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9:14 ALL

****** 거 뭐엿지 장범준잉가
****** 하으으템플러 장범준…?
****** 장범준 흐어어어~
****** 이거랑 장범준 둘 중 하나 골라.
****** 아 그거 봤어? 만우절에 한 여수밤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그거 장범준이 멘션 날린 것도 웃기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어ㅓ어ㅓㅓ어ㅓ어 장범준 빙의 허어ㅓ어ㅓㅓ어
****** 살락님 돈히라 썰 너무 최고예요...흐어어...허어어... 장범준st 마지막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역시 결말은 침대가 최고 ㅜ ㅠ ㅠㅠ👏👏 얼른 담내용 생각나심 좋겠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asasqhtjd

From Twitter

******흐아아아아아 귀여워으읗흐으앟아아아 cv장범준
****** 장범준이 되엇음,,,, 힘내삼
******우리커뮤에서 어떤 여캐가 장범준 물약먹어허어ㅓㅓㅓㅓㅓ~~~~~~~~~~~~~~~~~~
******하응 장범준 노래좋구욘
******장범준 2집 한정판만 파는거였구나.. CD보다 웹툰이 탐다는데... 2만원 하던게 8만원에 팔리냐...... 하.... 가지고 싶지만 뭔가 되팔렘들 때문에 사기가 싫다.. 한 3-4만원이면 살까 했는데 이건뭐.. 답이없군
****** 흐ㅜ ㅜㅜ ㅜ ㅜㅠ 항장만 봤을뿐인데도 묘한 악동스러움과 오만함의 분위기가 몰려오는 2p쥰쥰 넘 매력 쩔어요 허어어어어 장범준st nnㅜㅠㅠㅠㅠ흐흑 쥰쥰 귀여워 쥰쥬우우 ㅠㅠ ㅠ ㅠ ㅠ
******28일 목 저녁 6시 새롭게 방송되는 MBC뮤직 ‘2016 피크닉 라이브 소풍’ 첫 회의 주인공 장범준은 자신의 메가 히트곡 ‘벚꽃엔딩’을 비롯해 ‘여수밤바다’ 등 버스커버스커의 노래와 지난달 발표한 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을 방송 최초로 공개

****** 이미 장범준 얘기도 했어.
****** 아슄ㅋㅋㅋㅋㅋㅋ장범준처럼 울지 마시라귴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ㄲㅋ엉엉 날씨도 조은데 둘이 데이트나 가버려8ㅅ8
****** 안야,,,안야안야ㅠㅠㅠㅠㅠㅠ흐ㅠ구규 히로는 태어날때부터 이뻤어ㅓ워어어엉유ㅠ 장범준울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로 뼈으스러지ㅣ게안음<그러다 죽ㄱ는다고
******장범준 2집을 샀죠
******일본 못가서 다행이다 저거 육성으로 들렸으면 나 허어어어 하면서 울다가 도쿄 장범준녀로 검색될지도 모름
****** 허어어어 깊고 어두운 숲느낌이군요 전반적으로 제가 산 건 명도가 낮은 느낌... 좋아요~ 장범준모드 간밤에 저는 차이나블루에 취해있었습니다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혁오에 벚꽃으로 대응하면 장범준이 히잉히잉한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mr_nester

From Twitter

****** 정말이냐고...어 ..헤..흐흑 흐후후 ㄱ 허 아냐..아닐거야 거짓말하지말아요 거짓말하면 장범준이 허어어한다..ㅠ 아냐..절ㄸㅏ라올순없어 ? ㅠ으후흣 하라헤헤헤헤해햏 ㅠㅅ ㅅ 🙌여어 김쥬나나사이..~ 고장남
******아 장범준 가사가 너무 예쁘다
****** ㅏ 저 안그래도 요즘 팀홀튼 가서 머핀 먹고싶어서 미쳐부릴 것 같아요 아 저 스트로베리 바나나 스무디 진자 개좋아했는데 ㄴ멍;ㅏㅣㄻ나ㅣ러;ㅁ니러ㅏㅣㅁ;뉴ㅜ뮤ㅜㅠㅠ 흐어ㅓ엉 허허어어어ㅓ어~~ 장범준 등판
******허어어어어!!! 허어어어어!! 내가 이구역 장범준이다 기쁨의 포효를 할것이다 허어어어어!!!!
******razberry_tarte 카나타만쥬.. 갖고 싶습니다.. 쥬르륵... 발매당일날 물량이 좀 풀렸으면 좋겠어용 ㅠ0ㅠ! 흐어어허어어 feat.장범준 리안님이랑 멘션하면 기분이 포카포카합니다.. 조아요...
******ㅁㅊ 장범준 전국 투어 하냐고!!
******장범준노래나오네 흐어어어어어어엉어엉어어어

******장범준아저씨 흐어어어해주세요
******장범준술게임이 졸라 땡긴다
******장범준 오는군
******장범준 앨범 사고싶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장범준게임보다 더 빨리 취하고 뒈질 위험성 너무 큰거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3분만에 빈 술병과 텅장을 안고 울부짖는 프로듀서 둘 ....머랭님 그래도 과금하려면 나이츠 가챠때 하세요 언제올지모르지만 머랭님:야
****** 왠지 이걸보니 장범준이 생각난다
****** 허어... 장범준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_Sooy_

From Twitter

******장범준 밤 << 이거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장범준 그 사람 아닌가요 벚꽃연금....
****** 장범준톤이랄까..
******허엉엉어어럴 장범준 아닙니다
******내 사랑이랑 봉사도 좀 하고 ㅋㅋㅋ 알콩달콩 단 둘만의 섬을 만들어 살아야디😜 아... 실현 하고 싶다 어서 ㅠㅠ 윤아님 태지님 장범준씨ㅋㅋㅋ 부럽다 한없이 ㅠㅠ
****** 헉 장범준인줄
****** 장범준ㄴ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ㄱ흑흑흑흑.......... 마자요.... 근데 영웅패..들이.. 울컥 털썩울음 아 여포!!!!!!!!!!!!!!!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sima_comu

From Twitter

****** 니오님 넘 장범준 같다는 것... 아무말 장개 진짜 일회용캐였으면 깽판냈을것입니ㅣ다
****** ㅠㅠㅠㅠ허어어어어어어 feat 장범준 다음번엔 절대 놓치지않을겁니다요
******장범준 빗속으로 들으면 샌프리 생각남
****** 장범준님노래 좋쥬 ㅠㅠ 인생...힘내야..흑ㅎ흑<주룩
****** 장범준 허어어 넘나 귀엽죠ㅠㅜㅠㅠㅠㅠ ㅋㅋㅋㅋ 인생... 마자오.... 인생 허어어ㅓ.....
******장범준 노래 좋다ㅜㅜ
****** 흑ㅎ흑 제인생 흑ㅎ흑어허어허ㅓ 장범준 여수밤바다임니다 너어어허허ㅓㅠ0ㅠ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Seung0414

From Twitter

****** ㅓㅓㅏㅏ아ㅏㅏ아아 PC 플랫폼이 없어서 넘 슬퍼여 허어어어ㅓ어,, 허어어어,, 장범준
******허어어어어허어ㅓ어ㅓ어어ㅓ어ㅓ 허어어어 허어어ㅓ어 어ㅓㅓㅓ어ㅓㅓ 어ㅓㅓㅓㅓ 장범준톤
****** 장범준 흐어어어어 1시간 모음짜리 재생하고 싶지 말입니다..
******허어어어아아~~~~~허어어엉~~~~~///////// 허어어엉어어어ㅓㅓㅓㅓ 장범준이 허허헣ㅎ헣ㅎㅎ허허어어어ㅓ어어어 한거 모아놓은거 있었는데 사라졌어ㅠ0ㅠ
******장범준 허어어 한시간짜리의 임팩트가 너무 컸다. 누가 허어어 거리기만하면 생각남.ㅠㅠ
******장범준 노래 조아 허어어어ㅓ어~~~~
******대세가 장범준이라 그런감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0112_1234

