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1:35 ALL

****** 키썸무대에 피쳐링해주러 갔었움
****** 엔소닉/ 소년공화국/ 유성은X키썸/ 라붐/ 오마이걸/ 크나큰
****** 씨엔블루 비투비 전효성 갓세븐 오마이걸 라붐 민트 마틸다 두스타 NCT U 블락비 태진아 업텐션 히스토리 거미 에릭남 유성은 키썸 소년공화국😂😂😂😂😂
******키썸 브이앱 넘 기엽댜 언프랩때 키썸 조아했음 기여우니깐 기여운게 최고지
****** 키썸보다 예뻐서
****** 히잉키썸왜단점인것ㅋㅋㄱㄱㄱㅋㅋㅋㄱㄱ
******키썸 슈퍼스타 무대보고시은데 왜 영상이 하나두 안드는거냐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instiz

From Twitter

****** 키썸 / 키썸
******아 미친 키썸이 어ㅐ 나와
******진짜 키썸언니 랩 너무 좋아 럽톡 왜 이리 찰지지 랩이
****** 진짜 심장 멎는줄 키썸 조녜
****** 난 키썸 첫오프때봤오 홍지수랑 심상치않아...앞에서 두세번째줄에서 봤지..☆
****** 아맞따 나 서현에 키썸왔을때 맨앞에서 봄 그 버스광고로 버스킹한다고 왔던데 질리도록 봄 개조녜..
******#np 유성은 - 질투 duet 키썸

****** 그때 그 키썸은 어디에.......*
******키썸왜케기엽자
******아 키썸젼나져아 랩도 소녀소녀해ㅠㅠㅠㅠㅠㅠㅠㅠ
****** 키썸 - Love Talk feat. 화사 / 언니와 동생의 연애상담? 같은 재밌는 이야기인데, 화사의 보컬도 좋아하고 키썸도 좋아하는편이라 자주 듣는노래에요.
****** 나도 반갑습니다 키썸씨. why do you still awake anyway?
******ㅠㅠ 키썸 랩 너무 좋아 진짜 취향저격
******<<뮤직뱅크 4월 15일 출연자>> CNBLUE, BTOB, 전효성, GOT7, 오마이걸, 라붐, 민트, 마틸다, 두스타, 태진아,블락비, 업텐션, NCT U, 거미, 히스토리, 유성은 Duet.키썸 , 에릭남, Boys Republic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ultbaekhuyn

From Twitter

****** 언드그라운드 래퍼 키썸입니다
******키썸 쌩얼 갸예쁨...
******헐 나 바보다 공지에 키썸안썻어..
******키썸 언녜ㅒ!!!!!!!!!!!!!!!!!!!!!!!!!!!!!
******아 모야 누군가했더니 경기도 티머니로 자랐으면서 명품사는 여자들 돌려까기하는데 지는 명품좋아하는 명자래퍼키썸이자나
******키썸언니가 참 이뻤지
******키썸임?

******누구냐 키썸이랴?
****** #더쇼 #더쇼본방사수 #마마무 유성은님의 컴백무대!! 질투!! 키썸님이 피쳐링해주시네요!! 사생대회 결과궁금해오!!
******오 이 조합 좋다 유성은님하고 키썸님👍
******키썸 나오던데ㅋㅋㅋ 콜라보쫌....는 개뿔ㅋㅋㅋ 유성은&문별, 키썸&화사...다모였자나!!!!!!!!!!!!
******우어어ㅓㅓㅓㅓㅓㅏㅓ 키썸ㄹ이다 넘넘 예버...
******아까 유성은 걸어나갔었는데 거기 키썸도 있었나보다...
******찰떡 케미 자랑하는 유성은x키썸 친구는 끼리끼리 닮는다더니 넘나 상큼하고 귀여운 것! 질투를 부르는 절친 케미네요~! 😃❣SBS MTV, SBS funE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CHOKlSUM

From Twitter

******지금 키썸-유성은 무대중. 무무들 피처링했다고 겁나 반가워함. 호응 쩔
****** 조이 맞아요, 조이 데뷔 했을 때 행복 뮤비. 키썸 언프 때 알았는데 진짜 예쁜 것 같아 b
****** 아, 키썸? 이쁘죠. 그나저나 조이 맞아요? 조금 자신 없었는데 맞았다면 기분 좋을 것 같아.
****** 조금 전까지 키썸 달고 있었어요 ㅋㅋ
******너와 함께 있을 땐 내가 많이 많이 사랑해줄께 -질투 . 유성은 Duet.키썸 -
******키썸님 죄송해요... 깜빡하고 같이 안썼..도륵
******널 사랑하니까 좋아하니까 네가 보고싶은걸 -질투 . 유성은 Duet.키썸 -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rapstarsnaps

