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21:51 ALL

****** 핫... 저... 저는.... 뮤트해주셔도 괜찮습니다 ioi
****** 캬아악 안녕하세요 선배님!
****** 아주우우우우마!
****** 네 안녕하세요 유라 선배님! 야~ 대박이다 너무 이뻐ㅠㅠ 아 예 감사합니다 선배님! 우리 데뷔 기대해주세용~
****** 와아 선배님 너어오오무 예뻐요!!!> <
****** 내 최애를 그려준다면... 블락
****** 서로 흑역을 나누자...내 굿즈 줄게 필요없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1001

From Twitter

****** 그럴것같았어.. 아무말
******지후니를 보자
****** 나 아직 아무말도 안했는데....
****** 사과가 순하리중 쩰 마시써녀
****** 감사합니다 ! 맞팔 해써요 !
****** 사과 맛싀써 아이쨘
****** !!!!!전 아직 사과 한번도 안먹어봐서... !'ㅁ'

****** 전 자몽 사과 청포도 다 조아여,,
****** 청포도도 좋져,,,
****** 내 흑역사라고 놀릴려고...??
****** 나 주ㅏ
****** 저 사과랑 청포도 젤 좋아함미다
****** 전 청포도.. ?
****** 맞팔했어요!!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1001

From Twitter

****** ok ok! You're not cute! ㅜㅜ
****** 잉 자기야
****** ㅠㅜ제발...😭!!
******초점도 안맞은거라서 그냥 올림ㅋㅋㅋㅋㅋ 정채연 틀렸다구 표정에 바로 나타나는거 넘 귀엽잖아~~~~ #정채연 #ioi
****** 말도 안되는 이유다....
****** 넘 감사하니까 하트 박아두기,,
****** 싸인 하나 드릴까요? ㅋㅋㅋ

****** 어머 어머... 우리 유정이도 완전 사랑스럽고 이쁘고 착하고 ㅋㅋㅋ
****** 치바님 꼭 당첨기원...88
****** ㅋㅋㅋㅋㅋ :**
****** 맞아!! ㅎㅎㅎ 부럽다? /sticks his tongue out. If you want me to be your 사랑 then you have to be a Carat first.
******현재 YMC와 전화통화해 서포트 신청하였고,아직 내부적으로 결정된 것은 없어 최대 다음주까지 공지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 네?! 아니요 선배님 >///<
****** 모바일최고! ??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soMDavely_

From Twitter

****** 네! 네! 네! 너!! 너무!! 귀여워!! ♥_♥
****** 식빵님 대단하셔...!!ㅁ
****** 헉 복숭아밈 대단하셔요??!!!
****** 히야ㅑㅏ아악;; ;;;;;;
****** 도핑한듯
****** 응! 나 진짜 잘 지냈어요 😊 ㅋㅋㅋ 결경이는? 아직 데뷔 준비하고있어?
****** 선배님 많이 예뻐용😻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SweetPeach_ioi

From Twitter

******토시로 키컸니?
****** 식사류 서포트 예시입니다!
****** 수제 샌드위치 도시락 예시입니다! 스탭용은 더 간단한 구성으로 들어갑니다.
******I.O.I 도시락 서포트 메뉴 투표입니다. 식사류로 넘어가게되면 가격이 2배정도 올라가기 때문에 모금이 많이 들어오지 않는 이상 멤버들의 도시락까지밖에 조공이 불가능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I don't think you know me, 미안한데 날 아니? ㅋㅋㅋㅋ 아니오~ of course laa, unnie! Welcome to GS, it’s nice meeting you here!
******안녕하세요 I.O.I 서포터즈입니다 데뷔 쇼케이스인만큼 멤버들도 긴장할 것이고 다이어트를 하는 멤버들도 있어 간단한 수제 샌드위치로 선정하려 했으나 모금을 통해 함께 서포트를 하는만큼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꼭 투표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 죽었다 살아났슴다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SweetPeach_ioi

From Twitter

****** 크크크크
****** 어제 은빈이 사진 예쁘면서 귀여웠음ㅋㅋㅋㅋ
****** 진짜 진짜? ㅋㅋㅋ IOI 데뷔 진짜 기대된다!! 우리 세정이 잘 준비하고있지?
****** 그게 최선 사진 이 아니다-_-
****** 힝 ㅜ
****** 뭐라그요??
****** 세상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SweetPeach_ioi

