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5:41 ALL

**두****rr_ 웰시코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렬한 반응..고맙습니다..
**어RT ****151: 티엔은 하랑이 웰시코기 키우는 거 반대할거 같다
**년쫄보 걸음歩웰시코기 누워있는거 엄청 인절미같다
**대마져 웰시코기 키우고 글럴라면 청소도 열심히 해여하는데 막 귀엽다고 무작정 강아지 입양하는 놈들 없어졌으면
**urd 의지를 가지거라!****ng 클랜채널 가면 나무기를수있고 웰시코기팔아요 미침
**방이RT ****S2_18: 이런 웰시코기같은거 데리고 들판 뒹구는 노야도 우주귀여울거같다..사실 대형견같은거 생각했지만 내 능력이 안돼서... 최애는 토비온데 호비님덕에 노야 젤 많이 그리는거같음ㅋㅋㅋㅋㅋ
**지폭풍우주전사라코웰시코기 생각보다 더귀여ㅕ움....갖고싶다 젖소도 코기도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YAMBI_2

From Twitter

**RT ****_hyunee_exo: 겨울잠몽뇽! 아련한표정이잘어울리네..짜식 #몽뇨니 #몬뇨니 #몽뇽이 #몽노니 #뇨니뇨니 #웰시코기
**늘****R90 마자 조음 웰시코기 넘 기엽지 않음?딋태 쩔잖아 뒤뚱뒤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himin_1013 움! 강아지는 무서워하는데 웰시코기는 좋음
**늘****R90 웰시코기?
**이가이****_cha 아ㅠ덕심풀충전 하랑이 너무조아정말조아조아조아요 하랑이 최고야 진심 인생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식에서 하랑이 더 밀어주면 좋겟어 엉엉엉 이번 클랜 웰시코기짤도 귀여운데 더 주면 좋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자연합/ 반❄️] 고삼 다연이에오****0807 맞다 걔네더 귀엽지 ㅠㅠㅠㅠㅠㅠ 웰시코기? 맞나 걔도 완전 귀여워 엉덩이 졸귀
**켄하인볶이야 ㅜㅜㅜㅜ 왤케 섹시하니 #코기 #웰시코기 #카디건코기

**것따 ヾ(‘v`*)ノ웰시코기 넘죠아..
** 가 안쳐지는 삿앵RT ****AD_0: 이거 하나를 찍기 위해서 개처럼 일해 CP를 벌었습니다 웰시코기하면 제키엘!
**요웰시코기 진짜 씹더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ㅠ
**니****am_061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웰시코기 조아하는 사람 첨봄ㅠㅠㅠㅠㅠㅠㅠㅠ
**제라라펠은 그러니가 멍멍이로 치면 웰시코기 같은거지
**랑이서원이도 웰시코기.. .... .... ,....... ....,........서원이가 ,..
** 컨남****i__S2 마자..... 웰시코기 키우고 싶어..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hellodo_ob

From Twitter

**(계이예정)****da69 우리 코기! 웰시코기!
**피루✐웰시코기!!
**니웰시코기 넘 기여워........
**안 키녹스공원에 친구들이랑 산책 나갔었는데, 흑인 아저씨가 핫도그를 팔고 있었어. 나 핫도그 엄청 좋아하거든! 그래서 친구들이랑 사서 먹었는데 아저씨가 뭐라고 했는지 알아? 내가 고른 이 핫도그는 웰시코기로 만들었대. 웩.
**희****xppang 헐 포메ㅠㅠㅜㅠㅠㅜ 웰시코기도 귀엽구ㅠㅠㅜㅜ
**지하라 료타****a_Doki 조아요 제가 웰시코기의 엉덩이를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와 같으니 괜찬습니다. 박수를 치며 서류들을 날림 축하드립니다
**✌ㅐ초부터 웰시코기 꼬리 자르는 목적이 목양견으로 작업 중에 가축한테 꼬리 밟혀서 다치는 것 예방이었은데 지금 목양견으로 ㅊ키우는 사람 얼마나 된다고 ㅠㅠ 꼬리를 자르지 못하ㄱㅔ 하는 법률 규정이 확실히 다 생겨야한가고 생각한다..

**지하라 료타****_Doki 웰시코기 엉덩이 귀엽지... 아 갑자기 행복해진다.. 새벽감성
**사쿠라 세이지****hara_Doki 응! 데려가~ 끄덕끄덕 포치는 웰시코기!
**사쿠라 세이지****hara_Doki 응! 당연하지~ 끄덕끄덕 예전에 약속 했었는데, 기억하려나? 웃음 흐음..이번에 포치 웰시코기 가 낳은 새끼 중에..한마리 데려갈래?
**훑허RT ****_ssul: 클레어: 앗, 웰시코기! 귀엽다~! 제이: 얼마전에 샀어. 앨리셔: 이름이 뭐에요? 제이: 벨져 홀든 쫓아내기 7일권. 앨리셔: 에 클레어: 오, 이름 엄청 기네요! 귀족풍이랄까! 앨리셔: 에에에
**래 듣는 윤양하오늘 티비보다가 웰시코기봤는데.. 키우고싶다..
**콩****rkong2 웰시코기 궁댕이 같기도하고 참 탐스럽게 생ㄱ
**는너를보았다보자제발****m_bot00 웰시코기!!! 이름은 호박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fjrtuflrkdxk

