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5:25 ALL

**래희망김연아프로듀스 101 보는데 크리스탈 수지 설리가 진짜 존잘 이구나
******ifan 설리 얼굴은 깔 수가 없...ㅋㅋㅋㅋㅋ 설리 진짜 좋아해요 얼굴이 너무 예뻐서ㅜㅜㅜ 복숭아 냄시 날 것 같아요
**리설리가진리🍑
**은화강암****kgun_Yuna 뉴비설리
**ictoria_Sulli    설리 / 최진리  Korean / 1994.03.29  Sub Vocal  
**URISUNG✡ペンミ8日参戦✡✡✡ TVXQ윤호_SJ 예송__ SNSD써니__SHINee태민 f x 설리___Red Velvet웬디 EXO카이・타오・경수
**펜だけど。****aeC_C ㅋㅋ ㄱ ㅋ ㅋ ㄱ ㅋ이런미친 설리도 모르다니 아재냄새가 오지게 나는군요!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SBSNOW

From Twitter

**잎섀❄****name_repen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아 저저저저ㅓ 대학 시닙생카페 가입하거... 프사 그냥 설리셀카 해놧ㅅ는데 그냥이뻐서 그 프사 저인ㄴ줄 알앗는지 자꾸 04학번한ㄴ테 카톡온다구요 아아아아악 ㅅ십소름
**농****5_in 안녕하세요~~알티보고 멘션드려요 요거 설리컷 레몬샤벗하고 리모 어니스티 레드와인 구매하고 싶은데 아직 있나요~?
**莉— 안녕하세요, 최진리 입니다. 사람들은 설리 나를 알고.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여배우와 모델. 나는 복숭아와 눈을 사랑, 그들은 나의 애인. 나에게 사랑과 지원을 많이주세요~정말 고맙습니다!♡
**자는 레니치카(눈조심)****e456 설리야. 그그 저번의 이메레스로 컴션또 넣어도 될까..? 시간되면.
**️닭이❤️RT ****ome_vely: 언니가 옆에서 화장하는데 자기보고 웃으면서 설리같아 설리해서 내가 설리반같아 했다가 존나쳐맞을뻔;
**oye(博)/곤역대 미국진출했던 걸그룹은 귀국후 남자 만나고 결국 그룹 탈퇴함. 펄시스터즈 배인순, 원더걸스 선예, 소녀시대 제시카.. 설리는 미국도 가기 전에..는 쇼케이스를 미국에서 함'-'
**우야****e4212 좋은 점심이야! 점심 먹느라 지금 봤어, 미안해. 설리는 점심 먹었어?

**자도해강 강설리 사겨라
**결혼해줘 cody설리넘이뻐
**ulli. ⓘ고마워요 ㅜ ㅜ 설리가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ㅠ ㅠ ❤❤❤ #설리
**나ㅋㅋㅋㅋㅋㅋ 설리 싫어해요 그래서 .... 이쁜데 ..... 하 ...
**나근데 너도 연애초에 설리 배경화면 해놨잖아 쥬글라고 진짜
**rgie Zhou Yu발렌타인데이 설리 😍😘..#ValentinesDay
**미이거 몬스터호텔 설리인가 털 복실복실한애 있지 않낰ㅋㅋㅋㅋㅋ 이게 벌칙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ji99123

From Twitter

**사망]청랑****_sup ㅋ ㅋ 선공이라니 방금...완전설리설리.... 두근 으으으응으 저야말로 미안해요 ㅠㅁㅜ...숲님은 죄송할것 없다구..ㅜㅜㅜㅜㅜ..... 꼬옥..
**정해기상, 설리 내가 언제 깨워 달랬어?
**머냐 이게 아마 첨으로 색연필 그림 그렸을때인듯 ㅅ 솔직히 설리 저사진 예브다..
**가온나는 지금~~~ 설리에게 빠져 있기 때문에~~♬
**ᴡᴇsᴏᴍᴇ,❆언니가 옆에서 화장하는데 자기보고 웃으면서 설리같아 설리해서 내가 설리반같아 했다가 존나쳐맞을뻔;
**RASH설리아!! 😳😍
**リサ/Marisa☆그래도 발렌타인데이니까. 코이치가 줄서서 로이스 한정판 사들고 쯔요시한테 가져다주면 쯔요시가 엄청 응후후후후후 하고 웃으면서 냠냠 먹으면 코이치가 그거 말없이 흐뭇하게 보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으나 코이치가 로이스에 줄을 설리가...

