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0:22 ALL

****** ㅋㅋㅋㄲ앜 ㅋㄲㅋㅋㅋㅋㅋㅋㅋ
******오 발냄새 잡는 다는 가루 뿌렸는데 진짠듯. 하루종일 신었는데 발냄새 별루 안 남
****** ㅋㅋㅋㅋㅋ 저는 블러셔보다 섀도우를 조아하는 ㅜㅜ 헤헤~ 이제 봄이라 밝은색의 여러 아이섀도우를 바를수잇어서 조아요 ㅜ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군요,,,,에코백만,,,
****** 그래수 사실 이것도 몰래하고있는거..
****** 앗ㅎㅎ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봐야겠네요^-ㅠ 감사합니다~
****** 하나 오늘저녁 12시인줄알았어ㅓ.........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NiNishu

From Twitter

****** 언니가 주스계정 비번바꿨어여..
****** 멍가 그 쩌는 영상이 몇개 물돈크같은거 .. 있긴 했는데 전반적으루 암튼 ..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네 ..... 똑같이 영상회 딥디 낸 ㅆㅣㄷㅓ랑 비교해보면 죰 별루여써요 ㅠㅠ
****** 미치오늘 낮에 했었데 멜림픽......
******밥먹그와야짖
****** 드시구 후기 주세욧 ??? 함께 비상합시다>.
****** 하지만 쉽지 않슴니다....원래 톤이 강해서요 8ㅅ8 한동안 블러셔를 엄청 사제꼈는데 잘 쓰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앗 ㅠㅠㅠㅠㅠㅠ 그..금손은 아니구요 ㅜㅜ 근데 넘 사진이랑 잘맞는 느낌이네여 ㅠㅠㅠㅠ

******헐 딥디통판해? 사야지
****** 그쵸ㅠ넘이뿌죠..저도 반해서 데려와버렸답니다..♡ 유년기즈 씽이로 알고있어요! 유년기즈치시면나올듯합니당!!♡♡^^
****** 개망했어
****** 그때처럼 춥게 잇지말구요...
****** 노노 아까낮12시..
****** 그닌까ㅠㅠㅠㅠ근데서대영은 죽었다는말이잇써 ㅜㅜㅜ....😭
****** 아 헐ㄹ 판듀 내일 녹화맞지ㅣ??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GJHY_0314

From Twitter

******집에 탕수육이 있단걸 알았으면 청승떨지말고 집이나 갈걸 그랬다
****** •᷄⌓•᷅ 급식이랑놀기힘드내
******그찬열이음중엠씨하는거 이번주토요일 방청표구하면 볼수있는거애오???사녹한거애요....?
****** 녜... 운다
****** 헉 진짜요?ㅋㅋㅋㅋㅋ완전 쩐다고 후기들이 다 그러길래,,
****** ㅋㅋㅋㅋㅋ 코랄 조아요 ㅜㅜㅜㅜ 핑크보다 더 좋은 ㅜㅜㅜㅠㅠ
****** 아 미공개트랙 포함이네여 먼가 영상회 영상 자체로는 딥디감이 아니엿던 ,,

******나같으면 무서울듯 진심
****** 얼떨떨해요.,
******후정오를 모르는 바보까스..............
****** 노 확신 주말에 2-6시 시간빔
****** apasionado님,축하해요 🎉🎉🎊🎊👏👍
****** '마음' 오류로 확인차 멘션드려요 큐됴얌! ㅠㅠㅠ 우리 앞으로 오래가자~!! 하트해 !ㅎㅎ
****** 반모 좋아요! 먼저 편하게 해주세요😆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jjuleohaem_exo

From Twitter

******ㅁㄴ쳤나봐 빅보스송신이래
****** ㅠㅠㅠ 맞아 ㅠㅠㅠㅠㅠ 너가 많이 앙보여써...
****** 마아지막에 다시왔써ㅠㅠㅠㅠㅠ
****** 아앙 *'-'*
****** 그래!!!!!!!
****** 나오늘 공지보고 12시길래 오늫저녁열두신줄알았는데 아닌가보ㅓ.....
****** 언제더라...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beancurd_exo

From Twitter

****** 진짜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친끝낫데...........오늘낮에한거가튼...
******
****** ..ㅠㅠ...ㅠ...ㅠ...ㅠ...
****** 오 감자 마이러브
****** 안녕하세요. 혹시 모델로 선 씽이 인형 이름이 어떤지 알 수 있을까요?ㅠ 넘 예뻐서 궁금해줍니다ㅠ
****** 와....거기 좋네여 놀러갈게요^^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kaisoo

From Twitter

****** 그거짱이지 마마때 나 왜 엑서 몰랐지;;;
******결국...
****** 미ㅣ친...............
****** 어짜피 광탈이갯지는 생각해찌만... 백명도 80도 아니고 30이라닠ㅋㅋㅋ 넘 농락당한 기분이고요ㅠㅠ
******미친 딥디라니 이건 사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나바보..................판듀신청오늘 저녁에하는거 아니였어요.......?
******앗싸 칼먀 3일 다강수잇고요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BOBBY__1221

