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41 ALL

Dali_Kbot
피카소의 집에 도착했을 땐 정말로 감동을 받아서, 마치 교황을 알현하는 것처럼 존경심이 가득 차 올랐다. '선생을 뵈러 왔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에 가기 전에요.' 그러자 그가 '그거 잘했군' 하고 대답했다.
O921_O522
루브르랑 오르세에서도 고흐만 쏙쏙 골라보고 왔는데 6시간 걸렸,,, 고 ,,,, 한국에서 고흐전 한다길래 더더욱 다 보고가겠다 다짐했는뎅 고흐전 넘 ㄱㅣ여워 넴택 풀리면 그때 ㄱㅏ서 사고 보고 와야지
SufferingMister
루브르 다음은 베르사유 궁전이야. 거울의 방에서 거울을 보고, "하, 나는 정말 잘 생긴 것 같다. 큰일이야." 라고 하는 아저씨가 보고싶다.
kyj1819192
우리 팬아터중에 루브르라는 분 틧링크좀 ㅠㅠㅠㅠㅠㅠㅠ못찾겠어
SufferingMister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서 한 2~3일 정도는 있어야 다 볼 수 있으니까, 2~3일 정도는 있어야겠다. 그러면 아저씨가 그 좋은 목소리로 그림들에 대해 설명을 해주겠지. 아, 생각만 해도 정말 좋다.
L_davinci1519
1485년 현재 루브르에 소장된 <암굴의 성모>를 완성하였다. 이 그림은 레오나르도의 3대 걸작 중 하나로 꼽히는데 그림 속 인물들은 정확한 기하학적 비율에 따라 그려졌으며 바위와 다른 정물들은 정밀하게 그려져 있다.
vestlsh
****na123456 비너스상은 루브르 박물관이고 에펠탑은 지나가다가. 배타면서도 찍었다제ㅁ!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ParisInstagram

From Twitter

love_deprivate
오르세 진짜 꿀잼! 오디오 서비스 꼭 빌리시길... 루브르보다 100배 좋다
chrome0022
온리전연쇄루브르화범 이번엔 신세계 온리 출전하신댑니다 여러분
love_deprivate
아 오르세가 루브르보다 만 배는 좋다
love_deprivate
파리 생각보다 센느강 주변으로 명소 다 몰려있어서 걸어갈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에펠탑-개선문-샹젤리제-루브르-오르세-노트르담-바토무슈선착장......~~~
loudlikeluv
****ies_in_may 앱스토어에는 없네요 ㅜㅜ 또 슬픔 ㅜㅜㅜㅜㅜ 그냥 루브르님꺼 보기만 하는걸로 ...
vegetable_525
****tered_space 루브르밈!!!!!!!
wixoss_ssul
****thalweapon 블루퍼니시로 원래 로망스가 무효되는줄 알았는데 제정보니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투입했고 루브르는 왠지 파츠를 모으기.위해서 파츠를 모아야한다는게 앞 뒤가 안맞는거같아서 뺐습니다. LB도 4렙주제에 약한 편 같아서...

evlethalweapon
****ss_ssul 뒷북 죄송합니다 로망스와 루브르가 채용되지 않은 이유 혹시 좀 알수 있을까요?
cos_redhill
작가님 나이가 계란한판이라니 믿을 수 없다 그나이에 어케절케 힙하고 세련되게 캐를 뽑을 수 있는걸까 일단 로한 루브르 구찌갔던 시리즈부터가 핵도르신
taunt_d
유키덱 짜는거 진짜 얼마 안들겠는데...피사탑4장 루브르1장만 더 구하고 나머지눈 다 커먼레어니까....핀치는 비싸지만
whiteciel
****sticfe 올~루브르
OverdozeWescott
루브르로 가면 예술이 된다 이거냐? 네놈이군! 갤러리에 변기짝을 던져놨더니 감명받은 양복쟁이가!
love_deprivate
내일 오르새 미술관 너무 기대된다!!!! 솔직히 루브르보다 훨씬 볼 거 많음
love_deprivate
나 진짜 피곤했나보다 목소리가 다 가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루브릌ㅋㅋㅋㅋㅋㅋㅋ내 힘을 다 빼갔잖아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ParisInstagram

