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0:06 ALL

******국카스텐때매..요즘 죽겠슴다...좋아죽어
******"난 저 무너지는 건물이고 넌 수없이 부딪히다 죽어버린 낡은 비명 / 가득 채워지는 잦고 또 바쁜 앵글속의 피사체는 그저 숨이 붙어있는 그대로 편집이 되어버렸지" - 국카스텐 #bot
******으어ㅏ아ㅓㅏ 오랜만에 국카스텐 노래듣는데 심장떨리게 좋다....음악대장도 좋지만 완전체인 국카스텐이 제일좋아...
******허억헊ㅎ허어어어쒸발 궁캌ㅋㅅ슽ㅋ텐국카스텐국카스텐 디짐
******와 전주가 겁나 특이하고 익숙하다 했더니 국카스텐이넹 헿
******다음 외출 때는 진짜 노래방 다녀올 것이다... 가서 넬 국카스텐 노래 불러벌여
****** 트윗 첨인데 여기물어보면 답을들을수있으려나요? 국카스텐1집은 이제 살수없나요?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eung__1

From Twitter

******☆계정이동했습니다☆ FRAME__2 국카스텐>던파=자캐 정도로 발언해요!
****** 국카스텐 원래 좋아하긴 했는데요.. 이건 너무 멋지지 말입니다. ㅠㅠ 혼자 나와도 그렇게 좋다니... 이제 제 안의 김연우와 동급이라고요! 김연우 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등장때부터 다 티가 나부렀어욬ㅋㅋㅋㅋㅋ 그 보이스 그 음색 대놓고 하현후옄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저 라젠카 듣고 반해버렸어요 국카스텐 노래는 몇 개 모르는데 찾아보게 될 정도..
******4.2 현카 국카스텐 하현우 '목마르세요? 라며 물도나눠주공 ㅋ 긔요미닷
******하현우가 너무 좋다~~~💜💜💜 국카스텐 최고~👍👍👍😁
******국카스텐도 이런 게임 있으면 좋겠다. 몇 번 플레이 하면 전반적인 국카스텐의 역사 멤버들 흑역사 주요 공연 이런 거 다 꿰고 있을 수 있는 게임. 책이랑 디비디로 연표 쫙 뜨고 전공연 디비디로 편하게 볼 수 있고...
****** 디어 마이 보스, 한국 행 비행기 티켓이랑 국카스텐 공연 티켓 좀 플리즈...Yes I still love Yankees but there is a band I can't compare to anything else...

******지금 복면가왕 음악대장이 국카스텐 하현우라는 말이 나오던ㄷㅔ 예...그렇다면 내 다음 덕질은 국카스텐이 되겠군요
******이제... 국카스텐 어서 말을 해 들어야디😎 아 근데 박정현님 목소리 넘넘넘🙈🙊 조아서👉👈 계속 듣고 싶당😍 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노래가 막 머릿속에 맴돈다... 넌ㄴ넌넌너너너넌넌넌 저무너지는 회색ㄱㅓㄴ물이고~~~~ 그대의 모션은 더러~~~워~~~ 꼬리가 목을 조이고~~ 노래도 한 곡이 아니고 여러곡이 막..
******국카스텐 노래중에 서양신화 인물 이름 제목으로 지은 곡들 너무너무 좋아
******오늘의 영업일기 내가 하도 국카스텐 쩐다고 얘기하고 다니니까 회사원 1인이 오늘 음대노래를 다 들어봤다고 하길래 사실 전 국텐 노래를 더 좋아해요ㅎ 하니까 옆에서 나혼자랑 거울을 들으시는 소리가 이어폰 사이로 새어나왔따^~^
******★계정이동했습니다★ FRAME__2 국카스텐>던파=자캐 정도로 발언해요!
******아아 국카스텐 모닝 사랑합니다 뜬금포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eung__1

From Twitter

******~계정이동했습니다~ FRAME__2 국카스텐>던파=자캐 정도로 발언해요!
******오 맞아 복면가왕 국카스텐 개쩔었음 가서 들어야짐
******국카스텐 건방진 애들이네 참
******국카스텐 노래를 듣고 있으면서도 국카스텐 노래에 목마르다 귀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
******국카스텐도 라이브무대 들어봤는데. 이젠 엠맥도 들어보고싶다
******미친 국카스텐 노래 존나좋넹
******국카스텐 나침반 가사는 볼 수 없나여??ㅠㅠㅜ

******솔직히 국카스텐 노래는 기뱅이 베이스 소리가 좋아서 들어
******님들 국카스텐을..파주..십... 좀
****** 맞아요😢 국카스텐이편곡한것, 만든것 모두가 명곡같습니다... ㅠㅠ
******ㅁ아 저 밑에 쿠매님 얼굴 그리고 국카스텐은 불법 안해요. 국카스텐은 그래요 그 대사 넣으면 존나 간지날 ????
****** ㅎ ㅈㅋㄴㄹ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카스텐 자작곡들 너무 조아서 미침니다 몽타주 하아 ,..............대장님 진짜 너무 귀여워 모션 하나하나가 귀여우 ㅓ죽는다나짅짜
****** 국카스텐보고싶당
******국카스텐 끄적끄적...으잉 힘들어 왜 그리고 있는거람 기뱅이가 맘에 들게 그려진거 같습니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eung__1

From Twitter

******낼 기상 새벽4시. 5시 기차타야하는데.. 나는 여전히 국카스텐 유튜브 보기중.. 이러지 말자 라고 생각하지만 어느새 또 다른 영상 보고 므흣해 하는 나! 이런! 김치보다 더무서운 중독성 가진 국카스텐 완전체! 하..미쳐.
******여러분 국카스텐 해야를 들으면 초반 하현우의 판소리하는듯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로바이페퍼스 국카스텐 존에 입성하다,,,
******크으 국카스텐 진짜 노래쩔엇
******내가볼때 국카스텐노래는 하현우밖에못불러 도전했다가 완전히 새될거같아 조만간 노래방가서 생목으로 불러봐야지
******근데 17일을 끝으로 현실 덕질 빠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카스텐도 더 보고싶고 칵스는 매달봤지만 그러니까 계속 봐야되고;ㅅ; 솔루션스 늦은 입덕에 오오오는 왜 진작안감..?
******국카스텐...너무 좋다고ㅠㅠ 진짜 아 진짜...너무 좋아...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eung__1

From Twitter

******국카스텐 갤러리도 즐겨찾기로 찍어놨다...콘서트 영상도 졸라 많이 찾아봤다...국카스텐...인생 밴드...
******국ㅋㅏ스텐 ㅎㅏ현우님 노래 너모 잘하신다 진심 아 너무조앜
******국카스텐 하현우 목소리봐
******칵스/라앤타의 박선빈, 보인키의 김영재, 모노톤즈의 하선형, 전양반의 장쌍놈, 오오오의 김학겸, 국카스텐의 김기범, 쏜애플의 심재현과 셀카를 찍어 베이스 드래곤볼을 모으고 싶다.
******국카스텐이 너무 좋다. 아니, 원래부터 좋았지만 지금 더 좋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하여가 부른 시점에서 게임 끝났던 걸지도?
******국카스텐ㅋㅋㅋㅋㅋㅋ
****** 헙 쿠매 크러쉬! 국카스텐은 불법 안 합니다 단호 이거 너무 멋있지 않나요ㅠㅠㅠ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jellyfish910

From Twitter

******국카스텐은 워낙 실력이 출중하여 대중적인 노래를 부르면 대박이 난다. 하지만 그들의 노래는 인디씬중에서도 난해하기 그지 없는데 특히 노래가사가 난해하다. 그 가사는 모두 하현우 보컬 이 쓴다...
****** 앓다 죽어도 여한이 없을 국카스텐👍👍👍
******로바페 국카스텐 공연 없으면 없는겨
******국카스텐은 라이브로 봐라...... 구럼 연주가 B급이니 그런 개소리 쏙 들어간다 아마 그 날 이불발차기 할 듯
******아 빨리 국카스텐 보고싶다.... 얼마나 잘생겼을지 짐작도 안감
******국카스텐
******국카스텐입덕합니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jellyfish910