**봉식****Overmind 쓸ㄹ데없는멘션달지마 설리충같으니까 자증나
**이덴티티****uv 코해도그렇지 어떻게 선여정에서 설리가 되는거지...?
**조금 있으면 나도 스무살이 되는데, 스무살이 될 때 긴 생머리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깐 해봤어요. 재희 때문에 그건 못할 것 같지만 괜찮아요. 이 아이가 기존 설리와는 다른 매력의 최진리를 소개하는 데 큰 역할을 해 줄 거니까요!
**림설리설리두준두준 이런 감정소모가 즐거운데 고통스러움. 완전 모순투성이.
**웅까랑 다이어트하는 일영❤****m1984 마자.. 하지만 난 둘중하나를 꼽으라면 설리다..
**T*수줍****u_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윽근데진짜이쁘고어울려요....아니 이쁜대장들이 올라타서그런가 차인데...섹시하다....!! 음흉 왠지 다른부대도 찾아보면 어울리는거 잇을거같기도하고그르네여...설리
**미배/생1] 이석구****leaveme_ 누에삐오~~~~ 나 어떡해여 언니???? 하... 이때 진짜 설리한테 내 모든 걸 걸었던... ????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friedshrimp_OvO

From Twitter

** Y O B I NSulli 설리 .
**경****s 설리?
**리알리스회색!?!?????회색이라고라고라!?!!???저손 크칼브손이야 설리반손이야 확실히해!!!!!!!뭐 설리반이겠지
**빈설리 짱 이뻐 ㅜㅜ 사랏이 복숭복숭 하게 생겼어
**eminist HARI설리
**내일 애덜이랑 이미지 찍는다 ,, 맨날 찍자해노쿠 미뤄서 드뎌 낼 찍는데 넘 설리설리하넹
**빔밥☆설리시+1☆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wjdtpgml0

From Twitter

**란****_613 세상에 네입선샌임... 이러케 은혜로운 그림도 볼 수 있고 저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궁민러입니다... 으앙 어떡해요ㅠㅠㅠ 설리고 떨레서 주거버릴거에요 ㅠㅠ
**pera설리 아이
**들****ving 설리,,?
**콘 성공한 환림⚡****_01_14_K 그러쿤. 조아하지는 않지만 예쁜 설리의 눈은 인이야
**리미카이..(기억)여자 연예인 중 예쁜 사람 고르자면 하니 태연 설리 !!!! 호롤롤로 저분덜 30000분의1만 닮았어도 예뻤을거야 너덜너덜
**지의 설리가 가득찼다설리님 허리좀 펴!!!허리좀!!!
**콘 성공한 환림⚡****_01_14_K 너가 조아하는 설리의 눈은 인아웃이야 ㄱㅊ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tlxlz

From Twitter

**비****1030 너무 떨레이구 설렸나봨ㅋㅋㅋㅋㅋ 떨레이구 설리다 이거 요즘 내가 미는 말이야 귀엽지 아무튼 몇 주만 참으면 금방이당 신난당☺️🌸💕
**하나****lala_space 크으으 아 오랜만에 다시 정독해볼까. 연하공 주제에 겁나 설리설리...
**부소혜 씹덕 넘치는데 배우하고싶어하던애가 데뷔하면 설리처럼 될까봐 걱정이다
**모로****illout 설리니는 웨?
**치 `ㅅ´핵 존예 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리 과즙ㅂ상 느낌 나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예쁨 1화부터 봐야겠서....
**~17반동결]주네넨****20308 두준두준설리설리
**프락시니]소월아=아델****16_ 설리설리두근두근 오늘 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ㅜ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WWO_17

From Twitter

** alsrb전소미는 예전 설리를 보는 것 같은 뿌듯함이...
**(●'▿'●)۶ 입섹서 하니_윤숨이는 약간 복합체같은대 강민경이랑 아이유랑 설리 섞어놓은거같음이다
**포는 케미소다잖아요(청량)의상으로 싫은티 팍팍내지말고 그냥 사직서쓰고 나가면 될거아니야 인스타보면 설리나제시카코디하면서 잘도 다니더만 왜 끝까지 벼룩같이 덞엠에 붙어서 기생하냐고
**안)바쁜인짱****o201 헉..보여드리기부끄럽사와요님...설리님깨워서무러보시길?ㅋㅋㅋㅋㅋㅋ10년친구 연끊기는 쉽지가않죠ㅠㅠㅠㅠㅠ정인가 동정인가 쒸부렁~~~
**숭아****IMM_ 마자요 근데 좀 어려운 설리였어요 뭐랄까 음 무표정 설리
**26설리 누구냐?
**숭아****H_ 설리 ****IMM_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sullineun

From Twitter

**준야♪****baek_love ㅅㄹ 설리 할꺼야 흫
**념아아시작해야하는데..ㅠㅠ근데 살이많이빠져서 리즈시절의모습이돌아오구있당..ㅋㅋ언능 이대로쭉쭉빠져라이쁘니설리되겡😍
**나****GBuser ㅋㅋㅋ설리얼굴
**워터향물씬나는 순수한 티엔티****ran80 전 머리가 굉장히는 아니지만 짧슴다. 그 설ㄹㅣ가 남장했을 때 그 머리랑 비슷하달까요
**김 결혼식 안 간 빨구****auooSay 와설리닮았단소리들어따!!!!!!!! 벽부숨
**월ㄹ이당****e456 흐어어어 ㅠㅠㅠㅠ진자 설리님 일렉트라..넘..넘이뻐요..ㅠㅠㅠ최고 ㅠㅠㅠ
**마료****RYO 그리고 펑크부금 추천해주신 설리님 감사합니다..................우후후후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99fun_net