From Twitter

love_deprivate
****_deprivate 이거 루브르에 있다는게 모에
love_deprivate
원래 지금 에펠탑 가있어야 하는데 루브르 너무 힘들었다 ㅠㅠ 게다가 오늘 날씨가 매우 구림
chionamong
루브르 박물관, 니케. 울컥했던 순간
love_deprivate
아 루브르 갔다왔더니 너무 힘들다ㅠㅠㅠ 루브르 갔다왔다가 다른 일정은 무리구나;;;
meawkorea
좋아하는 작품앞에서 #루브르
meawkorea
루브르 박물관은 그 자체가 거대한 아름다운 예술품이었다💓 그중 3년간의 복원을 끝내고 작년부터 다시 전시한 니케는 예전보다 못하다는 말을 듣는다고 하지만 상승하는 계단위에서 보는 순간 나를 감동시켰다..
vestlsh
****i_i_ 루브르 박물관 너무 넓어요... 저 한시간 겨우 돌았는데 그림 몇점 석고 몇개밖에 못본 8ㅅ8... 그래도 볼거리 정말 많아서 잘 돌아다닌:3

To_ri_i_
****lsh 저기가...저기가 말로만 듣던 루브르 박물관이군요....!!! 감탄.. 와....와... 부러워요....ㅠㅠㅠㅠ
love_deprivate
루브르에서 나폴레옹 최소 또라이 ...
vestlsh
여러분. 나 석고 보이즈 공식 영접했어요ㅁ!!. 마르스 보고 왔다구!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fishes1036
루브르 박물관인가
hortym_8093
****nyo_ 헉 그 미술관이..루브르 박물관이었군요ㅠㅠㅠㅠ에고ㅠㅠㅠ차라리 프리즘타워를 개조해서 박물관으로 만들었다...도 나쁘지 않았을텐데 말이에요ㅠㅠ흡...리메이크가 출시된다면 이 점도 좀 보완해주면 좋겠어요~!
_Eunnyo_
****ym_8093 네네!!그러고보니 루브르 박물관이 평범한 미술관이 되버린건 약간 아쉽네요****
naahyo_
****namong 우어 ㅠㅠ 루브르 박물관 꼭 가보고싶었는뎅 ㅜㅜ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gamauji88

From Twitter

chionamong
무언가 성스러운 일이 벌어지고 있는 듯한 루브르 박물관
akaiceberg
알티한 반고흐전 개노답이라고 생각하는게 나 저런 작품을 가지고 비주얼아트로 만드는 짓 너무 어이업다 생각함 모나리자 보려고 인터넷에 쳐보는거로도 쩔면 왜 루브르에 그렇게 많은 잉간이 모이겟냐 ㄱ-
94xoxolune
****ishedPEACH 아....4일이면 루브르는...또르르.... 체력만 버려꾸여ㅠㅠ숙소는 제발 중심가에 잡아주새오....🙏🙏전 퐁마리역 근처 호스텔 잡았었는데 센강따라 걸어서 루브르 오랑주리 오르세 다 다녀써여..!
cherishedPEACH
****xolune 퐁피두 루브르 로댕도 다 가고싶은데 오ㅐ 때문에 4일 밖에 없져...? ㅠㅠㅠㅠ 이제 오늘부터 일정한번 짜보겠음니다 ㅜㅜ
vegetable_525
러버님 컬러링북 루브르님 팬아북 또 입금할께있나????ㅅ??
274852
****hai 루브르로갑시다.........
kellychae
루브르를 비롯한 미술관에서는 사진 대신 그림을 그리면서 작품을 보고 이해하려 하는 시도가 늘고있다! 뉴욕 MoMA 피카소 조각전에서 피카소 조각을 그려보는 아저씨 🎨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lordegg3815

