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42 ALL

******12-1 "암, 그렇고말고. 사토미 군, 자네 혹시 고독 蠱毒 이라고 아나? 수많은 벌레와 뱀을 같은 단지 안에 넣고 서로 잡아먹도록 한 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강의 한 마리가 강력한 저주를 지니게 된다고 하는 데 말이야."
******사토미「최면을 걸어주겠소, 당신은 잠이 올것이오!!」 신 「졸리지 않습니다.」 사토미「그럼 당신 해보오!」 신 「흠... 양자전기역학에서 양자화된 장에서는 각 점의 장의 양, 예를 들면 전자기장에서 전기장은 행렬량으로..」 사토미 「그만..!」
******쵸고 「너네 이거 알아? 사실 '수고하세요'라는 말은 윗사람이 아랫사람에게 쓰는 말이래」 소류 「수고해라.」 토오루 「수고해.」 사토미 「수고하시오.」 쵸고 「...」
****** 그쵸 타니 ㅁ...이시하라 사토미상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ㅠㅠ
****** 이시하라 사토미는 진리입니다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 뭔가 씹노잼삘인데 이시하라 사토미 때문에 본닺
******아스카 「한 달동안 5kg 빠졌네.」 사토미 「앗! 자세히 들려주시오!」 아스카 「엣? 30일 동안 5000g 빠졌어.」 사토미 「...」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linierena

From Twitter

******새의인자에요......사토미...오빠가...요시미라는...이름을...짓어주엇어요....##
******사토미 「코지, 나 라면 먹고싶소!」 코지 「귀찮게 하기는... 조금만 기다려.」 사토미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오?」 코지 「으음.. 삼분!」 사토미 「삼분이 얼만큼이오?」 코지 「60을 세번 세는 만큼!」 사토미 「60, 60, 60」 코지 「」
****** 초등학교로 넘어가면 최애캐가 완전 특이해지는데...이름은 이누야마 도우세츠입니다.. 사토미 팔견전의 반인반기계 닌자예여...원피스 최애는 상디입니다...조로산팝니다...존나조앟...헿
******슈가밍 보고싶다. 성우 사토 사토미씨 말고
******【회전하지 않는 초밥이 먹고싶을 때】 「돈을 모아 모두 함께 가자」라고 하는 이즈미 「학급비로 먹자」라고 하는 유메토 「뺏어먹자」라고 하는 쵸고 「초밥이랑 같은 속도로 이동하면 초밥이 멈춘것처럼 보이잖소?」라고 하는 사토미
******이시하라 사토미쨔응... 반사광때문에 이쁘게 못 찍어서 미안해ㅠㅠ
****** 오빠 수고 많으십니다!큰 무대에 서는 오빠를 가까이서 응원하기를 못했지만…항상 오빠 옆에 사토미가 있습니다🙈💓오빠의 기쁠 때 슬플 때도 공유하는 (;_;)오빠의 노랫 소리가 만명의 마음을 울렸다고 생각하면 정말 기쁩니다😭💖같이 힘내자♡

******"아빠!" "…필드가 대미지를 다 억누르지 못했다고? …크크, 하하하, 흐하하하하하!" 카게타네가 발끝을 딛고 1회전을 하며 양팔을 활짝 펼쳤다. "재미있군, 재미있어, 사토미 군! 이 고통! 아프다! 나는 살아 있어! 인생은 아름다워라! 할렐루야!"
******2031년 4월 28일 16시 30분, 이니시네이터 아이하라 엔쥬와 프로모터 사토미 렌타로 가스트레아를 제거했습니다.
******...사토미, 렌타로.
******카게타네가 뒤집어쓰고 다니는 기분 나쁜 가면을 계속 바라보았다. "왜 가면을 쓰고 다니지?" 카게타네도 식사를 다 했는지 가면을 다시 얼굴에 썼다. "사토미 군, 자네도 가면을 쓰고 다니지 않나?" "…무슨 소릴 하는 거야?"
******사토미 「성냥팔이 소녀 들려주시오!!」 블랑「물건을 팔지 못한 판매원이 있었습니다.」 사토미 「?」 블랑 「물건을 태우자 연기가 나고 환각을 보며 행복을 얻었죠」 사토미「응? 뭔가 이상하오!!」 블랑 「천사가 보입니다.」 사토미 「블랑!?」
******• 아니야! 사토미가 마법소녀가 된 대가는, 동물과 이야기하는 능력이야. 장차 수의사가 되고 싶다고 한 거 기억 안 나?
******카게타네는 가면을 쓴 채 쿡쿡 웃으며 권총을 홀스터에 꽂더니 달을 등지고 거창하게 팔을 활짝 펼쳤다. "거두절미하고 내 한마디 하지. 사토미 군, 내 동료가 되지 않겠나?"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THspell_b

