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1:30 ALL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의 작사대표곡은 바비킴 '고래의 꿈' 백지영 '꿈일까봐' 브라운 아이드 소울 '바람인가요' '추억 사랑만큼' 비욘드 '얼마나' 등이 있습니다..
******혀, 기가 아파~~~~~~~~~~~~~~~~~~↗↗↗↗↗↗↗↗↗↗↗↗↗↗↗↗↗ 백지영st
******뉴스정면승부 클로징 오늘의 정면송은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입니다. 저는 오늘 SNS에서 이런 글을 봤습니다. "정치평론가들, 여론조사기관들이 다 틀린 이번 총선결과를 우리 엄마는 다 맞췄어요." 본능과 직관, 집단지성이 융합된 민심은 무섭습니다.
******백지영 사건 "술취한 한 아주머니, 아무 이유 없이…"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는 가수로 활동하기 전부터 현역 코러스 및 작사가로 활동하던 세션이었으며 샵, 컨츄리 꼬꼬, 백지영, 유채영, 전혜빈,채리나 등의 보컬 트레이너 및 보컬디렉터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 #bigstarwillsingforyou 백지영 - 사랑안해 please😊
******차였을때 백아연-이럴꺼면그러지말지 백지영-한여자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hotbam69net

From Twitter

******🎧 백지영 Baek Ji Young – 굿바이 미스터 블랙 MBC 수목드라마 OST – Part.1 #goodbyemrblack
****** 윤미래씨노래 요즘 뜨잖아요.. 슈스케 심사위원.. 백지영씨.. 말고 윤미래씨 다시하셨음 해요.. 그리고 성시경말고.. 승철오빠가.다시 심사해주세요
******하루 종일 너라는 핑계를 대고 바보같이 노래를 불러보아도 아직도 날 올려다보던 네 눈빛 장난칠 때 웃으며 때리던 손길 사진 속을 몇 번을 들여다보고 한심하게 속앓이 흘려보아도 아무도 날 울리지 않는 전화기 /백지영, 새벽 가로수길
******이거 넘 개짱인거 같다 백지영 짤
****** 제가 좋아하는 김수현이 나왔던 드라마에서도 백지영의노래 를 들을 수 있는데요😆많는 드라마에서 들을 수 있는 것 같아요 🎶
****** 설마 백지영언니의 사랑안해..!?
******어젯밤에 본 드라마 노래가 맘에 들어서 검색해봤더니 백지영씨 노래였고 난 여태 "백지영씨 목소리가 좋아, 노래도 좋아" 그런 얘기 많이 들었는데 이제야 깨달았음. 그런 까닭으로 오늘은 백지영씨 노래 들으며 출근!

****** 백지영 - 그여자
****** ㅋㅋㅋ 백지영님이랑 택연님 딱 달라붙어서 해야함ㅋㅋㅋㅋㅋ
******백지영은 대쉬다
******그건 알까 백지영이 옛날엔 댄스가수였단걸
****** 06은sg,씨야,백지영,버즈일껄여?
******실은 저건주 목요일날 영상이 왔어야했ㅅ는데 늦게 도착한거였거등여 목요일날엔 막 신인그룹이랑 제가 아는ㄴ연예ㅣ인들로는 b.a.p, 백지영, 슬리피 한테서 축하영상왔었다!!!!
******백지영 씨 Radio 듣고있어요~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MBC_entertain

From Twitter

****** 백지영씨의 노래는 대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 일단 심각한 몸치 라는걸 기억해 주시고 그러면 백지영을 해주셔야 합니다...?
******헐 어떤아지매가 자전거끌고왔는디 비지엠ㅅbbb백지영에 사랑안해 라니 크으 감수성 bb
******아 넘 구요워 어헣러ㅓㅓ허휼느엥뿌에 근데 요고 백지영님 닮았음......
******아 이거 백지영 원곡 목소리였네... 당황 어쨌든 이거 진짜 좋아요. 좋습니다. 다시 한번 진지해....대성 베비돈크라이랑 탑 오맘 리믹스도 좋은데......
******백지영의 별이 빛나는 밤에도 사연 소개되서 선물까지 당첨되었다 꺄아아악 복터진 4/10일요일이었네 백지영언니도 목소리 너무 좋아
******뛴다 뛴다 뛴다 가슴이 뛴다 뛴다 뛴다 feat.백지영&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백지영 노래할때 한음한음 꾹꾹 눌러담는 느낌이다. 흘리는게 없음.
****** 백지영때만 생각해도 참... 왜 때문에 기자회견하고 사과하고 울었는지....
******#NowPlaying But Feat. 백지영 - 길 리쌍 Maybe crazy but i love u 너는 행복해야해
****** 백지영 with.송유빈 의 새벽 가로수길 늦어서 죄송해여ㅠㅠㅠㅠ
******"핸드폰 번호 뭐야뭐야?" 아빠의 MP3 끝나고..여자끼리 번호주고 받는 아름다운 ? 모습! 얼굴. 몸매. 음악취향까지 닮은 두사람. #작사가 #김이나 #별밤 #백선생 20160410 - 백지영의 별밤
******아니면 백지영 목소리
****** 일단 애초에 얘 소속사가 백지영 길구봉구 소속사인걸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mbcstar