From Twitter

******국카스텐 파우스트 캘리그라피! 파우스트 저화질이라 다시 작업하면서 써본 건데... 엽서엔 안 들어갈 거지만 아까워서 편집해 봤어요 '-'a 베르테르도 그렇고 파우스트도 그렇고 괴테 작품엔 권총 단골인 듯.
******음악대장 국카스텐이었어?
******국카스텐 너무 조아........ 하아 원래 락 인디 이쪽 별로 언조아하ㅛ는데....
******오늘은투표하는날 투표해도 실감이 안나는 의미없는 투표 국카스텐 111111111111111111111표 화이팅!!!!!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 덕질의 힘은 대단해따!! 이렇게 된더 국카스텐 화학에 쓰이는 그리스어 수사 가사로 노래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아 국카스텐 48727년전부터 팬이였는데 요즘 티켓팅하기 너무힘드네!!!!부심부심
******내가 국카스텐을 첨 접한 건 어서 말을 해 광고에서였는데ㅋㅋㅋ 이때 나도 하현우 여자인 줄 앎.... 밴드 영상을 보고서야 남자인 걸 깨달았어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jellyfish910

From Twitter

******근데 국카스텐은 왜 국카스텐일까
****** 국카스텐이라며 ㄷㄷㄷㄷ 대박 ㄷㄷㄷㄷㄷ
****** 국카스텐 채고채고ㅠㅠㅠ
****** 지금 영상 찾아보고 있었는데 익숙한 목소리라고 생각했더니 국카스텐이였군여 ㅋㅋ
****** 복면가왕서 나오는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
******국카스텐 노래 참 잘 부른다...
****** 안녕하세요. 국카스텐 휀입니다!^^ 인터뷰를 통해서 탄생 비화를 접할 수 있었는데요. 규호님께서 멤버들을 처음 만났을때 실력이 형편 없었다고 하셨는데, 어떤 이유에서 무슨 생각을 가지고 밴드를 계속 하셨는지 무척 궁금해요.~^^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jellyfish910

From Twitter

******약 2주 전만 해도 난 그게 봄비로 끝일 줄 알았지.. 국카스텐의 최고 존엄 곡인 붉은 밭 같은 감동이 여기서 이렇게 튀어나올 줄은 정말.. 무서운 사람이야..
******일어난지 꽤 됐지만 여러분 굿모닝 국모닝 녹모닝!! 오눌도 힘찬 덕질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국카스텐 최고!!!!!!!!!!!!!!! 녹남님 최고!!!!!!!!!!!!
******콘서트 갈만한건 넬 국카스텐 장기하
******국카스텐하현우,음악대장 팬분없나욘...
****** 완전완전 팬이 되었어요 . 요즘 국카스텐 노래로 살아요!!! 멋지고 이쁜 팬으로 같이 할께요~ 열성 팬 한명 추가요~~~^^
******사랑해....국카스텐...
******국카스텐 정말 사랑해...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jellyfish910

From Twitter

******국카스텐 변신 뮤비 좋은데 무서워
******본진이 국카스텐이랑 복면가왕인듯..인생 망..
******세상에 이 새벽에 #국카스텐 #하현우 가 너무 좋아서 휴면계정을 풀고 팔로잉을..ㅋㅋㅋ 스팸라디오를 듣고있는데 목소리가 녹아든다 녹아녹아..아 오빠....으헣ㅎ엉엉
****** 흐에에 국카스텐 노래 느므 좋아여!!! 으아아ㅏ 이제야 알다니 ㅜㅜㅜㅜ 으어어ㅓ
****** 다는 못듣겠음..아 밤새는김에 함 다 들어볼까나 ㅎㅎㅎ 나 봄비 말고는 사실 잘 모르는데 국카스텐 노래가 좋은건 알엉 찡긋
****** 국카스텐.. 라디오 들어...^^
******죤나 국카스텐 움짤 계정 만들어야할 삘임...큨큐ㅠㅠ큐ㅠㅋㅋㅋ 개 많음..ㅋㅋ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Kim_Vv01d

From Twitter

****** ㅋㅋㅋ그렇군요...! 국카스텐 이름 들어본적 있어요 00 거기 보컬이었구나... 숨길 의지 없이 노래ㅋㅋㅋㅋㅋ 후후 들어봐야겠네요ㅋㅋㅋ 이사람 노래부르는것도 그렇구 선곡한것들도 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이라 좋았거든요!
****** ㅋㅌㅋㅋㅌㅌ ㅋㅌㅋㅌㅋㅌㅋ그사람은.,.국카스텐의 보컬입니다.,.! 소근 들어보시면 진짜 숨길의지없이 노래햇구나 하는걸.,알게되실거예요
******국카스텐 보컬 최고...목소리 얼굴 잔망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여
******국카스텐 노래 너무 좋아여
******국카스텐 하현우님께 마음도 뺏기고 영상 본다고 시간도 뺏기고 너무 좋다
******아ㅏㅏ 국카스텐 콘 넘 가고싶당
****** 국카스텐 매니큐어도..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ajin163

From Twitter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여가는 내가 국카스텐이다 하고 말하네
******스팸 라디오도 안올라오고.. 하.. 국카스텐..모하는지..알수없으니 답답하네.. 잘 지내시나요 님들? 국카스텐 하현우, 김기범,이정길,전규호님 잘 지내시나요?
******음악대장->하현우->국카스텐♡♡
******그간 열에 들떠 너무 들이대기만 한 느낌. 살짝 뒤로 물러나 관찰하는 편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 편이 더 친해지기 쉬울 수도 있어. 안녕하세요 국카스텐의 음악들, 제대로 친해져봅시다.
****** 4. 노래는 인디+재즈풍에 미침... 선우정아랑 야야, 그리고 국카스텐 최고 좋아함. 마찬가지로 가사가 무거운 동시에 시적인 노래를 좋아한다. 야야가 정말 최고. >내가 있네 내가 아닌 분명 내가 있었네< 이 가사 정말 좋아
******국카스텐은 뭔가 하현우가 이론적으로 엄청난걸 상상하면 전규호가 그걸 불가능해 보였는데 실현해내는 느낌
******Lr에게 교저시없는 국카스텐은 한낱 국가스텐이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ajin163

From Twitter

******그나저나나 음악수행평가로 좋아하는 음악인 보고서 제출해서 내는거여서 음악대장님이신 ㅎㅎ님 속하신 국카스텐 조사하고있었ㅅ는데 음악쌤이 보시더니 '국카스텐 좋아해? 나도 좋아해 노래 잘불러'라고 하섰다..,,,ㅎㅎㅎ네 맞아여 ㅎㅎ님께서 노래꽤나하시져
****** 국카스텐모두들건강하세요특히현우씨건강챙기세요홧팅
******국카스텐 노래 들으며 걷기운동 최고^^ 국카스텐 음악 덕분에 다욧 쉽게 됩니다~~
******국카스텐 존나좋다!!!! 와장창
******ㅋㅋㅋㅋ유튜브 댓글에 복면가왕땜에 국카스텐 2년 빠돌이 한거에 부심생긴다는 댓글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카냐 나는 7년 빠순인데,,,,,
******근데 아까 일하는데 ㅋㅋ 누가 틀어놓은 노래가 하여가는 하여가인데 서태지 곡이 아니고 목소리가 누가 들어도 하현우길래 “아 국카스텐이 서태지 커버했나?” 싶어서 찾아보니 복면가왕이었넼ㅋㅋ 아이고 제가 티비를 안봐서
******국카스텐 콘섵해져어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erialist_Hee

From Twitter

******아 국카스텐 fantastic baby 최고다
****** 국카스텐이라던데...콘서트 진짜 가고싶다~ 무대매너가 아주~!!! 현장에 있었음 난 미쳤을 듯 ㅋㅋ
****** 국카스텐급ㅋㅋㅋㅋㅋ
******아학학 국카스텐 최고
******국카스텐..슈가맨 좀 나와주면. 안될까요... 완전체로..나오면..대~~~박! 현우쒸는 말도 좀..마니하고 정길씨는..하하하 하고 기범씨는 잘 생긴 얼굴. 규호씨도 오랜만에 얼굴보여주고 국카스텐 음악도 듣고
******완전체 국카스텐..보고싶다. 하현우를 음악대장으로 보는것도 너무 즐거운 일이지만.. 얼짱 열정 베이스기범씨 다발머리 드러머 이정길씨 기타의 전규호씨. 최강동안 귀여운 보컬 하현우씨 사랑합니다
******국카스텐 스크래치 노래 너무 좋다 가사도 좋고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gkst1219

