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5:37 ALL

**구니랑놀레오❤️RT ****9411524: 🎉 라비데이 기념 RT 이벤트 🎉 이제 곧 #빅스 #라비 의 생일을 기념해 이벤트 열어요 이 트윗을 RT 해주시는 1분께 이 기프티콘 보내드려요 😊 ✔ 기한: 2월 15일 오후 원식 시
**비네(콩)RT ****flycom: 150131 베이징 BTV 춘완 #빅스 #VIXX #켄 #KEN #이재환 #쟈니 ****wany0406 이 날 무대 보고 싶어하는 분이 탐라에 있길래 몇 장 해봤슙니다 ;ㄴ; 에러 리믹스 좋은 것 😭💕 t…
**후아파트 524호 대별RT ****poemjp: 284. 빅스 형아 짱팬인걸까.
**별빛손을들어 난 프리즈!! 아모르 다운 ****mtv #빅스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더쇼
**키RT ****pq6287: 이건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저 옷 뭐냐ㅋㅋㅋㅋㅋ 빅스호크룩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달링(・ิv・ิ·)RT ****th1127: 172. 춤추는 백현이 관람하시다가 박수쳐주는 빅스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의 아이돌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gHyukRT ****_Hyuk: 초콜릿🍫내마음💝내사랑❤️×705 상혁아 많이 좋아해횩😘💗****gHyuk #빅스 #VIXX #혁 #HYUK #한상혁 #상혁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by_DELETE

From Twitter

**angHyukRT ****_Hyuk: 해피발렌타인~😋🍫💝 ****gHyuk #빅스 #VIXX #혁 #HYUK #한상혁 #상혁
**_ORT ****0326: RT이벤트 Happy Ravi Day💕 🙈 RT만 해주세요. 🙈 별빛+타팬 모두 가능 🙈 당발은 2월 15일 오후 라비시! 빅스의 멋진 PD겸 랩퍼 라비, 원식이의 24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t…
**코미#더쇼 #빅스 1위 주세요 ****mtv 12344567897897
**별빛#빅스 메이즈도 너무너무 좋고여ㅠㅠㅠㅠㅠ ****mtv #더쇼
**구니랑놀레오❤️RT ****_120524: 뜸금없는 이벤트 😶 별빛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해요! 빅스단체전차스는 랜덤1분에게만 드립니다. 참고해주세요!⤵순수 RT입니다.
**ha.RT ****gHyuk: 올해도 달려!!!별빛도 빅스도 모두다!!!!
**밥 hiatus ㅠㅠRT ****letsui: 오늘은 그냥 2월14일 일요일입니다... #VIXX #빅스 #켄 ****wany0406 미안해 ㅋㅋㅋㅋ

**RT ****ykim: 고생 많았다!!! ㅠㅠㅜㅜ #VIXX #빅스 #레오 #라비 #아육대 #고생하셨습니다
**빛****MTV #더쇼 #빅스 #사슬 1등
**은콩RT ****ey7: ****el__kk 비투비 민혁 빅스 홍빈 뉴이스트 렌 에이젝스 승진이라는 아이돌 4명이서 걸스데이 커버한거에요!
**틱톡]ALLFAND♡M****weet_bot 위너👨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애RT ****EN_0406: 151121 압구정팬싸인 #빅스 #VIXX #켄 #KEN #재환 #켄몽이 별빛이 키우고 있는 강아지종류가 켄몽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ny0406
**ri.♥(T¤T)♥RT ****bong_: 삼봉스케치,미렝님채색,삼봉채색 미렝님이 내 스케치에 채색 해주셨다! 영광의눈물 넘나 예뿌게 해주셔서 내 그림이 박살날까봐 저 그림을 9시간 30분동안 그린건 비밀... 수척 #택운 #빅스 # 팬아트 …
**작홍이꺼] 한상혁사랑해 죽은 아리****ddohi_210 웅웅ㅋㅋㅋㅋㅋㅋㅋ그래보아요 개학하면 교과서에 빅스스티커나 이름같은걸 적어두거나 그래보ㅓ용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sweetL_

From Twitter

**덕켄덕oLo✨RT ****_vixx: 150720 AJ The STAR Fes 눈을 감는 모습이 이쁘네요😍 그런 오빠가 젤 멋잇어요ㅠㅠㅠㅠ #VIXX #빅스 #라비 #원식 ****avi
**금좀하지 맑음이RT ****ELLAR: 141213 #ERROR 도쿄 이벤트 1년전! 이날은 많이 추워서…티슈가 갖고 싶은 택운이~~너무너무 귀엽다☺️☺️ ****TW_LEO #레오 #LEO #택운 #마타하리 #택르망 #빅스
**손RT ****ykim: 오랜만에 네이트판 들어가서 빅스 관련글 보고 있는데 덧글에 이런게 있었다 빵터짐
**틱톡]ALLFAND♡M****TS 위너👨강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채영👯쯔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gshljilRT ****eSpring0406: 160119 아육대 #빅스 #켄 #이재환 #혁 #한상혁 #라비 #김원식 ****wany0406 다치지않고 잘해줘서 고마워요❤ 빅쮸짱짱!
**이【自動】I♡슈주,엑소,빅스,BAP,대국남아,인피니트,시크릿,APINK,스피카,마마무
**ㅇRT ****avi: 우리 빅스 멤버들 그리고 별빛 모두 너무 고마워요! 오늘 라바라비가 되어 축하를 받았지만ㅋ 행복합니다!! 원식이를 낳아주신 엄마아빠께 최고 감사드려요!! 데헷.

