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9:30 ALL

******ㅗㅓㄹ 에릭남
******아까 백화점 갔다가 봤어... 미친 에릭남 온대 가야하나 에릭남라니 ㅠㅠㅠㅠ
******미친 수원역에 에릭남님 오시다니 미친ㄱㅏ고싶다 근데 저 이벤트 저번에 비투비분들했다가 붙수니니 뭐니 병크 엄청 터지고 사람 엄청 몰려서 중단됐다던데 이번엔 과연ㅋㅋㅋㅋㅋㅋ
******Eric Nam 에릭남 Snapchat update
****** 태연 아이유 에릭남 비는 곳
******천국의 문 - 에릭남
******저는 에릭남 얼굴에서 박진영 얼굴도 보았다고요 절대 애릭남 우결 찍어서 이러는거 아니고요 예 자살 할 때를 지나서 타살 당할 시기가 온 거조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151515ikusti

From Twitter

******요즘 샘김이랑 에릭남 좋구나 달달하네ㅜㅠ
******대한민국 에릭남 부족국가가 아니고 닉 부족국가 아닙니까..?
****** 회사에서 오빠의 능력을 잘 발휘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가수에릭남으로서의 능력을 그래서 오빠가 무대 위에서 행복해하는 모습을 많이 보고싶어요😌
****** 저는 에릭남이라는 사람이 정말 좋아요 그래서 오빠가 뭘하든 다 좋은데 그 중에서 제일 멋있는 모습은 역시 가수에릭남의 모습이 제일 멋있어요😎 오빠도 가수에릭남일ㄹ때가 제일 행복해 보여서 저까지 행복해지는 느낌😁💕
****** 에릭남이랑 결혼하고싶다
******밤샘 일하느라 수고가 많았죠~! 꿀잠, 단잠 자고 일어나서 오늘 하루 또 건강하고 무사히 보내길...♡ 언제나 #에릭남 편인 사람들이 뒤에 있다는 거 생각하면서 조금이라도 기운 받았으면 좋겠어요. #GoodForYou
******에릭남네 소속사도 일 개못하는거 같아 asc가 케이블이긴 해도 에릭남아니면 누가해..... 공중파라도 급이 있지 우결이나 내보내고 활동 얼마나 했다고 굿바이무대 ㅠㅠ 진짜 소속사 에릭남한테 왜그래ㅠㅠ

******으응 에릭남 조왓
****** 근데 나는 에릭남이었음
****** 씨엔블루 비투비 전효성 갓세븐 오마이걸 라붐 민트 마틸다 두스타 NCT U 블락비 태진아 업텐션 히스토리 거미 에릭남 유성은 키썸 소년공화국😂😂😂😂😂
******꿈에 에릭남나옴 캬아
******1가정 1에릭남
******#에릭남 #goodforyou 어쩜 이리도 이쁜지♥
****** 에릭남만 봐.....ㅋㅋㅋㅋ근데 나는 솔라도 좋아해서....ㅠㅠ둘다 좋아💕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itsmark0904

From Twitter

****** 에릭남 우결 보세여ㅠㅠ프리즌 브레이크ㅠㅠ당황해서 영어 막 나오고ㅠㅠㅠㅠ에릭남 사랑해여ㅠㅠㅠㅠㅠ
******내일 에릭남에게 투표하고 싶다
******여자들이 에릭남을 좋아하는 이유가 단순히 '매너''자상함'이라고 퉁쳐버리는거 진짜 어이없음. 에릭남의 마인드를 보는거다. 상대에게 맞춰주되 자존감 잃지않으면서도 센척허세 없고 약자를 배려하는 모습을 본다고. '오빠란 단어에 집착하지마'이게 명언이야.
******이 시간에 라디오에서 에릭남. 환상적이다. 노래 목소리 좋은 건 물론이고 말투도 너무 사랑스럽다.
****** 에릭남.... 그 아이를떠올림 전나아님
******우와 에릭남 우결 나오는거 못보겠다.. 부러워.. 배 아파.. 가상이라도 에릭남이랑 사겨보고 싶다..
******에릭남과 여자들만 사는 나라가 되어라