From Twitter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음 날 위한 이별 김이나 작사가님 목소리도 좋고 백지영님 목소리도 좋다 목소리만으로 사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사람
****** 엌ㅋㅋㅋㅋㅋ 아니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난 진짴ㅋㅋㅋㅋㅋ 난 백지영님이 부른 드라마 ost들도 죠라 상쾌발랄하게 만들 수 있엌ㅋㅋㅋㅋㅋㅋ
****** 백지영의 별밤 일요일밤, 우리 엄마,아빠가 좋아하는 노래를 넣어주는 시간. <아빠의 엠피뜨리> 오늘은 특별한 손님! 작사가 김이나씨와 함께 해요! 지금 당장 별밤으로 고고!
******저새끼 그 사람에 대한 사랑이 아주 대단하구나 백지영 그 여자 듣는 느낌
****** 백지영?
******듀엣가요제 다녀오셨던분들 녹화 몇시쯤 끝나셨나요....? #듀엣가요제 #솔라 #솔지 #에릭남 #민경훈 #백지영 #마마무 #EXID
******너를 만난 이후 나의 모든것이 달라졌고 처음으로 믿기 시작했어 나란 사람도 사랑이란걸 할 수 있단걸 내가 사는 이유 너만 사랑했고 너만 사랑하고 너만 사랑할 나일테니까 _백지영, Because of you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Just_for_SHINee

From Twitter

****** 잊지말아요!!!!몰르니???아이리스ost인뎅...백지영님노래!!
******백지영 "현빈은 조각이 서 있는 느낌, 사람이란 생각 안...
****** 지금 엠카 타올라 〜💓💓 오빠는 언제나 멋있어요〜ㅠㅠ 내일이 와도 사랑해〜 🙂 어제보다 더 사랑해〜 🙃 - 공주의남자OST 백지영 오늘도사랑해 -
******그러자 그게 애교라고 하는 백지영 엠씨고 유상무 패널이고 뭐. 그러자 제시가 그냥 빨리 진행이나 하자고. 제시가 적응이 되어 잘 넘겼다... 아, 프로그램 자체가 후지진 않다. 엠씨가 수준 낮을 뿐. 어디든 대체 왜 애교를 보여달라는 거야?
******아악 백지영이 난괴물 잠깐 불러서 지뢰 퍼엉
****** 백지영 보통-어쩌다가 하필이 특별히 나쁜 너를만나서 남들처럼 보통만큼도 사랑받지 못하고
******이제 다시 사랑안해 말하는 난 너와 같은 사람 다시 만날 수가 없어서 사랑할 수 없어서 바보처럼 사랑 안해 말하는 널 사랑한다 나를 잊기바래 나를 지워줘 // 사랑 안해-백지영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mbcstar

From Twitter

****** 백지영의 별밤 불금불금!!! 같이 있어서 든든한 별밤 패밀리! 흥남매! 버닝 프라이데이 나잇!!! 퐈이야!! #황재근 #박슬기 #황슬기남매 #백지영 #별밤
******MBC 듀엣가요제 첫방송!! #듀엣가요제 #백지영 #성시경 #구현모 #노래하는요리사
******ㅠ유윸ㅋㅋㅋㅋㅋㅋ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백지영어규ㅠㅠㅠㅠ내가 방금 티비에서 백지영 보다가 이 사진 봣ㄴ늗켘ㅋㅋㅋ
******헐 대박 뭔가 백지영 닮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원좀 주라!!!줘!!!!용선이랑 백지영선배님꺼!!!!!주라고!!!!!!
****** 슨가나 너 백지영님 무대보고 울어찌!!!
******백지영, 미국에 계신 동포 여러분LA·뉴욕 콘서트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raindrop_0407

From Twitter

******백지영 선배님 감기걸리셨누ㅠ 아프지말라누!!
******세상에 와중에 디제이가 백지영이여
******백지영 선배님을 이긴것만으로도 대단ㄴ해!!!!!!!!! 우리 용선이!!!
******백지영 목소리 진짜ㅠㅠㅠㅠㅠㅠㅠ여전하시구나~~
******저 분 귀여우시다 백지영님 파트너분
******근데 나는 백지영님 대뷔할때 태어낫구나 ...세삼
******백지영 +여고생 목소리 존예인데 선곡미스다 # 듀엣가요제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cote_a_cote_