From Twitter

******우치다 마아야 하나자와 카나 하야미 사오리 LiSA 아오이 에일 미나세 이오리 new 히카사 요코 토요사키 아키 타케타츠 아야나 아스미 카나 사쿠라 아야네 난죠 요시노 우에사카 스미레 사토 사토미 KOTOKO Ray ZAQ 호리에 유이
****** 사토미랑 에리코랑 처음 친구랑 같이 가요오오옹‼︎ 홍보 해줘^ ^♫
****** 5시부터9시까지나를사랑한스님 보는데 이시하라 사토미 너무 예쁜것같아ㅠㅠ
******유메토 「동물원에 갔는데 원숭이 우리 앞에 원숭이 먹이 500원 이라고 써있는거야. 사토미랑 같이 먹이를 사서 돌아왔더니, 헤이즈랑 요사메가 500원짜리 동전을 우리 안에 던지고 있었어.」
******윈윈 입술 이시하라 사토미 닮은거같다
******ㅏ냐 츠키오는 류쨩만 불행하지... 어.. 휴는ㅓ사토미가 어 사토미가 나빴네
****** 마음에 든다니 다행이네. 아, 그러고보니, 미래 사토미에는 선도부 란데 있다던데, 그게 총장연합격 인가?

******ㅓ아근데 사토미랑 휴 사귀면 신페이가 너무 불쌍해 급기ㅑ
******사토미랑 휴는 좀ㅁ사귀어도 될거같은데 오너가 나랑 사키잖아
******사토미「스티브 잡스가 구체적으로 한 일이 뭐였소?」 소류「애플을 만들었어.」 사토미「농부였소?」
******이즈미 공포영화 무서워 ´・ω・` 사토미 무서워.. ´・ω・` 이즈미 그래도 보고 싶어! ´・ω・` 사토미 응.. ´・ω・` 이즈미 눈 꼭 가리고 보자! ´・ω・` 사토미 응.. ´・ω・` ´∩ ω∩ ∩ω ∩`
******님 무슨... 쇼토쿠 태자세요...? 토요사토미미노 미코...?
******사토미의 시로 키잡에 대해 서술하시오 10점
******코지 저번주에 수프를 만들고 있는데 사토미가 "카레?"라고 물었다. 다음날 감자를 썰고 있었는데 "카레?"라고 물었다. 어제는 양파를 까고 있었는데 "오늘 카레?"라고 물었다. 아침에 "오늘은 카레야"라고 하자 *'∀'* 같은 얼굴이 되었어.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THspell_b

From Twitter

****** 슬기오빠!!정말 정말 다이스키~~~~😻💗💗 매일매일 슬기오빠의것을 사토미는 많이 생각하고 있어요😳💓 슬기오빠도 사토미의것을 생각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사토 사토미의 목소리를 처음 접한건 케이온의 리츠. 리츠연기가 뇌리에 박혀있어서 치야 목소리를 처음 들었을때는 안에계신분이 동일인이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음
******사토 사토미 5/8
****** 아 이시하라 사토미 엠마 왓슨
******"히히, 수고했네. 사토미 군." "헉?" 순간 뒤를 돌아보자 지근거리에 있는 하얀 가면. 길고 가느다란 다섯 손가락이 안면을 꽉 쥐고 질척질척한 진흙탕에 처박았다.
******아무리 들어도 사토미의 아가씨 연기는 어색해 죽을거같아... 미안치야... 아무리 들어도 나아지지 않아 이게 다 릿쨩 때문이야!!!
******내가 좋아하는 비주얼의 여자 연예인이 전지현 박보영 뿐이었데 한명 더 늘었다 이시하라 사토미 8ㅅ8 존예스기루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THspell_b