From Twitter

**수✿앉으면 식빵되는 웰시코기 자그맣게 존재감 드러내는 꼬리 만지고싶
**우주귀여운토도사랑《미도****_578 웰시코기랑 코카스페니얼?? 섞은거같아요 느낌이..눈이쳐져서 귀가 쳐져잇을거같아..
**꾸송✨****9YaS2 ****_bobbi 웰시코기 아니냐능..
**H4] 시엔나 콜****H_Shel 그렇군요. 분명 웰시코기와 코끼리는, 닮은 점이 하나도 없네요. 크기부터 말이죠.
**타웰시코기처럼 빅터를 감싸는 한앙 보고싶다
**안 : 소녀여튼 잼썼다 앤캐 이력서랑 자소서 ㅎ 랄 언니가 초콜릿이랑 소세지랑 뽑기? 해서 뽑은 웰시코기 피규어 줬다 ㅠ 잘 쓸게용 비도 왔는데 나 데리고 다니느라 고생 쩔게 함 ㅠ
**ick Thomson****dld ? 웰시코기........ 귀엽긴 하지만...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hjno1234

From Twitter

**마3호****ely_506 언니 느낌 그 느낌이야..꽃밭에서 뛰노는 웰시코기..그니깐 귀엽다구..여기서도 친하게 지내자☺️
**테니온/디6] 잉****_for_dld 아ㅏ아ㅏ아ㅏ니에요 트와일라잇에있다구요!!!! 로라스랑 드렉슬러가 주는 ? 웰시코기 말하는거였어요... 드립실패
**와무라 유기RT ****44: 아 구글에 웰시코기 검색했다가 심장에 폭탄 192190128122번 맞았다
**테니온/디6] 잉릭 한테 트와일라잇에 있는 웰시코기가 좋다고 하려했는데... 블락당한다
**캐와 결혼!아 구글에 웰시코기 검색했다가 심장에 폭탄 192190128122번 맞았다
**면사슴zzzZZ****adi_dam 엉덩이 씰룩 거리는게 웰시코기 엉덩이가 생각나요 아무말
**ruger****_d 7. 웰시코기를 개 중에서 제일 좋아해요!!!기본적으로 그냥 동물들을 좋아해요!!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ValKEnHayn_R

From Twitter

**큥이 예비맘 루스☄RT ****aekcoppy: 백현 : 형~ 내 첫인상은 어땠어? 민석: 웰시코기. 백현: 난 웰시코기처럼 다리가 짧지않다구! 그럼 지금은? 민석: 다리 긴 말하는 웰시코기 백현:
**명소리****er_ATM 마자 츺님 님의 에스델은 그리 얌전하고 상냥하기만 한 아가씨가 아니야... ..... ...비글이지..............비글......웰시코기.......... ???? ㅠ얘 완전 잘 놀아ㅜㅜㅜㅜ엄청잘놀아ㅜㅜㅜ
** 프사 없는(?) 소연****b769d3b54af 우와아ㅠㅠㅠㅠㅠㅠㅠㅠ 웰시코기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세진이처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카와이!!!!!
**타는햄(燃えるハム)웰시코기 NPC
**약쟁이]액티브RT ****_DW: 사이퍼즈 웰시코기 크로스! 근데 이거 웰시코기 한마리임;;케르베로스 뽑았나 버그 오진다
**린DW사이퍼즈 웰시코기 크로스! 근데 이거 웰시코기 한마리임;;케르베로스 뽑았나 버그 오진다
**둠칫 반바지 뀨우RT ****miya_eijun: 원래 오빠가 개 분양샵 갔을 때 웰시코기인가 그아이를 데려올라고 했단다... 근데 루치가 오빠를 뚫어져라 쳐다봐서 데리고 왔다고 얌전했다고 함 알고보니 그때 얌전했던 건 장염에 걸려서였고... 장염이 나은 루치는…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cheesebbang

From Twitter

**루미야 히엉원래 오빠가 개 분양샵 갔을 때 웰시코기인가 그아이를 데려올라고 했단다... 근데 루치가 오빠를 뚫어져라 쳐다봐서 데리고 왔다고 얌전했다고 함 알고보니 그때 얌전했던 건 장염에 걸려서였고... 장염이 나은 루치는 한 마리의 비글이 되어 까불었다
**터 락조배트동생이 "버찌는 반은 고양이고 반은 웰시코기인거 같다."라고 했다... 그럼 웰시 코숏인가
**watingwalhalla샤프론피리RT ****gaori09876: 유저들이 바라는 건 웰시코기가 아니라 렉권을 수정하는 거야
**프리칸 트위터유저들이 바라는 건 웰시코기가 아니라 렉권을 수정하는 거야
**보미나 저거 웰시코기 풍선 갖고시퍼
**2코일욜 코토리칠복신 미각]이류하RT ****gella: 70. 웰시코기의 달마시안 코스프레ㅎㅅㅎ ?
**한가람오너✿시랑소아✿진짜 쓸데업는데 웰시코기 갖고 시퍼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danzi_i