From Twitter

******음악중심 500회 특집에 태진아가 나온다는구먼 그럼 백댄서로 IOI 쓰면 안되겠능가?
******김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청하ㅠㅠㅠㅠㅠㅠ 이런 투샷 주시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oi #김세정 #김청하
****** 싫어! My precious cheeks.. D:
******화보 컷인거 같은데 다들 존예ㄷㄷㄷ 그런데 청하 어딨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oi #아이오아이
******묘하게 중독되는 맛일걸 🍭🍦 #전소미 #IOI #yumyum
****** 아~ 아라 ㅋㅋ 긋 이브닝 오빠^^
****** 소미 아 예뻐라😃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slackpr_ioi

From Twitter

****** both ㅋㅋㅋ♡♡♡
****** 우와~ 화이팅! 난 그냥 먹는 완료 ㅎㅎ
****** 넹ㅜ 서울 좋네염ㅎ
****** 헉 서울루용?!
****** #나영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영 여기에요. 우리는 그래서 정장 유니폼을 입고있다, 그렇지? ㅋㅋ 우리 연정 너무너무 귀엽따 ♡ #아이오아이 #리더
****** 우리는 너무 귀여운 >_<
****** 제주살다 상경했어용ㅎ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From Twitter

****** 헤헿 잘지내봐요!
****** yes, Sulli eonni! IOI will debut on May 4th and 5th for the showcase! 기다해주세요 언니 ㅅ
****** 굿모닝 좋은하루요 항상 세정씨와 아이오아이 화이팅이요 ㅎ👍😍💕😄
****** 썸이겠지!!! 니가 쌤이니ㅋㅋ 이러곸ㅋㅋㅋㅋㅋㅋㄱ
******by최유정갤러리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ioi #아이오아이
****** _ioi_ioi_ioi_ 허얼 너무 기여워오 퍼어허ㅓ허ㅓ렁ㄹ루로오오머ㅐ뷰너야앵
****** PIC 귀여워영 우리 유댕잉~ ♡ #최유정 #ChoiYoojung #아이오아이 #IO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_Yoojung

From Twitter

******빅쮸랑 ioi 엠카에서 만나면 대박 ㅋㅋㅋ
****** ㅎ........♡ 죄송합니다..... 쭈굴 쌤이 잘못했네 잘못했어.........😢
****** 용병에게 맡기고 일단...진짜 슬퍼요ㅜㅜㅜㅜㅜㅜㅜ
****** 갸앗 저 캐스팅보드에서 5번째에 앉아잇는 무릎에 한밤개파우치 얹은사람이여
****** 네??? 아이코 아직 준비되기도 전에 들어가셨구나ㅜㅜㅜㅜ내일 티켓팅이라도 어케 폰으로나마ㅠㅠㅠ성공하세여!!!!!
****** ㅣㅅ
****** ㅜㅜㅜㅜㅜ 전 가야되는데 입사 2틀째...제 컴퓨터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ㄱㄲㄱㅋㅋ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another_ssum

From Twitter

****** 재밌네욤ㅋㅋㅋ
****** why? ㅋㅋㅋ
******저녁 먹음 얘랑 👉 빨리 빨리 다니라고!!!! 😠
******#IOI #판타지오 #최유정 #김소혜 아~ 울 유정이 너무 예쁘당 소혜동~❤
****** 세세 언니 or.. 아주마?ㅋㅋㅋㅋ
******티져 사진을 봤어~~~ 오빠 왜 이렇게 잘생겼니???ㅠㅠ 완전 죠오오오아!!!♥
******청춘페스티벌 ioi 보러 혼자가시는 여자분 구해욤.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From Twitter

