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2:17 ALL

******친구야 여기서 뭐하니!! 어서 나와서 여자친구한테 가야지 근데 초코파이 더 없냐?
******여자친구도 사귈수이고 그러다보면 엉...
****** 여자친구가없는이유는 당신을사랑하기때문이지 ?
******새로운 여자친구따윈 없어요..왜냐하면...매일 저녁 함께니까요._#
****** 여자친구 98즈랑 플디즈 98즈들 다 서공예인게 십소름이다
*******BOT* 걸그룹 여자친구 덕후and팬 입니다! 소정이 예원이 팬입니다!
******ㅁㅊ 야ㅅ치같은 여자친구있음좋ㅅ겠ㅅ다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hotbam69net

From Twitter

******10:07 이씽시-♡ 불안한 마음 때론 힘들겠지만  너의 힘이 되어주고 싶은걸 서로 믿을 수만 있다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아 / 여자친구 _ White 中
******본래 괜찮은 남자에게는 여자친구 혹은 부인이 있고 완벽한 남자에게는 남자친구가 있다 하였느니...
****** 여자친구 생겼다고 하니까 안믿으시는건가,,
****** 그럼요~ 여자친구 생겼다고 했더니 됐고 남자친구 생기면 얘기하라더라구요
****** 여자친구 괜찮대니?
******여자친구.. 아직도 그 부분 노래 가사 잘 모르겠다 게살스튜 게살스튜 스튜를 좋아해요~ 하는 그부분...
******여자친구있으면되지

******여친남친 여자친구남자친구 애인 이런단어들 다 존나 쓰기싫은데 그럼뭐라해
****** ㅋㅋㅋ헉 버섯님 여자친구분이랑요?ㅋㅋㅋㅋㅋㅋ 와 신기해요..!!ㅋㅋㅋ 맞아요..! 참깨라면! 다른 라면에 비해 느끼한감도 없진 않았는데 그 나름대로 고소하고 맛난거같아요ㅋㅋㅋㅋ
******봄이라 옷이니 신발이니 이것저것 샀는데 택배를 받아줄 사람이 없어서 친구 여자친구 집으로 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 땐 여자친구 사진이 최고다
******우리 사촌오빠 넘불쌍한것..... 첫번쨰 여자친구->브라질 유학갔다가 브라질이 좋다고 한국을 안와서 차임 두번째 여자친구->캐나다로 유학갔다가 캐나다에서 대학마친다고 한국을 안와서 차임 존나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제 찐따랑 사귄데" 라는 소리 듣게.하기 싫어서 학교 내에서 인간관계를 엄청나게발전시켰는데 흐음...
****** ㅠ ㅠ ㅠ처음에 여자친구 목소리ㅣ랑 비슷해서 ...???했어요...으윾 참깨라면...맛있죠 😙😙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hotbam69net

From Twitter

****** 자기 일 잘하는 여자는 좀 내버려둬줬으면 하는 바람이란 말이지. 그리고 왜 매-번 여자친구냐고. 여자 없으면 이야기가 안 돼?! 여주 탑극 좀 내놔!!! 한이 맺힌 것 같다.
******주인! 주인! 자꾸 내이름 들먹이면서 여자친구 있다고 말하고 다니지 마냥 쪽팔리냥!
****** 여자친구 말고 여장친구는 어떨까요?
******심지어 둘이 사귀는것도 아닌데 집착 쩔어 ,, 사귀라하면 그건아니라하고 관심가지지말라하면 넘 좋다그러고 여자친구있는거같다해서 아니라하면 또 지말만 하고 아오
****** 내가 아는 여자친구는 시간을 달려서 부르는 여자친구밖에 없어. 아련 그나저나 아까 말 잘하길래 난 또 누가 있나 했지. 애잔하게 널 바라보다 머리를 쓰다듬어주곤 우리 딸램도... 연애를 글로 배운 모태솔로 동지였구나..
******여자친구 생기기 전에 회사 직원 떡 한번 쳤는데... 또 치고 싶다.. 그 직원은 내가 여자친구 있는걸 모름.... ㅠㅠ
****** 여자친구 컬러링이 그거라서