From Twitter

******울 예분 어뱌들 밥 거르지 말구... 훌젹
****** '정오' 자나
****** 저도 사이다 더 조아해용 크크 근데 콜라가 싫진 않거든ㄴ뇨?참나 콜ㄹ라 무시 말아주시조
******어 지금 략간 이거보니까 백세나 백열 떠오르는데..
****** 그럼이번엔 너랑나랑가야겠다~~~~~~! 뜬금
****** ㅋㅋㅋㅋㅋㅋㅋ구러넹 레인이 열심히 해야겠오....물론 나도😹
****** 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강하고 가시져ㅋㅋㅋㅋ대쳌ㅋㅋㅋㅋㅋㅋ저짤은 어디서나온거얔ㅋㅋㅋㅋ나 카몽와플 한번도 안머거바따ㅠㅠㅠㅠㅠ먹어보고시퍼ㅠㅠ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payforsm_exo

From Twitter

****** ....?그럼 이거끝난거야????오늘 밤 12시가아니엿어????
****** 아녀! 못봐서 디비디 사려두여,,
****** 맞아 홓
****** 아까 끝낫자나
******읔 지금바써 스윗해
****** 호옥❕
******#우리장르_동일인물 오새훈사랑ㅎ ㅐ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trasolar

From Twitter

****** 앟깜짝놀라센...
****** 아항
****** 난 말랑카우만 받았는데 말은 못한...8ㅅ8
******쉣 배경화면 각이다
****** !?!??!?!?!?!?!ㄹ!!?!?!??!?!?!!
****** 아도순이 끓이는 줄알고 개놀랐잖아요 신고할 뻔;;;;;;;;;;; 도순이 오늘도 예쁘네요 하
******'내 기쁜날의 마지막은 너니까' 좀 와닿는뎌ㅋㅋㅋㅋㅋ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slowalk_

From Twitter

****** 영상회 보셔써요?
****** 그판듀방청신ㅍ청하는거
****** 지난거 아녀?
****** 이번앙콘에섴ㅋㅋㅌㅋㅋ내옆에앉은사람이 마이쮸줘서 감동받았었어...막 말도걸어주고.........
****** ㄴㄴ 오늘 정오
****** 읭!!
****** 헐ㄹ?????어제햇어????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j0114

From Twitter

****** 나도ㅠㅠㅠㅠ이래놓고...광탈이면 진짜..ㅎ..
******허허
******오세훈 사랑해 내 모든 걸 다 줄 수 있을만큼
****** 스타일을 바꿔보면 어때? 지금 스타일로는 네의 매력이 살아나지 않아.
******쨔란 첫ㄱㅐ시
****** 쓰담찡도 짜요...😂
******철수형. 치킨 사먹게 2만원만..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hqs

From Twitter

******레알 개털ㅋㅋㅋㅋ 미용실 한번 가기 힘드네
****** 쌤 10분 동안 나갔다 오신데~~ 아 존좋...쉬는시간이다...
****** 그냥 주무세요.
******우리학교 교생쌤 진짜 존ㄴ아 잫생겼네.. 키 187이라고하는데 얼굴이 주먹만하고,, ㅎ ㅏ
****** 오.. 진짜? 서울은 지금 완전 꾸리꾸리한뎅... 나도 더쿠 보고싶다 아련
******참치라면 사똬
****** 별자리운세 데이트도 생각한 만큼 풀리지 않고 직장이나 가정에서도 당신의 생각과 의지와는 정반대로 움직 일것입니다.그렇다고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복채는 운세글을 RT!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mun__chun

From Twitter

******♡ 도경수 ✧ do kyungsoo — exo ♡
****** 오늘 다녀오지요!!! 주그면 안 된다... 눈물
****** 예삐 언니😄😄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
******멜림..........;ㅅ;...나니고레
****** 언니 힘내여...
******귀여워 😂😂😂
****** 큽....몰폰은 언제나 떨리는 것....아 잌조 보고싶어요... 뜬금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hqs

From Twitter

******오늘도 멍뭉은 일을 하네....
****** 계속 기침 하더니ㅠ
****** 부산 날씨 죽인다...오랜만에 해 짱짱해☉ 언니 보고싶다... 상사병
****** 엉엉엉 ㅠㅠㅠ 바뀌지는 않았지만 변화하고 있다는게 큰의미인거같아요ㅠㅠ
****** 아니이~~
****** 거짓말 또 불러달라고 부탁하면 불러줄거자나요 착하고 기여운 란쥬님....
****** 제가 다 자랑스럽네요 ㅠㅠㅠㅠㅠ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hqs

From Twitter

****** 안할거에여!!!! 팽
****** 또 불러주세요... 납치할거야..
****** ...름님 파들파들
******나씨가 제일 이해안됨;
****** 야 너이거하냐?
****** 시킨사람 흐뭇
****** 그 반응 모조..! 그애님이 불러주신댜눈곤가아! ?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Lilo_EXO