From Twitter

**뇽****do_o ㅋㅋㅋㅋㅋㅋㅋ머 너무 당연한 거라 그렇게 말했나봐요..지금도 깽판 잘 치니까 해적되면 더 잘하지않을까..ㅋㅋㅋㅋ앜ㅋ개 세마리 데리고ㅋㅋㅋ웰시코기 기여워요ㅠㅠㅠㅠ전 말라뮤트 좋아하니까 할래요...용똔 끌려다닐ㄹ듯ㅠㅋㅋㅋ
**북이 사랑오워 난폭해지는 낫ㄱ수헉 미친 방금 여기저기 따돌아다니다가 웰시코기는 원래 꼬리가 있다는 걸 알았음 미쳤음 헉 원래는 가축들한테 꼬리를 밟히지 말라고 잘라줬던게 지금까지 온 거라는데 넘나 깜짝놀란 것...그 귀엽고 이쁜 엉덩이가!
**(๑و•̀Δ•́)و✨블몽 16/30웰시코기같은 종 키우고싶어 똥개도 좋음 ㅎㅎ
**디하니장군비오는 날엔 수제간식 먹으며 집안에서 시간보내는 설악산 골든리트리버 & 웰시코기:
**감ㅁ해라 이스님헉 200cp만 있으면 웰시코기 30일 살수있옹~~~~!!~
**카/kkamka : FF14초코사보난 웰시코기 꼬리긴게좋아 자르는것보다
**또****yong 저 마지막ㄱ말이 왜케ㅋㅋ웃ㄱ기죠 무묭님 넘ㅋㅋㅋㅋ 담담하게 어디가서 깽판은 잘ㄹ칠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헉..그럼ㅁ용선니 찡이랑 저랑무뇽님이랑 데꼬 바닷가 산책ㄱ하는 꿈...어때여 저는 웰시코기가 조으니 웰시코기로 나옴 좋겠네요 ??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Wel_co151101

From Twitter

**레RT ****kxodid: 아이작과 웰시코기 아이작이 코기 키우는게 급 그리고 싶었다.
**크****Jil 웰시코기도 활동력 짱짱 많다던데 7마리나 있으니 그럴거같네옄ㅋㅋㅋㅋ애들 멘붕 안하나욬ㅋ
**라제일퓨어한 용용이(ステゴ)저거 프사땜에 웰시코기가 아고조아하는거같쟝
**소웰시코기 엉덩이 식빵같아 ..
**지몬테일즈/믱와****adog77 ㅋㅋㅋ색도 그렇고 웰시코기 같아옄ㅋㅋㅋㅋㅋㅋ
**반흐쇼짱 귀여운ㄴ... 그 뭐지.. 귀여운ㄴ... 웰시코기같아..
**반동결] 헤스터티비에서 웰시코기가 나오는데 스가생각나서 미치겠다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bear882

From Twitter

**카또*아아아아 웰시코기...너를 갈망..
**인용알티 하지 마세요] 도도새로라스 웰시코기 되게 이뻐할 거 같음. 갈색에 흰털 나는 게 꼭 누구 같지.... ㅎㅎ.
**有RT ****om: ****om 지인이 소개해달래서 하는 맥도웰. 웰시코기, 수컷, 2살. 주인 말을 듣는 듯 은근 안 듣는 마이웨이. 아빠를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응석꾸러기. 좋아하는 음식은 개껌. 쓰다듬는 걸 좋아함. t.c…
**럭임다****05055 ??? 누가 까만개 목줄들고 지나감ㅅ잖아요 좀 웰시코기크기였는데
**래 듣는 윤양하****rm_ 뭐하러 기억해. 아, 딱 한명 기억난다. 웰시코기닮은애..
**넛님의 애완자고새٩( ᐛ )و****om 지인이 소개해달래서 하는 맥도웰. 웰시코기, 수컷, 2살. 주인 말을 듣는 듯 은근 안 듣는 마이웨이. 아빠를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응석꾸러기. 좋아하는 음식은 개껌. 쓰다듬는 걸 좋아함.
**죠스타/E7] 애뭉흑흑 웰시코기 엉덩이 만지고 시퍼....😭😭😭😭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plzgang757

From Twitter

**피 글렌타인웰시코기 엉덩이에 파묻혀 죽고싶다
**io전 웰시코기나 포메가 젛습니다
**피 글렌타인웰시코기 세마리 키운다고 집에 청소기를 다섯대 구비해둘 수 있는 재력이 부럽다..주병진.....
**민지코엄마엄마위에 누워있기 #웰시코기 #지민 #지코
**린RT ****lWidmd: 히망이 꼬까입고 웰시코기 카페 가요~~~
**월히망이 꼬까입고 웰시코기 카페 가요~~~
**행복하자❤ 윤슬****ee_laon 헉 그게 그렇게 되는겅가여 저 다리 웰시코긴데... 쭈글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queer_as_folk_

From Twitter

**월웰시코기 카페 데려가랴지
**돌개내가 제일 좋아하는 웰시코기 계정 누가 불펌해서 화가 났다
**ㅍ뮤ㅍ]네스하민이 웰시코기같은 느낌이야.... 다리 안짧긴한데
**웰시코기랑 셰퍼드 치면 왜 잨꾸 믹스견나와ㅋㅋ광대실룩
**츙****uyang 웰시코기 커여어... 미니블록은 하고 나면 뿌듯해서 너무 좋아
**찌****svt 맞아요 이상과 현실의 갭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외면할거 가튼 채승쳘....진짜 웰시코기같은게 머찐남자인척 하면 넘 귀여워 죽을거같고ㅠㅠㅠ졍한이한테 끌려갈때마다 자기 이미지 무너질까봐 주변 둘러보고 그러는데 다들 아무렇지 않을거같아여 :Q
**lutterPetal****zzzzzz_al 나는 웰시코기!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jjay_1216