From Twitter

****** 아 맞다 여주 사토미쨩이었죠ㅠㅠ 이런 니시키도 여배우복도ㅠ차무좋아료
****** ㅎㅏ아.. ... 사토미 존나 이쁘다고 ㅜ
******코지 뛰어! 우리가 1등이라고! 사토미 신호등이 빨간색이잖소 코지 하지만 차도 안오고.. 사토미 신호 무시했다고 센세한테 다 말할것이오! 코지 그러지마 혼난다고! 사토미 센세한테 혼나는게 싫으면 초록불에 건너시오! 코지 네..
****** 사토미!!!!!!!!!!!!! 뒤엎음
******사토미 금발햇다는 이야긴줄 알고 놀랫는데 디제이 소다 이야기엿군
****** 사토미 무서워.. 아무말
****** 사토미 공포영화 보고시푼데... 애교임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br___sy

From Twitter

******스펠명 「나야말로 천도이니」/ 사용자 토요사토미미노 미코 / 등장 탄막 아마노자쿠 최종일
******"정식으로 자기소개를 하지, 사토미 군. 나는 전임 육상자위대 동부방면대 제787기계화특수부대 '신인류 창조 계획', 히루코 카게타네."
****** 사토미가 예뻐서 돌연사위기 어어..어..어... 언어장애옴
****** 사토미 ' ' ...
******이즈미 요즘 움직임이 둔해진 거 같은데..어떡해야 할까.. 사토미 판다의 사진을 꺼내며 이 친구에게 상담해보는 건 어떻소? 이즈미 판다의 사진을 바라보며 내가 뭘 해야 할까? 사토미 대나무 잎을 먹어봐! 가성
******카게타네라고 이름을 밝힌 사내가 맹렬한 기세로 렌타로를 향해 고개를 돌렸다. "후후…, 잘 지냈나. 사토미 군. 나의 새로운 벗이여?" "어디로 들어왔지, 이 자식!"
******스펠명 비보「이카루가의 천구의」E - N, 비보「쇼토쿠태자의 오파츠*」H - L / 사용자 토요사토미미노 미코 / 등장 동방신령묘 6면 ※ 이카루가사에 있는 작은 지구본.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THspell_b

From Twitter

******사토미 스모그 현상이 뭐요? 코지 스모그 현상은 말이지! 소류님! 소류 연기와 안개의 합성어로 대기오염에 의해 나타나는 연무 현상을 말해 코지 이상! 뭐 더 궁금한 거 있어?
******【퇴근하고 싶을 때】 쵸고 의사는 정시에 퇴근한다! 토오루 슈퍼맨도 정시에 퇴근한대~ 신 맥주 마시고 싶네요. 사토미 퇴근하지 말라고 하였으니 퇴근하겠다! 헤이즈 괜찮아요 마지막 버스는 23시니까... 신경 쓰지 마요...
******"나중에 또 보자고, 사토미 군…. 아니, 내가 보러 가야 하나?" "당신…, 대체 뭐지?" "나는 세계를 멸망시킬 자. 누구도 나를 막을 수는 없다."
******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아까 미즈키부터 동영상을 받았어요🐸💓 오늘 못갔지만 사토미는 지금 행복해요😙😘😚 정말 고마워요 슬기오빠😳♡♡ 오빠를 못만나서 외로워지만 슬기오빠를 생각해서 힘낼께요🐻💟💟
******이시하라 사토미...저렇게 예쁘고 귀여워도 되는 걸까?
****** 이시하라 사토미도 우익인가요?ㅠㅠ
****** 근데 저거 공식계정은 사토미가 접속하면 뭐 불들어온다는데 지금 하고았다고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THspell_b

