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5:04 ALL

**ᴼᴰᴼˢᵁᴱ⊙♡⊙RT ****tHeart_DO: MBC 접속무비월드 : 심스틸러 대세예감3인 도경수😊💕
**도RT ****y_o112: 뒤로 세걸음씩 가달라고 영어로 얘기하는데 도경수 혼자 세븐스텝까지 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모경ㅋㅋㅋㅋㅋ 발음 넘나 경이롭다 됴_듯
**ㅅ'RT ****y_o112: 피터팬 경수랑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 도경수 벽 미는 것좀 봐쥬세여 제발 <-<...
**XO-L__A.R.M.YRT ****yj: 심스틸러 도경수~~
**XO-L__A.R.M.YRT ****tHeart_DO: MBC 접속무비월드 심스틸러 배우도경수에 대한 순정감독님과 상대배우 소현양의 인터뷰😊
**ᴵᴺᴵˢ근엄큐티 도경수
******zll 마시고 죽으려구요? 죽으면 나 보러 못 오잖아요. 그러니까 적당히 마시고 와요. 도경수 브이는 뭐예요ㅋㅋㅋㅋ 귀엽네. 나는 하루에 하나씩만 챙겨줄래요. 꾸준히 길게!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UNDER_THE_OH_SO

From Twitter

**atu KomalaRT ****tHeart_DO: MBC 접속무비월드 : 심스틸러 대세예감3인 도경수 매력포인트😆😆😆 속쌍커풀과 하트입💋💓
**樣年華****ntine_eve 저도 미루고 있어요.. 이제 진짜 그만 미루고 준비 해야지. 어, 오늘 마시게 되면 많이 마시려고 했는데.. 마시고 죽자! 이런 심정으로? 두 개 챙겨줘서 뿌듯한 도경수. 브이.
**YEONGRT ****yungsoonet: 160212 The EXO'luxion in Vancouver 우주최강존잘남신 도경수사마💕
**ⓞⓥⓔⓨRT ****_DO: - 외로울 때 어떻게 해요? - 그런데 사실, 저는 이런 감정을 느끼는 것도 너무 좋아해요. 이 부분 좋다 .. 도경수 진짜 좋다 ..
**h RadaRT ****lt: 득 / 도 "행복하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자기 암시입니다." - 평온 도경수 선생 23
**니 사랑 'ㅅ'RT ****ng__0408: 순우리말 생일 도경수: 해오름달 열이틀 김종인: 해오름달 열나흘 김민석: 물오름달 스물엿새 오세훈: 잎새달 열이틀 변백현: 푸른달 엿새 김준면: 푸른달 스물이틀 김종대: 열매달 스물하루 장이씽: 하늘연달 이레 박찬…
**RT ****t_dy_: 제가 ✨머신추는 도경수✨만 보면 발작하는 병이 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조와˃̣̣̥᷄⌓˂̣̣̥᷅ ✨머신경수✨ 를 보면 저를 태그해주세여 제발요용왕님❗️❗️❗️ cr.wendy_o112 님 영상입니다 t.co…

**들뚜들RT ****Copybot: 디오 「 전에 찬열이와 티격태격한적이 있는데, 싸우다말고 찬열이가 "도경수 싫어! 짜증나!" 라고 소리치고 나가더니 금방 다시 돌아와서 "사실은 좋아아!! 안싫어어어!!"하고 소리친 거, 어...귀여웠어. 그 이후론 딱…
**RT ****less_exo: 아도경수..........도경수.........그대를앓아요..........표정 목소리 제스쳐 전부 다 사랑합니다
**콘제발!!!..러브아 도경수 진짜 너무 좋아!!!ㅠㅠ
**뚜범실RT ****le2: 도경수 솔로음원 기원 RT이벤트⭐️ 아버님이 우리 경수 솔로 음원 내주시는 그 날. 분명 우느라 정신 없을테니 미리 이벤트 걸어둠둠둠둠💃🏻 / 팔로자유, 9인지지, 경수 음원 나오는 날 당발😘
**이 남편, 멋쟁이 박찬열(반잠수)변백현 ****obabies_BH 박찬열 ****obabies_CY 도경수 ****obabies_DKS 김종대 ****obabies_JD ****A_P
**러링찾아라 몽실RT ****ng__0408: ****ng__0408 126. 도경수 강철철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넥 안에 반팔티 입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볼도경수ㅠㅠㅠ큐티ㅠㅜㅜㅜㅜㅠ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90NAC

From Twitter

**인트윗) 경수보호자V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도경수/
**ฮโลแกรม☁︎RT ****2744: 꺄 부지런쟁이 도경수✨
**樣年華****aci0 안아주면 도경수는 또 좋다고 웃으면서 김종인 가슴팍에 얼굴 부빌걸? 응, 사람마다 다 술주정이 있는 거니까. 차라리 취하면 그냥 잠드는게 나을텐데.. 어, 뭔데 막 박력있냐. 사람 설레게. 오늘은 친구랑 술 말고 오빠 입술 먹을까?
**애아 스텝바이스텝 도경수가그런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변백현이한줄알곸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모경,,
**rea (hiatus)RT ****lossom: 크리스마스날 도경수 선물님🎉🎁🌟
**ㄷ뒤로 세걸음씩 가달라고 영어로 얘기하는데 도경수 혼자 세븐스텝까지 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모경ㅋㅋㅋㅋㅋ 발음 넘나 경이롭다 됴_듯
**ㅌRT ****r_xo_pillar: 433. 온 얼굴에 감정을 담아 노래하는 도경수

