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01:03 ALL

**아영의 개항상 느끼는건데 주예보스가 무슨뜻이지 주결경 예쁨 보스인가....중국어인가....
**킷주결경 강예빈 데뷔해 ㅜㅜㅜ
**찌주결경 나랑 동갑?헐.....헐...
**콘C구역못가는찬열이눈동자가됴르르끼양 내가 처음외쳤던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다니 다 순위권에 들어써ㅠㅠㅠㅠㅠ오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의 농노주결경 우리 주예보스 많이 좋아해ㅠㅜ
**이리시 캐럿 크림****ed_11 오늘 방송 처음 봤지만=_= 주결경/채연/김도연 중 하나가 개인 취향에 따라 제일 예쁠 것 같네요.
**인과아이야5위 젤리피쉬 강미나 4위 플레디스 주결경 3위 판타지오 최유정 2위 JYP 전소미 1위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갓세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khs8931

From Twitter

**린(*ゝω・)ノ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위주로 김도연 김민경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안고가요❤ 그 외에 101 멤버들 모두 아끼고 응원합니당!
**결경이 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존예!!!!!!!!
** 벨강미나 김세정 기희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뇽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세정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프로듀스 101 개념투표명단. 바꾸는거 없이 처음투표했던 대로 밀고 나가야겠다.
**ㄴ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임나영 한혜리 김소혜 기희현 정채연 << 내가 뽑는 11명ㅠ 넘좋아 넘좋다고
**개 덕후💕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 흑 결경아 너도 응원한다 ㅠ
**대꼬마 [동결]주결경 누구닮았는데 누구인지를 모르겠어

**형지수 ✨주결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얄****ing_in_hun 나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한혜리 유연정 유수아 김주나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
**솔로 쇼케 갈 은하진짜 개인정해야되는부분임 프듀진짜 이쁨다들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등등등등등등등
**운좋은날****_lucky_day 여기에 김도연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김다니 김소혜... 그치만 오늘 보니 권은빈 예뻐...
**예주결경 조녜다...
**연맘****i_tom 11 레드라인 김소혜 10 큐브 전소연 9 젤리피쉬 김나영 8 MBK 정채연 7 MBK 김다니 6 MBK 기희현 5 젤리피쉬 강미나 4 플레디스 주결경 3 판타지오 최유정 2 JYP 전소미 1 젤리피쉬 김세정
**럿 점✨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김나영 응원해얌,,,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o3o_B506

From Twitter

**콘 가서 계탈 깅소우리엄맠ㅋㅋㅋㅋㅋ나랑같이 프로듀스보다갘ㅋㅋㅋ주결경한테 치임ㅋㅋㅋㅋ뭔 애가 저렇게 이쁘냐면서 화면잡힐때마다 좋아함ㅋㅋㅋㅋㅋㅋ
**비11위:레드라인 김소혜 10위:큐브 전소연 9위:젤리피쉬 김나영 8위:MBK 정채연 7위:MBK 김다니 6위:MBK 기희현 5위:젤리피쉬 강미나 4위:플레디스 주결경 3위:판타지오 최유정 2위:JYP 전소미 1위:젤리피쉬 김세정
**랑아, 세정해!****sungkwan717 11위 : 김소혜 10위 : 전소연 9위 : 김나영 8위 : 정채연 7위 : 김다니 6위 : 기희현 5위 : 강미나 4위 : 주결경 3위 : 최유정 2위 : 전소미 1위 : 김세정이용!
**기 리로주결경 개조아 아아아악
**벅이****hyel 주결경까지도 거의 확정인듯
**래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다니<<외모만 봐서는 일케 예뿌다 내 취 향 . . .
**원의 봄****_0l ㅠㅠㅠㅠㅠㅠ미친 고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 넘 조아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주결경두 조아 흑흑 알라부