******버스에서 뒤에 앉은 남성분이 여자분한테 연애 상담같은걸 하는데 어째 점점 자기합리화와 자아도취로 넘어간다.... 그렇게 여자친구분이 마음에 안들면 사귀지 말라고..
******화장실 들어가서 한참이 지나도 나올 생각을 안하길래 뭐하나 싶어 트위터를 봤더니 무한RT XX에 휴지좀 갖다 주세요 라고 적어뒀길래 왜 나한테 휴지 달라고 안했냐고 물어보니 부끄러워서 어떻게 그런 소리를 하냐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 CAP GFriend Redbull Eyewear 은비오빠>< #여자친구 #신비 #황은비
******APRILKChaewonAPRIL_HYNJOOAPRIL_Naeuna 안녕하세요~여자친구유주입니다~
******#예쁜 악세사리 #여자친구 선물 #커플아이템 #목걸이 #팔찌 #귀걸이 #슈에뇨
******어차피 제 마음의 대통령은 제 여자친구니까여. 내 마음 속 대통령도 이제 여자분이신데 뭐가 그렇게~
****** 스포츠 의류 모델 구하는데 여자친구로 한다고 하길래 라붐으로 하라고 ㅋㅋ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hotbam69net

From Twitter

******그래서...늦게까지 안자고 뭘한거죠? 그렇죠, 당신의 여자친구말이예요.
****** 오빠 저 이제 제 정체성을 찾았어요. 저 여자친구랑 데이트해야해서 가볼께요 하고 나와
******셰퍼드「배고파~」 론 「배고파!」 셰퍼드 「...? 뭐해?」 론 「뭐해?」 셰퍼드 「따라하지마.」 론 「따라하지마!」 셰퍼드「나는 평생 여자친구가 안 생길거다.」 론「맞아!」 셰퍼드「」
****** 덕선과 함께 있다보니 아픈것도 까먹고 시간도 훌쩍지나갔다 야 늦었어 빨리 꺼져-정환 야 여자친구한테 꺼져~~? 이거이거 사귀기로 한거 물러야겠구만-덕선 나 감정표현잘 못하는거 알잖아 못이해줄거면 사귀지마-정환
******อะไรรรรรรรรรรร 여자친구อะไรรรร
****** beautiful 여자친구 ❤❤❤❤❤❤
******내 평생 게임 즐길줄 아는 여자친구를 못 만나 본게 천추의 한이다 자살하러 갑니다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hotbam69net

From Twitter

******여자친구개좋ㄷ아
****** 갑자기 무슨 소리에요 동공지진 지금은 제 생각 하는 걸로도 벅찬데, 사실 저 모태솔로라 이런거 잘 모르기도 해요. 머리로만 아는거죠 머리로만. 연애를 글로 배웠네~ 우리 아빠는 여자친구 있었어요? 갑자기 신나서 질문한다
****** 여자친구가 애인이라는 범주에 속하겠지?
****** 여자친구랑 애인이랑 다른 존재임?
******님들 제 여자친구님이나 보시져
******여러분~~안녕?!?안녕?!?모두 저녁식사 하셨죠??!?! 오늘하루 수고하셨습니당~ #유주 #유나 #여자친구
******조장이 마치 인터넷에 떠도는 까칠한 여자친구 같은 느낌의 말투를 써서 무섭다 막 "니 생각에는 뭘 해야할 것 같은데? 뭘 잘못했어?"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hotbam69net

From Twitter

****** 난 집안일을 잘 도와주는 편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그 동기보다, 혹은 다른 또래 여자친구들보다는 덜 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집안일을 돕느냐에 대한 물음을 받는건 거의다 여자아이들이며
****** 160414 광고 스케치 #여자친구 #엄지 캡쳐 2 : 봄이 되니까, 예원이 꽃이 피었습니다💐
******예쁜 여자 질투 안 한다, 인스피릿이 예쁜 여자 제일 좋아한다, 라며 여자친구나 다른 걸그룹을 찬양하는 것도 웃겨. 진짜로 좋아하는 거 아니잖아. "러블리즈가 유난히 못나서 싫어하는 거야. 질투 같은 추잡한 감정이 아냐!" 를 증명하기 위한거잖아.
******기디온흥. 나, 나를 자꾸 무, 무시하는데…… 이래봬도 나 마, 마음만 먹으면, 여자친구 한둘 쯤은……! 주디둘은 좀 아닌 것 같지 않아?
****** 으음..전 맨날 주인공 여자친구 납치하는 역을 하니까,구하는 쪽 하고 싶더라고요.물론 악역도 재미는 있지만.
****** but- you're not a rookie anymoreㅠㅠㅠㅠ 여자친구 짱
******여자친구랑 여행가고 싶다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514_Bluegoliath