****** 안녕하세요 선배! 아이오아이 김도연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Kang Mina 강 미나
****** 개랏들의 사랑!
****** 안녕하세요 선배님! 아이오아이 김도연입니다 SKI에 환영합니다!! Have a nice stay♥
******4/14일자 입금액수입니담~위에 이름 가린거는 저희 어머니 이름이여서 가렸어요~ 현재 소속사랑 연락과 메일드리면서 컨택받으려고 하고 있습니다~혹 서포트가 되지않게되면 환불가능하세요~
****** 그런 댓글까지??? 너무했다 ㅋㅋㅋㅋㅋ
****** PIC 160410 ✌ㅋㅋㅋㅋㅋㅋ #Somi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짬뽕을 팔지않는다!!!
****** So Lovely! 안녕하세요~러블리즈의 정예인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 친구하자! 😄
******심심
******진영이 사진보러 인스타 들어갔다가 살뺐냐는 댓글보고 빵터졌다. 아무리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고들 하지만 얘가 뺄 살이 어딨어여ㅋㅋㅋㅋㅋㅋ
******🌹엘린님의 사담계 임니다🌹 🌙RPS 만아요 🌙타돌언급 만아요 btob 마마무 IOI 등 🌙선팔+멘션=맞팔! 🌙나도 예측불가능한 계정임니다
******생각난김에 사담계 ? 홍보를 해보자... 쓸일이잇슬진 몰으갰읍니다... 가끔 타돌 앓고십을때 들어가ㅛ서 소리지르는곳이애요 비투비 마마무 IOI 등등.. 일상도 자주 올리고! ☞
****** 시도 못하는 저는 폰...,ㅅ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Somii

From Twitter

****** 접속이 가능하지만 똥손인 저는 그저 웁니다ㅠ
****** 회사에서 그래 접속이 가능한 지인... 전 안됨😭
****** 용병은 어디서 구할 수 있는건가요 대체ㅜㅠ
******안녕
****** 앙대.. 용병용병...회사인데 오늘 입사했구여.., 어쩔ㅜㅜ
****** don't sad~ ㅋㅋ
****** 안녕하세요~ 아이오아이 리다 임나영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zhopinkie

From Twitter

****** 엣 아마 맞을거에요 제가 알기로는 6살때부터 연기와 가수활동을 했어요!
****** 네? 제가요? 귀여워요? 아니예요 ㅋㅋㅋ
****** 캐랏들의 사랑!!
******친구가 IOI 팬싸간다길래 여친은 8~10장컷이니 10장은 질러야한다고 말해줌
****** =나의 모습ㅠㅠㅠ
******5/20에도 가고 6/20에도 가는데 사인회는 4/20에 하네 ^_^
******star1 로고 제거, 사진 재 보정 3VER. 저장 시 알티 👀 #IOI #젤리피쉬 #강미나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SUPPORT

From Twitter

****** 헐 못봤어요ㅜㅠㅜ너무 죄송합니다ㅠㅠ잡혔어요!!
****** 내일 2시 1분 제 모습..,.
****** 네......완전여......ㅠㅠ
******헐...오늘 우리동네에서 ioi뮤비찍네 대박
******프랑켄 보고싶다... ioi
****** 아이쨘 존잘천사님,,쾅코아!!!
******프로듀스 101과 총선 시즌을 맞아 게임사가 한 일 넷마블 IOI 홍보모델로 채용 큐라레 큐로듀스 101 사이버스텝 코즈믹퀸 총선거 엑스엘게임즈 운영자 총선거 ... 얘들 뭐에요...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ruby99593

From Twitter

****** 무수짓을한거야
****** 그치먀 동석이 치열하겠죠.....
******애들 이제 바쁘게 사는구나..
****** 당연하지. 윤정한은 누구 사랑?
****** 너무 귀여우시구..😭😭😭💕💕
****** ★뿌블님 댓림성공 기원★
****** 헐 세상에 헐 😭😭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D0YEON

From Twitter

******마루마루 모리모리 미인나 타베루요! 츠루츠루 테카테카 아시타모! 하레루까나~
****** 웜마 천사님들👼
****** 헉 얘 걘가요 그 마루마루모리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넘귀여워
******? 나 방금 멘션 하나 잘못 난ㄹ력다가 삭제해슨ㄴ데 누구야
******이쁘다💗 #아이오아이#IOI#플레디스#임나영
****** 어제 집에서 아예 서랍에 발차기하는 식으로 갔다박아서ㅠㅠㅜㅠㅜ 이렇게 됐네요... ㅠㅜ병원을 어서 가봐야겠어욤...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From Twitter

