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9:24 ALL

******2016 성시경 콘서트 '축가' 꼭 가고싶다. 정말로. 갈 수 있을까. 세단계를 뛰어넘어야 갈 수 있다. 첫째 해당 날짜에 출타를 나갈 수 있어야하고, 둘째 티켓구입을 위한 비용을 마련해야하고, 셋째 누구랑 갈 것인지를 결정해야 한다.
******정일우씨☆*Kyu씨를 본받아「잘 오셨습니다」오랜 세월의 펜씨를 우선하고 싶어서 공항도 기자 회견 응모도 참았습니다.팬미팅은 오늘과 착각 한 정도에 성시경씨의 여운이.정일우씨의 왕자님 파워로 성시경씨의 마법을~
****** 기가쌤 정말...그 와중에 저희학교에 남자쌤도 별로 없는데 목소리가 성시경닮아서 인기 많으신...
****** 성시경이랑 머찍었던
******그러고보니 제주도 푸른밤 이제 성시경 노래 안들어도 되네 'ㅅ' 오호
******사랑한다는 그말 아껴둘걸 그랬죠 이제 어떻게 내 맘 표현해야 하나 모든것이 변해가도 이 맘으로 그댈 사랑할게요 성시경, 내게 오는 길
******신화꺼라서 짬짬히 친구로 나오는 사람들 막 고지용 성시경 ㅆ ㅣ...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kangseulgi_com

From Twitter

******#nowplaying 헤어지던 날 by 성시경
******시걍오빠라고 허지마 그냥 성시경이르고 ㅂㅜㄹ러
******20160409 #무비버스터즈 캡져③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20160409 #무비버스터즈 캡져②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20160409 #무비버스터즈 캡져①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예전에 마녀사냥에서 허지웅이 화이트데이였나 여친주려고 마카롱집 앞에 줄서있었던 남자들 얘기를 하며 고환을 추수하고 싶다는 얘길 하고 성시경은 그게 고차원적인 남성성이네 했던 기억이 나는데
******운동하면서 트윗하는데도 실시간으로 기분이 언짢아지길래 왜인가 했더니 지금 성시경 라이브 버전으로 '넌 감동이었어'를 듣고 있었다. 아직 목록에 있었나

******맨날 이렇게 다른부위가 아프기도 힘들텐데 말이죠. 엄지손가락 관절아프고 다른손가락 관절이 부어있고 아이씨 성시경 노래나 불러 이씨…
******소중했던 내 사람아 이젠 안녕 찬란하게 반짝이던 눈동자여 사랑했던 날들이여 이젠 안녕 달빛 아래 타오르던 붉은 입술 떠난다면 보내드리리 뜨겁게 뜨겁게 안녕 <싸이, 성시경 - 뜨거운 안녕>
******160413 #슈키라 #세븐틴 #SEVENTEEN #도겸 #DK #dokyeom #석민 석민이는 최소 미소천사ㅠ3ㅠ 날아가면 안돼~ ♬nowplaying:성시경-미소천사♬
****** 마쟈여ㅠㅠㅠㅠ 여자키로 부르면 어려운 노래져ㅠㅠㅠㅠㅠ 성시경씨 두사람도 많이 부르구..
******이런 이야기라면 루시드폴 국경의 밤이 더 좋은데. 혜화동 지금도 듣고있다. 성시경이 개저씨인걸 몰랐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성시경 나윤권 노래 듣다보면 태일이가 이것도 불러줬으면 좋겠고 저것도 불러줬으면 좋겠고 그리움과 아련함과 욕심만 커져가는 것...
****** 이건 성시경의 안녕 나의 사랑 이군요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koawkty

From Twitter

******가지 마라 이 순간이 내게도 불빛 같은데 꺼진 내 마음이 네 사랑에 살 것 같은데 가지 마라 네 발길이 잠시도 꿈이었는데 내게 조금만 이렇게 잠시만 머물러 주길 / 성시경, 당신은 참
******마녀사냥' 허지웅-성시경, 공공장소 꼼짝 마 VS 우리 애
******예능보다가 옹달샘이랑 전현무 성시경나때 눈흰자 만드는것도 힘들어죽겠다 실눈뜨는것도 보여서 아예 검은자 뒤집어버리는데 내눈이 다 불쌍하다
******성시경 허지웅 "아오이소라 생일 기억, 이혼 미란다커도?"
******잘자요 성시경톤
******내신비님은 솔직히 맨날 공방에서 볼때 후드 쓰고있어서..... 그냥 성시경 닮으심...........
******성시경같은목소리로 잘자요~❤해주면좋겠다..

