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00:47 ALL

**나#프로듀스101 #produce101 순위 11 레드라인 김소혜 10 큐브 전소연 9 젤리피쉬 김나영 8 MBK 정채연 7 MBK 김다니 6 MBK 기희현 5 젤리피쉬 강미나 4 플레디스 주결경 3 판타지오 최유정 ❤💙💚축하합니다💛💜💖
**✨김나영 9위 넘 자랑스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연이두 11등 안에 들자ㅠㅠㅠㅠㅠ
**리3 판타지오 최유정 4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강미나 6 MBK 기희현 7 MBK 김다니 8 MBK 정채연 9 젤리피쉬 김나영 10 큐브 전소연 11 레드라인 김소혜
**ELLA 벨라 11위~3위 11위 : 김소혜 10위 : 전소연 9위 : 김나영 8위 : 정채연 7위 : 김다니 6위 : 기희현 5위 : 강미나 4위 : 주결경 3위 : 최유정
**루✨****yung_416 아녀아녀 김나영,,, 저 친구 젤피더쿠 ...
**위가수팬승연'♥'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언니들 계좌좀....가진건없지만 주고싶오
**살✨최유정주결경전소미김나영 끗아냐..?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_x960828x

From Twitter

**하나⭐️◝(*'◡'*)◜⭐️젤리피쉬 만세!!!! 세미나 만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부왕동키젤리피쉬 넘나 훈훈한 것 #젤리피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년가장 김공단(p・・q)김나영 떨어진단 말여?
**비츠김나영 제이민 닮음
**속의진이최유정,강미나,김세정,유연정,김소혜,김나영,전소미 꼭 11위안에 들어서 보고싶다 ㅋㅋ몇 명 더 예쁜애들 있었는데 이름 기억이 안남 ㅠ 개인적으로 지금 11위안에 몇 명 별로임 ㅠ
**AE와****daebak ****uu 박시연 최유정 김세정 유연정 김나영 강미나 มีแอบเชียร์อยู่อีกจำนวนนึง5555555555
**콘가는 퓨리♨이제 김세정 주결경 김나영 최유정 정도?

**위터들어오면혼내주세요 에어****rborvitae2 김나영
**메인트윗]다린김나영 정채연 둘다 너무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
**빅스****vi215 김나영 붙었어요 ㅠ!
**ง`ヮ´)ง 뀨르기****_903 임나영도 좋고 김나영도 좋아요 임ㅁ나영 귀엽죠ㅠㅠㅠㅠㅠㅠ
**켓팅스탠딩)수빈(0번대성공김소혜 전소연 김나영 기희현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최유정 정채연 이분 들은 들어갈 삘
**hah9th - 250,552 - 김나영
**챠뉘) 팽붕어 (잉어님♡)8등 정채연 9등 김나영 10등 전소연 11등 김소혜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e_dolphe

From Twitter

**은행김나영은 진짜 고생햇음
**로세움누구지 ㅋㅋㅋ 김나영 쟤 아니였음 8위라는거잖아 ㅋㅋ
**형징혱여러분 김나영하세요ㅠㅠㅠㅠㅠㅠ저렇게 이쁜데ㅠㅠㅠㅠ
**수울아빠가 제일이쁘다고한 김나영? 걔 9ㄱ위했넹
**쌩유****ONLIT__ 지금까지 김소혜 전소연 김나영 나옴
**允김나영 존너좋아...진심...
**랑아, 세정해!여러분 왜 김나영 안 해? 김나영 하세요 이렇게 예쁘고 말도 예쁘게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찰김나영 진짜 카리나 닮았다
**성☄****jja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박시연 정은우 제발 투표좀
**용아ㅜ김나영 너무 조아 내스타일
**덕 콩나물****kchobo 김나영 5등 간다
**토나에게 김나영은 서현가튼 존재야
**대를위하여김나영 진짜 눈에 띄긴 하더라 근데 얘도 뭔가 데뷔하면... 뭔 일로 나갈 것 같은... 아니면 여기저기서 꼬아가겠지...
**그리김나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o3et_