****** 아니...흐윽...에릭남씨...
******에릭남 우결해서 너무 슬프다...
****** 에릭남 훔쳐와
******뿌우 ! 왜영? 저 에릭남이 그린 코끼리 맞는데영?
******뭘봐 ! 그래 ! 내가 에릭남이 그린 토끼다 왜 !
******제가 살면서 엄청나게 큰 계를 탄게 에릭남인데ㅜㅜㅜㅠㅠ 그 동영상 다음에 꼭 올릴께여.... 꺄아ㅏㅏ 에릭ㅠㅠㅠㅠㅠ
******라붐이들의 이번주 넘나 성공적#상상더하기 로 컴백하고! 라떼들도 만나고! 존경하는 선배님들도 뵙고 짱! 요즘 우리나라에 그렇게 부족하다는 #에릭남 선배님도 만나뵈었어요! #굿포유 완전 짱짱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lucid1030

From Twitter

******에릭남 굿포유로 하루를 마감해보자 목소리 넘 스윗해 정민은 사진만봐도 스윗한게 눈에 보여..
******이적이 좋고 에릭남이 좋다
******에릭남 내가 너무 잊었지?
******몰ㄹ라 에릭남 신곡 좋다고ㅠㅠㅠ 사랑받는느낌이야ㅠㅠㅠㅠㅠ
******스물여섯의 엄마는 나를 안고 아빠랑 손을잡고 어린이대공원을 거닐었는데... 나는..나는.. 말을잇지못한다 ㅎ..부러운 이쁜 커쁠..나도 꼭 이렇게 사진찍을꺼에오..에릭남같은사람이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에릭남노래진짜 사랑받는느낌 넘좋다...
****** 4.에릭남-Good for you, 크으 그냥 좋아요 달달👍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winwinfox

From Twitter

******암 유얽스를 부르는 에릭남이라니 ㅜ 더쇼 관계자분들 감쟈합니다. 너무 잘하잖아😭 역시 노래할때 반짝반짝 우로빠 좔한다 좔한다 좔한다! 그나저나 우결폐지소취 방송국에도 망붕러들이ㅋㅋㅋ 제기랄 엮지 말라고😑🙏🏻
****** #더쇼 #더쇼본방사수 방청 가서 본방을 함께 한 #에릭남 누나 #NamNation 은 투표 인증샷을 보내봅니다 ㅎㅎ #GoodForYou 에릭&더쇼!
******<<뮤직뱅크 4월 15일 출연자>> CNBLUE, BTOB, 전효성, GOT7, 오마이걸, 라붐, 민트, 마틸다, 두스타, 태진아,블락비, 업텐션, NCT U, 거미, 히스토리, 유성은 Duet.키썸 , 에릭남, Boys Republic
******그림도 썹덕 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릭남 윤도 미대오빠 덤보 토낔ㅋㅋㅋㅋㅋㅋㅋ
******상암 갈 때마다 에릭남 마주치는 기분 물론 에릭남은 날 모르고 겨우 두 번 봤을 뿐이다
******오늘 섭오빠 스타일 뭔가 에릭남분같아
******헉 에릭남 이옷입고잇다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nijneoy

From Twitter

******에릭남 "회춘"....¿ 에릭남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옵ㅂ바 귀여워....♡
******엄마들의 꿈 에릭남같은 아들
******Eric Nam 에릭남 for 엠카운트다운 Mnet M COUNTDOWN
******진짜 에릭남은 인터뷰어의 기린아야
******헐 에릭남 없으면 무슨 재미로
****** 마자여 ㅋㅋㅋ근데 지금 상황에서 에릭남대체하는 남자엠씨가 생각이 안나오 ㅋㅋㅋㅋㅋ
******에릭남이랑 있을때 맠슨쇼한번 더해야한다고 ㅠㅠ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2___seul

