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00:46 ALL

**리3 판타지오 최유정 4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강미나 6 MBK 기희현 7 MBK 김다니 8 MBK 정채연 9 젤리피쉬 김나영 10 큐브 전소연 11 레드라인 김소혜
**ELLA 벨라 11위~3위 11위 : 김소혜 10위 : 전소연 9위 : 김나영 8위 : 정채연 7위 : 김다니 6위 : 기희현 5위 : 강미나 4위 : 주결경 3위 : 최유정
**정채연 8위라니~~~~ ㅠ
**cyhee♡▥♡정채연8등 다니7등 기희현6등
**모아 너무 짜증나지만 정채연 이쁘니까 참는다
**릴리언트누들커뮤니티정채연 기희현 첨에 보고 진짜 놀랐다 실력 없이 뻔뻔하게 몇몇 멤버의 능력으로 실력파 타이틀 걸고 활동하는 아이도루도 있는데 실력이 부족하단 걸 느껴서 다시 연습한다는 게 대단하다고 생각함
**런저런며니****_Kk_1030 인정 김도연 정채연 도 다이뽕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chaeyeonS2

From Twitter

**객정채연 8위 만세 앞으로 더 올라가자
**초근데 정채연 빠는 사람들은 엄청 봤는데 ㄷㄴ 빠는사람 1도 못봄 근데 왜..
**이사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일단 좋아요
**글정채연 왜 8위지 진짜 노이햌ㅋㅋ
**세정아데뷔하자♡근데 정채연은 예쁘긴 전나 예쁜데 질투나게 ? 예쁜 얼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연 자료공장챈무룩ㅠㅠ.... #프로듀스101 #정채연
**ᴏᴏɴʟɪɢʜᴛ역시 초반에 얼굴보고 정채연 정은우 했는데 캬

**얏ㄱ야 난 정채연이 더 높을줄 알았는데
**근데 정채연이 8위인거 이해 안가
**디정채연 김다니 김소혜.........하아 할많하않
**호구기희현 정채연빼고 ㅈ망
**노대정채연 왜 시무룩해있어ㅠ이뻐가지고
**한은빛✨****_exo 정채연누구징.....궁금하네..
**하님뿐정채연 순위가 설명이안된다 이거야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g_rainspell

From Twitter

**리기희현 님 붙어서 다행이다 정채연 기희현 님 흥해라
**옴닭옴에 댤읻댤읻헤아 정채연ㅜㅜㅜ
** 숄찡 ❆6위-8위까지 쭈르륵 MBK네 기희현-김다니-정채연
**인삼어떻게 정채연이 mbk꼴등이지
**모정채연 왜 8위죠 저는 적어도 5위는 할 줄 알았습니다
**야정채연 넘 예ㅔ뻐,,
**얀쓰정채연 맘에안들어하는거같당

**최유정바라기] 깨돌2정채연 8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h8th - 251,469 - 정채연
**ONVERSATION✨****98481 정채연이여?
**혁(프렉)와...정채연니8등...!?!?!?!?
**ehunRT rlgiraffe: RT exo_dobhs2: 정채연 존나 예쁘다 진짜
**▽^아아아아아 정채연 진짜
**토정채연은 집에가도 안 아깝지만 좀 더 있어봐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dorysu1013

From Twitter

**ㅂ읭 왜 엠비케이 정채연이 젤 낮냐
**교 (수빈)정채연이 8위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요 ^^
**꼬정채연 존나 예버 시버러랻8ㅈ8ㄴ
**메인트윗]다린김나영 정채연 둘다 너무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
**아나 정채연 한 5위일줄ㅜ
**이온☔정채연 너무예쁨 근데 지금까진 분량이 생각한것보단 적었던 느낌
**콘 구하는 릴리'ㅅ'정채연 내가 아는 동생 닮아써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971201cy

