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00:59 ALL

**연맘****i_tom 11 레드라인 김소혜 10 큐브 전소연 9 젤리피쉬 김나영 8 MBK 정채연 7 MBK 김다니 6 MBK 기희현 5 젤리피쉬 강미나 4 플레디스 주결경 3 판타지오 최유정 2 JYP 전소미 1 젤리피쉬 김세정
**럿 점✨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나영 응원해얌,,,
**즈****iz 강ㅁㅣ나ㅠㅠㅠㅠㅠㅠㅠㅠ 최유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롱똥개애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김나영 강미나 데뷔하자ㅜㅜㅜ
**셋톤즈여, 여러분 ㅠㅠ 같은 식구 응원해도 되죠ㅠㅠ? #젤리피쉬3명축하해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티비보면서 소리지른.. 소곤소곤 젤리피쉬 아가들 화이티잉👊🏻💕 ****yfish_ent
**helly9김나영 김세정 강미나ㅠㅜㅜㅜㅜ 꽃길만 걷자ㅠㅜㅜㅜㅜㅜㅜ 젤리피쉬 내 텅장 털어가...☆
**비11위:레드라인 김소혜 10위:큐브 전소연 9위:젤리피쉬 김나영 8위:MBK 정채연 7위:MBK 김다니 6위:MBK 기희현 5위:젤리피쉬 강미나 4위:플레디스 주결경 3위:판타지오 최유정 2위:JYP 전소미 1위:젤리피쉬 김세정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thespringtimeof

From Twitter

**위가수팬승연'♥'ㅠㅜㅠㅜㅠㅠㅜㅜㅜㅠㅜㅜㅜ진짜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때문에 운다ㅠㅠㅠㅠㅠㅜㅜㅠㅠ올해안에 데뷔하자!
**정핀아♡세정언니 정말온힘을다해 그자리지켜줄께요 #꽃길만걷자김세정 너무귀여운#강미나!! 기죽지마 남들이뭐라하든 미나가짱이야 쭉쭉올라가자 #미나야꽃길만걷자 맘고생많았을 나영언니 언니실력믿고 자신감가져요!! 많이많이응원할께요: #김나영꽃길걷자
**원❀´ω`❀강미나부분에서 움 왜울었지
**랑아, 세정해!****sungkwan717 11위 : 김소혜 10위 : 전소연 9위 : 김나영 8위 : 정채연 7위 : 김다니 6위 : 기희현 5위 : 강미나 4위 : 주결경 3위 : 최유정 2위 : 전소미 1위 : 김세정이용!
**찌택김세정 1등 강미나 5등 김나영 9등 젤피들 고생했어 ㅠㅠㅠㅠㅠㅠ
**나봄✿젤피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미쳤잖아 왜 데뷔안시킨
**ear민혁****0045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유연정 기희현 윤채경 임나영 이해인

**리강미나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미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만듀ㅠㅠㅠㅠㅠ
**인과아이야5위 젤리피쉬 강미나 4위 플레디스 주결경 3위 판타지오 최유정 2위 JYP 전소미 1위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갓세정 #세정이 #세정아 #전소미 #최유정 #판타지오 #젤리피쉬 #JYP
**'est la vie✨#프로듀스101 순위 9등 #김나영 5등 #강미나 1등 #김세정 10등 안에 다 젤피 애들이다ㅜㅜㅜㅜㅜ 자랑스럽다 진짜로ㅠㅠㅠㅠ 사랑해!!!!!!
**영에게 박수를#프로듀스101 #젤피즈 #순위 #강미나 -> 5등 376,977 #김나영 -> 9등 250,552 #김세정 -> 1등 559,694 비주얼 센터 4위
**크릿누나젤피 진짜 최고!! 기획사 다 붙은데가 젤피만은 아니지만 얘네는 셋다 11위권안에 들었어!! 진짜 실력갑 인성갑!!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진짜 축하해~!!
**이아/Seia프로듀스 101 순위 12등 유연정 11등 김소혜 10등 전소연 9등 김나영 8등 정채연 7등 김다니 6등 기희현 5등 강미나 4등 주결경 3등 최유정 2등 전소미 1등 김세정
**구리와 김세정 1등 강미나 5등 김나영 9드유ㅠㅠㅠㅠㅠㅠ 젤리피쉬 데뷔해ㅠㅠㅠㅠ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sowpf1