**틱톡]ALLFAND♡M****TS 위너👨강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트와이스👯정연👯채영👯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현아👯가인👯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gshljilRT ****eSpring0406: 160119 아육대 #빅스 #켄 #이재환 #레오 #정택운 #혁 #한상혁 ****wany0406 ****TW_LEO ****gHyuk 빅쮸 짜란다 짜란다! 우이 막냉이 지쳤지?ㅋㅋㅋㅋㅋ t.c…
**ONGBIN SINGAPORERT ****efie: 151003 #강원도 #SimplyKPop #빅스 #홍빈 #무림학교 #치앙 ****eans93 셔츠 빼꼼 나온 거 귀여워😆 머리 흩날리는 거 귀여워😆 눈웃음 귀여워😍 콧잔등 귀여워😊 내 우주는 전부 너야💛 …
**니RT ****entertain: 여러분 정택운이 신경쓰이기 시작했다면, 그거슨 단언코 게임셋. #아육대 #빅스 #레오 #정택운 ****VIXX ****TW_LEO
** 티 학 생RT ****am_hb: ****tudent 위너👨강승윤👨 👨김희철👨박재범👨유승호👨 트와이스👯정연👯채영👯 빅스👨라비👨홍빈👨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현아👯가인👯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
**gshljilRT ****eSpring0406: 160119 아육대 프리뷰 #빅스 #켄 #이재환 ****wany0406 재환이로 시작하는 계주!!!❤
**지희RT ****etSalang: PREVIEW 160129 하네다 ✈️ ****TW_LEO #VIXX #레오 #빅스 #leo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yyenmin

From Twitter

** r e y h ★ nRT ****entertain: 이번 설에,,울 빈이를,,못봐서,,마미,,마음이,,적적해서리,,, 지난 추육대,,하드좀,,ㅎ털어봤서~ 홍빈맘들~ 이거라도 보고가셔~ ^^ #아육대 #빅스 #홍빈 ****VIXX ****eans93 …
**IXX GALLI빅스갈리에서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는 빅스갈리 팸 팔로우시 당첨확률이 높아져요♥
**손RT ****2j: 요즘 유행하는 노래하는 퉁퉁이 빅스 노래로 ㅋㅋㅋㅋㅋ
**쇼빅스꺼****MTV #더쇼 1등은 #빅스 것9
** 티 학 생RT ****am_hb: ****tudent 위너👨강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
**소면❁RT ****LUSH: ****LUSH 빅스 / 새벽녘 ****r2510 님 샤이니 / 일도 ****ldo 님 엑소 / 쟈부 ****Ooh 님 인피니트 / 랄라 ****a_Rulla 님 협력에 도움을 주신 네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
**틱톡]ALLFAND♡M****tudent 위너👨강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llllvvvvvv

From Twitter

** 낯RT ****am_hb: ****ace 위너👨강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
**야나 ❤RT ****_NIGHT1110: 2016설특집 아육대 #빅스 #레오 #택운 엥? 포스 완전 EPL선수 아니냐?! ****TW_LEO
**틱톡]ALLFAND♡M****ace 위너👨강승윤👨 👯현아👯 틴탑👨천지👨 트와이스👯정연👯채영👯다현👯 빅스👨라비👨홍빈👨혁👨 여자친구👯예린👯유주👯신비👯 👯러블리즈👯 강승윤 오시면 김태연이 격환 껄껄껄 jkkkadl
**루빵RT ****eSpring0406: 151120 여의도 팬사인회 #빅스 #켄 #이재환 ****wany0406 1. 내가 좋아하는거 알면서 왜 그런 말을 해요ㅠㄴㅠ? 아님 2. 대답할 때까지 기다릴게요ㄴ 또 아님 t.c…
**alty.JRT ****_speak_bot: <홍빈> 엄마 아빠 안녕하세요 하하 곧 어버이날이래요 그래서 이렇게 영상으로나마 엄마 아빠 카네이션 챙겨드리려고 준비했습니다 130507 빅스 VIXX VIXX TV ep.47 빅스티비 마흔일곱번째 이야기
**eoRT ****_LEO: 151003 강원도 #빅스 #VIXX #레오 #LEO ****TW_LEO
**천사레오☆이것 저것 사적인 트윗도하는 트윗계정입니다❤ 가끔 이벤트나 스티커, 포카, 엽서 제작하고 음원기차 같은거 올리구요 택운오빠를 제일 좋아하지만 빅스는 회전초밥이니까요~^^ 나이는 먹을만큼 먹고있는중입니다!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P_JIHYANG

From Twitter

**gshljilRT ****love__baby: 160118 뛴ㄷㅏ!!!!!!!! 폰카주의 #빅스 #켄 ****wany0406
**gshljilRT ****ingMoment: 160118 아육대 ****avi #라비 #RAVI #빅스 #VIXX 달리기 꼴찌 해쨔 뿌에엥
**봉이 삼봉스케치,미렝님채색,삼봉채색 미렝님이 내 스케치에 채색 해주셨다! 영광의눈물 넘나 예뿌게 해주셔서 내 그림이 박살날까봐 저 그림을 9시간 30분동안 그린건 비밀... 수척 #택운 #빅스 # 팬아트
**eini £2 켄신셋RT ****s930929: 160114 서울가요대상 #빅스 #VIXX #무림학교 #왕치앙 #홍빈 ****eans93 콩이랑 태태랑 친해서 넘 좋다^^ 바라보는 석진ㅋㅋㅋ
**밍****NNNNN ****EKWOON ****wany0406 ****avi ****eans93 ****gHyuk 오늘도♥ 내일도♥ 내빅스님들♥ 매일매일 좋아해요!!!'ㅛ'
**또****406 맞아요 대다나다너때 빅스의 안경쓴애로 날렸던 홍빈오빠..ㅠㅠㅠㅠㅠ
**_rina1110RT ****tpoint_N: 160210 주간아 #빅스 #차학연 #엔 ****NNNNN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YoureSpring0406

From Twitter

**하나⭐️◝(*'◡'*)◜⭐️****NNNNN ****TW_LEO ****wany0406 ****avi ****eans93 ****gHyuk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이쁘고 멋있는 내 가수 빅스 오빠들을 윤지콩하나가 항상 응원해요♥↖ ^^ ↗♥
**rvixx2난 사나운 눈빛을 #사슬 내려놔 #빅스 두 발이 묶여 chained up #VIXX chained up
**rvixx1거친 #빅스 내 숨결 #사슬 다가와 #VIXX
**구니****mtv #더쇼 #빅스 사랑이자 독재자
**이콩****mtv 가려운 상처 너는 딱 거길 긁어줘 #더쇼 #빅스
**길****NNNNN 😍 ****gHyuk hyuk 😭 ****wany0406 ㅠㅠㅠㅠ . 20160214 #valentinday 🙆💞💕 #VIXX #빅스
**가대03****mtv #더쇼 #빅스LR 빅스 일등 주꼬쟈나!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leo_poemjp

