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0:16 ALL

******20160409 비투비 용산팬사인회 성재 #비투비 #BTOB #성재 #ソンジェ #봄날의기억 검은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20160409 비투비 용산팬사인회 일훈 #비투비 #BTOB #일훈 #イルン #봄날의기억 일훈아...졸려??🐾🐾🐾
******지금 난 #비투비 그때로 돌아와 있어 때 맞춰 #봄날의기억 떠나던 여행처럼
******비투비 대전팬싸 소취
****** 프니엘 사랑해♥ 오늘하루도 고생많았고 예전이나지금이나앞으로도사랑해 예지앞사♥ #프니엘 #비투비 #자트
******20160409 비투비 용산팬사인회 프니엘 #비투비 #BTOB #프니엘 #プニエル #봄날의기억 프니엘 맛있어?? 뚜껑을 핥으면 안 되🍮😂ㅋㅋㅋ
******160409 비투비 용산 쿨트랙 팬사인회 노이즈 파티지만 성재가 예쁘니까 성재 이름 육성재오빠로 개명해주라. #비투비 #BTOB #육성재 #성재 #용산팬싸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Yookcret

From Twitter

******20160409 비투비 용산팬사인회 #비투비 #BTOB #현식 #ヒョンシク #봄날의기억 반짝반짝 미소가 봄날에 어울리네요 혁식😆*゚✨
******비투비 오늘 뭐 나와...?
******9시부터 비투비 나오는거 맞구나''
****** 우아아아앙 비투비천국이다요
******비투비 봄날의기억 리멤버댓 북마크 교환합니다 나 흰 민혁3, 컬러 동근 프니엘 2, 컬러 일훈4, 컬러 성재3 멜로디 흰 창섭,흰 현식,흰 동근 우편&등기로 교환하구요 부산 근처는 직거래 가능8ㅅ8 우편&등기는 2장 이상 교환하실 분 원해요ㅠㅠ
******20160409 비투비 용산팬사인회 민혁 #비투비 #BTOB #민혁 #ミニョク #봄날의기억 귀엽다 민혁아...나도 껴 안아줘~ㅋㅋㅋ っ´>ω< ω<` 💕
****** 2. 비투비 - Open. 비투비 최애곡 모르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 진짜 제일 좋아하는 노래ㅠㅠ Last Day에 흔들리긴 했지만 Open을 뛰어넘을 순 없는 것 같구... 후렴구 너무 좋아여😉

******20160409 비투비 용산팬사인회 은광 #비투비 #BTOB #은광 #ウングァン #봄날의기억 「아앙~안 들려~안 들려~~」 진짜 귀여워 광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활동끝나면 다음타자가 우리인건가......?
******우리반에 있는 이민혁은 블락비 비범을 닮지 않았고, 비투비 민혁을 닮지 않았고, 몬스타엑스 민혁을 닮지 않았고, 씨엔블루 민혁을 닮지않고 세븐틴 원우를 닮았다. 어째서?
****** 그냥 방이 비투비로 도배됬다거여...
******블락비랑 비투비랑 방탄소년단이랑 개판오분후 찍으면 좋겠다. 졍국이는 우ji호 쳐다보고 서Ag광은 2창섭, park경, 태태랑 놀고 개인적으로 저는 짘국이 보고싶습니다. 네 짘국 진지 졍국이가 지아코 보고 우와 하는게 보고싶습니다!!! 탕탕
******😆소소한이벵6 1명<쥬스식스 딸바 기프티콘>입니다 😍참여 = RT+비투비 *심쿵* 사진 or 움짤 멘션 그냥ㅎㅎ 맘에드는 사진이 당첨자! 담주 시험끝나고 발표할게용~
******비투비 너무좋아아ㅏ아앆아아ㅏ앆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cuttlefish212

From Twitter

******뮤직뱅크 넘나뤼 옙버서 비투비에게 나라는 오점을 남기고 싶네 ^~^v 퇴근하고 함 건드려나 볼까~?
****** 바쁘고,, 너무 많고,, 멤버도 많고,, 좀 유명한애만 꼽아도 블락비,비투비,방탄,등등등 너무 만하여어
****** 비투비최고다 비투비만세여~ 어디에서든지 이 말 들을수있게 꼭 성공해요!! 뜨고나서 지금팬들 잊으면 안되요
******160414 #비투비 #육성재 1theK 트위터
******해시태그를 완벽하게 사용하려면 #비투비 마침표와 물음표와 느낌표 같은 특수문자가 사용이 안 되며 #괜찮아요 해시태그 앞뒤에 글자가 들어와야 합니다 세개 이상의 해시태그는 인정되지 않아요
******봄바람에 #비투비 내 맘을 #봄날의기억 달래보다
****** #피자헤븐_투표했어요 투표인증샷입니다 비투비..당첨....내게로와..