From Twitter

******하..국카스텐은 보고싶고.. 볼수있는 방법은 없고.. 나가수2 다시 보기중.. 완전체 국카스텐..보기좋고 노래는 말하면 입 아프고.. 나는가수더2 6 회부터 정주행!!!!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여가 듣는데..이거 국카스텐 보컬 아닌가..??
******처음처럼 욕심없이 최선다해 있는그대로 성실그대로 치유해주시고 감동주시고 힘을주시고 국카스텐 내가 정녕 그 토록 꿈을 향해 노력햇나 반성하게
****** 국카스텐이여?!?!?!?!
******난 먹는 밥이 맛없을땐 꼭 대정령 영상이나 국카스텐 노래 들어야 밥이 들어가서 혼자 밥먹는게 편한데
******요즘 국카스텐 팬들 계정 팔로잉 엄청했다. 탐라가 모조리 국텐얘기일 때도 간혹 있다. 이젠 로맨틱펀치 팬들을 팔로잉 해야겠다.
******국카스텐 이야기를 하자면, 개인적인 생각인데, 하현우의 보컬은 S급, 밴드의 연주는 A급 , 곡은 B+ 라고 생각한다. 좋은 제작자나, 자본을 만나 음악에 많은 투자를 한다면 정말 엄청난 밴드가 될텐데...인디밴드로만 활동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밴드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gkst1127

From Twitter

******어차피 보컬로만 알려지는 것도 아니고 보컬로 인정받음과 동시에 국카스텐의 음악을 접할 계기를 주는 거니까.. 어차피 취향타는 음악이라 모두가 좋아하기를 바라진 않지만 그래도 인정은 받겠지..참 대단하다 이걸 정말 순수 실력으로 해내버렸네..될 사람이야
******음악대장 노래를 오늘 들어봤는데, 국카스텐의 하현우가 딱 생각나던데... 무엇보다도 저정도 부를수 있는 사람이 한국에 몇안되는데, 복면은 별로 중요하지 않은듯. 암튼 듣자마자 저거 국카스텐 인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동네 음악대장 노래를 듣다보니 내 멜론 재생리스트에 국카스텐 노래로 가득참
******사람들이 하여가 대박 하현우 대박...갓현우 국카스텐 쵝오...라고 하도 그래서 하여가 들었는데...난 그냥 쏘쏘; 기대를 너무 했나봄;;한번 듣고...더 듣지 않게 됨;
******아 맞아. 그래서 등판에 뭐 하지. 국카스텐? 하대장? 음악대장?
******국카스텐 노래들으니까 신난당
****** 리쨩 국카스텐 노래 두어곡만 추천해주세요😊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yojae85

From Twitter

******미쳤다 계속 머릿속에 하현..음악대장님 목소리가 들리네 오늘 점심엔 국카스텐 노래들어야지
******하현우 팝시다 ㅠㅠ 국카스텐 최고 ㅜㅜ
******하여가 진짜 대놓고 국카스텐 하현우라고 광고하네
******국카스텐에 치이고 싶으시다구요 영상을 장전한다
****** 푸레님 심심하면 국카스텐 노래 들어볼래용
******국카스텐 2집 순서 개쩌는듯 ㄷㄷㄷ 변씬!!! 둠칙둠칙 타올라라 둠칙 하다가 나나나...나나나나......항해여~~~ 아련 하게 끝남 ㄷㄷㄷ 진짜 2집 끝나면 되게 아련하고 슬픈 기분 든다 뭐야 이 앨범
****** 쿠매님!~~국카스텐 굿즈는 어디서 구할수있을까요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eulgi100619

From Twitter

****** 모닝 국카스텐!
****** 1. 국카스텐 Gavial 게이비얼 최애곡은 싱크홀! 사실 붉은밭, 꼬리, 변신 etc 모든 노래를 좋아한다 게이비얼 가사는 특히 국카스텐스럽구 후반부 변주 최고 좋아함
******이러다 나가수까지 역주행할 기세...언니 떨어지고 안봤는데 국카스텐이었군orz;;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하현우 국카스텐 - 나 혼자, 원곡
******13. 그리고 현재.. 의 가장 애정도 높은 최애 국카스텐 하현우.. 탐라의 사람들이 거의 유일하게 공감할 만한..ㅋ...ㅋㅋ... 첫영접=입덕이었는데 그때 정말 괴물같다는 인상을 받았다. 파우스트 기절할뻔
****** 국카스텐 하현우씨 노래 진짜 잘불러서 놀라는 중이에여
****** 부럽습니다. 사실 어머니께서 나가수때 국카스텐에 호감을 보이셨지만 제가 365일 중 363일은 국카스텐 앨범만 집안이 떠나가라 틀어놓고 살아서 이젠 지긋지긋해 하시더군요 ㅠㅠ 국카스텐으로 논문 쓸거냐면서 화내시다가 이젠 좀 포기하신듯;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ky12239

From Twitter

****** 음악대장님 하여가 국카스텐 버전 듣고 싶어요... 어차피 다 아는데 그냥 세션도 국카스텐 맴버로 하면 안될까... 막 아쉬워요
****** 저는 저때 한국에 잠깐 놀러갔다가 친구가 끌고가서 우연찮게 더컴 단공을 보게 되었던 건데 사실 그땐 큰 감흥이 없었어요. 그 뒤로 돌아온 뒤 한국 땅을 못밟아봐서 자연스럽게 국카스텐 올못현이 되었습니다 ㅋㅋㅋ큐ㅠㅠㅠㅠ
****** 한참 후에 국카스텐 공연 영상을 보다가 하현우가 나침반을 부르는 걸 듣고 국카스텐 노래 중에 저런 게 있던가? 했는데 나도 아마 들었을 더컴 시절 노래였다는 걸 알고 경악했다. 왜 기억이 안나는거냐 내 뇌 일해라...
****** 당시의 나를 위해 조금만 변명하자면, 더 컴은 내 취향이 아니었다. 하현우도 지금과는 전혀 다른 창법을 가지고 있었고, 무엇보다 음악이...그냥 내 취향이 아니었다. 국카스텐으로 돌아왔을 때 난 비로소 열광할 수 있었다.
******흐 국카스텐 최고다
******국카스텐 thㅏ랑행요 으엉얼헣어어러른으응아ㅏ아랑아아
******국카스텐이나.. 쏜애플이나..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kmg1595

From Twitter

****** 저는 무려 8년을 프랑스에서 ㅋㅋ 전공은 미술인데 어찌어찌 통번역사가 되버린... 그래서 국카스텐처럼 현실과 타협하지 않은 예술가들 보면서 대리만족을~
******국카스텐개신나게빨았지
****** 국카스텐 하현우인거 맞는거 같아요
****** 국카스텐...노래...거울듣고...고추를 가라앉혀야합니다
******그들에게 좋은 음악이란 하현우:국카스텐 음악 저는 전규호님 말에 공감하지 말입니다 내가 들어서 좋으면 그게 좋은 음악인거지요 그런거지요
****** ㅠㅋㅌ ㅋㅌ ㄴㅋㅌㅋㅋㅌ아ㅏ티비봅면ㄴㅊ서 트윗하느라죄성햇습ㅁ니다ㅏㄹ맞아요 국카스텐ㄴ!
******아진짜..내일부터 국카스텐 노래 안듣고..공부할래..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ye_red

From Twitter

******하현...가 아니라 복면가왕 음악대장의 하여가를 그야말로 하루종일 반복해서 듣는 중. 국카스텐 보컬의 음색은 좋아하지만 음악 자체가 내 취향이 아니라 많이 접하질 못했는데 취향의 다른 가수 노래를 불러주니까 너무 좋다ㅠㅠ 라젠카 음원도 풀어줬으면ㅠㅠ
******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국카스텐 앞으로 더더욱 좋은일만 생기고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진심입니당! 분명 잘될거예요.!!!국카스텐이니까요!! 음..너무 뜬금없죠ㅋㅋㅋ죄송합니다아
******국카스텐 이제 제발 멜론탑으로 가버렷!! 뜰 때가 한참 되었소
******우리 동네 음악대장 노래 들은다음에 국카스텐 거울 들었는데 이거 빼박 하현우
******국카스텐 3집 나올때까지.. 1인 시위라도 해볼까나... 국카스텐만의 맛깔진 3집 내놔라~~~~~!!!!! 3집 듣고싶다!!!!!
******국카스텐 소속사 사장님~~~!!!! 제발 좀..국카스텐 3집좀... 소식이라도..언제쯤 대충.. 언제쯤 이라고...ㅜㅜ 아..진짜 .. 진짜 국카스텐만의 음악! 듣고싶다요. 거울.붉은밭 같은...국카스텐만의 냄새.맛 이나는!!!!!! 3집!!!!
******아진짜 음악대장 넘좋아 국카스텐으로 나가수나올때부터 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진짜쩔어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erialist_Hee