From Twitter

****** 근데 여자친구는 없어
******다이치가 문득, 정말 뜬금없이 화장품가게 들어가서 여자친구 주려구요. 하고 검정색 매니큐어 사와서 스가 발라줬으면 좋겠다. 치우지 않은 집에 대충 옷 옆으로 밀어놓고 스가는 베게 깔고 눕고 다이치는 무릎세우고 구부정하게 앉아서 햇빛 잘 드는 곳에서
****** 그거 졸라어려움..ㅎㅎㅎㅎ그리고 후링이 속앗넿ㅎㅎㅎㅎ 여자친구를 너무 많이봣어... '시간을 거슬러'라고 ^~^ 린-시간을거슬러도 해줳ㅎㅎㅎㅎ
******여자친구 구한다는건 안비밀-
******크림블:배고파! 크라운:배고파 크림블:..? 뭐해? 크라운:뭐해? 크림블:따라하지마! 크라운:따라하지마! 크림블:나는 평생 여자친구 안생길거다! 크라운:맞아. 크림블:
******포즈 참고해서 연습겸 그린 98즈~ 안닮았지만,, ,_, 총총... #여자친구 #GFRIEND #신비 #엄지 #팬아트
****** 여자친구 이미 있지 않으실까 싶은뎈ㅋㅋㅋㅋㅋ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hotbam69net

From Twitter

****** 나중엔 여자친구랑 오고싶엉요...흑흑
******여자친구가 제대로된 연애는 처음이래..
****** 여자친구 상큼발랄귀요미 신비야나 총 한번 싸조
****** 남자가 있긴한데, 남자는 남자끼리 다른 테이블에 있구, 나는 여자친구들 이랑 같이 먹고 있으니까 걱정 안 해도 돼요!
****** 제여자친구요
****** 얼마전 터졌던 ㅅ멤버분이 여자친구랑 같이 가재먹으러갔다가 디스패치에 걸린거라서...가재라고...
****** ㅋㅋ ㅋ ㅋ ㅋ 대답ㅂ못하면 저 진짜 환장햇을듯한ㅋㅌㅋㅋㅋㅋㅋ 아어아 서찬ㄴ아..엉엉...어엉엉어우ㅜㅜㅜㅜㅜ 슬픔병자 거의 막판에죽어서 죽고 대화할기회 없엇는데 대답할수있었음 괜찮다고했을거에요.. 나대신 여자친구랑가요!하구 어엉엉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MYLUVSTAR1206

From Twitter

****** 여자친구 상큼발랄귀요미신비야 너랑 멤버들 짱 이쁘고 귀엽다^~^
******타타루진짜개쩌는것갓다 타타루같은여자친구어디업니
******치아키너는 내 여자친구는 아니지만.. +안즈가 하리센으로 치아키 때리는 내용이 있죠
******내 여자친구... 부인.. 말인가? 내 기억을 지워버리고 다른 행성에 살고 있다.
******집사일지를 쓰면서 오늘이 14일이길래 무슨 날이 아닐까 싶었는데, 역시 '블랙데이'라는군. 생각해보니 내 꼬꼬마시절 첫 여자친구 생일이 내일이구나. ㅎ
****** 여자친구 깜찍발랄귀요미 예린아 너랑 멤버들도 오늘도 스케줄 잘하고 와 화이팅 ^~^예린아 싸랑해요♥♥엄지야 너도 싸랑해 ♥♥
******알바같이하는오빠 여자친구분이 막 피로회복제 주심ㅁ....천사님이셧다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YERINI

From Twitter

******저도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어요!
****** 이런 풍경에 여자친구 하나 만들어서 옆에 두고 앉아서 풍운을 즐겨야 하는데 제 옆엔 땀내나는 동기밖에 없네요 주륵
****** 오른쪽이 제 여자친구고 왼쪽이 제 여친 신랑입니다
****** 츠유노 연상녀1의 여자친구 김파르데스
******160409 kbs 박지윤의 가요광장 #여자친구 #신비 #황은비 #은비 요즘애교가 넘쳐나네ㅋㅋ
******징위 여자친구 상황극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어쩜 저렇게 말도 예쁘게 할까 정말 다 가진 남자야 그나저나 옆에 있는 언니 너무 사심 채우셔 〰
******이래보여도 여자친구는 있었어! 차였지만...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some1kr