From Twitter

****** 사토미때뮨에 저런 자동응답올쥴알았지 ㅋㅋㅋ
******이 사람 진짜 사토미 타다시급 재앙이라ㄱ...
****** ㅋㅋㅋㅋ크으으~~ 맄님 트윗 볼 떄마다 사토미 뉴짤 볼 수 있어서 행복한.. ^ㅅ^ ♥
****** 맞아욬ㅋㅋㅋ 하 사람이 어케 저렇게 웃는데 예쁠수있죠??이가보이면..못생겨야한다고!!! 자기중심적사고 ㅠㅠ ㅜ 후.. 맄님 프사 사토미 넘 예뻐요..진짜 레전드같은;;ㄷㄷ
******후 열심히그렸습니다.. 사토미 저 입아래만 가리면..좀 잘그린것같아요 뻔뻔 / 스가 배 나온 것처럼 그려졌는떼 공기에요ㅜ/ 시쇼가 보디빌더같지만 옷입니다
****** 사, 사토미이...😢 훌쩍... 이제 모, 못 보는 거야...? 어째서 대대대답이 어, 없어? 많이 아파? 바, 바타가.. 약 발라줄까...?
******근데 츠마부키 우익이던가😭 내 이상형 에이타도.....후.....이시하라사토미도....왜조....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br___sy

From Twitter

******2. 하시모토 칸나, 니시노 나나세, 오하라 사쿠라코, 혼다 츠바사, 호리키타 마키, 키리타니 미레이, 이시하라 사토미, 사쿠라이 히나코, 히로세 스즈, 아라가키 유이, 아리무라 카스미
******스펠명 소환「호족난무」Easy - Lunatic / 사용자 토요사토미미노 미코 / 등장 동방신령묘 6면
****** 선택지: 근미래의 극동의 집 현재의 사토미에 있는 집 나중 미래의 있는 집
******코바야시 사토미의 "안경" 이란 영화가 그려지기도 하고....
****** 맞아요~~!!~!!!!!! 맞어요 사토미ㅋㅋㅋㅋㅋ너무 존똑
****** 그죠그죠... 사토미상은 목소리 만으로도 ㅠㅠㅠㅠㅠㅠ
******야 이거 그 이시하라 사토미 입술재현의 원조 아니냐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kind0320

From Twitter

****** 네!! 너무 좋아요 ㅠㅠㅠ 카모메식당, 안경, 수박, 빵과 스프,고양이와 함께하기 좋은날 연속해서 틀어놓으면 그냥 그 하루가 휴가가 되는것 같아요. 고바야시 사토미 최고입니다 ㅠㅠㅠ
******카잔인사토미가가 종이접기에 재미를 들린 모양인지 어제는 펭귄을 만들고 있었다.「이런 더운 곳에 펭귄이 있으면 좀 불쌍하지 않나」라고 말했더니 오늘 그게 냉장고 안에 들어가 있었다.
****** 제가 워낙에 강렬하게 기억했던 이름도 이제는 다 중장년급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마키 이즈미, 아오야마 유카리, 호쿠토 미나미, 코오로기 사토미 어이 , 타치바나 아야 야
****** 윽 들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챠오 린센하고 하카세 사토미도 꽤 매력있죠 ㅋ 공기같은 캐릭터 몇명+취향 안타는 몇명 빼고는 대체적으로 3-A반 애들 예쁘죠 ㅋ 심지어 귀신인 아이사카 사요도 예쁨!!
******"자, 사토미 군. 슬슬 적의 본거지에 다 왔는데 말이지."
******맞아 저 일본 여자 성우라함은 타나카 마유미 오카무라 아케미 야마구치 유리코 오오타니 이쿠에 사토 사토미 쿠기미야 리에 밖에 몰라요...출연작도 남자성우처럼 꿰고 있지도 않고ㅠㅜㅠ
****** 사토미 음식인 자장면이 짜장면이 되어가는거 같은 상황이 아닐까, 생각 해 보는데, 작가님.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linierena