From Twitter

**꽃둘둘RT ****EN_0406: 151121 압구정팬싸인 #빅스 #켄 #재환 #혁 #한상혁 #사슬 #Chained_Up 재밋게놀고잇니~?ㅋㅋㅋㅋㅋㅋㅋ♡ ****wany0406 ****gHyuk
**NZ ナディアRT ****VIXX: 나는 로빅이다. #라비 요원이 촬영한 아육대 #빅스 씨름 우승 꽃가마 영상을 공개하는 로빅이다. 별빛파워로 우승 고맙습니다!
**자당어흥어흥284. 빅스 형아 짱팬인걸까.
**꽃둘둘RT ****EN_0406: 151121 압구정팬싸인 #빅스 #켄 #재환 #혁 #한상혁 #사슬 #Chained_Up 아무말도 필요없다 그냥...ㅋㅋㅋㅋㅋㅋㅋ기유워 ****wany0406 ****gHyuk
**aozi oppaRT ****gHyuk: 짜잔!! 혁 in 디즈니 여러분 오랜만에 뭉친 육빅스와 함께한 브이앱잘보셨나요?!?ㅎㅎㅎ
**entalRT ****VIXX: 나는 로빅이다. 2016 #아육대 #빅스 요원들의 메달 사진을 공개한다! 무엇보다 다치지않고 #빅스 요원들이 경기를 마쳐 기쁜 로빅이다. 응원을 보내준 별빛요원들 고맙습니다!
**ูกสาวแม่จินRT ****ingMoment: HQ 160119 여의도 팬싸인회 ****avi #라비 #RAVI #빅스 #VIXX #착한여자 매니저 빤히 쳐다보기 /_\ 사랑스럽♥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Allfam_hb

From Twitter

**enRT ****flycom: 151129 대전 팬사인회 #빅스 #VIXX #켄 #KEN #이재환 #쟈니 ****wany0406 울면서 퇴장하다가 셀프 궁팡도 토닥토닥했져요 ㅜㄴㅜ 1092💕💕💕 홍빈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RLIGHT_累RT ****tL_: 2016 MBC 아육대 #빅스 #VIXX #레오 #택운 ****TW_LEO ㅅ?!🐹?!
**hie.RT ****ayhyuk: 좀만 있으묜 효기의 달달한 목소리 들을 생각에 넘나 설레는 것😍😍💕🎶****gHyuk #혁 #한상혁 #빅스 #VIXX #HYUK 151121압구정팬사인회
**ยอยRT ****_140429: 그저 눈부시기만 한 사람 #빅스 #학연 #엔 #손글씨 사진은 ****OME_V90 님 ♥
**eikoRT ****al_PHOLX: 160116 인천공항 출국 #빅스 #엔 비가 촉촉히 내리는 새벽 유난히 더 보고싶네요!!❤ #VIXX #차학연 ****NNNN
**규빈태어나줘서 고마워 빅스만을 사랑해 ****NNNNN ****EKWOON ****wany0406 ****avi ****eans93 ****gHyuk
**댁이\(^0^*)/****eans93 그어떤 가수보다 더 멋지고 귀여운 내가수 빅스!! 힘들어도 지쳐도 포기하면안돼요~*^^* 가요계의 정상을 우리 욕심내봐요~♥ 별빛도 항상 뒤에서 응원하고 밀어줄께요~>< 빅스짱****을 향해 ㄱㄱ씽~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Allfam_hb

From Twitter

**sandy****MTV 사슬 정말 짱이지? #더쇼 너무 #빅스 좋아해!
**T☆RLIGHT_Rose ♑RT ****eo_1110: 151123 수원 팬사인회 레오 ****TW_LEO #빅스 #레오 #정택운 #VIXX #Chained_up #사슬 ㅅ <태구니, 소원이 있어요...
**rvixx2주인이자 #빅스 멋잇감 #사슬 yeah #VIXX yeah
**rvixx1영원히 #빅스 갇혀 살아 #사슬 바보처럼 #VIXX 난 freeze
**쁘미RT ****ome_vely: 160209 아육대 🐧🐧🐧🐧🐧뒤뚱뒤뚱 뒤뚱뒤뚱🐧🐧🐧🐧🐧 🐧🐧🐧🐧🐧뒤뚱뒤뚱 뒤뚱뒤뚱🐧🐧🐧🐧🐧 #빅스 #VIXX #LEO #정택운 ****TW_LEO
**크롱****mtv #더쇼 #빅스 잔뜩 긴장한 채 어깨를 굴려
**이콩****mtv #더쇼 #빅스 넌 나의 사랑이자 독재자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Allfam_hb

From Twitter

**플☆해피 발렌타인~~❤❤ #VIXX #HYUK #빅스 #혁 #Love_Yourself #Justin_Bieber
**.☆ LRRT ****white_VIXX: 160122 김포공항 출국 #빅스 #VIXX #한상혁 #혁 ****gHyuk 볼에 나있는 솜털좀 보세여ㅠㅠㅜㅠ솜털 귀여워서 주글것같아여ㅠㅠㅠㅜㅜㅜㅠ혀기는 왜 솜털도 귀여워여???ㅜㅜㅜㅜㅜㅜ t.…
**T☆RLIGHT_Rose ♑RT ****eo_1110: 151123 수원 팬사인회 레오 ****TW_LEO #VIXX #빅스 #VIXXLR #빅스엘알 #LEO #레오 #택운 #정택운 #정햄찌 #마타하리 #아르망 햄찌와 토끼ㅅ❤️
**T☆RLIGHT_Rose ♑RT ****eo_1110: 151123 수원 팬사인회 레오 ****TW_LEO #VIXX #빅스 #LEO #레오 #정택운 #마타하리 #아르망 펜과 대화하는 오빸ㅋㅋㅋㅋ 펜<저는 유성펜입니다! ㅅ<오오...유성펜씨...안녕... https…
**T☆RLIGHT_Rose ♑RT ****eo_1110: 151123 수원 팬사인회 레오 ****TW_LEO #VIXX #빅스 #LEO #레오 #정택운 #마타하리 #아르망 애기가 별빛을 처다보고있네요ㅠㅠㅠㅠ❤️
**미☆えみ@.@RT ****tL_: preview❁150829 부산 팬미팅 #레오 #택운 #빅스 #VIXX #엔 #홍빈 ****TW_LEO ****eans93 ****NNNNN 택운이가 하트를 만들고 있는지 확인 하는 홍빈아 ㅋㅋ t.…
**이식이****mtv #더쇼 넌 날 응시해 뚫어지게 #빅스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Allfam_hb

