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2:01 ALL

******한시간동안 코인노래방에서 티아라 여성시대 소녀시대 오캬 레벨 에펙스 부르고 놀앗닺개이득ㅋㅋ
****** 1. 소녀시대- 영원히 너와 꿈꾸고 싶다 가사도 넘 이쁘고 아가들 목소리도 이쁘게 담겨서 소녀시대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
******skylasie160412 시간이탈자 VIP 시사회 소녀시대 서현, 수영 프리뷰
******dooooly_ 160412 영화'시간이탈자' vip시사회 #소녀시대 #수영 #서현 직찍 프리뷰 by 둘리
******sootaeggoma160414 Coach 갤러리아 백화점 오픈행사 수영 1 #소녀시대 #수영 😍😍😍
******sootaeggoma160414 Coach 갤러리아 백화점 오픈행사 수영 2 #소녀시대 #수영
******【♪】소녀시대사랑해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Di__te

From Twitter

****** 10. 소녀시대 - 첫눈에. 한창 좋아하던 곡이여쑴... 노래만 들으면 내 머리위로 눈이 천천히 아름답게 내리고 있는 느낌이라서. 티파니 파트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했던 것으로 기억함...8ㅅ8❤❤
******소녀시대 서현 입니다!
******하지만 소녀시대, 슈퍼주니어에게는 같은 방식이라도 철저히 궤를 달리해 적용시켰음. 하여간 우리도 모르는 SM만의 세분화법이 있겠지. 덕들에게 지독했던 똥고집과 인고의 시간을 지나, SM은 드디어 어떤 시점으로부터 꽤 빠른 주기로 변주를 시도하고 있다.
******서울 패션 위크 윤춘호 레드카펫 티파니 #Tiffany #소녀시대 #SNSD
******누가 아와타쿠치로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해줘..
******160324 서울 패션 위크 윤춘호 레드카펫 티파니 4 Pics #Tiffany #소녀시대 #SNSD
****** 아녀아녀 소녀시대 gee......제 븅신가튼 언어력 죄송.....ㅠㅠㅋㅋㅋㅋㅋㅋ

****** 소녀시대 라이온하트 불러주세요~~!!!
******겁이 나서 시작조차 안해봤다면 그댄 투덜대지마라 좀. <소녀시대 - The Boys>
******아 님덜 5월 12일 나의 소녀시대 개봉이니까 보세요
******권유리 감수를 거친 소녀시대 커피 엣센스 내주실 생각 없수?
******소녀시대
******슴마켓 추천 품목을 받습니다. 소녀시대꺼 빼고. 소시는 빼주세요. 왜인지 아시져? 😬
******지금은 소녀시대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ayaka87_Jun

From Twitter

******코노에「네. 알겠습니다. 그러니까 소녀....시절... 입니까?」 발터「아 아니 시절이 아니라 시대인데.... 왠지 이름이 팍 늙어버렸어...」 코노에「아, 네네. 소녀시대 맞아요. 그런 이름이었죠.... 그만 헷갈리는 바람에.....」
******친구가 '나의 소녀시대'를 보고 남주분에게 빠진 듯 하다 대만 갈 기세 나도 봐야짐
******흠... 럽라모귯또영상에소시초콜렛러브?그거노래해놔서 간만에영상보는데아~역시ㅜㅜ 이때진짜소녀시대진짜ㅜㅜㅋㅋ 갠적으로제시카가좀아쉽긴하지만... 택시일본때도진짜군무가너무완전멋짐 컨셉도~미래틱한게임옷가튼ㅋㅋㅋ 연결된영상에내가제일잘나가도
****** 이번 호가 소녀시대 태연이라 대란 난거 같던데 그거 때문에 늦어지는거 같기두 하구 8ㅅ8 내일은 전화 한번 해봐야겠네욥 8ㅅ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인이 소녀시대 oh! 듣고 오빠오빠하는ㄱ거같아
******나 인습도 아닌데 내꺼하자는 들을 때마다 내꺼하자인피닛 구호 저절로 나옴 gee 시절의 소녀시대같ㄴ군
******소녀시대처럼ㅋㅋㅋㅋㅋㅋㅋ

******❥ 샤이니 → 태민 소녀시대 → 티파니 제시카 ♡ SHINeeWorld J ♔ SONE JAPAN ♡
******그다다음 캠페인송은 아이갓어보이 소녀시대의 임산부송 .. 제발 잉태한 생명 없으면 앉질마 ㅜ
******배우밈 소녀시대랑 깊은밤을 날아서 영시미 박력터지게 돌려세워서 눈맞추고 부르는 넘버는 꼭 다시 듣고싶은데 배우님께서 경태를 다시 해주실까......8ㅁ8.....
******걸스데이 여자친구 소녀시대 노래좀내죠...
******다들 소녀시대 팬픽 한다라이씩 보고 왔나
****** 헉 소시는 소녀시대고 저는 소심입니다
******소녀시대보단 카라임...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soshipict