**ㅌRT ****r_xo_pillar: 432. 가슴에 손을 올린 채 노래 부르는 도경수
**oft nicolemomRT ****ul_Doh: #경수 #디오 #도경수 160213 EXO PLANET #2 –The EXO'luXion in Vancouver 우리경 우리수 😭😭😭
**ㅌRT ****r_xo_pillar: 371. 편집돼서 방송으론 안나왔던 영상 - 도경수가 부르는 지오디의 거짓말 - 가사를 까먹어서 도절부절 찬녀리에게 도움받음 - 찬열이와의 완벼칸 화음~♪ ♬ - 무사히 마치고 한시름 놓은 표정 …
**세원네 경水✿세원:야!!! 도경수!!! 경수: ???? 세원:이 치킨 닭다리 같은ㄴ.. 경수:...??? 나한테 욕하는거야?? 세원: 치킨닭다리같이 니가좋아 나랑 사귀자. #세원경수 #ㅈㅌ♡
**aeyonRT xo_dprth: RT navermoviecafe: <순정> 2차시사회 140석 초대 #네영카 팔로워 RT하고 리플 작성 응모 2월15일 오후8시 / 롯데건대입구 / 140석 1인2석 #도경수 …
**은진RT ****ngdo: 도경수 피식웃음에 맴이 아파...
**카켈라도경수ㅠㅠ 와장창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Cold612Ice

From Twitter

**해 :)도경수 목소리 정말 좋다
**RT ****o_cpp: Q. 시우민씨는 이상형이 어때요? 슈 저는 키가 작아도 좋아해요. 그리고 동글동글하고 눈 큰 사람, 웃는게 귀여운 사람이요. 면 경수잖아.. 백 역시 도경수.. 훈 경수형.. 됴 .. 형이 …
**완****__ 도경수 너무 도경수이잖아요!!! 너무 무섭도록 도경수여서 진짜 무슨 읽는 제가 다 겁이났어요 ㅠㅠㅠㅠㅠㅠ 와.. 좋은 사람 연재해주시면 안되나요 이거 진짜 너무 데박젹 섹시한 글입니다 ㅠㅠ
**진아 도경수ㅠㅠㅠㅠ진짜 귀여워ㅠㅠ
**00****2_612 뭐야도경수괘능글맞아존나좋잖아;
**imkaaaaaa****m_ 김종대나 도경수 목소리로 강인선의 매일 그대와 원곡 가수가 누군지 모르지만 제일 좋은 버전 같은 노래 불러주면 나 정말 좋아서 땅바닥에 드러누울 수 있어...
**둠칫RT ****naldyo: 웃을 섹시하게입었습니다 도경수씨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Cater_xo_pillar

From Twitter

**이디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때매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백온을 찾습니다] 뚜덕아 도경수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 진짜? 괴롭히고 싶다
**니아니.. 도경수 우주최강귀요미 인정
**뒷모습‎٩(ˊᗜˋ*)و난 핑크색이 좋아. 도경수 근엄큐티 화이팅.
**олшебный Минсоки#np Do Kyungsoo / D.O 도경수 / 디오 – Scream 외침
**위라스꼬****ashi_kiwi 디오 도경수 밴쿠버 #EXOluXioninVancouver 콘서트후기
**켓팅성공❤찬****_S2_ 흐헤우ㅠㅠㅠㅜㅜㅜ도경수완전 기여워ㅠㅠㅠㅠㅠ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yeahyeah_hyun

From Twitter

**콘 뛸 훈찌✌****ng2001 도경수~~~~
**슬(애기)RT ****2744: 벤쿠버에서 저녁메뉴 제육볶음 추천해주시는 도경수님.
**홉개의 별빛~솔세연~****right_exo 도경수도 보고싶다 김민석도 보고싶다 김종인도 보고싶다 김종대도 보고싶다 김준면도 보고싶다 오세훈도 보고싶다 장이씽도 보고싶다 변백현도 보고싶다
**주RT ****i0314: 오새훈 감장머리 제일 이뻐 제일 청순해 하지만 도경수 너는 이제 탈색을 해주어라 그럴 때가 왔다
**종현24****DR123 ****t_Friend ****yo ****OU_ 도경수가보고싶대 김태연이ㅠ 나 소원들어줘야됨 빨리오센ㅋ 또 표지훈이랑 커플할이쁜이없음? 나는 좀 시크한데 말은 이쁜애가좋아
**초RT ****sk12: 여러분 내일부터 cgv에 경수콤보 생깁니닼ㅋㅋㅋㅋㅋㅋ 영화볼때 그거 먹으면 순정 책갈피 준대욬ㅋㅋㅋㅋㅋㅋㅋ괘웃김ㅋㅋㅋㅋㅋㅋ도경수 완전 슈퍼스타아니냐....이름이 저거인지는 메뉴보드를 확인못해서 모르겠는데 스프라이트라지랑 나쵸…
**안RT ****oo_r: 영화 시월애처럼 1940년 도경수와 2015년 김종인이 우체통으로 오고가는 사랑이 보고싶다. - 조선에 광복은 왔나요? - 당신이 보고싶어요.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dtime12

From Twitter

**의 노래⭐️RT ****exo_: 자기 파트 부르고 나서 입꼬리 한쪽 올리고 왼손으로 손 딱딱 소리 내는 그거 하는 도경수 개짱
**미RT ****ott: Q. 풀어질 때까지 술을 마시면 도경수는 어떻게 되나요? 도경수: 저는 그게 안 되더라고요. 취하지가 않아요.
**미RT ****ott: Q. 도경수에게도 고칠 수 없는 단점이 있을까요. 도경수: 단점? 그런 두려움이 있긴 해요. 나는 평생 혼자 일 것 같다는 생각. 지금은 많이 덜어지긴 했는데, 그게 되게 두렵더라고요.
**콘 갈 경다수RT ****_0112: 순정 개봉 얼마 남지 않았어요🎉 아래 해시태그 세 가지👇🏻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과 함께 응원트윗을 올려주시는 분들 중 한 분을 선정하여 순정 콤보세트를 보내드립니다😘 당발은 24일 개봉일💋👍 t.…
**그소마RT ****ott: ****ott 인간 도경수는 우물같이 우묵하고 깊은 사람일 것이다 스스로도 깊이를 잘 모르겠지
**빛길 에리RT ****ott: 도경수: 저희가 숙소에서 방을 같이 쓰고 싶은 사람은 같이 쓰고, 혼자 쓰고 싶은 사람은 혼자 쓰는 시스템이에요. 저는 혼자 쓰고 있어요. 남에게 피해 주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라서요. 호곡 이제 열이랑 죠닌이랑 방 따로 쓰…
**풍이몰아치는밤RT ****_chuS2: 세상에 도경수 영어 멘트 영상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O412H__