****** 헉 치바님 어쩌다 멍들었어요..8ㅁ8 병원가보시구 빨리 나으세요!!ㅠㅠㅠ
****** 천사릠..
****** 엳시 천사 아이쨘...
****** 감동 맞팔..해주셔따..🌟
****** 헙 심쿵♡ 우리두 나름 트친인데 지금보다 친하게 오래봐욧!!ㅎ
****** 그럼 전 이 기회에 맞팔을!!
****** 케케ㅔ케케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doriyeon

From Twitter

****** 아이쨘은제일맞눈고가타!
****** ㅎㅎㅎ 너무 귀여워♥ 캬~♥
****** 앗 구럼 이 기회에 팔로릉! 👀
****** 아이쨘은 아닌 것 같아!
****** 저두 캐피탈님ㅁ 마니 조아해요!!>♡<
****** 갠차나여 슬쩍하세오!!ㅋㅋㅋ전 아이님 못가게 할꺼예요!! ?!
****** 헛 저 지금 차차님한테 초대 받은건가요?? 아님 도와드리면서 몇개 슬쩍할지도 몰라요..!!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Nayoung

From Twitter

******선입금 특전 옷 안한대여.... ?
****** 레루너무해따,,,ㅜ^ㅠ
****** ㅋㅋㅋㅋㅋ헤헤 아이니뮤ㅜㅠㅠ도와주러오세오...
****** 에베벱베베베베ㅔ
****** 레르쨘이....8ㅁ8 ....
****** 메롱메롱 에베베베베벱베
****** 엗ㅋㅋㅋㅋ차차님 전차스 넘 기대되구요!!!!차차님ㅁ 토요일날 화이팅하셔요!!!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o3o_dust

From Twitter

****** 갸악,,,레루가,, 울망울망
****** 헉 이쁘고 멋진 분만 할 수 있다는 그 파란머리...!!!애인님이 여신이라는게 증명되나요?!!
****** 난 도안만그려써 이눔씨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머라고오 레루가 린나쨘 전차수 선물로 준다고오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ㅎㅎ
****** 동공지진
****** 아이한테 선물로 준다고?~!!?~??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SUPPORT

From Twitter

****** 끌올~!~!~!!!
****** that whatㅋㅋㅋㅋ
****** 저요!
****** 6 알티잡아여!
****** 삼총사에 유명한 대사 "우리는 하나"~^^♡♡♡
****** ㅋㅋㅋㅋㅋㅋ아이쨘 사랑고백받움ㅎ
******IOI will be on 슈가맨 on April 26th! #아이오아이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17_JE0NGHAN

From Twitter

******ioi 리얼리티 얼른 보구싶다 마마무가 리얼리티를 안하니 너네라두..
******IOI will have debut set on May 4th and May 5th for the showcase! Let's Debut IOI! 아이오아이 기다해주세요!
****** 서비스 종료될때까지 할겁니다 진지
****** 그저 파판도 하고싶다는 말을 하고싶었을 뿐이..... 힐끗
****** 👀귀여우심뷴..
****** 귀요워요 >_<
****** 살짝 죄송한... ^^;;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fakkd1036

From Twitter

****** 틔터 올리다가 덕통사고 당해써여>.<💕
****** 일단 밍규호랑이는 기여워,,,! 부푸리도 기엽다거 해져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안접어 안접는다구!!!! 샆은안접어엌ㅋㅋㅋ 말 잘못했엌ㅋㅋㅋㅋㅋㅋ
****** 캬캬캬 아이쨘 졸귀탱
****** 엩ㅋㅋㅋㅋㅋㅋ둘 다 안기엽지만..!! 감사합니다!!ㅋㅋㅋㅋ
****** 아이쨘 관음은 열심히 한대..|ㅅ !!
****** 전차스 옴미당!!헤헤... 토요일의 너동 차차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_ioi_ioi_ioi_

From Twitter

****** 우와아ㅏ???!
******나 이거 답 알아
******전소미 초졸 티내는거ㅋㅋㅋㅋㅋ 미나 미간 찡그리는거 유정이 뭐를 꼭 안고자는거 김도연은ㅋㅋㅋㅋ자는 모습도 근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너무 귀여워서 309번은 더 봐야겠다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IOI #소미 #미나 #유정 #도연
****** ㅎㅎ~^^♡
******안녕하세요. 판타로직 입니다. DC정채연갤러리와 함께 데뷔 쇼케이스에 들어갈 IOI멤버분들+스탭분들 도시락 연합 서포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ymc측에 서포트 신청완료 했으며, 입금특전도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공지는 월요일에..!
****** 홀 ¿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sakp3378

