각이고 역재는 안녕..... 나루호도 뛰는 폼이 마치 한달을 히키코모리하다가 처음 집밖에 나가서 달리는 나를 연상케 했어...
******쿠로무쿠로 리제로 넷토게노요메 마크로스
******리제로 캐릭들이 다 취향이야..
****** 이미 요람부터 들고가셨으면서 그러시면 어떡해! 😘 ㅋㅋ ㅋㅋㅋㅋ리제리제가 우리 달쟈마를 두고 날아갈리가 없잖아요.. u/////u ♥ 아푸면 안댄다 하셔서 특별히 보송보송 상처두 반창고도 없는 뽀송한 애기리제로 데려왔는데!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om Twitter

****** 아 리제로임? 삽화는 대충 넘기는 타입이라 못알아봤네 재밌지
******이거 리제로 로케였구나
******ㅋ 리제로 탑승합니다
******리제로 1화 진짜 잘만들었다ㅎㅎ 원작은 초반부 못버티고 하차했는디 이러면 애니는 잘챙겨볼지도..
****** 신간? 사실, 4월 신간은 리제로 빼면 살 게 없어.
******으윽 리제로 애니 정말 재밌다8-8
******리제로 분위기는 확실히 좋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om Twitter

****** 리제로 나온 거 괜찮던데요. 여전히 스바루가 발암이고 렘이 안 나오긴 합니다만. 갓이터나 보시죠?
******리제로 주인공놈 배가 불렀군 즛즛 빨리 참교육 시켜야한다
******리제로 빨리 2장 시작했으면 좋겠다 레무링 봐야
******리제로 주인공은 포스트 오카링이 될 수 있을 것인가
******후 친구놈이 리제로 영업질만 주구장창 하기에 1화를 보고 오겠습니다
******리제로 애니 잘나왔다 감독님 사랑합니다 그래요 스바루는 잘생긴것과도, 강한것과도, 행복한 것과도 거리가 멉니다.
******리제로 오늘볼걸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om Twitter

******아 리제로 진짜 시2발
******집가서 리제로 봐야지
****** 렘...... 어디까지보섰어요? 리제로
****** ㄱㅊ 이젠 리제로 보면됌
****** 완죤 오따꾸시네 이번 신작 리제로 나왔던데 그거 보셈
******리제로/사에카노/이세계마법
******와 리제로 자막 잡은 사람 많네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om Twitter

****** 리제로리제로리제로 로리제 로리제
****** 리제로 리제로 리제로 리제로 리제로리제 리제로리 리제로리 리제로리 제로리 제로리 로리 로리 로리
******리제로 6권까지 초판 있는데 중고나라에 팔까..
******헉 리제로 재밌어보인다 이번분기 최고기대작
******리제로 567이랑 코노스바 9권보고싶다
******리제로 4권까지 봤는데...주인공에 대한 그 부러움과 불쌍함과 애처로움과 주인공새끼 왜 그만 좀 나댔으면...이란 생각이 너무 한꺼번에 든다는것...특히 4권은...
******리제로 책 살까...

리제로 애니 7권 이세계 오프닝 엔딩 tvple 조커게임 이번분기 마요이가 애니화

From Twitter

