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1:24 ALL

******✿ 나는 널 사랑할 수 밖에 없어 네가 다른 사람 앞에서 밝게 웃고 있어도 나는 널 사랑하지 않음 안돼 나의 산소 나의 태양 끊을 수 없는 독약 같아 안예은, 호구
******안예은 진짜 너무 조앜ㅋㅌㅋㅋㅌㅋㅋ
******안예은 님애 트이터를 팔로우 하였다
****** 안예은이 가수예여??
******안예은 노래 넘 내 취향이다..ㅠㅠㅠ
******✿ 우리에게 봄이 온다면 먹구름이 걷히고 해가 드리우면 그 날이 온다면 나는 너에게 예쁜 빛을 선물할거야 안예은, 봄이 온다면
******뒤늦게 K팝스타 정주행했다 이수정의 안테나행이 더 없이 반갑고, 안예은이 쓴 아쌀한 트로트곡 한번 들어보고 싶어졌다. 유들유들 샘킴 기타는 아우야 환상이구나.훌쩍 큰 샘킴은 마스크가 연기를 한 번 시도해봐도 될듯하다. 그러나 나의 사랑은 항상 권진아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onlymini0326

From Twitter

****** 전 캡틴안예은이요
******안예은 너무좋아!
******안예은이라 ㅅ사람 되게 특이하게 노래부르신다... 창하는 사람인가??
******✿ 아픈 내 목소리에 입맞춰주면서도 시선 끝엔 내가 있지를 않네 또다시 사라져- 안예은, 홍연
******#수영장 에도 #안예은 노래가... #미스터미스터리 ~~
******진짜 트위터 앱삭해야하는데 안예은 트윗을 놓칠수가 없어서 하고잇는거다..
******나는널 사랑하지않음안돼 나의 구원 나의 천국 취하고픈새벽 벗어날수없는 덫같아.. 안예은 -호구

****** 안예은느님 음반나오면 10장 사서 한장은 소장용으로 안뜯고 한장은 리핑하고 나서 cd 플레이어에 하루종일 돌리고 한장은 예비용으로 두고 7장은 뿌릴거야...아 너무좋아...자야되는데..
******와진짜 안예은 미쳤다와 어떻게 저런가수가 어디서이제야 왔지 와 정말 와 왜나는 이제야 영상들을 다찾아보고있는지모르겠지만 암튼 아 와 아...와.....진짜...사랑해요 언니 와 언니 진짜 음반 꼭꼭내주세요 난정말 언니 발닦개가될 수 있어 사랑해요!!!
******안예은- 미스터 미스테리 들으면서 뉴스를 보니 뭔가 엄청 신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안예은노래 얼마나처들은거얔ㅋㅋㅋ음원세네개밖에 없을텐뎈ㅋㅋㅋ
******안예은 K-pop Star 시즌 5 출연자 자작곡 -미스터 미스터리- Calli by.몬히또 #캘리그라피
******저거 안예은 스티커 가사자나!!!!!!!!!헉헉헉ㄱ 헉
******안예은님 너무 귀엽습니다....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oyejm

From Twitter

******병철님한테 안예은 영업당했다...
******사랑은 너무 어려워 멀어져서도 익숙해져서도 안되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나는 아직도 모르겠네 네 맘에 꼭 맞으려고 나는 열쇠장이도 되보고, 너와 한 번 더 마주보려고 나는 백지수표도 돼봤어 안예은 가사 진짜 잘씀 ㄷㄷㄷㄷ후우우..
******다같이 만세를불러 나비가날아들때 흐린잿빛세상이 색동 옷을입을때 -안예은
******아ㅏ안예은언니 졸귀....아나따노투표소니 투표투표해ㅋㅋㅋㅋㅋ랰ㅋㅋㅌ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안예은 언니 겁나쎄게 치여서 홧김에 팬카페가입을 해버렸닿ㅎ.ㅎ.ㅎ..필기구도 보라보라하게 바꿔야지흐헣ㅎ흫ㅎㅎ흫ㅎ허헣ㅎ헣ㅎ허훟허허흐허러
******안예은 목소리로 creep.. 완전 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
****** 작은거인 안예은 만세!