From Twitter

**수해 사랑아아침부터 경수 음색 끝장이시조 진짜 나는 살면서 도경수만큼 목소리가 분위기있는 사람응 본적이가 업써.. 8ㅅ8
**멘‎٩( ᐛ )و‎‎명실상부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그룹 엑소의 리드 보컬 디오 D.O 로 활동할 때가 아닌 배우 도경수의 모습은 새하얀 도화지 같다.
** 더 봐 (이 온)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트냐고?????응
**종인 (활동종료) RT 옆집꼬마 w.mao J 김종인 ****Kid_JI 도경수 ****Kid_KS 오세훈 ****Kid_SH 김준면 ****Kid_JM ****PA_P
**__dRT ****30112: 내 이름은 코난 아니, 도경수. 월드 아이돌이죠.
**roy****UNJIN 도경수 do kyung soo
**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디오 연기자 도경수 모두를 응원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하고 싶은거 다 해ㅠㅠㅠㅠㅠㅠㅠ가장 소중한 사람들과 오래오래 행복하게 있어주세요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misty_moon408

From Twitter

**예비) 됴램맘 달금RT ****a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
**타리기억을 겨우겨우 쥐어짜내서 찾았다!! 너무 좋아 도경수😗😗
**mdkdkdldkkk도경수씨가 벤 타는게 질투나고 억울해서 벤 타야지 한게 아니고 본인이 잘 되야지 성공해야지 하는 마음에서 쓴 글 같습니다. 억측은 삼가해주세요.
**타리우!!!! 찾았다!! 식사습관 바른 내남자 도경수 머리속에 기억하고 있는 내가 완전 좋아하는 날 중에 하루 ♡140213♡
**세백온을 찾습니다] 뚜덕도경수 진짜 보고 싶다
**세원네 경水✿세원:야!!!!!!! 도경수!!!!!!! 경수:????? 세원:이 치킨 닭다리 같은.. 경수:...??? 나한테 욕하냐?? 세원:치킨닭다리같이 니가좋아 나랑 사귀자. #세원경수 #ㅈㅌ♡
**진****i0314 ㅋㅋㅋ 그름 오프라인에서 오삼님 손그림으로 10초 도경수를 그려주세요ㅋㅋㅋ 요즘 가로수길에서 저런거 많이 하던데ㅋㅋ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ooooonggg

From Twitter

**로플/A12] 롱RT ****opaal: 왠지 지켜주고 싶게 만드는 도경수
**로라RT ****i0314: 도경수 정말 모르겠다.. 학교 다닐때 엄청 공부 잘했을거 같은데 엑소는 책 안읽는다고 하질 않나.. 순수하게 첫사랑을 간직할거같이 생겨서 집착했다는 폭탄 발언에 현직 아이돌이 저는 순수하지 않아요 삼중 폭탄발언..
**지원회원님이 도경수님을 찌르셨습니다 ! 코로코코코코콬코코코코코코코콕! 도경수님이 회원님을 112번 찌르셨습니다 코콬코코로코콬코코코코콕!
** 메이~'ㅅ'RT ****otton: 아 이거 진짜 도경수 오빠 알파 도경수 진짜 이거 경수가 계단에 기대자마자 뭉 젠 쿠잉 님 생각나서 급하게 동영상 찍었다
**찌꾸 니꾸내꾸****henieee 이짤진자개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지뻔뻔해보여 도경수
**라이도경수는 아는 걸까 자기 눈빛이 눈두덩이가 얼마나 고혹적인지
**더하이츠 갔다온 뿌우RT ****dious_DO: ‘순정’ 촬영하면서 배우들과 술을 즐겼다고 들었어요. 풀어질 때까지 술을 마시면 도경수는 어떻게 되나요? 도경수: 저는 그게 안 되더라고요. 취하지가 않아요.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eldh_0112

From Twitter

** 순정개봉 D-10도경수 웃는거 너무 좋아 짜릿해
**사RT ****laexo: 10. 외로울 때 어떻게 해요?? 도경수: 그런데 사실, 저는 이런 감정을 느끼는 것도 너무 좋아해요. 아 도경수 너무좋아
**ppppppppppRT ****ang: 내일이면 이 옷을 입은 도경수가 탐라에 넘실대겠군 와타시노 최애데이
**이팔도경수의 구둣발
**이팔왠지 지켜주고 싶게 만드는 도경수
**트윈RT ****twi: 조인성 81년 7월 김기방 81년 5월   임주환 82년 5월 이광수 85년 7월 송중기 85년 9월 김우빈 89년 7월 도경수 93년 1월 이 사람들이 경수오빠 신곡 안무 평가도 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tt 인간 도경수는 우물같이 우묵하고 깊은 사람일 것이다 스스로도 깊이를 잘 모르겠지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48km_9