From Twitter

**덕 콩나물아 존나 좋다 김나영 포부봐 역시 내새끼다 야망캐 좋아함
**우몬김나영... 믿고보는 젤리피쉬 연습생1... ㅠ
**바스틱 돌출김나영 예쁜 것바;;;
**위가수팬승연'♥'김나영사랑해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결한_J.G와~~~~ 우리 젤리피쉬 김나영 붙었당~~
**후 난희아 진짜 김나영 다행이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카김나영 개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영온니 짱이야,,사랑해ㅠㅠㅠㅠ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_x960828x

From Twitter

**서김나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 누김나영 김도연 너무좋다
**니젤피에 김나영 이런애들 있는지도 몰랐는데!!
**형징혱아 김나영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년가장 김공단(p・・q)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은 붙을 거라고 생각
**ink Coral (코랄)....김나영ㅠㅠㅠㅠㅠㅠ생각도 예쁘지...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김나영도 95ㄴ0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haeun_v

From Twitter

**ง`ヮ´)ง 뀨르기****_903 소미 세정 희현 결경 임나영 아ㅜ또또 유연ㄴ정 김나영도 좋구요..... 미나도 좋고.... 유정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 배리젤리피쉬 사랑해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너무 사랑해요
**바리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이렇게 남았나
**가딘헤헤 김나영도! 내가 좋아하는 연습생들 다 올라가고 있어서 기쁘다.....
**ㅣㅁ정ㅇㅜ나영아 김나영
**김나영 아는 언니 닮았어 존예
**ᴏᴏɴʟɪɢʜᴛ미안한데 김나영이 뭐했어...?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heeze_young

From Twitter

**부왕동키갓나영 ㅠ_ㅠ 데뷔해라 #김나영 #젤리피쉬
**꼼김나영 화이팅!!!!!!!
** 프 란김나영도 좋은ㄴ데...
**완김나영이 누구야 왜 처음보는 애지..
**토김나영 너무 올드해 집에가
**훈잉어๑ 훈들리에헐 젤피 ㅠㅠㅠㅠㅠㅠㅠ김나영 ㅠㅠㅠㅠㅠ
**혁김나영 ㅋㅋ 굿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O828SJ_XD

From Twitter

**김나영 넘나 이쁨
**경화면김나영 도대체 뭘보고빨지
**아디아_나댜김나영은 연기해도 어울리겠다,,
**odo방뇨돌!!!!!! 김나영!!!
**대를위하여김나영이 나보다 어리다는게 정말 반전....
**마음 맨 위 확인]정신줄버린 쫑녕김나영 만세!!!!!!!!!!
**생비스트편뷰티김나영!!! 와아아아아!!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ejeong_0828

From Twitter

**이러니 세정이 보고 뒤진 모세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김나영ㅠㅠㅠㅠㅠㅠㅠㅠ
**애 ^ㅠ^ ❤김나영 조나 예븜;;; 꼬북꼬북 -★
**진 (생일)김나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축하해
**름은 순딩이엘사아 김나영 진짜좋아
**리김나영 9위ㅠㅠㅠㅠㅠㅠㅠ
**김나영!
**순수콩'-'♡ㅠㅠㅠ젤피어닌우누우ㅜ우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김나영김세정강미나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heeze_young

From Twitter

**풍이김나영 내취향
**otale****Ie 김나영 젤리피쉬 9위
**파마9등이 김나영이네
**achi김나영 넘 완벽해..
**명나김나영!!!!****!!!!!!!!!!!!!!!!!!!
**콘두장구해여✌디오백블리역시 김나영👏👏👏
**반동결]✨신 수✨나ㅕ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김ㄴㅏ영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ech0chan