From Twitter

******노래가 너무나 좋다 역시 키썸&유성은😍😘 #질투
****** 키썸 알아요? 여랜이라 그냥 보이는 프사 달았는데, 키썸이에요.
******아 유성은x키썸의 질투 너무 좋아해 ㅎㅎ
****** 8. 애들노래는꼽을수가없으니.. 다듀-가끔씩오래보자, 그레이-꿈이뭐야, 윤하-널생각해, 개리-또하루, 십센치-봄이좋냐, 유승우-선, 키썸-심상치않아 추천해드리고싶은곡들입니다..ㅎ
******키썸
******헉 유성은x키썸 😍
******더 쇼 THE SHOW 67회 라인업 씨엔블루/히스토리/유성은 with 키썸/버나드 박, 혜림 원더걸스 /샘 김 feat.예지/GOT7/전효성/효민/에릭남/마마무/오마이걸/아스트로/크나큰/라붐 등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kstar_liptool

From Twitter

******키썸 사랑해ㅐㅐㅐㅐㅐㅐ!!!!!!!!!!""
******못 잠 😩 #키썸 #주영 #심상치않아
******유성은&키썸 노래도 좋네~ 지금 말고 아침에 출근 준비 하면서 들어야징 😝😛ㅎㅎ
******갓성은 너래 나온대서 카피할라했더니 키썸 파트를 카피해야겠네...
****** 한시간씩!! 예전에 롯월나이트파티 알바해본적잇는데 그날 키썸한명가지고도 시간 되게 오래끌엇었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제기억엔 저 중간에 아마 엠씨혼자진행하는 쉬는시간도 잠깐잇음..!!
******duet.키썸 ㅎㅎㅎ❤️
****** 키썸 닮았당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pieces_high

From Twitter

******썸타머지 키썸이랑 치타인가 아님
******심심해서 더아이콘 키썸티비 보다가 뜻밖의 블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밎아 키썸님 교미겨미하셔ㅑ
******키썸 노래 좋다
******75.살짝 키썸닮... #마마무 #문별 #문썸
******3. 심상치 않아 - 키썸 Feat 주영
****** 키썸 개존좋~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zapgock

From Twitter

****** 크으 키썸노래 짱좋지
****** 몇개 더 해도되낭?? 나인뮤지스-yes or no 박혜경-동화 키썸&화사- love talk! 이분 최소 노양심
****** 키썸 닮았는데 걔보다 예뻐
******#NowPlaying 3초 / 이단옆차기 프로젝트 Vol.5 / 키썸 Kisum , 창민 & 이현 Changmin, Lee Hyun Homme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SC-02C
******헉 성은온니신곡 키썸온니랑 가치하자나;; 랩짱져아 이건다운받아야대
******신곡 나오는구나. 지금 방송되고 있지만 음원 공개 전이고 유스케에서 처음 부르는 곡이고 키썸이 피쳐링.
****** 아 그래 ㅋㅋ 키썸씨는 키여워여 ㅎㅎㅎ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kpopsnaps

From Twitter

****** hello 키썸씨! 여기있는 방탄소년단 뷔 아님 김배우님입니다! 팔로우백했어요~
****** sure! 안녕하세요 언드그라운드 래퍼 키썸입니다!
******성은아, 데뷔 1000일 축하햄! 유성매직이랑 천년만년 행복하게 달콤한 사랑 나누길 바래~ 노래 해줘서 고마워♥ 언니가 애끼는거 잊지말기!! 찡긋 #유스케봐오 #1000일째만남 #유성은 #키썸 # 질투 #보이스코리아 #힐링
****** 1 본이 2 뭔가 수줍은? 말도 은은하게 이쁘다해야되나,, 3 그냥 편함, 오래된 트친같고 계속 있고싶음 4 인사동 5 심상치않아 키썸
******내가 갈때마다 홍대에 연예인 오네.. 저번엔 박해진 방탄소년단 정국 이번엔 채경 키썸
****** 아까 V앱 하시던데!! 키썸님도 있대요!
******매장에 키썸왔다! 근데 나만 빼고 다 알아봐ㅋㅋㅋㅋㅋ 화면이랑 달라...!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rapstarsnaps

From Twitter

******맞다. 나 군대에서 생일 맞았자나 내 생일날에 그 위문열차 인가 그 프로그램 촬영와서 키썸ᆞ달샤벳 등 가수들 막 왔었는데 나 그날 생일이라고 MC가 나한테 키썸 씨디줬다!
******키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썸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kstar_liptool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yselovex2_fan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yselovex2_fan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statebliss_bts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elin5011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kiwsum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sbsmtvtheshow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kisumuzik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hotbam69net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estaracademy1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Wonny4TW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yselovex2_fan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mamamoo_vvv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kiwsum

키썸 질투 유성은 Kisum EUN SUNG MV Duet Music Feat 심상치 kiws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