From Twitter

****** 으어..으어 솔직히 3성이라도 사랑스러움 낭낭할거구요....ㅠ.ㅠ.ㅠ화이트데이 답례 미소 나오면 일주일은 장범준 빙의할 자신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렁오루...ㅠ..ㅠ.ㅠ도 좋..아..ㅠ.ㅠㅠ
****** 으아니ㅈ장범준ㅌㅋㅋ ㅋㄱㅋ ㅋㄲㄱㄱㅋ제가 더 고맙습니다~~!😂😂💕💕
****** ㅋ ㅋ ㅋ ㅋ 아 장범준이 모에를 설명하려고 하니까 문장완성이 안되는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올핸 #벚꽃엔딩 을 못들은거 같네??? 선거때문인가? 암튼 장범준의 노래 음악 목소리... 다 좋지만 나는 #장범준 혼자 덩그러니 나와서 있는거 보단 #버스커버스커 세사람이 무대를 꽉 채우며 노래하는게 좋던데...이젠 볼수없는건가?
****** ㅋ ㅋ ㅋ ㅋ아 이거 이제 봄 왜 소마는 이성적으로 설명하더니 카나타가니까 장범준이되어잇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커버스커 2집 때 인터넷에 제목도 없는 곡으로 미완성곡이라며 장범준씨가 부른 곡이 떠돌았는데
******주루루루루룩 주루루루루룩 그 날의 봄비가 떨어진다 장범준, 봄비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GGONGS_

From Twitter

******한시간 반 자고 일어나서 학교왔더니 혼의 반이 몸에서 탈출해서 장범준 노래에 허어어어어<이부분 무한반복하고있다
******장범준 진짜 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사람이 내 친한친구였으면 좋겠다
****** 장범준?
******웨딩싱어즈 보니까 장범준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적었는데 흐어어어어 몰라 장범준 아저씨랑 울꺼야 허어어흐어어어어
******장범준 허어어 한시간 듣는데 편집 넘 잘해놧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어어어~~#! 계속 그러면~~~! 장범준 아저씨가 와서 허어어어ㅓ어ㅓㅓ~~~!! 한다~~~~!! ㅈㄴ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ox_0417

From Twitter

****** 허어어어.........8ㅅ8 장범준톤ㄴ 듀가님 피곤하실라 언능 주무세요 쑤다다담
******나 장범준놀이해야지..허어어어...허어ㅓㅓ...허어ㅓ어ㅓ어어
******장범준은 가수가 아닙니다 허어입니다
****** 장범준 직업 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자고싶다...
****** 집에 초대만해주새허어어ㅓ어어어ㅓㅓ feat.장범준 참고로 쟤넨 erdem 에뎀? 15 f/w 컬렉셔허어어어어어어어ㅓ엉어ㅓ엉어ㅓㄴ feat.장범준2222222222222
****** 사리ㅠㅠㅠㅠ나올것같아요...정말....ㅠㅠㅠㅠㅠㅠ허어어어어...허어어ㅓ어어어... 장범준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DOOH0124

From Twitter

****** ㅠㅠ ㅜ ㅜㅜ우 ㄹㄹ 나무머무너무너무 조아요 ㅠㅠㅠㄹ러어ㅓ걱 허어ㅓ엉ㄱ 장범준톤
******흐어어ㅓ어~ 장범준마냥
******고록송 장범준 떠나야만해 추천드립니다
******역ㄱ시.. 새벽감성 너래 장범준 보이스..
****** 정말고맙습니다ㅜㅜㅜㅜ허어어어어어어ㅠㅠㅜ feat 장범준 ㅠㅠㅠㅠㅠㅠ
******사랑에 그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겠지만 나 이제 대체 어떤 맘으로 이 맘 전해야 할까요 _장범준 <사랑에 어떤 말로도 사말로도 >
******장범준이' 사랑의 타이밍' 만든 계기가 연애중인데 다른 여자를 사랑하게되서 이별을 고하고 만든 곡이라고....너무 슬프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Ne_Sign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왜그래요..?저기요 저 괜찬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욱겨진짜.... 님 위로하지마세요...피차어? 외로워서어? 장범준 노래듣는사람끼리!
******담배 - 장범준 - 들어보세요. null #MelOn
******장범준앨범..예판 때 널널했는데 사둘걸 그랬댜; 저렇게 가격이 뛸 줄 몰랐어..
****** 장범준 봄ㅁ비요 ~ ! !
******수민이는 계속 찝적대는것망 걸리고 허쉬는 관자님이 조작했다해도 믿을정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장범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허어어어 한시간 매우 좋다....공부하먄서 듣기 좋은듯
******아니.. 허쉬씨 갤러리가 장범준과 박진영으로 가득찼어..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DiannaDanvers

From Twitter

****** 장범준의 어허어어 가 아니면 안받아요 제 인장인,,챈스님의 토꾸기,,!
******한시간 넘게 다운중인 장범준 허어어...
****** 장범준 허어어
******유희열의 스케치북 보는중 장범준 사람도 노래도 좋다. 가끔이지만 이런 라이브 방송은 나와줬으면.
****** 장범준 화이팅
****** 너무 기대하지는 마십ㅂ시오 흐어어어~~~ 장범준ㄴ톤
****** 하아~~~~~~~~~~~~ 장범준한숨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s2wakuwakus2

From Twitter

******누가 이 시간에 안 자고 장범준 노래 듣고 있니
******아내탐라에 장범준잇음
******사랑에빠졋..죠....사랑에빠져..버. 려어엇..죠.... 장범준....
******이제 쉴때가 왔네요 한 달동안 설레였어요 고마워요 내년에 또 봐요 장범준에게 Feat.벚꽃엔딩 #음악감성 #음악 #감성 #추천곡 #벚꽃엔딩 #장범준 #버스커버스커 #올해는오늘이마지막
******장범준 허어어 1시간 다들었다...
****** 장범준 벚꽃연금 노래 가능합니가
******허 장범준 59분들었음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modachito3

From Twitter

******헉 오늘만 장범준 허어어어 한시간짜리 두번 들었다 좋아 최소한 두시간은 집중해서 그림 그렸군....
******장범준 허어어어ㅓㅓ어ㅓ허어어ㅓㅓ 하는거 받음
****** ㄴㅔ..,,,??네머라구요.........????이글리셔를ㅠㅠㅠ조와하시는분이ㅠㅠㅠㅠ존재혀ㅏ신다구요????ㅠㅠㅠㅠㅠ허어어엉ㅠㅠㅠㅠ feat장범준 ㅠㅠㅠㅠㅠㅅㅏ랑함니다 제가ㅠㅠㅠ노오력을해애보겠읍니다ㅠㅠㅠㅠ엉엉엉엉
****** 불쌍하다...... 장범준이
****** 너무 좋아요.. 뭔가 관찰하려고 할 때마다 손 꼭 모으고 두려운 표정 짓는게.. 넘..가학심..아이고..프리야..어매...다...이놈아.......호러샌즈프리...넘.....헝...허어엉...허어어... 장범준 리턴즈
****** 아 맞아요 그거였던것같아요 헤헤 암튼 진짜 넘 좋았어요 프리 옷도요 ㅠ ㅠ ㅠ ㅠ 프리 옷 진짜 최고예요 맨발도 넘 시려보이구요 사박사박하는소리 허엉 허어어엉 ... 어엉... 장범준 톤..
****** ㅋ ㅋ ㅋ 아니요즘 장범준이유행이래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여수밤바다 잼 ㅋ. ㅋㅋ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whiteConstant

From Twitter

******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일사님이 미성년자였다니~~! 진정해진 가슴이 ~~허허어ㅓ어어 장범준
******장범준 키스 좋아! 키스 노래 최고!
****** 흐어ㅓ어ㅓ어ㅓ~~~! 장범준톤 감사합니다!!!!
****** 아니 장범준이ㅅㅔ요?
******이야님.. "장범준"?
******아이유 그 스물셋앨범 논란은 많았지만 푸르던 노래 정말 좋아함... 가사 넘 예쁘지않나요.. 막 소설읽었던거 생각나고 더 아련하게 느껴지고 진짜 최고요.. 솔직히 이거 듣고 작품하나 나와야함~~ 박수봉님이 장범준노래듣고 작품만든것처럼
******스터디하면서 장범준 허 1시간 듣는데 ㅗ오오오오조노오오오온나 집중잘됨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_Sooy_

From Twitter

****** 오늘은 내가 장범준! 벚꽃... 피크닉... 기타... 그리고... 비행기.....
******장범준 노래 ㄴ조아.... 그녀가 웃었죠... 쩐ㄴ다... ㅠ
****** 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 누불쨩 진짜 넘 기여우시구ㅠㅠ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 씨 특기쟌아요,,,
******저거보여? 빨리 장범준 쓴사람 나한테 사과해
****** 시험 5일 남았다ㅋ 장범준....선배님 힘을 주세요...
******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꼭 꼽아서 드려야지!!!! 하고 듣기 시작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다 허어어 하는겁니까 ㅠㅠㅠㅠ 장범준.....
******아 장범준 원래 혼잔줄알앗는데 버스커버스커구나 언제탈퇴함?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_Sooy_