From Twitter

**리여기찌❤️****lue_ryu0326 웅웅 !! 복숭아같은거!! 설리가 바른거랑 비슷한색 샀어 ㅎㅎ
**월ㄹ이당미친 설리님 일렉트라 넘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한솔이의 소녀 멜로우 ❅내일 콘서트 오시는 분들 중에서 여자 아이돌 설리 웬디 조이 경리 유라 등등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면 포토카드 드릴게여...
**파리~ 테츠킁ㅠㅠ****Jinli ㅠㅠㅠㅠㅠㅠ크흑ㅠㅠ.....7회를 기약해 봐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설리님과 놀기위해서라도 7회는 열렸으면 좋겟슴니다..ㅠㅠ
**명자현지만날생각을하니 두준두준설리설리!!!!!!!!
**구혹시 만약 설리 인스타 팔로워 1M되면 캡쳐해서 저 보내주세요 ㅎㅎ 못볼것같아송...!
**왕성****js5 일류님 넘 좋아요..할짝....괴도글 잘봤습니다ㅜ마치 천사소녀 오이를 보는 것 같아서 가슴이 두근두근 설리설리했어요 둘이 뭔가 코난과 괴도키드처럼 한두번씩 협력도 하고 괜히 쉴드도 쳐주고 할거같은 그런 느낌이네요 연재해주세요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stoodotcom

From Twitter

**파리~ 테츠킁ㅠㅠ****Jinli ㅠㅠㅠㅠㅠ설리님 혹시 이번 여름에 하는 황흑온 계획잇으세요..?
**리❣양갈래성애자****1925 저도 오늘 드디어 망고님 봬어 완전 기뻤어요ㅠ.ㅠ 망고님이랑 아임님 두분 다 진짜 미인이셔서 제 마음이 설리설리했답니다! 망고님도 푹쉬세요💖
**티타카원래 총공같은거 설리 안달았는데 댓글수보면 달아줘야할거같아
**P/랑나****MVA_Chja 근데 신경 1도 안쓰는 서은종 보고싶다 ㅋㅋㅋㅋ 서연이는 하나하나에 설리설리해하는ㄴ데 서은종 무관심 ㅋㅋㅋㅋ
**우적허우적****lchill 저약간 길리님때문에 레벨 눈여겨보게 되었고 그런측면이 있기때무네 에펙스도 좋아하던거 설리랑 빅토랴였는데 크리스탈 내맴에 들어와뻐렸다 비코즈 오브 유 길리싸마...
**연님클래식 프레임 못 구하면 설리 가는 쪽으로 생각 하고는 있는데
**연님근데 설리에 로드 타이어 달아놓은건 왜이렇게 보기 힘들지..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surhyun0000

From Twitter

**연님설리 LHT도 카고바이크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울****565s 설리 죄송합니다;ㅅ;.. 이하랑이 넘나 사랑스러워서 댓글을 안달수가 없엇..
**8k엘은 처음에 목소리만 들었을 때부터 어 이거 내 데스노트 최애각 이러면서 모습하나하나에 두준두준 설리설리하면서 보았는데
**영줴영줴****ighth 완전 설리설리🙊🙊
**찬****OSOtkZBlcEK 그거 장영실 시작하고 못 봤는데 어떤지요... 강설리한테 사과했다는 기사에 펄쩍 뛰었었는데..
**achi0194****lcu_JH 딸내미 순산 기원 설리☆
**눙~****JUNG 두근ㄴ두근 설리설리 하구십ㅂ어요 ㅠㅠ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showmeafun

From Twitter

**랑켄 입금해 예오니****j3326 역시 본진이라 설리설리한가봐요ㅜㅜㅜㅜㅜ 부러우ㅏ요 저는 3월에나 볼수있을텐데..😂
**지****mxjx0819 난 여돌 별로 안좋아한다고ㅜ해야하나 여덕 기질이 없어...그래도 설리는 진짜 조아했다ㅜ넘 예뿌다
**지설리 너무 부럽다 저렇게 예쁘구 귀엽게 생기면 무슨 느낌일까 거기다가 키도 크고 웃는것도 예쁘고 새삼 너무 부러워 너무 부럽다구
**이****ea_melody ****ishandsome 네?무슨....ㅋㅋㅋ....저돌맞습니다....설리라뇨....
**장님 와서 햅삐한 류화****xxo 현아랑 설리 닮아보여여... 여기 아이돌이 계셨쟈나?!
**설리반] anemo른자님 괜찮아요! 설리 잘죽였어요! 적절한 타이밍이었어! 엄지척
**즈의 테미탄산ㅠㅠ설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Serenity_DO