******리제로 5,6,7권 좀 보고싶다
******리제로 엑스트라지만 수인이 북적북적!!!!!!!!! 털달린 수인이!!!!! 북적!!!!
******리제로 소설 너무나도 읽고싶다 6장이 그렇게 주인공을 굴린다는데
******리제로 봤는데 재밌네, 주인공이 죽음으로 인해서 되돌아가고 그걸로 인해 바뀌는 행동으로 또 스토리가 바껴가며 전개되는게 잘만들어진 부분같다
******자기전에 리제로 보고 잘 생각이였는데 막상 보고나니 머릿속이 메챠쿠챠 되버려서 잘 수가 없게됐어
******응? 뭐야? 리제로 1화 왜 50분이지;
******리제로 이번 분기 원탑 애니 예상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잼나
******리제로 좀만 더보고 재밌으면 원작 사야지...
******리제로, 이거 무슨 내용이지... 1화부터 루프하는데.
******리제로 봤다
****** 이번에 여차저차 30작품정도 되던데 하차하는것까지 27개는 될듯해요.. 리제로 방금 보고 왔는데 시간 증발당했어요...ㄷㄷ
******리제로 미첬다.... 첫화 50분짜리였는데 그냥 재생버튼 누르자마자 승발시켜버리네... 아주 그냥 소름돋게 날려버리네... 뭘 더 볼 용기도 안난다... 자야겠다... 어우.. 리제로.. 별거없는 이고깽물인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아닌갑네
******와 리제로 재밋네..
******이번 분기 보는 거 별로 없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빵으로 Peace! 마크로스 델타 쿠마미코 리제로 소년 메이드♂ 사카모토입니다만
******월화 합쳐서 볼만한게 리제로 하나네
******리제로 괜찮네
****** 리제로 1화 길어요 50분
******와ㅏㅏㅏ 드디어 리제로 1화를 봤다. 기대 이상으로 잘 나옴. 육성으로 감탄사가 터졌다. 이대로만 쭉 나왔으면.
******리제로 1화의 PV2탄에 포함되어 있는 전투 장면을 몇 번인가 돌려 보고 있는데 이런 움직임을 만화로 표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만화가 스피드 감으로 애니메이션을 이길 방법은 없는건가...?
******리제로 재미있네. 엘자 그란힐데역에 노토마미코, 렘역에 미나세 이노리. 아직 1화지만, 볼만하네. 엘자 그란힐데는 지옥소녀 보다 더하군.
******3주차 돌입으로 엔딩이네... #리제로
******쿠마미코 헌드레드 리제로 바쿠온 get
******리제로 작화지력따
******B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2주차 돌입!!!! #리제로
******오오 연출 괜츈! #리제로
******오...1화는 1시간 구성으로 푸짐하구나... 대충 어느 부분이서 자를지 알것 같긴한데... #리제로
******리제로 진짜 재밋다 우와
******뭐랄까... 배경에 수인이 많은 건 역시 3D로 모브 만들기 쉬워서일지도...? #리제로
******애니플러스 리제로 자막 미묘하게 생략해서 거슬린다
******애니플러스에서 리제로 한다
****** 리제로 1화 60분^^
******리제로 스토리에 치이고 파탈리테 히이로에 치여왔습니다 2분기 신난다
******이야아아아아아아아 리제로 2쿨이네 키야아아아아아 언제 다보냐
******리제로 재밋다
******본방사수해야지 리제로
******와 리제로 와 와 리제로 와 진심 와
******리제로 리뷰 중이 카와카미 미노루 문체 카피라고 불쾌하다는 평가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애니를 볼까...말까...스바루가 유다희랑 친구 먹고 사람 멘탈 갉아먹는 이야기라 영상으로 보면 내 정신건강에 심대한 데미지를 줄것 같은데. 난관을 극복하는데서 카타르시스가 나오긴 하지만.
******리제로 재밌낭 1화봤는데 미묘하네
******진짜 리제로 1화 개잘뽑힌거 같다.
****** 님 그래서 리제로 애니 봐써여?
******지금 사야할것 아쿠아2집 포스터 나오면 그것도 베이버스트 바루토&슈 베이 리제로 원작 3권 아님 6권 발매날이 되면 코노스바 6권 헤세점 암살교실 주제가는...처음영화때 샀으니 안살꺼구.. 아니메디아5월호..ㅋㅋ사고싶다...ㅋㅋ
******리제로 역시 재밌네요 ㅋㅋㅋㅋ 앜ㅋㅋㅋ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봤눈뒈 다 수평 얘기눼
****** 오 리제로 애니플러스에서 3화까지48시간동안 무료래요
******리제로 실시간 감상기. 시작 뭐야? 편집이 난잡해;; → 이세계 진입 헐;; 느닷없넹.. → 블라블라 아 알았으니까, 쫌! → 블라블라 끌까... → 푹찍! 왓더퍽!? → 다시 시작 오, 루프물이구만? 그럼 이제.. → 푹찍! 쉣?!?