From Twitter

**니얌****mtv #더쇼 옳지 착하지 #빅스
**의빛0524****MTV #더쇼 #빅스 사랑해!
**T☆RLIGHT_Rose ♑RT ****eo_1110: 151123 수원 팬사인회 레오 ****TW_LEO #VIXX #빅스 #VIXXLR #빅스엘알 #LEO #레오 #택운 #정택운 #정햄찌 #마타하리 #아르망 헐...이런 오빠 보면 사랑이 시작돼 버릴께요ㅠㅠ https:…
**T☆RLIGHT_Rose ♑RT ****eo_1110: 151123 수원 팬사인회 레오 ****TW_LEO #VIXX #빅스 #LEO #레오 #택운 #정택운 #정햄찌 #마타하리 #아르망 감사합니다...좋은인생였습니다........ ☆<ー<
**T☆RLIGHT_Rose ♑RT ****eo_1110: 151123 수원 팬사인회 레오 ****TW_LEO #VIXX #빅스 #LEO #레오 #택운 #정택운 #정햄찌 #마타하리 #아르망
**T☆RLIGHT_Rose ♑RT ****ykim: 페리에님 인장 배달 왔습니다 야심한 시간까지 잠도 포기하시고 제 찡찡 들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ㅅ^♡ ****e391 #VIXX #빅스 #레오 #정햄찌
**yStarVIXX****MTV #더쇼 #빅스 넌 날 응시해 뚫어지게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Allfam_hb

From Twitter

**무차RT ****hany_KEN: 151230 가요대축제 #VIXX #KEN #빅스 #켄 #재환 ****wany0406 :: 2015년 내게 넌 모든걸 괜찮아지게 하는 마법과 같은 존재였어. 언제나 내 자랑, 내 자부심이 되어줘. 재환아♡ https…
**akyoung****MTV #더쇼 #빅스 넌 날 응시해 ##사슬
**코맛바베큐2****MTV #더쇼 #빅스 파이팅 1위를 향해!
**오****MTV 좋은 느낌! #더쇼 달곰해 너무 달곰해 #빅스 힘내라!
**aicemRT ****ieNcream630: 160117 인천공항 출국 ****NNNNN #빅스 #VIXX #엔 #학연 #차학연 #N 당신은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존재❤
**aicemRT ****ieNcream630: 151004 인천공항 출국 ****NNNNN #빅스 #VIXX #엔 #학연 #차학연 #N 가디건 입은 차차 보구싶당...ㅅ...❤
**별빛옳지 착하지 ****mtv #더쇼 나나나나나나나나나 #빅스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Allfam_hb

From Twitter

**aicemRT ****ieNcream630: 151004 인천공항 출국 ****NNNNN #빅스 #VIXX #엔 #학연 #차학연 #N 띵띵 부은 눈..조차도 나에겐 너무 귀엽당....๑•‿•๑
**aicemRT ****ieNcream630: 151004 인천공항 출국 ****NNNNN #빅스 #VIXX #엔 #학연 #차학연 #N 너의 곁에서 오래..더오래..
**코미철컹철컹 ****mtv 쇠사슬이 걸린 #빅스 §§ #더쇼
**랑해여****mtv 이미 나 태어나 처음 널 #빅스 봐버린 #더쇼
**별빛#더쇼 매일 너의 머리맡에 잠이 들어 난 #빅스 ****mtv 거부할 수 없어~~
**️육빅쮸❤️RT ****_0524: 151125 김창렬의 올드스쿨 #VIXX #빅스 #레오 ****TW_LEO #라비 ****avi 종이 사이로 안 보는 척 곁눈질 하면서 피하는 햄찌 ㅣㅅ 와 멋쩍은 주인 /_\
**arysa.G 안녕!RT ****ming_630: 160122 김포공항 출국 #빅스 #엔 #학연 아홉 번 내 마음 다쳐도 한번 웃는 게 좋아..........❤️ ****NNNNN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sam_bong_

From Twitter

**T☆RLIGHT_Rose ♑RT ****ettones90: 160110 VIXXLR 1st SHOWCASE in TOKYO #빅스LR #빅스 #택운 #레오 #마타하리 #택르망 멋진무대 고마웠어요🙏🏻💕 내 생에 최고의 선물은 오빠인듯,,🎁💕
**T☆RLIGHT_Rose ♑RT ****ettones90: 160110 VIXXLR 1st SHOWCASE in TOKYO #빅스LR #빅스 #택운 #레오 #마타하리 #택르망 주머니손, 피아노치는, 에휴, 내심장은 남아나질 않아,,💕
**T☆RLIGHT_Rose ♑RT ****ettones90: 160116 ICN입국 #빅스 #빅스LR #레오 #LEO #택운 #마타하리 #택르망 오빠 차타기 전에 공항에 많이 온 벼루비츠에게 웃으며 눈인사하는거 넘나 다정해ㅠㅠㅠ 정다정쨩 정햄찌쨩 ㅠㅠㅠ …
**T☆RLIGHT_Rose ♑RT ****ettones90: 160114 서울가요대상 #빅스 #레오 #택운 #LEO #마타하리 #택르망 So gorgeous
**T☆RLIGHT_Rose ♑RT ****ettones90: 160114 서울가요대상 #빅스 #레오 #택운 #LEO #마타하리 #택르망 진짜 좋다, 사슬,, 새벽을 잊을만큼 좋아ㅠ
**dd****mtv 빅스 유닛 엘알이들 #더쇼 에서 일등해라 #빅스LR 화이팅
**rvixx2eenie meenie #VIXX minie moe #사슬 사랑이자 #빅스 독재자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agilwiyanti4