From Twitter

**미팅에서 슬로건 나눔한다 04프로듀스에 아는 연습생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그 걔 픽미 뮤비 센터랑 허찬미
**인과아이야5위 젤리피쉬 강미나 4위 플레디스 주결경 3위 판타지오 최유정 2위 JYP 전소미 1위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혜리왕국11등 - 김소혜 10등 - 전소연 9등 - 김나영 8등 - 정채연 7등 - 김다니 6등 - 기희연 5등 - 강미나 4등 - 주결경 3등 - 최유정 2등 - 전소미 1등 - 김세정 + 1등과 2등은 163표 차이
**이1김세정 젤리피쉬 2전소미 JYP 3최유정 판타지오 4주결경 플레디스 5강미나 젤리피쉬 6기희현 MBK 7김다니 MBK 8정채연 MBK 9김나영 젤리피쉬 10전소연 큐브 11김소혜 레드라인 #프로듀스101
**빛곰젤리★젤피 애기들 순위★ 1등 - ★김세정★ 5등 - ★강미나★ 9등 - ★김나영★ 11등 안에 든 젤피 애기들~ 자랑스럽다! 세정아ㅠㅠㅠㅠㅠㅠ 넌 더 자랑스럽다ㅠㅠㅠㅠ 우리 1,2,3 등 함 해보자!!!!
**가워_콩아젤리피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나영 강미나 김세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ㄷㅐ박이야ㅠㅠㅠㅠㅠ눈물나
**:HAH프로듀스101 이번주에 몰아서 봤다. 보기전에 강미나 떡대?라는 게시글에서 캡쳐보고 헉했던적이있어서 컴플렉스 심할 줄 알았는데 애가 게의치 않고 뭐든 밝고 자신있게 해서 왠지 감동받아버렸다. 그리고 미나 다리 엄청 가늘고 예쁨..

**콘 구함 가후니 (QT=BLOCK)****612 ****D112 말로만 하지말고 실천도를 보여라!!!!! 아!!! 외친다!!! 세정 체고!!!! 소미초기ㅗ!!! 강미나 언니가 뽀뽀해쥬께!!!!
**ONT QT핑키의 타로ㅇ♡ㅇ)11위:레드라인 김소혜 10위:큐브 전소연 9위:젤리피쉬 김나영 8위:MBK 정채연 7위:MBK 김다니 6위:MBK 기희현 5위:젤리피쉬 강미나 4위:플레디스 주결경!!!!!!!!!!!! 3위:판타지오 최유정
**이면****408 멀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박시연 강미나 주결경 밖에 몰름
**걔씨는원고를안해강미나... 를 위한 번호표 뽑는다 광광
**윤서형 임나영 김도연 김나영 김다니 강미나 최유정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어내남엘] 김묭묭의 개아아ㅏ아이이ㅏ아ㅏ아아ㅏ!!!!!!!우래들 다 붙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허찬미 다 사랑해!!!!!
**ossom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좋고요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t_nano_t

From Twitter

**니강미나 최유정 한혜리는 진쨔 그냥 애기다
**ㅣ나브로 (๑❤3❤๑)****kgun_Yuna 젤리피시 강미나
**나#프로듀스101 #produce101 순위 11 레드라인 김소혜 10 큐브 전소연 9 젤리피쉬 김나영 8 MBK 정채연 7 MBK 김다니 6 MBK 기희현 5 젤리피쉬 강미나 4 플레디스 주결경 3 판타지오 최유정 ❤💙💚축하합니다💛💜💖
**퐁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강미나 한혜리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데뷔하자😙😘
**리3 판타지오 최유정 4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강미나 6 MBK 기희현 7 MBK 김다니 8 MBK 정채연 9 젤리피쉬 김나영 10 큐브 전소연 11 레드라인 김소혜
**-헤-혜샤릴맨의 강미나앓이가 애타게 탐라를 울린다
**나통장주강미나 수고했어 고마워 사랑해♡♡♡♡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magirls_101