From Twitter

**롱도경수를 독영수라 부르는 것 너무 좋다 어느쪽이든 다 도경수한테 잘 어울린다
**Q. 도경수에게도 고칠 수 없는 단점이 있을까요. 도경수: 단점? 그런 두려움이 있긴 해요. 나는 평생 혼자 일 것 같다는 생각. 지금은 많이 덜어지긴 했는데, 그게 되게 두렵더라고요.
**도경수: 저희가 숙소에서 방을 같이 쓰고 싶은 사람은 같이 쓰고, 혼자 쓰고 싶은 사람은 혼자 쓰는 시스템이에요. 저는 혼자 쓰고 있어요. 남에게 피해 주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라서요. 호곡 이제 열이랑 죠닌이랑 방 따로 쓰는것?
**Q. 풀어질 때까지 술을 마시면 도경수는 어떻게 되나요? 도경수: 저는 그게 안 되더라고요. 취하지가 않아요.
**위드****4ME 도경수 여장 합성 사진 봤다 인가 설리 꽃다발에 경수 얼굴 있었음
**동결 냉동 마카롱RT ****krka: 뭐랄까 손나몽배우 약간 도경수같음 느낌이........ 자세히 뜯어보면 다르게생겼는데 스쳐볼때 느낌? 비슷함...
**티옴뭐랄까 손나몽배우 약간 도경수같음 느낌이........ 자세히 뜯어보면 다르게생겼는데 스쳐볼때 느낌? 비슷함...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yo_mistyblue

From Twitter

**내가 사실 셔츠를 너무 좋아하는데 도경수가 입을때는 오죽할까 특히 사복으로 입어줄때는 정말이지 죽어남
**쿠핑쿠♥RT ****_chuS2: 102. 종대 라이브 실력에 충격받은 도경수
**ㄴ덕****yungsooc 돈은 없고 버터핑크도 사야겠고 아이스피치 앤솔도 사고 싶고 도경수 하트건도.................. 사실 열스타건도 사고 시 었능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트 체플 딜러RT ****e_M: 지금까지 도경수가 맡아온 역할
**ㄴ덕어 그래 일단 내일 버터핑크랑 도경수 하트건 입금하자
**V ㅏㅓ Ö ㅈRT ****ott: 진짜 도경수는 저만 알고있죠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Baby_DO0112

From Twitter

** B様RT ****MOK: 도경수디오강우태영준영범실생일축하해! #HappyDODay #HappybirthdayDO #경수야생일축하해
**ㅣRT ****0114: 솔직히 도경수 맨날 인큐베이터에서 자는 거 아닌가 생각햇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고 아침마다 탯줄 자르는듯
**으팁RT ****dious_DO: ****dious_DO 10. 스스로에게 많이 엄격하네요. 도경수: 없지 않아요. 10. 그런데 그에 대한 스트레스는 또 받지 않고요. 도경수: 네. 10. 뭔가, 무섭다. 웃음 도경수: 놀란 눈을 크게 뜨며 …
**의 알찬열매 급RT ****ag0326: RT 2월 24일 도경수 주연의 "순정"과 함께 일본군 '위안부' 할머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귀향"이 개봉합니다. 알티 해 주신 분들 중 한 분께 할머님들께 도움이 되는 평화의 소녀상 뱃지 보내드려요💘 https:…
**으팁RT ****dious_DO: ****dious_DO 오, 술 진짜 세구나! 도경수: 센 게 아니구요, 술을 얼마 못 마시기도 하고…. 저도 술 마시고 필름이 끊겨보고 싶어요, 제발! 그런데 그게 안 돼요. 안 취하려고 정신을 붙잡고 있는 건가……
**스티블루나 여름 시러하는데 도경수땜에 여름이 그리워
**ㄷㅎㄷ나는 도대체 앞으로 몇년동안 도경수 때문에 잠을 못잘까ㅋㅋㅋ 이제 진짜 자야지 진짜루....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flowerlip21

From Twitter

******drhkqoreh 16. 위기의 남자들 누나님 배또입니다.. 검사 도경수랑 변호사 변백현 하악 하악 이거 설정 너무 발리는 거 아님닉가????? 이것도 약간 배틀호모 있구요 중간중간 벡현 오빠미 낭낭하구,,
**.RT ****in_And_Kai: 417. 못하는게 없는 도경수 비트박스.....
**EGUDO【定期】도경수 *♥д♥* chansoo♡sesoo♡baeksoo♡Love /∀\*
**0604✨****4_2_ ㅈ저,, 안녕하세요,,? 꼼지락 바야흐로 한달전쯤 도경수를그려달라던 알티당첨자 맞으신가요 ㅠㅁ ㅠ,,,??
**니RT ****ngdo: 도경수 현실말투😍 1. 세훈이는 이 노래 모른대. 대박이지? 진짜. 세훈이는 이거 몰라 2. 관심 없지 않아 세훈아 3. 내가 언제 그랬어 종대야 4. 여자한테 그렇게 보수적이지 않아요 5. 좋은 말로 할 때 빨리 문 열라구
**경수 목소리 듣고싶어서 오랜만에 라이브 쭉 듣는데 정말 눈물나게 좋네 사랑한다 도경수
**치RT ****do0326: 11.도경수 발목 발목성애자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udwls7057

From Twitter

**쟝(・ิω・ิ)도경수 귀엽다. 매일 봐도 귀엽다.
**ㅔ리반짝✨RT ****ng__0408: Q. 도경수와 오세훈의 레이저 춤을 한 프레임에서 본 느낌은 어떠한가 A. 죽고싶다. 웃음
**ㄷㅎㄷ도경수 상당히 위트있는 사람인데 왜 팬들도 상당수가 몰라줄까ㅋㅋ큐ㅠㅠㅠ
**밤바바도경수 쉬는 날 있습니꽈..
**근데 코디 너무 좋은 것 같아 사실 평범한 코디인데 이런 코디가 도경수에게 너무나 플러스 좋음이라고
**돌이표RT ****o_cpp: 됴 형은 왜그래요? 말도 제대로 안 듣고, 뭐든 좋은지, 싫은지 정확히 얘기도 안 하고. 좋아하는게 있긴 해요?」 슈 도경수. 됴 왜요? 슈 물어봤잖아. 됴 .. 어? 슈 좋아하는게 있냐…
**콘 성공한 환림⚡진짜 이 머리스타일에다 똑같이 입은 23살이 아닌 25살 도경수 보고싶다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misty_moon408