From Twitter

******여자에게 이로운 남자 투톱 에릭남 문ㅂ.. 아 아니고 문율 ㄱㄹ
******1 가정 1 에릭남 보급 ㅅ제발료
******에릭남 good for you 노래 매우 좋넴
******오늘 노래 추천해줄게요 물론 언니들노래가 최고지만 비오는날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이 노래 들어봐요 아실지도 모르지만 봄인가 봐-에릭남,웬디 들어봐요 자기전에 이어폰 꽂고들어도 짱 여기 익산은 날씨가 좀 쌀쌀하네요 나갈땐 옷 따뜻하게💓
******..!!.!??!!!.!!.!.!..!.! 라묘에 에릭남 코러스 함.?!.!!!!!..!!.!!!.!.!.?.?!?!?.?.!.!!.!.!.!.?.? ㅎ개충격먹음
******막내오빠한테서 에릭남님?삘이난다.. 헣 막내오빠특유의 색도 있지만 뭔가 웨이보움짤에서 진쨔 딱보고 아이구 훈훈해라💕 덕분에 기분좋아져쎀ㅋㅋㅋㅋㅋㅋ
******1가정 1에릭남은 에릭남이 가정이 생기면서 실패했으니 1가정 1이서언 외쳐본다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2___seul

From Twitter

******헐 에릭남
******토요일 아침 음악은 #에릭남 #nowplaying
****** 옃을보던 에릭남을 보던. 서로에게 고나리 먹음 ㅋㅋ
******마크 에릭남한테 안기는 거 귀엽닼ㅋㅋ
******엠버랑 에릭남이 이번에 나온 영어버전 곡으로 무대에서 노래부르면 좋을것같은데 ..
****** 굿모닝 에릭남오빠 ❤️If you missed out on the chat can re-watch it on V app👍🏻 have a great Friday everyone. 모두 좋은 볼금하세요 ❤️#EricNam
******에릭남.... 3살 더 많으시네....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nam__i

From Twitter

****** 모닝 브이앱이라니^^ 넘 좋아용♡ 이른 시간인데 일하나봐여!!😂😂 오빠! 힘내세용!! 남네이션이 있잖아여~~🎶🎵 내일 벚꽃축제에서 만나용^^ 가수 에릭남최고👍👍 힘내라힘!! 얍!!! 토닥토닥
******에릭남 클론좀 만들었으면
****** PRE 160408 뮤뱅출근 #마크 #Mark #GOT7 #fly :출근길에 #에릭남 만나쏘 ㅋㅋ♡
******#nowplaying 에릭남, 웬디 Eric Nam, Wendy - 봄인가 봐 Spring Love / 봄인가 봐 Spring Love
******에릭남이 고급영어랑 매너를 갖추고 있다느니 어쩌구 하는데 음 에 보스턴 칼리지 갔다구요. 보스턴에 있는 학교들 중 제일 좋은 학교중 하나라구요 엄친아라구요
******에릭남 나 혼자 산다 보고 있는데 김영철 짜증나는구만 어디서 캐릭터가 겹친다는거야
******에릭남 나랑 결혼해줘.. 아침엔 내가 커피 내리고 네가 식사준비하고 은퇴 후엔 같이 봉사활동 다니고싶다 ㅠㅠ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hotbam69net

From Twitter

******에릭남 나 혼자 산다 나오는 거 보ㅏㅆ다
******쓰리디 중에서는 에릭남이랑 결혼 하고싶당..... 에릭남 닝겐적으로... 복제해서 1가정 1에릭남 줘야한다.........




에릭남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welcometobbooya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BTSMAM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starysj0116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yuwlhee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EVERYmonentsL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__flowflower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all_access_kpop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hanging_inn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hotbam69net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ColeNae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Matt19890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mediadailysns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

에릭남 Eric Nam Good 더쇼 Show 우결 MV Music 프로젝트 굿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