From Twitter

**크날개정채연 조녜ㅠㅠㅠ
**현아 정채연 넘나기여어ㅜㅜ
**반흍] 찬멍찡사랑해 파로✨****_H_in_light ??정채연? 뭐 부르던 사람이어써...??본적이 없눈뎀 소혜올라가서 개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혜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절정채연 뉴거 봐도 아이돌울 해야하눈 외모다
**wangsooRT exo_dobhs2: 정채연 존나 예쁘다 진짜
**덕 잠순정채연ㅠㅠㅠㅠㅠ채연아ㅠㅠㅠㅠㅠㅠ탑 파이브에 들자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여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
**호정채연이쁜거별로 모르겠어 아니 나같은 오징어가 할 말은 아닌데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존존예는 아닌듯...ㅋㅋㅋㅋㅋㅋ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971201cy

From Twitter

**막콘 C구역] 달이정채연 더 높을줄 아라써....
**이사비쥬얼 순위에 왜 전소미 정채연 빠졌냐
**현아 정채연 ㅆㅏ랑해 내가 매일투표햇다!!!!!!!
**로세움정채연 다시 다이아로 갔음 좋겠당 왠지할때 이뽓눈데
**NIBAWI정채연 9등
**-)근데 정채연 잘생기지않았냐
**대를위하여얘는 지가 8위인게 마음에 안드나보네 정채연... 너무 보인다... 마음에 드는 척 한번 해주지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jcy_factory

From Twitter

**메인트윗확인]할로찬열****42 동명이인일꼬아... 난 믿지않을래ㅠㅅㅠ 정채연 존나 옙븐데여ㅠㅠㅠㅠㅠ
**ovelyz 쭈's정채연이 8등.. 솔직히 투표로 갓으면 8등보단 더갓을줄알앗는데
**토정채연 아무도 안축하해주는거 같음ㅋㅋㅋㅋㅋ
**otale****Ie 정채연 mbk 8위
**대 환타정채연이 8등..?
**에리정채연 존예야 진짜
**런저런며니정채연짱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starjn_news

From Twitter

**herry You!#정채연 만인의 첫사랑인거지.. #프로듀스101
**글....? 정채연....? 기형은....? 히혀니형 어딨죠....?
**dorable아정채연이 올해 20?
**둥정채연 존나이쁘다미친 난 헛살았어
**진 (생일)정채연 이쁘긴이쁘다...
**노정채연이 이거밖에 안되네;;
**두정채연 넘 예ㅃ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way_no_shana

From Twitter

**oㅔ리정채연 존나 예쁘다 진짜
** r 누정채연이 8등이야?
**름달****5623 정채연 8등
**뫄셀정채연 붙었다이아아이아
** 현 수 정 ✨채연이 언니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채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정채연 생각보다 순위가 높구만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정채연 ㅠㅠㅠㅠㅠㅠㅠ8위 ㅠㅠㅠㅠ축하해 ㅠㅠㅠㅠ순위유지하자ㅠㅠㅠㅠㅠ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ROUGH_VER

From Twitter

**승빈님⚡️정채연 존예임미다 존예요
**켓팅스탠딩)수빈(0번대성공김소혜 전소연 김나영 기희현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최유정 정채연 이분 들은 들어갈 삘
**아기희현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다니 와.... 너무 많은데?
**리니정채연 넘 예쁜건 인정하는데 난 ㅂㄹ
**odo정채연 ㅋㅋㅋ 나가는 것도 댕청 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ㅠㅠㅠ
**롸똬똬똬정채연 어리둥절ㅋ
**.M.정채연 순위 생각보다 낮네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DK_142

From Twitter

**구(ง •̀_•́)ง정채연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ㅕ틀이정채연 옘버ㅜㅜㅜ
**머정채연 표정이 ㅋㅋ 어? 나 왜이리 낮지? 라는 거 같다 ㅋㅋ
**혁정채연 8등이라니....
**로트정채연 갓채연 넘 예ㅃ긔
**ㅃㄷ 김돼지새끼정채연 넘나 이뻐
**서린정채연 왜 이렇게 낮아..?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jcy_factory

From Twitter

**짜 올콘가는 준뽜●﹏●그치구치 정채연
**근정채연 조녜
**아 설마 기희현 정채연 ㅠㅠ
**스가짱임8위 정채연
**키야데! 스키야데!정채연이네
**럽인 대학생정채연?
**송뭐 정채연이 저렇게낮아?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19971201_