From Twitter

****** 헉 언니도 휴학하게?ㅠㅠㅠㅠ나 빨리 휴학해서 돈 벌고 여행다니고싶어퓨ㅠㅠㅠㅠ와따시,,,오늘도 다시 자버리는 바람애,,,학교 안간다능,,,ㅎㅎ
****** 앜ㅋㅋㅋㅋ잘해써 잘해써
******서울가요대상 팬덤스쿨상 투표 안내 투표기간은 2017년 1월 15일까지, 약 1년 동안 진행됩니다 투표는 구글플레이에서 '팬덤스쿨' 어플을 설치하셔서 하실 수 있으며, 1일 10회까지 가능합니다 #EXO
******아유 울애깅 기여웤ㅋㅋㅋㅋㅋㅋ
******휴학해서 학교애들 상황을 잘 모르겟지만ㅎ 투표들은 다들 안 한듯^^
****** 넵 학교 왔어요 ! 악 더쿠님 체고 💓 고마워요 더쿠님도 예쁜 하루 !!!! 💕💕💕
******나도 배켜니 경뚜 보고시퍼!!!!!!!!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GLITTER_EXO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오늘이기대된다 마지막회..ㅎㅎ 헐멋져 나는어제그냥잠들었는디👍👍👍👍
****** 끼야앜!!
****** 너도 좋은 하루 보내!! 나도 학교갈 준비한다ㅜㅠ끄흡..😭 오늘날씨 넘나 꾸리항것
****** 흰눈이 기쁨되는 나알~~~~ 해탈
****** 현실은 지옥철..출근...왜 때문!?
******EXO 사랑하자!♥ #자동
****** 아니 설마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888_want

From Twitter

****** 힘들어 누가업어줬으면좋게쓰ㅏ
****** 사실 나도....ㅎㅎ
****** 30분남았다ㅋㅋㅋㅋㅋㅋ
****** 크으 역시 새나라으ㅣ 어린이
****** 그분이 누구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엽달지
****** 홈플임
****** 시럿. 자랑할 거야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bombom_exo_

From Twitter

****** 내가더
****** 언니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더쿠는 학교다...😭😭😭
****** 나배고파....
****** 자랑 사절!! ✋✋
******스벅 갈 수 있겠어
****** 넌 오줌도 가리는애가 왜 사리분별을 못해ㅠ
****** 호호호 선물 받아찌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cliche_exo

From Twitter

****** 지금돈치킨
****** 출근길의 그애가 이걸 보고 눈을 떴읍니다
****** 하얀 님 학교이신가요?!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
****** 닥치고빨리와
****** 크으 체고다
****** 에릭남이랑 결혼하고싶다
******괜찬타괜찬타 내일용돈받으니까,,,살아있어야된다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baekee_exo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와서영상보자
****** 판타스틱 듀오 쏘 오빠들이랑 듀오오오오오오오오노
******그래 3당체제 그나마 넘 좋구ㅠ
****** 뭐가 내일녹화야?? 궁금쓰
****** 올때메로나😆
****** 걸어갈꺼야 아무도말리지마
****** 내일 녹화래... 새벽까지 같이 있고... 하지만 멜림픽 깔끔하게 포기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888_want

From Twitter

****** 택시잡아ㅋㅋㅋㅋㅌㅋㅋㅋㅋ
****** 근데 비가 부슬부슬 내려써여. 오래 나가면 우산 챙기진 마시궁 잠깐이면 혹시 머르니..
******갱장히 졸리다
******누나 보고싶다..
******판듀...멜림...ㅋㅋ가고싶다..도전해보까?ㅠㅠ
****** 괜찮아 난 중간층 아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고하게 하류계층이짘ㅋㅋㅋㅋㅋㅋㅋ
****** 글엇탐 안 쓰는 것으루...!!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doong_exo

From Twitter

****** 엥?
****** 미쳤냐ㅋㅋㄱㅋㄱㄱㄱㅋㅋㅋ지금 집나옴,,
****** 짜증난다ㅠㅠㅠㅠㅠㅠㅠ
****** 나지금 자살개삘이야 존나
****** 3교시한지니까그전까지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큽ㅠㅠㅠ 제정신이 아니여써ㅠㅠ
******판듀ㅠㅠ일벌레는가지모태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l040856

From Twitter

****** 렌즈끼신 모습은 못봤지만.... 안경도 이쁘신듯...🙈🙈
****** 15살 오리라구합니다
****** 모자 모 하러 써여. 않이야 쓰지매
******운동왔당 벌써 집가고싶음ㅎ
****** 지금한자고다음미적분임
******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도랏
****** 모쟈두 쓰고 싶지만 그건 참아봅니댜...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uckinglayxing

From Twitter

******집가고싶다아아아아ㅏ😭😭😭
****** 그치!! 헤헤...☺️
******집 보내죠
******일상이덕질에방해야....
****** 나지금존나아무생각도없다
****** 미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보니...절레절레....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goods_exo

From Twitter

******#EXO #엑소 #exok #exom #exol #엑소굿즈 #엑소앨범 #엑소포토카드 #으르렁 #늑미 #마마 #네이쳐 #포스터 #아이비 #굿즈 엑소굿즈대처분합니다 사진참조해주세요 #자동트윗
****** 똥꼬짓 하려면 이만한 커플이 없지❤
****** 이스리 오늘 하루도 파이팅💘 같이 힘내요!!!!
****** 오오 좋은 생긱이에여..
******배아픈게일상입니다
******아 또시작이다
****** 우와아아아아아ㅏ 제가 너무 늦었쬬... 안녕하세요!! 14 훈올수니 수경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hero4you4