****** 안예은 화이팅...:- 정말 주옥같은 그녀!
******d안예은..,,,언니...!d넘나.......귀여움...........................
******안예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너뮤 ㅈㅎㅎ아햐 진짜 홍연이랑 스티커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ㅠㅠㅠ
******아 안예은 노래 진차 넘 조은....이제야 달그림자를 들은게 너무 후회된다 앨범 내주면....조캣다....ㅠ....
******너와 한번더 마주보려고 나는 백지수표도 되봤어 나는 널 사랑할수밖에 없어 니가 다른사람앞에서 밝게 웃고있어도 안예은 - 호구
******이수정 slaying performance + 안예은 killing it has always + SAM KIM + 이수정 winning + 이수정 choosing Antenna
******안예은 씨도 꼭 밴드를 하셨으면 좋겠다 +_+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sarts1004

From Twitter

******#NowPlaying 안예은 - 말을 해 봐 노래 짱좋음+_+ 홍연이랑 스티커도 음원 나오면 좋겠다.
******여러분 안예은 하얀 원피스 꼭 들어보세요 진짜 노래 듣고 눈물난 적 샤이니 방백 이후로 처음임
******오늘 학교에서 가족 프로그램머시기햇는데 엄마가 나 좋아하는연예인에 안예은,강동원유아인김윤석블락비지코지드래곤 다써놧음 ㄷㄷㄷ
******안예은 너무 좋습니다. 꾸준
******하아ㅏ안예은언니..쩔게 귀엽다...ㅜㅠㅜ
******축!! 안예은 마이너갤 흥한갤4위!ㅋㅋㅋㅋㅋ 최고기록 10위-6위-4위까짘ㅋㅋㅋㅋㅋㅋ 마이너갤2천개중에 4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은 #안예은마이너갤 #묩갱
******안예은 쿠라하시요에코? 삘이야 노래좋당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tbam69net

From Twitter

******안예은 여태 불렀던 곡들 다 앨범 내 주면 좋겠다....ㅜㅠ진짜 사고싶음
****** 예은양 어제 트윗 제글에마음에듭니다 누르셨죠? 저오늘아침에 트윗 확인하고얼마나기분좋은지알라나 모르실까.. 제 심장 폭격 맞음 ㅠㅠ 예은양덕에 오늘 하루 대박 즐겁게 보냄!! 고마워요!! 사랑해요 안예은!!! 평생함께해요!
******안예은 앨범 내면 좋겠다... 안예은 노래만 모아서 듣고 싶어..
******필터를 씌운다 \ 화질이 떨어지고 색감을 얻는다 \ 보라색머리 짱예쁘다 \ 안예은시... 사랑해오...
****** 아 홍님운 눈물흘리는데 왜 웃긴거짘ㅋㅋㅋㅋㅋ 저희엄마 의외로 헤비한 케팝시청자였더라구여 이수정목소리를 박진영이 되게 좋아했다느니 사람들 대부분 안예은이 1등하는걸 바랐다는 평까지 ㅐ놓ㅁㄷㅋ ㅌㄷㅌㄷ 이제 2016 슈퍼스타K를 보세여
******엄마한테 물어보니까 누가 우승했는진 모르겠고 자기가 응원하던 안예은이 우승못해서 슬퍼하고계심 ㅠㅠ
****** 안예은이 밤에 출현하잖아여. 긍정적으로 생각하죠.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From Twitter

******안예은 - 호구
****** 안예은에 치여버려서
******입윗! 일ㄹ까 안예은 이쁘다ㅜㅠ
******그대 제발 아름답던 추억을 좀 바라봐주라 날 선 두 눈동자 끝에 찔려버린 내 사랑은 어떡하나 <말을 해 봐, 안예은>
******안예은 봄이온다면 이거 노래 돈게 내스타일..
****** 둘 다 워낙 출중해서 누가 되었어도. 다만 안예은이 우승했으면 그간 스토리상 역전느낌이라 짜릿했을텐데... 역시 한국에서는 반전은 엄따.
****** 안예은양!좋은 음악 들려줘서 고맙고, 안예은양 어머님한테 선물 전달해드렸는데, 안예은양이 잘 받았는지 모르겠네요ㅜ.ㅠ 편지에 포켓몬 스티커 붙이고, 뽀로로 인형 줘서 죄송합니다 ㅜ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danchung0523