From Twitter

**에리 ʕ •́؈•̀ ₎RT ****t_dy_: 세상에 마상에 이게무슨 씹덕이야 ㅠㅠ 으어아으ㅏ아!!!!!!!!! 도경수!!!!!! 도열!!!!'ㅜㅜㅜㅜ 핵발차기!!!!
**wangsooRT 5d006deeda1a43b: RT kimiteyon: RT exo_sh412: RT s_mile2: 도경수 솔로음원 기원 RT이벤트⭐️ 아버님이 우리 경수 솔로 음원 내주시는 그 날. 분명 우느라…
**월한피클RT ****teyon: RT exo_sh412: RT s_mile2: 도경수 솔로음원 기원 RT이벤트⭐️ 아버님이 우리 경수 솔로 음원 내주시는 그 날. 분명 우느라 정신 없을테니 미리 이벤트 걸어둠둠둠둠💃🏻 / 팔로자유, 9… …
**임내일이면 이 옷을 입은 도경수가 탐라에 넘실대겠군 와타시노 최애데이
**?도경수 개죠응음ㅠㅜㅜㅠㅜㅜ
**이리스****tytoto1 조심스레 쪽지를 편 경수의 눈에 글씨 몇 자가 들어왔다. 세상에서 제일 예쁠 꽃 도경수씨, 오늘은 꽃봉오리가 생긴 날입니다. 앞으로 제가 잘 키워줄께요. 꽃이 필때까지. 빨리 지지말아요. 처음 말하지만, 많이 좋아해요.
**aeyonRT exo_sh412: RT s_mile2: 도경수 솔로음원 기원 RT이벤트⭐️ 아버님이 우리 경수 솔로 음원 내주시는 그 날. 분명 우느라 정신 없을테니 미리 이벤트 걸어둠둠둠둠💃🏻 / 팔로자유, 9…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93O112

From Twitter

**?도경수 진짜 저럴때보면 걍...죽ㅈ고싶음....
**ΔβΔ솔직히 도경수 댄스가수인거 넘 황홀
**츄****flower 나는 경수가 아무 말 없이 챙겨주는게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 우성 알파 도경수님의 헌신적 사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으자 잌져도경수 조나 까리하다ㅜ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
**순)두부도경수 보고싶다
**백RT ****rr: 투수 12번 도경수
**아단정함을 의인화 한다면 도경수가 아닐까.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flowerlip21

From Twitter

**린달****_0112 #도경수 가 주연인 #순정 너무너무 기대하구 있구요🙆 이제 개봉일까지 얼마 안 남았는데 마음은 이미 영화 112번 볼준비완료😤 #2월24일개봉 범실이 홧팅!!!!!!
**프라잇노래부르는 도경수,,,,,,
**와후니로살아가는 핀아도경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자기 파트 부르고 나서 입꼬리 한쪽 올리고 왼손으로 손 딱딱 소리 내는 그거 하는 도경수 개짱
**됴코ɞ오보이,,,,,하면 도경수 크으으으으
**빛2년 전 오늘 도경수 존엄하다
**콘무조건갈,, 비비 oн,вaвy!나 경수이사진 너무 좋아함 진짜너무귀여워 으ㅏ아아ㅏ아아아아아 도경수ㅅrㄹ6ㅎh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everylay1007

From Twitter

**ル 박찌루RT ****uho522: 도경수도 그렇고 김종인도 그렇고 느와르 한 번만 찍어주세요 선샌님들ㅜㅜㅠㅠㅠ
**소 앙콘 갈 면당이도경수도 그렇고 김종인도 그렇고 느와르 한 번만 찍어주세요 선샌님들ㅜㅜㅠㅠㅠ
**크다시보자 도경수
** 순정 D - 10 ❤ 둉행아진짜 이거너무 특별하고 신기하고 눈물나는 일같애 내가 가수 엑소 디오의 모습은 처음부터 보진못했지만 배우 도경수의 모습은 처음부터봤다고 조연할때부터.. 근데 지금은 첫주연영화 개봉이 11일남았어 ㅠㅠ 내가 ㅠㅠㅠ 한사람이 성장하는과정을 지켜봤다고ㅠㅠ
**=VD앙콘간다 암솔이****st_chic 포: 포도같은 도: 도경수 ?????
**와후니로살아가는 핀아흑흑흑흑 도경수씨 바디 흑흑흑흑 애기같고 모찌하다 흑흑흑흑
**ㅖ지 사랑해!도경수 이렇게 웃는거 너무 젛은ㅜ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oluv011293

From Twitter

**키 'ㅅ'****14 친구야..나 존나 좋은 방법이 떠올랐어... 순정을 같이 보러가자고 얘기하는겨 나 순정에 나오는애 디오 도경수 좋아한다 엑소팬이다 콘서트도 갈예정이다 하고 얘기하는겨
**키 'ㅅ'****h_B_lover 캬 상상만해도 굳이다 진짜 졍말!!!아니면 같이 순정을 보러가자고하는건 어땨!!!!!!!!!!!!!!!!진짜 개똑똑하다 나!! 그렇게 나 순정에나오는 디오 도경수 좋아한다 엑소팬이다하고 콘서트도 갈예정이다 하고 덕밍아웃!
** 순정 D - 10 ❤ 둉행ㄷ나는 그냥 마음가는대로 좋아했을뿐인데 도경수는 너무 멋있는사람이었ㄴ다
** 순정 D - 10 ❤ 둉행도경수 짱좋네 ?
** 순정 D - 10 ❤ 둉행아 도경수 너무 좋네 ?
**로플/F-03] 리을도경수+목폴라=최고
**ุ้งงิ้งคุคิ1004RT ****112her: ****_0112 순정 개봉 D-13 가슴 따뜻한 영화 순정 개봉이 1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소중한 분들과 가슴 따뜻한 첫사랑의 순정 나눠요💕💕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506_112her