******성시경 얄밉기 이전에 존나 기분나쁘게 말한다.... 캐나다 대통령 오바마? 막 이러고. 아냐... 캐나다인 말고 내가 기분나빠... 거기 나 이민가고싶은 나라1위니까 마국이라고 하지 마라...;-
****** 잘자요~ 성시경인가 그분꺼 따라하기
****** 잘자요 feat.성시경
******제이티비씨 개표방송 잘보고있었는데 트위터하다 왔더니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이 나오잖아 꺼 꺼져 !!!!!
****** 님누군지 모르겠지만 잘자요~ 성시경톤
******성시경 안 좋은 말들 많이 나와서 별론데 노래는 개좋아서 짜증ㅋ ㅋ ㅋ ㅋㅋ ㅋㅋㅋ
******개인적으로 내가수에게 해주고싶은 말이 다 담겨있는 노래는 성시경-너의 모든순간 "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 나는 온통 너로"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lesbirene

From Twitter

****** 흑흑 진짜요ㅠㅠ 둘이 예능 출현하는거 보고싶네요ㅠ 전 뭔가 런닝맨 같은 예능에 오소랑 쵸로 출현하는거 보고싶습니다 ㅋㅋㅋ웃길거같아요 ㅋㅋ 이치는 밤라디오에서 성시경처럼 잘자요~ 라고 해주면 영원히 잘것같습니다... 여기가 누울곳이군요
******글고 센티넬버스 연령반전으로 피톰 보고싶다.. 노래는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어떤 가이드와도 안 맞았던 피터가 어린 가이드 토마스와 만나며 능력을 제어할 줄 알게되고 마음도 치유되는게 보고싶다..
******요샌 자꾸 달달한 노래만 찾게된다. 성시경 진짜 싫어하는데 노래는 정말 너무 좋아서 억울해
******아 성시경 고대 나왔다고 역시 고대 클라스 ㅎㅎ 이러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배센세도 고대 사회학과 출신이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G 오늘 연습하는데 가사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싶었어용 더 긴버전은 페이스북을 통해 올려드릴게요~~~오늘도 좋은하루가 되었길!!! #영상만드는거어렵다#성시경선배님#두사람
****** 성시경엘범팝니다
******고려대...과연 성시경이란 인재를 배출한 학교 다운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RV_SeulgiK

From Twitter

****** 윤미래씨노래 요즘 뜨잖아요.. 슈스케 심사위원.. 백지영씨.. 말고 윤미래씨 다시하셨음 해요.. 그리고 성시경말고.. 승철오빠가.다시 심사해주세요
****** 9 박효신, 성시경, 서인국, 빅스, 여동생 Jelly Christmas - 겨울 고백
****** 😱성시경이 😂 Fighting for your 3rd solo GOD Bless 💖U 💙SuJu
******이시각 승자 성균관대 초록색.. 성시경...
****** 잊지 말기로 해-권진아,성시경
****** 그리고 지코랑 심형탁이랑 성시경인지 누구인지로 추정되는 인간들이랑 노는꿈 꿨다 지코가 저번에 찍은 사진 보여줘~~~했는데 그게 뭐였는지 암튼 심각하게 빵터져서 정신을 못 차렸다
****** 언니이름바꿔야지 성시경탐구생활로☆😀😀😀😀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zombiejuhyun