From Twitter

**사과너가 시연이 닮은 그 웰시코기니?
**수그자체⇒산개기분이안조을대는 퍼질러자는 웰시코기를보새요
**대생RT ****eBlank: 책임보상제, 리콜서비스, 항시 백 마리 보유, 24시간 도매가, 직거래 가능, 거품없는 분양가, 미친가격, 무이자 할부까지. 이 모든 게 웰시코기, 한 단어를 검색해보고 얻은 단어들이다.
**쿠****ium__Vitae 사실나도 1이면....ㅠㅁㅠ 관련 회지도 내고 미친듯이 덕질할텐데...... 웰시코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냥웰시코기 키우고싶다 코기 무릎에 앉히고 궁디팡팡 하고싶다
******nterland 으앙 귀염ㅋㅋㅋㅋㅋㅋㅋ저 요즘 웰시코기 너무 좋아서 오빠한테 나중에 개 키우게 해달라고 조르고 이름도 지어뒀어욬ㅋㅋㅋㅋ
**콘뛸 준비중인 ❤슈랑❤****iu_exo 그런 귀엽고 깜찍한 웰시코기의 방댕이를 가져다 대시면...😂때릴수 밖에 없쟝.. 자진모리 장단으로 때린다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woooma_

From Twitter

**onathan****arn 웰시코기
**코타 웨이****er_lk 치와와는 작고...웰시코기는...다리가 짧잖아요!! 현실적으로 닮았다는 건가요.. 암전 아,그래도 활기차다니 칭찬 맞지요? 네이 씨는 멀리서 봤을땐 무서운 분이실 줄 알았는데,그렇지는 않은 것 같아요.
**블린 네이피어****tta_lk 아니.. 무슨 그런.. 음.. 아냐. 응.. 치와와.. 닮았어. 아니면 웰시코기..? 웰시코기랑은 많이 활기차다는것도 닮았네. 후후.
**수빙****gu_226sub 헐 웰시코기겁나기여워ㅠㅠㅠㅠㅠ
**덩기덕꾸 (삼인팟 구함)나 있잖아 곧 웰시코기 키우는데 이름 투표좀 ,,🌟 친근하면서 정 가는걸로 할꺼임 .,, 후보 마음에 안들면 추천은 멘션으로 고 ..,,,,,
**ario DrexlerRT ****_Char_B: ****_Char_B ****ler_S_Day 서류.. 야근... 서류.. 서류.. 서류..웰시코기..
**성하는 샬럿****_Char_B ****ler_S_Day 서류.. 야근... 서류.. 서류.. 서류..웰시코기..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s_unlight

From Twitter

**코찔찔이****ote_ 그 고기말고 귀여운 웰시코기로 삽니다 ㅜ
**웰시코기 엉덩이는 왜이리 긔여운가!!!
**연언니뿐민찌링나웰시코기너무조아ㅠㅠㅠㅠㅠㅜ푸ㅠㅏㅠㅠㅠㅠ귀여워서뒤져버려ㅜㅠㅠㅜㅠㅜㅠㅠ궁뎅이귀오워
**바로 웰시코기 보는 중 대중소 귀염...
**일이/Kyle/カイル코기중에 카디건 웰시코기는 꼬리가 여우꼬리처럼 생긴게 너무 좋아
**안 사일러스****unice_E 시끄러워. 웰시코기에게 사과해 딱밤
**쥰****yps ****kastatue 오오오오오오 웰시코기를 살수 있어 ?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wpffhalswl

From Twitter

**음 주는 제키엘****rius_00 웰시코기 대신 그 분께서 내게 내려주신 펫이노라...
**면사슴zzzZZ****ng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분 특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별명이 웰시코기죠😇
**슈안] 우리 프사 예쁘죠?웰시코기 꼬리를 잘라버리는ㄴ줄 몰랐어.... 그 귀여운 방뎅이가 인공적인 거였다니ㅠ ㅠ ㅠ ㅠ ㅠ
**아부자 리버스 (ReBus)아 웰시코기 키울 거다 진짜 언젠간 진짜로 키울 거다 ㅠㅠ
**보팬버나****am_516 ㅋㅋㅋㅋㅋㅋ웰시코기...
**글 이벤트 둘리٩(๑❛ᴗ❛๑)۶누가이거 빅스버전으로 그려주새오... 웰시코기 재환오빠와 뱁새 학연오빠...
** 행복해서 죽었음 )웰시코기사고싶어졋어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apple__0828