From Twitter

******아이고.....
****** 헿... ㅂ1ㅂ1는 썬크림만 바르고 나갈 것임ㅁ1댜... 마슷크와 한 몸이 되어버릴 것,,,
****** 녱!!!
****** 앗앀ㅋㅋ 할니니도 존나 개충격이얐는뎈ㅋㅋ 늙체닠ㅋㅋㅋ
****** 흡.....ㅠㅠ니니한테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 헐. 나도 눈 안 했눈데
****** 쿠쿸 넘나 긴것...! 넘 감동받아쏘ㅠㅠㅠㅠㅠㅠ우리지쨔 데스티니!!! 어케 앞뒤로 앉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생각해도 신기!! 쨋튼 다음에 만나게 되며뉴 더 치나게 지내자♥ 사랑해💕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2X0

From Twitter

****** AWESOME님 안녕하세요!PB&DVD도착했습니다. 굉장히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ㅅㄴㄹ당 필리버스터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 ㄱㅁㅅ 몇 분 할까? 1시간 넘길 수 있을까?
****** 윤슬밈이 다잘해서 그럿쵸 윤슬님은 그림도 이뿌구 얼굴도 이쁘구 ㅠㅠ 도대체 몬난 구석을 찾을래야 찾을 수가 없어요 마이 융슬밈 ㅠㅠ 하트 백만개 ㅠㅠ
****** 안야ㅜㅜㅜㅜㅜ이모티콘보내준거 오래전일이라서 기억 못 할줄 아라따 ,,, 근데 이렇게 쨘하고 말해주니까 넘 감동ㅜㅜㅜㅜㅜㅜ내가 뿌찌 만나서 맛있는거 많이 사죠야지
****** 전 이미 학교! 몽이 오늘 하루도 잘 보내자💘💘💘
******앤씨티 일곱번쩨걈각은 새로운도젼같은 노래라면 윋아욷유는 스엠노래...
******아름다운 사람 눈을 둘 곳이 없다. 바라볼 수도 없고 그렇다고 아니 바라볼 수도 없고 그저 눈이 부시기만 한 사람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ringtailed

From Twitter

****** 나는 그래서 영화 끝나고 뽑거나 나중에 뽑앙
****** 부산 9시 등교.....큽......언니도 오늘 좋은 하루💘
****** 웅웅💖
****** 흐에.. 이제봤다ㅠㅠ 마쟈 맨투맨 너무 이뻐ㅠㅠㅠ
****** 응응😀 멘션자쥬하자아 😝
****** 말 편하게하셔도 되여오!
****** 무리하지말규.. 학교에서 졸리면 쟈..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euRo

From Twitter

******아니 왜 술에 쩐 사람처럼 써졌냐 ㅎ
****** 히ㅣ히 기다리구있을테니까 달려와야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래쪄 부러옹
****** 그쵸? ㅋㅋㅋㅋㅋ 두근두근합니다
******지금일어났어,,,,,,,,,.,
****** 기분 두둥실ㅜㅜㅜㅜㅜㅜ존구ㅣ얌ㅜㅜㅜㅜㅜㅜㅜ나도 그ㄱ기분알아 공주가 나한테 멘션보낼줄때 기분이라고해야할까,,,? 찡긋 하트
****** 그치 흥미진진하지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euRo

From Twitter

****** 아니야아.............
****** 벌써부터 감동하면 앙ㄴ대 ,,, ㅎㅅㅎ 그리구 나 오늘 수업 하나도 안해서 스트레스 받을 일 업당~~~~! 공주도 스트레스 받지말고 즐겁게 학교 잘갔다와욤💓
****** 어라 없어져써 잘못 봤나 바
****** 내눈 일안함니다.. 피자화보집으로 봐벌인것 ͡╥ ͜ʖ ͡╥ ㅋ
****** 근데 난 지금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다이어트 불가..
****** 오오.. 계옮했구낭,,! 내가 바로 찾아갈껭! 거기서도 친하게 지내~'♡'
****** 이거 떴어!!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katie19_14

From Twitter

****** 네 언ㄴ니 시험끝나면 카톡할께~♡
****** 죠아💕 나도 선멘 더 자주 할께❗
****** 빨리 시험끝나는 날 왔으면ㅜㅜㅜㅜㅜㅜ
******i miss exo ㅠㅠㅠ
****** 아나 팔로워 목ㄱ록에 더민주 왜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듀 가고싶다
******RCY 2014 봄 책자 엑소 출연 운미포 2000원 서너권 있으니 마니마니 사세요 ㅅ/ #엑소 #EXO #RCY #RCY엑소 #엑소RCY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bbhchen

From Twitter

****** 넴!!!!!! 뎀으루멜주세여ㅓㅓㅓ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어머님...얼른 사올게요...해야할거같앜ㅋㅋㅋㅋㅋㅋ케미 시어머님...거...언니 미안하지만 내가 사랑한다고 좀 해도될깤ㅋㅋㅋㅋㅋㅋ
******자고 일어났더니 대박
****** 에고ㅠ
******우리 에쬬 오빠들 아침은 먹었나요... 끼니 거르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오빠들😢
****** 엇 뭐라고 불러여?
****** <- 사담 쩐댕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EXO_Gilbert