From Twitter

******찬수, 소녀시대야? 나야?
******소녀시대 너무 예쁘다..ㅜ...ㅜㅜㅜ 늙지 않는 방부제미모... 😂 😂 😂
****** 솔직히 사람들 너무 아무생각없이 사는거 같을때가 있음... 별 생각 없는 말에 누군가는 상처를 입을 수 있다고 생각을 안하는듯..ㅠㅠ 나 오늘 연예인 누구 좋아하냐길래 소녀시대 하니까 아니 남자연예인 이러는 거ㅋㅋㅋㅋㅋㅋㅅ바.....
****** 소녀시대 외우는데도 3년인가 4년 걸렸는데 쟤네 구분을 굳이 해야하는지 본질적인 의문이....
*******eyesmiles* ^ㅅ^ #BabySteph #티파니 #x0lovestephi #Tiffany #snsd #소녀시대
****** 난 소녀시대 mr.mr까진 다 갖고있다가 얼마전에 친구놈줫는데..
******Opps ㅋㅋ #BabySteph #티파니 #x0lovestephi #Tiffany #snsd #소녀시대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soshipict

From Twitter

******소녀시대를 많이많이 시랑합니다♡♡♡ 소녀시대 팬 여러분 친하게 지내요~♡
******✓ 지금은 소녀시대!앞으로도 소녀시대!영원히 소녀시대!
******결국 중학교때 학교폭력을 당한 반대급부로 군대와 사회에서는 까칠한 성격이 되버렸는데 선임이 소녀시대 춤추면서 서현 흉내내라고 할테 싫다고 버티다가 관심병사됬던 기억이
****** 포토 김민정이 바비인형 못지 않은 방부제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소녀시대 수영, 배우 엄지원 등도 함께 했습니다. #김민정 #수영 #소녀시대 #엄지원 #GirlsGeneration
******소녀시대 뭐요?
******♬ 아 내 왕자님! 언제 이 몸을 구하러 와 주실 텐가요? 하얀 꿈처럼 날 품에 안아 올려 날아가 주시겠죠? I GOT A BOY/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soshipict

From Twitter

****** 소녀시대 일본어 버전 듣고 뛰쳐나온 사람 있다는 이야기 듣고 그 믿음 깨졌습니다 ...
****** 여러분 소녀시대 일본어 곡 들어보세요 진짜 개 좋아요 지금 플라이어 듣는데 아침부터 내적댄스 장난아닌.. 아ㅏ 넘 행복한 날!!
******AKB48! 저도 정말 좋아해요! 한국에 소녀시대가 있다면, 일본은 AKB48이라죠? 실제로 꼭 한번 보고싶어라~
******밤새 나눈 얘기와 젖은 그 눈빛, 서툴던 너의 고백도 이젠 부끄러운 일기처럼 숨겨지고 매일 둘만의 백야 속 네게 묻던 불안한 미래까지 전부 안녕, Really really good goodbye /소녀시대, Goodbye
******아무래도 난 수연이도 응원하는 쪽이니 분명 구 소녀시대를 좋아한다고 써야겠지만 왜 굳이 앞에 구를 붙여야 할까 한다. 어쨋든 8명도 지금의 소녀시대고 전의 9명도 지금의 소녀시대인데. 데뷔팬인 나한텐 다 소중한데 그 앞에 구를 붙여야 하나! 싶다..
*******° 지금은 소녀시대 !
******소녀시대 써니 좋아요 보고 있으면 힘이 납니다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yurikwon363

From Twitter

******소녀시대 유리 포스터 어디있지.
******아직 나는 안되나요 많이 부족한가요 한 번만 날 믿어봐요 내가 잘할 수 있는데 하루에 만번 생각이 나요 눈물이 나도 나 이렇게 참아 그댈 사랑 하면 안될 이유라도 있나요 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 그 언닌 왜 만나나요 오빠나빠 - 소녀시대
******♬ 사랑한다고 말해줄래 지친 날 감싸안고 함께 웃어줄래 힘내/소녀시대
******제시카가 소녀시대 할 때는 몰랐는데 나간다음에야 예쁜걸 알았다 요즘은 제시카 직캠보는 낙으로 산다 제시카 짱 사업 번창하세요
******투피엠 원더걸스 투애니원 카라 소녀시대 GD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디 하트브레이커때네
******나랑 동생이랑 원래 뉴스랑 예능에 관심 없는데 둘다 소녀시대에서 멈춤 뉴스는 뭘 봐야하는지 확실히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한 군데야ㅋㅋㅋㅋㅋ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더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사랑해!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7673Aya