**인과아이야5위 젤리피쉬 강미나 4위 플레디스 주결경 3위 판타지오 최유정 2위 JYP 전소미 1위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갓세정 #세정이 #세정아 #전소미 #최유정 #판타지오 #젤리피쉬 #JYP
**호❤강예빈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이해인 주결경 최유정❤
**츄)공식꼼월1기(카츄****0525___ 난정채연ㅠㅠㅠㅠㅠ주결경ㅠㅠㅠㅠㅠㅍ퓨ㅠ너무예뻐
**뇽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쫙좋은데 저뒤에 11등안에 든애들중에 좀 납득안가는 아이가...
**ㅠ첨엔 주결경 주결경 했는데 보다보니까 김세정이 젤 이쁜거같다
**이아/Seia프로듀스 101 순위 12등 유연정 11등 김소혜 10등 전소연 9등 김나영 8등 정채연 7등 김다니 6등 기희현 5등 강미나 4등 주결경 3등 최유정 2등 전소미 1등 김세정
**미팅에서 슬로건 나눔한다 04프로듀스에 아는 연습생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그 걔 픽미 뮤비 센터랑 허찬미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yeombyung

From Twitter

**사랑나보다 울마미가 주결경 더 조아해
**인과아이야5위 젤리피쉬 강미나 4위 플레디스 주결경 3위 판타지오 최유정 2위 JYP 전소미 1위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혜리왕국11등 - 김소혜 10등 - 전소연 9등 - 김나영 8등 - 정채연 7등 - 김다니 6등 - 기희연 5등 - 강미나 4등 - 주결경 3등 - 최유정 2등 - 전소미 1등 - 김세정 + 1등과 2등은 163표 차이
**반휴트]슈체젤리피쉬3인 박가을 전소미 박소연 정은우 주결경 김시현 개인 김도연 최유정 이렇게 응원하는데 다 등수안에 들었나요...ㅠ
**이1김세정 젤리피쉬 2전소미 JYP 3최유정 판타지오 4주결경 플레디스 5강미나 젤리피쉬 6기희현 MBK 7김다니 MBK 8정채연 MBK 9김나영 젤리피쉬 10전소연 큐브 11김소혜 레드라인 #프로듀스101
**찡1위 김세정 2위 전소미 3위 최유정 4위 주결경 8위 정채연 11위 김소혜 13위 김도연 22위 한혜리 23위 김소희
**빈주결경 진짜 이뿌다...넘 이뻐서 현실감없어ㅅ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eylovejy1004

From Twitter

**ONT QT핑키의 타로ㅇ♡ㅇ)11위:레드라인 김소혜 10위:큐브 전소연 9위:젤리피쉬 김나영 8위:MBK 정채연 7위:MBK 김다니 6위:MBK 기희현 5위:젤리피쉬 강미나 4위:플레디스 주결경!!!!!!!!!!!! 3위:판타지오 최유정
**이면****408 멀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박시연 강미나 주결경 밖에 몰름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는 이미 아이돌인 것 같다
**어내남엘] 김묭묭의 개아아ㅏ아이이ㅏ아ㅏ아아ㅏ!!!!!!!우래들 다 붙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허찬미 다 사랑해!!!!!
**닐라프알못이라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김소혜 밖에 모른다... 눈무리 광광
**ALL ME 오소 ʕ•̀ω•́ʔ주결경 솔직히 얼굴로 뜬 줄 알았는데 그룹미션에서 노래 잘 불러서 놀람...
**쿠즈주결경 노래 잘하드만ㅠ ↗↗↗↗↗ 리 어쩜 그 도 바보가튼지~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bleumois_0253