From Twitter

**ossom제주의 강미나 해주세요....
**ELLA 벨라 11위~3위 11위 : 김소혜 10위 : 전소연 9위 : 김나영 8위 : 정채연 7위 : 김다니 6위 : 기희현 5위 : 강미나 4위 : 주결경 3위 : 최유정
**별'ㅅ'5등!!! Jelly Fish 강미나!! #PRODUCE101
**리장근석: 매력이 뭐라고 생각해요? 강미나: 네 네? 엄마: 화장품 바르시면서 팔뚝이여~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hah5th - 강미나 I missed the number.. >_<
**위가수팬승연'♥'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언니들 계좌좀....가진건없지만 주고싶오
**가딘어휴 강미나 귀염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VITA_MINA99

From Twitter

**미나까면사살(세정,유정까면 총살****ddnjs0410 하ㅠㅜㅠㅜㅜㅜㅠㅜ내최애3 강미나 최유정 김세정ㅠ
**하나⭐️◝(*'◡'*)◜⭐️젤리피쉬 만세!!!! 세미나 만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부왕동키젤리피쉬 넘나 훈훈한 것 #젤리피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콘의탠딩 막콘스탠딩 성공 예진✨강미나 존조휴ㅠㅠㅠㅠ핵귀여어ㅜㅠㅠ
**정이강미나 너무 귀엽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젤피걸스 얼른 데뷔해죠 ㅠㅠㅜㅜㅜㅜ강미나 끼부리는거 보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루처먹지마히쥬년아****n3384 강미나 우는것봐.... 핵좋아.... 탈진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t_nano_t

From Twitter

**생비스트편뷰티아 ㅠㅠㅠㅠ강미나 ㅠㅠㅠㅠㅠㅠ 조아 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
**´▽`*강미나 예뽀죽게써 예뿌니ㅠㅠ
**그리강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미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나 매력은 존재자체 아닌가여ㅠㅠㅠㅠ
**막콘 C구역] 달이ㅠㅠㅠㅠㅠㅠ 나 미친다ㅠㅠㅠ 워씨 강미나ㅠㅠㅠㅠㅠㅠㅠ
**B439 떠기강미나 졸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강미나 탐라출신이라니까 뭔가 호감도가 올라감
**정할래?존나 인증 못해서 아수ㅏ운데 나 지금 눈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아주 최소 강미나어머님이세요 할래?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t_nano_t

From Twitter

**만보여유강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온☔강미나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
**ㄹIM ♡울지마... 강미나... 파이팅! ♡♡♡♡ #PRODUCE101
**토야 누가보면 김세정이 강미나 낳은줄 알것다
**파두부강미나 제주도 사람이어써!!!
**현강미나 우는거 넘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치강미나 귀여워 ㅠ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R_990905

From Twitter

**‼️근데 강미나보면 자꾸 이푸름 생ㄴ각나
** 현 수 정 ✨미나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울것같아ㅜㅠㅠㅠㅠㅠㅠㅠ
**구(세정프로듀서^^)이구 울지마ㅠㅜㅜ맴찢....짱이다 강미나!!!!!!!
**인 트윗 확인 교강미나 입ㄱ덕 할 듯
**걔씨는원고를안해강미나쨔응ㅠㅠㅠㅠㅠ
**악마의 편집이 싫은] 크렘비미나야 축하해👏👏👏👏👏👏👏 강미나 완전 귀여워ㅠㅠ
**속의진이최유정,강미나,김세정,유연정,김소혜,김나영,전소미 꼭 11위안에 들어서 보고싶다 ㅋㅋ몇 명 더 예쁜애들 있었는데 이름 기억이 안남 ㅠ 개인적으로 지금 11위안에 몇 명 별로임 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eldpvmzb