From Twitter

**즈의 테미탄산설리생각만나면 기분이안좋라
** 이완 기RT ****ismoment: 설리 이쁘다 말하기도 이제 지쳤다 홍홍..
**뎀톡신아맞다님들 새뱃돈받은걸로 화장품을 사야겟다! 싶으면 차차틴트 꼭사세요 단델리온도 꼭사세요 존나 내가 10초만에 밝고 화사하고 설리닮았나 싶고 귀엽고 뽀샤시해짐 필터 어플로 효과준기분
**우야****e4212 설리도 좋은 밤 보내고, 내일 또 봐!
**억챙실증rt fx 너무 좋다~~~ 근데 미모 원탑 꼽으면 사람들 설리랑 크리스탈만 두고 다투던데 나는 빅토리아 같은 외모 스타일이 너무 좋다 웃으면 막 환해지는 시원한 이목구비 완전 좋아..!
**우야****e4212 고마워, 설리. 덕분에 불안했던게 사라진 것 같아. 아닌척해도 포켓몬들이 싫어하지않았을까 불안했나봐. 난 이제 하나지방행 배표나 비행기표를 찾아보려고 해. 모레쯤 돌아갈 생각이거든. 음, 내일 또 볼 수 있을까?
**시아님 콜라병뚜껑 세개 모앗져설리....반....먹혀....쪄....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yeombyung

From Twitter

**럽 빵토요일 클럽빵 공연 세번째는 분홍7~ 선거에 열심히 참여하자는 분홍7~ 음악이 사회를 설리는지 사회가 음악을 살리는지 몰라도 화이팅~ #클럽빵 #분홍7
**□\****e4212 헉..... 아 아ㄴㅣ에요 기대하시지 말아ㅏ주세용ㅠㅁㅠ!!! 전..저는 설리님이 미래에 하실 연성들이 훨씬 기대되는걸...
**혜이거 첫사랑니 둘만의 쉿 파트가 생각남 텐은설리같고 한솔이는 정수정같다
**선드디어 설리 언팔했다
**انا♡RT ****h_: ㅠㅠㅠㅠㅠㅠㅠㅠ존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예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설ㄹㅣ 느낌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쁨 ㅠㅠㅠㅠㅠ
**치 `ㅅ´ㅠㅠㅠㅠㅠㅠㅠㅠ존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예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설ㄹㅣ 느낌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쁨 ㅠㅠㅠㅠㅠ
**나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리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99fun_net

From Twitter

**우야****e4212 음...응, 그럴지도. 외로움 많이 타는 편이라 요새 신경 덜 써서 더 장난친걸지도 모르겠다. 고마워, 설리. : 그렇지만 역시 모자나 도감 등을 내 손이 안닿는 곳에 두는 장난은 그만해줬으면 좋겠어...
**떠****_ 허허허ㅓ 이거 무슨 만화에요? 대박 설리설리 ㅠㅠㅠㅠ
**ert****iang_ 포정과 공손택, 법의학자 호설리 셋의 합이 좋다. 각자의 성격이 부딪히면서도 사건을 풀어간다는 본분은 잊지 않고 그 안에서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eynri.Stage Name: Sulli 설리
**우야****e4212 물론 먹었지. 포켓몬들과 딩굴딩굴 놀고있었어. 여기도 비가오는데 거기도 비가 오나보네? 신기하다. 참, 설리도 저녁 먹었어?
**롱뇽몽글가인 현아 아이유 설리 티파니 얼굴이 취향인 4 여자
**노이ᆞチェノイ****1110 헙 글큰아 트윗에서 오사카사람들이 타지방에 오미야게로 들고가는거라구 그래서 궁금해설리 ㅋㅋㅋㅋ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pupurin_30

From Twitter

**안녕~ 설리야! 나는~ 어 부산에서 왔고~ 잘부탁해 하하!
**리52오랜만에 설리 인스타 구경갔는데 왜 욕을 먹고 있는거야 속상
**꾸흐엉 설리컷 너무 잘머거줬엉
**amantha Olivares요즘 썰썰리 사진이 뜸했던 느낌..!#설리 #sulli #미묘 #거묘 #catsofig #catsofinstagram #catstagram #cats #cat #kitten #냥스타그램 #고양이스타그램 #…
**겨울설리는 진짜 애가 맛탱이가 갔구나
**lune설리 여러모로 대단하다 진짜
**꼬마:초콜릿처럼 녹아내려버림ㅠ****wany0406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잡으러 온다면 이 그림처럼 둑훈둑훈 설리설리한 마음으로 잡힐 수 있어요ㅠㅠㅠ 잡으러 와주세요ㅠㅠ오빠가 잡으러 온다면 언제든지 기꺼이 잡힐 것 같은데ㅠㅠㅠ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tlxlz