From Twitter

**안 사일러스****unice_E 지금 너에게 웰시코기를 빗대준건데 싫다 그런건가? 어서 왕실견에게 사과해. 빤히
**우니케 안테이아****ian_E 이..비실거리는게!? 내 다리 길거든! 웰시코기는 절대!절대로 싫다!!!!! 버럭! 차라리 부르던대로 부르라고!! 일부러 놀리는거냐?! 왁왁거린다
**안 사일러스****unice_E 다리는 짧은데 뽈뽈거리는 것이 웰시코기를 닮기도. 찌푸린 표정을 바라보다 이내 고개를 끄덕여
**자경데려온다는 웰시코기 사진보고 엄마가 돼지같다고 막 그래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ㅈ구 이쁜데에..
**ANS****CVN_sto 탱탱? 솔깃 그래..! 웰시코기는 엉덩인데 탱탱하려면 지금부터라도 가꿔야지! 💪
**라니스헉 옆에 남자가 웰시코기 애기처럼 안아서 가고 있어...
**ANS****CVN_sto 예. 한스라고 불러줘요. 참고로 개수인입니다. 웰시코기, 한 엉덩이 하지요. 😊 자부심 혁아저씨? 형? 오빠?😃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dbsrlWidmd

From Twitter

**냥이'ㅅ'(구 콩아지)1%웰시코기 백이십오..... 우와 진짜 분양가가 천차만별이구만..... 아 치와와 키우고 싶어요 ㅠㅠㅠ
**둥이로라스 웰시코기 앞에서 정색하고 있는것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량국/ミリャン좀 떡대 수컷웰시코기 퍼리가 스코티시폴ㄹ드키우는거 보고싶다 지굼 그리고잇는데 엄청...이상함...
**생일 5일남은 레하※오늘서코못가아 샆 좀만하면 삼천cp니까 코기사야지~~~코기코기 웰시코기
**동이RT ****_bird_2_25: 로라스 : 데려간 웰시코기는 잘 챙겨주는가? 하랑 : 웰돌이라면 잘 지내고 있수다. 로라스 : 흐뭇 하랑 : 사부가 진짜 좋아해. 로라스 : 그때 동행한 남자라면 반대하지 않았나? 하랑 : 그랬는데 막상 키워보…
**홍식✨팀장님께서 나 부를 때 어째서인지 ~~~씨 안하구 홍식! 하고 부르싱댜,,, 후추 부를 때도 후추! 하고 부르시던데,, 설마,,, 나 ,,, 웰시코기랑 같은 급인가,,,
**배정잘되게해주세요****nun__ 웰시코기90%에 다다ㅏ라ㅏ따...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chanelhj

From Twitter

**몽****93 웰시코기!
**원아 사랑해 [완댜]****nun__ 어딜봐도 웰시코기잖아 어이
**에에에엥****slow98 그랭 거기 웰시코기3형제 개귀여움
** 행복해서 죽었음 )****iem101 웰시코기 ㄹ..존나기엽긴하지만 솔직히 쓸데는없잖아... 뭐 추가해주면 다 좋아해주는줄아나...잇는거 좋게 개선할생각은 안하고
**번줄 뜯는 이데리하 렐그 책이 제일 귀여웠어 웰시코기 자끄...
**인용알티 하지 마세요] 도도새로라스 : 데려간 웰시코기는 잘 챙겨주는가? 하랑 : 웰돌이라면 잘 지내고 있수다. 로라스 : 흐뭇 하랑 : 사부가 진짜 좋아해. 로라스 : 그때 동행한 남자라면 반대하지 않았나? 하랑 : 그랬는데 막상 키워보니 제자보다 개가 낫대. 로라스 :
**마웰시코기야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111xogus

From Twitter

**이티엔은 하랑이 웰시코기 키우는 거 반대할거 같다
**r.FreelyWelshCorgi 'Moon's Life 웰시코기 달이의 일상 _아빠는 놀리고 엄마는 꾸짖고. 짜증이난 달이.:
**웰시코기 이름을 황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꾼우리집 사람들은 동물을 모두 싫어해서리.. 나중에 자취하고 돈 많이 벌게된다면, 웰시코기, 닥스훈트, 먼치킨 이렇게 셋이서 부비적거리면서 지내고 싶다.
**라 속 츠히엔RT ****zhd651: 불쌍해보였는지 츠히가 웰시코기 뽑아서 나눠줌ㅋㅋㅋㅋㅋ 예!!!기쁘면서도 씁쓸한 이 기분...
**구불쌍해보였는지 츠히가 웰시코기 뽑아서 나눠줌ㅋㅋㅋㅋㅋ 예!!!기쁘면서도 씁쓸한 이 기분...
**블렛 고자 삼치연장이 아니라 30일 밖에 못사는 시한부 인생 웰시코기를 파는거게찌 양키놈들 인성보소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nux244

From Twitter

**+선로로♥+맞다 나 저번주에 학원가사다 웰시코기봣어 애들아;;; 21번 말함
**타맘 여푸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 말기 웰시코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래 듣는 윤양하****uhri 응, 웰시코기해.
**젠RT ****40: 왜 하필 웰시코기인가 생각해봤는데, 드렉슬러의 투톤헤어와 로라스의 짐승같은 정력을 젖ㄱ절히 섞은 결과가 아닐까?
**수리랑 1년된 첼쯔? 8채널에 웰시코기 두고가신 주인분찾습니다 왠 코기가 혼자서있다가 잠드네
**불비례미국에서 열린다는 웰시코기 대회
**졸업☆ 개화RT ****09_209: 내 웰시코기 이름 해피인데 자꾸 사람들이 회피라고 불렀다 시빨 해피라고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summer_zone