From Twitter

****** 식비는 어쩔수가없네.. 그래도 잘먹고잘살자! 복면가왕 재방보는대 가왕 음악대장 하여가 부를땐 그냥 국카스텐보컬이네! ㅋㅋ 이제 숨길생각도없구나 ㅋ
****** 아무리봐도 국카스텐 확정 각이죠??
******내적슬램하게 국카스텐 틀어주새요..
******대장이 용케도 하여가 음원을 허락해줬구나 싶다가도 상대가 하현우였으니 가능했겠다 싶음. 그도 그럴게 마왕이 엄청 아꼈으니까. 고스트 스테이션 들을때도 맨날 국카스텐 얘기 했었지.
******오늘 퇴근하는 길에 듣는 음악은 국카스텐의 오이디푸스.
****** 7. 국카스텐-하현우 제일 좋아함. 나는 국텐 노래 들으면 머릿속이 막 이케 우와아아앙 하면서 쟈근 그림이나 스토리가 딱 그려지고 진짜 최고야 가사도 너뮤어무좋아해
******국카스텐은 뭐고 하현우는 누구죠? 저는 한국음악안들어서.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yojae85

From Twitter

******오늘 애들이 음앋대장 찬양해서 넘 흐뭇한 나머지 통곡을 했다. 국카스텐에 하현우 닏이라고 개쩔지 않냐고 소리치고 엉엉대다가 학교에서의 하루가 끝났다. 오늘의ㅣ 일기 ㄷ끝!!
******약국에서 국카스텐 노래 나온다
******오아시스 이후로 락페도 처음 갈듯 국카스텐 너무 좋다 주륵주륵
******예전에 대학다닐 때 동기가 국카스텐 엄청 영업했는데 몇 곡 들어보고 내스탈 아니라고 안들었는데....왜 때문에 지금은 괜찮은 거 같지 음악대장 콩깍지인갘ㅋㅋㅋ그니까 과거의 나를 겁나 까야지 막귀냔
******국카스텐이래 울뻔했다
******국카스텐 왜 앨범 안내냐 나 빨리 자개얹은 기타 듣고싶다
****** 언니 나 국카스텐 맨날들음... 너래 왤케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신 진짜 짱신남 리듬타면서듣는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yojae85

From Twitter

******으어 세상에 국카스텐!!!!!! 국카스테엔!!!!!!! 으아아아ㅏ아!!!!!!!!
******#하현우 #하여가 #국카스텐 검색어 장악👍
****** 쿠매님께도 말씀드리고싶었던거기도하지만, 국카스텐 오라버님들께도 전해주세여. 전기 조심하시라구.. 특히 앰프 끄고 켤때, 기타 앰프선 빼고 낄때도. 마이크도.., 아니그냥 콘센트에꽃힌 모든 전기제품 조심하세여.!! 진챠아찔해요ㅠㅠ
******국카스텐 스크래치 노래 들으셈 존나좋음
******국카스텐은 쟁쟁했던 나가수 시즌2 라인업 속에서도 가왕전까지 살아남은 진짜 실력으론 국내에서 인정받은 저력의 밴드인데 아이돌레기 새끼들 음악같잖은거 하면서 마치 지네들이 잘났다는듯이 고자세나오는거보면 팍씨 ㅋㅋ
******국카스텐도 실검 올라왔다아! ㅋㅋ 정말 많이 사랑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국카스텐이 실시간 검색어에 뜨다니....처음 거울로 접한게 몇년 전인데...ㅋㅋㅋㅋ아 계속 흥했으면 좋겠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lyggg0201

From Twitter

******요즘 복면가왕의 음악대장땜에 시끄럽다. 누가봐도 국카스텐 하현우로 밖에 보이지 않네... 하현우의 진가를 보려면 국카스텐 1집을 들어보시라~~ 아이돌밴드에 막말했다고 그에게 뭐라 할 수 없음을 알수 있다!!!
****** 크으bb 그게 항상 제가 국카스텐과 하현우씨에게 감탄하는 점입니다ㅜㅜㅜㅠ 괜히 엄살부리는 것 같기도 하고 ? 그게 밉지가 않아서 너무 좋아요..!
******MBC 복면가왕의 최초 6승 우승자 '우리동네 음악대장' 이 국카스텐의 리드보컬 하현우 라는 건 다 아시지 않습니까? ㅋㅋ
******오랜만에 국카스텐 좋다
****** 헉 그럼 그거가져가세요 국카스텐 ?? 아아니 아니면 그 그거 쉽고 유니크하고 좋은....보컬성별이랑 키보드 유무에 따라서 다를 것 같지만 쉽고 좋은 노래는 kula shaker-hush 갤럭ㅅㅣ익스프ㄹㅔ스-개구쟁이 추천드립ㅂ니다
******국카스텐 아직도 복면가왕 하나보네 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만 해먹고 김연우처럼 창 하나 뽑고 내려오길.. 대체 그걸 누가 이기라는 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재범?
******하현우가 우스꽝스러운 프로에 우스꽝스러운 가면을 쓰고 노래를 할 때마다 동물원안에서 잘 길들여진 맹수의 멋진 곡예를 보는 것 같아 좀 슬프다. 기타를 메고 직접 만든 노래를 부르는 국카스텐에서의 그가 보고 싶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kcj5807

From Twitter

******..딸의 덕질에 대처하는 우리 아빠는 영어로 빠덜 님의 자세. "국카스텐 밥먹다가 국 뒤집어쓰는 소리하지마" 래....4/1 만우절에 스팸라에서 그리보이가 국이나 퍼머거!!했던거 생각난다.. 중증
****** 국카스텐 공연도 좋은데 방송에서도 현우씨와 국카스텐 멤버들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참 좋겠어요. 초등학생 4학년 딸도 저와 함께 팬이 되었어요.^^ 항상 응원할께요.^^ 국카스텐 영원히 빛나길 바래요.
******국카스텐 좋아ㅜㅜㅜㅜ 여혐 병크로 가신 ㅆㅍ덕분에 내가 어디가서 좋아한다고 말하는 몇 안되는 가수가 되었다.
****** 음악대장이 하여가를 선택한 의미= 하 하현우가 여 여기서 가 가왕을 계속 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 같아요.^^ 초등학교4학년 딸도 저와 함께 하현우씨, 국카스텐 팬 됐어요. 항상 응원할께요. 항상 건강 챙기세요^^
******난 진짜 확신하는데 국카스텐이 지금보다 1%라도 더 내취향에 가까웠으면 난 정말 국텐에 뼈 묻었을거라는거...... 하현우 진짜 개씹핵존잘인...... 세상에서 자기가 노래 제일 잘한다고 입 털만함...
******국카스텐은 린킨 파크 스타일로 작업 한번 해 주면 좋겠다. 하현우의 또박또박 날카로운 딕션을 이렇게 이벤트로만 듣기엔 너무 아깝다. 더 스피디하고 파워풀한 곡을 아주아주아주 많이 듣고 싶음 ㅠㅠ
****** 전순간 글잘못 읽어서 국가스뎅들 훗 그마이 국카스텐 도발하더니 그날 라됴가 마지막이군 으로 ㅋㅋㅋ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song_luv_jhope