From Twitter

******ออตอกเค ㅠ ㅠ #IOI #kimchungha #kimsejeong
****** 안녕하세요 유정아 ^^ 난 트와이스 유정연입니다 반갑습니다. 그리구 KSent 환영힙니다 ^^ 우리 친구를하자 어?
****** 계단 올라가다가 보고 넋놓고 넘어지면 어쩌려고 이렇게 조각을 놔두시면 감사합니다.
****** 네 다음 녹음 안들음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화보 비하인드 컷 다들 미모 열일 묶도연 얼굴 제대로 보고싶다!😂
****** 아냐 합창할거야 부들
****** 메요님!!! 녹음!!! 하신답니다!!!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SUPPORT

From Twitter

******레옹해요 .....타앙... 사랑.....
******.....학원에서는 프로듀스ioi 노래 반복하고 옆에 바로 식당엔 계속 아델노래를 반복재생하는데 디질맛
****** 네ㅠㅠㅠㅠ
******IOI is currently in Incheon and Paju to film our Music Video which already 60-70% in progress! 아이오아이 기다해주세용!
****** 제가 한건 아니고.. 회원이 아닌..ㅅ 두 분이 제 자리를 잡아주셨습니다 천사님들😭😭😭
****** 뭐야....성공한거야요?
******어떻게 하루였다? 행복하니? #Somi #소미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lmew99

From Twitter

******그래서 나 지금 1일 종일반에 7일 녹뉴 가는겁니까 내일 동석만 치열하게 불 태우면 되나요 그런가요😭😭 궁디만 넣어보자 진짜...... 4일 12일 하......벌써 어지럽다.....
******미치겠닥ㅋㅋㄱㄱㄱ 머리맞고 맞고 신문 찢고 ㅅ
******삼성이랑 기어 vr 프로모션 하고 ioi vr뮤비 같은 거 풀면 좋을탸네,,
******와엠씨 뒤지고싶으면 또 그따위로 찍던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니가 난 용서할 줄 알았어!!!!
****** 아 졸귀............모든걸 용서하겠다... 뭣을...?.. ㅋㅋㅋ
****** 넵 맞팔했어요~!!!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lmew99

From Twitter

****** ;ㅁ;
****** 알티 잡으러 왔슴당 친하게 지내용 😆😆
****** 흐허허허허허...허허허...
****** 잘못해떠여..,.
****** 우리 같이 ? 먹어욧 >.<
******#아이오아이 #IOI I.O.I #김세정 #김청하 앳스타일 화보 뉴컷
****** 맛나게 드시어요... ?? 원래 맛난 음식이니까요 ^^;;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dreaming11wish

From Twitter

****** 아... 애교님 /_\
****** 인장..!!혹시 이거 저인가요?!!|ㅅ !
****** 한번 짧게 한 건데 넘 짧아서 영상이 안올라가져 이어붙였더니 그만...ㅋㅋ 제가 진영이를 혹사시켰네욤 >_<
****** 후 어떻게든 완성 ?
****** 안녕. 다신 안와 그만해!!!!!!!!!!!
****** 다신 안와. 너랑 하루도 멘션은 주고받지 않을거야!!!!!!
****** 영롱한 물방울소리까지~👍그나저나 진영이 볼 아프겠어요ㅋㅋ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dreaming11wish

From Twitter

****** 왜구래.....우리 어제까지만 해도 좋았잖아....
****** 님 닉네임 개쩌네요 3행시
****** 헐 에떼님 제 비계 공계로만 팔로되어 있네염,, ㅎㅎ
******하앙,, 강미나 취저 #ioi #star1
****** 그럼 헤어집시다 단호
****** 다같이 고고고곡
****** 좀 더 부드럽게.,,..?ㅋㅋㅋㅋ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choiyoojung_id

From Twitter

****** 이제 그만튕겨.........
****** 헤어집시다 ?
****** 괜찮아요 선배님~ 에?!! 으이구 진짜 ㅋㅋㅋㅋ
****** 히히히 호랑이 밍규기여워ㅠㅠ
******#imnayoung #ioi 온도차이
****** 린쨘을 위한 그림이니깐 당연히 인장해두 되여
******Lol 아이오아이 is IOI I thought it was AOA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Only_liebe