From Twitter

******개졸려 학겨가기싱ㅎ다
****** 평생 다이어트 하기 싫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맨날 먹고싶어 ㅠㅠ
****** 공부도힘들구실기도힘들구.....ㅠㅠㅠㅠㅠ뭔가고딩되니까 대입도막 현실적으로다가온다그래야ㄷ되나?ㅜㅜ
******자고 일어나니 세상이 조금이나마 좋아진거같다. 이래서 투표해야해요
****** 노잼
****** 언니신데 먼저 편하게 해주세요!
****** 마자ㅜㅠㅠㅠㅠㅠㅠ우리 넘 멓당.....담에 꼭 만나자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tt8js9

From Twitter

****** 넹 반가오요👋👋
******진짜 오늘은 멍때리고 있으먼서도 웃음나는 날이야 ㅠㅠㅠㅠㅠㅜ 강남 갑... 40퍼 넘은것도 진짜 기록적인데 을에서 나오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
****** 헐 죠앙 언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가 보냐준 이모티콘 잘 쓰구 이쏘ㅠㅠㅠㅠㅠㅠ그것만 해도 감사한데 마싯는거 라닛...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얘 소통 고자래
******아침인데 커피 한잔쯤은 먹어야 하지 아노겠습니가...
******나 내일 3시30분이면 학교에 있어야 되는데..학교 행사 있는데..신청이라도 해야지 될일 없음
******으아아아아아아앙ㄹ 뉴스 보고 진짜 꿈인줄 알았는데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Lux_exo

From Twitter

******아 안돼 내일 학교 행사 있는데..나 연주해야 되는데..
******다 죽여버린다
******아맞아 피지화보집 언제나와?...
******판듀 가고싶은데ㅠㅠ
******아이스아메리카노
******술때문에 몸이 피공하디만 술은 젛은 것이다 ?
****** 아 안됩니다ㅠㅠ 진짜 식은땀나서 혼났습니다ㅠㅠㅠㅠ 여튼 빡구 마망님 오늘도 기운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Rroha515

From Twitter

****** 16 세훈수니 올수니 서녜입니당 반가워요✋✋
****** 훈백님 먼저 말 편히해주세시면!! 저두 ㄴ말편히 하겠습니다😁😁
****** 조아 트위터 계정은,., 주섬
****** 해치진않겠쯤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떻게 쓴 글자 중 반이 오타냐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에 살빼~!~!~
****** ;;;;;;웨 튕겨 튕기지먀,,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jjongmong114

From Twitter

******시닙생 찬녀릐랑 배켠 선배로 보규싶다ㅏ #rt
****** 헐..대박ㅋㅋ
******라너누너무재고프자
******멜림포기......☆☆ 아침부터 우울하군
******아눈너무아파 찟어질거가타아ㅏ아아아
****** ㅋㅋㅋㅋㅋㅋ 뭔데. 잘 잤어?
******아 지각하게따 하고 생각했는데 평소랑 똑같은 시간에 전철 기다리고있음 ㅋ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KillerK_exo

From Twitter

****** 문볼캡/김상임/1개/남색/4월14일
******폭풍같던 밤이 지나가고 무사히 아침이 왔습니다ㅠㅠ 마망님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Kim Jongdae 김종대 ult ~ EXO
******배 고ㅍ 파
******백쿠 쿠쿠이말똥이 재판매 안하나여ㅠㅠㅠ 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배가 거프다 ; ; ; ;
******나뭐할라그랬을까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tomtom_exo