From Twitter

****** 아낰ㅋㅋㅋㅋㅋㅋㅋ성시경ㅋㅋㅋㅋ
******성시경 - 희재 는 언제들어도 좋다 ㅠㅠ
****** ^^성시경여? 그분은 아는데마리죠^^♡😀😀😀😀
******성시경 여자친구 있었나요?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쪽 어떤 여성분이 이런 판넬을 들고 앉아계시는데.....진짜 인지 아닌지는 모르겠그...
******성시경이 무비버스터라는 프로그램 진행을 하는데 기대에 걸맞게 패널들과 함께 헛소리 작렬. 애플렉 배트맨은 지덕체 중에 지가 부족하고, 원더우먼은 너무 근육질이라 별로고 의상은 밍키처럼 샤랄라해야한단다. 애플렉 뭐라도 나올까봐 보고 있던 내가 멍충이.
******The FACT JAPAN 일콘기사사진💜💜💜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나 머리탈색한거보고 아빠가 우리집안대대로 연예인따라하려는애는 친척오빠가 백댄서한다고 춤잠깐배웟던거밖에 없다고 니가 유일무이하다그랫는데 내가언제 연애인,,따라한댓어!!! 글고 그오빠 백댄서한다는거 존나웃겻어 성시경닮아서 성시경같이출거같음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fallarohmah

From Twitter

****** 역시 성시경 최애 히메히메.. 오이카와와 성시경이 청혼하면 주저없이 재규어 시경을 고를 사람...
******20160411 #오늘뭐먹지 캡져③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20160411 #오늘뭐먹지 캡져②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20160411 #오늘뭐먹지 캡져①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성시경 노래가 더 조타
****** 잉ㅜㅜ 그러고보니 조제현도 현빈도 성시경까지 ㅠㅠ 군대가 다 망쳐버렸네요 ㅠㅠ 그럼 송중기가 엄청 대단한게 되나여~~
******듀엣가요제에서 제시가 무대 후 빵긋 하니까 듀엣파트너 옆에잇으니 밝아졋다며 애교시키는 성시경+부추기는 유세윤+제시가 막으니까 그거보고 애교다 애교부렷다! 하는 유상무 환상의 대환장쇼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fframer

From Twitter

******아 시부엉 채널돌리다가 성시경에장동민 눈테러당함 mbc 안 본 뇌 삽니다 떵민이를 놓지 못하겠다는 저 강한 의지
******성시경 두사람 좋다.. 강슬기 노래추천 오져따
******나의 사랑은 어제의 네가 아닌 걸, 오늘의 너를, 지금의 너를 난 사랑하고 있어 -성시경, 한 번의 사랑
******* 보고 싶은 얼굴을 그리다 끝내 참아왔던 눈물이 너의 옷깃을 적실 때 날 떠올려 준다면 #NP 노래가 되어 - 성시경
******#nowplaying 기억을 나눔 by 성시경
******성시경이 두명이면,, 투시경
******성시경 - 너에게 너무좋다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cindy_1127

From Twitter

****** 흠? 얼떨결에 뽀로로 인형을 받은 채로 멀뚱 거렸다. ..아.. 이 ..자는 인형을 심각하게 보다가 ..2D계의 성시경인가. 동글동글한게 자네한테 잘어울린다만. 다시 쥐어준다.
******성시경은 실ㅎ지만 제주도이푸른밤노래는 성시경노래가 너무돟다..
******옛날부터 한결같이 성시경노래 좋아했눈돼
******헐 무비버스터라고...? 그 성시경인가 진행하는 그거???
******성시경의 거리에서 노래는 진짜 명곡이다,,,👍
******올리브쇼는 이제 못 보겠다. 에드워드 권이 나온다 ㅠㅜ 조세호 성시경도 견디기 힘들었는데. 강레오 빠지니까 에드워드 권이라니
****** 아 전 그러구싶은 ㅜㅜㅠ 취향 너무 안맞아요 엠시몽 졸라틀구 난리남.. 성시경에..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totLonden

