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9:40 ALL

****** 네 옛날에 좋아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박재범만 좋아하구...
******박재범 솔로는 신나고 해피한 노래입니다 너무 좋아서 덩실 덩실
****** 박재범이 부릅니다 몸매~~
******박재범 오늘도 수고했어요♡ aomg도!
******Enamoradisima de 박재범🔥💛😍🙌🏽
******박재범씨~~~~~❤️❤️❤️❤️❤️
******예전 박재범 눈꼬리에 찔렸던 마음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From Twitter

******#nowplaying So Good by 박재범 Feat. 커먼 그라운드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분 금손님👍🏻 맞아요 진짜 피부..... 진짜 피부도 타고나야하는구나 를 박재범님 보고 느꼈..... 진심 미친피부ㅠㅠㅠㅠ
******원래 투폠은 7명이었다구요......... 박재범분ㅠㅠㅠ 물론 에오엠쥐로 대성했지만 계속 7피엠이었으면 지금 어떤 모습일까 하는 생각도 든다
******#np 레디_생각해 ft.박재범 오늘도 어떤 놈이 물어봤데 네 번호 다음부터 알려주라 했어 내 걸로
****** Lloyd - lay it down 로꼬-자꾸생각나 스윙스-듣고있어? 서인국-너 땜에 못살아 박재범-믿어줄래 #bigstarwillsingforyou
******그래서 차차 싸이퍼 듣고 정말 박재범이 하는 커피숍 가서 할인 받은 사람 존재할까
******투피엠 어게인앤어게인 듣는다 역시 이때하면 7-1=0 아니냐 박ㅈㅐ범 없는 투p엠은 1시 59분

******박재범 사랑해 ㅠㅠ
******텐 머리 옆쪽에 엔시티 로고 내고.. 이런짓 안하겠죠? 제가 박재범 좋아했어가지구
******박재범 신곡 들을 때마다 뭔가 새로 배운 한국 단어들 복습하는 느낌 든다
******Mam nowy film na playliście w MV Loco 로꼬 _ Thinking about you 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 박재범 –
******아오 애증의박재범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젼 탈덕 했다고 생각했는데 커뮤에 사진 올라온거 보니까 또 심쿵해 ㅋㅋㅋㅋㅋㅋ진짜 한여름에도 땀냄새 안나게 생겼쟈나 ㅋㅋㅋㅋㅋㅋ
******유아인이 박재범이 키까지 컸다면 정말 위험한 존재가 됐을 것... 다행이야
******학교 까펜데.....박재범 몸매 나와..... 충격 그것도 리믹스.....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From Twitter

******aomg 공연 대박이였음 흥분흥분 박재범 쌈디 그레이 로꼬 디제이펌킨 .. 실물영접이라니ㄷㄷ 공연모습은 인스타에 조금씩 올리고있긴한데 발화질이라 ; 자세한후기는 생략 , 여튼 햄볶햄볶 <3
******박재범 몸매가 밖에서 크게 들리는데.. 공개적으로 들려도 노래였던가..?
******차라리 박재범처럼 여자 우르르나와서 수영장에서 노는게 훨씬 낫겠다......티에스야.... 여자얘기하는 뮤빈데 여자가 없어
******박재범ㅋ공연 열심히 했구나ㅋㅋㅋ상태봐ㅋ
******ㅋㅋ확실히 박재범은 흑형들과 케미가좋아ㅋ
******이게 정점 찍었던게 박ㅈㅐ범 한창 타투시작했을때 고나리 쩔던 찻집 맘들이 엄청 뭐라했는데 그래도 걘 지 하고 싶은거 다 하고 가수 애 취급, 엄마 노릇 안하는 팬들이 남아서 의리가...ㅋㅋㅋㅋㅋ
******ㅋㅋ박재범 머리 또 마니 자람♡

******박재범♪Solo Feat.Hoody #bigstarwillsingforyou
****** ㅋㅋㅋㅋㅋㅋㅋ매가더님ㅋㅋㅋㅋ어제까지만해도 박재범 움짤 올리시지않으셧슴니까ㅋㅋㅋㅋ
******7. 로꼬 나는 힙찔이인데 취향이 AOMG스타일. 그레이나 박재범도 좋지만 로꼬가 그중탑ㅜㅜ 진짜 나중에 꼭 콘서트갈것... 랩하는 스타일을 좋아하는 거임 뭔가 얼굴로 입덕하는거 보다 목소리나 스타일을 더 많이 보는듯 그래서 로꼬-너도 들어주세요...
******지금 나오는 노래 박재범의 좋아
******Gary 개리 Leessang – 엉덩이 Butt feat. Jay Park 박재범 Прощайте.
******박재범 ft. loco & gray - my last
******park jaebeom 박재범 • soloist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Fede_Soler_Mej