From Twitter

**?로타사진은...색감이 설리랑 별로 안어울린다고 생각함... 애가 금붕어처럼 나와.....좋은 사진도 분명 있지만...암튼 이젠 식상하니까 설리야 남은 사진 내 이멜로 보내.<
**?로타 사진 제대로 본건 설리가 인스타에 올려서 보게됐는데 괜찮은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그런데 논란되던 작품은 진짜 좀 구린거같았어...
**?RT ****ng_bientot: 인스타 보는데 로타 느낌 작가 겁나 많이 보이네. 모델들도 소녀스러운 의상에 게슴츠레한 눈 하며... inspired by 설리...
**?이제는 설리가 로리타라고 욕처먹고있네...아이유 제제때도 그렇고 다들 어디 모자란가....
**nitsu****Youjeen ****yun 아 게임할때 설리달고싶다
**yu라차타때 설리 진짜 좋았는데... ㅋ눙물난다 진쨯ㅋㅋㅋㅋㅋ에펙에서 러블리하고 소녀소녀한 컨셉 담당이었고 넘 잘 어울리고 참 열심히 했던 것 같은데 가끔 참 슬플 때가 있다
**님:아사히 보구시퍼****_Sonma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최애컾으로 치이는거 진짜 너무 오랜만이라 가슴이 설리설리하고 ㅠㅠㅠ 저도 오늘 달려야겠어요 ㅠㅠㅠ 다 보구 손망님하고 덕토크할거야! 0!! 저두 사실 안보고있었는데.. 백곰이가 절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choisseoli

From Twitter

**hoi Sulli****hyunk 설리!!
**발소식에 기뻐 죽는 설뭉/ ソルム****jsr ※※※ ㅁ 이렇게 작은 시루를 괴롭히다니, 못된 아이구나. 아가야 다친 곳은 없니? 설리엘
**무 1기 [자몽]티파니 설리 천우희가 보이는...
**□\****e4212 ㅠㅁㅠ 설리님 너무 상냥하셔....8////8 그동안 응원해주신거 너무 감사하구ㅠㅠㅠㅠ 아마 다음주쯤에 엽서 보낼수잇을거가타요!! 쫌만 더 기다려주시길....S2S2
**연저장소ㄴ내가숏컷이라서 숏컷이조은건지 숏컷녀가조아서내가숏컷을한건지모르겟다..,, 숏컷한 설리가 넘 예뻐서 자른거긴한데 그냥 그머리를한설리가좋앗던거야,.,
**이스가 서치하는 연우이 화장 해볼거임 준비물:설리
**□\****e4212 앗 아니에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받고 팔기에 정말 죄송한 완성도여서ㅠ///ㅠ 설리님이 기쁘게 받아주신다면 감사할따름인걸요....S2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tlxlz

From Twitter

**랑****lu 으 저 아무래도 돈 받는 게 늦어져서 안 될거 같아요ㅠㅁc 엉엉 설리 죄송합ㅂ니다 악
**□\****e4212 헉 설리님♡♡♡!! 네네!!!! 이제ㅔ.. 엽서 뽑는일만 남았ㅅ어요....ㅠ////ㅠ ♡!! 생각보다 잘 나온거가타서 넘나 기쁜.......
**블리 보니테니 오늘도 예뿌구나 눈매 올라간 설리같궁...도영이 저 셔츠 잘 어울림
**리아 엄마 모찌는 요염해****Nikki 그렇져 ㅋㅋㅋㅋㅋ 커가면서 본인이니까 기억하고있던 모습이 나올태니 설리설리....
**우야****e4212 설리라고 부르면 되는구나. 나도 잘 부탁해, 설리. 그나저나 잠은 잘 잤어? 되게 늦게까지 깨어있던데 :
**덕빔****a_for 앆 그렇네..!!나는 설리라고 불러주면 돼!!앞으로 잘부탁해😌😌!!
**유권주희✿****yung0708 ㅎㅓㄹ 처음이구나 존나 설리설리할듯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240JSJ

From Twitter

**파리~ 테츠킁ㅠㅠ****Jinli ㅠㅠㅠ머얏 내얼귤 잊어버리지말라구욧ㅠㅠ나는 아직도 설리님 얼굴이 또ㄹ 조금흐릿.. 음..ㅠㅠㅠㅠ또 만날수 잇을거야아ㅏ..
**이제내꺼야RT ****ovieworld: 디오 EXO +주원+안재현+설리+유연석+김새론=? 하반기 한국영화를 책임질 피 끓는 청춘들이 몰려온다! 각양각색 신선한 장르로 돌아온 배우들의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내일 오전 11시 <접속! 무비월드> http:/…
**느.주원이랑 안재현이랑 설리
**하나설리?
**촌에셈은 진짜 신기한게 설리나 강인 빼고 인성으로 문제되는 아이돌이 별로 없는 거 가테... 소시만 해도 연애설 내내 안터지다 좀 이따 애들 다 자리 잡을 때 되니까 하나둘 터지고...
**데노레드라잇 뮤비 보니까 역시 설리가 예쁘긴 또 오지게 예쁜것이다..
**브가맘 티티****u_ 헉!!!!울 무무님 솩님 만나러가시나욧!!!!허어 넘 재밌겠어요ㅠ0ㅠ 두근두근설리설리ㅠㅠㅠ아라 없어도ㅠㅠㅠㅠ그래도 우리 무무님은 이쁠것이다..!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NUN1M