From Twitter

Eroel_Com
지금은 저녁 일곱시! 내일 벨기에로 가야하고 아제 베르사유+오늘 루브르를 다녀왔더니 너무 진빠져서 일찍 들어옴... 오르세까지 갔다간 몸살날것같았어 ㅋㅋㅋㅋㅋㅋㅋ 짐싸고 내일 일정짜고 쉬어야지
_babyo
****drive_js 루브르 부터였을거같은데 잘모르겠어요 .. 하아 그래서 꼭 목에 메고다닙니다엉엉
Hitchh2ker
저님 그림 언제 봐도 핵명작 루브르 박물관에 걸려야 돼
Eroel_Com
루브르는 정말로 더럽게 넓고...복잡해서...친구를 잃어버렷ㅅ지만...다행히 우리는 데이터가 된다 ㅋ ㅋ ㅋ ㅋㅋ 그리고 나는 친구 기다리면서 모나리자 정면 쟁취함
mienscene
생각해 보면, 르네상스보단 중세, 로코코보단 바로크, 오르세보단 루브르를 좋아하는 내 취향 깨닫는 것도 꽤 오래 걸렸음.
bopthopiece
점프샵가서 죠죠굿즈만 잔뜩 사서 카운터가니까 죠죠 전단지 한장줌ㅋㅋㅋ 그리고 계산 끝나니까 1장으로 괜찮으시게어요?해서 5장더주세욬ㅋㅋㅋ 하고 나왔는데 고민하다 결국 죠죠 일러집하나랑 로한루브르가다 만화책사러 한번 다시갔는데
Eroel_Com
루브르!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fairies_in_may

From Twitter

ddoongyi
****oon_Ashley 박물관 미술관 하나도 안 갈려다 큰맘 먹고 루브르 넣은건데.... 다른건 정말 가기 시러..😦 그리고 오패라는 사치야... 나 엘클도 봐야하고 패러글라이딩이랑 스카이다이빙도 해야해..☆
allgutige
****60843 그리고 나코가 그 그림을 발견한 곳은 루브르박물관이였다.
ddoongyi
****oon_Ashley ㅋㅋㅋㅋㅋㅋ 개선문 올라갈 가치가 있나 물어볼려 했는데... 지금 갈려는 곳이 베르사유 개선분 샹젤리제 루브르 노트르담! 몽파그니스는 딱히 돈 주고 올라갈만한 가치가 없어 보이고 개선문른 올라갈까 말까 고민중 ㅋㅋㅋㅋ
myfairyyy
D-06 루브르님 일러스트북 1권 D-08 권터님 화화, 가족다반사
JL_Godard_bot
미국에서 온 누군가가 루브르 박물관을 9분 55초로 돌았대 그래? 그럼 우린 더 잘해보자 9분 53초 우리가 샌프란시스코의 그를 이겼다!
0017AA
난로한쌤옷은루브르옷이조아
274852
****IS_LAMENT ㄴ 하세요!!!해주세요 ㅜㅠㅠㅠㅜㅠ 루브르버전 진짜 넘조은ㄷㅔ 하아아ㅏ..... 해주세요..우흐욱..흑...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PeepholeWorld

From Twitter

ANUBIS_LAMENT
****52 으아아 로한센세 루브르버전 넘 뛰고싶은데 제가 안 말라서...ㅠㅠㅠㅠㅠ
FreakyBB_commu
****l_Com ㅋㅋㅋㅋㅋㅋㅋㅋ잘자 오르세랑 루브르 잘 보구와 앤캐꿈꿔!
Eroel_Com
낼 루브르랑 오르세 어떻게 보지??? 생각만으로도 다리가아프다
hoshi_dumbbell
****inal_is_boo 수녕이가 그린 명호인데 좀 너무하긴하지만 그림자체로 보면 진짜 걸작이에요,,, 루브르박물관에 걸려야할그림 ㅠ
WriterParkBot
프랑스의 작곡가 모리스 라벨은 1899년 루브르 미술관에서 벨라스케스가 그린 「왕녀 마르가리타」의 초상을 보고 깊은 영감을 받아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라는 피아노 연주곡을 만들었다. 이 소설의 제목은 거기서 모티브를 얻은 것이다.
ddokage
****g_cci 학 글씨 잘 안보이세여? 세상에 왜 고화질로 안보이징;;;; 이거는 루브르박물관에 전시되어야하는 그림인데;;
_chewtoy
****side16 헉 쩔어 언니 루브르도 가?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mr_applerabbit