From Twitter

******오늘 장범준 들엇다
******장범준이 워어어어 하는 노래 제목 먼지 아시는분
****** ㅎ허ㅓ억 진ㄴ심 완전 대박 설래서 책상뿌ㅜ숨 아진짜 너무 스윗한거아니에요??ㅠㅠㅠㅠㅜㅠ 고마워요 ..😭😭😭 장범준 노래 틀러 감 ..
******하루카 솔직히 저작권료 장범준의 19458392배쯤 받을거같다
******아 나도 장범준처럼 국악이랑 판소리 잘하고 싶다 어떻게 하면 저렇게 농음을 잘 낼 수 있을까 역시 국악계의 아이돌...그리고 장범준하면 매화꽃엔딩이지!
****** 장범준ㄴ 노래? 호옥ㄱ 들어바야지
****** 난....장범준노래든는데...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_Sooy_

From Twitter

******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장범준 앨범 사야해욘 💖
******밑틴 소풍에 장범준나오나바.... 존좋
******장범준의 흐아아아아 같은 나의 피로여
******맞아 나 얘이김 장범준을 왜 못맞추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렇게 배틀로얄커뮤도 아닌데 엔딩 후에 제캐가 1인 생존을 하ㅏ게 됩니까 허어어어~~~~~ 장범준톤
******장범준이 목소리가 존나좋긴하네;;
****** ㅏ 기기밈 장범준?...ㅣㄴ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ㄱ 허억 저도 옆에서 같이 눈요기할래요!! 완젼 설레는것!!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mtnnews

From Twitter

******그렇구나.. 장범준 2집 노래들ㄴ으면서 춤 춰야겠어ㅓ
******왜..내가 좋아하는 현실남자는 다 유부님이지.장범준 이기홍........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도 장범준ㅋㅋㅋㅋ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래방 같이 또 가 장범준 노래 부르자
******오닭 테마곡 장범준 허어어어
******허어어어ㅓ어러허허ㅓㅓㅓㅓ어어어ㅓ 허어어어ㅓ 하아어ㅓ어 허어어ㅓ엉 허어어어어ㅓ 허어ㅓ 장범준 빙의 허어ㅓ어어어ㅓㅓ어ㅓㅓ 넘나 맴찢인 것이야~~~~!!~
****** 양심허으어허ㅓ허ㅓ허ㅓ feat.장범준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M0151122

From Twitter

******알라딘 굿즈 언제 또 나온거야 너무 예쁘잖아 흐어어어 장범준톤 오거나이저는 호그와트 그리핀도르만 없어서 감점임 난 래번클로가 제일 좋단 말이야 ??
******장범준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ㄷㅋㅋ아앗 올리구나서 삐꾸가있는걸알았어요😂😂😂😂😂 우젖님그 귀요미토끼목걸이 넘넘좋습니더ㅜㅜㅜㅜ허어어어~~ 장범준😂😂😂
****** 장범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장범준 씨의 봄비를 연습중인데 9카포 잔인한거 아닙니까우ㅜㅜㅜ #장범준 #심지어9플렛카포 #봄비 #내손꾸락
******ㅠㅠㅜㅜㅠ엉엉이제 장범준 허어어 1시간짜리 들으며 숙제를하다가 우행시를 읽고 울고나서 자야지
******장범준 진짜 너무 좋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H2_RO_

From Twitter

******과제하기 너무 슬퍼서 여수밤바다 장범준...허어어~ 1시간 듣고 있다. 개불쌍하군 나.
******ㄴ나 심지어 장범준ㄴ노래도 안듣는다고 멱살
****** 나는 장범준 너무 지겨워. 는 뻥 완전 중독이얔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 장범준 이번에 나온 노래중에 사랑에 빠져요가 제일 좋더라 ㅋㅋㅋㅋ
****** 장범준이왜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노랜데?ㅋㅋㅋㅋㅋㅋ
******물약 신청은 내가 한게 아닌데 익명에 장범준화 처음 제안한거 나였어요
******장범준 갑자기 목소리 왜 앵앵대냐 노래 부를 땐 아닌데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cnflth13

From Twitter

****** 장범준허어어어엉~~~~허어어ㅓ어어ㅓㅓ어ㅓ~~~~
******대대로 벚꽃을 모시는 사제... 장범준과 아이들....
******솔직히 여수밤바다 장범준이 여수밤바다에서 지었다던데 어디서 지은거지..... 해수욕장? 만리포? 아님 이순신공원??? 도대체 어디서 지었길래 그런노래가 나온거지
****** 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장범준이 울고 있어
******장범준 허어어어를 들으면서 처음으로 공부로 밤 새는데 성공하고 내린 결론 *성적은 포기하면 편하다*
****** 장범준..노래 좋죠.. 특히 벚꽃엔딩은..
******나 분명 10cm 듣고있었는데 언제부터 장범준이... 흐어어.. 허어어어어~~...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XD0095

From Twitter

******그..장범준노래1시간짜리 링크있으신분?
****** 허어ㅓ아ㅓ어어....하어어어어어...허어어ㅓ어ㅓ... 장범준톤
******장범준 목소리다
****** 인생 그따위로 살거면 그 윤택함 저나 줬으면 좋겠읍니다 전 진짬뽕에 숙주나물 넣어먹는것도 사치인 가난한 사람인데 흐어어어~ 장범준톤 저 진짜 넘 짜릿했던게 제이가 줘패도 왜 기분 나쁘냐고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했다는 그거 와 진짜
******헐 저게 5년전이고 장범준나이가 무려 내나이.....넘충격이야 허허........
******흐ㅓ어ㅓ어ㅓ어어ㅓ어어~~~~~~~~~~~~~~ 장범준 아님
******김예림ㅁ 넘 좋아.. 악ㄱ뮤 넘좋 ㅏ 장범준도 좋구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근래에 내 기분을 이상하게 만들었던 일 중 하나는 장범준의 '1만장' '한정' 음반이었다.
******장범준 너무 시이나링고가 남자였으면 이렇게 활동했을거같다
******앗.ㅈ 소원으로 허어어어↗↗↗↗시킬 걸 그랫나?ㅋㅋㅋ 말 할 때마다 장범준처럼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밥먹허↗어↘어↗어↘어↗↗↗↗
****** 유튜브에 장범준 1시간 치면 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ㅋㅋㅋㅋㅋㅋㅋ하아ㅏ앜ㅋㅋㅋ
****** 장범준 특유의 그 담담하면서도 흐어~~ 거리는 애드립이 노래 감정을 살리는데 넘나 어려운 것.. 장범준만의 색이 너무 찐해
******장범준 이번앨범 개인적인 플레이리스트 홍대와건대사이 자활신 빗속으로 봄비 키스 결활신 담배 밤지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cxzzzz

From Twitter

******아아아아아으어어어어어흐어어 장범준
****** ㅠㅠ 기절잠 자셔서 깨우기두 뭣하구..약먹구 자셔야되니까 그 장범준 허~~~어~~어~~어~~<이거 틀어서 깨웠는데 막 찡찡대셔서 지금 바닥에 앉아 있어요·-· 싸늘..
******ㅎ ㅏㅏ아아ㅏ~~ 허어어어~~~허어ㅓㅓㅓ어어어~~ 힘들땐 장범준이 허어어 하는 걸 듣는다
******권정열 장범준 윤덕원 등등 남자보컬들 좋아 ㅜㅜ
****** ㅋㅋㅋㅋㅋㅋ엔티님 장범준인줄 알았어여...
****** 허어어어어어 마지막 마무리까지 완벽 저 장범준처럼 울어버려 삭님 좋은밤되세요 허어어어어
****** 장범준ㄱ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OduMark_3

From Twitter

****** 허어어어 장범준톤 알겎읍니다..
******태미언니 시간줄에 보이니까 심신이 안정된다...허어어어어... 장범준
******허를 시작으로 파도를 탔는데 어어가 끝났을때 이미 세바퀴가 돌아 있었다 30초만에 세잔을 마셨다고 장범준은 나의 원수
******장범준씨 목소리개좋다... 나원래 이렇게 워우워,,하는노래 안좋아하는데 장범준씨노래는 들어줄만하내요
******장범준 술게임 최근 만난 휴학생들이랑 해봤는데 정말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요즘 듣는 앨범-데이식스,딘,장범준 이거 세개 틀어두면 개꿀임ㅠㅠ흑
****** 허어어어ㅓ↗️ 장범준 빙의 입 돌아가면 그것도 떼어 가시게요? 의욕이 1도 없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civitan96