From Twitter

******아맞다 더넛츠 이거 노래는 진짜 많이 들었는데 내가 2000년대 초반때 감성충만해서 씨디도 엄청많이 사서 듣고 라디오를 영스 텐텐클럽 성시경라디오까지 맨날 듣고자서 이시기 노래를 엄청 많이 듣고 자람ㅋㅋㅋ
******학교에서 걔가 날 먼저 발견하면 항상 지나가다가 내 어깨를 꾸욱 잡으면서 안녕, 하고 인사 건네고 휙 지나가는데 목소리도 정말 자상하고 애가 어투가 좀 부드러워서 진짜 반할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 성시경 닮았다는 말 많이 듣는 앤데 정말정말 으아ㅠㅠㅠ
******엄마도 장동민 싫다고 한다 야호 이제부터 성시경도 좀 싫어해줬으면 좋겠다
****** 태양계 - 성시경 이노래는 명곡아닙니까ㅏ?!??
******#nowplaying 동화 by 성시경
****** 성시경 서태지와 아이들 - 너에게
****** 성시경 너에게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Just_for_SHINee

From Twitter

******오늘 연습하는데 가사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싶었어용 더 긴버전은 페이스북을 통해 올려드릴게요~~~오늘도 좋은하루가 되었길!!! #영상만드는거어렵다#성시경선배님#두사람 #굿밤#🐻
******#nowplaying 어느 멋진 날 by 성시경
******RT 미치게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성시경 전현무급으로 싫어하는데 이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독특하단 말 많이 들었는데 눈 크고 쌍커풀 진한 안경 안 쓴 남자 좋아함. 이러면 남자들이 꼭 옆에서 "여자들은 성시경 스타일 좋아하던데"이러던데 난 걔가 세상에서 제일 못생긴 애같음
******아 성시경 성대 아깝다...노래만 해 말하지 말고 노래만 해..
******올리브쇼에 에드워드권이라니... 난데없이 성시경이랑 조세호를 끼얹어서 자주 안 봤는데 이젱 영영 안녕
****** 성ㅅㅣ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sehun04121010

From Twitter

****** 성시경,아이유 - 그대네요 넘 높나
******4일 7시간 4분.... 우리 버터 왕자, 성시경오빠 생일이에요! 4 days 7 hours 4 minutes left.... our Butter king, Sung Si Kyung birthday! ♡♡♡♡
****** 전 그분의 얼굴도 봤답니다,,,,,지금 안경잃은 성시경처럼 울고있어요,,,,,,,,
******흑흑 엉엉 내인생 안경없는 성시경,,,,,
******#nowplaying 좋을텐데 by 성시경
******야 태연신곡 크 같은노랜데 성시경...ㅎ..
******어쩌다 표생겼는데 롯데패밀리콘서트가서 성시경 꿀목소리 같이 듣고 올 사람 없나여....8ㅅ8듣고싶은데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sehun04121010

From Twitter

******#배틀트립 FB사진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 뿔테잃은 성시경처럼 운다
******최애였던 성시경을 잃은 것도 서러운데ㅠㅠㅠㅠㅠㅠ초딩 때부터 존경하던 표박사님.....도 잃었ㄷ어............내 인생 ㅈ혼나 펠레 같은 것...
****** 성시경 팬이라 시경어빠 결혼하는 날까지 다른 가수 안 좋아할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언니 성시경팬이라 다른 가수 아직 흥미가 없대,,, ?
****** ㅋㅋ 딱봐도 안뜨게 생겨서 뭐... 케이윌이나 성시경 같은 메리트가 있어야 하는데 아직 마냥 어리게만 느껴지죠. 백아연 처럼 트랜디+감성으로 가는게 어떨까 싶은ㄷ
******듣다보니까 성시경꺼도 듣고싶어짐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BomNuri_

From Twitter

******ㅋㅋㅋㅋ 비정상회담에 헝가리 사람 나왔는데 나라 특징 설명으로 영화 '글루미 선데이' 언급되고 이걸 성시경이 말함
******세훈씨☆*축하합니다.수호씨 상냥하다~☆ 성시경씨의 인품과 노랫소리에 마음이 공명해 여운중입니다만 세훈씨수호씨를 응원.소중한 세훈씨수호씨에게 친절한 찬열씨DO씨도 소중히 합니다.세훈씨와수호씨의 마음에 매회 감명
****** 아무튼.. 진짜 앞으로 성시경 오빠랑 작업하면 나 정말 만족하고 감사해요! 둘이 목소리 짱이다
****** 성시경버전이 제일 좋은ㅋㅋ
****** 원곡은 옛날사람이던데 성시경도 있고 유리상자도 부르고 그런듯
******니가 숨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내어깨에 가만히 기대줘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멈춰 성시경,너의모든순간
******안녕하세요 성시경 팬이 된 범블비라고 합니다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Just_for_SHINee