From Twitter

**연내 웰시코기 이름 해피인데 자꾸 사람들이 회피라고 불렀다 시빨 해피라고
**상****MV 웰시코기 생각난닼ㅋㅋㅋㅋㅋ짤 생각나
**터 진 커뮤놋테****e_trene 사랑 상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코기아는 메피스토 한정인듯 합니다 진지 메피스토 한정 웰시코기 뺨
**수+빛의전사+한때 웰시코기를 키우고픈 뽕이 찼으나 지금 집에선 당연히 못키우고 나는 앞으로 쭉 혼자 살 계획이니 개 키우는 건 못하겠고 중형견은 더더욱 케어를 못할것이니 그냥 사진으로 핥겠다 아아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수+빛의전사+웰시코기 카왓
**메인트윗]행복한 김하경왜 하필 웰시코기인가 생각해봤는데, 드렉슬러의 투톤헤어와 로라스의 짐승같은 정력을 젖ㄱ절히 섞은 결과가 아닐까?
**eff Hambert****arn 맥도날드, 감자, 자가비, 콜라, 곰, 지우개, 미술, 쩜쩜쩜 ... , 웰시코기.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moodoo66

From Twitter

**온:)진짜 볼때마다 웰시코기같아ㅋㅋㅋ
**n가챠퐁 안에 갇혀버린 치카라요정.. 캡슐 속에 든 동물 피규어 보면서 똑똑 두드리고 말걸다가 가챠기계 앞에서 웰시코기 뽑게해주세요 웰시코키 뽑게해주세요😢하고있으면 출구에 웰시코기 밀어다주는... 착한 힘차니..
**배****_Hoo_ 웰시코기를원한다 에요!
******990 씨익....씨익.....웰시코기...나도못치는꼬리를...안조님한테치다니....씨익...씨익.....😤😤😤😤😤
**nzo아...어제본 웰시코기가...잊혀지지않는다....누굴닮아서 그렇게 예쁘고 성격좋고 꼬리를 살살살 흔드냐.....분명 개인데 설랬어
**킥미국에서 한다는. 웰시코기 축제
**∇ㅍ 이히리기우구추웰시코기이이이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Lacomoon

From Twitter

**∇ㅍ 이히리기우구추****iro 나ㅏ나ㅏ도 웰시코기보고시퍼!!!! 사고시퍼 웰시코기1!!!
**복아...하랑이 웰시코기 데려다 키우는 거 생각만 해도 오장육부가 찌릿해진다
**을러터진 당근웰시코기 아닌데 닮긴 한 거 같음
**두웰시코기 털 부드러울줄알았는데 무진장 빳빳해서 좀 놀랏음
**카로니RT ****yang: 웰시코기 만지고싶다
**스냥웰시코기 만지고싶다
**빼미누웰시코기ㅋ ㅋㄱ ㅋㅋㅋㅋㅋㅋㅋㄱ 짱 귀엽겠다......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ValKEnHayn_R

From Twitter

**갱청****Gang 웰시코기 찹쌀떠기
** 야****1004 헉.....ㅋㅋㅋㅋㅋ 이 세상 가장 기여운건 촐롬님이죠 그 다음엔 웰시코기 그 다음 포메라니안 그 다음 말티즈 ???????
** 야****1004 헤헤 오랜만에 멘션인거 같아서 달려가서 왕왕거리는 짤을 가져왔어요 ㄱㄱㅋㅋㅋㅋ 기엽다니...웰시코기가 기엽죠 ㅠㅠㅠ
**ㄲ웰시코기 발 만지고 싶다
**락시니 2회 셒겨슷님한 [리아]RT ****40: 님들 제가 왜 쌍창이 부부인지 알려dream 1.발렌타인때 드렉슬러라 로라스한테 초콜렛 줬음. 로라스도 그쯤에 단걸 좋아했음을 깨닳음 2.웰시코기 눈이 부모님을 닮음 3.이거 가족사진임
**커계 인삶****lol_p 뭐여 아빠여? 걍 웰시코기하자 귀엽다 발로 존나 눌러야지
**커계 인삶>>> 빈센트 웰시코기 <<<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Grin_DW

From Twitter

**인호****_saku 와 나도 저거로 처음 웰시코기 접했는데...
**지웰시코기는 정말 귀여운 생명체... ☺️
**유카으 캐시이동 나오면 저 웰시코기 레인저한테 줘야지
**시록을 쓸줄모르는 폴자기전엔 귀여운 교주님×웰시코기로uu
**통판중] 레아****ixxx 강아지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방 러그입니닷 레아도 강아지 키우고 싶습니다ㅠ0ㅠ 웰시코기 키우고 싶습니다ㅠㅠ 현실은 밍구리 건사도 힘들지만,,ㅠㅠ
**인호****_saku 맞아. 다리 짧으면 더 귀여워보이긴 해 싱긋 웃어 웰시코기 같은 애들 요즘 인기 많다더라
**럭임다****_Chaen 헐!!!!!!! 조아귀여유ㅓ 핑꾸웰시코기ㅠ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raspbatt