From Twitter

******집에 세 그룹의 락앨범이 있는데 오아시스, u2,국카스텐..
******아 국카스텐 최고당ㅎㅎ
******한국에서 친구가 국카스텐안녕바다 등 덕질용품들 다 보내줘서 한국 방향으로 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껄껄껄
****** ㅋㅋㅌ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 그그그럼 복면가왕 노래말고도 나가수 노래도 들어보고 국카스텐 앨범 곡들도 추천 이백번할ㄹ게 허어거허ㅓㄱ
****** 히히 그쵸 국카스텐 얼굴마담 우주미남이랍니다..**
******하도 음악대장 음악대장들 하길래 오늘 첨 봤더니 한번듣고 국카스텐인지 알겠더라. ㅋㅋㅋ
****** 호오..좋은 노래있나여? 국카스텐을 모라요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lzBOpnMndd2aLL

From Twitter

****** 국카스텐 하현우...................일거에요 아마 백퍼임 아니 구십구프로
******음악대장 하여가 듣는데 장난아니네ㅋㅋㅋㅋㅋ 아니 이제 대놓고 국카스텐 특유의 하으으으 하는 창법도 튀어나오네 조만간 기타랑 이펙터도 들고 나올듯
******오늘밤 하현우에 꽂힌 김에 나가수 때 국카스텐 음원도 죄다 다운받아서 들어 봤는데, 이쪽은 감동이 적다. 뭐지?
******국카스텐 전엔 스케치북인가 거기서 본 기억은 있는데 대단하다
******인디중에서는 국카스텐을 제일 좋아하는데 노래 듣다 보면 뭔가 텐션이 업되는 기분이랄지~... 원래 좋아하던 다른 밴드도 있었는데 병크가 크게 터져서 그만 ㅋㅋㅋ 물론 비에이피를 짱짱 최고로 좋아하지만 =▽= 그 외에 좋아하는 장르는 힙합 정도..?
******내가 국카스텐 때매 트위터를 하다닝 ㅎ 어서말을해! 친구차에서 입벌리고 들었...><
******음악대장의 무대를 듣다보면 감동으로 울컥할 때가 많은데 그게 순수하게 하현우의 노래실력 하나 때문인지, 익숙한 명곡과 하현우의 엄청난 가창력의 시너지 때문인지 문득 궁금하다. 눈 감고 노래 듣다보니 국카스텐 콘서트에서 확인해보고 싶단 생각이 든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Da_drugs

From Twitter

****** 6. 저번에 ㅎㅈ누나 보러 갔다가 봤어요!! 인사를 할까말까 하다가 왠지 나 현실트밍아웃 하는 거 같아서 말았네요... 나중에 국카스텐 콘서트 가게되면 그땐 인사할게여!
******나중에 국카스텐 노래 목떡으로 쓰고싶다
******암턴 갈수록 국카스텐 너무 좋아지는 거 같다 중증이다 주글거 같다 아이럽우유..
****** ㅠㅠㅠㅠㅠㅜㅠㅠㅠ국카스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엉엉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전 싸이 지금 들어가서 어디서찾지 보는데 오늘싸이클럽 총틀어 새글이 국카스텐클럽 뿐이네요? 허?
******하현우 하여가 부른거 약간 국카스텐 노래삘난다
****** 와 반가워요😊 같이 국카스텐 덕질합시당\ ㅠ.ㅜ /♡♥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johnnatired

From Twitter

****** 국카스텐! 아버지가 많이 들으시는데
******나도 국카스텐 파고싶다...근데..고2야..
****** 그치 ^^ ^^^^국카스텐 입덕합니다 아무도날말릴수없다
******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기다리겠습니다^^!!!!!!!!!!!!! 국카스텐 노래들 다 몽환포텐터지네요 존좋!!!!!!!!!!^^!!!!!!
******음악대장 국카스텐이죠? 암만 들어도 국카스텐
****** 국카스텐 음악색깔 너무 특이하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계최고다...........내가....오늘 음악대장 노래 링크 올ㄹ린건...정말정말 잘한 일이라고 생각함...몽타주 진짜좋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 님 님 님 국카스텐 노래 다 ㅈ호은데얻덕하죠 하현우를떠나서 국카스텐너무, , .;;;좋네요;; ; ;;;;;;닥치고 파야겠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mangnak5270

From Twitter

******아인생존나살맛나네!!!!!!!!!!!!!!!!!!! 국카스텐!!!!!!!!!!!!
****** ㅠㅠㅠㅠㅠㅠ 티켓팅 화이팅 응원합니닼ㅋㅋ큐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국카스텐 공홈에 가시면 스팸라디오라고 국텐 멤버들이 1-2주에 한번씩 업로드 해주는 라디오 있어요! ㅋㅋ 그것도 꿀잼이니 나중에 들어보셔요 ㅋㅋㅋ
****** 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복면가왕 보고 매력 쩐다 싶었는데 국카스텐 노래 자체들도 너무 취향이에요!!!!!!!! 막 피가 끓어오르는 기분!!!!
******국카스텐 오이디푸스..하... 나는 이 곡을 거울과 붉은밭 과 더불어 1000번은 들었다. 진짜 좋다. 지금까지 국카스텐 음악을 몰랐고. 못들었는게..한심하다. 진심 꼭 들어보세요. 그럼 저처럼. 어느순간 일상이 된답니다.
****** 거의 국카스텐의 하현우다 라는 설이 우세하더라구요...
******아 엄만 여태까지 국카스텐 덕질하면서 나한테만 머라그래 쉬ㅣ이펄 . . ~
******국카스텐........에.....치일....것......같스빈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yojae85

From Twitter

******머야 음악대장이 국카스텐 보컬 맞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목소리가 그 국카스텐 보컬같기도 한데 샤우팅할떜ㅋㅋㅋ
****** 국카스텐 보컬 ㅎㅎ씨 읍읍읍
******국카스텐...3집 내주세여.. 3집... 기존의 음악을 국카스텐의 분위기로 편곡해주는것도 너무 좋지만.. 더불어 3집까지..내주면.. 황홀할듯..3집...
******왜국카스텐은 전효성팬카페처럼 공식팬카페가 아니냐면서 어떻게하면 공식팬카페 되냐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국카스텐슬로건사고국카스텐팬카페가입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의 기운을 이어 받아! 화이팅!! ㅋㅋ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yojae85

From Twitter

******아모르겠다 국카스텐노래듣고싶어~
****** 예에전에 탑밴드 결선인가에서 국카스텐이 축하공연 했는데 아빠가 지나가다 얼핏 보시고 '쟤가 제일 잘하는데?'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 쟨 참가자 아니라곸ㅋㅋㅋ
******다시보니까 국카스텐맞는거같다 복면가왕
****** 냥냥펀치!!!!! 그때 하현우 이름이 국카스텐인줄 알고 이름이 특이해서 관심을 보였었는데!!!!!!! 왜!!!! 그 때 입덕을 안해서!!!!!빼애애애액!!!!!
******국카스텐 처음 본게 나가수 국텐 딱 하위권 했을 때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그 때는 진짜 노래 1도 관심 없어서 보컬노래만 들었을 땐데 하위권한거 보고 그냥 그저그렇구나 그랬는데 그때의 나야 미쳤니 호구야
******생각난김에 나가수에 나왔던 국카스텐 노래 들어야지.... 안 보던 방송 울 오빠 보겠다고 틀어놓곤 듣고 있다가 제대로 홀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와서 국카스텐 음반도 다 사보자 이러면 뒷북인갘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romunhak

From Twitter

****** 트윗서치하다가 봤는데 국카스텐 덕ㅎ후 + 재수생ㅎ..인데 팔로하고가도될까여
******음.. 음악대장 가면하고 하현우쒸~♡ 얼굴하고.. 닮은것...큰눈이랑..똑같아 보이는.. 나는.....국카스텐 하현우 앓이중.. 3집!!!!!! 내주세요..3집!!!!
****** 언니 저 국카스텐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이젠...음악대장이..어떤 노래로 나를 설레게 할지가 궁금하다.. 이주를 어떻게 기다리지? .. 아..국카스텐..노래듣자..나가수2노래듣자.
******앗싸!!! 음원도 있다!!! 우리 동네 음악대장 a.k.a 국카스텐 하현우 의 <하여가>! 😎 명곡은 영원히.
******와... 하여가를 부르다니...!!! 안방 tv로 하여가가 들려오는데 순간 내 귀를 의심했음. 서태지와아이들 팬이었고, 국카스텐을 좋아하는 나에겐 정말 제대로 직격타. 흐억.... 💕 하현우!!!!!!
******나 국카스텐ㄴ 좋아하는ㄴ데!!!!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yojae85