From Twitter

******#nowplaying 당신에겐 특별한 뭔가가 있어요 by 성시경
******으으 ...... 성시경... 성시경... 이적... 최고 존엄......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HappySehunDay #세훈아태어나줘서고마워
****** 이제 잘준비하구 잘랴구여..!!! 늦었습니당 이슬님도 얼른주무세요!!! 잘자요 나름 성시경..
****** 잘자요~ 성시경v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나잇>ㅁ
******방금 머리속으로 성시경노래 흥얼거리는데 떠나요~ 둘이서~ 제주도~ 훌훌버리고~ 라고 부름
******채널 돌리다가 유세윤과 성시경이 동시에 나오네? 쟤네들 좀 어떻게... ㅠㅜ 물론 채널은 돌렸지만. 싫다 싫어.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ika88888888888

From Twitter

******성시경요
******아무것도 안 했는데 왜케 가슴이 먹먹하지,, 성시경 노래 듣고 시 읽어서 진짜 울거같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시경에서 빵 터져버렸음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좋으라고 하는말이 맞는거겠죠....?🌚가인은 제가 너무 죠아해서 스루되어버렸지만 후자는 호호호호
****** 그럴 때마다 제가 다 눈치를 보게 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쌍인 여자애한테 가인닮았다는 말과 안경쓴 남자애한테 성시경닮았다는 말도... 🌚
******성시경-너의모든순간
******성시경 나이들수록 진짜 어느 회사 꼰대 과장같아 진다 ... .
******아무리 아닌 척 밀어내봐도 이미 난 네가 좋아 '너는 나의 봄이다' 中 - 성시경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amissk

From Twitter

******다시는 한 번도 욕심내지 못 할 사람아 당신은 참 中 - 성시경
******아 존나 울 거 같아 지금ㅜㅜ 성시경 노래 들으면서 세훈이 얼굴 보며 시 읽는데 슬푸당ㅜㅜ 오세훈 사랑해 진짜 항상 네 편이야
******이윽고 내가 한눈에 너를 알아봤을 때 모든 건 분명 달라지고 있었어 내 세상은 널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 _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 성시경 2014.12 겨울, 이지형 2015.01 더홈 콘서트에서 직접 면전에서 본 분들은 얼굴 작다더군요 ^^; 2014.11 안테나 숙소거울 2014.12 힐링캠프
******성시경선배님 - 두 사람 Two Person #SEULGI #슬기
******이렇게 멋진 남자를....성시경 이 개해끼...
******2016 <성시경의 축가> 티켓 예매 관련하여 소속사 입장표명 공지 전문을 젤리피쉬 공홈 그리고 퍼플오션 공홈에 공지하였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시경 #축가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rvlvt_smtown

From Twitter

****** 내 과학실 짝꿍 눈 되게 성시경만한데 말거니까 짱구만해졌어 ???
******모두 돌고 돌아 제 자릴 찾고, 사라졌던 별 다시 또 태어날 때 쯤. 그때 쯤, 우리 꼭 만나요. _성시경 <외워두세요>
****** 두사람!!! 좋을텐데!!!!!!!!! 성시경!!!!!!!!!!!
******1. 일ㄹ단... 우리 시경이. 성시경!!! 얘는 그냥 파지 않든 파든 마음ㅁ속 어딘가에 우리 아저씨... 하고 아련한 느낌으로 남아있져... 중3때부터 판ㄴ 사람이라 몇년째지 이제...? 올해가 5년째야! 라디오로 얼굴도 모르고 입덕해서ㅋㅋㅋㅋㅋㅋ
******성시경, 허지웅 스칼렛 요한슨, 아이오 소라 생일 외워!
****** 남자애 등이 잘못했네 아카님 손괜찮아요? 많이 놀라죠 성시경톤
******신동엽.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 04.11 제철 벚굴로 오늘 뭐 먹지?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__Roopretelcham