From Twitter

** 숄찡 ❆8등 연습생 정채연
**쌩유****ONLIT__ 정채연 나옴
**챠뉘) 팽붕어 (잉어님♡)8등 정채연 9등 김나영 10등 전소연 11등 김소혜
**°°・(>_<)・°°・。못죽여..정채연ㄴㄴ꺄아아아아아아어어어어어ㅓㅓ!!!!!!!!!!!!67813!!!!!!!****!!!!!!!!!!!!!!!!!!!!!!!!************!6****!♡♡♡♡♡♡♡♡♡!!!!!!!!!!!!!!!!!!!!!!!!!!!!!!!!!!!!
**지아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강미나
**herry You!늘 그렇듯이 얼굴이 열일하구요..;;; #프로듀스101 #정채연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jcy_factory

From Twitter

**ㅐ훈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말고 3명 누구야
**소호흡기 후드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김세정 김다니 빼면 2자리 남았는데....ㅎ
**바리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이렇게 남았나
**빛천사 빈☪❄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끝끝~~
**도리정채연 기희현도
**런저런며니****_Kk_1030 무능력갑 김도연 정채연 도 11위에서 20위안에드는데 ㅋㅋㅋㅋ
**나의 국민걸그룹 리스트는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주결경 강예빈 박시연 정채연 기희현 최유정 김도연 김민경 이다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yeombyung

From Twitter

**첫E]빵계못^ㅁ^정채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홍김다니 기희현 정채연 다 되려나...?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정은우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데뷔하자 !!
**핏치✿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정채연 유연정 윤채경 주결경 권은빈 강예빈 일단 내가 꼽은 11명..... 애들 다 예뻐......................
**얏ㄱ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또 누구 붙으려나
**다****42 ..정채연이야..
**ALL ME 오소 ʕ•̀ω•́ʔ****42 정채영 성형치면 연관에 정채연 성형외과 부터 해서 쫙 뜨더라ㅋㅋㅋ진짜 잘됨 부러웤ㅋㅋㅋ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jcy_factory

From Twitter

**리윤채경 정채연 김세정 김미나 김나영 김도연 응씨카이 유연정 이러케 응원 중 ㅎ
**경시연맘프듀멤버들이 직접뽑은 외모 탑11 1위 주결경 2위 정채연 3위 김도연 4위 박세정 7위 박시연 9위 기희현 11위 전소미 #프로듀스101
**Zㅣ호U빙♡정채연전소미투탑인것겉은데ㅜ비주얼
** 미 모 찌이게 정채연이라고?
**채연 자료공장비쥬얼센터 정채연 이쁜거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닐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정채연
**로디ㅁ1친... 정채연ㄴ....
**엉김청하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기희현 <<<데뷔하자,,,❤️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mjc0930

From Twitter

**지정채연진짜옢ㅋᆞᆞㄴ
**찌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타(뱁새)ㄹ 정채연 아직도 아무생각없는것같지
**정채연 내맘속에서 1등이까 됐어
**교 (수빈)데뷔쇼케때부터 갓갓이였던 정채연 하실분
**호의 잊츄♡전소미 임나영 김도연 권은빈 정채연 미만 잡 ㅠㅠ
**채연 자료공장정채연 비쥬얼로 무려 2등이나 했는데 왜 편집이죠..........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SERENTAEKPITY_

From Twitter

**elodee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김도연 김나영
**인과아이야비주얼 1 플레디스 주결경 2 MBK 정채연 3 판타지오 김도연 4 젤리피쉬 김세정 5 해피페이스 김지성 6 SS 서혜린 7 플레디스 박시연 8 큐브 권은빈 9 MBK 기희현 10 SS 이수현 11 JYP 전소미
**소호흡기 후드정채연 품안에 꼭안고ㅋㅋㅋㅋ
**라에 보이면 공부하라고 말해 주세요정채연 너무 예뻐 진짜 정채연
**을 기다리는 블루베리슈❄️난 정채연 ㅋ
**쿠5위 해피페이스 김지성 4위 젤리피쉬 김세정 3위 판타지오 김도연 2위 MBK 정채연 1위 플레디스 주결경
**짝이쨔깅아 정채연 개이뻐 미쳣ㄷ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101sehyeso