From Twitter

******엘리아 일코 「시엘 씨 , 미엘르 씨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합니다..!」 시엘「그 이불 이름이 뭔데?」 4기
******몰리:누구 핸드폰이에요? 셜록:여자요. 몰리:여자친구요? 셜록:내가 그 사람 물건을 엑스레이 촬영해서 여자친구라고 생각하는거에요?
******160413 소원이의 첫 투표 프리뷰🐥 #여자친구 #소원 #GFRIEND 여러분 오늘 꼭 투표 하새오~😁
*******여자친구.. 그것은... 그의 머릿속에......
****** 지금 People You May Know 듣고 있습니다 갑자기지만...이 곡을 부를때에 려욱씨가 울어서.. 옛 여자친구 생각 납니까? 지금도 우는 정도로? 좀 질투하나요...그녀에게 선물하려고 산 일기는 아직 가지고 있나요? 죄송합니다
******" 생각 해 보면 인류 대학에 가기 위해 공부만 해서 여자친구는 커녕 인기 조차 한번더 받은적 없으니까 "
******여자친구*랑_요리.avi 3 feat. 웃치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Yuju_10040213

From Twitter

****** 여자친구 앞으로도 많이많이 성장해주세요! 그성장과정에 예천이는 항상 언니곁에 있을꺼에요 # 예린천국
******성열「아, 여자친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네.」 엘「엇, 여자친구 있어?」 성열「아니, 없어서.」
******6/4 #드림콘서트 대리찍합니다 막삼+새아백 디엠 문의 주세요~ 선입-프리뷰-잔금입금-원본 원본 당일 바로 보내드립니다. #인피니트 #B1A4 #태민 #세븐틴 #여자친구
******시준제가 오늘 핸드폰이 초기화 되었습니다. 죄송하지만 누구시죠? 은규당신 여자친구요. 시준헐 대박
******아가씨, 나랑 놀려면 내 여자친구한테 허락 받아야 해.
******마코토, 나랑 사귈래? 고스케에게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말야. 나, 그렇게 얼굴도 나쁘지 않잖아.
******닭날개를 입안에 휙 던져넣고 오물거리다가 뼈만 툭툭 뱉어내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GF_bbbb

From Twitter

******로빈이 수상해. 여자친구가 생긴 것 같단 말이지...
******네 괜찮아요, 다들 친절하고.... 경환선배 여자친구분도 처음 봤는데 재밌고 예쁘시고
******햇빛 잘 비치는 거실에서 손 잡고 낮잠 잘 수 있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여자친구 주세용
******여자친구가 안 놀아줘.
****** 오천원이면 여자친구가..
****** 간판 들고 있는 동안 넌 무슨 생각해? 나는...... 누군가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해. 누구? 전 여자친구.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603_sec

From Twitter

******160413 투표하는 옌니♡ 생애 첫 투표 축하해 > < #여자친구 #예린
******씻고 투표하고 여자친구오기전에 겜방갈까
******무명이라도 코미디언이 여자친구면 참 재밌겠죠?
******여자친구 주세요
******여자친구는 차원을 1단계 낮추면 선택지가 넓어지는것인..
******...하자마자 여자친구가 친구를 성희롱하는 글을 봤어
******160413 투표 퇴근길 프리뷰 #GFRIEND #여자친구 #소원 도착했는데 떠나는 너...😂 너는 오늘도 역시 너무 예쁘다😊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SK_GFYuju97

From Twitter

******굿모닝 1일 1Gfriend 오늘은 모두 투표합시다!!! 여자친구 멤버들도 선거권 있는 멤버는 소원과 예린이밖에 없나...?
******난 나랑 같은 취미의 여자친구였으면 좋겠어
******월광이는 머리가 안좋아서 이 얘기를 이 친구한테 했는지 자꾸 까먹어서 했던 얘기를 또 하고 그러는데 남자친구들은 '그거 전에 얘기 했잖아' 그러는데 여자친구들은 마치 그 얘기를 처음 듣는다는듯이 들어준다 착한 친구들..
******여자친구가 필요합니다 필요한건 항상없지요
****** 내 여자친구는 아직 안 태어난거 같아
******전 여자친구 보고싶어요
******아니, 『여동생』이랑 『여자친구』는 그닥 다를 게 없구나, 해서 말야.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UMJI_JJANG