From Twitter

******윤하 instagram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성시경 목소리 정말 발리구나...사실 노래 들어본 거 처음이다
******#np 성시경 - 두 사람 #seulgiseffect
******#nowplaying 바램 by 성시경
******성시경선배님
******서태지노래를 다른사람이 커버링하는것이나 리메이크를 그닥 좋아하지않았는데 심지어 성시경이 리메이크한 너에게도 별루였음 음악대장이 부른 하여가는 진짜 역대급 명곡으로 탄생했다.
******주스 마실래? 라고 물어봤더니 글쎄 걔가 선배 술은 없어요? 라고 하는거에요; 아니 무슨 술 마시고 들어와서 술을 마셔? 성시경그럼 좋아하는 애 집에 와서 오렌지 주스 빨겠냐!! 그래서 캔맥주 주고서 옆에 앉았더니, 갑자기 저희 학교 조교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amissk

From Twitter

******성시경 별로 안좋아하지만 태양계는 진짜 언제 들어도 미친듯한 감미로움...
****** 진짜 넘나 혐오스러운것들이에요. 유상무 장동민 유세윤 성시경 김구라 김성주 전현무 싹다 티비에서 퇴출 되면 참 상쾌하게 예능 볼 수 있을듯요
******엄현경 전에 성시경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들이 얘정도면 어떻냐고 물어보고 본인도 엄청 뻐기는 얼굴로 "나정도면 잘생겼다고 하겠지" 이러는데 "평범하신 얼굴" 이러고 딱 잘라 말하는 거 너무 귀엽고 머싯엇다 멋져버림ㅋㅋㅋㅋㅋㅋ
****** 제발 성시경 공연 티켓은 하나프리티켓으로 오픈하지 마세요. 팬들 우롱하는 것도 아니고 새벽까지 혹시나 하는 마음에 클릭질... 이게 뭡니까. 괜히 시경씨만 욕먹게 생겼어요.
******당신은 참, 내게는 참, 그런 사람 -성시경, 당신은 참
******성시경이 두 명 있으면 투시경... 후훗 Malamin_T
******성시경극혐이니까 안 해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amissk

From Twitter

******모닝콜해서 성시경톤으로 잘자요해버리기
****** 내가 잔잔하면서 신나는 노래가 좋다고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성시경 미소천사 들으랰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우리언니 성시경더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안경끼면 성시경닮았네
******저 발언이 사실이라면 성시경 처벌받아야 한다
****** 성시경인줄알았다... 잘자요👆
******헐..너의뒤에서 이게 성시경버젼도있었다니 헐
****** 언니 탐라에서 조나 오랜만에 본다 잘자요 성시경목소리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amissk

From Twitter

******하 월요일이지만 일주일만 버티면 싸이 성시경 에일리를 볼 수 있다..
****** 때로는 이 길이 멀게만 보여도 서글픈 마음에 눈물이 흘러도 모든 일이 추억이 될 때까지 우리 두 사람 서로의 쉴 곳 이 되어 성시경 - 두사람 노랫말 중에서
****** 성시경이부른 윤종신의 내일할일
****** 성시경 - 당신은 참 !!
******하이퍼 영상회 때 성시경 당신은 참이라는 노래가 비지엠으로 깔렸는데 갑자기 현타 빡..
******6일, 1시간 27분.... 우리 성발라, 성시경 오빠 생일이에요! 6 days, 1 hour 27 minutes, our Ballad Sung, Sikyung oppa birthday! ♡♡ ^。^ >_<
******헐 진짜 성시경이었어? 나 목소리만 듣고 설마 했는데....엌!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amissk