From Twitter

**리에리네임택 교환 원해요!🎶 나: 찬열 박찬열 네임택 😇: 디오 경수 도경수 네임택 교환해 주세요 ㅠㅅㅠ #네임택 #네임택교환 #넴택 #찬열네임택 #디오네임택
**허쉬와 14년 오늘의 도경수 개존잘
**르미8ㅅ8RT ****_world_: 이쯤에서 다시 보는 연하에게 헤픈 도경수
**ุ้งงิ้งคุคิ1004RT ****s_nr: ****_0112 순정 개봉 기대됩니다😆 원작 책도 구입해 먼저 읽어봤는데 영화본 후 다시 읽어보려구요!ㅎㅎ 경수야 영화 첫 주연 축하하고🎉 언제 어디서나 응원해😘 사랑해❤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t…
**유나진짜 도경수 저때 너~무 좋아 눈물주루룩
**님RT ****HARU: 🌼160201 1 ✔배우 도경수 인터뷰 👉❤ ✔아이비클럽 트위터 ✔SM 레이 부상 공식입장 ✔세훈 & 찬열 인스타 ✔초코뱅크 메이킹 영상 👉❤ ✔스파오 웨이보 업뎃 ✔gloryday2016 공식 인스타 t…
**둥농구부 선배 도경수 보고싶다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Love_for_DYOHUN

From Twitter

**콘D구역갈 종별RT ****_xo: 584 엑소 멤버들의 도경수 첫인상
**님RT ****lus: 촬영 당시 남자스태프들은 두 배우가 직접 입을 맞춰야 한다고, 여자스태프들은 우산에 하는 게 낫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이 얘기를 건네자 도경수는 “그게… 남자의 음흉함이 있는…”이라고 말끝을 흐리며 웃음을 터뜨렸다.
**콘 겉돌 막콘 갈 물면#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엑소의 디오가 아닌 배우 도경수로 찍는 영화고 저번 카트를 보았을때에도 좋은 연기력과 표현력에 감탄했고, 이번 영화도 꼭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순정 대박나라💕
**3.9RT ****_for_DYOHUN: 보조배터리가 없던 시절 아이폰 유저 도경수씨
**말구글에 '디오' '경수' '도경수' 라고 치면 짤 많이 나와 그거 봐 그럼..
**님RT ****onaut_do: 이어 도경수는 "힘들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지만 얻는 게 많다. 성숙해지고 정신력도 강해지는 것 같다"라며 "힘든만큼 얻는 것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아이돌로서, 배우로서 소신을 드러냈다. 경수야 언제나 널 응원해
**종그래도 저는 도경수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dawn_do

From Twitter

**모RT ****in_And_Kai: 327. 도경수 썽내는거 너무 좋아
**트초코★RT ****_xo: 391 너를 기억해 도경수 싸이코패스 연기
**°RT ****BLACK: 흑발 긴머리 도경수 분위기 = 나 죽음
**슈아진짜 정말 너무좋달까..ㅠㅠ 인터뷰진짜 잘뽑았다 이것저것 오목조목따져보면 다좋지만 무엇보다 도경수라는 사람이 어떤중심을 가지고 어떤생각와 말을하는 사람인지 느껴지는, 눈앞에 선한그런 글이엿어....
**또근데 진짜 도경수 존잘이다 ㅎㄷㄷㄷㄷㄷㄷ
**도경수의 손 대단해
**appiness delightRT ****ach_: 도경수 화법 1. 관심 없지 않아 세훈아~너무 어려워. 2. 하지마 타오야~그럼 못해. 3. 뭐가 힘듭니까? 하나도 힘들지 않습니다. 4. 쳐지지 마세요. 5. 너냐? 6. 좋은 말로 할 때 열라고. - new 남자다운데 …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flowerlip21

From Twitter

** 순정 D - 10 ❤ 둉행도경수는 도경수는 미쳤습니다 사랑해요 도경수
**션도경수 너무 말랐다 각선미가.. ㄷ ㄷ
**블랙흑발 긴머리 도경수 분위기 = 나 죽음
**블랙경수 이즈 뭔들이지만 0213 됴민준은 내 로망 그 자체. 흑발 긴머리 흰피부 검정폴라티 도경수. 이걸 올리는 지금도 두근거려.
**콘에서 만나요 곰종'ㅅ'항상 느끼는거지만 도경수 참 잘생겼다 조각이야 너무 좋다
** 순정 D - 10 ❤ 둉행내가 항상 말했지 도경수 머리한번 쓸어보고싶다고
**。-_-。)****013 이제 실제 인간을 열심히 사랑했으면 .. 내가 보라언니한테 들었어 도경수.. 결혼할 사람을 찾은 것 같다며?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xo_yeole

From Twitter

**니가전부일테니RT ****0114: 도경수 손까락 과자 사업 해주세요 오둑오독 과자이름 뚜까락
** U。' ^ '。U ❀ 부레쨘재작년 도경수 쥬금이다 ㄹ 와
**럽저사진 넘나 좋아 사인은 도경수라고
**구RT ****1_Aroma: 도경수 ♥01:12♥ ****T_T ****1231 ****lgbdlf2 ****7712 ****ytogetdyo ****mi0122
**알오마쌍둥이/꾸르언니) 맏형즈아로마도경수 ♥01:12♥ ****T_T ****1231 ****lgbdlf2 ****7712 ****ytogetdyo ****mi0122
** 순정 D - 10 ❤ 둉행경수시 경수야 내가 너 진짜좋아한다 사랑한다 도경수 사랑해
** 백현✡.. D.O 디오 : 도경수 ▷ Main vocalist Birthday : 1993.01.12 / Type : A Ability : Strength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93_ks_nr