From Twitter

** 중사핝 진짜 웰시코기닮았엌ㅋㅋㅋㅋ
**타시 민다RT ****uezoo: 엘리자베스 여왕님과 황실 애완견 웰시코기들
**무르나 나중에ㅔ 돈많이벌면 뒷마당있는집에 큰거아니라더ㅓ라두 조그마ㄴ집 핏불이랑 푸들이랑 웰시코기랑 옹기종기 살고싶ㄷㅏ 옹기종기불가능,,,
**타시 민다RT ****uezoo: 영국에선 숲의 요정 기사들이 웰시코기를 말처럼 타고 다닌다고 여겼습니다. 그래서 웰시코기의 등에 흰 무늬가 나 있다면 요정들이 안장을 놓았기 때문에 남은 흔적이라고 한답니다.
**끼풀아까 티비에 웰시코기 세마리 나오는걸 봤다. 너무 행복했어ㅠㅠ
**콘가는 유디****m_0206 술취한 고양이랑 술 권하는 고양이랑 이런거 있눈ㄴ데 웰시코기 나와라 하면서 돌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왔어 어엉엉
**민지코엄마지민이 지코 미용하니까 가벼워지고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막 자랑하고싶음. 애들 키우면서 두번째 미용인데 첫미용은 진짜 돈만 날린 느낌이였는데 이번 미용은 내 마음을 잘 표현해주신거같다. 웰시코기의 매력이 더 듬뿍 나타난다 귀여웡 사랑해 ㅠㅠㅠ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lakeusyu

From Twitter

**하는 괴물처럼도 생겼다가****ongi9339 ****zzzzzz_al ^♡^맞아 웰시코기 나의 아이디를 보면 웰시고기 그러므로 우리집 개 이름은 고기야!
**미션 받는 발웰시코기 28키로.... 32키로....
**즈메 켄마****olrabbit 펫 진짜 귀여워....웰시코기랑 펭귄이랑 용...
**콘 뛸 밍니열****_93 본격 변배켠의 웰시코기양육 영업...!! 완판남아니냐!!!
**야님 ヾ(o´∀`o)ノㅁ머냐 하랑 웰시코기 사는거 존나 기엽네..
**콘 뛸 밍니열****_93 웰시코기...웰시코기 굽는동영상이따구...그거 보면 완조니 정신이 나가는거시다...조타조아
**ozer 서코c08****aki_Hoshi 웰시코기요!ㅎㅎ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Jabgom

From Twitter

**콘 뛸 밍니열****_93 웰시코기 기여워줍니다...나두 몬뇨니...
**멘트윗다시써줘..⚠밝음현'ㅅ'****light ㅋㅋㅋㅋ나 닥스훈트나 웰시코기키우고싶어 다리짧은고!헤헤
**ㅇㅊㅂㅂ****97_o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진짜 귀여워욬ㅋㅋ 아 진짜 저 시츄 좋아한다고욬ㅋㅋ 웰시코기 다음으로 시츄를 좋아해욬ㅋㅋㅋㅋ 멍해보이는 이 카와이!! 마지카와이!!ㅋㅋㅋㅋ
**나야현재 사퍼 로딩창 보면 이하랑이 웰시코기를 사러왔는데...이거 설마 웰시코기를 기르다가 죽어서 생긴 령이 하랑을 도와주기위해 붉은개가 된건가...!?
**우주메이져복슬영민파세요]✿카'헐'✿RT ****o02: 안야:시계 리:솜사탕 휘:만두 제이:검은색 물감 샤샤:웰시코기 밥그릇 #자캐의_사랑을_사물로_비유한다면
**마른배포/틴3] 마틴생일축하성그러면 드렉슬러는 옘병! 하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런 웰시코기를 차마 던지지는 못하니까 쓰다듬고 뱃살 주무르기나 해라<
**마른배포/틴3] 마틴생일축하성앗 그래서 로라스가 분조장 일으키는 드렉슬러 품에 웰시 안겨주었으면 좋겠다....... 자아 여기 보게, 드렉슬러. 귀여운 웰시코기일세. 쓰다듬어 봐. 그래그래. 기분이 좀 괜찮아지지 않나?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Frenchie_Cute

From Twitter

**마른배포/틴3] 마틴생일축하성아저씨들이 분조장 일으키는 거 귀여운 것 같다 업무 스트레스 푸느라고 사탕 씹어먹는 릭도 좋아... 근데 로라스는 침착하게 웰시코기 쓰다듬으면서 스스로를 다스려서 분조장 안 일으킬듯
**IS MASK근데 샆에서 웰시코기가 무슨 기능이 있죠..? 로딩 일러 때문에 클랜 웰시코기에 영업 당하긴 했는데 ? 귀여움 빼곤 무슨 기능인지 모르겠음
**늘도좋아해 혀니야♥스티커에 웰시코기 있어서 바로 골랐다 ㅎㅎㅎ 몽룡이 생각나 ㅎㅎㅎ
** 행복해서 죽었음 )웰시코기사고싶은데 클랜 들어가는게 넘 싫음
**류다묘✨안야:시계 리:솜사탕 휘:만두 제이:검은색 물감 샤샤:웰시코기 밥그릇 #자캐의_사랑을_사물로_비유한다면
**J43]소찌♥`▽´)ㅅ(^▽^· ♥와중에 나는 웰시코기뽑음ㅋㅋㅋㅋㅋ
**온아 맞아. 넌 무슨 종이야? 난 코기야 웰시코기! 하고 귀 쫑긋하는 아스코기...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SUPERMAGICPIG