From Twitter

**rvixx1사랑에는 #빅스 높낮이가 #사슬 없는 줄 #VIXX 알던 나
**T☆RLIGHT_Rose ♑RT ****ettones90: 160114 서울가요대상 #빅스 #레오 #택운 #LEO #마타하리 #택르망 IMPACT!
**크롱****mtv 돌아올 수 밖에 #더쇼 #빅스
**elenaaaRT ****MeVIXX: ****MeVIXX 귀엽게 웃었다가, 섹시하게 웃었다가.. 막 그러면 별빛 쥬거어어 ****avi #빅스 #라비 #김원식 #VIXX ****_Smile_bot
**이식이****mtv #더쇼 #빅스 나를 굴복시킨 채찍 너머로
**의빛0524****MTV #더쇼 #빅스 안녕하새오 최인덕이애오 문열오주새오 빅쮸 대려오깨 감사해오 1위할깨오
**yStarVIXX****MTV #더쇼 #빅스 난 네 주윌 어슬렁거려 uh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hsh7514

From Twitter

**ttab1****MTV 최고의 음악방송 #더쇼 #빅스 플레이~
**☻RT ****eo_1110: 151123 수원 팬사인회 엔 ****NNNNN #VIXX #빅스 #N #엔 #차학연 #학연 차학연님이 별빛님에 보내신 미소가 도착했습니다!!☻❤️
**보영♥****NNNNN 한편은 여리지만 마음은 따뜻한 우리리더 엔오빠 빅스가 되어줘서 고맙고 고맙습니다♥
**코맛바베큐2잠이 들어 난 ****MTV #더쇼 #빅스 #사슬
**오****MTV 별빛 파워! #더쇼 난 보여줄게! #빅스 크크크크
**별빛****mtv #더쇼 나를 굴복시킨 채찍 너머로 넌 날 응시해 뚫어지게 #빅스
**T☆RLIGHT_Rose ♑RT ****ettones90: 160116 ICN 입국 #빅스 #빅스LR #레오 #LEO #택운 #마타하리 #택르망 앞으로, 고화질은 사진과함께 제때제때 올리는걸로,, 8ㅅ8,, 의도치않은 탐라정복 죄송해요😭🙏🏻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_reallygoods

From Twitter

**인증ㅇ #Chained_up #사슬ㅈㅌ #빅스 멜인증 #이별공식 메일인증!
**빛****MTV #더쇼 #빅스 #사슬 ㄴ
**코미****mtv 또 이러다 다쳐도 괜찮아~~ #더쇼 난 꼼짝없이 최인덕!! #빅스 최인덕!!
**별빛#더쇼 아마 영원히 그렇겠지 #빅스 12345 ****mtv 5555
**T☆RLIGHT_Rose ♑RT ****ettones90: 160202 GMP입국 프리뷰 #빅스 #레오 #택운 #LEO #마타하리 #아르망 #택르망 한국 오느니라 수고했어요🙏🏻 오빠 뒤에 등판 넓은거바...🙊🙈
**T☆RLIGHT_Rose ♑RT ****ettones90: 160202 GMP입국 #빅스 #레오 #택운 #햄찌 #마타하리 #택르망 #아르망 웃는거 웃어주는거 심장마비🙊💘🙈💕 앞으로도 많이 웃어줘요 요즘 세젤귀여우신 햄찌님!🙆🏻💕
**T☆RLIGHT_Rose ♑RT ****ettones90: 1.오시는 팬분 얼른오시라고 재촉눈빛 보내는 햄찌 2.팬분 배⛴편지보고 놀라는 햄찌 3.팬분이 말하는거 다정하게듣는 햄찌 4.편지 잘 보겠다고 말하는거같은 세젤다정한 햄찌 ㅠㅠ #빅스 #레오 #택운 t…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bikbyeol95

From Twitter

**T☆RLIGHT_Rose ♑RT ****ettones90: 1.야매요리하시는 그분,,,아니고 진짜 다정하게 바라봐서 정'다정'씨,,ㅠㅠ 2.진짜 정말 다정하게 웃는 정다저엉..ㅠ 3.오빠가 저 저렇게 쳐다봐주시면 바로 사망할 듯,,,ㅠㅠ💘 #빅스 #레오 #택운 https:…
**T☆RLIGHT_Rose ♑RT ****ettones90: 설날맞이외장털이는 여기서 끗! 오빠 하품사진을 끝으로 저는 💤 그러고보니 오빠 별명 많네요~ 이건 #정레오 #밀림의왕자레오 #사자 #정햄찌 #레신셋 등^^ 오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레오 #빅스 #택운 https…
**T☆RLIGHT_Rose ♑RT ****dy_1110: 이겨도 져도 결과는 똑같았던... 😂 #마타하리 #잡아야산다 #REBIRTH #VIXX #빅스 #레오 #라비 #혁
**T☆RLIGHT_Rose ♑RT ****dy_1110: 🐥 병아린지 떡인지 모르겠지만 .. 병아리 붙이기 93마리 감사합니다💛 #VIXX #빅스 #마타하리 #택르망 #LEO #레오
**T☆RLIGHT_Rose ♑RT ****dy_1110: 이틀동안 고생 많았어요 !.! 하루는 🌸꽃가마🌸타고 귀엽다가 또 하루는 ⚽주장님으로 겁나 멋져부려써 ㅠㅠ💛 #VIXX #빅스 #마타하리 #택르망 #택운 #레오
**T☆RLIGHT_Rose ♑RT ****lytaekwoon: 151126 인천 팬싸 #VIXX #빅스 #LEO #레오 #택운 오빠.... 너무 보고싶당....ㅜㅜ 💕 ****TW_LEO
**T☆RLIGHT_Rose ♑RT ****lytaekwoon: 151126 인천 팬싸 #빅스 #레오 #택운 #VIXX #LEO #TAEKWOON 멋있당 ㅜㅜ 😭😭♥️♥️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ilsanrapper