From Twitter

****** ㅎㅎ 울 반에 비투비 조아하는 애 이써
******행복한하루보내~♡
******기대된다 앞으로의 4년
******아미친 배아프다
****** 왜케 애기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다녀오겠스빈당.. 오늘 아부지 여행가셔서 집에 혼자있는다요!!!! 신남 신남 새벽내내 덕질하구 내일 학교갈때 죽어서가야짐
******애기들 구하느라 일상생활 불가..ㅠ0ㅠ 3시간 자고 회사출근 준비중 눈.눈 용왕님 임금님들 👉🏻디엠 부탁드립니다😭 #엑소인형 #콜미첸첸 #콜미됴됴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고마워용♥︎ .
****** 사랑입니다 슈퍼주니어 . 💙💙💙😭😭💙💙🔥🔥 오빠 려오기 내 이름 슈록입니다 .. 너무 너무 너무 사랑해요 😢 고마워요 오빠 💖사랑해 려옥씨
******판듀 못 가... 핟원...
****** 오모나 제가여?? 저는 조신하고~ 또 참하고~ 얌전하고~ 그런데~~~~
****** 공부한거니
******ㅋㅋㅋ
******새해 "눝" 많이받으세요♥ RT <놀면된다 눝>SK텔레콤과 함께하는 EXO패키지 목도리,싸인,털모자 이벤트! 영상 속 EXO가 절할때 하는 말은? "새해 O 많이 받으세요" 정답과 함께 RT하시면 EXO선물박스를 50분께!"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그림자까지 모찌모찌해
******나 왜 출근 해??
****** 아 이렇게 길게 써줘서 진짜 고맙고 예뿐라큥이 맘에라 더더더 좋다 진짜 끝나자마자 달려온다 내가!!!💓
****** 네! 입금하시고 폼 남겨주시면 됩니다><.
******눈이 안 떠진다,,학교 진자 ㅁ야 학교 외 살아,,
****** 14백올수니 오궁이에요😀 말 편하게하셔도되요😊
****** 선팔 감사합ㄹ니다!! 열다섯 세훈올수니에오 친하게 지내유😀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열흐응ㄹ흘흘 ㅜㅜㅜㅜㅜㅜㅜㅜㅜ흘ㅠㅠㅠㅠ하필 셤기간..😥잉 병원밥 마니묵구씩씩하게 나아라ㅠㅠㅠㅠㅠ아프게따진짜ㅠㅠ😭😭병원밥도엄청일찍나오자낰ㅋㅋ휴ㅠㅠ
****** 대박 다 잘생기고 춤도 잘추고 멋졌어요!!
****** 학교다 ㅠㅠ
******스브스님하 니 진짜 괜찮나?
****** 헉 나 완전 감동 한거 아는고냐,,,완전 반했다ㅏ!진짜 진짜 고맙구! 뭔가 신기하다 그냥 역시 신기하구 동네도 스트레스 받지 말구 오늘 학교 잘갔다 오구,,,,
****** 넵 알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앗 죄송혀요 지금 봤네여....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굿모닝 백현이 🌞
****** 하트 좋아?ㅎㅎ
******내 사랑이 널 지킬 테니 오직 서로를 향해있는 운명을 주고 받아 엇갈릴 수 밖에 없는 그 만큼 더 사랑했음을 난 알아 Baby, Don`t Cry 인어의 눈물 - EXO
****** 네! 나저미 500원은 배송시 동봉하여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100이가 명문대생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10맘이 100맘한테 10이 영수과외 부탁하고 10은 100이 신경쓰이는데 그게 담배 엄마한테 불까봐 무서운 거라고 생각하고 과외를 시작하게 되는데.... 아이씨 이거 언제 떡 찔수 이써여??? 언제 꾸금돼?ㅠㅠ
****** 총대님! EXOset 2개 살려고 그러는ㄴ데 등기비포함 가격이 26500원이네요! 저희 지역에 기업은행 창구가 없을뿐더러 중학생이라 평일에 4시 전까지 창구 이용하는건 무리라..그냥 27000원 입금해드려야겠죠?😂
******엑소 써니텐 포카 판매합니다 찬열 2장 각 운미포 3000원입니다 미개봉이고 상태 매우 조아요조아요 #엑소 #EXO #찬열 #디오 #써니텐 #써니텐엑소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중국어로 노래하고싶어서....☆ 꺄 이렇게 덕후인게 들통나나요~~😁😂
****** 좋아💕
******헝 배고프다
****** 파이팅!
******아니학교는 또왤케춥져????
******판듀공방어디서신청하는거임?ㅠㅠㅠ
******걸걸 비마럽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어제 많이자서 그룬가 오늘 많이 못잤는데 개운해
******그 이후로 엘베에서 10이랑 엄마가 있는데 마주치거나 하면 10이가 사색이 되어서 손을 벌벌 떨고ㅋㅋㅋ 그래서 볙희옵빠 100은 10엄마 앞에선 그냥 인사만 하고 10이 혼자 있을때만 얌마 교복입고 담배 피워도 되냐 하면서 딱콩 알밤 놓고 그러다
******아진심 졸려
****** 긍까
******너는 너이기 때문에 특별하다 특별함에는 어떤 자격도 필요없으며 너라는 이유만으로 충분하단다 #EXO #엑소사랑하자 #WeAreOne
****** ㅋㅋㅋㅋㅋㅋ웅
****** 우리 왜이렇게 오랜만?.? 연락좀해 국밥아 계정 찾아감><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수업시간임,,ㅠ ㅠ아 학교 망행라
****** 오늘은 기분 좋게 웃으며 시작하길 바랍니다.
******복도식 말고 엘베 두 집당 하나씩으로 된 구조의 아파튼데 비상구쪽에서 담배냄새가 나는거야. 아빠 퇴근시간은 아닌데. 볙희 이노무 지지배 내가 담배 여기서 피우지 말랬ㅈ! 이놈! 하고 빽 소리지르고 보니 옆집 고딩이 10이가 죄송함다 이러고 튐ㅋㅋㅋ
****** 별자리운세 너무 정직함이 오히려 손해를 볼수 있습니다.세상을 살면서 정직함과 성실함도 필요로 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오히려 더 많을수 있습니다. 복채는 운세글을 RT!
****** 이거 머에여??
******춤 추면서 버스 탈 각
****** 넘 부러운것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그런가봐! 나 맨날 헛소리 하고이써...ㅎㅎ
******오늘은 진짜 좋은 아침
****** 됴굔스 아름답지만 하냥님뻡뻐가 더 조은데여 저는 홈5녀라서.....
****** 1. 신중하지 않으면 꽤나 창피를 당할지도 몰라. 2. ...방 좀 청소하지 그래? 3. 일찍 자. 잠이 부족해서 건강이 나빠지고 있으니까.
******아침으로 치킨먹고왔다 넘 행복한것
****** 안녕하세요 15 살오리라구합니다😊
******EXO사랑하자!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오늘 함께하는 별은 「토성」이에요. 다만 저물고 있습니다. 불만거리가 생길지도 몰라요. 