From Twitter

******머 국카스텐??
******님들 사실 우리학교 물리쌤이랑 국카스텐 하현우랑 똑같이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현우는 가면을 쓰니 진가가 발휘된다. 국카스텐 좋아하긴 했는데, 얼굴을 보면 노래에 집중이 안 돼서 여태 그렇게 잘 하는 줄 몰랐다. 못 생긴 것도 아닌데 뭔가 멍하고 의욕도 기력도 감정도 없는 얼굴ㅎㅎㅎㅎㅎㅎ
******아 락 진짜 존나 해외락만 찔끔찔끔 들었는데...국카스텐...거하게 치여벌임..........................
******음원은 구입해서.. 국카스텐^^ ♡♡♡♡ 들어도 들어도 ...아니 들으면 들을수록..빠져드는 국카스텐 음악
******아니 국카스텐에 치엿는데 엉뚱하게 힙덕을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매우 반갑다 뇨롱뇨롱
******사실 국카스텐 팬 된지 5년밖에 안되어서 국텐팬이라 하기도 겸손해지는데 아 진짜 내 가수 노래좀 들어보세요 개미침;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yojae85

From Twitter

******국카스텐 나 왜 좋아하기 시작했지 진짜 짜증난다 왜 갑자기 좋아했냐ㅋㅋㅋㅋㅋ 나가수 왜 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해주고 싶다
******국카스텐 띵크홀 부와ㅏㅋ
******국카스텐 팬이라서 너무 행복하다......😇
******음악대장이 국카스텐인걸 이미 알고들 있었네
******이제 국카스텐 콘서트 표 구하는 거 엄청 지옥같겠다
******새언니가 '국카스텐 뜨겠네' 하는데 난 순간 어리둥절. 여기서 어떻게 더 뜨지? 싶은 건 팬의 마음인 뿐인 걸까 ㅋ
******오늘 너무 해맑게 나나 집가서 국카스텐 노래 메들리해놓고 들어야지 ^0^하니까 엄마가 매일 듣는 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핸드폰 봄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kastenguck

From Twitter

******진심 그런 기분 듦 막 위인전 같은 데에서 볼 법한 분을 현실에서 보고 듣고 겪고있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시대에 태어나서 정말 영광이다 감사합니다 음악대장도 국카스텐도 모두 다
****** 라인업은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이렇게?
****** 아직 가면 안벗었지만 국카스텐 하현우욤
******국카스텐 공연가세요
****** 네네 예전에 국카스텐 보러 락페 많이 다녔었거든여!!! 야외에서 울림있는 보컬은 처음이었어요.. 신세계👍 공연 하면 꼭 가보세여!!!
******뭔가 오늘 하여가는 그 어느 때 보다 하현우여서 좋아씀 국카스텐 노래 듣는줄
******국카스텐노래는 거울을 제일 좋아함 라이브로 들으세요...라이브가 더 맘에 듬...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giveyou1998

From Twitter

****** 이얘기 나온지 꽤 됐어욬ㅋㅋㅋ라젠카적부터....국카스텐 보컬이니까 국카스텐 노래 들어보세요 바로 아실거같은ㅋㅋㅋㅋ
******하여가 한 소절 듣고 수고하셧구요... 라는 말이 절로 나왓음.. 역시 국카스텐...
******작년 겨울에 국카스텐 라이브 갈걸그랬어
****** 왜 국카스텐이 언더인지... 빨리 좀 올라와야 하는데요 ㅠㅠ
******생각해 보니 국카스텐 처음 봤던거 9년 전이넼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 세월 빠르다...
******22 23 24 25 26 27 6연속 복면가왕 탄생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 !! 최초 신기록 크으 !! 대단하다 서태지와아이들 하여가 #음악대장 #하현우
******22 23 24 25 26 27 6연속 복면가왕 탄생 국카스텐 하현우 !! 최초 신기록 크으 !! 대단하다 서태지와아이들 하여가 12주연속 가왕 !!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hajin163

From Twitter

******국카스텐 입덕하세요 모두들 전 죽읍니다
******국카스텐 같은 게 아니고 그냥 국ㄱ카스텐이어구나......
****** 크으..국카스텐의 모나리자 생각나네요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 역시 전혀 무리없이 6연승 대기록 달성 최소 30대 가왕까지는 가능하다고 본다 이길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투표 정체는 MBC위대한탄생3 우승자 한동근 생소하긴 하다 완성된 목소리인데 더 잘되길 명품 보컬이다
****** 아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그러더라구... 근데 국카스텐인건 어떻게 알았대 신기
******국카스텐 하여가 개쩐다ㅏ...
******내가 좋아할때만해도 나혼자만 알고 있는데다가 노래 들려주면 희한한 노래 듣는다는 소리 많이들었는데, 나가수 나오고 상승세 타면서 잘되는 모습 보니 너무 좋네.. 국카스텐 흥해라 ㅎㅎ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arkaengza

From Twitter

******언니가 잘해줄게 국카스텐만큼은 유일하게 영업하고도 사후관리해주는 가람님
****** 복면가왕을 잘 안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내..... 국카스텐이라는데 맞ㅈ아....?
******오랜만에 국카스텐 노래 찾아들을까
******가면 벗고나면 국카스텐 국민그룹되게따ㅋㅋㅋ 나중에 ETP에서 봅시다ㅋㅋㅋㅋㅋㅋㅋ
******마메님 나랑 국카스텐 파자
******음악대장이 국카스텐의 하현우라는 설이 있던데 사실인가? 난 목소리만 듣고 누군지 알아맞추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하다.
******국카스텐 국가스텐이라하는거 꼭 내이름 한글자 틀리는거같음....예시로 들어주고싶지만...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erialist_Hee

From Twitter

******국카스텐 하현우 는 헬로루키때 첨 보고 충격 먹었는데, 솔직히 너무 압도적인지라 이런 경연에선 그만하겠다는 맘으로 선곡하지 않는 한 아무도 못 이길거라 생각. 내가 가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하현우의 청명한 보컬을 듣고 있자면 너무나도 부러운 마음이..
******이런 저런 제품들을 트친님들 추천으로 구입하고 있는 가운데 ^^;;; 저기 음원은 어디서 구입하시나요? 오늘 좀 여유 있어서 음악 듣고 싶어요. 국카스텐이랄까 국카스텐이랄까 국카스텐이랄까...^^;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카스텐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국카스텐 거울 들어줘 얘들아.. 존나 좋아... 들어쥬ㅓ...
****** 수성 축하드립니다!!! #국카스텐 #하현우 어마어마해서 기가막히고 어이없는 ㅠㅠ넓은곳으로 수출되어야 할 보컬신👍👍 #Hahyunwoo #음악대장 존재해줘서 감사합니다🙇
******음악대장진짜개잘한다 사스가국카스텐........
******복면가왕 ㅋㅋㅋ 너무 국카스텐 목소리 같아서 놀랏내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aone417

From Twitter

******국카스텐의 인기가 함께 올라갔으면...=_=
******어씨 하여가 미쳤다. 국카스텐 최고다.
******복면가왕 음악대장님 오늘 첨봤는데 국카스텐이네 나가수때보다도 더 늘었네 우와아
****** 맞음 다들 농담하잖아 골목대장 내려오는 날은 국카스텐 콘서트 일정 잡히는 날이라고 ㅋㅋ ㅋ ㅋㅋ
******와..진짜.... 복면가왕에서 서태지 노래 부르는걸 드디어 듣다니.... 국카스텐 하현우 진심 대단👍🏻 음악대장 하여가 짱이다 진짜
******예전에 펜타포트였나? 동네마실 모드로 락페 슬슬 다니다가 누가 노래를 너무 잘해서 그 자리에 서서 무대 끝까지 본게 국카스텐 이였는데. 야외 무대에서도 목소리가 안 묻히더라
******아니 국카스텐 맞...는거 같...은데......mirror랑 붉은밭이랑 그거....그목소리..그목...그목소리같은데.....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water_nine