From Twitter

******Kpop star가 끝이났다. 개인적으로 안예은의 팬으로써 엄청 아쉽ㅠㅠ 앞으로 활발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아픈 내 목소리에 입 맞춰 주면서도 시선 끝엔 내가 있지를 않네 또 다시 사라져 - 홍연 / 안예은
******케잌 보내드리고 싶어서 연락했는데 조금 아쉽고.... 멘션 하나 받았는데 그에 따른 알람소리 듣고 안예은이란 사람이 이제 정말 유명인이 되었구나 싶었다. 힘들겠지만 잘 하시길 빌게요 힘내시길.. 좋아하는 노래 즐겁게 하실 수 있길..ㅜㅁㅠ
******안예은 쩌넹..
****** 게이팝스타 봤구나!! 우리집도 엄청 잼나게 봄.. 안예은 노래도 좋은데 막판 이수정 커버 버전은 神曲인 듯... 근데 영상 안보고 음원으로만 들으면 살짝 심심할지도. 여튼 지난 일욜은 라면가왕 하여가도 좋았음 ㅎㅎ
****** 항상 건강하시길..기원합니다.. 안예은양 아프지마...
******요2,3일간 다섯시간 이하로 자서 그런가 몸에 피로가 스며든 느낌. 이수정이 안예은 노래 또 불러주면 좋겠다. 미션곡 음원 내놓으라고. 펜 왜 말을 안 들어 ㅠㅠ 밀리아자토 이 커플 반대요. 으악 위유 틀래 기승전 스플라툰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ksbookup

From Twitter

******안예은 이수정 미션곡 음원 내놔라 ㅠㅠ 케이팝스타5 애들과 존잘이 같이 부른 여러분 음원 애놔 ㅠㅠㅠㅠ 아님 디비디라도 내놔 ㅠㅠㅠ. 예은님 짤린 영상 내놓으라고 발광
******근데 내 가수취향은 개성강한 가수들이다ㅋㄲ 자우림, 울랄라세션, 안예은 장기하와아이들 까지
******으 앨범살거많다 안예은 앨범나오면 사야되고 세정언니도.... 그리고 울랄라세션이랑
******이제 일요일을 기대할게 우리동네 음악대장바께 업서 흐흑.... 안예은.....
******음원은 음원대로 무대는무대보는맛이 달라서 너무좋다 어떻게 이런퀄을뽑아내는지... 다음엔 의자차버렸으면좋겠닿ㅎㅎㅎㅎ #안예은 #말을해봐 #케이팝5준우승
******아진짜 방송보면서 이쁘단소리밖에.. 숏컷이 라이더자켓이 초커가 저렇게 잘어울리네ㅠㅠ 너무이쁘자냐퍄퍄 그리고 저뒤에빨간후드뒤집어쓴 짤 어디서구해요?..ㅠㅠ진짜시강쩜 #안예은 #케이팝준우승
******존경하는 가수 금연성이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은 #묩갤 #묩돌이들씽크빅개터짐 #존잘님들금연성이뭐져?ㅋㅋㅋㅋㅋ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tbam69net

From Twitter

******안예은언니.. 앓ㅎ
******안예은ㅆ..아냐 이제 그냥 언니라고 부르래
****** 허ㄱ 헉 으 아 으아ㅏㅠㅠㅠㅠㅜ진짜감사해요ㅠㅠㅠㅠㅠㅜㅜ이런거 어떻게 아시는거지유ㅠㅜㅠㅠㅜㅠㅠㅢㅣㅣㅜ와 안예은언니 앞으로 트위터에서도 보면서 꾸준히 덕ㄱ질할수 있겠어요..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ㅜㅜ
******우리묩 공중파뉴스 나왔다고 이새벽에 실북갤1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은갤러리가 1위욬ㅋㅋㅋㅋㅋㅋ #안예은 #묩갤 #안예은마이너갤 #우리묩흥해라
****** 아마자 안예은언니 트위터 계정파셨어요 56yenyen56 이에요!
******아 이계정에서 안예은 많이 앓으면 안돼는데.. 넘 이뻐...언니 목소리...이뻐.... 사랑해요...
****** 헋아뇨..!!안예은씨 머리 새로 자르셨어요?? 두근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jylee531