From Twitter

****** ㅋㄱㅋㄱㄱㅋ ㄱ진짜....
******러블리즈 7인 지지자 / IOI 10인 지지자 / 호모포비아. 셋 중 하나라도 해당되시는 분은 뒤로가기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누군가를 배척하고 따돌리겠다는 그 태도가 수준 낮고 저열해서 꼴도 보기 싫으니, 웬만하면 서로 보고 살지 맙시다.
****** 나두할래
****** 아이쨘 아이쨘이 그료듄 밍구 호랑이 린쨘 인장해도 되여?
****** 맞팔했습니당 ! 잘부탁드립니다
******????????? ioi 슈가맨 나온다는거 레알임???
****** 유정 좋은 아침, 입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__global

From Twitter

****** 밤밤 선배!
****** , 누나
****** 안영하세요! follow me back pls, 선배?
****** 다른 페어두요.....늘보라던가 은석찡이라던가..,😭
****** 떨리는것도 많닼ㅋㅋㅋㅋㅋ 쫀아!
****** 하 사진 진짜 넘나 존잘인데여...무슨일이죠... 1분 1초도 못쉬겠네여😂
******여러분 안녕? 오빠 안녕? 잘 잤죵? 동모닝은 옳다구우우우😚 끙끙.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rlsomief

From Twitter

****** 퀘ㅔㅔㅔㅔㅔㅔㅔ 누나 오늘 수업 몇신데?
****** 네가 나보다 적게 잤다고 내가 많이 잔건 아니야 퀭2
****** 아침부터 강동호. 이것은 진리쟈나요.
****** 하...동 모닝ㅜㅜ
****** 많이 잤네 퀭
****** 안녕하세요 세븐틴 힙합 유닛의 버논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소주는 즐기지 않지만 안주를 즐기시는분이라 ?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yamyam_0x0

From Twitter

******다섯시간도 못잒어 개졸려
****** ㅎㅓ억,,
****** 뭐라고~??~?~?존잘 센님과 존못 아이님이 콜라보ㄹ 했다고~??~??
****** 알맞는짤 ㅋㅋㅋㅋㅋ
****** ㅎㅎㅎ
****** 삽니다 사요 센언니랑 아이님이라니 삽니다
****** 굳굳~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reeeeen_

From Twitter

****** 선팔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알티잡으러왔슴니댜
****** 알티잡으러왔어요!
****** 기분 너무 좋아요 정말..
******도연이는 다 예쁘지만 이 사진들 보고는 입술이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다 레드립이 잘어울려! 두근
****** 2만원 이상 넣어주신 분들께는 따로 드리는 특전 있습니다 중간정도 진행되었을때 공개해드릴게요! 지금 소속사랑 얘기해보고 있고, 총대는 접니당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저한테 디엠이나 멘션 부탁드립니다 😄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INYG

From Twitter

****** 음~ 연습했습니다, 선배님. 너무 피곤합니다~ ㅋㅋ 선배님은요?
******#tl gada rp chanhyuk oppa apa? ㅅ /
******난 왜안자는가
******진짜 밤마다 얼굴까지 올라오는 두드러기 때매 넘 힘들다 ㅠㅁㅠ......... 하....
******지금 또 그런 상황이 온다면 받아적을것같아
******초등학교때 시험은 아니었는데, 담임 선생님이 주신 테스트지에는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주인공의 이름을 쓰라는 문제가 있었고 담임선생님이 자리를 비우자 아이들은 다 알아? 넌? 나 알아 철이! 계속 그랬지. 난 결국 그 하나를 적지 못해 만점이 아니었고
******갑자기 그 생각이 난다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se_so_duck