From Twitter

**수현✊헉헉ㅎ섷ㄱㅎ걱ㅎ헉 강미나 넘나 동안인것..
**기억강미나 제주도였나?
**연쇼✨강미나 넘 귀ㅣ엽다...김세정 누누슴...존좋..
** 랑 ⛄헐 강미나 18????????? 진짜 동안이네
**공미만잡헉 강미나 제주도 출신이신가
**OU're MY RYU원래 제주도 사람들은 다 청량하거 귀엽습니까?? 부승관 강미나 둘 다 넘나 귀여운 거 아닙니까?
**미나까면사살(세정,유정까면 총살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탑5 끝이네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__yehet98__

From Twitter

**미주의 풍선껌강미나 울지 마로라..
**큐****_56 헐 강미나.. 그럼 이렇게 다섯인거 같은데 61등은 누굴까.
**얀쓰강미나입덕해써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ง •̀_•́)ง? 강미나 제주도 살았냐
** 얄****00412 ㅅ강미나!!!?????
**允미틴 강미나 나랑 동갑이야
**푸륵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이네명은진짜됬으면좋겠고 김소혜기희현읁절대안됬으면좋겠을일ㅎ..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_Yuriri96

From Twitter

**뇽✿강미나 최강귀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ㅟㅜㅜ울디마우래기
**에오르제아의 다람✧강미나... 난 쟨 별로던데 왜일까
**‼️강미나 넘 귀여워
**AE와****daebak ****uu 박시연 최유정 김세정 유연정 김나영 강미나 มีแอบเชียร์อยู่อีกจำนวนนึง5555555555
**현아 강미나 넘 귀엽다구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트강미나 16살인쥴
**撃の老頭児[ロートル:laotour]ㅋ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yeombyung

From Twitter

**토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소미 순일듯
**슬러시] 이정****river_1 강미나 :D ㅋㅋㅋㅋ
**otale****Ie 강미나 젤리피쉬 5위
**ㄴㅂㅅ강미나 5위네
**름달****5623 강미나 5등
** ⛄강미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어 미친 강미나 개귀여워 입덕 ?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ha_as_

From Twitter

**리니강미나 끼가 오지는거같아,,,,
**군미나다!!!! 강미나ㅠㅠㅠㅠㅠ
**티강미나 넘구ㅏ여워 ...귀여워....
**상태이상 : 독감] 윤이랑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하면 끝이네
**리뽀오 강미나3등일줄알았는디
**랑꾼 제제! 합작해라...아 나 강미나너무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우
**라마 보는 셋넷다섯뭐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kangmiba

From Twitter

** 티거강미나 스타일 예쁘당
**인겸,金仁謙,金仁谦,Drake강미나 귀여워
**챙워후 강미나!!!!
**두진이랜드❤강미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챠뉘) 팽붕어 (잉어님♡)5등 강미나 휴우.....미나야ㅜㅠㅠㅠ
**혁강미나!!!
** 숄찡 ❆5등 연습생 젤리피쉬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t_nano_t

From Twitter

**스가짱임5위 강미나!!!!!
**른린5 강미나 4 주결경 3 최유정
**택배배송! 란강미나!!!!!!
**OFY5등 강미나
**기억****u__a 강미나
**콘 가고싶[dot] 낼내생각에올라갈애들 주결경 임나영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남은거같은데 저기 넘 높네..
** 용 ❣주결걍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5명안에 끝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SparklingJ_96

From Twitter

**수현✊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이러케 다섯명 자리인듯
**미충 잡아다니는 하봄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또 누구 남았지 기억이 안나,, 두명 누구지,,
**치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또 누구 있지...
**버덕이제 끝났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우오오야야ㅑ앙
**렁이제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다쥭을융기야강미나ㅏ조녜 웃는거 진짜 개이쁜듯
**령남은 건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From Twitter

**걔씨는원고를안해강미나 너무귀여워 어흐흑
**콩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네명 확정아니냐
**바몬 온새미로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남았네
**콩✨어ㅐ 강미나 안불러
**걔씨는원고를안해나의 최애는 강미나 이다
**비미누나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기희현
**○'_'○)6위 기희현이나 강미나 각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From Twitter