From Twitter

eudhz
****ies_in_may 루브르님 혹시 냠이니스티커 통판계획 있으신가요?ㅂ?
chap_gae
****bun_ 헉헉 한국오면 사세여!! 루브르는 정발있구! 움직이지 않는~~이거는...정발 없을것 같구...??ㅠ 맞아요 몹ㅂ사도 게임 나와줬으면 좋겠어요...하..ㅠㅠㅠㅠㅠㅠㅠ
pig_bun_
****_gae 둘다 너므 져아!!ㅠㅠㅠㅠ!!!! 로한..그...그거 다 갖고싶어요....루브르랑..움직이지 않는다..??ㅠㅠㅠㅠ 흑.....올스타도 사고싶구요....왜 몹사는 게임 안나오지..ㅠ..ㅠㅠㅁㅠ...!!
lsng_
****day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계속 궁금하신거예요? 별거 아닌데..... 루브르 앞 피라미드입니다...
0202__end
Hㅏ 그제는 아예 루브르에 자켓벗고 나와서 심장 떨어질 뻔 했는데 오늘은 컷콜에서까지😇😇😇😇😇
mr_applerabbit
몰라ㅜㅜ루브르 한시간만에 돌아서 졸라 아까워 숨지겠음
_xeriyul
****gre789 앗 어디가신건가요?? 느낌이 루브르같은데..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ParisInstagram

From Twitter

mr_applerabbit
루브르
deurideuri_
오늘은 다 본다음에 루브르 야간 개장을 가야겠어
lefebvre_moe
****moe 너무하시네 진짜.... 자꾸 그러면 루브르에 갖다놓을것
PeepholeWorld
#2년전#20140131 #유럽여행#9일차#회상#추억팔이 #영국에서프랑스로#프랑스#파리#루브르#자매끼리#배낭여행#여행스타그램#여행#europe#france#paris#louvremuseum#canon#vs…
TV5MONDEKorea
서 있는 곳이 달라지니 색다른 풍경이 펼쳐지네요. 여러분께서 찍으신 '루브르 박물관의 피라미드' 사진을 공유해주세요^^!
jjongmong114
파리보다 런던이 좋았던건 도시 자체가 깨끗하고 사람들이 친절한 것도 있었지만 박물관 미술관이 거의 대부분 무료,, 루브르에서 학생 무료인줄 알고 당당히 학생증 들고 갔는데 나이에서 걸림 ㅋㅋ 그날 폰 잃어버리고 돈은 돈대로 내고 내 멘탈,,,
0202__end
천사를 만났어에서 꺼지고 있잖아 눈이 멀었어?! 뱉어놓고 움찔하는거랑 화가의 기도에서 하얀날개 천사 내려주시고 내 그림이 기쁘시가면 하얀 날개 새 한마리 내려주소서 이게 나중에 루브르에서 발렌이 루카한테 네가 이긴거 맞잖아? 하는걸 자둘에 느낌표 띄움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Eroel_Com

From Twitter

siriusda
****elekimphoto 루브르 말고 누구나 아는 유명한 곳들 말고 꼭 가봐야 할 추천할 곳이 혹시 있나요?!
Singular_I
****ai36 아, 이그림 루브르 박물관에서 모나리자와 함께 전시하는거 봤어요! 크으 명작이죠 ... 아마 제목이 모나리자의 미공개된 눈썹이었나
1013_jm
엥 이거 완전 루브르에 있어야할 조각상 아니냐
uhikamatsu
루브르가 첫날이었나ㅋㅋㅋ둘쨋날인가 그랬는데 한눈에 반해서 미니어쳐 래도 30~40센치즈음 조각상 사서 여행기간동안 계속 들고다님 개조아
JOJO_rozang
****nS2josuke ㅁ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제가제일좋ㅏ하는옷들........다 수주맡기고싶어요... 露적힌 셔츠랑...치프트릭..옷이랑...루브르표지옷이랑.. 😭 😭 😭 😭 아 섹시ㅣ킹!!!!!!!!!!!!!
toutestpourmoi
웃으면서 자주 했던 말이지만 사실 나는 내 몸뚱이가 가끔 미치도록 혐오스러울 때가 있다. 나는 오르세 박물관에 조그마한 전시 하나 보고선 토를 하고 앓아누웠고 루브르는 갈 엄두조차 내지 못한다. 하루에 한 가지 이상의 스케쥴을 소화할 수 없다.
water__dark
****52 ? ?? 아나 저 이해력ㄱ이딸ㄹ려서 마지막ㄱ문장뭔지모르겟ㅅ어여 로한ㄴ이주인공으류 나온거면ㄴ 그루브르박ㄱ물고ㅓㄴㄴ거더구거요...? 뭐지...???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kellychae