******리제로 1화 감상. 처음 30분 내내 끌까 말까 진심 고민하던 중...똭!
******헤헤 리제로 봐야지
******리제로 던만추 시원찮은
******산다면 리제로? 그거나 이멋세? 그거 살거같음 소아온도 라노벨 재밌게봤었는데 애니는 못보겠더라
******오늘 애니플러스에서 리제로 나오나
******그리고 리제로 신간왓다
******리제로 주인공 언제까지 개고생하는지 궁금해서 스포 검색해봤더니 애니1화의 고생은 귀여운 수준이고 원작 3부에서도 여전히 고통받는 모양이던데 애니가 어디까지 나올지 궁금하다 소아온처럼 계속 나오면 좋겠어
****** 리제로 아직 안질렀는데 어떻길래요.. ?
******… 리제로 러닝타임이 왜이래?
******리제로 2쿨이면 최소한 3부는 끝내야되는데 만약 못끝내고 3부 중간에 끝나면 존나웃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제로 보니까 지금 7권까지 나왔던데 내 돈이...음음
******리제로 1화 봤는데 원작 사서 읽어보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다
******리제로 봤는데 애니 잘나왔네.
******아 리제로 엔딩 라디오에서 틀어줬네
******방영이 4월인데 여태 만들고 있다는거 리제로 얘기였는데.. 2화 모치컷이 열개였는데 2주전에 와서 5일걸려 끝냄 느림
******리제로 애니화 떴나 월요일방영인가 근데 왜 또 성우가 키리토냐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리제로였습니다 작화 괜찮네
******헐 리제로 사려다가 초판없어서 포기했었는디 초판풀세트 뿌렸었네
******리제로 애니화되서 봐야하는데 그 다크소울을 영상으로 보게 될줄은 허허 스바루 힘내라
******어 리제로 애니화됨?
****** 오늘 11시30분에 방송하는 리제로 재방송 예정이 있나요?
******일단 리제로 1, 2권만 사서 읽을까 애스터리스크는 언제 사지
******리제로 예약 걸어뒀었는데 나스네가 고장났다 …나 잔뜩 녹화해놓고 거의 대부분 다 못본것들 뿐인데 어쩌면 좋아…
******리제로... 리제로...!
******기대 신작인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리제로 봤는데 과연 극악한 명성대로 1화부터 주인공이.....ㅎ.........계속 볼 듯
******리제로 개꿀잼 왜 주인공은 침착하지 못하는걸까
******오늘의 요약 리제로 갓갓 요소로 뭉쳐있음 재미도 보장
******리제로 애니화 후기 1 갓갓 화이트폭스 2 성우진 좋음 3 연출 뛰어남 4 원작도 뛰어남 분기 탑 예상해봅니다
******리제로 7권 기대했던것보다 좀 덜해서 아쉽긴했다..5,6권이 너무 절망적이여서 그랬던건지ㅋㅋ 마녀편 궁금해서 계속읽겠지만ㅎㅎ
******리제로 보고흥분하면 들어올걸 가끔씩
****** 네 전 잡덕...아니 지금은 리제로본진인 이누데스!
******리제로 3장보고나면 렘을 안팔수가 없음 솔직히 인간이라면
******리제로보구자야징
******퍄 리제로 재밌당
******님들 리제로봐요 리제로
******리제로 세계명작 안보면 인생손해
******리제로 1화 50분이었네 멍 때리고 보다가 수면시간 1시간 걍 날아갔어
******리제로 1화 50분짜리였네 어쩐지 길다 했다
******리제로 보고 있는데 노토상 목소리에 색기가 꼈네... 