From Twitter

**콘 성공한 우느집에서 밤새고 첫차타고와서 현판기다리는 굉장한 후유증으로 초췌한 우느를 보실수있어여....세상에서 제일 초췌하고 못생겼으니 놀라지마세여......저 보면 빅파이 드릴께여......저는 몬스터 주식회스 설리 핸드폰파우치를 매고있어여........
**국지노숙전보스턴의 카드는 너무 뻔하다. 데이비드 리 + 픽 + 설리급 or 젤러급 상대 선수 가치에 따라 네츠픽이 가느냐, 댈러스 픽이 가느냐 정도겠지 모든 리그가 알만한 카드라,,, 과연 딜이 될런지.
**동원설리? 아냐, 말이 헛나왔어 어서 꺼져 안 치운 문이 있었어
**아****ns 하ㅏㅅ... 저 이렇게 처음 받아봐서ㅠㅠㅜㅠㅜㅠㅠㅜ 온느님 그림이 넘나 귀요미하신것일 뿐이예요ㅠㅠㅠㅠㅜㅠㅠㅜㅠ 존잘님 그림이라 조심히 올려야겟어요...../////////설리설리
**Fish****ang_028 아 근데 이거 좀 설리설리해서 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드****4ME 도경수 여장 합성 사진 봤다 인가 설리 꽃다발에 경수 얼굴 있었음
**□\****e4212 리...리메이크하면 뭐라도 내줄거에요!! 그때까지 기다립시다 설리님,.......... 꼬옥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99fun_net

From Twitter

** 닮은 과일****ely2 대박✨✨ 취향 같으시네요 ㅎㅎ 도연이랑 설리💞 울 진리는 데뷔했으니까 도연이만 얼른❣
**님❣채연이 존나 인간복숭아;; 입부분 존나 설리삘 ㅠㅜㅜ인간복숭쓰ㅠㅠ
**동원예쁘냐기에 내가 뭐랬게? 뭐랬어? 뭐랬냐면... 설리!
**피설리 일본 그라비아 아이돌 같은데 이쁘다
**□\****e4212 헉 그러게요 넨도치고는 진짜 ㅆㅏ다....ㅁ!! 흑흑 아무튼 축하드려ㅕ요 이걸로 설리님도 엔님 넨도를 가지시게 되는ㄴ것....ㅠ///ㅠ
**□\****e4212 헉 설리님 엔님넨도 축하ㅏ드려요~!!!!!!! 미..밑에 미오넨도는 토우야역할인건가...?!
**황머리****d_choco 분하다!!다음엔 내가 먼저 설리설리한걸해서 자랑해야지~ㅋㅋ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SamanthaNeeSan

From Twitter

**챠****un01 끄꾸ㅜㅜ 넘나 설ㄹ리설리설리여~~♡☆~☆****#*****☆!,';&+♡×☆÷,*!☆?-,' +☆×♡#♡×☆÷☆~,=&☆×,****♡×&#~*♡"☆×☆÷☆÷
**무✨이정도면 설리도 보통실력이 아닌걸로
**신병자****_1211 덕밍아웃하고 광명찾은게 는 사실상 서로 독촉하는 관계... 뽀인트군뇨. 크...저야말로 감사와 설리를 드립니다^♡^
**라디오빠✨****O6 웃을때 설리느낌나 복숭아같구
**비설리랑 세이코랑 쪼~~~~~금 닮았어 😳
**촤⊿급 설리가 생각나네. 설리야아 ㅠㅠ
**을현아냐 안녕, 친구들! 안녕, 설리반 설리라고 부르랬잖아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club_bbang

From Twitter

**비설리 이후엔 없을 줄 알았는데 치였다.....
**람이****gvik 설리 하실 설리
**오 오너 호연****f3 헉 ㅠㅜㅜ 설리ㅠㅠㅠㅠ 설리를 못구했던 ㅠㅠ 거기에 미니언에 원피스 해적선이요???? 써니호????? 허ㅓㅓㅎ허ㅓㅎㄹ ㅠㅠ 대박 !! 저 구경시켜 주세유ㅠㅠㅠㅠㅠ
**리규리귤❇****ght_6 이렇게 좋아하는 여자 연옌 설리 다음으로 첨이야,,,, 고백
**원 기다리는 이아****ie29 헉 설리요??????????제가 알던 얼굴이랑 달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만 헷갈렸내요 ...엉엉 ;ㅁ; 어찌됏건.....팬른은....최고....^^!
**르바****pa16 포정도 걍 괴짜를 만들고 싶었던건지 반장님 놀리는데 재미들린것뿐인지 잘 모르겠고 설리도 마찬가지고 일관성있는건 그나마 무대뽀랑 비비안 정도....
**라쿤엇 다리가 아프다 몇년만의 성장통.......? 성장통이니.....? 기대설리설리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hachi0194