From Twitter

******장범준이랑 벜벜파세요 님들 이분들노래 한곡씩 치다보면 핑스빼고 다 치게됨
****** 5. 버스커버스커 - 그댈 마주하는건 힘들어 일단 빠른전개에 500점 드립니다 뒷부분 후렴에 김형태 목소리가 깔린 상태에서 장범준이 화음으로 치고들어올때 정말 좋아요
******장범준 앨범 지금 듣는다ㅠㅠ진짜 졸라 좋아....
******타오르는 이부분이랑 사랑인걸 이부분 진짜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범준 리메이크앨범 내주시죠
******아..근심걱정이 녹아내린다...최고다..사랑해요 장범준... ?
******장범준 새앨범 첨듣는데 왕 좋다
****** 흐어어어~ 장범준등장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mskhjm

From Twitter

******허어ㅓ어ㅓㅓ어~~~~어어ㅓ~~~허어ㅓㅓ어ㅓ~~~~허어ㅓㅓ어ㅓㅓ어ㅓㅓㅓㅓㅓ어어ㅓㅓ~~~~ 장범준-여수밤바다
******장범준이 가고 나면, 금새 끈적거리고 뜨거운 여름이 오겠지...와아...싫어...그리고선 장마가 한두차례 지난뒤, 밥을 먹이기 위해 가을곡식이 올거야! 꺄아! 무서워!
******장범준의 감성넘치느ㄴ 목소리를 듣고있자니 메마른 아파트가 된기붕이야
******팔자 중에 팔자라면 장범준이 지
******오빠 사진보면서 장범준-그녀가 곁에 없다면 들으니까 왈칵.....새벽에 울거야 힝
******공부하면서 허어어어 한시간짜리 영상을 세번째 반복중인데 이제 내가 장범준인지 장범준이 나인지 모르겠음
******이눔드라~ 계속 그라면 장범준 아이씨가 허~한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solrang0913

From Twitter

******제가 아는 어어어는 장범준 흐어어어어어ㅓ
******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 장범준톤
******중학교때 이름이 범준이 인 애가 이썽ㅆ는ㄷ ㅔ존나 나대서 별명이 나대범준이었다. 그래서 장범준 보면 걔 생각밖 에 안나
****** 장범준여친아님님이 슬퍼함
******장범준 드립이 이세상에서 젤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목소리에서 약간 그거 소리 나잖아 막 고무장갑 비비는 것 같은 소리 나그거 굉장히 좋아함
******확ㄱ실히 장범준 노래가 자가복ㄱ제가 많긴ㄴ하군....흐 음.....ㅋ ㅋ ㅋㅋㅋㅋㅋㅋ사랑에빠져요 너모좋다그래도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solrang0913

From Twitter

******아 진짜 미치겠다 장범준허어어 한시간버전편집ㅎ하신분한텐 상줘야된다..집중 개잘됨..
****** 허ㅓ어어어어 허어어어 장범준톤
******님들 우리 이걸로 장범준 술겜할래..?
****** ㅜㅠ전 썰님의 모든 연성을 보면서 심신을 정화하고 행복한 마음을 채우는걸요ㅜㅠㅠㅠㅠ이 썰 제가알티했는데..ㅠㅠㅜㅜ정말 맛있어요..! 한번 보셔요..!ㅜㅠㅠ허어ㅓㅓㅓ 장범준빙의 22
******나 지금 장범준 흐어어 1시간 듣고있는데 스티커 보고서 또 흐어어어 거렸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그거 좋다....그거 관캐라기보단 관켸 아닌가?
******아젠장 청님이 준 장범준 허어어어 1시간 계속듣는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ehdnjs18

From Twitter

******장범준 허어어어 1시간짜리 너무 자연스러워서 계속듣게된다
******그날 장범준 처음 봤는데 막 피부도 너무 하얗고 빛나고 삶은 달걀같았는데 넘 귀여웠오 TㅁT b
******갑자기 생각났는데 옛날에 유아인보러 시사회 갔는데 슈퍼스타K도 촬영을 왔었다. 장범준이 두손으로 악수해주면서 오늘 와줘서 너무 고맙다고 했었는데 그 목소리와 분위기를 아직도 잊지못함.. 당시에 슈퍼스타K를 안봤는데 그 이후로 꼬박꼬박 챙겨본다 ^ㅁ^
****** 새벽ㄷ님 사랑해요 복받으세요 건강하새ㅔ요...S2 늘.. 새벽님의 치트를 보며 심신정화하는 킴썰올림..........ㅠㅠㅠS2S2 ㅠㅠ ㅠ 이..이 썰 몬가요ㅠㅠㅠ 치트랑 아난타 너무 예쁩니다 허어ㅓ어 장범준 빙의...
******허어어엉 역극하고싶어 앤캐보고싶어 허엉 장범준
****** 장범준노래해주새엿 멜랑님:뭐지;
****** 개뚜님 닉네임 왜 장범준이에요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Chung_Aoi

From Twitter

******앞으로 장범준의 허어어를 꽃몰이창법이라고 하자...
******저 장범준 성대모사 ㅈㄴ 잘합니다 허엉어ㅓ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허어어어어어
******탐라에 장범준이
****** 너가 장범준 노래 안 듣는 거랑 같음
******오 통함99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뭐때문에 장범준화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숙제하는데 장범준 노래 나올때마다 헤실거리면서 숙제함
******으나언니 지금 마치 장범준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hotbam69net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스타입에 브금도 장범준으로 ㄲㄹ아놈ㅋㅋㅋㅋㅋ
****** 아 이런건 어디서 보시는거에요 너무나 백색소음같다.. 장범준이 한시간동안 허어어어....를....
****** 제성....전은 장범준을...별로안조아해요...😭😭😭😭
****** 앗..저는 장범준을 별로 안조아하는데..글애도 다른노래는 몰으니까 들어볼게료,,,!😀
******장범준 인정하기 싫은데 노래 괜찮다
******에새끼 자꾸 그러면 장범준아저씨가 허어어엉~~~한다~~~~!!
******아...장범준 애태우는여자 맬롲디진짜애태우는거같애 뭔기..아...장범준!!!!!!!,,,,,,,사랑해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hotbam69net

From Twitter

******내 인생............................... 장범준 1시간짜리 음악 들어야겠다..........................
******필리핀 눔메가 장범준을 알았다 버스커메들리 중 조하요~~ 허예~~
****** 흐어어어어 장범준 빙의 제가 감독이 되면 웅팍과 참치로 잉챠잉챠 이런 영화를 만들겠읍니다....
******존나 오졌었다 장범준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어엉어엉 허어어어엉어ㅓㅓ
******립 먹다가 레벸이 나 따라오길래 본진 안으로 들어가서 안도의 허엉어ㅓ 허어어어 를 했더니 클레어가 장범준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ㄱㅋㄱㅋ 장범준이 지금 내 나이였을 때 내가 한창 장범준을 좋아했지 <<<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수밤바다! 연습 마니해야겠군...!
******내특기장범준허어어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aria_bogum

From Twitter

******내 취향 그림체 + 장범준앨범 = 울먹임
******장범준씨... 제 감성 자극하지 마시죠
******장범준 노래 너무 좋아
******장범준 2집앨범이 왤캐 맘에드냐면 웹툰이랑 콜라보해서 나온작품은 손꼽을정도고 게다가 노래가 좋잖아... 그냥 좋아
******장범준 2집 좋아서 사고 싶었는데 한정수량보소...군대와서 서러운게 이런거 바로바로 못잡는거...
****** 이엑쏘한번마다한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프에 한잔이면 이건 장범준을 뛰어넘을지도...^^
******왜 내 탐라 다 장범준이짘ㅋ ㅋ ㅋ심지어 다른ㄴ장릌ㅋㅋㅋㅋㅋㅋ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chen_jiin

From Twitter

****** 장범준이 왜?! 내가 요즘 탐라를 띄엄띄엄 봤더니 ㅋㅋㅋㅋ
******장범준 좋아양
******해나가 계속 "예수발바닥"이 뭐냐고 물어봤다, 요즘 애들이 '예~수 발바닥~~' 노래를 부른다고?! 해나반에 모태신앙인 애들이 많나 했는데...장범준의...여~수밤바다~~인걸 오늘 알았다..
******자꾸 장범준 흐어어어어 술게임이 생각난다ㅋㄱㅋ
******이번 장범준씨 곡은 진짜 다 좋은거 같아.
******ㅎㅎ 장범준 노래 봄비 듣자마자 시골 분위기 넘나 뛰고싶어졌어
******장범준 너무 귀엽지않아? 빵빵하게 생겼어 웃ㄱ느것ㄷ도 귀여고 하는짓도 기여워 현실취향이야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Chung_Aoi_Nano