From Twitter

****** 와우 진짜 여자친구 리더 소원이 짱 이쁘다 신비 너랑엄지예린은하유주도 이쁘고
******모기 물린 데는 침이 약이라며 핥아주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그냥 집가서 따틋난 이불어 몸을 누워너ㅈ내여자친구량 따튽라게 굽디붑디하그 다고닢어
******헐 여자친구 신비 은하가 빅히트 연습생이였어? 나만 몰랐니 'ㅅ'
******갑자기 자캐뽕이 찬 것... 뻘하지만 딘에겐 여자친구가 있다는 설정이 있었다 담엔 이 여친도 데려가야지 ㅈㄴ
******아놔 미친 짅자 여자친구ㅗㅉㅈ너나ㅏ아웅ㄴ아으아으난
******편의점 노래 나오는데 가사가 쓰레기임. 처음부터 여자친구가 생겼음 좋겠다~ 여자친구가 생겼음 좋겠다~ 계속 이럼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eunhbgf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이 여자친구 사귈때마다 다른애들한테 내심 툴툴댈듯 아 권이혁 여친이랑 논다고 나랑 안놀아줘 짲응 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괜히 여친이랑 있을때면 뒤에서 보다가 야~ 배구하러가자~ 콖 원래겜하는새기
******종인아 너가 저지른 일에 대해 후회할 날이 오길 바래 한 몇년은 모를거야 너무 행복하겠지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옆에 있고 그 사랑이 대단한것 같고, 너무 행복하니까 그리고 너가 이렇게까지했는데도 남아있는 너의 팬들을 보며 너는 몇년은 누구보다 행복하겠지
****** 개넘므ㅏㄴ거 아닙니가??? 어려워하는 거 알 거 안ㄴ얔ㅋㅋㅋㅋㅋㅋㅋㄱ 헉 이혁이 여자친구 몇번 사겨본 건 다 그러다가 사겨본 거일 거 같다... 한 두번쯤ㅁ..... 질투 넘ㅁ 기여어 미췬 ㅜㅁㅜ 넘 아카쨩..아닙니가..
*******헤로인은 제 인생 최고의 여자친구였어요. 항상 제 기분을 좋게 해주죠. 그리고 언제나 곁에 있고. 그러나 최고의 여자친구도 당신을 엿먹이는거 아시죠?
******사카가미군도 여자친구를 만들 때는 그렇게 질투 깊은 사람하곤 절대 사귀지 마~
******딘의 뻘한 뒷설정.... 오래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 그런데 설산에서 로스트.... 따스
******B:정한이형! 나 여자친구 생겼어! A:응? 이번엔 또 무슨 게임이니? _人人人人人人人_ >무슨 게임이니?<  ̄^Y^Y^Y^Y^Y^Y ̄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eunhbgf

From Twitter

******음 글고보니 냉장고 속 여자라고 주인공을 분노하게 만들기 위해서 여자친구 등을 잔인하게 죽이는 걸 비판하는 용어가 있었는데 기디언 에피도 좀 그렇긴 하네....고통받기 위해서 등장하고 사라지는 여성 캐릭터라니 으음....
****** ㄴㄴ 여자친구 구현중
******여자친구 페북 좋아요보는데 태연이랑 엑소페이지개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의 체력을 책임지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나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테마 경험 중이니 내 새벽 어디로 루프 됐지
******스물한살때 만난 여자친구도 그런식이었던게 동성임에도 불구하고 힘의 차이도 컸고.. 그리고 걔는 힘으로 날 제압할 의사가 있었거는 ㅋㅋㅋㅋ 그런 상대가 무서워 근데 왜 난 이딴 연애를 두번이나 해본거야 고작 스물넷인데 !!!!!!!!
******"세에상에.. 제 신위한테 정말로 여자친구가... 일단 한 대 맞으세요!!" "컥!" "아니 두 대!" "크억!" "안 되겠어요 세 대!" "크윽!" "리얼충 터져라! 네 대!"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eunhbgf

From Twitter

******"어머니. 나한테 여자친구가 생겼다!" "여자인 친구요?" "흠? 그렇게 부르는 것인가?" "아. 신위는 바보였죠 ww. 그래요. 질문을 바꾸어드리죠! 뽀뽀는 해봤나요!!" ".........." "붉어지는 얼굴... 진짜로 애인?!"
****** 핑님 그림만의 그 그게 잇어요 그.... ㅕ자친구가 너무나도 예쁜데 멋진 것 마냥 그렇다구요ㅜ.... 예시 대체




여자친구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purple_schnee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yujustation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For_YXGuide_I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redjoy49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echankang40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eunhbgf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babysin98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SK_GFYuju97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nnowck_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Lapologi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_OPILLIA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GRFD_CJY97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030306789k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wikitree

여자친구 GFRIEND 소원 투표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신비 가요광장 유주 Rough bamboo_seiy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