이건 갸루코에서 나레이션 하는 그 노토상 목소리야!!
******뽕짝이랑 리제로봐야지
******리제로 잼내....사야겠다
******리제로 7권 봤는데 스바루 개존멋 미쳣다ㅋㅋ
******리제로 ED도 엄청나게 기대댐
******리제로 소설로 볼때랑 다르네 흠
******리제로 DVD 못살것같다. 나는 너무 가난하다.
******리제로 애니 잘 만들었네. 2년전에 소설 처음 읽었을 때만큼 재밌음
******리제로 재밌어보인다
******리제로 생각보다 더ㅣ재밌었다...4월이 참 큰일난
******주변에 리제로 파는 사람 나랑 한명 밖에 없다
******리제로 잘뽑혔네
******리제로 애니메이션 잘 뽑긴했네..
******리제로 1화 보게해줘
******리제로 보는동안 SAN수치은 책임지지 않는다.
******낭자애에 멋진 누님에 성격이 할매같은 여자애랑 헌신적인 메이드랑 7ㅔ이같은 남자등등등 나오는 리제로 버시죠
******여주 아마 도 가차없이 죽이는 리제로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리제로 뽕이 차오른다
******근데 리제로 생각봐 작붕도 없고 잘 만둘었네,
******아 맞어 리제로 잠깐 성우보니까 메구밍 있더만
******리제로 재밋더라.
******헐오늘 리제로새벽에 방영했었네
******아 리제로 외전을 하나 안샀던 기분인데..
******아 리제로 생각보다 잘해뒀는데
******아 리제로 라디오는 역시 내일 듣는 걸로
******리제로 보고있는데
******리제로1권 마저읽고 자야지
******리제로>>한시간씩이나 되는 것치고는 재밌는 구석이 하나도 없는 1화네.....
******리제로 남주 성우 하나에 나츠키임?
******아 리제로 뭐 열심히 자랑한다더니 이런 의미였구만
******와 리제로 재밌어 ㅋㅋㅋ
******리제로 시간도 안 보고 있었는데 이거 2주 분량이었어...........
******한동안 애니는 쌓아둔 것만 볼 생각이었는데... 리제로 어떻게 애니화됐나 궁금하네... 렘 나오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무링 마지 엔젤!
******리제로... 이번 기회만 잘 잡으면 진짜 판매량 확 늘듯. 렘이 넘나도 귀여운것....
******리제로 1화... 라기보다 1화 분량 소감 너무 남성향 판타지 같다. 착하기만 하고 츤데레에 주인공위하고 별 거 아닌 주인공 말에 좋아하는 여주 싫어...
******리제로 1시간짜리 길었다...
****** 리제로, 플레임 왕국 정도
******백업용. 도하리제로 꼭 트레하고 싶은 그림.
******리제로 재미있나
******리제로 나왔나
******개인적으로 일본 작품 중에서 매우 질척하고 피곤한 작품은 세 개가 있었는데, 리제로, 문학소녀, 그리고 밤의 피크닉. 셋 다 다른 모습의 질척함을 보여주는데 읽고나면 셋 다 엄청 피곤하다.
******2016년 2분기 볼 애니 1. 갑철성의 카바네리 2. 마요이가 3. 키즈나이버 4. 리제로 5.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6. 조커게임 7. 빅오더 8. 문호 스트레이독스 9.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0. 역전재판 11. 사카모토 입니다만?