From Twitter

****** 누나 장범준인ㅈ.... 읍읍
******그리고 장범준. 소름 끼쳐.
******장범준 노래 알래르기
******범고임 저러실때마다 장범준생각난다겈ㅌㅌㅌㅌㅌㅌㅌㅌ
****** 거 뭐 걍 대에충 거 뭐 벚꽃하나 잡고 거 뭐 흐에어어어어에어어엉 울어주면 장범준아닌가요 민디언님:ㅂㅅ
****** 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성대모자 일인자입니다 흐어어어어ㅓㅓㅓ어엉 흐어어어ㅏ어ㅓㅓ 흐어어어어어
******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오 💕 달원님오랫만이에용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sarki_ejszaka

From Twitter

******장범준노래 개좋자나
****** 님은 장범준-벚꽃엔딩!!
****** 허,,,허어억,,, ㅠ ㅠㅠㅠㅠ 장범준빙의 허어어어어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베님의 리바이 넘 이쁘구ㅠㅠㅠㅠㅠㅠㅠ청초한데 성숙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범준처럼 벚꽃연금타고싶따
******나 오늘 학교에서 10시 이후로 수업 없는데 집에 오려면 3시 반까지 있어야 해서, 학교에 있는 내내 한시간짜리 장범준 흐어어ㅓㅓ 하는 영상 들었다 진심 뭐에 반쯤 홀린 상태가 되는 느낌
******지금의 슈스케가 장범준, 에디킴, 곽진언, 김필같은 아티스트 한명만 더 나와도 흥할거같은데
******두두두 #장범준 #사랑에빠졌죠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 ㅎㅓ어어어어어어~~~ 장범준톤
****** 장범준 새앨범낸거 들어보고 가는거 어떰 본인도모름
******자장가를 활용한 신곡 장범준 나의 아쉬움과 불안한 맘 이 순간만 잊어 볼까 #슈욤캘리 #캘리그라피
******장범준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어제 장범준 술게임 하려고 틀어봤는데 여수밤바다 한 곡에서만 19잔이 나옴
******많은 오타쿠가 그렇듯이 국어는 공부 안 해도 되는 과목이었는데 가끔 고전시가 해석을 틀렸던 것 같다. 맨날 1어허 2으헛 3으허 4아으 5허어어어~ 이런 것만 나오는데 1번은 슬픔 2번은 기쁨 3번은 애환 4번은 추임새 5번은 장범준이라 정말 개같았고
****** 함께 길을 잃어 보아요~~ bgm.장범준-회상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장범준 노래만 들으면 머리에 띠 두르고 북 쳐야 할 것 같다
****** 장범준 노래는 다 그거
****** 네네 장범준 앨범과도 같은 것 웅?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범준 노랜 여수밤바다!
******영준이~~ 자꾸 바지벗으면 장범준이 와서 흐어엉~~ 한다~~
******아 장범준 홍대와 건대 사이 좋다
****** 장범준노래틀어놓고 흐어어어어ㅓ할때술잔돌리느넉엿나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노래방에서 가사를 읽기만해도 날 울리는 노래 이선희 인연 장범준 회상
******나장범즂 좋아햇눈데 장범준게임알고나서 이번앨범듣자마자 소몰이로 아웃시켯어
******아 장범준노래 진짜...이번앨범은 아닌것같애.................넘나내취향아닌것
****** 어쩐지 토끼..토끼로 말을 걸면..할배...할배 토끼로 할ㄹ이야기가 업서서.. 허어어어어 장범준톤
******장범준 - 그녀가 곁에 없다면 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
******장범준 - 사랑에 빠져요 금세 사랑에 빠지는
******장범준 - 담배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장범준 - 사랑에 빠졌죠 당신만이
******우리는 꿈을 꾸는 장범준!
****** ㅋㅋㅋㅋㅋㅋ장범준 허어어만 반복재생하는거 틀어노시는건어때요!
******이러니가 장범준같군 허어어어 한시간짜리 들으면서 일해야지십알...
****** 그리고 이번에 장범준 노래중에 사랑에빠져요 / 애태우는 여자 / 떠나야만 해 << 이거 세개 노래 좋아
******사랑에 빠져요 장범준 #슈욤캘리 #캘리그라피
******야 내가 장범준이다 허어어어어어~~~~~허어ㅓ어ㅓ어어~~~~~~~~~~~~~~~~허어어어ㅓ어어어어~~~~~~~~~~~~~~~~~~~~~~~~~~~~~~~~~~~~~~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_sooy_ 사랑에 빠졌죠 / 장범준 #슈욤캘리 #캘리그라피
******사랑에 빠졌죠 / 장범준 #슈욤캘리 #캘리그라피
****** 홍대와 건대 사이 - 장범준
****** 흐어어어............. 장범준톤.........
******장범듄 슈스케 한창 나올때 학교에서 같이 장범준 덕질해주는 친구가 있었는데 요새 영 못만나네 내가 연락을 안해서.... ....
******2성 흐큐는 이렇게 쉬운데 허어어 그놈의 토마토 케첩이 뭐라고호어어어 허어어어.... 비레고 없이 이건 불가능해 ㅎ ㅓ어어어.. 장범준
******아 장범준 왤케귀엽지 말하는것도 전나 "여러분 안녕하세여 원더라이부...에 추련한 장범듄이라구합늬당" ㅜㅜ ㅜㅜ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흐어엉어ㅓ 장범준 빙의
****** 흐어어너어어어엉~ 흥어어ㅓ어어어어~~~~ 장범준 빙의 쥬범준
****** ㅋㅋㅋㅋㅋㅋㅋㅋ왴ㅋㅋㅋㅋㅋㅋ 장범준 벚꽃엔딩 들어라
******자장가를 활용한 신곡 - 장범준 2집 중. 사람들이 왜 그토록 버스커버스커에 열광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이번 앨범을 들으니 납득이 된다. 그나저나 돈 많이 벌어서 부럽다. #음악 #장범준 #취향기록
******장범준 2집 첨나왔을때:오 듣기 편하다 하지만 이번엔 그렇게 취향은 아니다 지금:귀여운 느혀어자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자꾸 귓가에서 알짱알짱 거리닠ㅋㅋㄱㅋㅋㅋ
******세상에 어떤 맘보다 하얗고 이제 맘 애태우는 건 밤새우며 지켜보던 맘 사랑이란 건가 - 사랑에 그 어떤말로도 / 장범준
******흐어어ㅓ어...어어ㅓ어...어어어ㅓ어어.... 장범준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장범준 봄비
******이번 장범준 신곡들 미치도록 조타... 햐ㅏ
****** KK - N 장범준 - 봄비 이거 두 개 들어보세요!!
******흐으어어어 흐어어어~ 장범준 풍으로
****** 나 은근 언니가 영업하는 밴드는ㄴ 다 조아하는거같어 장범준부터 시작이엇지... 고댓적이야기
******3만장이면 엄청 많은거임.. 장범준 앨범 한정판이 만장이였는데 그냥 무난하게 샀음
******허어엏ㄱ터헉허너어 ~#허어어어~~~~### 장범준 빙의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장범준은 봄에 돈 얼마나 벌까
******장범준 노래 들어버린 듯.
****** 장범준 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ㄱ<터져버림 으어엉ᆞ이어어엉어어어어엉산도님고마워요사랑해요 산도님편하실때라면일주일이아니라 한달뒤에주셔도상관없어요ㅜㅜㅠㅜ:♥♡♥♡ㅠㅜㅠ 흐어어어어저 혹시가능하면 도이리를..그려주셧으면< 아저너무
****** 장범준이에요?
******물님이 묘사해주신 내그림체.... 허어어어어 feat장범준 ㅜㅜㅜ♥ 심장정지....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 미친 아 스틸 러뷰보자마자 자동 재생 됐엌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 어빠 개 젛아.. 벚꽃 좀비...
****** ㅋ ㅋ ㅋ ㅋ 아 이건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 같아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아 장범준 허어어어ㅓ어어~~~~ 하는 거 너무 중독성 있다
******여수밤바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1시간 오늘 브금
****** 으허ㅓ어어어어엉 차양님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어어어어어 어어어엉 흐어어어어어엉 ㅜㅠㅠㅜㅜ 장범준 저도 너무 늦어버려서 이걸 말씀드려야하나 하고있었는뎈ㅋㅋㅋㅋ 아녜요 차양님 그려드리구시픈걸료ㅣ😭😭😭 먼저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우리들 사이로 요란한 Silence 심장이 쪼개져 고요한 Siren 어쩌다 마주치는 눈빛 두근대는 Heartbeat 이러다가 죽겠네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무서운 짝사랑 - 장범준
****** 장범준인줄
******앞으로 드르렁대신 장범준 타령을 부르기로 했다
****** 추천감사해요. 