From Twitter

**솔루션20일앙콘갈 엑소빠쭌****_0112 #도경수 의 첫 주연작인 #순정 이 #2월24일개봉 한다는건 다 알고계셨죠? 12일 남았습니다. 우리 경수 첫 주연작 대박나길 기원하고! 꼭 천만찍어서 우산키스 하고싶습니다!!!!!!!!!!
**・キリン(固定ツイ)❤️ 도경수TIME ❤️
**트합니다☞경수야앵겨☜안녕하세요. 시크한도경수의 숨겨둔 동생 도승현 이라고해요^^
**니가전부일테니RT ****0114: 진짜 할배력 개높은 도경수 교수님한테 학생 죵이가 오늘 결석한다고 문자 버냈는데 실수로 자동완성 단어 눌러버리셔서 알겠습니당 온거 보고 죵이가 무서워하면 조겠다
**랑함경수****_0112 우리뚜뚜이월이십사일에 순정영화개봉하는데내가너무너무기대하고진짜영화10번은볼께❤️모두들 순정보시길!순정은 순정콤보와함껳ㅎㅎㅎ치즈소스두개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eolR͓̽ing****in0_326 저날 준면이도 넘나좋고 김종인ㅜㅜㅜㅜㅜㅜㅜ도경수저날다해먹었어...종이니 곰돌미쩔어꾸...경수야ㅠㅠㅠㅠㅠ
**수RT ****kcpp: 종대: 숙소에서 경수가 혼자 과자를 먹고 있길래 "뭐야 도경수, 치사하게 혼자 먹는거야~?" 라고 말했더니 방에서 자고 있던 백현이를 깨워 먹이기 시작했다.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ahong0612

From Twitter

**란****_0112 #도경수 배우가 나오는 아름다운 소년,소녀의 이야기 #순정 #2월24일개봉 됴배우가 열심히 촬영한 만큼 큰 결과가 있을거고 됴배우의 첫 주연 영화 #순정 화이팅!!💟💟
**일드로쏘 에 아주르... 그래 1집 참 많이 방황하던 시기의 쯔요와 도경수는 많이 닮았다 쯔요 솔로앨범 123집은 취향이지 않은 게 하나도 없는데 1집은 미숙함에 여과없는 솔직함이 그대로 드러난다
**r.Ks ✵❅✴❆❈RT ****lovek: ****lovek 반박성 기사를 내지 않은 KD베어즈와 처음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공식 언급조차 하지 않았던 도경수 아나운서. 주간지는 보복이라도 하듯 끊임없이 사진을 쏟아냈다.
**알****on4117 제가 원래 뒷모습을 좋아하는데 경수는 뒷통수가 되게 특징적이고 ㅠㅠㅠㅠㅠ 뭔가 뒷모습으로도 나는 도경수다 를 외치는것만같아ㅠㅠㅋㅋㅋㅋㅋ 너무 좋습니다... 어쩜이렇게 360도 완벽할가..ㅠㅠㅠㅠ
**알****e_0408 ㅠㅠㅠㅠ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복칰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아까 도경수때문에 돌연사 라고 그 개복치패러디 트윗했었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합니다 울 경수.. 까만 목폴라 진짜 최고ㅠㅠ
**ellyRT ****yungsoonet: 151212 인천공항 - 존잘 존예 도경수 때문에 심장아포😭😭😭😭😭😭
**됵다됵****_0112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순정!!!!얼른 보고싶은 됴배우ㅜㅜ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됴배우 파이팅!!!!순정 천만영화!!!대박나자!!!!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oh_my_Dorothy

From Twitter

**노트신청하고 경스 온다는 술자리는 절대 피하고 그러다 보니 경스와의 대화는 "안녕. 도경수야." / "응..." 이 전부인 ㅠㅠㅋ 둘이 붙어다니질 않으니 각인페어고 뭐고 안 사귀나봐~ 로 결론이 나고 소문은 점차 수그러 들게 된당. 그렇게 1학년이 지남.
**알****L_xo 금욕섹시하면 도경수라는거 사전에도 써있조..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으으ㅠㅠㅠ 원래 목폴라됴 짱짱 좋아하는데 진짜..ㅠㅠㅠㅠㅠ 이날 자켓 벗은지 몰랐어요ㅠㅠㅠㅠㅠ 저렇게 금욕적 새카만 목폴라를 입었을줄이야ㅠㅠㅠ으아아ㅠㅠㅠ 오열
** 순정 D - 10 ❤ 둉행****ssion_412 정말 미친게 아닐까 레알 흑발 , 눈매 , 눈에 그림자 게다가 가장 결정적인게 도경수 진짜 나 지금 진심 죽을거같애 아니 죽은거같음 아 어쩌지진짜 이날 너무오랜만이라고 와 진짜도경수
**노트"안녕. 도경수야.” 온통 시꺼멓게 입고 온 애가 먼저 손내밀고 악수하자는데 거절할 수도 없고ㅋ 으,응... 하고 손 딱 잡는데 전기 오르는 것 처럼 찌릿하면 좋겠다ㅋㅋㅋ 넘나 선명한 느낌에 혼자 "악!!!" 소리지르는 찬뇰
**꾸RT ****erlip21: ****erlip21 됴첸은 싸이코 혹은 집착심한 경수랑 애원하는 김종대 정말 내가 좋아함.도경수는 다정한것 만큼 그 다정함이 독이 되는 것 어떤 새끼야.는 도경수만이 김종대한테 할 수 있는 말 아닌가. https:/…
** 순정 D - 10 ❤ 둉행RT ****ssion_412: 이 날 도경수 수니들 다 죽이던 날 아닙니까 지금도 맨날 죽이지만 이 날은 레전드다
** 순정 D - 10 ❤ 둉행****ssion_412 나 도경수 사랑하나봐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3__dong

