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9:19 ALL

******어항 속에 갇힌 고기들보다 어쩌면 내가 좀 더 멍청할지 몰라 너가 먹이처럼 던진 문자 몇 통과 너의 부재중 전화는 날 헷갈리게 하지 -빈지노-
******빈지노 노래 듣다가 문득 든 생각이다 자유롭고 싶다는데 그 자유는 뭘까 꼴리는 대로 하는 건 자유가 아니잖아 방종이지
******찰랑이는 머릿결은 wavin flag 그녀의 걸음걸이 느낌 있게 춤추는 귀고리 너의 귀 밑에 이 도시는 너에 비해 시시해 -빈지노-
******우리반 남자애들 정말 빈지노에 미쳤나봄...학습지에 있는 심장그림보고 빈지노의 심장~!!!저런다...
******오늘 꿈에서 빈지노가 나왓다 여자친구도 같이 ㄴㅏ왓ㅅ는데 어쩐지 태고의 달인을 하고 ㄱㅆ었음
******Listening #에픽하이_Epik_High_BORN_HATER_Feat._빈지노,_버벌진트,_B.I,_MINO,_BOBBY
******와피셜 와치 아이디 와치팩트는 빈지노 앨범 재지팩트에 감명받은 것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surhyun0000

From Twitter

****** 2. 지금좋아하는 가수??는 일리네어 좋아함 ㅠㅠ 도끼 온마이웨이듣고 빠진거같음... 더콰이엇은 진흙속에서피는꽃!! 이거진짜좋아했음 빈지노는 relation 노래좋아요... 공연도 일년에 한두번씩 보러다닙니당 또가고싶다ㅠ
******빈지노
******저 홍라이토 자 덤벼봐 뭘원해 하고나서 앙상블 뭐라그러는거야 아무리 들어도 빈지노!라 들려서 난청에서 헤어나올수없다..
******옆 학교에 빈지노랑 똑같이 생긴 사람 있ㄴ느데 본인이 부정해서 뭐라 하지도 못하겠음
****** 없어도 난 됐어 나 혼자 관뚜껑을 닫겠어~ feat. 빈지노 찬과 남태의 관계가 궁금하신 분이 계실 것 같아요! 외전에도 아마 이 얘긴 안나올 것 같아서 여기다가 말하자면
******오늘은 생각도 긴 말도필요하지 않아 풀어 긴장 좀 잃어가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 꽉 매 너의 신발끈지각생, 엎드려 뻗쳐 너에게 줄 성적은 없어 여선생들은 열정이 넘치는날 가르치느라 엎드려줬어-빈지노-
****** 빈지노파트 짱

******내가 원하는 친목 중 하나가 뭐냐면 라비 빈지노^^...
******빈지노 제발 7월안엔 앨범좀냅시다
******빈지노는 정규앨범 언제내냐ㅋㅋㅋ
******요즘 빈지노 노래 즐겨듣는데 처음엔 별로였는데 듣다보니 좋다
******?????아미친빈지노였어?????????
******빈지노는 왜 안늙냐 70대 할아버지가되어도 머리만 희고 얼굴은 그대로일거같네
******빈지노 내 귀에 애무해 미친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wnrbb

From Twitter

******노래방에서 빈지노부르는 미X놈이 접니다
****** 그고 빈지노 합짤 아닌감.. 애들 합짤 존나많음 그 준회 마트애서 카트 미는거랑 파스타먹는거랑 진환이 야구잠바 입고있는거랑.. 아니 그냥 나한테 들고와 내가 합성인지 아닌지 판단해줌 내가 다알아 ㄹ
******빈지노 본명 빈진호고 지코 본명 지아코라고 알려줬는데 우리 반 애들이 협조를 안해줌 이렇게 협조를 안하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약간 래퍼들이랑 정환이 엮고 싶다,, 빈지노 정환 ?
******오웬 공연 봤는데 좋았음. 군계일학은 빈지노 였다 도끼고 콰이엇이고 빈지도가 짱 인거 같은 기분
******오늘자 엘꼴을 도끼와 더Q, 빈지노가 좋아합니다. 지금 점수는 11:11 잠실은 완전히 불나는 중~ #RT
******돆2 랩은 넘 재미가 없다....... 지앜코랑 빈즤노가 짱이야