From Twitter

******유루님 안예은 숏컷 보셧어요?????
******머리 숏으로 다 쳐버린 안예은 넘 매력있어서... 이뻤다
******언더월드 디자인할때 안예은-미스터미스테리 자주듣습니다..가사가...
****** 준우승 축하드리고 항상 응원하고 있겠슴돠!!♥♥ 작은거인 안예은 홧팅!!♥
****** 안예은은 늘 그렇듯 좋고. 이수정도 좋아하는데 이 둘이 top2 인가봐. 내가 좋아하는 편지라는 곡 불렀어.
****** 아 아니, 안예은 신곡 올라와서.
******이 시간에 안자고 뭐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k팝스타 시즌5 맞나? 에 안예은이라는 엄청난 분이 나오는데 진짜 노래 다들 너무너무 좋다... 설날에 티비돌리다가 봤는데 홍연을 시작으로 안예은님 노래만 돌려듣게 된다....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SBSKPOPSTAR

From Twitter

******이수정 300점에 묻혀서 안타까울 정도로 안예은의 파트타임러버도 진짜진짜 멋있다...아니 솔직히 내취향은 파트타임러버 쪽인데. 음.....
******축!!! 안예은 마이너갤 흥한갤 첫 상위권진출 이 모든게 우리갤주님 덕부니시다 우리갤주님 호도도하신다정말 #안예은 #묩 #묩갤
******헐 안예은ㅋㅋㄱㄱㄱㄱㅋ
******#K팝스타5 #TOP2 파이널 생방송! #이수정이 불렀던 'Part-Time Lover'를 한글로 개사한 #안예은 의 #리허설 무대~ #SBS #서바이벌오디션 #케이팝스타 #시즌5 #인천 #남동체육관
******#K팝스타5 #TOP2 파이널 생방송! 자작곡 '말을 해봐' #리허설 중인 #안예은~ #SBS #서바이벌오디션 #케이팝스타 #시즌5 #AUDITION #인천 #남동체육관
******기쁘다 갤주 오셨네 싸라해 안예은 #묩 #안예은 #묩갤 #안예은갤
******어제 k-pop 시즌 5 대박이었음..올 300이라니! 솔까 안예은이 처음에 잘했는데 편곡은 이수정이 잘한듯.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SBSKPOPSTAR

From Twitter

******안예은 너무 예쁘다구요.. 취저잖아... 하.. 색깔 진짜 뚜렷해서 좋다.
****** 케이팝스타 5 안예은 말씀하시는거에요?? 노래 잘부르나요??프로그램을 안봐서 ㅜ
******하아 .. 진하다 고혹적 진검승부 .. 와 짙어서 숨이 잘 안 쉬어지는 기분 이수정님과 안예은님의 대결 멍하네요 .. 대단하다 정말.
******와우 .. 케이팝스타 .. 안예은님, 탑2 경연에서 파트 타임러버 부름서 피아노 부수면서 눈으로 실실 웃으며 비명 지를 때 아악 같이 소리 지름 한국어 자작 가사 부분 으아 .. 진짜 자극하는 법을 안다는 심사위원 말이 딱인듯 >-< 음르가즘 !
****** 안예은 게릴라콘서트. 청청!! 팔도 닿았다! 예은양 많이 좋아한다고 했었는데..
******케이팝스타 안예은이 1등할줄안았더니 이수정이 했네
****** 안예은 화이팅!! 반가워요 ㅋㅋ 개구리 ㅋㅋㅋ 귀엽!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yeonwoo020802

From Twitter

****** 안예은 최고 ! 만세 ! 짱 ! 여신! 내꺼!!! 퍼플위치 3살오빠 입니다.
****** 안예은양 팬입니다. 노래도 잘부르고 너무 이쁘세요.. 트위터 자주 해주세요 사랑합니다^3^
******하. 안예은 개짱 멋져
****** 2. 안예은 - 봄이 온다면 이번 kpop 시즌5 준우승자의 자작곡~~!! 개인적으로 예은양 보느라고 끝까지 봤다ㅋㅋ 자기색깔이 뚜렷하고 오리엔탈 테이스트가 강한게 취향임ㅋㅋ 운전하면서 듣는데 들썩들썩 하게 된다ㅋㅋ
******안예은👍👍🌸🌸
******케이팝스타 결승전 감상. 안예은 이수정 둘 다 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소름 돋아 진짜 ㅠㅠ 중간에 펑펑 울었어 ㅠㅠ 얘네들 미션에 온 힘을 들였구나 ㅠㅠ 고마워 ㅠㅠㅠㅠ
******악 무너님 이라구 커미션 안예은으로 넣ㅎ고싶은분이있는데...넘...비싸다... 눙물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62jee