From Twitter

**교 (수빈)주결경 한글패치 제대로됨 ㅋㅋㅋㅋㅋㅋ
**나#프로듀스101 #produce101 순위 11 레드라인 김소혜 10 큐브 전소연 9 젤리피쉬 김나영 8 MBK 정채연 7 MBK 김다니 6 MBK 기희현 5 젤리피쉬 강미나 4 플레디스 주결경 3 판타지오 최유정 ❤💙💚축하합니다💛💜💖
**퐁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강미나 한혜리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데뷔하자😙😘
**리주결경 왜캐 마유같지 ㅋㅋ
**리3 판타지오 최유정 4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강미나 6 MBK 기희현 7 MBK 김다니 8 MBK 정채연 9 젤리피쉬 김나영 10 큐브 전소연 11 레드라인 김소혜
**0주결경 탐라에 뜨면 존나 놀람 내이름이랑 비슷
**꼬나 주결경 이름 특이한 한궈런인줄 알앗다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Arkoustic

From Twitter

**챠뉘) 팽붕어 (잉어님♡)3등 최유정 4등 주결경
**지안****du36 4등 주결경 3등 최유정이요!
**ELLA 벨라 11위~3위 11위 : 김소혜 10위 : 전소연 9위 : 김나영 8위 : 정채연 7위 : 김다니 6위 : 기희현 5위 : 강미나 4위 : 주결경 3위 : 최유정
**정맘,,^^ㅁㅊ마자 주결경 몇위임 주결경 내 삼애....ㅂ...
**ee hong il그래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사황이구나.
**반동결]✨신 수✨맞다 울학교에 주결경닮은언니있다....쫌 더 날카롭게생기긴햤는데 닮음...
**라부유 캐럿주결경ㅜㅜㅜ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venteen13

From Twitter

**사주결경 ㅖ쁜거 진짜 모르겠다 ~! 어쩌라고 우리집 거울없는데
**증주결경 발음 한국인임
**dorableㅎㄹ 주결경 나랑 동갑임???????
**리뽀주결경 말하는거 걍 한국인;
**ᴵᴺᴵˢ주결경 장동건 닮아따
**앙콘나눔메인트윗⚡️설룽주결경 뭔가 누구 닮았어 레인보우
**카오주결경 한국말 하는 거 보면 중국 애 아니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eylovejy1004

From Twitter

**오희주결경 실력 이야기 너무나 쯔위
**환아넌나의트레져주결경 너무이뽀....
**연맘주결경 재경튼 짭같은데
**▽^주결경 19살이야? 미친
**순수콩'-'♡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각이지?
**현별✨주결경 ㅈㅣㄴ짜 예뿌다
**미붕붕카내 고정 투표 권은빈 주결경 김세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bleumois_0253

From Twitter

**대를위하여주결경 4위
**초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4인 빼박
**이러니 세정이 보고 뒤진 모세주결경 좋아해!!!!! 와장창
**2구역/F2구역 [셩화]주결경!!!!!!!!
**시카코♥스푼우와 주결경 존나예뻐 근데 쟤 중국인 아니지....?
**주결경!!!!!!!!!!!!!!!!!
**ECK이제 대충 다 나오네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bleumois_0253

From Twitter

**미주결경 넘 예뻐...대박
**´▽`*주결경 예쁜 거 1도 모르겠어
**구(세정프로듀서^^)비주얼갑 주결경 실렵도 갑이죠
** 현 수 정 ✨결경언니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결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ᴏᴏɴʟɪɢʜᴛ주결경이쁜데 내스탈ㄴㄴ
**숨니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콘 다녀온 캐럿✨치킨바나나어ㅏㅏㅓㅗㅠㅠㅠㅠㅠ주결경 4등이어ㅏㅑ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bleumois_0253

From Twitter

**otale****Ie 주결경 플레디스 4위
**정아 ᙏ̤̫͚까까ᙏ̤̫͚사주께여신 주결경!!!!!!!!
**핑쓰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끝 아님??
**호주결경 올라가주세오^^^
**김도리 첫사랑주결경 역시 붙었군
**w'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이네 빼박..
**빠뒤✧•̀.̫•́✧주결경 너무 예뻐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bleumois_0253