******아냐 올 수 있어 빈지노도 오고 도끼도 왔는걸
******빈지노 무도 나왔었나? 안본지 꽤 되서 몰랐네
******Calling in love - 수란 Feat.빈지노
******빈지노님 노래 들으면서 출근 ^^/
******빈지노 노래 좋은데ㅋㅋㅋㅋ
******봉쥬르 스즈키 캬리 파뮤파뮤 tofubeat bo en 퍼퓸 owl city 빈지노 블락비 버스커버스커
****** 포토 빈지노 '내 얼굴은 소중하니까'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mysassygirlXx

From Twitter

****** 빈지노가 음식사진좀 못찓는걸오 유명해
****** 좀만히 빈지노?
****** 살짝 빈지노?
******♬서프라이즈>>>범키feat빈지노#bigstarwillsingforyou
******나 빈지노 아니다
******빈지노는 라이브실력만 더 좋았어도 국힙원탑먹었을텐데 참 아쉽다
****** 잔잔한 거라면 가을방학 가을방학, 언젠가 너로 인해, 호흡 과다 요즘 듣기 좋고 가장 추천하고 싶은 거 빈지노 부기 온앤온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dear2048

From Twitter

****** 아 그 멍청이가 빈지노였군욬ㅋㅋㅋㅋㅋ뭐 하는 사람인지도 몰라서 잊게 되네요. 앞으론 두고두고 멍청여혐러로 기억해줘야지...
******빈지노=임성빈 지코=우지호 ㅋㅋㅋㅋㄱ조나웃기자납ㄱㅋㄱㄱ빈진홐ㅋㅋㄱㅋㄱ
******빈지노 본명은 빈진호고 지코 본명은 지아코라는 얘기를 들려준 후 혼란스러워하는 친구의 얼굴을 감상하기 너무 즐겁고 웃기다
******존나 강해지고 싶은 느낌이 든다면 빈지노-break 들으세요 요새 제가 들음
******빈지노, 나도 나도~~~ ㅋㅋㅋㅋ 😍
******오늘은 빈지노의 브레이크 추천합니다 다 깨부수게
******설리 보다 빈지노 Profile 들으니 정말 귀엽다 일리네어 귀요미들 같으니라고 "Bitch check my profile Perfect but you're not Talking about concert we on tour 너네들의 스케일은 귀여워"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dispatchsns

From Twitter

******빈지노 결혼하나?ㅋㅋㅋ
******Я додав -ла відео в список відтворення 박재정 PARC JAE JUNG - 얼음땡 Feat. 빈지노 ICE
******그냥 젵느낌은 그랫습니다 저 멜로디에 김캥의 약간 톤다운된 보컬 + 느린 비트 추가 + 빈지노 랩 같은 곡이면 어떨까란 망상이 순식간에 지나감
****** 사실 티져듣는데 빈지노 목소리가 생각나서 한 말임
****** 기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로 받아치기
******요즘 빈지노 노래 뽕차는듯 ㅠ,,,
****** 6.그러다가 병원에 입원하고나서 랩을하던 친구를 보면서 다시 힙합에 눈을 뜨기 시작했어요. 당시 친구는 랩을하길래 가사집에있던 빈지노의 달리반피카소를 불렀고 노래방시간만되면 랩을 했답니다. 그이후로도 다시 힙덕후가 되었지만요.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shannemal

From Twitter

******빈지노 아이언 랩스타일 표절하는 찬열앰들 입 다물어 엣헴엣헴!!!!
******지인이 화꺼 빈지노 닮았다고 해서 극대노 했는데...자꾸 화꺼 볼때마다...겹쳐 보여 망했어. 킹스맨 해리 볼 때 픽사 애니 업 할배 겹쳐 보이는 것 보다 더 처참한 기분이야.. 뷘쥐노 가만 안도 ㅂㄷㅂㄷ
******빈지노 브레이크 비트가 좋아서 그런가 솔직히 멜로디라인 그냥저냥인데 개 흥나....
******앗 민민이 방금 알티한 짤 원본 빈지노임
******빈지노가 연기학원 그만둔 이유가 뮤지컬 수업할때 고음이 안올라가서 라네
******그러고보니까빈지노 작년 빼빼로데이방송때 늦어도는1월에앨범낸대놓고 왜지금까지감감무소 식 ? ¿ ¿ ? ? ? ¿
****** 이분 최소 빈지노... 살 바도 ㄹ 달리 밴 고 흐 가치~~~ 핔커 소 인 마 바듸~~~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kkkawi_