From Twitter

******ㅁ마자 나 어제 케이팝 스타 보다가 안예은 옷 보고 뻘하게 터져섴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가족들 다 아무 생각 없ㅅ이 방송 보는데 나 혼자 터졌다
****** 안예은 노래를 들으면서 끌올 미스터미스터리우 나는니가 너무궁금해
******안예은 😢😢
******네 싶팔 저 오늘 부터 안예은 팝니다
******안예은 최고
******저 안예은 팬 할래요
******우연히 케이팝스타 봤는데 안예은 되게 특이하다 신기하네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yeonwoo020802

From Twitter

****** 안예은 씨 달 그림자도 못들어보셨으면 들어보세요 가삿말 멜로디가 정말 좋더라고요
****** 안예은씨 노래 진짜 좋죠ㅜ 전 개인적으로 홍연하고 호구 좋아해요ㅜㅜ
******안예은 자작곡 무대.... 보는데 왜 되게 듣던 노래 같지.... 옛날 쎄시봉 뭐 하면서 들었던 거 같은기분
******안예은씨 앨범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케이팝스타 안예은 나오면서부터 매주 제대로 챙겨봤는데 지나고 보니 긴긴 쇼케이스 한 느낌. 마지막 파트타임러버에서 감탄한게 화제였던 자작곡들 편곡에 절묘하게 넣어서 진짜 엔딩곡 듣는 기분이었음.ㅜㅜ
******#케이팝스타 #이수정 씨 멋진 무대 좋았어요 그리고 축하해요~! #안예은 씨도 자작곡 좋았어요 이수정씨 안테나에서 좋은 모습 기다릴게요 안예은씨 역시 안테나에서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두 분 다 고생했어요
******디씨 안예은마이너갤러리 자짤수정 ver.2 #안예은 #안예은마이너갤 #묩
******음 어제 K팝 스타 이수정이 이겼구만... 물론 이러고 드래프트 시작하면 이수정이나 안예은이나 다 안테나 가겠지;;;;; 이렇게 유희열 아저씨 의문의 1승;;;;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Trak_tot

From Twitter

******어제 K-Pop 스타 우승은 안예은이 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두 사람의 우승 경연 무대보다 샘김의 데뷔 무대가 더 충격적이었다
******안예은 빼박 덕후각이다 했어 홍연에서부터 알아봤짘
******안예은 스티커로 연성하고 싶다....승범이? 아니면....
****** 언니ㅠㅠ저야말로 감사하죠ㅠㅠㅠㅠㅠ k팝스타에 나와주셔서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언니 계정보고 활동 접고 있던 트위터 다시 시작했어요 헤헤^^ 안예은은 정말 그야말로 천사☺️☺️👏🏻👏🏻 언니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먹어보고싶은 음식 1순위 #안예은 #준우승 #오크의질ㄱ.... #우리묩미쳐
****** 박진영 심사위원님 수고많으십니다 여쭤볼게 있습니다 이수정씨가 노래말미에 감정조절 실패해서 운거는 감정 오버 아닌가요? 그리고 이수정씨는 별로여도 92점 주시고안예은씨는 잘해도 92점 주시는 이유가 있으신지요? 감사합니다
****** 이글이 꼭 박진영 심사위원님께 전해지길 소망합니다. 어떻게 이수정씨는 별로여도 92점 이고 안예은씨는 잘해도 92점 입니까?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tsusaikang

From Twitter

****** 안예은 화이팅!!!!
******안예은과 새드니스 닮은꼴
****** 안녕 안예은!
****** 사랑해 안예은 니생각에 이시간까지 잠못이루고 달리고잇엇어!!
****** 심지어 안예은 어머니도 빨간옷. 저주가 심각함 ㅋㅋㅋㅋ
******k팝스타 결승전 안예은 파트타임러버는 앞으로 오디션에서 이런 무대를 볼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멋진 무대였는데 우승을 거머쥐지 못했다.이건 그녀가 그 노랠 부를때 빨간옷을 입었기 때문이다.새누리의 저주다
******안예은은 여자장기하같으다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orolouoo