토성이 무거운 별이라곤 하지만, 그것에 짓눌리지 않도록 과묵히 버티는게 좋겠어요.
****** ♥,♠,♣,◆의 7이 모두 한장씩 나왔습니다.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당신의 인생에 있어 중요한 라이벌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이 라이벌은 분명 당신을 한층 더 성장시켜줄 것입니다.
****** 오늘 너의 '운명'은 "불안 불안 위태 위태.. 예민하게, 그리고 침착하게 움직여."
****** 흐잇ㅜㅜ 난 금요일에 마치면 3시20분,,히힛,,,,,,,,,
****** 짠 음식을 피해. 심장도 약한 주제에. 물 좀 많이 마셔.
****** 나는 유아교육과ㅎㅎㅎㅎ
******아 판듀 나 왜 학교?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별점
****** 운명
****** 동전
****** 체크
****** 예언
******여소야대 진짜 수업시간에 배운게 현실로...우와...
****** 복채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아으 너무졸린대 왜 주말아니지?
******RT감사합니다♥ 샵 홍보를 위해 RT 100번당 미니도무송 5*5 도안을 제작해드립니다♥▽♥ 첨부사진은 스케치이며, 본 이벤트와 관련이 없는 스케치입니다. 곧 판매대에 올릴 EXO 팬아트 도안이에요 ~_~
****** 그래두... ㅠㅜ 뽑을때마다 줄서고... 넘 오래걸려....
****** 40분안에 도착도 못하고 해도 과제와 막차가....
******하 아침부터 핵빡침 태연이 괴롭히지 말라고ㅜㅜㅜㅜ #Respect_Taeyeon
****** 으앗 그러쿤 다음 기회에,,,
******먼 데서 바람 불어와 풍경 소리 들리면 보고 싶은 내 마음이 찾아간 줄 알아라 #ㅈㅌ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
****** 헉! 난 못봤다..ㅠ 아쉽네요...!! 꼭 보고싶었는데..
****** 팔로우 했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
****** 그러치그러치!!!
******처음으로 EXO오빠들 보고싶다😘😘
****** 어차피 나 집가서 과제해야대😂😂
****** 오오옷!!!먹어봐야지~ㅋㅋㅋㅌㅋ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나정말 밤샜어.. 밤샜다구ㅜ..
****** 그래두 신청해봐,,,
****** 안녕하세요 15비글즈올수닙니다 💘
******n년전 배켜니 내가마니좋아하는날드류ㅠㅠ
******트위터 바꼈어.. 마음 옆에 뎀이 생겼네
******세벡세벡세벡세벡
******여소야대ㅋㅋㅋㅋㅋㅋ사이다~!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아침부터 택시를 탔는데 아저씨가 길을....... 오늘 첫시작이 별로군
****** 개인정 인지도높은아이돌나온다그랫으니까 당연히오겠지 안오면 케이팝글자떼라
******오늘이 저날이구나ㅜㅜㅜㅜㅜ끙끙
****** 아녀하새욤 16 켠면올순 혜유밈니당
****** 진짜 꼭가자,,,,, 2년은 다메요
******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학교가기귀찬ㄹ다고..
****** 그래서 제가 사랑합니댜...♡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16백현올수니 백지에요!
****** 내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개빨라진짜 우리5월달에꼭보러가자ㅠㅠㅠㅠㅠㅠㅠ
****** 경산인데 대구는 아니고 대구 옆이야
****** 저희집빅구리옷입혀주고싶어서참여해요A! 큰애기들옷은 구하기힘든데 나눔이라닛...! 너무 감사드려용😄 꼭 당첨되서 우리 빅굴입혀주고싶네오>.<❤ 이벤트 감사합니당😍😍
****** ㅎㅏ 미친거같다 저거본게 엇그제 같은데
******어제 공부 하나도 안했지... 엉엉...
****** 하..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1년됨 낄낄
******도배제송해요.. 너무 자괴감듬
******공부좀해 똥멍청아 우ㅐ사냐고 공부하면 미래에 도움되는거앟자나 멍청아
****** 구랭
****** 앗 제가 넘 피곤해서 잠들어버린..ㅠㅠ 말 편하게 해도 될까요?!
******오늘 공부안하면 자살해
****** 나는 일단 서울까지 4시간,,, 벌써부터 탈락이야 ˃̣̣̥᷄⌓˂̣̣̥᷅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맨날 모마나 하고앉아잇고 핵똥멑청이
******웨살까? 공부도안하명서
******이제 트위터 들어유지 말아여겟다
******모두 다 내게 물어와 내가 변한 것 같대 심장에 네가 박혀버린 듯 세상이 온통 너인데 exo
****** 해해해 뜨뜨님 담엔 뜨뜨님이랑 고기머꼬시퍼여ㅠ_ㅠ♡
****** 나도..실습끝나면 2시인데 빵이 또 한가득이라
******오늘 종인이화관쓴날이엇구나 내눈으로 저걸봣다니 저기 간건 최고잘한일ㅠㅠㅠㅠㅠ민석이꽃꽂은것두보고 백현이 분홍니트에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푸들이랑 내사랑 흑덮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오구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쭈쭈 내새끼 인니오세여~
******엑소 K 빼빼로 할 때 카드?판매합니다 걍 카드인데... 이것도 설명 불가 ㅎ 원하시면 사진 보여드려요 9장에 운미포 1500원 갑시다 메인트윗 2000원은 못본걸로 해주세요 ^♡^ #엑소 #EXO #빼빼로 #엑소빼빼로 #롯데빼빼로
******근데 무소속의원들 복당하고 하면 다시 뒤집히기는 하게따
****** 사실 다 정리하려했는데...ㅎ...처음부터 말이안되는거였어요
******아ㅏㅏㅏ 밤샜다ㅏㅏ
******계옮하면서 닉변도 가치해야하나 아 난 이 닉이 조은뎅
******하ㅏㅏㅅ핫핫핫ㄹ 앤쿨 나처럼 너를 사랑하진 않을거야~~ 그 옆에 그 사람 너랑 어울리지않아 내가 너를 잘 알잖아 야 그만좀해~ 으으 머리속에서 안떠나..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와 가고싶다
****** 와새벽백현시...안자용...?'ㅅ'
****** 그동안 모하신거세요ㅜㅜㅜㅜㅜㅜㅜ
****** 네네ㅜㅜ😭😍
******이십분 안에 백자 쓰고 씻고십다..... 세시부터 졸다가 아홉시에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 are one ♡EXO 사랑하자♡
******헉 대박 꿈에 오늘은 세훈이 나왔어