******비투비 엠카 2위
******심심하니까 별짓을 다하네 맞아!!나는 남친이 있다고!! 모니터속에.. 또르륵 비투비라고..내 남친 있다고...
******엠카 비투비 2위예용!🏆
******비투비 엠카 2위했네 ㅠ_ㅠ
******포토카드 교환 해주세요ㅠㅠㅠ 나- 꽃받침 아닌 단체 님- 창섭 현식 민혁 #비투비 #포토카드# 교환 #포토카드교환 #북마크 #북마크교환 #창섭 #현식 #민혁
******#TBJ 인스타그램 업뎃 💋 비투비 단체 사진 여름티셔츠
******#TBJ 인스타그램 비투비 단체 💋 신상 여름티셔츠 !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Star7jy

From Twitter

******괴산유기농 하면 비투비나오면 길거리에서 비투비흥보 노래게속틀고 흥보할거야 !
****** 비투비를 팔때 작년 추석아육대본날 입덕해버려선.. ㅋㅋㅋㅋㅋ 동시에 팠을걸? 아마.. 근데 구오빠때 트친들과의 들
******비투비가 노래 진짜 잘 뽑는데 넘 반응이 별로야....
******플러스 비투비 업텐션 나 시험못보게할 작정으로 컴백들을 하셨나🤗
****** 이제는 안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 비투비 같이파는사람 생각보다엄청만더라 나는 친구한테 영업당했ㅅ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이 올 #비투비 때마다 #봄날의기억 꽃이 피는 것처럼
******세상에서 제일 귀한 내 가수 #비투비 오늘도 사랑해! #예지앞사 #BtoB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RT_Terrorism

From Twitter

******아 진짜 우라 비투비오빠들 보고 할려고 트위터만든건데..ㅠㅠㅜㅜㅜㅠㅠㅠㅠ
****** 유치원 가기 싫어서 찡찡대는 듯한 모습의 #비투비 #이창섭
******생각난김에 사담계 ? 홍보를 해보자... 쓸일이잇슬진 몰으갰읍니다... 가끔 타돌 앓고십을때 들어가ㅛ서 소리지르는곳이애요 비투비 마마무 IOI 등등.. 일상도 자주 올리고! ☞
******미친 수원역에 에릭남님 오시다니 미친ㄱㅏ고싶다 근데 저 이벤트 저번에 비투비분들했다가 붙수니니 뭐니 병크 엄청 터지고 사람 엄청 몰려서 중단됐다던데 이번엔 과연ㅋㅋㅋㅋㅋㅋ
****** 20160413 Show Champion Behind 현식이.. 음이탈..😂 진짜 웃곀ㅋㅋㅋㅋㅋ #비투비 #임현식 #봄날의기억
******#ioi #레드벨벳 #비투비 데이터 팔아요!!
****** 엔터케이에 없던 방송도아니고 ytn에 없던방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투비#잇몸만개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RT_Terrorism

From Twitter

******비투비 어디 방송만 나갔다오면 예전에는 없던..앞으로도없을 ㅋㅋ뭐 이런 수식어붙는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울애깅이들 얼마나 또 열심히 귀엽게하구왔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비투비너무좋다고~~~~~~~~~
******RT부탁 비투비 너멜되콘 응모권 저한테 팔아주실분 계신가요ㅠㅠ 저희지역 매장에 앨범 재고가 아예 없대요ㅠㅠㅠㅠ사고싶어도 못사요.. #비투비 #너멜되콘
******끝이 없는 어둠 끝에 내가 서있을게 어디든 함께가자. -비투비 'Complete' 中
******비투비가 먹은 아이스크림 이거 아니지?
******시간을 #비투비 되돌려 #봄날의기억 줘 음
****** 우왑♡비투비다~
****** 내가 비투비 1위했을때 도배하던 나를 보는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ilikeBTOB

From Twitter

******RT 7시 30분까지 이메일 주시면 밑에 있는 영상 드려요~ 총 3개 밑에 3개는 쇼챔 비하인드 3등분으로 자른거예요. 위에 쇼챔이라고 되어있는거는 쇼챔 비하인드 비투비컷 모아진거구요
******#비투비 #팝업스토어 #커먼그라운드 - 랜덤뽑기에 뱃지만 있는게 아님 - 랜덤뽑기가 500원x6개를 받아먹음. 동전 교환기 있음 - 다음주쯤 2차 입고 상품 들어 올 예정 - 직원분 짱 친절하심
******요즘 지금까지 비투비였습니다 안하고 지금부터 비투비입니다 하는거 조아😍
****** 나도 열스밍중😊 아니 애들에게 비투비노래추천해줌안들어ㅠㅠ 힝너네만손해닷
******가요대제전 다시보는데.. 하... 비투비 사랑하고여.. 통곡 투비뽕이 차오른다..
******160403 인기가요 퇴근 #비투비 #육성재 새벽부터 고생 많았을 텐데 하필 비가.. 덕분에 노이즈가 더 많은..
****** 비투비 안나오죠??ㅠ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duckoo_486

From Twitter

******아직 활동기인데 왜 벌써 이런 영상을 올리는건지 오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 덧붙이자면 이 영상은 활동 마무리 또는 1위 총정리가 아닌 1480일만에 이뤄낸 기적에 초점을 맞춘 영상입니다. 비투비는 이제 시작이니 앞으로 쭈욱 🏆트로피 길🏆만 걷길💕
****** 엠카운트다운... 근디 오늘은 케이콘인가? 쫌 다르게 하는가바... 그리고 오늘 비투비 안나올 것 같다는 정보를 지금 접했다는 소식인데요,,,,,,😭🌠😭 으아앙
******비투비노래왜안듣는겨ㅠㅠ 아이돌이란편견을 버리라구
****** ㅋㅋㅋㅋ너무해 는 비투비?? 지금 걔네 나오는 무슨 프로 하고있는 중이야??
****** 비투비 나와? 팬덤앱에서는 안나오다던데




비투비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BTOB_Gibbeum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asxBxmh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asxBxmh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asxBxmh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SUBDON_00_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asxBxmh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asxBxmh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asxBxmh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9cs_1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Lony_Hoony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A_to__Z_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sbtobs_ymj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Ireeeeen_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starysj0116

비투비 BTOB 봄날의기억 프니엘 용산팬사인회 육성재 현식 뮤비뱅크 민혁 성재 이창섭 Belovedsik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