From Twitter

****** 지금 안예은 두번째무대 막 보고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 음청 잘하던데 일단 안 믿음 ㅋ
******..?????????? 안예은님 내가 진짜 요즘들어 좋아하는분인데.. 멋져부렁..♡
****** 헐..! 이거 진짜 안예은님이군요..!곡들 하나하나가 정말 학생으로 사는데 힘이 많이 돼요!! 그런 좋은 곡들을 제가 듣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그 보답으로 저는 앞으로 열심히 응원할께요!ㅋㅋ 감사해요!
******안예은나랑사귀자
******님들 안ㅖ은 노래들으세요 우주최고조아요...
******안예은 최신곡 들으세요 개좋음;;; 나!!는!!널!!사아랑↘할↗수바께↘업↗ㅂ써↘~~~~~~~
****** 안예은이에요?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monjito_0613

From Twitter

******안예은 호구 노래좋네
******안예은 좋습니다.. 음색도 신기하고. 가사도 좋고.
****** ㅋ..ㅋㅋㅋㅋ.. 안예은 스티커?
******님들 내일 안예은 결승....... 지금 매우.... 심장이....... 나대고 있어...... 두근
******안예은 정식데뷔좀.. 정식 음원좀....
******안예은 봄이온다면
******미스터 미스터리우 초인종을 눌러볼까? 너라면 환상나는 환장 위로의 다른이름 옆집남자! 안예은 덕후로서 노래 가사를 완벽히 외웠다!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Laon209

From Twitter

****** 차례대로 안예은 - 미스터 미스터리 안예은 - 홍연 안예은 - 호구 안예은 - 봄이온다면 다 자작곡이다...핵조아..
******사실 안예은 언니라고 부르고싶은데 내가 부를때 어색하다..그렇다고 또 이름만 부르기엔 뭐해
******안예은씨 노래리퀘받아줬으면 ??
******헛ㅅ안예은씨가 오블리비아테 부르는거 듣고싶다
******내 현실 본진... 진짜 안예은 넘 좋아.?
****** 그러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주변에서는 안예은 취향 갈리는 사람도 있던ㄴ데ㅠㅠㅠㅠ 저 생방송 투표ㄷ 다 참여하구... 노래 다 다운받고...ㅋㅋㅋㅋㅋㅋ 안예은 저번에 호구 곡도 좋ㅎ았어요ㅠㅠ!
****** 네..!!으아ㅏ저기 언급하셨던 곡들도 그렇고 스티커도 좋고...목소리랑 창법이랑 너무 좋아요ㅠㅜㅠ♥♥♥안예은씨..ㅠㅜㅜ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alim05241

From Twitter

******안예은씨 진짜..가수중에 그 가수자체까지 좋아진분은 이분이 처음이야ㅠㅠㅠㅠㅜ노래도 매력쩔어..흐윽ㄱ
****** 헝ㅓㅅㅠㅜㅜㅜㅜㅠ이미 파고있는 분입니다..!!안예은씨 노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ㅜ♥♥나오는 노래마다 다 좋더라고ᆞ요..으으
******안예은이라는 분 그그 스티커 노래 좋았는데...
****** 그그 k-pop스타에 나오는 안예은 이라는 분인데 노래가 핵ㄱ이뻐요..!! 심지어 다 자작곡인데 추천몇개해드리자면 봄이온다면 미그터 미스터리 홍연 이 세개 자작곡추천해용!! 본진영업중
******안예은 노래 뭐야.. 악동 처음 만난 느낌이야... 핳.. 홍연 음원주세여 제발ㄹ..
******캐팝 5 이수정은 흑인 음악 이나 재즈 계통 의 목소리고 안예은은 음악제작자 둘다 한국 대중음악은 아닌것 같다 그런데 여기서 대중음악 찾을려면 몸매 얼굴만 보면 되잖아 양현석 상황에 맞게 얘기 해라
******안예은이 천재가 아니면 누가 천재임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Yundoun