From Twitter

**남은사람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끝이겠지
**'^'❄주결경~~~~~~~ 존예~~~~~~~~
**주 체고 2석민주결경 ㅠㅠㅠㅠㅠㅠㅠㅏㅠㅜㅜ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경아 사랑ㄹ해ㅠㅠㅠㅠ 데뷔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
**런저런며니주결경 4등 !!!!!!;!: : 3;!!!!!:!:!!:!2₩/꺄아아아ㅏ
**리예뻐(´~`)✿주결경넘나예쁜것....
**A 믽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김유정 61등은 모르겠다
**르미주결경 너무이쁨 진짜...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bleumois_0253

From Twitter

**담 간다 콘서트 ʕ•̀ω•́ʔ악 주결경 진짜 개예쁨
**ummer주결경♡
**호주결경 데올라라ㅠㅠㅠㅠㅠ
**주결경최유정전소미김세정이지머
**리뽀걍 다정해졌네 주결경최유정김세정전소미
**름달****5623 주결경 4등
**럿 민딩결경아!!!!!!!****주결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Arkoustic

From Twitter

**정맘 진희주결경 어쩔 헐 유정이 어떡해
**.M.주결경 4위?
**미녁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순 각 ㄹㄹ
**빛오 4위 주결경
**럽인 대학생어머 주결경ㄱㄷ
**승빈님⚡️주결경
** 숄찡 ❆4등 연습생 플레디스 주결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zpinkiy

From Twitter

**бвб)헐 주결경...
** 권 민 히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중!콘!양!도!받!는!]아큥****__S2_ 주결경?
**그유정이 세정이 주결경 전소미
**리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아닌가
**이나머지 4명은 세정이 소미 주결경 센터 이렇게군!
**눈캐럿전소미김세정주결경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hed9er