From Twitter

******사토미 ´;д; 도넛 먹을래! 코지 안돼. 과자 먹어 사토미 ´;д; 싫어! 도너어엇! 코지 주스 사토미 안 마셔! 코지 아이스크림 사토미 ;д;`三´;д; 도넛!! 코지 가지 조림 사토미 과자 먹을래!
****** 힝ㅠㅠ보고싶어...사토미양 。>д< 같이 셀카찍고싶었어요ㅠㅠ
******"많이 피곤한 모양이군, 사토미 군." 반사적으로 권총을 뽑아 소리가 난 쪽을 겨눴다. 천천히 뒤를 돌아보자, 렌타로 바로 코앞에도 총구가 와 있었다.
******사토미는 지금 친구들을 하나하나 소개시켜준 무척 친절하고 상냥한 아이야. 훌륭한 수의사가 되고 싶어서 동물과 대화할 수 있게 해달라는 소원을 빌었다나봐! 멋있어!
******...사토미상의아름다운부분은 굉!장히귀여운데 오토나노죠세뽀이나칸지가... ... ... ... ... 반함ㅠ ㅜㅜ
******5~9시를참고본보람이ㅜ 이시하라사토미상의미소가ㅜㅜ정말반함ㅠㅠ
****** 뭐 애초에 일본이랑 조선이랑 국력비교하면 조선이 오히려 강한 대신 여기선 일본 본토의 역사에 대응하는 게 극동지역 전체랑 동시대응하다보니 사토미 기준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것이 당연하겠지만..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linierena

From Twitter

******스펠명 「십칠조의 헌법 폭탄」/ 사용자 토요사토미미노 미코 / 등장 탄막 아마노자쿠 최종일
******카게타네는 렌타로의 반응을 곁눈질하며 가면 안에서 조소를 흘렸다. "사토미 군, 인간의 행복이란 무엇일까? 나는 이 아이를 6년씩이나 우물 안 개구리처럼 가둬 놓고 길렀지. 그러나 이 아이는 우물 바닥에서도 하늘을 계속 쳐다보더군."
****** 야츠후사..아 근데 진짜 사토미 애들은 조선에 대응되는데 이순신이나 권율급 아니면 습명자가 딱히..애초에 총장이 선조가 아니었으니 안 되겠죠..
******사토미 국이 너무 짜네. 어쩌지 이거? 코지 흠..물을 좀 더 넣어보는 게 어때? 사토미 혼자 해결했어! 코지 우와! 대단하네! 사토미 안 될 거 같아서 그냥 버렸어
****** 사토미군의 얼굴이다.
******사토미상 사진모아야지*-_-*
******와 내가 이분 쓰는걸 잊어버리다니! 최애여배우는 당연 이시하라 사토미다!! 세젤예임ㅠㅠㅠㅠ사토미짱 실제로 보고싶다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aeneul0719

From Twitter

******오자와 사토미 포지션은 꼭 쵸로송이였음 좋겠다... 잘어을릴듯 오소송 포지션은 왠지 츠루마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토미 군, 이 부조리한 세계를 바꾸고 싶다는 생각 안 드나? 도쿄 에어리어의 존재 방식은 틀렸어. 그런 생각이 든 적, 한 번도 없었단 말인가?"
******코지 어제 아무도 없는게 분명한 소류님 방에서 기침 소리가 들렸어! 진짜 무서워서 문을 못열겠더라! 게다가 의자가 삐걱거리는 소리까지 났다구! 헤이즈 으아아아 그래서요? 토오루 보러갔어? 사토미 그게 뭐였는데! 코지 소류님이 있었어
******이시하라 사토미..
******굉장히 본격적으로 영업하시는데 아까 슬라이드에 팔견전 애니 짤 있었을때부터 촉이 오긴했어 그냥 내용은 모르시고 사토미팔견전의 미디어믹스화의 예시라서 올려놓으신거라 생각했는데..... 아닌것 같은
****** 직원 다섯명은 소속 아티스트가 5명이라는 것의 와전이 아닐까 싶긴하지만 애초에 s자체가 사토 사토미가 사장겸 소속아티스트 해먹고 밑에 딸린애들 몇명...이런분위기니 작긴 작죠 ....
******스펠명 광부「천수관음의 빛의 후광」Easy - Normal, 광부「구세 플래시」Hard-Lunatic / 사용자 토요사토미미노 미코 / 등장 동방신령묘 6면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KAGETANE_BOT