From Twitter

******성시경-당신은 참 세훈이8ㅅ8
******당신은 참 내게는 참 좋은 사람 이처럼 날 언제나 날 바라본 빛나는 사람 향기로 날 깨우던 그 향기로 날 부르던 너답던 네게 날 지키던 네게 성시경, 당신은 참 #찬열시 yeori__ette
******PLAY #2 BGM 🎧 NAO - bad blood Tuxedo - wonderful christmastime FKA Twigs - papi pacify remix 10cm - 쓰담쓰담 성시경 - 당신은 참
******성시경 최애곡이 한 번 더 이별인데 이거 백면으로 보고 싶다.
****** 성시경이 마지막 미국콘이고 쓰담쓰담은 그 뭐야 그거 아니냐 멘트편집
******왜인지 오늘의 테마는 성시경이 되어서 .. 성시경 노래를 잔뜩 듣습니다
******오늘 하이퍼에서 비지엠으로 나온 성시경노래같은 곡 제목 아세요? ?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TH5VLVT

From Twitter

******하이퍼 싱포유엿나 성시경의 당신은 참 나오는데 약속exo2014도 아닌데 울컥햇음,,
******하이퍼 비지엠 중에 성시경 노래 가서 넘 슬퍼써ㅜ 다신 한번도 욕심내지 못할 사람아ㅜ
******하이퍼 성님 덕에 오랜만에 성시경 노래 듣는다..
****** 귀여웠고 생각보다 백현이랑 장난을 많이 쳤더라구요 둘 다 진짜 너무 귀여워서 기절 할 뻔 했어요😂 모든 영상이 좋았어요 교차편집도 최고였고 저도 성시경 노래 나왔을때 진짜 울컥하더라구요 지금도 그 노래 틀어서 듣고 있어요😁
****** 했다가 팬한테 물주는거보고 텐덕사ㅠㅠㅠㅠㅋㅋㅋㅋㅋ마지막에 성시경씨 노래나오면서 세훈이 얼굴만 보고있을 때는 또 울컥하구요ㅠㅅ💕
******곰콧 👈🏾 공공연한 성시경 노래 팬
******코발트님 이번 웹진... 성시경- 선인장 생각나구 그렇습니다... >-< 차녈이가 진실을 알게되기 전까지의 일이요...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17boyswill

From Twitter

******글고보니 말랐을땐 엠마랑 이홍기 닮았단 소릴 들었는데...최근은 성시경이냐......
******오늘 연습하는데 가사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싶었어용 더 긴버전은 페이스북을 통해 올려드릴게요~~~오늘도 좋은하루가 되었길!!! #영상만드는거어렵다#성시경선배님#두사람 #굿밤#🐻 by redve…
****** 안녕하세요! 성시경 당신은 참 입니다! ㅎㅎ
******🎥 오늘 연습하는데 가사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싶었어용 더 긴버전은 페이스북을 통해 올려드릴게요~~~오늘도 좋은하루가 되었길!!! #영상만드는거어렵다#성시경선배님#두사람 #굿밤#🐻
****** Red Velvet IG VID 오늘 연습하는데 가사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싶었어용 더 긴버전은 페이스북을 통해 올려드릴게요~~~오늘도 좋은하루가 되었길!!! #영상만드는거어렵다#성시경…
******#nowplaying 내게 오는 길 by 성시경
******오늘 연습하는데 가사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싶었어용 더 긴버전은 페이스북을 통해 올려드릴게요~~~오늘도 좋은하루가 되었길!!! #영상만드는거어렵다#성시경선배님#두사람#굿밤#🐻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amissk

From Twitter

******요즘 듣는 노래들 가사를 보면 내 감정상태를 볼 수 있음.... 검정치마-Everything 성시경-끝에 마마무-넌 is 뭔들 변진섭-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ㅎㅎㅎ...
******성시경처럼 감미롭게 "잘자요~"를 시전해봤다
******재작년 연말에 성시경콘 갔다가 차끊기고 택시도 안잡혀서 모범택시타고 건대가서 1월1일 맞이한거 생각난다...
******동방에서 그형이랑 같이 뭐... 라디오?? 네이버 뮤직 라디오 틀어서 듣고 있는데 헐 ㅜㅜㅜㅜㅜ 조덕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목소리는 누구지... 암튼.. 성시경같기도하고
******성시경 노래는 아니지만
******성시경 세사람 좋음요
******죄송한데 성시경 제 구이상형+구오빠거든욬ㅋ 비하하면 족음 마음아파요.... 저 외장하드에 성시경 폴더 아직도 못지웠다구요....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amissk