From Twitter

**쁜 여자****reamcake_ 주결경 언급당하면 저 존나 현실주먹울음 합니다
**콘 가고 싶다 민지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이렇게 되나..
** 두릅김세정 전소미 호구 주결경 김소혜
**현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끝ㄹ
**도 콘서트 빼애액!!!!!!4등 주결경 3등 최유정 2등 김세정 1등 전소미 일거같닷~! 아 근데 진짜 1,2등은 모르겠다
**쌩유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딱 봐도 이 넷 아님?
**켓팅노예진저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일케 들어가고 끝이겠네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라 이벤트하는...최유정의시작♥1김세정 2전소미 3최유정 4주결경 이 순위 가자아아아아
**끅내 8명중에 세흔이랑 유정이만 남았는데..... 남은자리는 4자리 플러스 61등.... 4자리는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이겟지...
**고를 합시다 꽁기궁예해봄 남은 4명 주결경 유정 전소미 김세정 4위 주결경 3위 유정이일듯...? 유정이가 김유정인가
**완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혁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인가?
**인삼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퀸세정 순서로 부르겠지
**갑전사 정어썸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인가...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찜왓이즈럽아냐 주결경4위 3위 최...아니 갑자기이름이 생각안나... 최유정..!!
**리피플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김유정 땅땅 끝
**◢4위 유정이 3위 주결경 2위 전
**이사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일단 좋아요
**ㅎ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4명이네..!
**치****oStar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셋 글고 모르겠음여...
**ㅇㄹ✨남은4명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일둣,,,, 전소미 데뷔하자ㅠㅅㅠ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4위 주결경 3위 최유정 2위 김세정 1위 전소미 예상
**미나까면사살(세정,유정까면 총살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탑5 끝이네
**이익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맞나??
**ʕ•͡-•ʔ자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그 뭐지 그 아 최유정 이 순서 ㅖ상
**진화미이제 4명은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런저런며니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남앗네 얘네가 되겟당 !!
**진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이 탑4아닌가...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리피플주결경 / 김세정 / 김유정 / ??
**미녁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나머지 한명 누구지
**비➰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남았어,,, 악..
**막콘가는 첸샤인ღ남은 애들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이네 ㅎ
**onny최유정 주결경 3 4위 싸움 전소미 김세정 1 2위 싸움
**토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소미 순일듯
**기억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한명누구있었지?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이유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
**찜왓이즈럽3위 주결경 2위 전소미 1위 김세정 궁예
**엔****CORALH_8o8 남은거 최유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넵 나머지 다 떨어지넹,,,
**뜨1위 전소미 2위 김세정 3위 최유정 4위 주결경 예상
**상태이상 : 독감] 윤이랑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하면 끝이네
**니1 김세정 2 전소미 3 최유정 4 주결경 각인데
**^)4 최유정 3 주결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톨남은 5명 세정이 유정이 강미아 주결경 전소미 아니냐!
**라마 보는 셋넷다섯뭐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른린5 강미나 4 주결경 3 최유정
**누방울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남았네
**필드****u__a 주결경
**콘가는 퓨리♨이제 김세정 주결경 김나영 최유정 정도?
**실소미랑 세정이랑 주결경?? 걔랑 유정이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콘 가고싶[dot] 낼내생각에올라갈애들 주결경 임나영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남은거같은데 저기 넘 높네..
**미충 잡아다니는 하봄****m0501 아 주결경
**dorable주결경가자
**큐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하고 또 누구지
**수현✊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이러케 다섯명 자리인듯
**균수현주결경 젭알
**치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또 누구 있지...