From Twitter

**콘 갈 러브미파월****_0112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처음 범실이와 마주했을 때의 느낌과 시간차를 두고 영화를 감상하면서 느낄 감정들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봄 같은 도배우와 순정이라는 따뜻한 영화의 조합은 분명 행복일거에요 도배우 항상 화이팅!!💞
**동RT ****g33: #exp #exofanart #엑소 #도경수 #엑소팬아트 해시 태그라는 것을 배웠다,,,^^****
**콘올콘가는 * 행또 *아 미친 오늘 도경수 안 먹어 그 날이냐..
**콘가자 훙제오리#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우리 도경수 배우님 항상 열심히 하구 영화 잘볼게요😍 마니사랑해ㅠㅠㅠㅠ
**~도경수개짱~
**뒷모습‎٩(ˊᗜˋ*)و너는 주위의 공기 흐름을 잔잔하게 바꿔버리는 힘을 지녔다. 이건 오직 도경수만의 분위기.
**콘 B구역 갈 킬썸..ㄴ오늘..이..어ㅗㅆ어...오늘 이였어.. ㅎ허.. 미치게떠...변배켠 입술 넘 귀여운거 아니냐..도경수 겁나 쟈가워보여..둘이..행쇼..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jonggul_94

From Twitter

**razyforyouuRT ****ee_: 도경수와 데님의 조화는 언제나 짜릿,,,
******_0112 2월 24일 #도경수 주연 #순정 이 개봉합니다 ! 벌써부터 정말 기대되는 이유는 아마 제 생일날이라서 더욱 더 그런 것 같아요 ! 생일날보단 순정 #2월24일개봉 이 더 기다려지네요😂 항상 응원할게요 배우 도경수님💕
**르미8ㅅ8RT ****2744: ****2744 이어 도경수는 "힘들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지만 얻는 게 많다. 성숙해지고 정신력도 강해지는 것 같다"라며 "힘든만큼 얻는 것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아이돌로서, 배우로서 소신을 드러냈다.
**와후니로살아가는 핀아보조배터리가 없던 시절 아이폰 유저 도경수씨
**로델의 한강(권창아진짜 도경수가 늑미에서 그딴말할거면 꺼져 하는거 너무 좋다
**콘 갈 러브미파월RT ****teDyo: 2년전 오늘 같은 차림새로 도경수 느와르 응원해요
**뒷모습‎٩(ˊᗜˋ*)و도경수 목폴라 장난 아냐. 얼마나 장난 아니냐면 존나 장난 아냐.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idayoung00

From Twitter

**야sm은 도경수에게 해준것이 별로 없었다고 나는 생각한다.... 역할들도 보면 다 자기가 판단하고 조언듣고 하는듯...소속사에서 너이거해라 가아니라
**금욕 섹시라는 말 솔직히 아직도 잘 이해 안가는데 도경수 보면 뭔가 알 것 같아
**ear****erlandA01 백번천번 말해주자 ㅠㅠ 도경수 시랑해
**원더****light885 도경수 ㅅㅏ랑해ㅜㅜ
**'ㅅ')* Lyon✨됴민준 변송이 근데 진짜 잘어울려.. 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경수 외계인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 대스타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azyforyouuRT ****n_512: 도경수 존잘력은 하늘을 뚫고, 우주를 뚫고.... 막말
**십일 C͛H͛E͛N͛오늘이다 미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도경수 공항패션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exoxm_0326_

From Twitter

**수야 투명우산 사놨어****_0112 #도경수 첫 주연 영화 #순정 개봉되고 천만관객 찍었으면 좋겠어요ㅠㅜㅜㅠㅠ #2월24일개봉 날짜까지 얼마 안남았지만 기다리기 너무 힘들다 솔직히ㅠㅠㅠㅠ 경수야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투명우산 사 놨어ㅠㅠㅠ 너만 있으면 완벽해ㅠㅠㅠㅠㅠㅠ
**덕행덕할 별이****_0112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넷쨋주수요일 경수의 첫 주연작을 응원합니다 😍 친구,가족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해집시다 ! 순정 대박나자 💕 경수야 항상 응원해 !
**우사냥****sh412 도경수 입꼬리 저러케 할때마다 저는 쥬급니다...
**RT ****2744: 흐엉 ㅠㅠㅜㅜㅜㅜ 도경수 잔망 ㅠㅠㅜㅜㅜㅜ 저 발 뒤꿈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눈짓 잔망 ㅜㅜㅜㅜㅜㅜ
**룡:]****_0112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1등배우도경수의 첫번째 주연 영화 순정!!너무너무기대되구용경수는분명잘했을거라거믿습니다♥♥영화가정말따뜻하고아련할것같아서얼른ㄴ보고싶습니다ㅠㅠ도경수대박나라순정대박나라~~~
**수야나야나_삼도사진 뜬 날부터 쭉 내 노트북 배경화면...이 사진 진짜 최고다...아니 도경수가 최고야...
**도진ʕ•̀ω•́ʔRT ****506com: 아 진짜 도경수의 단정함에 개발려,,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1127506com

From Twitter

**챠ʚ(•ө•)ɞ♡오늘이 그날이구나 검은 목폴라 도경수,,, 사망 그리고 백혀니가 경수 어깨너머로 고개를 내밀던 그날이었어,,,
**리왜 도경수 고기 받아먹은것이 한참 뒤에야 공개가 되었눈지..... 넘나 오해하고싶다.....ㅠ🍑
**นกฮูกคยองซูRT ****_0112: 160126 #순정 #언론시사회 #도경수 비율 진짜 끝내주고요😭👏🏻👏🏻👏🏻👏🏻🎉
**นกฮูกคยองซูRT ****bling_soul: 160126 도경수. 블랙의 미학😎
**นกฮูกคยองซูRT ****bling_soul: 160126 도경수. 범실이 어디갔니😏😏
**라걸프렌 도경수 음색 인정 .. 낮은데 높아 딱 듣기 좋은 그 목소리 귀를 홀려버리는 .. 목소리 부럽다




도경수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C_921127Y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yorakbang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_Vanilla13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Obsession_412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052694S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Gggomppang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Krong_0323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jy_0112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94dencha61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dododo1092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O921O321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XIUMINDUKHU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10steppin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Love_for_DYOHUN

도경수 순정 2월24일개봉 영화 디오 화이팅 경수야 주연 네임택 얼마 엑소 rudtn0112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