From Twitter

**T☆RLIGHT_Rose ♑RT ****lytaekwoon: 151126 인천 팬사인회 #VIXX #빅스 #레오 #LEO #택운 🐹💕
**스로 각성이 된 23살 빅별이⭐큐트한 상남자 빅스의 실세 한상혁 ㅠㅠ
**T☆RLIGHT_Rose ♑RT ****lytaekwoon: 151129 판교팬싸 #VIXX #빅스 #택운 #레오 #LEO #TAEKWOON 🐹 너무 너무 보고싶어용 ....ㅜㅜ 😢♥️
**T☆RLIGHT_Rose ♑RT ****lytaekwoon: 151129 판교 팬싸 #빅스 #레오 #택운 #VIXX #LEO #TAEKWOON 오빠... 오랜만이에요:
** anna빅스 VIXX - 기적 ETERNITY
**들피리불레오☆[어시스트]RT ****l6396: 저도 부스러였어여 맞아여...까먹고있었....☆ 로플 H-01입니다 헤헤 귀여운 인형들 이랑 옆에서 빅스 사슬초커와 사슬초커 반지 현장판매합니다 선입금 없어요.... 가격은 둘다 18000원입니다 수량은 많이 없지만 그…
**분지족을 배우려는 남경이****NNNNN 안녕하세요? 이거 선물이에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빅스 리더 엔, 차학연 모두 모두 화이팅!!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나라세♥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namkyungR

From Twitter

**sandy****MTV 별빛 파워! #더쇼 난 보여줄게! #빅스 ok!
**rvixx2넌 #빅스 나의 #사슬 사랑이자 #VIXX 독재자
**rvixx1절대로 #빅스 너를 #사슬 벗어날 수 없는 #VIXX 나
**T☆RLIGHT_Rose ♑RT ****aTAEK: 160114 #빅스 #서가대 #사슬 여기 핫해서 불난다 야ㅠㅠㅠ인디핑크 색상도 이렇게 잘 어울리면..♥ #레오 #택운 #마타하리 #택르망 ****TW_LEO
**T☆RLIGHT_Rose ♑RT ****aTAEK: 160114 #빅스 #서가대 레드카펫 올라가는 모습도 멋있어. 아 진짜 #레오 오빠 니트 박제해야만 해오'ㅅ' 화질깨짐 주의..8ㅅ8 #택운 ****TW_LEO
**구니****mtv #더쇼 절대 너를 떠날 수 없어 #빅스
**쁘미RT ****_LEO: 151003 강원도 #빅스 #VIXX #레오 #LEO 존나 바람이 불었어우ㅜㅜㅜㅜ 오빠 얼굴 안보인다구ㅜㅜㅜㅜㅜㅜㅜ ****TW_LEO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hyuksnow75

From Twitter

**크롱****mtv 세상 너만이 아는데 날 아는데 #더쇼 #빅스
**이콩****mtv #더쇼 #빅스 주인이자 먹잇감 Yeah-yeah
**DY****gHyuk 아 진짜 아침 잠이 확 달아나네.. 오빠가 너무 멋있어서..😭 누가 이렇게 멋있으시래요.. 좋아하는 사람 미치게.. 정말 많이 좋아해.. 앞으로도 기대 할게요.. 화이팅!😂 빅스 사랑해..
**T☆RLIGHT_Rose ♑RT ****aTAEK: 151217 #빅스 종로팬사인회 #레오 많이 보구싶습니다. 우리 #택운 오빠 2월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해요!!!미리 복 많이 받꾸💕굿밤🌙 #마타하리 #택르망 ****TW_LEO
**의빛0524****MTV #더쇼 #빅스 사슬 두번들어 ㅅ"계속들어!
**ttab1****MTV 최고의 음악방송 #더쇼 1위 #빅스 주세요♡
**코맛바베큐2매일 너의 머리 맡에 잠이 들어 난 ****MTV #더쇼 #빅스 #사슬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Yasujin91

From Twitter

**별빛****mtv 난 네 주윌 어슬렁 거려 uh #더쇼 #빅스
**코미날 차갑게 내쳐도 괜찮아 ****mtv 최인덕!! 최인덕!! #더쇼 #빅스
**_\빅스믿고 천국가는 선빈****bong_ 크으으....미칭거같아여 오빠미모........저는 죽는다 여기사ㅓ...즐거운 빅스생이었따 ....
**빛****MTV #더쇼 #빅스 #사슬 ㅅ
**T☆RLIGHT_Rose ♑RT ****mberTenLeo: 한복이 넘 잘 어울려....갹.... 쥬굼..... #레오 #정택운 #택르망 #LEO #빅스 ****TW_LEO 여의도팬싸
**T☆RLIGHT_Rose ♑RT ****mberTenLeo: #레오 #정택운 #LEO #빅스 #택르망 #여의도팬싸 그저 한번 웃어줘 네 얼굴만 봐도 난 견딜 수 있어 ****TW_LEO
**T☆RLIGHT_Rose ♑RT ****mberTenLeo: #레오 #정택운 #택르망 #LEO #빅스 #마타하리 #여의도팬싸 니가 숨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 ****TW_LEO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Elaine6_6

From Twitter

**T☆RLIGHT_Rose ♑RT ****mberTenLeo: #레오 #LEO #정택운 #빅스 #택르망 #마타하리 #여의도팬싸 유난히 네가 너 보고 싶은 날 ****TW_LEO
**T☆RLIGHT_Rose ♑RT ****mberTenLeo: 151217 #레오 #LEO #정택운 #빅스 #택르망 #마타하리 _종로 굿바이 팬싸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TW_LEO
**::콤파가리RT ****vaxx0202: 저희와 함께 하실 멤버를 모집합니다! 🌟켄,홍빈,혁 역할을 구하고 있어요 🌟서울,경기권에 사시는 분! 연습실 : 사당 🌟30초~1분 가량의 영상준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중히 고민 후 디엠 주세요 !! #커버댄…
** 차 LightRT ****leU_524: SCHED/INFO 160217 제 5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생중계 #빅스 * 채널 : KBS Joy * 시간 : 2월 17일 수 오후 6시 50분
**T★RLIGHT_ZaraRT ****VIXX: 나는 로빅이다. 오늘도 설특집 2016 #아육대 열심히 경기에 임하는 #빅스 요원들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잠시 후 오후 5시 45분 MBC 본방사수하라. 이상, RT작전 실행하라!
**T★RLIGHT_ZaraRT ****VIXX: 나는 로빅이다. #주간아이돌 에 출연하는 #빅스 #엔 요원을 만나고 싶다면, 잠시 후 오후 6시 MBC every1 본방사수하라! 별빛요원들은 본방사수로 응원해주길 바란다. 이상, RT작전 실행하라!
**예린RT ****ngSky_0524: 160209,10 아육대 #빅스 #VIXX #엔 #학연 ****NNNNN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From Twitter