EXO 엑소 하루 학교 언니 판듀 운미포 편하게 방문감사합니다 찬열 동안

From Twitter

****** 으앗 ㅠㅠㅠㅠㅠ꼬부님 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툿툿님 잘지내셨나유ㅠㅠㅠㅠㅠㅠ
****** 헉..
******아 뱌고파
******#엑소인형 #교환 #곰인이 #됴코 저곰인이 님됴코 뎀 주세요☺ 확실한 인증하고 거래해요~
****** 나도 끼어쥬세여....//9ㅅ9
****** 초멘나사이 ,, 90번째 움짤좀받을수있을까요 😂😂
******언놈이 누나더러 화장빨이래?쌩얼도 죽이거든?
******거의 12시간 잔거같다
****** 그래서요? 얘들은 언제 사랑에 빠져 뼈와 살이 불타는 밤을 보내게 되나요
******어제 술 먹인 그애 어딨냐. 죽여
****** 응응 말 편하게해!
******AEEEEE!! GROWL! 으 르렁! #pontokpop10 #exo
****** 요르요르!!! 안자고 늦게까지 뭐해써!!
****** 레드벨벳...?
******언더더씨
******대박이다 대박진짜진짜진짜
******공약 허술한 ㄱㅂㄱ이 이뻐서 뽑은게 아니야 ㅠㅠ 우리동네 물로 보고 도지삽니다를 보낸 ㅅㄴㄹ당이 싫어서 그런거지 ㅠㅠ 존나 공약도 거지같이 뽑아놓고 필요한거 속시원한거 하나 없고. 이러니 대놓고 여당반대하는 야당소리 듣지. 잘하나 두고보자고 뽑은거야.
****** 안녕하세요..이제야 보다니 제 정신이 참.. 죄송합니다...하하 17 종대올수니 첸스라고 해요! 언니신데 말편하게하시고 저도 편하게 첸스라고 불러주세요!🍑🍑
******ㅠㅠ.. 촬영해서 당연 안할 줄 알았는데 지난번에 븨씨알 찍은 멤버지 참.. 많이 가서 백현이 많이 응원 해주새오 흑흑흑
******누나 그러다,..나 훅 가는 수가 있다?
******상암에서 밤새본 적도 있는데 ... 뭐 ... 집에 못가면 밤 샐게요 😂😂 사녹 들어갈 수만 있다면 ㅋㅋㅋㅋㅋ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멘탈의쌍둥이
******ㅁㅊ장이씽너뮤잘생겼어
******결국 날이 밝았군...ㅋㅋㅋ... 왜 잠이 안오지 무슨일이야.. 하건가서 졸리지 말아주세요 ...ㅜㅜ...ㅠㅠ 오늘부터 또 열심히 살아야대..ㅜㅜ..ㅜㅜ
******EXO-K가 초대 가수로 무대에 올라 꽃미남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주었는데요~
****** ㅋㅋㅋㅋㅋ 존나 너나 나나...
****** 헉 고마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자
****** 꺄>_<♡ 나두나둥>.
******스케치 흑흑흑 젤재미업더 ..
******트친들 나이랑 닉을 자주 까먹어서 나이/최애/닉or이름 좀 보내주세요ㅠㅠ 보낸사람은 안보내두 됨!! #ㅈㅌ
****** 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내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둥기둥기~ 언니랑 같이 살아야지^0^
******엑소 코오롱 스포츠 레이 타오 미개봉 등신대 판매합니다 레이는 운미포 4000원 타오는 운미포 2000원이에요 #엑소 #EXO #코오롱 #KOLON #코오롱등신대 #엑소등신대
****** 방문감사합니다💞
****** 아이고 민석이 너무 예뿌네요ㅠㅠ 방문감사합니다😍
****** 신경써주셔서 감사하고 방문도 너무 감사합니다💗
****** 와 방문감사합니다😍
****** 방문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