From Twitter

**⊿정채연이 더 이쁜데
**서미정채연 2위했다고 안보여주니...?
**드정채연 너무 이뻐
**덕 잠순솔직히 정채연 비주얼 탑 아니냐 진짜 조녜신데 진짜 우리 채연이 넘 예뻐
**비아 정채연 진짜 존예구요ㅠㅠ
** [다이어트중] 중콘가는 흥부장 ✨정채연이쁘고 김도연도이쁘고ㅠ
**정채연이진짜예쁘다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m971201

From Twitter

**이막간 연습생들의 비주얼랭킹 1 주결경 플레디스 2 정채연 MBK 3 김도연 판타지오 4 김세정 젤리피쉬 5 김지성 해피페이스 6 서혜린 SS 7 박시연 플레디스 8 권은빈 큐브 9 기희현 MBK 10 이수현 SS 11 전소미 JYP
**ELLA 벨라~프로듀스 101 비쥬얼 TOP 11~ 11위 : 전소미 10위 : 이수현 9위 : 기희현 8위 : 권은빈 7위 : 박시연 6위 : 서혜린 5위 : 김지성 4위 : 김세정 3위 : 김도연 2위 : 정채연 1위 : 주결경
**롱카정채연 존나예뻐
**정채연 김세정 이 둘이 너무좋아...
**름없음주결경은 윤아과고 정채연은 수지과 같은데 주결경 좀 할매상..
**리빵정채연 진심 웬만한 현 아이돌 비주얼멤버 발라버리는듯
**챠뉘) 팽붕어 (잉어님♡)#프로듀스101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탑 텐 1등 주결경 2등 정채연 3등 김도연 4등 김세정 5등 김지성 6등 서혜린 7등 박시연 8등 권은빈 9등 기희현 10등 이수현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101sehyeso

From Twitter

**주미친 그럼 정채연 순위에 안들었단거냐....
**덕이ㅑ 정채연 비주얼 2위^^
**지안정채연 예쁘다
**롱카엥 난 정채연이 훨씬 더..
**55차라리정채연이1위가훨씬나은데
**TellMe 야끼****gKa_88 ㄴㅔ 정채연
**뇽전소미 이수현 기희현 권은빈 박시연 서혜린 김지성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맨아래부터 비주얼 1등부터 11등까지..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BSungSil