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맘주결경 세정이 유정이 소미 미나 남았네
**버덕이제 끝났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우오오야야ㅑ앙
**령남은 건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비미누나****mi_0428 아 주결경
**콩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네명 확정아니냐
**도리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바몬 온새미로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남았네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도연 기희현 임나영 김나영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런저런며니주결경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이네
**옴닭옴에 댤읻댤읻헤남은 애들 누구있니 주결경 처ㅣ우정 김세정 기히현 전소미
**한이랑정둘사이ㅁㅣ나 김세정 전소미 김희현 주결경 최유정
**도 콘서트 빼애액!!!!!!순위 끝났네 엠비케이 2명에 최유정 젤피 2명 주결경 전소미 하면 끝 ㅅ
** 권 민 히 ❣1위 김세정 2위 전소미 3위 주결경 이였으면
**병하네김세정 강미나 기희현 주결경 최유정
**ONVERSATION✨주결경 제발 김다니 제발
**아기희현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다니 와.... 너무 많은데?
**끅주결경도 안미니까... 이제 남은 자리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빼고 다 내가 미는 애들 불려야되는건데ㅜㅜㅜㅜㅜ망한거같아ㅠㅠ어떡해ㅠㅠ
**율무차✩주결경!!!!!!아원츄 픽미업!!!!!!!!!!!!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강미나
**난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 몰라 안세
**소호흡기 후드주결경 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김세정 김다니 빼면 2자리 남았는데....ㅎ
**바리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이렇게 남았나
**럽인 대학생나이제 플듀 처음켜봑는데 주결경 아직 발표안남?
**펙션젤피 3 + 전소미 + 최유정 + MBK 3 + 주결경 끝이네
**콘가는 이든v****h_12 마자ㅠㅠㅠㅠㅠ결경이두ㅠㅠㅠㅠ아 진짜 주결경 너무 예쁘구...
**빛천사 빈☪❄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끝끝~~
**주결경넘이쁨...
**~(ゝ。∂)주결경!!!!!!!!!! 은 어떻게 됐나요 여러분 ㅈ금 티비를 못ㅂ는데
**나의 국민걸그룹 리스트는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주결경 강예빈 박시연 정채연 기희현 최유정 김도연 김민경 이다
**도리최유정 주결경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이케 들어갈 것 같움
**⛅22월의 28일⛅☁****oups0808 맞아.......내가아는건....좀이름많이뜬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도...?
**메바주결경!!!!!!!!!!!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정은우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데뷔하자 !!
**핏치✿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정채연 유연정 윤채경 주결경 권은빈 강예빈 일단 내가 꼽은 11명..... 애들 다 예뻐......................
**율무차✩주결경!!!!!!!!!!!!!!!!
**엑소엘사순딩장에리❆후 일단 닥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얏ㄱ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또 누구 붙으려나
**경이의 노예 결정내 기준 젤피즈 엠비케이즈 주결경 전소미 전소연 김주나 김소혜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다니 김소혜 또 누구있지?..
**미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11인 안봐도 딱나옴
**경시연맘프듀멤버들이 직접뽑은 외모 탑11 1위 주결경 2위 정채연 3위 김도연 4위 박세정 7위 박시연 9위 기희현 11위 전소미 #프로듀스101
**경이의 노예 결정ㅋㅅㅋ 최악의 시나리오지만 진짜겠지 젤피즈 엠비케이즈 주결경 전소미 김주나 전소연...
**누방울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또 누구 있지 이름을 몰라서
**피캐드❄이제...주결경...최유정....전소미....젤피즈 3명.......그리고 누구있지
**경이의 노예 결정젤피즈 엠비케이즈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전소연 김주나 11등 안에 들 feel
**스주결경 존예 구로니까 페이백을ㄹ찍지...
**야****612 주결경
**주결경 존예...
**맘주결경 좀 다니엘 래드클리프 닮았어
**유주결경심하게이쁘다 내여신님,,,,
**난하 주결경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원****MNBAEK 주결경 ! 얼굴도 옙오 !
** 얄****9903 진짜 내눈엔 비주얼 1위는 소미랑 주결경... 진짜 소미는 솔찌 갴예븐데
**구(세정프로듀서^^)오 주결경 이쁨
**elodee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김도연 김나영
**인과아이야비주얼 1 플레디스 주결경 2 MBK 정채연 3 판타지오 김도연 4 젤리피쉬 김세정 5 해피페이스 김지성 6 SS 서혜린 7 플레디스 박시연 8 큐브 권은빈 9 MBK 기희현 10 SS 이수현 11 JYP 전소미
**원주결경 파세요 ㅠㅠㅠㅠ 결경아 ㅠㅠㅠㅠ
**을****B_506 ㅅ 주결경?? 주길경 아냐? 모지 'ㅅ' 프듀 안 보는 애
**갑전사 정어썸김도연 김민지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미친ㅋㅋㅋㅋㅋㅋ티빙톡에 누가 주결경 김재덕 닮았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리언트누들커뮤니티****oneybee 주결경 조녜ㅜㅜㅜㅜ 정은우도 짱 예뿐데
**켓팅 성공할 체유주결경!!!!!!!!! 아파트뽑음
**쿠5위 해피페이스 김지성 4위 젤리피쉬 김세정 3위 판타지오 김도연 2위 MBK 정채연 1위 플레디스 주결경
**ㄷ공주결경 존예ㅠ
**콘B구역 수빈동생이 주결경 보더니 뭔가 트오ㅏ이스에 멤버여야할것같은 얼굴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오르제아의 다람✧주결경 예쁜데 눈 사이 좀 넓네. 화장으로 커버 치면 되겠다.
**현유리조심❣주결경.. 진짜예뻐ㅓ..
**이막간 연습생들의 비주얼랭킹 1 주결경 플레디스 2 정채연 MBK 3 김도연 판타지오 4 김세정 젤리피쉬 5 김지성 해피페이스 6 서혜린 SS 7 박시연 플레디스 8 권은빈 큐브 9 기희현 MBK 10 이수현 SS 11 전소미 JYP
**ELLA 벨라~프로듀스 101 비쥬얼 TOP 11~ 11위 : 전소미 10위 : 이수현 9위 : 기희현 8위 : 권은빈 7위 : 박시연 6위 : 서혜린 5위 : 김지성 4위 : 김세정 3위 : 김도연 2위 : 정채연 1위 : 주결경
**미주의 풍선껌주결경 휴잭맨님 닮았는데.. 울버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