From Twitter

**빛천사 빈☪❄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끝끝~~
**이익김나영 좋아
**부장김나영 진짜 이쁘지않음?
**미왓이즈라떼☕뭐햇지 김나영..나 왜 모르지
**챠뉘) 팽붕어 (잉어님♡)젤피 김나영 9등ㅜㅠㅠㅠㅠㅠ
**급사라짐주의] 괴도 홍워리김나영!!
**두김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tarjn_news

From Twitter

**블오 상상아 김나영
**63(일육삼)김나영!!!!****
**바몬 온새미로ㅎㄹ김나영!!
**ear민혁임나영 김나영 데뷔하자
**세쇼_ㅁㅎㅋㄹㄱ김나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세움김나영미친
** 숄찡 ❆9등 젤리피쉬 김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tarjn_news

From Twitter

**현김나영 ~~~~~~~~~~#~~~###~//&**!!
**ONVERSATION✨와 김나영 좋아 좋아
**큐김나영!!!!!!
**미녁캬 김나영 오졌어~
**시헐 김나영 조아
**律.김나영 짝 김나영 짝 김나영 짝
**어나버린 마이 니유런김나영인가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tarjn_news

From Twitter

**크리우리 김나영이를 줘라 나의사랑 나영이를
**막콘 C구역] 달이김나영.....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
**정****9223_ 다른언니들은 안나오는거냐고와ㅠㅠㅠㅠㅠㅠ 소혜언니는 배우소속사자나...... 박민지 남수진 김수현 김윤지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오ㅑ안나와ㅠㅠㅠ
**도리최유정 주결경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이케 들어갈 것 같움
**급사라짐주의] 괴도 홍워리****2_O6 김나영은 아직
**판하자 뽀 'ㅅ'잠만 나영이 붙었어여??? 김나영
**당한 댠맘헉 혹시 나영이 별로 인기없나??나 김나영 넘 조은데!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pangyoyouth

From Twitter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김도연 김청하 정채연 정은우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데뷔하자 !!
**얏ㄱ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또 누구 붙으려나
**명나김나영이랑 미나 어떻게 됐음?
**리윤채경 정채연 김세정 김미나 김나영 김도연 응씨카이 유연정 이러케 응원 중 ㅎ
**이야🌟김세정 유연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바몬 온새미로김나영 예쁜디 떨어지나바....
**콘라온✨김나영 진짜 존옌데... 나영이 뽑아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VITA_MINA99

From Twitter

**찌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막콘 C구역] 달이...나영이 붙겠쬬? 김나영...
**elodee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김도연 김나영
**둥강시원 김소혜 윤서형 김도현 김나영 매력터지는 라인업 ㅜㅠ행벅
**김나영이 이뿐데ㅠㅠㅠㅠ 왜 11안에 업쪄ㅠㅠㅠㅠ 기희현두 이빠..♡
**에리 땡초⁂김나영이 ㅅ젤예쁜데..
**링젤링김나영도조아ㅜㅜ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kstar_liptool

From Twitter

**명나김나영도 예쁜데
**upe김나영 ㅜㅜㅜㅜ 하 넘 매력쩔
**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나영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젤 나 ☆김나영ㅋㅋㅋㅋㅋㅋㅋ조르귘ㅋㅋㅋㅋ아 넘 뒤여웤ㅋㅋㅋ
**기역새기역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노래 김나영 부분 꿀인데 랩 넘 별ㄹ로워ㅓ우ㅠㅠㅠㅠ
**김소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좋습니다! 좋아여!!!!
**도리나는 정은우 한혜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정채연 허찬미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이케 뽑음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way_no_shana

From Twitter

**채영에게인생베팅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젭알 되주세요 11등
**ㅉ김나영 강미나 십몇위인가
**구젤피는 김나영 아슬아슬하려나
**숨니우리 도연이 유정이 소혜 소미 세정이 임나영이 김나영이 미나 은우 채연이 서경이 연정이 언제나와..
**마음 맨 위 확인]정신줄버린 쫑녕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이번화에서 나 죽이려고 작정한듯
**부왕동키강미나 김나영ㅋㅋㅋㅋㅋ
**꽁아 강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yeombyung