From Twitter

******다 주무시는듯 하지만 잘자요
******멀끔한 방 멀끔한 테이블에 멀끔하게 차려입고 둘러앉아 조곤조곤 나누는 대화가 소주안주 이야기라는 자체로 그냥 웃긴다. 근데 그 속에서 할 말이 많은 산들이가 더 웃긴다.
******브이✌와 윙크😉 날린 스톤나영.. 그런 나영언니를 보는😗 연정.. 그리고 인간 복숭아🍑 채연.. 환상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유연정 #정채연
****** 헹ㅜㅜ♥♥♥ 아이니뮤ㅜㅜ♥♥ 제것 보다는 아이님것 직접 보시는게 훨신 눈건강에 조하용..!!!
******IOI 제발 자
******아 얼른 ioi가 데뷔를 해야 덕계를.열심히.할텐뎅 아직은 넘나 귀차나
****** ㄴㅋㄱㄱㄱㄱㄱㅋㅋㅋ앙대여 퍽침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From Twitter

****** ㅋㅋㅋㅋ아ㅏ 저 진지하게 총대 고민 좀 해볼게요^^&~/!!!!!/
****** ㅋ ㄱ ㅋ ㅋ ㅋ 아마여름방학쯤에 할꺼같은데...ㅋㄱㅋㄱㅋ
******도연 결경 비주얼 대단해서 입을 다물 수가 없어😮 #IOI #아이오아이 #김도연 #주결경
****** 미리 감사해요
******아 진짜 홍설인 줄 알았어ㅠㅠ 유정아 드라마 치인트 김고은 배우님 아역으로 출연해라 싱크로율 대박이구.. 상큼상큼 터지는 미모>.<~♡ #IOI #아이오아이 #최유정
****** 우어..
****** 네넴 올해 입학했대요《 제친구의 친구가 한림다녀서 안 사실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YC_chengzi

From Twitter

******우리 막내 소미 이목구비 일취월장 👀👃👅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 채영이도 한림이었군여
****** 손츠애여엉도 있어요! 그 단발하신분
******귀욥 by최유정갤러리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ioi #아이오아이
****** 돈도없고 시간도없고...^^!!!!!아이님이 총대맡아주심함생각해보께여!!!!^^^^!!!^^!!! 아이님님 블락
****** 왜요....
****** 헉 그래도 애즈가싸지않나요...?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YJC

From Twitter

****** 시러용
****** 손트인데요 ㅎㅎ..
****** 해줘요
****** 님 이거 자트예요? ㅋ ㅋ ㅋ ㅋ ㅋ
******아물론 서공예도 좋은..
******소미 한림으로 가면 다현?이랑 쯔위있어서 좋을거 같은ㄷ
****** 마자요....부린님의 이쁜 아트가 더 나올테니 여기서 쓰러지면 안대져!!!!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INYG

From Twitter

****** 존엄미모에 욕을 한 사람이 있다니 ㄷㄷㄷㄷ
****** #유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지나세요? ㅋㅋ 우리 #아이오아이 데뷔 가까이오고있다 누가 흥분?? ㅋㅋ 굿밤! 밤이야 셀카 ㅎㅎ
******우리엄ㅁ마가 같이 프듀볼때 해이니보면서 쟨 배우해도 될만큼 이쁘다고 배우상이라고 했었능데
****** 계정을 만들어도 트찐인거가튼...
****** 앜ㅋㅋㅋㅋㅋㅋㅋ뚝님 덕에 스티커가 무사히 나오겠네요!!
****** 옹야!😍
****** 응응♡♡ 캘리필요하면 연락해요>|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my_way_ho

From Twitter

****** 선글라스해요 선글라스!!
****** 반투명해요 반투명!!
******전소미 내 심장 조져버리지 ㅠ 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 헐....안경 까먹ㄱ었어요.....잠만...아....근데 투명한거하면 더 비싸질텐데...으허ㅣ아ㅏ
******내 머리 파란색?민트색?인데 아침마다 파워에이드 쭉쭉뽑아낸다...내돈...
****** 저야말로 항상 넘 따사로운 멘션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벨님도 좋은 밤되세요ㅠㅠㅠ♥♥
****** 지훈이만해도 경우의수가300개는 족히넘는데여?!?아이님 뚝님이최소수량채우겠답니다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1001

From Twitter

****** 헐......그럼 안경어떻게 씌워요.....
******내 인생은 맨날 매진 매진 광탈 뿐.. 난 데려가 줄 사람 없겠지 난 이런 인생을 살아왔으니 앞으로도 이런 인생 살아야지 덕질 인생이 뭐 바뀌겠어..?
****** 안투명한거에요ㅠㅜ투명한걸 할려니 밑에 있는 색이 비칠 것 같아서....8ㅁ8
******심장아 나대지마.
****** ???아이님 아트지는 안투명한거 아니에요??
****** ㅠㅠㅠㅠㅠ아이님 진짜 너무 항상 예쁜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하구ㅠㅠㅠㅠㅠㅠㅠ오늘 밤에 좋은 꿈 꾸세요ㅠㅠㅠ💙
******이러고 낑낑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청햌ㅋㅋㅋㅋㅋ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pigitsme808