**A 믽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는 빼박이거
**병하네김세정 강미나 기희현 주결경 최유정
**냥한편 애교 얘기에 본인일거라 생각한 강미낰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미나야 내가 애낀다
**뭉치(♡´▽`♡)강미낰ㅋㅋㅋㅋㅋ자긴줄알았다구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
**얍애교 이야기 나오니깤ㅋㅋㅋㅋ 강미나 자긴줄 알았다곸ㅋㅋㅋㅋㅋㅋ
**임 •◇•ㅋㅋㅋㅋ강미나 자기인줄알았댘ㅋㅋㅋㅋ 세정이놀리는거밬ㅋㅋㅋㅋㅋㅋ
**준호의❄✨뀰강미낰ㅋㅋㅋㅋㅋㅋㅋㅋ난줄알았어~!~!~꺄르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From Twitter

**영ㅋㅋㅋ강ㅁㅣ나개기요오
**ㄷㅏㅡ시ㅡ강미나 기여엌ㅋㄱㅋㄱ자긴줄알았대ㅋㄱㅋㅋ
**아 강미나 존나 씹덕.......
**푸렉실강미나ㅋㅋ....전줄알았데
**챙ㅋㅋㅋㅋㅋㅋㅋ강미나 졸귀ㅋㅋㅋㅋ
**콘좌석구해오 훈내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미나 난줄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야키강미나 김세정ㅋㅋㅋㅋㅋ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From Twitter

**커미션받고있음] ✨잡채시마 쥰코✨내가 좋아한다 강미나!!!!!!!!
**니강미나 ㅋㅋㅋㅋㅋㅋ 자긴 줄 알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뜻강미나 자긴줄 알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ง`ヮ´)ง 뀨르기****_903 강미나!!! 젤피!!
**켓팅스탠딩)수빈(0번대성공김소혜 전소연 김나영 기희현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최유정 정채연 이분 들은 들어갈 삘
**아기희현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다니 와.... 너무 많은데?
**강미나 유수아 박소연 한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From Twitter

**니강미나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미나
**레싱강미나 김세정 기획사 세트로 뽑는듯ㅋㅋ
**ㅣㅁ정ㅇㅜ강미나?
** 훈 혜 미미나 제발 강미나
**니강미나ㅠㅠㅠ?
**성☄****jja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박시연 정은우 제발 투표좀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From Twitter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강미나
**난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 몰라 안세
**소호흡기 후드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김세정 김다니 빼면 2자리 남았는데....ㅎ
**스 배리젤리피쉬 사랑해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너무 사랑해요
**바리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이렇게 남았나
**순수콩'-'♡ㅠㅠㅠ젤피어닌우누우ㅜ우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김나영김세정강미나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빛천사 빈☪❄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끝끝~~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From Twitter

**정****9223_ 다른언니들은 안나오는거냐고와ㅠㅠㅠㅠㅠㅠ 소혜언니는 배우소속사자나...... 박민지 남수진 김수현 김윤지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오ㅑ안나와ㅠㅠㅠ
**도리최유정 주결경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이케 들어갈 것 같움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정은우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데뷔하자 !!
**얏ㄱ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또 누구 붙으려나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다니 김소혜 또 누구있지?..
**이야🌟김세정 유연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대꼬마 [동결]****ChangHyuk ****ts__ 강미나?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From Twitter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ChangHyuk 아 강미나 ㅋㅋㅋㅋㅋ
**찌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태기강미나 너무귀여워♡♡♡
**아카강미나 정채연 뽑았어
**김소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좋습니다! 좋아여!!!!
**도리나는 정은우 한혜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허찬미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이케 뽑음
**국지수강미나 넘 귀욥 ㅠㅠ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귀여워 김소혜