**디기딩디기딩딩딩빅스랑 쌍둥이랑 평생❤ ****NNNNN ****TW_LEO ****wany0406 ****avi ****eans93 ****gHyuk
**예린RT ****ome_vely: 160209 아육대 첫째형아랑 막둥이 형아랑 초롱 초롱 초롱 초롱 #빅스 #VIXX #N #차학연 ****NNNNN #HYUK #한상혁 ****gHyuk
**예린RT ****ome_vely: 160209 아육대 길가다가 활쏘고가도 용서될거같다...하..♋‸♋ #빅스 #VIXX #N #차학연 ****NNNNN #HYUK #한상혁 ****gHyuk
**예린RT ****ome_vely: 160209 아육대 안이쁜곳 없어서 큰일 슬로건도 목에다 이뿌게 #빅스 #VIXX #N #차학연 ****NNNNN
**공천사해 너를 조화해 빅스 사랑해 트친 알랍해 모두 애정해 ♪ *´θ` ノ♥ #천빛자트
**urissu EXITRT ****VIXX: 나는 로빅이다. 오늘 음악은행 #사슬 무대를 잘 마친 #빅스 요원들의 모습이다. 오늘도 현장 참여와 본방사수로 함께 달려준 별빛요원들 고맙습니다!
**예린RT ****ome_vely: 160209 아육대 눈에 초롱초롱 별 수만개 ✰반짝 반짝 작은 별 아름답게 빛나네✰ #빅스 #VIXX #N #차학연 ****NNNNN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From Twitter

**예린RT ****ome_vely: 160209 아육대 제일 멋찐 궁수들 같구 ͡° ͜ʖ ͡° #빅스 #VIXX #N #차학연 ****NNNNN #HYUK #한상혁 ****gHyuk
**제나 빛나는 너 ; 환찬빅스 팬페이지 중에 2차 가공이 되는 곳이 어디어디 있지...?
**rvixx2손을 #사슬 들어 #빅스 난 #VIXX Freeze
**rvixx1내 심장에 #빅스 줄을 달아 #사슬 못 박고 #VIXX bang pow pow
**구니****mtv #더쇼 짐승처럼 무조건 네게 길들여진 #빅스
**hมจิRT ****VIXX: 나는 로빅이다. 0118 아육대 #빅스 요원들이 별빛요원들을 위해 준비한 도시락 맛있게 먹어주길 바란다!
**의빛0524****MTV #더쇼 #빅스 달려!!!!!!!!!!!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From Twitter

**hมจิRT ****endisc: #골든라이브 #빅스 대기실 현장 단독공개!! #30thGolden #골든디스크 #KPOP #GoldenDiscAwards #VIXX #Ravi #Ken #Leo #HONGBIN #HYUK
**yStarVIXX떠날 수 없어 Chained up Chained up ****MTV #더쇼 #빅스 #사슬
**ttab1****MTV 최고의 음악방송 #더쇼 첫방 #빅스 1위는 빅스꺼!
**akyoung****MTV #더쇼 #빅스 잔뜩 긴장한 채 어깨를 굴려 ##사슬
**오****MTV 레오 #더쇼 라비 #빅스 짱이다! N, KEN, HONGBIN, HYUK
** 봄, 꽃151120 여의도 팬사인회 #빅스 #켄 #이재환 ****wany0406 1. 내가 좋아하는거 알면서 왜 그런 말을 해요ㅠㄴㅠ? 아님 2. 대답할 때까지 기다릴게요ㄴ 또 아님
**표용♥****MTV 1위내놔 #더쇼 #빅스 #사슬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From Twitter

**인증ㅇ #Chained_up #사슬ㅈㅌ #빅스 멜인증 #이별공식 일위ㅈㅂ
**코미손을 들어 난 프리즈 ****mtv 아모르 다운 #더쇼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빅스
**SWEET GIRL 아디스☜비원에이포 엑소 비에이피 방탄소년단 빅스 슈퍼주니어 ♥
**빛****MTV #더쇼 #빅스 #사슬 푯
**aniRT ****entertain: 빅스 피지컬 굿이에요 굿 b 'Д' b #아육대 #빅스 #VIXX #레오 #라비 ****VIXX
**카할레오(잠수 톡ㄱㄱ)****EKWOON ****avi ****NNNNN ****gHyuk ****eans93 ****wany0406 빅스가 있기에 별빛이 존재합니다. 사랑해요♥
**팅이****HVIXX 01년생 빅스그리는 별빛입니다 선팔하고 가요!!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From Twitter

**쇼빅스꺼****MTV #더쇼 1등은 #빅스 것ㅋㅋ
**....또 지원아씨가 빅스들항테 막 쪼꼬레 주고 그러게찌.....글애...
**팅이ㅋㅋㅋㅋㅋ아 망했어 자다가 깻는데 노래소리가 나는거 빅스노래 키고 안끄고 그대로 폰떨어뜨리고 잔듯....
**라시도차RT ****ers_May0524: 나의 꿈이 되어준 빅스 라비의 생일을 기념하여 작지만 별빛 한분에게 드려요😉 참여방법은 순수RT+팔로우한정 별빛분만 , 기간은 생일전날 14일 라비시 오후 1시 15분 까지😘 #HappyRaviDay https:…
**라시도차RT ****_vixx: /_ \ 오겡끼데스까~ 스탈라잇 👋 빅스 랩퍼 라비입니다. 어.. 저는 요즘 믹스테입 작업을 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다들 잘 지내고 있죠? 저는 건강히 잘 지내고 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다음에 또 만납시다. 마따 아이…
**차ヾ☆゜RT ****ngSky_0524: 160209,10 아육대 #빅스 #VIXX #레오 #택운 ****TW_LEO
**차ヾ☆゜RT ****ngSky_0524: 160209,10 아육대 #빅스 #VIXX #켄 #재환 ****wany0406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From Twitter