From Twitter

****** 아.....아이님.....진ㄷ차....................경우의수만큼살래요.....
****** 오호.... 좋은정보 감사여 ㅠㅠ
****** 있...을꺼야!!!! 나두 필요할때물어볼게 부담갖지마😍
******경북 그냥 다 빨갛네...ㄷㄹㄹㄹ
******키벨 앤캐랑 무슨 일 있어...?
****** 있...겠지?
****** ♡♡♡♡화이팅♡♡♡♡ 너도내가도울수있는게있다며.....ㄴ....불러줘!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36past9

From Twitter

****** 아아 그렇군여ㅠㅠㅜㅠㅜ그럼 저 푸몽님께서 가끔 그림들고 오실 때를 노려 꼭 푸몽님이랑 멘션할꺼에요ㅠㅠㅠㅠㅠㅠ
****** !!!! 이그림으로 쓰러지심 안됩니당..!! 존잘님들 아트가 널려있어요..!!!
****** 다시켜요 ㅂ
******자퇴하고 싶다호호
****** 힝.,다시 컴퓨터 키기두 그렇구ㅠㅠ 모바일게임 쫌 하다 자야겠ㆍ요,.
******내일 수업 지뢰란 말이에오..
******우리 나영이 엄청 귀여워요ㅠㅠ 아 진짜 사랑해요💗 #IOI#아이오아이#임나영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JTBC_Awards

From Twitter

******학교가기시러ㅓㅓㅓ;ㅣ암널;ㅓㄴ;ㅣㄹ
****** 사실 내 정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구 내가 입시때 힘들었어서 그 생각나서 도와주는고야!!! 댕댕이 하고싶은거 했음좋겠다😍 내가 도울수있는부분은 도울게 고삼파이팅!!!!!!!!!
******이거 여섯 개 더 모으면 소원 이뤄주냐
******학교까지 1시간밖에 안걸리긴하는데 넘나 귀찮다...가기싫다.....내일 아침수업이다..
****** 아앗ㅜㅜㅜ 그그그게 트위터에 너무 빠져 사는것 같아 가끔 그림만 들고오려고 해요8ㅁ8 이래놓고 안할것같지만...ㅜㅜㅠㅜㅜ
******아구 우리이쁜이😍
****** 헐 너 천사야?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fallingbtbj

From Twitter

******아 오늘학교가네...
****** 무슨...... 아이님 센님 두분다 엄청나신 걸요!!!!! 정말 예쁘자나요ㅠㅠㅠㅠ
****** 후ㅏ후ㅏ후하후하하ㅜㅏ,... 쓰러짐_
****** 헉..제가 만드는 건 아니구 88 다른분께서 뽑아주신다고 하셨어요~^///^ 후하 아이님 스티커 인기폭팔예감...ㅜㅜ♡
****** 저눈 잠이안아오ㅠ3ㅜ
****** 네???푸몽님 반꽁꽁이라녀??ㅠㅠㅠㅜㅜㅠ안그래더 푸몽님 자주 못뵈서 슬픈데 이제 더 못뵈는건가요???ㅠㅠㅜㅠㅠ
****** ㅠㅁㅜ 자기 넘...아쉬워요... 더 놀구싶다..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1204kdy

From Twitter

****** 쓰는거... 위부터 세개밖에ㅔ 없음ㅋㅋㅋㅋㅋㅋㅋ
****** 3
****** 헉 글쿠낭 난 산업디자인전공하고 있는데 고등학교 친구중에 패션하는얘들도 있으니까 도와줄수있는건 도와줄게 😁




IO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oi_OwO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produce_ioi_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another_ssum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mina2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blb_sejeong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another_ssum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dol_world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mina2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idol_world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Hue_ioi

IOI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 전소미 아이쨘 정채연 최유정 선배님 김도연 소미 데뷔 Jsisjsrheu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