From Twitter

**채영에게인생베팅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젭알 되주세요 11등
**상태이상 : 독감] 윤이랑김서경 임나영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안예슬 이렇게 보고 있는데
**ㅉ김나영 강미나 십몇위인가
**리뽀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박민지 정해림 김도연 최유정 유연정 박소연 이해인
**쨩강미나!!!!!!!!!!!!!!!!!!!!!!!!!!!!!!!!!!!!!!!!!!!!!!!!!!!!!!!!!!!!!!!!!!!!!!!!!!!!!!!!!!!!!!!!!!!!!!!
**루****uluvme 단미님도 프로듀스 보세여?? 강미나 진짜 넘나 귀여운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ryBaby Yu김소혜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강시원 김도연 강미나 전소미 김세정 !!!! 살아남아주라 제발 ㅠㅠ
**새우★탐라에서 강미나 귀엽다고 하는데 내가 두근거려
**과니강미나 입덕이고요~~~
**미(다정)강미나 넘 귀여워ㅠㅜ미나야ㅠㅠ
** 이****allsuni 강미나 나친한언니 친구지롱~~
**스스ㅡ스슽,,,강미나 넘 끼여어..
**인근데 강미나 쪼그려 앉아서 피디 보는데 심쿵
**동결]기뮤****yoongtul 아뇨아뇨! 원오원강미나..호
**스 배리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강미나 조아 죽는다,,
**콤봄****kominari 강미나 ㅋㅋㅋㅋㅋㅋ
**켓팅) 쉼표 (성공강미나 진짜 너무 예쁘다 어떡해 완전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루씨오늘 강미나 커여움 하드캐리. 과자 훔치는 장면에서 분량 다 나온듯.
**강미나 겁나 귀여워 미친
**냄새어떡해 강미나 존ㄴ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리강미나 넘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 하시는 분 탓 안하구 자기 잘못이라고 하는 거 바 맘씨 굿
**쁜 여자강미나 하자 진짜
**강미나 착행
**막콘 C구역] 달이강미나 졸귀야ㅠㅠㅠㅠ엉어어야내가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비아 강미나??? 넘나 기여운 거 아니신지..???
**태미니 공방♡운영중인 동글강미나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거보ㅓㅋㅋㅋㅋ
**쁨이강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야
**달이✌ (트리)헐 강미나ㅠㅜㅜ
**앙콘나눔메인트윗⚡️설룽강미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면아❤건입금하기)꼬뵹강미나귀여워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
**이디강미나 젼나 귀여워 미친
**융강미나... 개귀여워......
**연쇼✨강미나 존ㄴㅏ궁‥ㅕㅜㅜㅜㅜㅜㅜㅜㅜ
**^'강미나 존낭ㄹ귀엽다
**휴트짐앤비ㅎ헐 강미나 짱이야
**니어머 강미나 다시 내 레이더에 들어와
**명나아 강미나 꼼지락 꼼지락 거리는 거 귀여워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
**비강미나존나기여웡 ㅋㅋㄱㅋㄱㅋ
**롸똬똬똬강미낰ㅋㅋ
** 시 '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곸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ㅋㅋㅋㅋㅋ 강미나
**두진이랜드❤강미나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세움강미나 우네.....
**두둥헐 강미나...헐...착해...귀여우ㅜㅠㅜㅠㅠ
**토강미나 어캐 등짝도 넘나 태평양
**구는 사나양말강미나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강미나 또깽이같다...아..
**콘 갈 블몽이강미나 귀엽닼ㅋㅋㅋㅋ
**라에 보이면 공부하라고 말해 주세요강미나 너무 귀여워 ㅠ ㅠ
**귄족 티예강미나 ㅠㅠㅠ 착해ㅠㅠㅠㅠ나 진짜 사랑해ㅠ
**일2강미나 갑
**연쇼✨임나영 강미나 존나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가던 라임와 강미나 인성 오진다 ㄷㄷㄷㄷㄷㅈㅈㅈㅈㅈ
**비미누나헐 강미나 완전 착해
**99만원강미나 너무 귀여워
**콘좌석구해오 훈내미친 강미나.....
**내천사볼래?강미나 천사임이 분명
**두미나...강미나ㅓㅠㅠㅠㅠㅠㅠㅠ
**옴닭옴에 댤읻댤읻헤강미나 귀엽네 ㅋㅋㅋㅋㅋ
**마음 맨 위 확인]정신줄버린 쫑녕강미나.. 미나야...밍나... 쥬거버림
**막콘 보면 불러주세요 벼리아 강미나 너무귀여윰 ㅠㅠ
**리니강미나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