From Twitter

**rbαn prιncess설리 💕
**+_+RT ****dy_: 라차타 레전드... ㅠㅠㅠㅠ 엉엉 비 오는데 저러케 웃으면서 무대하는 거 보면 막 ㅜㅁㅠ 그리고 설리 머리는 어떻게 그 와중에도 저렇게 탱글탱글할 수 있는지 궁금했다
**기****jungkoook 설리설리 두준두준
**르설리 껍데기 아직까지 너무 좋은
**르아니 반대로 말할듯 크리스탈 얼굴로 태어나서 설리랑 사귈래;
**리타RT ****your2mo: 설리일수있는 사람은 설ㄹ리뿐야
**자설리일수있는 사람은 설ㄹ리뿐야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a64242458

From Twitter

**hin JS함수 음중 데뷔 클립을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 크리스탈이나 설리 중학생 때라는거 빼고 생각해도 참 비교되네
**핀마망의 아카 우데기****sgag 헐 2조 걔 결ㄹ국 빠졌네,,,, 금데 김다니 진짜 설리같다,...
**같달 OWLADY 더 뺌 ❤라차타 레전드... ㅠㅠㅠㅠ 엉엉 비 오는데 저러케 웃으면서 무대하는 거 보면 막 ㅜㅁㅠ 그리고 설리 머리는 어떻게 그 와중에도 저렇게 탱글탱글할 수 있는지 궁금했다
**느.설리로 삼십대 어쩐지 커버 가능해서 나 너무 놀랐어오
**핑RT ****xis2: 역시 라차타는 설리가 있어야 ㅠ0ㅠ
**뎌깅옳칬잘해 그래 나를 따라 한번더 까자앙 <- 이부분은.. 향후 700년간 설리가 짱이다 ..
**리쾅쾅 ٩(●'▿'●)۶설리가 노래릉 얼마나 살렸는지 알수있따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HariJung

From Twitter

**zong⚡역시 라차타는 설리가 있어야 ㅠ0ㅠ
**처님****vfesz 어...아니 뭐 나름 나쁘지는 않은데 언니 민호 연기한 그거 본적 없나 설리가 남장하고 학교가는내용의 드라마..
**청설리 닮았당 💞
**챠설리가 보고싶네염...
**°Shownu****cjr already, 설리 선배님. 저는 가수 셔누 입니다. 방앞타 :
**마료틱님 설리님 합격함??
**남순****2_YS 설리설리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99fun_net

From Twitter

**키슭****9l 으헝 너무 좋다 ㅜㅜ 설리설리하다ㅠㅠㅠㅠㅠ
**호랑이그리고 저는 어메이징f x 를 받았습니다 핫하 여기는 또 설리가 튀어나오네 하하 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
** ♥축♡은♥해♡인♥우♡100일♥****NTI 헉!!! 엄청 설리설리두준두준해...!!!! 그럼 센티님 언제 도착하시눈데여???? 부스 들어가실거에여??
**얀리사 비주얼 너무나도 설리다
**분라차타때 난 설리보다 빅토리아사 더 비주얼 쇼크여써
** 치아직도 기억나는ㄷ 라차타 뮤비에서 설리 천장뚫린거 위로 쳐다보면서 손흔드는거 명장면
**☆IDORI☆mRT ****OW: 오늘 10일 이 설 연휴 마지막 날이란 게 참트루?! #애인있어요 설리 #박한별 도 슬퍼하는 연휴의 마지막! 마음껏 누려보아요, 여러분~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0248_2009

From Twitter

**월서코(일)우마루하는 리파님****216 흑ㅠㅠㅠㅠㅠㅠ고니님 뵐생각에 설리설리ㅣㅅ
**아주****1T 혹시 키티녀, 설리녀 뭐 이런 거?
**새요즘 걸그룹은 잘 모르겠다... 에프엑스에서 설리가 나간 뒤로 마음가는 애들을 못 찾음. 세이코만 백번 돌려보고.
**람이에요 구이님 TARDIS3. 귀여운 사람. 음... 사실 내 눈에 귀여워보이는 기준은 나조차도 모르겠지만, 귀여우면 막 가슴이 설리설리 선덕선덕 설레요♡
**리, 최.안녕 하세요~ SM's actress & model 최진리 aka 설리 입니다 ~!
**씨설리 짱예
**리언니 도요❄️(*ゝω・*)고양이 배요? 제가 한번 만져보겠습니다 #설리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kyungsoo0118

From Twitter

**혜^…^설리 계속 에펙이여서 콘서트 참여했다면 난 분명 갔을텐데
**루설리얼굴로 50년만 살고싶군..
******meet94 설리여 설리
**비RT ****ey7: 여러뷴 여기서 알고가셔야할부분은 빛님과저는 새벽 5시에 졸라어투컴컴한곳에서 5분정도 같이 걸었으며 빛님이졸라 작았고 설리같이생겼다는것밖에 보이지않았으며 빛님은 키가졸라작아서 제얼굴을 볼슈없었읍니다
**다운****H_bot_ 다운이. =설리, 슬기
**승훈승훈****kwon99 설리
**랑****mm_ 설리보다는 블리님이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yungongluv