From Twitter

******심장은 영어로 heart 소녀시대 노래는 lion heart 투피엠은 캔유삘마 핥빗? 핥..빗..빗..빗..빗..빗
******어떤 여자아이돌이 소녀시대 oh를 오마주라고 하나 암튼 스페셜 스테이지 라고 나와서 "노래"하는걸 봤다. 요즘 음방은 다 립싱크하는건가 아니면 얘들이 진짜 시디씹어먹은것처럼 노래를 하는건가...
******❥⋆지금은 소녀시대 #고베공연끝 #楽しかったです #융스타그램 Instagram<
****** 추천 브금 소녀시대 - 훗
******Видео " Dazzling Silver Girls' Generation-TTS - Holler, 소녀시대-태티서 - 할라 1위, Music Core 20141011"
******소녀시대 써니 좋은게 보민 막 힘남쪄
******아 맞어 어제 경수니 친구랑 에프엑스님들 여덕 친구랑 노래방갔었는데, 템포 빠르게 변화시키는거 MAX 시켜놓고 소녀시대님들 I Got A Boy 불렀다가 나만 딱딱 박자 맞았... 왠지 모를 빖부심🐝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SSTV_

From Twitter

******비투비, 방탄, 세븐틴은 올팬이고 소녀시대, 씨엘씨는 각각 태연, 승희만 팝니다. 왜 걸그룹은 올팬이 아니냐면 어렸을 때부터 태연만 좋아해서 그렇고 씨엘씨는 올팬이었으나 파다보니 승희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그럼 즐덕.
****** 나의 소녀시대 라는 대만영화임ㅋㅋㅋ
******Видео " 직캠 140929 소녀시대-태티서 Girls' Generation-TTS - Holler / 컬투쇼 공개방송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 제 눈에는요 은수미 의원님이 소녀시대보다 더 아름다워요~ 감동의 필리버스터 잊을 수 없을거에요. 재보선이나 21대 총선에 꼭 당선되야 해요~ ^^ 사랑해요~!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더 소녀시대! 영원 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사랑 해!
******Q. 요즘 1위 후보는 물론, 1위 석권까지 S.E.S., 소녀시대에 이어 제 3세대 여자 아이돌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사랑받는 기분이 어떤가요? A. 너무 감사해요. '15. 5 K-WAVE
****** 아 인정...나 그분들봄 그 소녀시대분들 '0' !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yoongbot

From Twitter

******Видео "Girls' Generation TTS - Baby Steps, 소녀시대 태티서 - Baby Steps, Beautiful Concert 20120522"
******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요즘 덕심이 죽엇네 ㅜ.ㅜ 이걸 못알아듣고
****** 사실 코덕력 없으셔도 소분으로도 다들 구하시는 메포 다이아 파우더랑 리플렉츠 시리즈 똑같으니까 걔네만 덜러드려도 서너가지 되거든요ㅋㅋ 걍 소녀시대 반짝이섀도 같은거에요
******미치겟다 잘수가 없어! ㅋㅋㅋㅋㅋ 이럴때 소녀시대 팝콘이 있어야하는데!
****** 오와 저도 유리!!!!! 티파니더 넘 조코ㅠㅁㅠ....세월이 지나도 소녀시대 온니들은 안늙고...늘...이쁘고....거울깨부수고 올게요 ^^...흑흑
******난 항상 소녀시대 내 친구 를 기억 해요
****** 저도 소녀시대! 유리 너무 좋아해요 윤아랑 태연도 좋고 다 좋아하지만요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x0lovestephi

From Twitter

****** 저는아이언맨을제일좋아해요ㅎㅎ스파이더맨도어벤져스합류기대되요! 저아까대만영화봤어요 나의소녀시대라고 재밌다해서봤어요 대만영화특유의분위기를좋아해서대만영화좋아해요😀
****** 엇 구스타스 두!!!!저도 여돌은 좀 알아요!!!!헤헤 에이오에이 아이오아이 레드벨벳!!!! 하지만 전 소녀시대가 가장조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3~~
******헐 나의소녀시대 우리나라에서도 개봉한다니ㅠㅠㅠ안봐두길 잘함ㅠㅠㅠㅠㅠㅠ빨리가봉해ㅠㅠㅠ
******우주최고 소녀시대 리더 종이인형 김낑깡씨 오늘꿈에는 행복한것들이 많이 나와서 좋은밤을 보내길바래 진저랑 같이 꿈속에서 놀고 노래도 부르고 그래 행복한꿈꿔 사랑해 #태연이를_좋아한다면_지켜주세요 #Respect_Taeyeon
****** 대륙언니들 너무 예뻐 진짜 개좋아 님 그거 봄?? 대만영환데 나의 소녀시대임 제목이
******J'aime une vidéo  "소녀시대 Girls’ Generation - Lion Heart 라이온 하트 인기가요 Inkigayo 20150906" à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x0lovestephi