다시 들어볼게요. 사실 지금 장범준 앨범 듣고 있습니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 아니 이분 장범준인줄ㅋㅋㅋㅋㅋㅋㅋ 왜일찍잤어욧!ㅋㅋ
******장범준인 줄 rt
******물약먹고 장범준 돼서 허어ㅓㅓ어ㅓ 거리는것도 재밌을거같아
******그녀가 곁에 없다면_장범준
******잠간 자려구누웟는데 장범준 허어어ㅓ어 저 노래땜에 잠을못자겟어 ㅋ ㅌ 아왜안끄고누웟지 시벝
****** 그건ㄴ바ㅏ로...장범준빙의조 허어어어어어엉어어어어어어어어어 허어어ㅓ 어 허어어어엉어어어어어어어
******장범준병 노래의 끝에 "허어어~~"로 마무리하게 되는 전염병 예시 핑미 핑미 핑미 허어어어~~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장범준은 떼돈을벌어야 마땅하다
******장범준 축가를 되게 좋아했었는데 이번 앨범에 긴버전으로 바꿔서 냈나보다 전에 짧던것 들으면 되게 귀엽고 좋았는데 지금응 눈물날거가틈..
******장범준의 <사랑에 빠졌죠> 들으면서 생각한 건데,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한다"는 것. 세상에 둘도 아니고, 오로지 당신만이...라는 사랑하는 대상의 독창성과 유일성이 인간에게 살아있다는 실감을 준다는 거. 그러니까 다른 사람과 같으면 의미없어.
****** 장범준처럼 울고잇다이거에요 ...
******잠시 장범준이었다.
******너 이 녀석 인스타에 호모댓적으면 장범준 아저씨가 어허어어어ㅓㅓ엉어어어어엉 한다아?
****** ㅏ 이고 여 기 눕ㅂ습ㅂ니다..이런귀한곳에 제 누추한ㄴ몸을.... ..ㅠ ㅜ ㅜㅜㅜ 허 어어ㅓ어어엉흐어어어어어어 전ㄴ 오늘 장범준이에요 아씌 넘예쁩니더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 허어어어어ㅓ어어어어엉~~~~~~~ 장범준 톤
******흐어어어아아아~~~~아아아아흐어어ㅓ어~~/~ 장범준 흐어어어 1시간 듣기
******앞으로 고록브금은 다 장범준이다
******아아 장범준 감성 너무 좋다 봄비 너무 젛음 으으윽
****** 내가 평생 업고 가야할 오! 민순 그대여 허어어어ㅓㅓ아아아아 장범준 빙의
******장범준 허ㅓ어어ㅓㅓ어~~~~ 1시간짜리 아무생각없이 듣고있는데 너무 매끄럽게 연결되서 5분 넘게 듣고있는데도 위화감을 느끼지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묘한 안정감은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이번 엠티때 친한애들끼리 방을 짜줘서 술이랑 안주사들고 가서 재밋게놀앗슴. 사실 나 장범준게임하다가 레알 토할뻔ㅋㅋㅋㄱㅋㄱㅋ애써 괜찮은척 했다.. 살짝위험했ㅓㅋㅋㅋㅋㅋㄱ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 흐어엉어 피아님넘조아요 장범준되버림
****** macar0on 흐어어어어어어어엉 허어엉어어엉 장범준 빙의
******홍대와건대사이 장범준목소리에다가 리듬이 잘버무려져서 스타일은 살아있고 노래만에 개성도 살아있다 그리고 비슷한가사 반복이라 중독성도있고 1절과 2절사이에 간주도 없어가지고 계속들어도 질리지않아
******#장범준 라이브쇼 #소풍2 넘넘 가고 싶다 으아앙🤗
****** 장범준겜이뭐야 허어어 누가더오래하기?? 이딴거밖에생각안남
******백만년만의 음악감상시간 장범준의 목소리는 봄이라는 계절에 최적! 봄비 어쩔 어쩔
******5ㅅㅔ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골때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가 장범준보고 골때린다고ㅋㅋㅋㅋㅋㅋ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느낌을 너무 알겠음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친구야 워후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장범준이된다
****** 해석이 필요했다...! 동공지진 으아ㅏ아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항상 감사한데 늘 표현을 못해서... 머리박 동수 사랑해요... 흐어어어... 장범준 톤
****** 목요일에 집에 가는것도있고 마감 널널하긴한데...흐어어...허어어어어 장범준st 다른과제를...하죠뭐...헤헥...헥....
****** 네... 사이버가수 장범준과 같은 그런 것입니다... 자포자기
******버스커장범준 메들리 틀어놨다 작업할 때 분위기 타기 조아..
****** 오늘선곡은 장범준의 신곡이 좋겠어!
****** 귀엽군요...좋아요~~~~ 장범준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 장범준이다! 장범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키 너모너모 쪼고미하답니다 ㅋㅋㅋㅋㅋ
****** 진짜 장범준이 걸었던 밤바다 사진을 던진다
******흐어어어어~~ 흐어어~~ 장범준 톤
******ㄴ근데 나 장범준 목소리 좋아함 기타도...ㅠㅠ
****** 그것을 유우킁으로 연결시키는 장범준과 탚님으 미치비키............ 이마짚
******요새 탐라가 장범준이다 전부 허어어거리신다
******+ 장범준 허어어어1시간재생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장범준이랑.. 밀리랑..빅ㄱ뱅 노래 조와합니다...
******와 검정치마 장범준 로펀 피컴 이승환 으로 이어지는 앨범발매 💫
******ㅋㅋㅋㅋ미친 집까지 파워워킹중인데 길 옆 술집에서 쟝범준ㅋㅋㅋㅋㅋ에슈밤바닼ㅋㅋㅋㅋㅋㅋ "너허~~~와 함께~~~....." 이부분 나와서 순간 다리에 힘이 확풀림ㅋㅋㅋㅋㅋㅋ
****** 갠차나여 제게 푸님은 장범준보다 더 좋아하는 사람이에여 사실 장범준을 별로 안좋...
****** ㅋㅋㅋㅋㅋ혹시 님 장범준...? ㅋㅋㅋㅋㅈㅋㄱㅋㅋ아웃겨 쿨켄쵝5..
****** 제,,,ㅈ제송합니다!~ 제가 열 몇번째로 찍은거같은ㄷ데 끝난줄 모르구 구만.. 허어어어어 장범준흉내
******흐어ㅓ어~~어~~ 장범준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 장범준노래들으세요 소곤
******요즘 한국 노래 잘 안 듣는데 여자친구 노래랑 장범준 노래는 좋아서 자꾸 듣게 되는 것...
******장범준처럼 울고싶다 흐어어어ㅓ어허어어어어어ㅓ
******요즘은 그거한대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노래 틀어놓고 흐어어어 나올때마다 술마시는 장범준 게임 한대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들 장범준 2집 안들어보셧
****** 앗ㅋㅋ아니 장범준2집 노래에요!
******여수밤바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1시간짜리 틀어놓고 중국어 과제하는데 평행세계의 우주공간에 떨어진 기분이 들어서 꺼버림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 장범준노래듣고잇니?
******장범준을 비롯 "봄"들어가는 노래 하나도 듣지 않은 내가 최고다
******장범준 목소리 상줘야해.. 가사쓰는것도..
****** 장범준....^^..... ㅎ혹ㄱㄱㅅ시부를생ㄱ각이면....어...어음..어...ㅎ.ㅎ.....ㅋ..ㅋ..그냥...나중에 목 좀 괜찮다싶음,,, 만앿ㅅ생각ㄱ날때...불ㄹ러줘..ㅠ..ㅋ..ㅋ
****** 아 꼽아보자면 윤하님 노래중에 소나기가 듣고싶다. 유연정 솔로 소극장 콘서트 소취... 머랄까 장범준콘이나 유스케같은 느낌으로... 관객들의 신청곡 받아서 불러줬음 조켔다 젭알ㄹ...
****** 발작부엉이 하 어차피 안보이실테지만 넘나 슬픕니다 저의 퀼을 흐어ㅓㅓ 흐어허ㅓㅓㅓ어ㅓ 장범준 톤
******장범준 노래 중에 캐쓰 깨쓰 하는 노래 너무 화염병 같고 이상해서 가사 보니까 키스였다..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여태까지 모르고 살았는데 내가 미련이 많은 성격인건지 후회가 많은 성격인건지. 토요일에 친구의 결혼식에 다녀온 탓인지.아님 장범준이 노래를 너무 잘했기 때문인건지 버스커의 잘할 걸 노래가 토요일 이후로 나를 떠나지를 않는다.
******장범준, 밤을 지워가네 '별이 가득한 조용한 밤의 너와 나'
******봄의 황제 장범준이 출연하는 ‘2016 피크닉 라이브 소풍’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방송되며 이어 5월 5일 오후 6시 연속 방송된다. 호옹이
******장범준 홍대와 건대사이 넘 좋다
******장범준, 빗속으로 '내 맘은 이제 점점 더 빗속으로'
******장범준 허어어어어어어 너무 싫은데 왜 자꾸 듣고있지,,,.
******흐르ㄹ르ㅜ어우우어ㅓ어우우ㅜ우ㅠ우유유유ㅠ우라래가거구루유유우ㅜ우우유유유ㅜㅜㅠㅠㅠㅠㅠㅠ유ㅜ웅ㄹ아ㅏ아우ㅜ우ㅜ허러어ㅓ어어ㅓ허어허ㅓ어워후워ㅜ후ㅜ허어어ㅓ어ㅓㅓ허어엉엉어엉어ㅓㅓ 장범준ㄴ