From Twitter

**파리~ 테츠킁ㅠㅠ****Jinli 저야 늘 건강하지요ㅠㅠ설리님은 겡끼??ㅠㅠㅠ응야 저기 빵집 가보세용..전 슈만 삿지만 슈만으로도 가치가 잇는듯ㅎㅎ
**히????????!!!!!!! 첫번째알티 처음... 둑은ㅌ둑은 설리설리
**recious_sulliRT ****z: 피노키오때 설리는 인형같아요..
**청피노키오때 설리는 인형같아요..
**가온투표] 도개걸 윶 모 ♡^♡****__O522 ****__O921 ㅋㅋㅋㅋㅋㅋ...그거 안봐써....상속자들이 박신혜...? 설리나온게 모지
**즈(캐롤스포)아리요시 리사 설리 닮음....
**소금구사가 최고야...흑흑... 수지 지영 소현 수정 설리 영원하자★ 갔어오지않아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chojinrii

From Twitter

**요아 떵쓰쳥오빠 무대도 서는거지 공개도햇는데 안설리가 ㅂㄷㅂㄷ
**팔년도 양아치의 고백****ooooooooo__ 아무리 생각해도 설리는 여신인 게 맞는 것 같다 가리는 게 이상하지 다 같은 세상 사람인데
**솔님(야옹)RT ****oae: 설리는 민들레 같다
**hiteChristmas+1****n51 fx팬들은 그때 너무 멘탈 나가서 아예 그냥 설리에 대해 거론을 안하는거 같아요 그냥 fx와 설리는 별개라고
**양운동장형 잉여킴f x 에서 설리씨가 나가서 어떤가요?
**설리는 민들레 같다
**을현봤지? 터드도 걷잖아 '우리는 몬주 가족' 안녕, 설리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87VIC_b

From Twitter

**서M15]셔슬설리가 글쓴이가보면설레는리플이었어 문화충격
**인 트윗 확인****ooooooooo__ 응!갈비 우리 설리 왜 아직도 안 먹었어 얼른 챙겨 먹어야지!!!
**orhvk눈에 계속 들어오긴 하더라 정채연은 수지 느낌이라 진짜 너무 예쁘고 소희인가 이름 뭔지 모르겠는데 그 남팬 많던 애는 왜 남팬 많은지 알겠음.. 설리처럼 상큼하고 예쁨 무대보면서 감탄함 프로듀스 애들 101명이나 되는데 갠적으로 눈에 띄는애는
**ア・ベリア・デビルーク****_t 설리
**솜ダソム****t_summer_ 설리는 특히 얼굴 예뻐서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거 같던 저 역시ㅋㅋ 한 때ㅋㅋ 얼굴 때문에 좋아한^^~ 요즘 예쁘고 잘생긴 애들 많아서 너무 좋아요🤗난 이미 늦었으니 내몫까지 예쁘고 잘생겨줘,,
**덕 그린비****y_Dasom 얼빠 저 또한..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설리를 좋아해요 그냥 순전히 예뻐서ㅋㅋㅋㅋㅋㅋㅋ
**죄의 썩그럼 난 부x설리마이키 역키잡.....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choi__jin__ri

From Twitter

**안녕하세요!! 아시아 팝 댄스그룹 f x 설리에요! 여러분~반가워요~^^히히!
**M HB RT BOTRT ****sforyou: ****mhb 설 연휴는 끝이 났지만 곧 다가오는 주말을 우리 함께 좋은 추억 만들면서 기다려요. :설현 슬기 설리 우현 성재 백현
**드리솔직히 로타랑 설리랑 작업한 사진 볼때마다 진리가 예쁘기는 한데 더이상 작업은 안 했으면 하는 마음뿐... ㅋㅋㅋ 진리 특유의 복숭아스러움은 잘살리지만 로리타적 요소가 아예 없다고 생각하지도 않아서ㅠ
**렁****mzi ****ra_aa ㅠ토루크막토 라이더 제이크 설리인대
**공몬스터 주식회사 사실 마이크랑 설리 빼고 다른 애들은 모름ㅁ #생산삼공
**락비 컴백한다 야호 우화내가 파는 요자 - 태연 예리 아이린 가인 휘인 설리 크리스탈 그 외 배우들... 저 여신들 속해있는 그룹은 다ㅠ좋아하는 편임ㅠㅠㅠㅜ 저기 플러스 투애니원~.~♡




설리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chuisulli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argiezhou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Awesome_vely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99fun_net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opera096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peaxh_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Claudiaa0114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gthns21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peaxh_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Inriri9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kkoma2117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thdus1454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godbyung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yeonwoo_si

설리 얼른 사진 로타 안녕 완전 크리스탈 축제 언제든지 추억 열려 codeno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