******리제로 애니 언제함?
******리제로 OVA는 또 루프물이야......또..........아니 그래도 이건 다른것보다는 좀 나은거 같기도 하지만.
******리제로 작가가...아쿠시즈라니....2기 나오면 에리스교들의 역습을..... 코쓱
******애니화된 리제로 1화가 오늘 방영됐다고? 오 이런. 올 것이 왔군.
******요즘 평 좋은 애니가 마크로스 델타, 리제로, 히로아카 정도인가. 일단 다 1화는 봐야지
******리제로 역시 1화에서부터 죽네^오^
******리제로 1화 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다
******리제로 1화 다봤다 와 1시간 특집이라서 기대도 상당히 있었지만 생각 이상으로 정말 재밌었다...기댜 이상.. 이밀리아땅은 사랑아닌가요..스바루도 정말 취향이고ㅠ 아 벌써 2화 너무 기대됩니다 엉엉..
******리제로 7권에 데어라 앙코르 4권 구입 어옠
******리제로 보다가 왜 아직도 절반밖에 안 봤지 했는데 48분이었네
******진짜 리제로 너무 재밋어서 눈에서 땀나려 한다..ㅜㅜ
******리제로 1화가 잘 뽑혀서 기쁘다
******리제로 퀄 괜찮군요 하지만 제작사가 바로 전분기에 우타와레루모노로 말아먹은 화이트폭스라는 걸 잊으면 안 됩니다 거기다 똑같이 2쿨이야....
******리제로 1화 봤다. 전혀 불만 없음 갓갓. 이번 분기 탑 확정
******역시 화폭...일단 리제로 1화는 갓갓명작이다 에밀리아 목소리도 초반엔 이상하다싶었는데 괜춘 엔딩노래가 개쩌네 역시 MYTH&ROID
******리제로1화가50분이라니. . .
******리제로 1화 리뷰하야밍 목소리 개쩌러!
******리제로 개꿀잼이다... 리제로 라노벨 이건 꼭 사야해!
******헉 맞다 리제로 봐야지... 다운받는동안 보면 되겠다
******이번분기 최고 띵작 예상 리제로봅시다
******알바마오 방패용사 리제로 무직전생 노겜노랖 코노스바 나와개구리씨 ...정도. 마오유우는 조금 장르가 다른거같고. 게임판타지도 이세계소환물의 변형이라고 생각해서 묶고 싶긴함.
******리제로보자
****** 표를 너무 비싸게구한게 흠이지만요.. 낮부 2시간볼려고 표값을 2만 2천엔줫는 ㅠㅠㅠ 일옥나빠요... ㅠㅠ 음.. 그래서 예정보다 빨이 도쿄로 돌아와서 리제로 성우들을 봣으니 이것도 ..이득인건가..?
******머야 리제로 존나많이본거같은데 플레이바 반도안갔길래 시간보니까 49분이네
******리제로 1화는 50분 구성에 담을 거 담고 보여줄 거 보여줄 정도로 튼실했다. 군데 군데 음악이나 연출도 신경쓰려고 노력하는 편이고. 하지만 그렇게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은 없었.
******갓 리제로 갓 에밀리아 팩 목소리는 너무 아쉽다
******리제로 1화에서 포인트는 노토 마미코 씨의 목소리입니다.
******리제로 5권 읽었다 레무링 ㅠㅠㅠ 끔살 ㅠㅠ
****** 리제로 라고 이번에 새로나온애니
******리제로 겁나 기네 50분 개좋다
******리제로 sp만 나왔다 싶었더니 1화도 나왔군요
******리제로 1화 감상 메구밍과 같은 성우를 쓰고 메구밍보다 열심히 그렸는데 메구밍이 더 귀여워.
******리제로 1화 봤습니다 재밌네요 성우진 다 너무 좋고 설정도 괜찮은듯. 1화보면서 내내 느낀건 노토 마미코 상 진짜 와.... 그림갈에서도 가끔씩 나와주셔서 나올때마다 와.. 이랬는데;; 노토 상 너무 좋아요 ㅠ
******리제로 애니는 3부까지는 하겠지?
******씻고 점심먹으면서 쿠마미코 봐야겠다. 리제로 보다 멘탈 터짐
******리제로 작화 잘뽑혔더라. 연기도 ㅈㄴ 잘하더라. 근데 나 영상 중반 이후로 못읽어
******집가자마자 리제로본다 ㄹ
******야 나 리제로 1화 볼 용기가 안생겨.
******리제로 1화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부터 멘탈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햐 리제로 잔인한 장면 퀼리티보소.....