From Twitter

******음악대장 국카스텐이라며 ㅅ
******국카스텐 공연 안본지 너무 오래됐는데ㅠㅠ 복면가왕볼때마다 너무 보고시픔,,,
******와... 지금 국카스텐 하현우가 복면가왕에서 서태지와 아이들의 하여가 부르는데 ㅈ... 무슨 지혼자 랩 보컬 다해먹음... 그 노래 특유의 지르기 창법도 롹스피릿으로 겁나 가볍게 불러버림.. 도대체 저인간의 7연승을 누가 막는단말이냐
******사스가 국카스텐
******내가 한참 인디밴드빠졋을때 듣던게 국카스텐이랑 칵스 고고스타노래 들었는데
****** 복면가왕이요. 국카스텐
******불은밭도 좋고 솔직히 국카스텐 노래는 다 좋음ㅠㅠ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meccahkh

From Twitter

******대박.. 국카스텐 보컬..
******#복면가왕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 이 상황에서 6연승 대기록 못한다는 것은 정말 너무나 말도 안되는 거다 이번에도 엄청난 놀라움 선보이는구나 서태지와 아이들 "하여가" 혼자서 다 완벽하게 소화하다니 그냥 압살 대체 이 사람을 누가 이길수 있겠냐
******여러분 국카스텐노래중에 씽크홀 들어보세요ㅠㅠㅠㅠㅠ제가 젤 좋아하는노래ㅠㅠㅠㅠ
******복면가왕 지금 나오는얘 국카스텐 가튼데
****** 국카스텐 맞나요?
******헠 국카스텐 느낌도나네여
******아 국카스텐 조으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meccahkh

From Twitter

******복면가왕만 보고나면 국카스텐 음악 듣고싶어짐 ㅋㅋㅋㅋㅋㅋㅋ
****** 국카스텐 하현우님이여 속닥
******드뎌..간다..ㅋ 처음가는 국카스텐공연.. 기대기대...5월7일 성주에서 먼저 보고..^^
******여튼 그날 너무 행복했고 추운데 즐거웠고, 국카스텐 알게되서 너무 기뻣고 지금 생각해도 그때의 공기나 온도가 무척 그립다. 아직도 그 지하공연장의 천장이 생각나. 정말 그땐 이렇게 뜰줄은 상상도 못했어.
******2011년 겨울 달빛요정 추모 공연날 타임테이블에 없던 스페셜게스트로 나온게 국카스텐이었고 뒤늦게 알고 홍대 끝에서 끝으로 뛰어갔다. 추워 죽을뻔 했는데 깔깔깔 웃으면서 뛰어감.
******간호사-국카스텐 #자신의_전공을_최애캐가_한다면 ????????
******국카스텐 노래를 누워서 듣고있으면 정말 몸이 붕 떠오르는 느낌이든다. 그 느낌이 너무 좋아 저녁마다 침대에 박혀있게된다 변명아님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meccahkh

From Twitter

****** ㅋㅋㅋ 문구 내용 뭔지 여쭤봐도 되나용 저도 반지에 국카스텐 새기는거까지는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이번달 너무 텅장이라 담달 생각중입니다...ㅋㅋ
******"아무것도 모르고서 바보처럼 다가오다 입이 걸린 얘야 움직이고 움직여도 내 손에서 너는 절대 벗어날 순 없어 영원히 저길 봐 네가 온 세상들을 더 이상 바다가 아냐" - 국카스텐 <미늘> #bot
******아나 내일 아침일찍일어나서 서울 나들이갈랬는데....하... 인생... 국카스텐으로 점철된 내 하루여....
****** 야호 안녕하세요! 국카스텐 좋아하시는 분은 항상 반갑습니다 *''*!! 다른 트윗도 많아서 부끄럽네요 mm* 같이 국카스텐 얘기해요!
******사실 첨엔 음악대장 노래만 주구장창들었었는데, 하현우 목소리에 목마른 나는 나는가수다를 듣게되었고 나가수는 국카스텐이었고, 그렇게 국카스텐 노래를 사랑하게되었다고한다... 국카스텐 더럽 ♥️ . I 국카스텐 U
******내가 좋아하는 예민한 표정의 개구리 #국카스텐 #하현우
****** 쿠매님~ 혹시 국카스텐 응원수건 슬로건 따로 구매할수 없나요옹~~?? 단공때만 판매 하나요...??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_Judymeyer

From Twitter

****** 근데 부르는노래가 발라드 아니면 국카스텐꺼라....ㅎㅎ.... 애들이 국카스텐을 너무 좋아해서 최대한 발라드로라도 타협했어요 걔네 가사가 고딩 축제때 부르기엔....//-//
******국카스텐- 도둑 들어조세요...
****** 헤헤 저야말루 선팔 감사해용💕국카스텐 짱짱👍👍👍> 0
****** 왓!!! 맞팔 멘션감사합니다💕 국카스텐 체고👍👍!!!!!!!!!
****** 안녕하세요 단..?님!! 선팔해주셔서 맞팔하구 가요!!! 국카스텐 우주최고!!!!
******그-으대 나를 두고 떠나가지 말아- 토-요일은 뱀이 좋아♬ 아무 말 국카스텐 2집 3번 트랙 '뱀' 뱀 쓰는 거 꾸불꾸불 넘나 재밌는 것!
******그으래도 하루종일 국카스텐 노래만 들었더니좋다 흐흐흐흐흐훟. 깨운해... 이제 쓰레기버려야지...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arkaengza

From Twitter

****** 초면에 죄송합니다만, 국카스텐이 맞을거예요.
******갓갓 국카스텐을..
****** 국카스텐 붉은밭
******국카스텐 나혼자는 레전드 무대야, 레전드!
******제 음악 취향은 간단해요. BPM높은거. 남자의 BPM128!!!!!! 그래서그런지 일렉트로니카도 좋아하고 락도 많이 듣는 편이고요 애니 오프닝도 그래서 많이 들어요 국카스텐 좋아하고 EGOIST supercell좋아하고...하앍 이름없는괴물 하앍
******한 2050년쯤에 십대 애들은 국카스텐 노래 들으면서 "와 이거 막 나왔을때 십대들은 무슨 기분이었을까" 하지 않을까나
******세부장르취향은 아마 그런지 펑크 하드락 인데 사실 뭐 크게 가리진않고 그냥 좋은노래가 좋음ㅎㅅㅎ... 국내 밴드는 잘 몰랐지만 고스를 들으면서 일부 접하게 되었다 장기하랑 국카스텐이랑 다 고스 들으면서 알게되었던것같음...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arkaengza

From Twitter

******원래 데이터베이스 정리벽이 있어서 집요하게 분류하는데, 외장하드 국카스텐 폴더 안의 하위 폴더들이 정말 정교해지고 있다.... 사진과 영상과 음원과 기타. 다시 그 하위 분류.. 하위의 하위 분류
****** 라플레시아 첨 듣고 놀라서 첫 멘션합니다. 60.70.80.90년대 기타리스트들이 몽땅 국카스텐에 와서 한바탕 놀다 간 느낌입니다. 그것과는 별도로 정말 아름다운 곡이기도하구요.
******과 선배님이 국카스텐 매니저임 ㅎㄷㄷ
******춘페스가고 싶은데 국카스텐 보고싶은데 선배한테 말씀드리면 티켓주시려나아
******알송 안드로이드에서 #국카스텐_ Guckkasten - #도둑 듣는 중!
******국카스텐 베이스 지리구여 보컬 지리구여 기타 좋구여 드럼 좋은데 근데 곡 구성이랑 스타일이 내 취향이 아니야 좀 너무 내 취향엔 웅장드라미 . 그래서 전에도 듣다 말았던 거 같은데 현우신이 와도 이건 으,으.ㅁ..ㅁ
******맞아.. 인생에 덕질은 꼭필요한거같다.. 만약 덕질하는게 단 1개도없었다면 살 의욕도 없을듯... 원피스사랑해요 쵸파사랑해요 국카스텐사랑해요 위아더나잇사랑해요 귀여운거 사랑해요 토이스토리사랑해요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arkaengza