From Twitter

**테리 학생증챙겨 미인정채연...너무예뻐..........
**나#프로듀스101 연습생이 뽑은 비주얼센터 11 JYP 전소미 10 SS 이수현 9 MBK 기희현 8 큐브 권은빈 7 플레디스 박시연 6 SS 서혜린 5 해피페이스 김지성 4 젤리피쉬 김세정 3 판타지오 김도연 2 MBK 정채연 1 플레디스 주결경
**정채연 두구두구두구
**떡정채연존나이뻐서무릎꿇고싶어
**주결경 정채연.. 둘 다 1등이라도 이상하지 않다
**세정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이수현 전소미 주결경 박시연 내기준 외모탑들....
**1위는 정채연 아닐까 싶은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혁1위는 정채연이지!
**홍림나에게 1 2위는 정채연 이해인이야
**자순프로듀스101 정채연
**2222정채연이 더 ㅖ쁘당
**아 막콘 구해요****code506 정채연!
** 벨정채연예뿌다
**뫄셀정채연 박시연 내가 조아해ㅠㅠ비주얼순위에 들었우ㅠㅠ 존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란찜역시 정채연... 조녜야
**︎정채연
**ᴏᴏɴʟɪɢʜᴛ정채연이지
**숨정채연이탑인데ㅠㅠ
**스 배리주결경 정채연
**소 행복=내 행복근데 정채연 진짜 예뻐ㅠ
**️윤희❤️****GPARK1992 진짜 정채연은 여자가 봐도 젤 예뻐요....하.....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가아는그사람: 니아그정채연이뿌네...
**초역시 주결경 정채연
**토정채연은 얼굴만 열일 그외 존나 직무유기
**ᴏᴏɴʟɪɢʜᴛ정채연이 1위라규
**탄소년단을 조종하는 백마법사정채연 코 존나 잘됐다 와
**-)아 레알 정채연같이 생기고싶다
**메인트윗]다린맞아 정채연 존나 예뻐 짤보고 깜짝놀랐어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루정채연 진짜 존예 하,,,
**아 막콘 구해요정채연 주결경 중에 어떻게 고르냐
**갓예✨아 저분이 정채연 ... 아 이름 못 외우겠어 ㅠㅅㅠ
**짝이쨔깅ㅁㅊ 정채연?? 아 미친 개이쁘제
**A 믽아 맞아 정채연 진짜 이뻐 보면 힐링되는 느낌
**인트윗 확인 핑키의 타로ㅇ♡ㅇ)비주얼순위 11위:JYP전소미 10위:SS이수현 9위:MBK기희현 8위:큐브 권은빈 7위:플레디스 박시연 6위:SS 서혜린 5위:해피페이스 김지성 4위:젤리피쉬 김세정 3위:판타지오 김도연 2위:MBK 정채연 1위:플레디스 주결경
**막콘이간절한)조응대?정채연 너무 예뻐.... 같은 반이었으면 내가 완전 맨날 채연아 하면서 말걸엇을상임..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리크으 정채연 님 예쁘지 주결경도 예쁘지
**로트정채연 존예
**라::도쟈기정채연 조나 갑이다.....
**큐무조건 정채연이지
**비기희현 1순위 정채연 빼박 아님?
**두정채연.........나도저렇게 생겼음좋겠다.....
**두진이랜드❤ㅁㅈ 정채연 조녜..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팽''@정채연이랑 박시연? 이뽀ㅜㅜㅜㅜ
**스답라이츄정채연 1위후보 오졌다
**승빈님⚡️맞아 정채연 겁나 예부지
**dorable정채연 ㄹ이쁘긴해
**공 (* ॑꒳ ॑* )정채연 예쁨
**콘양(이)도받아요****_10001 정채연 인정
**초아 정채연 아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테리 학생증챙겨 미인맞아.....정채연은 ....아무도 멋이겨...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채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정채연.. 갓ㄷㄷ
**ONVERSATION✨헉 정채연 진짜 넘 예쁘지 안냐?
** r 누역시 정채연
**숨니정채연 진짜 다만세 리즈 오져
**말자정채연 죤나예뻐 애가 분위기가 캬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55마자...정채연존예
**기억역시 정채연1위후보
**렝정채연 근데 진짜이쁨
**로세움역시 정채연 ㅋㅋㅋ
**•• •• • •마자 진쟈 정채연 얘븜 ;;;;;진쟈루
**구크 정채연 최고
**권심아 정채연 존나 이쁘지..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기희현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나영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호정채연 갓ㅠㅠㅠㅠ
**옴닭옴에 댤읻댤읻헤정채연 ㅜㅜㅜ
**러스정채연 인정
** ㅈ ㅏ ㅏ ㅏ그래 정채연 존예지
**나라의 멜라니정채연 진짜
**리 샐러드정채연 ㅈ
**인트 봐주세요)나솜1,2위는 주결경 정채연 싸움이구나
**나통장주주결경 권은빈 정채연 박하이 김민경 갠적으로 너무 예쁘다고 생각한다 ㅠㅠㅠㅠ 언니 날가져요
**덕정채연 2위각
**배정채연...주결경...김세정.... 김다니 전소미가 다해먹은거 아님? 외모...전소미가 아래라는게 노이해
**아카강미나 정채연 뽑았어
**.M.주결경 1위.. 2위는 그.. 정채연..?
**인애플비쥬얼 최고 정채연
**른린야 소직히 비주알 1등 정채연 아니냐
**무✨정채연 일등
**조정채연이 더 나이가 많아...?
** 솜 ღ정채연!!!!!!!!!!!
**▽^오 정채연이
**로세움와 정채연이뽑은 ㅋㅋㅋㅋㅋ
**기억과연 정채연은몇등인가
**소호흡기 후드9위 기희현이 고른 정채연은 몇위죠??
**얏ㄱ품에 정채연을 안고...
**°°・(>_<)・°°・。못죽여..박경옫ㄹ굨됴ㅛㄴㄱㅌㅋㅊㅌㅌㅋ정채연ㄹㅋ
**초탑파이브가 뭐냐 정채연 탑쓰리
**숨정채연이탑이지
**원****GPARK1992 윤채경,정채연
**얏ㄱ사실상 ㄷ정채연 최고 덕후 기히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