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Posted by 마리쉐
2016. 2. 1. 22:58 ALL

vaveka_
인생을 어떻게 살지 배워야 할 필요를 더욱 깨달아야 한다. 왜냐하면 인생은 매우 빠르고, 때로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기 때문이다. -앤디 워홀
emong_Kai
부산에서 열린 앤디워홀 전시회 ? 에 갔었는데 참 특이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뭘 좋아할까 생각하다가 돈을 그렸다니 그것도 $ 이 모양으로 개충격.
ndwarhol_Kbot
#앤디워홀일기 이제 거리에서 마주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화가 앤디 워홀이야!” 하지 않고 “Saturday Night Live에 나온 앤디 워홀이야!” 한다.
mirunnamon
앤디워홀 몬가 욘나 옛날 ㅛㅏ람 느김이고 토무아재 현대인 느김이라 몹시 신기하다..아재 예순을 향해 달려가는거 자고 가모금...
yejimon_
여기 톰크루즈옆에 앤디워홀
kleiniou
앤디 워홀 "우리는 션 존 레논의 아들 의 침실에 들어갔고, 어떤 녀석이 션이 선물로 받은 애플 컴퓨터를 설치하고 있었다... '네, 그게 접니다. 스티브 잡스라고 합니다.' 그는 대학생마냥 어려보였다..."
ndwarhol_Kbot
#앤디워홀일기 집에 도착해서 토니 자네타의 책을 읽었는데 그 책의 내용은 데이비드 보위가 처음부터 앤디 워홀을 따라함으로써 자신의 아이디어를 만들었다고 했다.

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WINNER_IG

From Twitter

BusanCityGovt
#부산시 #트위터 #톡톡부산 #오만돌파 #이벤트 #당첨자 #공지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당참자 5분은 쪽지로 연락처 알려주세요..^^ #앗싸 #설날 #앤디워홀 #보자
bestsound4
앤디워홀 액자 20x30 Andy Warhol | Andrew Warhola Jr.
Hiryu_kai
솔직히 김리뷰는 앤디워홀의 명언과는 반대 아니냐. '유명해지면 똥을싸도 박수를 칠 것이다'가 앤디워홀인데 김리뷰는 똥을 싸제끼다보니 유명해짐.
huun
LA County Museum of Art LACMA 에서 무료로 본 앤디워홀, 리히텐슈타인
ktvradio4p
KTV 라디오 그림 읽어주는 여자 개인의 개성이 사라진 사회의 소모품을 고발하다, 앤디 워홀_마릴린 먼로
YAWPes
앤디 워홀 1928-1987 by 발비나비누 출처 : +. 발 비 .. | 네이버 블로그
Winner_SpainFC
#MINOSTAGRAM | 160130 앤디워홀 CR: MINO IG | Robyn****ERSpain

queerasfolk_bot
브라이언 - 난 네가 제2의 앤디워홀이 되고 싶은지 알았는데. 널 최고의 게이로 만들려는 많은 노력들 끝에 네가 이 기회를 차버린다니 정말 믿을 수가 없다.# 1-18
realllllminc
앤디워홀
sarangdoongyee
앤디워홀~~
Pingu_in_W
앤디워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ssbinder2
뷜오지에와 그탐미적으로 생긴 배우가 막 뒹굴때 ...존레논이나 오노요코가 저러지 않았을까 생각이..앤디워홀이나 뭐 그 시대 아티스트들이 저러지 않았을까 생각이...뷜오지에의 원피스와 남자주인공의 실루엣이 살아있는 셔츠가 너무 아름다웠다
E186K
****K 42. 앤디 워홀과 파티하고 싶다. 그 통조림 안에 몸을 접어넣고 잠들었다가 휘황한 네온 가운데에서 기지개를 펴고 일어나 내 벗은 몸에 은빛 스프레이가 뿌려지는 걸 보며 춤을 추고 싶다.
REALLLMlNO
앤디워홀

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justshutup0_

From Twitter

qthair
나는 내 주위의 10명 내지 15명으로부터 조언을 구했다. 마침내 한 여자친구가 핵심적인 질문을 했다. "그럼 당신은 무엇을 가장 사랑하나요?" 그래서 나는 돈을 그리기 시작했다. 앤디 워홀, 사랑명언
0926Aruru
앤디워홀 #PO
alkafree39
자야해 아침에 앤디 워홀 라이브전 간다 헤헤ㅔ 존좋 잘자요~~!!
hello_bangs
****o_bangs 8. 롤모델은 누가있지..? 디즈니랑 앤디워홀?? 학교숙제때 제출용이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진 없는듯!
mo__raa
✔2월 동안에 할 것 1. 일주일에 1편 이상 영화 보고 리뷰 작성 2. 토익 공부 2월 28일 시험 3. 앤디워홀라이브 부산 4. 홈 만들기
TX93MINO
IG 160130 Mino Instagram Update #realllllmino: 앤디워홀
akopusianne
#Repost realllllmino with repostapp ・・・ 앤디워홀

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The_Meew

From Twitter

jayj4712
앤디 워홀..앤디 워커홀릭... 이럼
draw_btob
부산가서 앤디워홀전시회 가고 맛있는거나 먹고와야지
pyou_22
머릭ㄲㅋㄱㅋㅋㅋㅋ 앤디워홀ㅋㅋㅋㅋㅋ 항상 술들고 사진찍어ㅋㅋㅋㄱ 귀여워쥬금
iinzzz
realllllmino : 앤디워홀Trans : andy warhol 
jihoongyeonaa
앤디워홀ㅋㄱㅋㅋㄱㅋㄱㄱㄱㅋㄱㄱㄱ 저번에도 브이앱에서 오빠들이 앤디워홀이라고 부르던덱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ㄲ 죤귀ㅜㅜㅠㅜㅠㅜㅜ
iinzzz
realllllmino: 앤디워홀
gangjiihaan
키스하는 두 사람은 항상 물고기처럼 보인다. 앤디 워홀, 사랑명언

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luvp558

From Twitter

luvp558
진짜 앤디워홀 아니냐고....그래서 백발을....
hismino
앤디워홀이라니ㅋㅋㅋㅋ




앤디워홀

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pyou_22

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TX93MINO

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0926Aruru

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songminho_147

앤디워홀 했다 사랑명언 돈을 2월 생긴 없는듯 라디오 때문이다 향해 되고 REALLLMl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