From Twitter

******이미 원작에서도 구를만큼 굴렀지만.. 사토미같은 성품 올곧은 청년이 정신적으로 피폐해진 모습을 더 보고 싶달찌... 폰 붙들고 울면서 계속 미안하다고 하는 장면 조았는데
******사토미 엔딩 후에 멀쩡하게 지내다가 어느 순간부터 예전에 병원에서 그랬던 것처럼 자꾸 환각을 보고 심한 불안증에 시달려서 일상생활도 불가능해졌으면 좋겠다 :Q
****** 사토미 갈때 메로나, 라고 기억해 둔다
******카게타네는 실크해트를 눈까지 푹 눌러써 시선을 가렸다. "예언 하나 하지, 사토미 군. 자네는 반드시 이쪽으로 오게 될 거야. 반드시." "포기하시지. 그럴 일은 절대 없을 테니."
******토리가 연기한 배역 이름이 사토미인데 이름도 이쁘고... 똑똑하고 신체능력도 좋은 인물이라 싱크로가 쩔었던...
******사토미난 심심할때 혼잣말하며 논다오!! 사토미앗,나도 그렇소!!! 코지사토미..?
****** 아, 사토미 시절 사람이네, 드디어. 잘 부탁해. 극동 일본 인인데, 괜찮아?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KAGETANE_BOT

From Twitter

****** ㅎㅎ 슬기오빠는 아직 안 자요??😪 사토미랑 함께 책을 읽을까요~~~??📕❇ㅋㅋ
****** 아직 안끝났지.사토미군은 없군 푹 쉬시게!
****** 사토미군
******이시하라 사토미 이렇게 생겼잖아 안 반할 수가 없다구
******호호호 사토미군은 죽었겠지?
******5시~9시...이시하라사토미보려고보는데 스토리가진짜미치겠음...ㅋㅋ소재는진짜신선하고 영어도나옴ㅋ 한편보는데2,3일걸리는듯:;
******카게타네는 잠시 구멍이 뚫린 서류 가방을 바라봤다. "…자네는 큰 실수를 저질렀어, 사토미 군."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KAGETANE_BOT

From Twitter

****** 로미오와 줄리엣은 사토 타케루x이시하라 사토미 버전이 레알임. 사토미 존예... 진짜 줄리엣 같았음...
****** 슬기오빠 오하요우^-^♡♡ 많이 잤어요~~~~~~??😪 오빠가 봤는 꿈속에 사토미는 있었어요??🙈💓ㅋㅋㅋㅋㅋ
******'파니핑크' 도리스되리 감독의 신작 '후쿠시마에서 보내는 인사'. 쓰나미 이후 후쿠시마를 찾은 20대 독일여성과 이 지역 마지막 게이샤 사토미와의 소통과 교류를 통한 치유 이야기라고. 국내개봉 원합니다...
******얼어붙은 관중들이 보는 앞에서 카게타네는 천천히 필드를 해제하고 연극처럼 거창하게 두 팔을 벌렸다. "나와 코히나도 사토미 군의 지휘하에 들어가지. 이래도 전력 부족인가?"
******이시하라 사토미 존예 스기루;;
******아 돌저씨가 원작이 일본소설이고 일본에선 영화 드라마도 나왓구나 ㅋㅋㅋ 이시하라 사토미 ㅎㄷㄷ 근데 내용은 엄청 다른 것 같다 한국판이 최고다 꺄하하
******"사토미 군, 저걸 좀 보라고." 융기로 인해 형성된 깎아지른 바위 표면을 오른 지 얼마 후, 카게타네가 전자 쌍안경을 건네 왔다.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MHakiota