From Twitter

**자타르트김나영 넘나 내 취향 ,, 원샷 좀 많이 잡아주새오
**르렁ㄹ 김나영 캡해서 솔라라고 올려도 다 믿을듯
**백화ღ투나영 존좋... 김나영 스톤나영..ㅠㅠ
**부왕동키아 김나영 보면볼수록 김혜린과 ㅋㅋㅋㅋㅋ
**미왓이즈럽****_zzi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데뷔하자...
**마음 맨 위 확인]정신줄버린 쫑녕강미나 걸렸을때 김나영 표정도 씹덕이구...세정이는 두말할것없지...
**구리김나영 넘나솔라닮앗너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odms4496

From Twitter

**쿠즈김나영 귀여웥ㅋㅌㅋㅋ
**춘헐 쟈닌해.. 그와중에 김나영 미나보고 웃는거 기여워..
**로김나영도 기엽찌ㅠㅠㅠㅜ 미나나가니까 이케 막 웃는거바ㅠㅠ 존커요미
**세쇼_ㅁㅎㅋㄹㄱ너무해.....근대김나영웃는겈ㅋㅋㅋㅋㅋㅋㅋ
**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미김나영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렁김나영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parklingJ_96

From Twitter

**나가던 라임김나영 웃는 거 개호탕
**형징혱김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희주결경 김나영 김세정 한 줄로 같이 달렸어ㅠㅠ
**允김나영도 예뿌다
**경시연맘💛 주결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전소미 김세정 김나영 김다니 정채연 기희현 김도연 💛 #프로듀스101
**주현싸라해어머 김세정이랑 김나영 곱하고싶다
**린김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arriecheungcl

From Twitter

**행김나영 생각보다 쫄보가태ㅋㅋㅋㅋ
**수현✊김세정 김나영 존예 ................
**벌종쓰김나영 김형은도 좋아
**넛김나영 솔라 닮았다!!
**세ㅋㅋㅋㅋㅋ김세정김나영 개기여워 ㅋㅋㅋㅋㅋㅋ
**김나영 존여ㅠㅠㅠㅠㅠ
**반동결]므꺄자습하는데 앞에 젤피즈 김나영 닮은애가 픽미업 듣고있었어ㅋㅋㅋㅋㅋ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odms4496

From Twitter

**켓챙겨라 클****n06091122 ****X0919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ㅜㅜㅜㅜㅜㅜㅜ개짱
**병하네🎈김소혜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강예빈 유연정 박시연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김청하 이해인 ✨ 아무나 데뷔해라! 다들 응원해! 싸랑해! 예뻐! 💘😇
**채๑´•.̫ • `๑****980506 앙김나영제발데뷔하자ㅠㅅㅠ
**로붕붕카****berry_1013 김나영그분도 다ㅜㅜㅜ데뷔하자요ㅠㅠㅠ
**형징혱김나영.....나영언니...잡아줘여....나영언니...앞에만 잡아주구...
**김나영....좋아.....김소혜....좋아...김세정...좋아.....
**감안레****maydo112 김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_onlySEJUNG

From Twitter

**리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박소연 강예빈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김시현 김도연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권은빈 전소연 윤채경 김소혜 이수현 이해인 한혜리 김소희 김수현 박해영
**❤아 요즘 홀로에 빠짐 ㄹ 노래 왜케조음? 김나영목소리 취저 아
**스타김나영 저 목소리 어디선가 많이 들어봤는데 어디서 들어봤을까?
**구김나영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김소희 이해인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한혜리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중에 5명 이상만 데뷔해도 소원이 없을 것
**스타김나영 쩔어ㅋㅋㅋㅋ 보컬 내스타일
** ㅈ ㅏ ㅏ ㅏ김나영존나예쁘다 진짜 젤피걸그룹나왓으면 개ㅃㅏ수니엿을듯
***'ェ'*)ノ♡김나영 멋있다 걸크러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parklingJ_96