From Twitter

******국카스텐 하현우버전 don't cry 들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
******현백 개굴포탄터짐!!!사진에서 노래가 들려ㅠㅠ!!! #국카스텐 #하현우
******현백 그쌤 사진 몇 장 더 풀어봅니다 #국카스텐 #하현우
******여태 팠던 가수들....뮤즈 국카스텐 김예림 테이크댓.... 중구난방
****** 미팅 20분 전이니 국카스텐 공연 영상 하나 보고 가도 되겠닼ㅋ
******하..... 근데 진짜 노래가 다 너무 좋잖아ㅠㅠㅠㅠ 하... 너무 늦게 안게 진짜 천추의 한이다.... 결론은 사랑합니다 #국카스텐 #미친밴드 #알러뷰!! #알러뷰쏘머취!!!
******그래서 결론은 플레이리스트에 "국카스텐"노래만 넣고 그냥 주구장창 반복.. 딴거 안들음.. 물론그건있지 이거듣고 어떤거들어야지.하는거.. 근데 그렇게 점프했다가도 그냥 계속 쭉 재생-.. 미친사람들...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arkaengza

From Twitter

******"국카스텐"이란 밴드를 앓기 시작한지 진짜 얼마 안됐는데, 이건 뭐... 수렁도 이런 수렁이 없음.. 밑도 끝도 없이 빠져드네... 이러다 공연 한 번 보면 진짜 인생 망할기세인데...
******쓸려 그물에 걸린, 흐려 비릿한 냄새는. 연기처럼 떠돌다 귓속으로 들어와 흘러간다 네앞에,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 그래 이 말을 믿어야 해. -국카스텐 "소문"
******내가 국카스텐노래는 잘 안듣ㄷ는ㄴ데 나혼자는ㄴ 지젼 역대급같아 ...응야
****** 낄낄낄..! 모두 국카스텐에 물들어라..!
****** 저는 국카스텐바라기 다음카페 에 가입했답니다~~거기에서도 많은 정보와,공감을 받을수있드라구요~알면알수록 국텐은 신세계!!
****** 식어버린 나의 가슴은 황무지가 되어버렸고 씨앗을 품었던 내 입은 어느새 맛을 잃었고 또 기만속에 영기네 기름진 열매 속에 숨어 메말랐던 나의 노래는 네 귀에 닿지도 못한채 흩어져 시름없이 난 노랠 부르네 국카스텐 - Mandrake
******ㅋㅋㅋㅋㅋㅋㅋ개좋아 국카스텐이 부르는 스노하렠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arkaengza

From Twitter

******허세가 럽덕되면 국카스텐 파겠습니다 확률0
******하현우 2003년 더컴 2007국카스텐 새롭게 태어나려는 자는 한 세계를 파괴하지 않으면 안된다
******유진이형과 병렬이형 생각하면서 국카스텐 미늘 듣는중 별 의미는 없음
******엄마한테 국텐팬들은 지방공연있음 버스 대절해서 막 가구 그런다니까 국카스텐에 미쳐도 단단히 ㅁ ㅣ친 사람들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 나도야 ^ ^ 우리 모두 ㅁ ㅣ친ㅅ ㅏ람덜〰
******저 사실 이 때부터 영혼입니다 #국카스텐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헬스장에서 개같은 노래 나오길래 뭔가 했더니 그 국카스텐 보컬이 걱정 말아요 부른 건가보네... 진짜 시끄럽다.......
****** 요즘 봄비듣고 꽂혀 완전 팬된 1인입니다~노래들이 너무 취향저격ㅎㅎ 공연하는 모습도 넘 멋지고 영상 잘보고있어요 언젠가 공연도 꼭 가고싶어요 국카스텐 흥해라!~ 파이팅!~~👍👍💕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arkaengza

From Twitter

******리쌍 feat. 국카스텐 - 격산타우 라이브... 라이브 소취.... 간만에 한자 쓰고 싶었는데 졸업하니까 한자가 낯설당... 손목이 너덜거려서 가사는 반쯤 날림으로;_;
****** 목소리도좋은거같앜ㅋㅋㅋㅋ한번듣기시작하면 멈출수가없숴 국카스텐스팸라디오 😊ㅋㅋㅋㅋ
******국카스텐 보겠다고 현대백화점 갔는데 줄서서 대기타느라고 벼르고 있던 샤넬 립스틱 못샀음.... 발색이라고 해보고 싶었는데....
******단공에 못가서 어제 기를 쓰고 현대백화점 국카스텐 공연에 갔다.공연은 언제나 그랬듯 최고였으나 행사라 그런지 폰카 찍는분들 넘많아서 당황...대포여신은 이해가 가지만 폰카찍으면서 공연의 즐거움이 만끽가능할까?
******로또 1등 당첨되서 , 국카스텐 단독콘서트 열어주고싶다........그리고 난 팬스 앞에서 쾅쾅뛰어야지... 열심히 돈벌어야지.... 그치만 회사안가고 국텐 공연영상 복습하곺다
******회사고 나발이고,하루종일 국카스텐영상만 찾아보고싶다...
******국카스텐 부산 와라 진짜... 눈물로 맞이할텐데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parkaengza

From Twitter

******비트박스 하고 따라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연습해가야갰다 겁나 고퀄로 따라하고싶ㄷ어..... 아.. 앓다 죽을 국카스텐
****** 당연한 일이죠! 만약 정~말 가끔씩만 올라온다고 해도 제 입장에선 너무 감사한 일인걸요 국카스텐 스케쥴이 많아지는 게 팬으로선 더 행복해요😂 앞으로 더더 바빠지셔도 좋은데 건강은 항상 최우선으로~ 항상 건강하게 음악해주시와요ㅠㅜ
******그래서 서태지나 국카스텐같이 존나 맨날 새로운거 들고 오는 사람들 보면 너무 존경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네는 존나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안무섭나싶곸ㅋㅋㅋㅋㅋ
******현백_국카스텐 ~안개의 수호자~ 뽈따구 공기 퐁!
******하혀누 모음집 님들 국카스텐노래 들으셈
******To. 국카스텐 바라기 횐님덜
****** 그러게요 이 공연은 국카스텐이지 하현우가 아닙니다.........라고 크게 써야할듯...;;;;;;;;;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sky12239

From Twitter

******<160408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국카스텐 이정길
******<160408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국카스텐 전규호
******<160408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국카스텐 김기범
******<160408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그리고 이번 현백때 다 같은 팬인데 특히 줌마팬들 왜 그렇게 싫어하는지 처절하게 알게되었다...초반부터...중반까지..아니 그쌤 말하잖아..왜...국카스텐 말을 잘라먹으면서까지 자기 할말 하는거지...????진심;;극혐;;;;;
******160407 현대백화점 BIG3 콘서트-국카스텐 #국카스텐 #이정길
******160407 현대백화점 BIG3 콘서트-국카스텐 #국카스텐 #김기범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From Twitter

******gs에서 새로 하는 이벤트 샌드위치 열개를 선착 250개라니 내일 내로 끝나겠네.. 국카스텐에 노브레인이라니
******160407 현대백화점 BIG3 콘서트-국카스텐 #국카스텐 #전규호
******160407 현대백화점 BIG3 콘서트-국카스텐 #국카스텐 #하현우
****** 그렇단다아~~ 피아, 달빛요정, 요조, 한희정, 검정치마, 국카스텐 등등... 주옥같지
******히팝크루 국가스텐 왔다 감 #국카스텐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끝나고 앵콜을 외치셔도 돼요 #국카스텐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여러분 저 오늘 천국 갔다 옴 #국카스텐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From Twitter

******세젤긔 #국카스텐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난 정말 국카스텐이 너무 좋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거가 필여없는 밴드 병원밴드 국카스텐
****** 두눈으로 국카스텐을 보는날이 오겠지요...?흑. 우리들 화이팅 ㅠㅠㅠ
******이 분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국카스텐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여기 좀 누울게요 #국카스텐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한잔의추억
******나혼자 부르다 객석 난입하는 하현우시 와 내 심장 뛰고 있냐 #국카스텐 #현대백화점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From Twitter

****** 아무것도 모르고서 바보초럼 다가오다 입이 걸린 얘야 움직이고 움직여도 내손에서 너는 절대 벗어날수 없어 영원히- 국카스텐의 미늘이야!! 유리언니 추카행!!!
******국카스텐 현대백화점이요ㅠㅠㅠ
******4.2 현카 입구에 서 스티커 엽서 나눠주신분들 감사드려요! 내방에 요르케 ㅋ ㄱ#국카스텐 엽서 스티커




국카스텐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음악대장 현대백화점 복면가왕 하여가 Guckkasten 하현우가 노래를 보컬 빅3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