******리제로 1화 다 봤다
******리제로 1화. 내가 기대했던 그대로 나와서 기모띠하다 #리제로
******아 리제로 나왔구나 집가서 바로 봐야지ㅠㅠㅠ
******리제로 1화 A파트 25분 감상꼬맹이 엑스트라가 무진장 귀여웠다. 그리고 개노잼..
******와 리제로 아무리 봐도 노잼의 영역을 헤엄치고 있는데.. 흚...
******아침에 리제로 정도만 보고 갈까 했는데 황당하게도 이번주는 1시간 했네.. 못 보잖아 아오..
******리제로 보고 자야지
******리제로 1화 자막찾고 있는데 방금전에 막 올라왔나보네
******리제로 보세요 두번보세요 계속보세요 진심 리제로는 이번분기 최고의 애니다.
******리제로 원작 미쳤다
******리제로 49:30 미친
******리제로. 와 역시 와
******리제로 한창 하고있구나...나도...나도 흨...
******솔직히 리제로 1권은 노잼이기에, 2권 내용부터 보겠습니다. 레무링~
******내일 할 일 업체전화 이력서 작성 리제로 팬아트 던파 일퀘들
******리제로봐야되는데 설마 지금하고있냐
******아 리제로 생방 버퍼링때문에 포기하고 자러 감
******으아아아아아앙!!! 리제로 본방 시작했는데 버퍼땜에 못보겠어!!!
******이야 리제로 스페셜방송 자막한 사람이 있네
******아 리제로 1화만 35분 시작ㄴ
******20분 쯤 뒤에는 리제로 방영하겠구나 안자고 기다릴까 낮에 볼까 으
******리제로 괜찮나
****** 오오오 개이득 ㅊㅊㅊㅊㅊㅊ 님 근데 리제로 7권 ㅣㄹ본 이미 나온거아님?
****** 리제로 내일임
******리제로 애니화 기념 작년에 실험한 러버스트랩 4단 합체 사진
******어라 오늘 리제로하는날이네
******한시간 뒤면 리제로 하네... 보고 잘까
******리제로 BD는 총 9권. 히익...
******Ohys에서 리제로 스페셜 방송 릴 떠놨네...
******리제로 바쿠온 쌍성의 음양사 언해피 네토게 카바네리 사카모토 타나카 아카데미 플라잉 워치 정도만 무진장 기대
******2분기 볼 애니 리제로 삼자삼엽 바쿠온 성전 케르베로스 제멋대로 하이스펙 조커 게임 헌드레드 쌍성의 음양사 귀참 문호 스트레이독스 언해피 네토게 쿠로무쿠로 카바네리 사카모토입니다만 소년메이드 우주 패트롤 루루코 빅오더
******리제로,슈타게,강연. 이렇게 세개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애니 ? 인데 공통점을 말해보자면 꿈도 희망도 없다가 등가교환,사망회귀,어트렉트필드 극복해내는 이야기. 판치라 판모로같은 서비스신이 넘쳐나는 시대인데도 그런거 거의 없이 스토리 중심적.
******리제로 방송 전날밤이니 목욕재계를
******아 리제로 오랜만에 재탕할까... 레무링에게 치유받고 싶어
******아 리제로 ㅋㅋㅋ... 국내 정발된지가 한참되서 초판 한정판 없을테니 갖고있는 거 팔면 엄청나겠네
******리제로.. 렘이 너무 불쌍하잖아...ㅠ
******뭐야 리제로 스페셜 ㅈ뭐지저거
****** 음? 뻐꾹카나님 리제로 안 보셨던가..
****** 리제로 메이드 쌍둥이...
******동방 스이카,유유코 리제로 스바루 페이트 길가메시 오버워치 송하나 노라가미 야토 도쿄레이븐스 스즈카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플큐:미스미 나기사,휴가 사키 코노스바:메구밍 리제로:에밀리아 폭전슛:콘 레이 메탈파이트:하가네 긴가 베이버스트:쿠레나이 슈 유희왕:무토 유우기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 그다음은 리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