From Twitter

****** SOOSTAGRAM "매번 언니가 뮤지컬무대에서 솔로넘버 부를때 . 객석에 앉아 훌쩍였지만 오늘은 울지않았다 . 매일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by hotsootuff #소녀시대 #수영
****** SOOSTAGRAM "Musical #newsies 아시아초연 ! 캐서린역의 울언니 너무 너무 잘하구 이쁘구 정말정말 자랑스러워....…" by hotsootuff #소녀시대 #수영
******소녀시대 - 힘내 <<< 내가 많이 좋야하는 노래
****** YULSTAGRAM "리딩준비됐고호~ 💩머리했고호~ #고호의별이빛나는밤에 #6월방영 #梵高" by yulyulk #소녀시대 #유리
****** YULSTAGRAM "오늘도 행복한하루고호오~ 🌸 #고호의별이빛나는밤에" by yulyulk #소녀시대 #유리
******다들 소녀시대에서 최애가 누구예요 물으면 탱구라고 우최리 탱구우
****** TAENGSTAGRAM "안녕하세요 김낑깡입니다." by taeyeon_ss #소녀시대 #태연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cisyof

From Twitter

****** TAENGSTAGRAM "떠나요 뎨듀됴🌊 #삼다수 가 넘쳐나는곳" by taeyeon_ss #소녀시대 #태연
****** SOOSTAGRAM "새초롬한 발끝이 포.인.트 #casio #sheen" by hotsootuff #소녀시대 #수영
****** 이런 얼굴이되고 싶다 ´・_・` ❤ 소녀시대의 수영짱❤너무 귀여워😍 ………말하고 싶은 것은 그만큼😂ㅋㅋㅋ 잘자요 준짱♡♡ㅋㅋㅋㅋ👈
******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에이핑크 걸스데이 에이오에이 나인뮤지스 레인보우 여자친구 걸스데이 러블리즈 오마이걸 엑소 샤이니 슈퍼주니어 에프엑스 소녀시대 원더걸스 방탄소년단 블락비 빅스 라붐 소나무 멜로디데이 씨엔블루 빅뱅 갓세븐 세븐틴
****** 생쥐님 생쥐님!!!!! 저 나의 소녀시대 봤어여!!!!!!! 왕대륙에게 거하게 치여 지금 짤 수집 중입니다..허허 무슨 사람이 이렇게까지 잘생겼져ㅠㅠㅠ
******왕대륙 존잘사마ㅠ 나의소녀시대 5월한국개봉함 보러가셈ㅠㅠ 제발 또보러가야지,,
******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에이핑크 걸스데이 아이콘 위너 빅뱅 슈퍼주니어 투피엠 핑클 s.e.s 에이치오티 서태지와아이들 레드벨벳 엑소 샤이니 소녀시대 에프엑스 트와이스 갓세븐 소나무 아스트로 라붐 오마이걸 러블리즈 여자친구 에이오에이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xolovessttephi

From Twitter

****** 넵... 친구가 최근에 생일이라고 일본 사줬는데 소녀시대로 바뀌어 있더군여... 그림은 보아누님...이였어영
****** 소녀시대도없어!!!! 말이돼? 8253
******안녕하세요~~지금은 소녀시대,앞으로도 소녀시대,영원히 소녀시대☺☺Hello 새로운 가족. Right now girls generation Kim Hyoyeon imnida.!!!^^
******나 시험끝나고 태후도 몰아봐야할거고.... 청설도 보거싶고... 갑자기 생각나서 며칠전 부터 다시보고싶은 다만널사랑하고있어... 나의소녀시대 국내개봉 확정됐다니까 그것도 보러가야해 후후
****** 8.소녀시대-lion heart♡
******소녀시대 넘 예ㅔ쁘다ㅏ젠장.....
******언제나 소녀시대 윤아에게 애정을 느끼는 나.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ggsyobiw

From Twitter




소녀시대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ggsyobiw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ggsyobiw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ggsyobiw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J0YMONO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cisyof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herald_pop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herald_pop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herald_pop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herald_pop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herald_pop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herald_pop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jiji3104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7673Aya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kpopselca

소녀시대 Girls 수영 SNSD Generation 태연 뉴스 서현 티파니 Music Comeback bot_Yoon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