From Twitter

******사토미 신이 뭐야? 쵸고 음, 너도 뭔가를 바라며 기도해본 적 있지? 사토미 응 쵸고 그걸 무시하는 게 신이야.
****** 여어 사토미군
******Ciao~☆ 좋은 아침~! ...사토미이이~ ;ㅅ; 사토미가 흔들어두 안일어나! 에? 들고양이 밥, 내가 챙겨줘라고?
****** 히미쯔노아라시짱 빕프룸 이시하라 사토미 편 !!!
******쵸고:응? 너하고 데이트? 데이트 알바비라도 줘? 사토미:너랑 데이트 할바엔 차라리 숨만 쉬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오! 이즈미:오늘 데이트 말인데,나는 우리집 너는 너희집에서 보내는게 어때~? 신:당신에겐 재능이 있습니다,나를 불쾌하게 만드는 재능.
******나루호도콘도 타카유키 오도로키KENN 코코네한 메구미 마요이하나무라 사토미 나유타나미카와 다이스케 레이파하야미 사오리 보쿠토카토 에미리
******이시하라 사토미 넘나 이쁜것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YourBlueFriday

From Twitter

****** 지만 난 먹을 수 있어요~~~🙈히힛 오빠 사토미에게 주세요🐰🐤ㅋㅋㅋㅋㅋ
******이시하라 사토미 너무 이쁘다....
******사토미 달걀 먹고 싶은데 몇 분 정도 삶으면 되는 거야? 헤이즈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게 더 편하지 않을까요? 사토미 그렇구나! 그게 좋겠다~! 코지 사토미가 울면서 부엌을 치우고 있던데 무슨 일 있었어..?
****** 일본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인줄 알았어...
******프사는 내사랑 사토미쨩♡
****** ㅠㅠㅜㅠㅠㅠ으아 ㅠㅠㅠㅠ어뜨케ㅠㅠㅠㅠㅠ이거진짜 무어라 위로해드려야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두우 ㅠ사토미님 이렇게 우는것도 별로 친구분안좋아하실거에요ㅠ어서 일어나서어 사토미님은 보란듯이 행복해지셔야죠....!♥주님곁에 아
****** ㅠㅜㅠㅠ사토미ㅣㅣ님 왜우라ㅓㅓ야ㅜㅜㅠ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KAGETANE_BOT

From Twitter

******토요사토미미노미코토? 맞나 지금은 잘 기억 안나는데 모노노베노 후토님 오라방 해골 발로 걷어차는거 좋았지
******그거 토요사토미미노미코토? 님 하고 모노노베님 무지 재미있었지
******실사인장으로 쓸 사토미 사진을 저장하는데 어느샌가 걍 아무 쓸모없는 얼굴사진을 이쁘다고 마구 저장하고 있는 나
****** 그럼 사토사토미대신 이시하라사토미ㅎㅎ
****** 그리고 또 하나, 슬슬 사토미 군에게 내 의뢰주를 소개해 둘까 싶어서 말이야.
******헤이즈 물어볼 것이 있어요? 사토미 있소! 예전에 머리를 감다가 샴푸가 눈에 들어갔는데 엄청 아팠소! 왜 그런 것이오? 헤이즈 음, 좋은 질문이네요. 사토미, 이 세상에 있는 대부분의 물질은 눈에 들어가면 아파요.




사토미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cynigirl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KAGETANE_BOT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HavinaYulvin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IMK_twt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

사토미 이시하라 코지 미코 쵸고 이즈미 사용자 카게타네는 등장 헤이즈 스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