From Twitter

****** ขังสะระณังและสหาย 오늘 연습하는데 가사가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싶었어용 더 긴버전은 페이스북을 통해 올려드릴게요~~~오늘도 좋은하루가 되었길!!! #영상만드는거어렵다#성시경선배…
******"#영상만드는거어렵다#성시경선배님#두사람 #굿밤#🐻" 내인생좋아 슬나잇😚
******근데 나 정말 성시경노래 정말 좋아해서 앨범도 집에있고 콘서트도 예매해봤구 특히 저노래랑 좋을텐데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 성시경-두사람 이요!
******집밥 백선생 장동민때문에 못보게 되벌임 성시경 나와서 올리브쇼도 못보고
******슬기가 성시경의 두사람을.....!
******마지막의 얼빡대향연 영상에서 삐지로 성시경 노래가 깔리길래 처음에 아... 너무... 뭐야...왜지... 왜야... 했는데 이십 초 정도 지나니까 새훈 얼굴로부터 성시경 노래까지 납득 당해버렸다...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amissk

From Twitter

******성씨성씨를가진성시경씨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셋이 같이 살면 안됩니까.... 오늘 집에가서 성시경 노래 들으면 또 울거 같구여ㅠㅠㅠ원래 좋아하는 노랜데 오늘 영상이랑 너무 어울렸구요..!
******#nowplaying 넌 감동이었어 by 성시경
******성시경 합성 ?
******어제 윈디데이에서는 너의 모든 순간 나올 때 우럭고 오늘은 당신은 참 나올 때 울었다ㅜㅜ 성시경 노래는 가사가 정말 슬프다ㅜㅜㅜㅜ
******오늘 성시경 당신은 참 노래 나올 때 안 운 사람 있어요?ㅜㅠㅠㅜㅠㅠ 흑흑 퍽발해따
******내가 선망하고 추구하는 보컬은 김경호과인데 내가 무리않게 소화할 수 있는 보컬은 성시경과..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ika88888888888

From Twitter

******백호가 우연히 갓난아기인 친척동생 돌보게 되서 가족들이 없을때 티비에 나오는 성시경 보고있다가 큼큼 거리더니 아기한테 감미롭게 "잘자요~" 이러는거 보고싶다ㅋㅋㅋㅋ 참고로 성우지망생
****** 저거 성시경이 리메이크 한 노래라는데 맞아? 원작은 일본노랜데 성시경이 리메이크했데
******#nowplaying 이렇게라도 by 성시경
****** ㅠㅠㅠㅠㅠㅠ진짜 삐약이 병아리 시절 부터 마음이,,,,,요상했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성시경 그 영상 넘나 마음이 찡해쏘요 ㅠ0ㅠ 복합적인 감정이 등 것 ㅠㅠㅠㅠㅠ하잎퍼선생님 바짓가랑이 붙잡고 땡깡부리거싶은것 ㅠㅠ
****** 그챠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성시경 그거 보는데,,,후니 얼굴 뽝 나오면서 그 시선을 마주하는데 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2퍼 선생님 그 영상만이라도 풀어주셨으면,,,ㅠㅠㅠㅠㅠㅠㅠ
****** 성시경+너세상 보고 울었고요ㅠㅠㅠㅠㅠ당신은 참은 꼭 풀어줬으면 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하2퍼 그 영상 당신은 참,,이거 성시경 노랜가 ,,, 그 영상 보는데 진짜 많은 생각이 든 것 ㅠㅠ스쉰 짱....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9784care

From Twitter

******하이퍼 3회차 보고나서 성시경 노래 나왔던 부분이 계속 생각난다.




성시경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yinlouise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star_O_O95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waroltuterri201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all_access_kpop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Tracy____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k_cyberry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twinsenx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sseullgi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newsfactv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mamissk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dajare_kaedesan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Tracy____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gomnose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 uuuurereng

성시경 SungSiKyung Sung 당신은 두사람 Si Kyung 사람 모든 nowplaying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