From Twitter

**냥김나영최거...♡
**마니젤리피쉬 김나영 개쎅씨,,
**스타컿 김나영 보컬 좋고
**ㅖ❤김나영 성격 맘에 들어 먼가 내 언니였으면 좋겠다...나보다 어리거찌..?
**휴트]늘프...젤피 김나영 쟤 진짜 착한 거 같아
**스타아 존나 쩌는 김나영이 젤피김나영이구나
**냥✦mikangbako****_ara ****rung 진짜 내일 김지은 울집오면 스캎켜놓고 김나영이랑 불태울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NangNang_SJ

From Twitter

**丸지난주부터 개인적으로 주가 많이 오른 멤버 : 젤리피쉬 김나영이랑 플레디스 임나영 말하고보니 둘 다 나영이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나영 한명은 의외로 털털하고 나사 빠진 언니 한명은 가끔씩 감정을 되찾는 돌부처
**콘갈 정아****_B0506 김나영 어땠을까
**나기아정말ㅠㅠㅠㅠㅠㅠ임나영이랑 김나영이랑 둘 다 목소리가너무맘에든ㄴ다ㅜㅠㅠ내취향.....
**슝남사친한테 강미나랑 김세정이랑 김나영이랑 최유정이랑 한혜리랑 김도연이랑 김소혜 영업중이다 근데 얘기 듣질않음....
**연화프로듀스 1O1 취향인 애들 JYP 전소미 젤리피쉬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레드라인 김소혜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스타제국 한혜리 플레디스 임나영 주결경 미스틱 김수현 SS 이수현 근데 잠만 다시보니까 11명 넘어갔잖아..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정채연 박시연 임나영 주걸경 이해인 유연정 응씨카이
**정여덕워우 김나영 미모보소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WannaBe828

From Twitter

**타미나오늘 선물이랑 메세지북 전달 완료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려요!^--^ Ps.캥거루 키링은 사진찍느라 장식용ㅋㅋㅋ!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프로듀스101 #아이폰케이스 #메세지북
**당판교청소년수련관판교25통 마을협의체가 주관하는 마을디자인세미나 3번째 만남이예요! 디자인도씨 김나영 대표님과 이레 대표님의 디자인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이었어요~!^^
******MV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데뷔하자!!!
**태웅****MV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권은빈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전소미 데뷰ㅣ하자!!!!!!!!
**젤피 김나영 최고야 재시카 이후로 여자한테 이만치 설레는거 첨
**parkling J👇#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젤피걸즈
**영이CARI그리고 나영이 x2 연정이 또 많이 후원해주새용💕 간식세트 & 비타민 고고~ #임나영 #김나영 #유연정 #프로듀스원오원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_onlySEJUNG