From Twitter

******오늘 왜이러케 힙합노래가 듣고시프지.... 빈지노 노래 간만에 듣눈당
******아냐 다음 생엔 빈지노로 태어나야겠어
******우왕 빈지노 바비랑 같은 신발
****** 앗,,쌔어아아야양 부분이,,빈지노의 올웨이즈어웨이크 인줄알았습니다,,아니었나봐요죄송해요😭😭
******인천공항에서 빈지노를 본 것 같닷!
******빈지노봄!! 존잘 ㅠㅠㅠ
****** ㅂ...빈지노의 뭐였..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xxxmicoo

From Twitter

****** 개인적으론 빈지노의 매너리즘이 절정에 달했던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또 아닌 것 같지만서두...
****** 빈지노 아님?
******헐 대박 나 순대국밥 먹으러 왔는데 대각선 테이블에 빈지노 닮은 사람 있음
******빈지노 노래 비슷한게 쌍팔년도에 변진섭이 부른 희망사항이란 노래였는데 청바지 어울리고 뚱뚱해도 다리 이뻐서 짦은치마가 어울리고 김치볶음밥 잘만들고 나 돈이 없을때도 마음편히 만날 수 있는 여자 하고 줄줄이 나열
******흠..... 에넥도트를 살까 지금 빈지노정규하고 블랙넛 정규때매 원기옥모으는중인데
****** 빈지노 노래네 빈지노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랜데 또 그걸 듣고 있냐 헤매고 있는 거 잘 알고 있었네 근데 멘션을 보냈네 이제 상황 반대야 너가 헤매고 있겠지 얼른 돌아와서 멘션 쪼가리 보내
****** 난 2틀전에 빈지노 aqua man 불렀지 ㅋㅋ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qmffkrql1929

From Twitter

****** 빈지노선
******S대 랩퍼가 3명이 되는거야! 빈지노 버벌진트 정준하
******우리집 아랫층에는 전직 하키친놈이산다. 근데 얘가 학교도 안다니고 뭐하는건지 백수짓하다가 요즘 랩에 빠졋는지 랩 존나 한다 빈지노 달리반피카소로 시작해서 온갖잡것들 다불러싼다 근데 밤 열시넘어도 한다 최장 새벽 한시반까지 겪어봄
******나 꿈에 빈지노나왓엇는대 개설렛다짐쨔
******의외로 마크가 눈에 띈다. 플로우가 살짝 빈지노를 떠올리게 만드는데. 사실 난 쟤가 어린 루키즈애들이랑 데뷔하는 게 낫겠다 싶었는데 왜 굳이 막내로 먼저 내세웠는지 알게 되었음.
******빈지노 브레이크 부름 ㅠㅠ 흑
******방금 힙찔이랑 얘기하다가 존웃임 힙찔아니 랩은~빈즤노가~블라블라~국힙은~ 찜랩은 힛맨뱅이 딕션도 그렇고 쩔지 힙찔 모르는 이름에 흠칫 아아~ 그치 찜?? 누군지 알음? 힙찔알지 그 외국.. 힙합.. 힛맨뱅 토종 한국인이시다 조빱아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4__for

From Twitter

******힙합페스티벌 빈지노 아쿠아맨 이미 했어요 ㅠㅠ? 일리네어지만 개인곡 있을거같은데 ㅠㅠㅜ 했나?? 나레기 왜 라이브시간 놓침 ㅠㅠㅠ
******소유더머니', "'빈지노' 디스한게 아니라.." 누구인가보
******위히어 2 빈지노 벌스 개쩐다
******Calling in Love feat. 빈지노 - 수란 #nowplaying
******빈지노 신곡내줘쓰묜..
******집앞 닭강정집 사장님 일리네어 팬인가바........맨날 도끼 더콰 빈지노 노래만틀엌ㅋㅋㅋ
******에픽 무대때 빈지노 나와ㅓ 같이 본헤이터하면 개꿀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qmffkrql1929

From Twitter

******아ㅣ 그래서 빈지노 신곡은 대체 언제나오냐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아까워 - 재지팩트 =빈지노 " 추천합니다! BANGMIR
******그냥 빈지노랑 시미트와이스가 곡이 완성되면 나오는거
******빈지노 님이 말씀하시길 밤을 새라십니다
******다시 태어나면 빈지노다..
****** 그. 노래 생각나. 빈지노 노래. 깨버리고 싶어~!!! 하는거. 다 부수고 아무것도 못 들어오게 하려고?
******빈지노들은 공구의 식욕 감퇴에 아주 큰 도움을 주지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onlyone__riooo