From Twitter

******나나 나 안예은 개조와해..
******마자 님들 안ㅖ은? 이라는사람 노래들어보샘 최고조음
******케이팝스타 시즌5 드디어 최종결승전이네요! 이번 시즌 서울아트학교에서 찍은 장면들을 모아봤어요! #케이팝스타5 #K팝스타5 #KPOPSTAR5 #이수정 #안예은 #서울아트학교 #실용음악대안학교
******어어어어어ㅓㅎ?????안예은 우리 학교였어??????
******안예은 하얀원피스 진짜 좋고 듣다보면 슬퍼진다 짱짱
******세상에 처음 날 때 인연인 사람들은 손과 손애 붉은 실이 이어진 채 온다 했죠 안예은 - 홍연 중. 우리 서로에게 그런 사람이 되자. 붉은 실로 엮인 사람이 되자.
******사실 케이팝스타 보는 사람들 안예은이 시이나 링고 퐈순이라는거 다 알잖아? 다들 의도적으로 언급 안하려는 티가 넘 난다.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Laon209

From Twitter

******이수정 안예은 응원합니다 💪🏼💪🏼💪🏼💪🏼💪🏼
******절절한 사극 너무너무 보고싶다 너무 좋아.. 내 마음 힐링의 고향.. 너목보에서 보구 다시 또 듣고싶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신곡 나오니까 넘 방가운것... ㅣ윤아 신곡두 좋구 요새는 안ㅖ은도 넘 좋다ㅜㅜ... 홍연 노래 뒤에 한 말도 넘 내취향...
****** ㅋㅋㅋ왴ㅋㅋㅋ분홍신도 원곡 말고 우예린 안예은 편곡 버전으로 할 건데?
****** 안예은 노래 넘 좋쵸 헤헤 현재 대입하면 넘나 잘 어울리고...그 막 곡 소개할때 보니까 병의 연애 느낌이라던데 재언이가 병하겟읍니다 갑질해주세오 우현주인님 ㅠ-ㅠ/.. 자누님 기겁하시는 소리가 들ㄹ리는 것 같다
******3. 살이 빠지는 중입니다만 아직도 목표에 도달하려면 멀었다는 슬픈 이야기 운동 넘 귀찮군여! 낼부터 근력운동 다시 또 해야겠어여 4. 밥먹으면서 케팝스타 봤는데 안예은 노래 짱좋더라고요 삼성님한테도 영업함 녀러분도 들어보세여 좋은 곡 많더라구여
****** 그치 안예은이분 진짜 대단해
******오늘 안예은 영업해주신 글씨 못쓰는 분께 감사를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From Twitter

******케이팝참가자 안예은의 노래에 빠져든다.정말 듣도보도 못한 강력한 끌림.. 하!..참.
******ㅗㅔ헤 그레서 아삐도 나도 열시미보는데 아바랑 나랑 같이 안예은 응원해찌....1등하자 ㅜㅜㅜㅜㅜㅜㅜ1등해라 언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으흫ㅎ엉 1등해사 안테나 갔으면....
******첫등장때 첫무대를 뵈서 넘나 좋은 안예은.......큽..홍연을 잊을수가없어.....분홍신듣다가 넘 좋아서 옆에잇던 아빠를 퍽퍽...
******봄이온다면 -안예은 v 다같이 만세를 불러 🙌🙌🙌나비가 날아들때 🌞🌞🌞
******다음주 일요일 안예은 결승 두근
******우리에게 봄이 온다면 따스한 하늘이 우리를 감싸면 그 날이 온다면 나는 너의 무릎에 누워 꿈을꿀꺼야 -안예은 봄이온다면-중
******K-pop 스타 안예은 이친구 모래 정말 끌리는데 있어요. 지난 주말 보다가 처음으로 문자 투표까지 했답니다. 뭐 대중적 성공까진 어쩔지 몰라도, 제 취향이지만 이런 가수 한명 정도 있으면 참 좋겠네요.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62jee

From Twitter

******명왕성 - 좋아서 하는 밴드 미스터 미스터리 - 안예은 케이팝스타 바람의 빛깔 - 오연준 위키드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i'm late for this but just the fact 이수정 and 안예은 are on the top 4 makes me so happy!!! also 이시은 !!!




안예은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sy1698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AsiaToday_News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iiii1942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salondemio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all_access_kpop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LeeSsangGyu

안예은 K팝스타5 이수정 자작곡 케이팝스타 호구 유희열 미스터 말을 미스터리 온다면 hongyeonmy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