From Twitter

******백지영님 뭔가 하나 딱 터지길 바랬는데...
******아 백지영 목소리봐
******아 백지영 표정 너무 좋아
******좋겠다...백지영님과 두엣...
******방청객들이 전부 백지영님 응원하니까 승관이 되게 신기한 눈으로 관객석 쳐다 본다
******아 백지영 크으으 역시 백지영선배님 무대를 녹이신다 호오오오
******백지영님..? 두소절에 바로 30...존경스러워요..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occymuljoto167

From Twitter

******와 정말 백지영씨....노련미는 어쩔 수 없구나
******아니 너무 좋잖아 백지영씨ㅠㅠㅠㅠㅠㅠ
******헐 백지영
******와 나도 백지영 라이브
******근데 백지영 노래도안들어보고 결정..?
******근데 백지영님도그렇고 파트너도그렇고 기대된다..
******근대 백지영님 너무 이뻐 ㅜㅜㅜ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Hdun_0118

From Twitter

******아 나 백지영선배님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지영 무대는 제대로 못보고 뒤에서 들었는데 짱 좋었던 ㅠㅠㅜ
******이러면...백지영님이 이기면.. 이제 화면에 안잡히잖나요....
******아닠ㅋㅋㅋㅋ 솔라다음에 백지영이라니!!!!!
******용선이 졸귀 ㅋㅋㅋㅋㅋ 귀여워어어 백지영 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
******백지영 왘ㅋㅋㅋㅋ
******대미친백지영이라구?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아니 백지영님..?
******헉 백지영
******백지영 머리 이쁘다
******Baek Z Young 백지영 _ Good bye♫😢
******듀엣가요제 보는데 존나 ㅓ이가 없는게 정규편성 된게 성시경 유세윤 지들 덕분이라고 새로 오신 백지영님은 왜 오셨냐면서 뭐라카는데 솔직히 니네땜에 정규편성 됐냐? 가수분들과 참여하신분 노래 실력 때문이지 지들이 한게 ㅁㅝ있다고 입을털어
******백지영님 넘 좋아ㅠㅠㅠㅠㅠ용서뉴ㅠㅠㅠㅠㅠ
******백지영을 고정으로 박았구나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ddiddo11000110

From Twitter

******백지영님 사랑햅니다.
******뭐야 MC개미쳤네 성시경 백지영 유세윤이야? 백지영 뭔 죄?ㅠㅠㅣㅠㅠㅠ
******태후 오스트는 백지영노래 분위긴데 다비치가 부르고 굿미블 오스트는 다비치노래 풍인데 백지영이 부른다.
****** 따지자면 좀 다른 케이스긴 하지만 예전 가수 백지영씨 사건도 떠오르고 ㅠㅠ 그때도 반응들이 참…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걱정되는데 본인 입장에선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짐작조차 하기 힘드네요 ㅠㅠ
****** ◀개인적으로 백지영 가수 분 노래가 노동요인 사람
******지욘세ㅠㅠ지영언니 오늘 노래 부르시잖아요ㅠㅠㅠ어머 이건 꼭 봐야해 ㅠㅠㅠㅠ 넘나 아름다운 것ㅠㅠㅠㅠㅠㅠ 오늘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백지영
******이수 멀쩡히 노래나오고 뮤지컬활동하는걸 정상적으로 바라보는 인간들이 잘못된거아닌가...백지영이랑 홍석천은 당시에 얼마나 매장당했는데..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cho_ahyoung

From Twitter

******J'aime une vidéo  " MV Baek Z Young 백지영 _ Good bye 그렇게 안녕 Goodbye Mr. Black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
****** 그 세월만 무려 6년이 걸렸습니다. 그나마 백지영 나름대로의 와신상담하면서 물밑에서 준비한 덕분에 겨우 복귀한겁니다. 1년이면 눈깜짝할새에 신인성우가 배출되는 일본 성우계라 6년이면....
****** 그런데 백지영은 좀 다른게 너무나 명백해서 그냥 자기가 기자회견 열고 인정하고 물의를 일으켜 미안하다는 식으로 빠르게 사죄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아주 오랜기간동안 활동하지 못했죠.
******위와 백지영은 진짜 ost여왕답다
******알면서도 이러는 건 아니죠. 모를 거야. 그댄 바보니까. #백지영 #그여자
******백지영이 부릅니다~ "총 맞은 것처럼"
******백지영이 니 친구냐 같음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LBC_8974_

From Twitter




백지영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mbcstar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hoonchan715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erissue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all_access_kpop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yyomm_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yyomm_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tkVmOcJDARfpDfY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

백지영 Baek Young 듀엣가요제 Ji MV 사랑안해 Good 사랑 미스터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