From Twitter

******진짜 박재범 탈덕 불가인듯 뮤비 너무 귀여워 그리고 가사... 여전하네요 오쁘
****** 2. 2pm 시절 박재범 물논 지금은 머글들이 좋아하는 만큼 좋아하지만 얘 때문에 핑크색 개 많이 삼 이때 별명이 핑크할배였음 탈퇴한날 공항까지 갔음 그리고 일주일 가까이 울었음.. 학교에서 재범이 얘기한 선생때문에 오열함
******오셨나요? 사장님??? #박재범
******박재범은,, 투펨시절에 옛날옛날 예능인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스친소 에 나와서 크리스브라운 take you down 췄던게 리얼 최고인것 같고,, 재범탈퇴후 6피엠이 어디 나와서 흰 정장을 차려입고 똑같이 췄는데 별로엿고 의상부터 미스였음
******요즘 박재범 미모,간지 진짜 리즈중!
******크..박재범 하트 엄브로♡
****** 2. 투피엠1년정도좋아하다 최애였던 박재범이나가서 자연스럽게탈덕..ㅠ그리고 중1때는 1년정도휴덕..그러케1년동안 아이돌과멀어지고 중2때 인피니트가 랑 블락비가눈에들어옴 두탕 진짜두그룹다열심히덕질하다가 중3때 또 1년정도 휴덕함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From Twitter

******내 탐라에 박재범 팬이 있나여!!!!! 그렇담 받아랏!!
******#np 박재범 welcome
******아아 박재범목소리였구나😊... 목소리좋아
******내가 장우혁 박재범 이준 이후로 처음 얼굴보고 헛 했던...가..수...다..... 여전히 이유는 모른다... 엄마가 케이팝스타보고있는거 잠깐 구경나갔다가 노래도 안하고있었는데 얼굴..에...치이고 약간 자괴감 느끼고 방들어갔음
******여자들이 말하는 몸좋으면 키는 작아도 돼요는 김병만이 아닌 박재범이나 이기광임을 알아주었으면 좋겠다.
****** callmegray #JayPark #박재범 #Gray #그레이#로꼬 #SimonDominic #쌈디 #AOM #AOMG #AOMGTour #AOMGNYC #AOMGTour2016 …
******박재범 solo 노래 넘 달콤하지 안냐 내가 바쁜 게 싫다면 은퇴한대 , ,,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Fede_Soler_Mej

From Twitter

****** 뭔가 JYP쪽이 일방적으로 쫓아냈나.. 싶을때 갑자기 박재범이 '팬여러분들께 죄송합니다. 이거 제잘못으로 일어난 사건 맞아요..' 하고 글 올렸었고...
****** 전 박재범이랑 바가지머리요,,,
******나는 근데 박재범이 JYP를 나간 이유가 아직도 뭔지 모르겠다.
******박재범 짱이야 노래 다 져음이야
******박재범사장님!이디야콘서트 출연!응모해서 꼭 가야지!5월22일!
******ㅋㅋㅋ박재범ㅋ뭔가 아련하게 찍힘
******ㅋㅋ박재범 뱅기안에서 귀여운것봐ㅜ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From Twitter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park jaebeom ♡ 박재범
****** ㅋㅋㅋㅋㅋ 아 저 진짜 칼리 화장품 선전하던 시절의 심은하… 시름시름 정말 좋아하는 얼굴이에요 박재범 데뷔 초 아기사자같던 얼굴도 너무 좋았는데 😂😂😂
******님들ㄹ 박재범 ☆사실은☆ 들으세요 뮤비도 보세요 팬은 아닌데 진짜 너무좋다
******내가 확실히 청초한 얼굴을 좋아함. 서태지도 엄청 좋아했었고, 나의 최애 얼굴 심은하 전지현.. 박재범 남주혁.. 으으 생각만 해도 좋으네요.
****** 박재범은 입은거야 벗으려고 하는거야
******솔직히 진짜 3D는 누가봐도 한눈에 알아볼정도로 얼굴취향이 확고함... 윤계상-안소희-박재범-시우민 이런 순서로 진짜 한눈에 보자마자 팍!!!! 꽂혀서...ㅎ...ㅋ....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tuankook

From Twitter

******OCN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 l OCN drama 'Vampire Detective' teaser BGM #박재범 #JayPark #몸매 #MOMMAE
******박재범 영어 잘해서 좋겠다 ㅎ 화욜에 텝스 성적 나오는데 못나오면 갔다와서 쳤을때 오를 여지가 많을것이고 잘나오면 자신감을 가지고 미국에 갈수 있을것이다
****** 박재범 X-JAPAN의 BLUE BLOOD ALBUM?
******박재범 베스티 듣다 오렌지쥬스 먹고 싶어졌어 나 오렌지쥬스 사다줄분...? 나가기귀찮....
****** 이번에 랩한거 박재범같지아늠? ㅋㅋ
****** 박재범-사실은
******박재범 worldwide앨범 수록곡 추천받는다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jpnjwz