장범준 허어어어어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어 허어어 2집 흐어어어 사랑에 빠졌죠 봄비

From Twitter

******저번주 금요일에 장범준 허어어어어어4시간들었는데 이상한 해탈력과함께 주말이 평온했다...
******헉 던전돌다보니 장범준 여수밤바다 허어어어어 1시간짜리 틀어놓은거 끝나따
******장범준 2집 곡 왤케 많음?
****** 난이도 하향전에는 ㅈ같아서 못하겠다 허아아아아ㅏ 장범준 하고 때려치는 유저많았는데 이젠 야도님처럼 ㅈ같지만 할만하니까 빡친다 .후... 다음권 가져와
******아 장범준 인터뷰 너무 사랑스럽다
****** 정답 장범준
******장범준 빙의나 하자 허어어어어 허어어어 허어... 허어어어~~허어어어 허어어어어어어어!!
****** 13. 어쿠스틱기타도 꿀잼인것같아요 이번휴가에는 장범준 2집앨범들 커버영상들을 올릴예정입니다 언젠간 마틴기타를 쓰는날도오겠죠
******장범준 신곡 듣고 있는데, 이번 앨범도 괜찮은 것 같다. 그녀가 곁에 없다면 듣다가 울뻔했다 ㅋㅋ 찡.... 그 다음곡으로 담배 들었는데 가사가 너무 웃겨 ㅋㅋㅋㅋ
******허어어어어~~~허어어~~어~~~ 장범준으로 변신해서 여수 밤바다를 열창하는 모습이다.
****** 랏챠님도 장범준 1시간 허어어어 풀 사운드로 대항 합시다
******유튭에서 장범준 여수밤바다 허어어어어엉1시간짜리 틀어놨는데 지금...얼마나 들엇지....미칠것같음...
******장범준 허어어 노동요 ㄴ들으면서 과제 하ㅏ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장범준 허어어어어어 20분들엇네...1시간짜리니 과제하면서 40분마저들어야지
******설마 버즈다음에 장범준인건 아니겠지 했는데 정말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다 장범준 허어어 한시간짜리 삼십분째듣고있음
******배구하는 남고딩들한테 노벨평화상을 주자 흐어어어 허어어어어 장범준
******오늘 쉬는시간에 친구가 장범준 봄비랑 에픽하이 스포일러 들려줬는데 취격당함 바로다운받음^^
****** 진짜 넘… 저도 계속 이 상태에요 어…어… 하면서 계속 우는 것밖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ㅓ으허으ㅓ엉 장범준이 나고 내가 범준씨고… 아무말 그냥 서로 잘 해 힘내 하고 메시지 보내고 전화하는 걸로 안되는걸까요 넘사라앻서ㅠㅠ
******와 서재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잡아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첨엔 장범준님 해리포터안경<<사실 그 안경 머라부르는지 모름>>> 에다가 갈색머리에 셔츠를 잘입으시는 그런 스타일일줄알았음 :::::
******가게 아저씨가 장범준싫은데 계속나온다솤ㅋㅋㅋㅋㅋ계속바꿔ㅓ
******오늘의 과제브금은 장범준의 허어ㅓ어어어 한시간ㄴ짜리...!!...!!!...!!!!
****** ㅋㅌㅋㅌㅋ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모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뻐여 ㅠㅠㅠ하어어어ㅜㅜ흐어어어어어어 장범준톤 넘 이뻐여 어케 사랑스럽지 사람 외모가 아닙니다....
******장범준게임ㅋㅋㅋㅋ악ㅋㅋ 요즘친구들 잼나넹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그게..진짜가 아니구 그 닉을 장범준으루 하구 노래틀어줘써여..ㅋㅋㅋ ._.
****** 어휴.. 만약 장범준씨라면 친하게 지내요 찡긋
******서재페는 무슨 장범준 페스티벌이냐 오늘만 세번째 장범준 타령이여 ㅋㅋ 계정 관리자가 팬인가봐여
******와 행아웃에 장범준이 와서 노래불러줘
****** 아 장범준 허어어어ㅓ어어어 그거 듣고있는줄
******장범준 노래는 진득하니 들으면 좋은데 그냥 들으면 다 똑같아서 안 듣게 된다
******하다못해 웹툰이나 장범준씨라든가.....아니면........아무튼 노래라던가.......
******장범준 한시간 허어어어 듣고있는데 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데 욱김
******ㅋ ㅋ ㅋ 스티븐연 장범준아저씨닮지않음?
******장범준노래 개져아
****** 오늘 알바하면서 장범준씨 2집 곡이랑 버스커x2 노래들 나오는데 매우 순간적으로 루시퍼가 노래할 때 이런 느낌이면 잘 어울리겠다 하는 생각이 훅 지나가서 기분이 매우 하이해졌음
******아 장범준 노래로 카일할 글 보고 싶은데 카일할 글러가 나 하나라서 엉엉 운다. 포기하자. 나 주제에 뭘..나 주제에 뭘..카일할 소설 보고 싶다...
****** 장범준이세요?
******장범준 그녀가 곁에 없다면에서 영원함만 남은 사랑 이란 가사가 있는데. 나는 계속 영원한 만남은 사랑 ~ 이걸로 착각하고있었다.. 저것도 나름 좋ㄷ..고..
******장범준이 담백한 목소리라니 ㅋㅋㅋ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 몸은 낙엽이 되어 시들지 않는 꽃잎이 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낙엽 엔딩, 장범준
******좀만 더 쉬고 글 써야지 아ㅏㅏㅏㅏ앙ㄱㅈ 삭신이야 피로야 우울이야 흐어어어어엉 장범준
******나 장범준씨 만나면 부디 자장가 불러 달라하고 싶다.
******장범준씨 곡 듣다가 나온 소설에 쓸 대사를 뽑아 보았다!
******나는 벜벜빠수니다. 글쓰기수업 이번 중간대체과제가 문화비평문쓰기인데 나는 장범준의 노래가 왜 사랑받는가? 라고 주제를 정했다가 교수님께서 주제가 너무 좁다고 까셔서 다시 덕심을담아 주제를 정해야하게생겼다.
******울랄라 ...계속 듣는다ㅏ 울랄ㄹ..장범준 2집 젛다
******헉 23일인가 25일에..토요일이 언제야 ㅋㅋ쨋든 성남아트홀센터?에서 장범준씨 공연...전국공연다니신다는거같은데
******장범준 허어어어 영상 듣는데 귀가 이상해지는 것 같아
****** 장범준 게임 때문이에요...
****** 첫사랑 너무 조타 장범준 고음 좋다
******장범준 콘서트 가고 싶은데 허어어어어어
******파판하면서 장범준 노래듣는데 ㅋㅋㅋㅋ 왤케 던전 돌때마다 슬퍼지는건가 ㅠㅠ 던트마 좀 그만 하고싶다 후엥 ㅠㅠ 고대무기 곹옹...
******나진짜 장범준노래 왜캐 좋아하냐,,,, 이렇게 가수에 흠뻑 빠진거 처음인거같다
******그러니까 여러분 모두 장범준을 팝시다 아넘기여엉
******장범준 사랑에빠져요 << 이 노래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캐 있을 때 들으면 꽃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뭐야 누군가했어 찝쟌 왜 장범준이 되었어요?
******어어엉어엉 허어어어어~~ 장범준
****** ㅎㅎㅓ어어어어어... 