From Twitter

JOJO_rozang
😭 😭 😭 😭 😭 😭 😭 😭 😭 😭 😭 😭 😭 😭 😭 😭 😭 😭 😭 😭 😭 😭크아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브르에가다도 빨리사와야하는데
gydw_30b
아 그러고보니까 오늘 아누비스님 집 놀러가서 키시베 로한 루브르 박물관에 가다 인가? 일ㄺ어봤는데 와 진짜 로한 최애이신분들 부럽더라구요...... 최애가...커다란..책으로..그것도..올..풀컬러..와ㅏ진짜..
Nyurung_3_
****a636 ㄹ브루브르박물관에 지님그림옆에 걸리기엔제로그는너무비루하다고?!?!?!?!?1 삥뜯기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잇는먼데옄ㅋㅋㅋㅋㅋㅋㅋ아이덴티티ㅠㄷ
michelekimphoto
****usda 루브르 안에 구경하셨는데, 별로 크지 않다고 느끼셨어요?
siriusda
루브르가 생각보다 안커서 존나 실망함.. 근데 내가 루브르를 가려고 간게 아니고 어? 저거 루브르 앞에 있는 모형인데 이러고나서 한참 뒤에 지도책자보고 아 거기 루브르였네 이랬음 헐
ichangedmyidhah
****neCreation 루브르에서 티켓 기다리다 만난 독일아저씨가 그러더라고요 프랑스는 파리에 모든 기능이 집중되어있는 도시라고. 독일은 연방제여서 그런지 미국처럼 각 지방마다 주요 도시가 두드러지는 느낌이고요.
mon_gout
****emort17 나 루브르에 있는 들라크루아 그림 아직 다 못봄...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vestlsh

From Twitter

deurideuri_
올레의 글로벌 free 혜택! 미리 신청하고 공항에 가서 바우처를 받으면 되는 시스템! 1회 한 곳. 1년간 두 번 사용 가능. 파리는 루브르랑 오르셰 티켓이어서 난 오르셰 티켓을 받았다
JOJO_rozang
****s00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괜찮은거만 올려서 는것처럼 보이는게아닐ㄹ가요...저오늘은 먹으러못가요ㅠㅠㅠ흑흑 일욜까진,프리하긴한... ㅁㅈ 루브르도 사야하는데 가격좀알려주세욤
jynirage
****gogh1015 네. 좋으신 생각입니다.ㅎㅎㅎ 길동무 해드리도록 저도 길러놓겠습니다. 그나저나 베르니니의 조각중 재미난게 루브르에 있는게 생각나서 하나 보내드려요.
nukieo
루브르 입장권 신청했다 ♡〜٩ ╹▿╹ ۶〜♡
saltcotton
****cotton 반대편의 문을 지키던 요새는 루브르는 개축개축해서 시대에 맞는 궁전이 되었다 시테의 콩시에르제리의 중세충 탑도 시대에 맞게 바꿨고.. 바스티유만 뒤쳐진 것이다 좋아서 눈물을 훔침
Be__Chou
꼭 저러런 놈들이 자기꺼 불펌하면 역으로 ㅂㄷㅂㄷ 거림 아니 그러면 내가 루브르 박물관 가서 모나리자 떼와서 우리집에 걸어도 된다는 소리임???
HiverLiel
****ee22dd 그러케 디디는 프랑스약국에서 화장품보다 먼저 진통제를 찾게되는데...그동네 요즘 역으로 안전해서 루브르 줄 안서고 들어간담서요 큐ㅠㅠㅠㅠㅠㅠ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meawkorea