From Twitter

******뉴욕에서 인텁중인 박재범+캠론
******박재범 무슨 인터뷰중인가?
******일하다 전단지 받앗따...담주 수요일 하하하하핳#라스베가스 #다락 #cafe darak #aomg #concert #박재범 callmegray 이렇게나 가까이 오신다니.......#djpumkin #ja…
******LOvely shots of Jay Park! RT #AOMGNYC #박재범 #JAYPARK Been a long time😭❤️ 오빠~보고싶었어요ㅜ
****** 1.박재범 로꼬 릴보이 on it boss
******박재범 Jay Park - 몸매 MOMMAE Feat.Ugly Duck Official Music Video
******나 카톡프사 이건데 친구가 박재범 팬이냐고 물어본다 팬이라면 이걸 하겠니...?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Fede_Soler_Mej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은 입은게 아니라 걸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 덮지 말고해,,,불도 끄지 말고해,, 난 네 몸을 봐야해,,,, 흐읏,,,,박재범 노래 듣고잇스니 아주 상상이,,,👍 로코라 연성해주세요 흑흑..
****** 1 몸매 보고 진심 놀랐잖아요 핵존예다 2 몸매 여전히 자비 없잖아요 핵존예다 3 딱 붙는 검은 원피스 위에 허벅지까지 오는 버건디 코트 입고 얇은 검스 검은 구두 4 모지양 5 박재범 몸매
******박재범 사실은 노래 도른듯ㅋㅋㅋㅋㅋㅌ
******ㅋㅋㅋ박재범 가방메고 귀엽게 식당에서 브이~
****** #JayPark #박재범 #Gray #그레이#로꼬 #SimonDominic #쌈디 #AOM #AOMG #AOMGTour #AOMGNYC #AOMGTour2016 #미국 #music…
****** 음 음 박재범- 솔로 듣고와 노래 좋닥ㄱ우 낄낄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theJ_Effect

From Twitter

******진짜..박재범..얼굴형,입꼬리라인,피부..뭐하나 완벽하지 않은게 없다
******Jay park looking fresh RT ㅜㅜ박재범 미모..오늘도 열일..
******넘나 좋은 우리 박재범 어빠 💚💚
******오늘도 빛나는 박재범 얼굴,복근,타투♡♡
******꿈에서부터 박재범박재범 하두 그래서 게슈탈트 붕괴현상 오지만 그래도 박재범^ㅠ^♥︎♥︎♥︎♥︎♥︎ 다음 에오엠지 콘은 꼭 갈거다!!!
******배터리 2프로 남았찌만!^ㅠ^ #NowPlaying 사실은 sung by 박재범♥︎♥︎♥︎♥︎♥︎
******요즘도 박재범은 존잘입니까? 예 존잘입니다.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kwak_nim

From Twitter

******ㅜㅜ오늘도 멋짐 폭팔중인 뉴욕 박재범♡
******ㅋㅋ소레이 인스타속 박재범사장님♡
******박재범 환경에서 못해지는게 이상하지
******박재범은 이제 까면 안됨
******박재범 원래 못했는데 최근에 월드와이드에서 듣고 잘한다고 생각함
******박재범이 랩을 잘해?
******박재범은 약간 후푸푸 카푸푸 하는거 좋아할듯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minhyukmvs

From Twitter

******아 근데 내가 너무 박재범 스타일이 아니긴 함 랩이
******나 쇼미 작년에 나갔었고 박재범한테 탈락함
******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던건 알까.... 아니 투피엠은 알려나
******박재범, 내달 정규2집 '에볼루션' 발표전곡 작사·작곡 참여
******박재범노래 쨉도 안됨
****** 3. 안 판 장르가 없었습니다만 BL & GL 극 지뢰였습니다.. ^^ 마법 소녀 같은 여캐가 아니라면 여캐는 안 좋아했음. 초등학생 때 2PM 입덕 했지만 박재범 탈퇴해서 갈아탐. 그리고 박재범 팬클럽 1기 회원 ㅋㅋ ㅋㅋㅋ 도른
****** 박재범!! ㅋ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From Twitter

******박재범 오늘은 전화 하지마
******모 여자그룹 멤버 한명이 닮고 싶은 가수:박재범. "아티스트, 댄서 등 다재다능하게 재주를 뽐내면서도 모든 걸 잘 해내잖아요." 라고 기사 났네요.
******Squa — listening to 박재범 Jay Park AOM
******NCT 텐.. 약간 박재범 느낌남
******ㅋㅋ박재범 진짜 애기였어
******인생 박재범 설리처럼 살자




박재범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HEEZROLY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ehddnsdk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theJ_Effect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hotbam69net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sxh_5star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mute125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jpnjwz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nii1492680

박재범 Jay Park Feat Official Music feat 사실은 AOMG 뻔하잖아 로꼬 theJ_Eff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