From Twitter

**럽럽아 웰시코기 넘넘 귀여웡
**猫(기묘)현이RT ****orgiBH: ****orgiBH 무료분양 하신다는 그 웰시코기의 현재 산책가서 개신남
**세일리****212 드렉슬러 하니까 지금 생각났습니다. 지금 사이퍼즈 로딩창 드렉슬러랑 로라스 중간에 웰시코기 있는 그림 나와요
**나****cc 웰시코기도잇엇엌ㅋㅋㅋ맞엌ㅋㅋㅋㅋㅋㅋㅋ아님...이리와바요 제가뽀뽀해버릴거야 넘좋앜ㅋㅋ장르다양하게다작하셨어진짴ㅋㅋㅋㅋ
**네****ved_selene ㅋㅋㅋㅋㅋㅋㅋ쓰면서 손발없어진 그 썰....창피햌ㅋㅋㅋㅋㅋㅋㅋ딴거보세여 딴거...웰시코기 이런거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웃긴걸ㅋㅋㅋㅋㅋㅋ
**인스토리 Chpt 2이강아지들은 완전 내스타일♡ 웰시코기
**피터웰시코기 너무 규ㅣ야유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DOLI_100per

From Twitter

**순정 천안단관 인원조사중] 몌드개밥주는남자 웰시코기 3형제 너무 귀여워 뒤져벌일거같아
**츈님****n 붉은개가 웰시코기처럼 생겼더라구요ㅋㅋㅋ
**_●웰시코기 키우고싶다
**하랑이 붉은개는 어쩌고 웰시코기 델꼬다니냐
**박이 킬도****10 ㅋㅋㅋㅋㅋ안햐.아냐 겜블님닮앗어요 ㅠㅠ ㅠㅠ 흐흡..너무귀여운것입니다. !!! ! 웰시코기도 겜블님같아!11 고마워요겜블님!! 맞아요.. 혼자 배우면 괜히 더 대단한 느낌도 들구 ㅋㅋㅋ뿌듯ㅅ하고..쓸쓸하지만 재밋습니다!
**lberto Loras****us_4_TJ 웰시코기 말일세.
**TTRACTIVERT ****agle_m: 이글만 잔뜩있는 단체대화방에 초대됐는데 어떻게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음식 사진과 웰시코기.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_913151

From Twitter

**과생 이글이글만 잔뜩있는 단체대화방에 초대됐는데 어떻게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음식 사진과 웰시코기.
**른별 공방****zi 저는 웰시코기 노리는중..
**수와 웰코네 이야기하도 물길래 한번씌워봣는데 급우울ㅠㅠ #웰시코기
**`へ´*) 유열부 부원^Hinu☃으앙앙아! 닥스훈트 쨩! 으앙! 웰시코기 쨩..!
**LRO THE PEGGSTER****ck_c 웰시코기같지않나요,,, 침착 사료줘 하는것같은,,,
**ick Thomson****otnuoc ..오,이럴수가.웰시코기..라니. 그리 작지도 않소. 살짝 입술을 꾸욱 깨물더니 눈썹을 꿈틀거린다.
**eimus****_On__ 환하게 웃는 모습이 꼭 강아지를 닮았다고 생각했었다. 종류를 말하자면 웰시코기같은... 우선 기분 나빴다면 사과하지, 릭. 쓰다듬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dbflzhd651

From Twitter

**고~~~~~8ㅣㅏ집가는 중인데 귀여운거봣당 강어지산책중인거같은데 웰시코기가 말을 안듣는건지 안아서가고잇엇당ㅋㄱㅋㄱㄱㄱㄷㄱ표정개귀여워
**메인트윗]행복한 김하경님들 제가 왜 쌍창이 부부인지 알려dream 1.발렌타인때 드렉슬러라 로라스한테 초콜렛 줬음. 로라스도 그쯤에 단걸 좋아했음을 깨닳음 2.웰시코기 눈이 부모님을 닮음 3.이거 가족사진임
**데레RT ****alex5: 헐 웰시코기 레온 윌리엄이 가방에 넣고다녀라 윌리엄 가방에서 고개만 빼꼼내밀고 헥헥대라 레온아아아앙아아아아ㅏㄱ아아가!!!!!!
**윌레자명종 므ㅏ임마헐 웰시코기 레온 윌리엄이 가방에 넣고다녀라 윌리엄 가방에서 고개만 빼꼼내밀고 헥헥대라 레온아아아앙아아아아ㅏㄱ아아가!!!!!!
**사찬양교/연구소지박령ColtelloRT ****alex5: 헐 레온 웰시코기 이벤트해줘..
**설RT ****alex5: 웰시코기 레온... 응디 두드려줄게 쓰다듬어줄게 이벤트해.....




웰시코기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Caroline2016214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hg1040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rongkick0419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4oooool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maylotang_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hg1040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doraemon0627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kking_taku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SWEETY_BAEK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_mozzimo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bis051156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kafu_cn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Paradise_of_YOU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AVOCAD_0

웰시코기 귀여워 귀여운 로라스 강아지 엉덩이 키우는 키우고 꼬리를 30일 골든리트리버 imvpd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