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2:12 ALL

******아는형님 1화부터 한 번도 안 빼먹고 봤는데 매번 다른 아이돌 나올때마다 레드벨벳 언제 나오냐며 울었는데 드디어 나오신다...미쳐따미쳐써
******레드벨벳 더벨벳 앨범 포카 예리 포스터 아이린 앨범+포카+포스터 = 9천원 아크케 포카 웬디 앨범+포카=6천원 둘이 일괄 구매시 14000원 #더벨벳 #레드벨벳 #아이린 #예리 #웬디 #아크케 #아스케 #7월7일
****** 16.04.13 우리동네예체능 #레드벨벳
******근데 저것들은 학교 안다니냐? 머리색이 아주 레드벨벳이야;;;
******굿바이 레드벨벳이 한번 불러봤으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미쳐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조이에욬ㅋㅋㅋㅋ
******엄마가 나 먹으라고 사왔다길래 신나서 열었는데 레드벨벳 하나 남겨줌ㅋㅋㅋ 너 좋아하는 레드벨벳이야~~ 이러면서.. 아니 그 레드벨벳이 아니고ㅋㅋㅋ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Baek_Hyun__EXO

From Twitter

******Q. 회사 선배들이 막내인 레드벨벳에게 조언을 해준 것이 있는지? A. 조언이라면 선배님들께서 즐기라고 하셨다. 초심을 잃지 말고 꼭 인사를 잘 하라고 말씀해주셨다. '14. 9 텐아시아
******Forever & Always OT5, 레드벨벳 !!!
******7감각과 without you는 아주 멀리서보면 H.O.T의 연장선에서 뽑혀져 나온 것 같다고 느꼈음. 7감각은 엔씨티를 공개하기 직전의 최신 뮤비였던 레드벨벳의 7/7와 비교했을 때 뮤비의 태도가 완전히 달라졌다.
******동방신기 그리고 특히 엑소에게서 뽕을 있는대로 뽑았다는 것을 모두 기억하고 있을 것. 이후부터 드디어 샤이니, f x , 엑소, 레드벨벳, 태민..으로 서사구조가 분명히 보이거나 이를 약간 누그러뜨려 무언가를 은유하는 인상을 주는 뮤비를 만들게 됨.
******#티아라 #효민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여배우 여자 연예인 찍덕에게 #대리보정, #대리편집 #무료로 해드립니다. 원하시면 셀렉도 같이! 사진은 잘 찍는데 보정이 어렵구나 할 시간이 없으시면 저에게 맡겨봐요 ^^ 문의는 디엠으로~
****** Instagram Update redvelvet.smtown봄이에요옹~#쎄씨#cecikorea#레드벨벳#조이#봄#활짝
******아메리카노에 레드벨벳 탄산수를 타서 먹었닼ㅋㅋㅋㅋㅋ 단맛 없는 자몽맛 맥콜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맛있는데?!ㅋㅋㅋㅋㅋㅋ

****** 5. 레드벨벳 - Take it Slow 이게 아크케 앨범이었던 것 같은데 그 앨범 수록곡 중 제일 언급 많이 안 된 것 같아서 속상했음. 다른 노래 다 좋지만 내 최애곡은 이거라구... 가사 너무 설레고 조이음색 짱짱임😚
******160414 레드벨벳 공식인스타 업뎃 #조이
****** 거긴 기본으로 다 맛있어요! 정말 무난한건 레드벨벳 컵케익 추천드려요! 아 근데 당근은 계피맛이 강하게나서 그 맛 싫어하시면 그건 비추합니다
******#컬투쇼 #두시탈출 #태민 #갓세븐 #레드벨벳 2층 C3구역 4열 2연석 DM으로 제시해주세요
******레드벨벳 대기실 찾아가는 #김희철 #민경훈 #아는형님 #jtbc페이스북라이브
****** HAPPINESS! 처음 뵙겠습니다. 레드벨벳 메인보컬 멤버는 손승완입니다. 웬디라고했습니다. 반갑습니다^^>_
****** 크기비교용 레드벨벳시디좀 옆에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NireationKill

From Twitter

****** HAPPINESS! 처음 뵙겠습니다. 레드벨벳 메인보컬 멤버는 손슨완입니다. 웬디라고했습니다. 친구하자^^!
******WHERE THE HELL IS 레드벨벳 배주현~~~~~???
******레드벨벳 행복 안무 연습하다가 지침
******싀바 ,,,, 레드벨벳케쿠 ㅠ 환장
******하나더#쎄씨#cecikorea#레드벨벳#조이
******더샘 키스홀릭 ? 립스틱 레드벨벳색 왜가는데마다품절...ㅠㅠㅜㅠㅠㅜㅜ 돈은있는데ㅜㅜㅜ 왜없냐ㅠㅠㅠㅠ
******위너 아이콘 레드벨벳 여자친구 트와이스 앨범 모두 처분?끝났어용