**차ヾ☆゜RT ****ngSky_0524: 160209,10 아육대 #빅스 #VIXX #라비 #원식 ****avi
**차ヾ☆゜RT ****ngSky_0524: 160209,10 아육대 #빅스 #VIXX #혁 #상혁 ****gHyuk
**rvixx2Armour #VIXX down #사슬 나나나 #빅스 나나나 나나나
**rvixx1i wanter #VIXX 거부할 수 없어 #빅스 거부할 수 없어 #사슬 또 lock lock lock
**구니****mtv #더쇼 #빅스 이미 나 태어나 처음 널 봐버린
**이콩****mtv 돌아서지 못해 #더쇼 #빅스
**의빛0524****MTV #더쇼 #빅스 1등 가는거야!!!!!!!!!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From Twitter

**차ヾ☆゜RT ****p_ward: 흑과 백 151213 상해 쇼케이스 #빅스 #VIXX #엔 #N #차학연
**ttab1****MTV 최고의 음악방송 #더쇼 첫방 #빅스 기대돼
**akyoung****MTV #더쇼 #빅스 또 이러다 다쳐도 괜찮아 ##사슬
**코맛바베큐2널새겨 새겨 새겨 ****MTV #더쇼 #빅스 #사슬
**별빛최인덕!!! #더쇼 최인덕!!!!#빅스 ****mtv
**표용♥****MTV #더쇼 ㄱ ㅑ #빅스 #사슬
**코미****mtv #더쇼 에니메니마니모 #빅스 주인이자 먹잇감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From Twitter

**かぴRT ****ome_vely: 160209 아육대 ๑→‿←๑ ㅠ ڡ ㅅ #빅스 #VIXX #HYUK #한상혁 #LEO #정택운 ****TW_LEO ****gHyuk
**빛****MTV #더쇼 최고 #빅스 #사슬
**단향꽃무****NNNNN ****TW_LEO ****wany0406 ****avi ****eans93 ****gHyuk 빠른 퇴근을 바라며 인계장에 끄적 빅스가 많이 많이 보고싶은 오늘😌
** 상, hчuk ;RT ****mynamehyuk: 151117 #VIXX #빅스 #혁 #사슬 ****gHyuk 하아 이번 활동은 내가 노예가 되는것인가보다..
**ʏᴜᴋ'ᴤ ᴄʜᴇᴇᴋʙᴏɴᴇᴤRT ****_Hyuk: 헐ㅠㅠㅠㅠㅠㅠㅠ상혁아ㅠㅠ노래 엄청 잘하네ㅠㅠㅠㅠㅠ어떻게ㅠㅠㅠㅜ ****gHyuk #빅스 #VIXX #혁 #HYUK #한상혁 #상혁 #Justin_Bieber #Love_Yourself
**eo's Naughty ZipperRT ****ome_vely: 160209 아육대 베컴처럼 개인기를 잘하고 카를루스처럼 왼발 강하고 호나우두처럼 센스좋고 그런 택우니~ ͡° ͜ʖ ͡° #빅스 #VIXX #LEO #정택운 ****TW_LEO
**ʏᴜᴋ'ᴤ ᴄʜᴇᴇᴋʙᴏɴᴇᴤRT ****4_vixx: 울 막내 아덜램 커버곡이 1시간 15분 남았네요~~호호~~ 아덜램 목소리 기다리며...입쯀 쪼물쪼물 선물 바라보는 울 아덜램 두고 갑니다 ****-- #VIXX #HYUK #빅스 #혁 ****gHyuk …

빅스 더쇼 사슬 괜찮아 한상혁 레오 새겨 들어 라비 매일 떠날

From Twitter

**쇼빅스꺼****MTV #더쇼 1등은 #빅스 것 ㅠ.ㅠㅠ!!
**스나라세RT ****VIXX: 나는 로빅이다.#빅스 요원들이 좋아하는 색은 엔요원:빨강,검정/ 레오요원:검정,파랑/ 켄요원:그레이,화이트/ 라비요원:검정,그레이/ 콩요원:네이비,화이트/ 혁요원:검정,화이트를 좋아한다. 세번째 알림인건 안 비밀이다.앞으로는…
**莉RT ****eSpring0406: 151019 서울패션위크 #빅스 #켄 #이재환 ****wany0406 재환오빠 하면 버건디, 버건디 하면 재환오빠잖아요.....
**urrito^^RT ****white_VIXX: 160202 김포공항 입국 #빅스 #VIXX #정택운 #레오 ****TW_LEO 글애오...B컷이에오...☆ 글치만 햇살받은오빠 넘나 설레자나오...☆
**하빅스이기에, 빅스의 팬이 된 것에 감사합니다 ****NNNNN ****avi ****wany0406 ****EKWOON ****eans93 ****gHyuk
**aToL #JellyBabyRT ****place: 160126 도쿄 토크&라이브 상혁 ****gHyuk #VIXX #빅스 #HYUK #상혁 상혁이는 천사인게 분명합니다 👼
**sandy****MTV 노래 진짜 #더쇼 좋다 ㅠㅠ #빅스 대박사건!
**rvixx2날 #빅스 차갑게 #VIXX 내쳐도 #사슬 괜찮아
**rvixx1i love her #VIXX 매일 너의 머리 #사슬 맡에 #빅스 잠이 들어 난
**구니****mtv #더쇼 #빅스 철컹 철컹 쇠사슬이 걸린
**이콩****mtv 나는 이렇게 아픈데 넘 아픈데 #더쇼 #빅스
**의빛0524****MTV #더쇼 #빅스 로빅도...조..좋..좋아해...
**HyukSolo2K16RT ****ydooky04: #빅스_전력_60분 오늘 시간 좀 많이 썼네효....오랜만에 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