From Twitter

lordegg3815
아ㅏ미친 처음으로 휘연ㄴ한테 미안해졌ㅅ어.......정말...미안............루브르가........45였ㅅ는데........외관나이는.........휘연ㄴ이 더......육아때문ㄴ인가....
lordegg3815
루브르는 사실ㄹ딱 이렇게 생겨먹었ㅅ는데 내가 이거 둘ㄹ빼곤 시간도 없고 실력도 없어서............................
88muneo
****19 아미친 임금ㅋㅋㅋㅋㅋㅋ피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저 할배들 조합이면 루브르도 털수 있을것 같아요!! 막나감 후라보노 뭔데욬ㅋㅋㅋㅋㅋㅋㅋ 어느 할배 주머니에서 빼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h2401
****401 루브르 전시물 중에 다른나라거 약탈한거만 세면 여러분이 잠들때까지 세는 양의 수만큼 많을겁니다
smh2401
****in21253 짜쟌 루브르가 사라졌습니다☆ 같은 꼴 나긴 하겠네
gamauji88
종인이 루브르 왔어요~~~~~
sub_ok
존나 명화인줄;;배경까지 콜라보되서 겨울-남자 뭐이런 제목이나 파리의 수도원에서 같은 제목으로 루브르에 걸려있을것같다고ㄷㄷㄷ 존나 아우라가 탈닝겐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meawkorea

From Twitter

yeehee_
루브르박물관 앞에서 태미니6v6 죽어가는 노예상이 야해보이는 건 내가 썩어서가 아닐꺼야...ㅠ▽ㅠ!!! 루브르 다 보고 진심 도가니 나가는 줄 알았어요.
happysw2016
****e1201SW 전에 누가 트앵은 루브르박물관이라고.. 장면마다 명화명화명화.. 사방이 임샨명화라고 ㅋ
JL_Godard_bot
아르튀르는 밤이 되길 기다리자고 했고, 'B급 영화의 전통에 따라 그렇게 한다면서' 오딜이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물었다. 프란츠는 신문에서 루브르를 도는데 9분 45초 걸린 미국인에 대해 읽었다고 했다. 그들은 더 잘 해보기로 한다.
JL_Godard_bot
오딜은 하얀색 건물이 뭐냐고 물었다. 루브르 박물관이라고 했다. 오딜은 흰 색으로 칠하길 잘 했다고, 실행자는 수훈감이라고 했다.
duckforme7
ㅈㅓ 사실 제가 그린 그림 더 있다눈... 개 쩔죠??? 대박이죠? 이거 루브르박물관에 전시해놔야합니ㅈ다;; 만스님:블락
SelfieRobot
파리 마지막일정이였던 루브르박물관을 투어하다 창문멀리서 보이는 에펠탑이 너무 예뻐 뛰쳐나와 한시간을 걸었다. #낮에는 #송전탑 #밤에는 #eiffeltower #내가 #파리에 #온 #이유 ❣#오길잘했어 by…
z_z4
으아아아 내가 파리를 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몇년을앓이했는지기억도안난다 중학교때 커뮤를 시작하면서 어렴풋이 알던 에펠탑 루브르를 시작으로 언젠가 꼭 파리 갈거야라고 생각만 했었는데....진짜 가게되니까 넘나설레고 조아서 눈물날것같댜ㅠㅠㅠㅠㅠㅠ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chionamong

From Twitter

jek9997
바보같은 기린이..루브루..루브르..헷갈리지마 쭈글...
Kakktu
****997 검색..루브르에 가다...장바구니 담기..완료... 허허 꼭 지르고말겠서요...
Kakktu
****997 크으 이거 루브르에 가다? 맞죠?ㅜㅜ
lucir1208
가고싶은 곳. 1. 유니버셜 스튜디오 2. 루브르 박물관 3. 디즈니 4. 콜로세움 5. 따뜻한 남쪽나라 6. 온천 ..




루브르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love_deprivate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chionamong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ParisInstagram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Eroel_Com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그림 박물관에 피라미드 모나리자 미술관 그린 하나 TV5MONDE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