******레드벨벳 블루오션 그린벨트
****** 레드벨벳노래들어줘
****** 헤헤 다 드셔 주세요.어제 퇴근이 늦어서 마트를 들리지 못했어요.그래서 약속한 레드벨벳 컵케익은 만들지 못했지만 다른 걸로 대신할게요.컵케익은 주말에!맛은 괜찮으신가요?v
****** ขังสะระณังและสหาย 하나더#쎄씨#cecikorea#레드벨벳#조이 by redvelvet.smtown
****** 둘다 좋긴한데 레드벨벳이 더 조아요
******그런의미에서 레드벨벳 7월7일 들으세요 노래존좋 아련터짐,,,,,,☆
****** ⭐️VELVETSTAGRAM⭐️ 하나더#쎄씨#cecikorea#레드벨벳#조이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pop_90305

From Twitter

****** 제가 레드벨벳 정규 1집 3번 정주행하기전 님은 3번 레드벨벳을 찬양할것입니다
****** 여행도 보내주는 레드벨벳 짱이고요
******헉 레드벨벳 버블티 최고
****** 베드로야 아직도 레드벨벳을 믿지 못하느냐
******오늘 8시에 아는형님 레드벨벳이랑찍는대
******레드벨벳 케이크 먹고실다
******"하나더#쎄씨#cecikorea#레드벨벳#조이" yes joy kill us "one more" time 😘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baechujpg

From Twitter

****** 헉헉헉헉 레드벨벳 앨범이라니ㅠㅠㅠㅜㅜㅜ
****** instagram ; redvelvet.smtown update ✨ 하나더#쎄씨#cecikorea#레드벨벳#조이
******레드벨벳 박수ㅎ영
******Red Velvet 레드벨벳 - 장미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 네네 소시랑 동방 에펙 다 있던 거 같., , 레드벨벳은 빨간색 포장, ,. 아니면어쩌지 ㅋ ㅋ ㅋ
******시폰이가 적발일뻔했는데 그랬으면 이름을머 레드벨벳 이런걸로 정했을지도몰라..
******물론 횽아가 국텐을 싫어하는 건 아니고 오히려 좋아하지만 평소의 정상적인 그 영상이 없으면 승질날듯 레드벨벳으로 좀 채워놔야지 ??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greenheaven0903

From Twitter

****** 레드벨벳! 박수영~~ 박수영~~ 조이 ㅋㅋㅋ
****** instagram ; redvelvet.smtown update ✨ 봄이에요옹~#쎄씨#cecikorea#레드벨벳#조이#봄#활짝
******160414 redvelvet.smtown Instagram update #JOY 봄이에요옹~ #쎄씨 #cecikorea #레드벨벳 #조이 #봄 #활짝
******뭐야뭐야 나도 길거리에서 레드벨벳 보고싶다
****** ขังสะระณังและสหาย 봄이에요옹~#쎄씨#cecikorea#레드벨벳#조이#봄#활짝 by redvelvet.smtown
******근데 님들 난 레드벨벳 박수영 이거 어디서 나온겁니까 오늘 어제 틧 안들어와서 모르게써
******어제 최고로 잘찍은사진...... 레드벨벳..... 슬기..... 친구생각나서 얘만 보면서 찍느냐고 초점이 다 얘한테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제 미녁어빠를 보러갔던게맞나? 대체 누굴보러갔던걸까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normal_wanbba

From Twitter

****** 레드벨벳 조ㅣㅋㅋㅋ 인스타보다가 무릎꿇을뻔했어...넘예뻐
******레드벨벳개짱이다 존나최고임 이렇게 삶의질을 올려주시고 엉엉
******난~레드벨벳~박수영~
****** ⭐️VELVETSTAGRAM⭐️ 봄이에요옹~#쎄씨#cecikorea#레드벨벳#조이#봄#활짝
******레드벨벳 덤덤을 브금으로 해서 귀여운 루성 보고싶다. 아성이가 명루한테 반해서 일상생활의 하나부터 열까지 다 어색해하는 거ㅋㅋ 덤덤해하고싶지만 되질 않아 으앙!
****** 아 레드벨벳 갤러리에 제가 재기차해서 올리려는데 되나요?
******160404 #레드벨벳 대구 팬싸인회 #예리 1pic.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YeahZiap4

From Twitter

******이디야 뮤직페스타 21일 레드벨벳 나오네 사장님한테 티켓 물어볼가...?
******뭐지 그냥 레드벨벳이 셍각남
******헉 레드벨벳 뉴굿즈.. 사진세트 사고싶네...
****** 치즈케익 ! ! ! !! ! 근데 지금은 그 머지 촉촉한 생크림 카스테라인가? 이거랑 레드벨벳 크림 케이크 먹고잇서!!!
******더코너 컵케익 레드벨벳, 민트초코, 블루베리크림치즈
******저히 레드벨벳잏! 음악ㅎ의싢 투우ㅎ! 정규편성ㅎ 되는 날읋 두손모아 기다리고있습니다ㅎㅏ🐻
******SM 아티움 포카 교환해주실 천사분 있나요😭 나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 헨리 레드벨벳 아이린 😇 엑소 !!!! 😍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tabbiebie

From Twitter




레드벨벳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JOY96PARK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koawkty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firelightmeup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sooyougnpark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slgissi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lesbirene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tabbiebie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fAiDaRaveE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fAiDaRaveE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prettyhurts801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prettyhurts801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KANGSSEULGIE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BambooGi210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BambooGi210

레드벨벳 Velvet Red 조이 redvelvetsmtown 슬기 아이린 웬디 박수영 예리 KHJ writing_sug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