From Twitter

******내일 빈지노 찍덕 하고싶은데 카메라 빌려주실분
******'독일의 빈지노'.
******무도 재방 보는데 모친이 도끼다 하는게 느낌 이상하다.... 삼년 전만해도 주변에 빈지노는 알아도 도끼는 아는 사람 1도 없었는데.. 이게 힙부심이 아니라.... 그냥 뭔가 느낌이 이상함.. 내가 쇼미더머니 같은 걸 아예 안 봐서 그런가..
******힙합음악 특유의 욕설사용에 거부감을 느끼시는 분들은 비와이, 빈지노 추천합니다. 비와이는 자신감, 용기를 주제로 하고 기독교적인 용어를 쓰고 빈지노는 세련되고 누구든 들을 수 있는 힙합을 합니다. 언어를 골라서 쓴다는 느낌을 주는 랩퍼들임.
******로꼬 신곡 들어보세요.. ㅜ 노래도 좋은데 가사가 진짜 좋음. 꿈을 포기하지말라고 복돋아주는 내용인데 그레이 꿈이 뭐야도 그렇고 둘다 너무 도움이 됬던 노래.. 빈지노 If I die tomorrow도 가사가 너무 좋았다. 자서전 같은데 걍 좋음..
****** 도끼 더뀨 빈지노님의 자랑거리처럼 외제차지
****** 이거 빈지노노래가사같네 ㅋㅋ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naarr514

From Twitter

******Jein 제인 캘리그라피랑 덕질하는 곳입니다. 딘, 빅뱅, 빈지노, AOMG, 위너, 이동휘, 이정재, 조진웅 등 파는 잡덕입니다. 요즘은 귀찮아서 캘리는 잘 안 하고 있어요.
******빈지노 랩 찰지다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10CM - 스토커 딘 - 어때 빈지노 - 진절머리
******선배는 빈지노나 리쌍같은 애들 좋아하나바 내스타일아냠..
******빈지노 몽키 같은 바비
******#party #instagram D-2  기대된다! #벅스슈퍼사운드 #힙합 #콘서트 #한강 #hiphop #beenzino #파티 #party #seoul #빈지노 #에픽하이 #더콰이엇 #도끼 #dok2
******빈지노가 퓨베를 들여와야 어맛! 올해 유행은 이거에욧 하고 퓨베가 양산될끄야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ssobobby

From Twitter

******내꿈에서 빈지노의신곡발표회를왜했는지 1도모르겠는것
******남들 다 귀엽게 핑퐁핑퐁 하는데 나는 빈지노의 삶을 산다
******ㅜ 빈지노가 아쿠아맨 가사를 쓸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조금 알것같기도 하고
****** 어 빈지노가 취향이 아니라고 했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맞아요 진짜 너무좋습니당😘호시영을 좋아하다니ㅜㅜ💕 그리고 빈지노도 노래 좋은거 매우 많은데 l'ii be back 들어보세요 진짜 짱좋😊
******저거 똑같은 음식 빈지노가 인스타그램에 올렸었는데
****** 오... 빈지노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yogurtetkinoko

From Twitter

******여기 알바생 오빠 빈지노닮음ㅁ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졸ㄹㅏ웃겨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여자 4명이서 삼겹살 12인분 시켰다고 놀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ㄱㅋㄱ
******헉 빈지노님 사진 보정 깜빡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진짜 빈지노 파트 되게 빈지노 안 같은데 되게 좋음
****** 윤종신 빈지노
****** 빈지노... 네... 그의 랩핑 더럽....
******Everytime - 첸&펀치 Break - 빈지노 7월 7일 - 레드벨벳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BakJAMong 아 여기빈지노가있군요 안익숙..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clubmiki

From Twitter

****** 아 빈지노 노래 저거 넘 좋구 ㅜㅜㅜ 사랑이니까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좋다좋다ㅠㅠㅠ♡ 고마워
****** 이거 리플에 이노래가 빈지노 은퇴곡이었으면 진짜 울었을거라는말있는데 진짜그럴거같다
****** 빈지노 신작 랩같다..
******오랜만에 빈지노 노래 듣는데 좋닿
******짝 때문에 빈지노 노이로제 걸릴 듯 싶다
******카펜데 빈지노 노래잉가 봉가
******래퍼묻뜨🎤😎 #매드타운 #맷돌이 #리더 #무스 #래퍼 #빈지노 #아쿠아맨 #Moos #Beenzino #aquaman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sue_nynuna

From Twitter

******빈지노 예전 곡중에 up all night 개븅신같넼ㅋㅋㅋ
******빈지노목소리넘좋음ㅁ씨벌ㅠㅠ




빈지노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

빈지노 Beenzino Feat MV 도끼 Eddy 팔당댐 에디킴 Kim Paldangdam 일리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