From Twitter

**04낭독회그 세월을 기억하는 일은 우리의 달력에 더 이상 아픈 날짜를 새기지 않겠다는 약속입니다. 김나영
**니루 ._.✔️블락비 위너 레드벨벳 기리보이 좋아함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응원 ✔️사담 ✔️본진 리트윗
**도라★국민프로듀서 판도라의 선택★ 김도연 권은빈 임나영 김나영 전소미 김유정 김세정 김소혜 이상 8명확정... 나머지 세 명은 앞으로 지켜보겠음.. 근데 소혜 실력이 더 이상 안 늘면 막판에 눈물 머금고 뺄 수도 ㅠ존나 진지한 국민프로듀서의 고민이다.
**승철속눈썹****nge1004 101에 이쁜애달 개많 ..젤피김나영도 좋 갓세정 !!!!
**물한살 사담계✨🔸사담계에선 신나게 놀려구요 선팔 후 멘션주시면 맞팔가요 : 🔸프듀고정멤버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강미나 한혜리 주결경 전소미 🔸본진 비투비 레드벨벳 에이핑크 🔸여덕인지라 러블리즈 까는분 안좋게보여요 그대로가주세요✋🏻
**용맘´͈ ᵕ `͈ ♡°◌̊나영이 히든박스 영상은 정마류ㅠㅠㅠㅠㅠ 바두바ㅏ두,, 빵떠기ㅣ얌ㅜㅜ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 김나영은 이름도 김나영ㅣ야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버유❤프로듀스 101 덕후입니다! 💚임나영&김나영&김세정&강미나를 앓고 있습니다~ 💛원래 사진을 찍던 사람이라 사진이 올라올 수도 있습니다! 💙선팔&선팔 해주시면 버선발로 달려가 맞팔해드립니다~ 💜본진이 본진이다보니 눈🌽은 블언블 부탁드립니다.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thespringtimeof

From Twitter

**병하네🎈김소혜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강예빈 유연정 박시연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김청하 이해인 ✨ 아무나 데뷔해라! 다들 응원해! 싸랑해! 예뻐! 💘😇😌😉🤗🔥
**정여덕워우 김나영보소..ㄷ
**댕나루♪(*´θ`)ノ****_for_girl 플러스 김나영 한혜리
**숭헐 후원하러 드러갓는뎅 갓나영 간식게크 드뎌받악오ㅠㅠㅠㅠ햔복해 김나영사랑해요꺄개조아
**즈영****x991204 왜냐하면 강미니ㅏ 김나영 김세정이기 때문이져ㅠㅠ 그 자체로 넘나 예쁜 것ㅠㅠㅠㅠ
**코#nowplaying 송유빈, 김나영 - 흔한 이별 / 냄새를 보는 소녀 SBS 수목드라마 OST - Part.9 신흥 발라드 남녀 솔로의 아주 바람직한 만남.
**세정아데뷔하자♡나는 좀 매우 이기적이라 ㄴㅐ가 좋아하는 애 빼고 취존 못함^^^^^ 프듀에서 김세정만 파고 김소혜 최유정은 좋지만 덕질은 안하구 임나영 응씨카이 이해인 기희현 김나영 김청하 한혜리 전소연까지는 호감이라 괜차늠... 나머지는 노관심이나 싫은애들ㅋㅋㅋㅋ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haeun_v

From Twitter

**laudio Ricci당신은 내가 만나지 않았을 때 가장 두근거렸던 사람 - 나의 폐허, 김나영
**랑아, 세정해!헐 임나영 김나영 동갑이야써 친목 좀 ㅈㅂ
**가딘****e ㅋㅋㅋ 역시 알아봐주시는군요! 2회까지 봤을때 제가 미는 후보는 전소미 강미나 김다니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아리요시 리사 전소연입니다. 3회에서 또 누구를 밀게 될지...!
**비임****belbi ****9909 김나영 머리박음
**55****yi3H ㅠㅠㅠ김나영도 예븐것ㅠㅠ 김나영도 젤피치고는 분량이 많이옶죠...
**•• •• • •****_68 김나영 ? 님 얘부고 ,,
**parkling J👇#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젤피걸즈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oonga412

From Twitter

**롱나기****_CRA 김나영?
**낭#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Something New🎶 가창력 무대매너 미소까지 다시봐도 완벽👍 세 명 다 요정미 장난 아니었다😂 최고😍
**미콩.김나영 이쁜거 가태 음색도 맘에들오
**릉임나영 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이해인 정은우 김나영 권은빈 윤채경 전소미 김소혜
**ernon****NNTE makasi ts. 김나영. tetep cintai saya ya
**BS 시콘서트, 윤덕원입니다이리 갸웃 저리 갸웃 머리만 쓰고 살다가 마음을 놓치고 사랑을 놓치고 나이를 놓치고 내 꾀에 내가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암만 생각해도 이번 생은 패를 잘못 썼습니다 - 김나영, <사랑에 부쳐> 중에서
**로듀스101때문에인생잡친사람김나영에게 히든박스 속 생크림이란,,=>물장구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UNIVERSE0111