기쁨의 장범준
******어제 동생이 장범준 콘 갔다왔는데 장범준이 인터넷에서 자기 노래 틀어놓고 흐어어어 할 때마다 술 먹는 게임이 나왔다는거 보고 넘 좋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흐어어어 들려주면서 무슨 노래인지 맞추기 게임도 했다던데 개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끌올 우주님:?
******미친 너무웃겨 장범준보다더웃기다
****** 으아아ㅓㅏㅓㅓㅜㅏㅓ과찬이십니다ㅠㅠㅠㅠㅠㅠ저야말로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을 만날수있어서 얼마나 영광이고 기쁜지모릅니다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ㅠㅠㅠㅠ 장범준 앞으로도 열심히 쓰겠습니다ㅠㅠㅠㅠ잘부탁드려여...!!!
****** 장범준 알티하고싶은데 안됩니다 쿠무룩
******탐라에 장범준이 있다
******1. 장범준 술게임 ... 을 아시나요? 이거 쓰긴 했던 것 같은데, 장범준이 보컬을 맡은 곡을 틀고 "흐어어-"하는 부분이 나오면 술을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안 해봤는데, 지인의 경험담에 따르면 다음날 일어났을 때 어제의 기억이 없었다고.
****** 23. 장범준 - 홍대와 건대사이 영화관 가면서 버스에서 들었는데 가사가 너무좋아서 행복했다. 예전에 꽃송이가 에서는 '배드민턴 치자고 꼬셔'이거에 꽂혀서 지금도 좋아하는데 이노래는 커피잔속에 다먹은 아메리카 노래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 노래..낙엽엔딩도있내....
******화가 안가라앉느군... 장범준 여수밤바다 1시간 허어어 재생이나 들어야갯다..
****** 두분ㅋㅋ넘나 적극적으로ㅋㅋㅋㅋㅋㅋ임재범 싫어하고...장범준도싫어하고...김윤아는좋아하시는....재즈쪽 좋아하는ㅋㅋㅋㅋㅋ
******허어어어ㅓ어어~~~~~~~~~ 울고싳을땐 나대신 울어주는 장범준 노래를듯자! 뭔
******ㅋㅋㅋㅋㅋㅋ아ㅏ 나도 모르게 장범준 허어어어ㅓ 한시간동안들었네;; 노래가 갑자기 멈춰서 보니까 한시간짜리 끝나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장범준 빙의하지 마시구요....
****** 후어어어어 ㅠㅁㅠ 흐어어어 장범준 소환
******가끔 서재페 라인업이 읭스러울 때가 있는데, 오늘처럼. 마지막 라인업 발표가 장범준.
******여기서 케이윌 장범준 로꼬 노래 빼고 밑에 있는 마마무랑 같은 곳에서 그리고 지코 너나 끌고 오면 넘나 내 플레이리스트인것.... #Toy #Everytime #썸타 #CHEN #첸
****** 허ㅓ어으흐어어어어어 동의하는 장범준
******진짜 헤드폰만 빼면 장범준이 흐어ㅓㅓㅓㅓ 하네
******장범준 봄비가 머릿속에서 안 떠난다 주르르주르르
****** 이번에 나온 장범준이 부른 그녀가 곁에 없다면 노래 좋더라. 그거 불러줘요. 타령도 하면서
******샘이 음악들어도 된다길래.. 노동요 틀었다 장범준 허어어어 한시간
******거기 장범준 조용히 좀 해주세요.
******졸라 지금 여수밤바다에서 장범준이 허어어ㅓㅓ어어어ㅓㅓ어~~~~~하는거 듣고있는데 이거 은근 중독성이 쩐다. 어느세 10분이 지나갔다. 한시간짜리를 만든 사람에게 박수를 치고싶어진다.
****** 아냐 막 이것저것 마시니까 괜찮아졌어. 눈의꽃 정도는 안되어도 장범준 노래는 되겠다.
******근데 생각해보면 장범준 노래 지...진짜 잘 하는데 ㅋ ㅋ ㅋ ㅋ ㅋ ㅋㅋ 허어ㅓㅓ어ㅓㅓ어ㅓㅓ어
******왘ㅋㅋㅋ 서재페 취소하려니까 장범준 나온딬ㅋㅋㅋ
******장범준 노랴는 진짜 그 감성이 미친것같다고 장범ㅁ쥰 넘 조아ㅠㅠㅠㅠ
******릴케님 장범준이랑 트친이세요?; 릴케님:아니오;
******허어어어어~~~ 허어~~어~~어~~~ 허어~~어~~어~~~~~~`` 장범준울음
******아 장범준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멜론차트를 켜야겠다.... 뭐 아무것도 못하겠음
******장범준앨범 듣고 생각한 쓸 대사!
******장범준씨 노래는 꽤나 내 감성자극에는 도움 되는데.
******아 장범준 아니라서 넘겼는데 뭐지 하고 보니까 버슼버슼이잖아...
******지금 내기분 장범준 노래전곡 틀어놓고 허어어어어 나올때마다 술한잔씩 들이키고싶은심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병나발불어버려ㅜㅜㅜㅜㅜ
****** 그래서 장범준노래 다 넘겼어요... 화장해야돼....
****** 사방에 흩뿌려진 장범준씨
******벚꽃 다 떨어졌습니다. 장범준씨 들어가주세요.
******장범준 진짜 허어어어 많이함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
******갑자기 장범준 뽐뿌가 와서 엄청 듣고 있다. 이 양반 정말 가사도 음색도 곡 구성도 좋다. 딱 돈 되는 음악의 표본이랄까......부럽다.
******밤섬해적단과 장범준의 차이는 벚꽃엔딩의 유무인가
****** 허어어어어ㅓㅓㅓ 장범준
******나 장범준 5월에도 보고 6월에도 보니.
****** 장범준...! 신곡중 하난가여 고마오용
******오..서재페 마지막 라인업에 장범준 추가됐네ㅁ 재즈페스티벌이랑은 점점 멀어지지만 좋은 뮤지션 볼 수 있으니까 난 만족! 일요일에 온다니 보러가야지 히히^ㅅ^
******봄과 함께 끝난 꽃은 아닐거야 넌 장범준은 아니잖아
******장범준 추가 으어ㅏㄱ 신난당
******장범준 애태우는 여자 노래 너무 야하다궄ㅋㅋㅋㅋㅋㅋㅋㄱ역시 스팁크라ts각이야
******4월 25일 트와이스 컴백 5월 8일 최준희 공연 5월 14일 장범준 수원콘 크 개꿀이다 개꿀
******스마트폰 나오고 나서는 음.. 슈스케봣던듯?? 그 버스커 문투햇는데 스마트폰으로 했었음 글구 장범준 자작곡 음원 추출한거 3828482811번 들었다.. 매일매일 매일밤.. 그냥 훌쩍.. 훌쩍.. 햇다가 아무생각안하면서도 듣고 걔생각만하면서도..
******날씨가 따뜻할 땐 장범준 목소리가 정말 잘 어울린다. 텐션 업업~~ 그래 나는~ 네게 얼마만큼 특별한건지~~그게 어려운거야~~~-▽-
****** 한번더랰ㅋㅋㅋ씨벜ㅊㅎㄹㅋㅋㅋㅋㅋㅋㅋ 브래드 장범준되겟넼ㅋㅋㅋㅋ 흐어어~ㅋㅋㅋ일케 로코 진하게 찍다가 이단이 이제 이 일 너무 지친다고 아엠에프 때려칭다 이래버리면 또 진지쌔드해지는 것이죠...
******장범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장범준 여수밤바다 한시간짜리 풀영상이나 들어야지 흐어어어어어어!!!!!
******사실 봄이좋냐를 유튜브에서 켜놨는데 장범준특집ㅁ이 되버려서 다른노래 찾는답시고 틀어놓은거지만
******오늘 기분이 너무 좋다 이른 봄날의 아침+한강을 지나가는 옥수역 전철+쨍히 내리쬐는 아침 햇살+장범준+사랑후에 오는 것들 감성 충만 달달 벅찬 아침이다
******카앆,,,퉷,,,, 온천에 발을 담그며 허어,,,, 몸을 푸욱 담근다 으허허어~~허어 마치 장범준이 빙의한듯이 소리를 내며 허어! 조오타!
******이걸 솔직함이라고 포장하는 피디의 수준 너무 저능아고요. 장범준 미친새끼는 말을 하기 전에 뇌를 거쳐라. 한남충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