From Twitter

**심의 눈코메디언 김나영말고 가수 김나영이라고 있구나.
**penBiz****r 딘어는 교착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국과의 교류로 변한다. 결국 살이라는 말이다. 그리고 기둥은 어순등의 문법이다. 그런데 단어의 유사상이 없다고 우랄알타이 어족이 아니라고 한다는 건 성형수술한 김나영이 김나영 부모 딸이 아니란 말과 같다.
**08입덕은 진짜 연구하고 찾아봐서 하는 것보다 입덕한 애가 찾아와서 내 뺨을 때리고 넌 이제부터 입덕이야. 라고 하는게 맞는 것 같다. break it 무대보고 김나영 , 윤서형 너무 멋있잖아😤 뜻 밖의 걸크러쉬.
**사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이해인 김나영 황수연 임나영 😵
**마왕김세정+최유정+김소혜+강미나+김나영 존나덕질합니다 ㅠ
**봄NAME.세봄 AGE.05년생 🌼김세정,최유정,강미나,김나영 위주로굴러가요! 캡쳐홈 /상업적이용X/도용적발시 사과문500자,벌금1000원 장당 나쁜사람아니니깐 다가와주세요😢 카스아이디:jsj0031 제가캡쳐한것으로도안판매해오
**별빛☆****MV 빅스!♡♡♡다준돼! 짱 멋잉엉! 프로듀서101 젤피김세정, 김나영,강미나 데뷔하자!ㅋㅋㅎㅎ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parklingJ_96

From Twitter

**별빛☆****MV 프로듀서 김세정,김나영,강미나 ! 빅스 많이이 틀어주세용! 빅스 화이팅!
**pecial J****love731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입니다
**세****O_U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채고.. 데뷔해줘 ㅠㅠ
**프로듀스 김나영 목소리 왁스가타 이뻐
**angbom저는 유연정 황수연 김나영 데뷔 꼭 해서 잘 됐으면 좋겠어요 >.<
**정아좋아해(˚o˚)17세정더쿠 임다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중심으로 돌아가요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정은우 김도연 도 좋아해요! 방금 계정을 만들어서 친구가 없어요😭 마구마구 다가와주세요😆
**R.I.P] 인님당신은 내가 만나지 않았을 때 가장 두근거렸던 사람 사랑은 몰랐을 때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관념 녹말과자 같은 눈을 껌벅거리며 나는 산다 하염없이 -김나영, 나의 폐허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t_nano_t

From Twitter

**ACK****ronaver ****eisgunny 저도 권은빈 너무 좋은데 ... 권은빈+응씨카이+김도연+유연정+김나영+윤서형+윤채경+최유정 ?? 기억에 남는 사람 꼽기가 생각보다 넘 힘드네요 ㅠㅠ
** 인 월❤최유정 김도연 황수연 최유빈 박해영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유연정❤
******x1z 김나영도 젤리피쉬인가?
**약****ANG_wife 김나영이 젤피즈 브레이킷 센터고.. 임나영은 ㄱ감정 잘 안드러내는 애고.. 스톤나영임.. 혜리는 스타제국에.. 귀엽게 생겨서 목소리도 귀여운애 포미닛에서 내가 ㅊㅜㅁ추는거까지~~ 하니까 치타가 ㅓ머 넘 기여워~~ 한애
**十 (suicide each)임나영 김나영 둘 다 조와
**숭꺅 김나영 간식세트 행복해❤️❤️❤️❤️❤️❤️영상사진얼른올려두세야 보고싶다.....




김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haeun_v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ejung_thelove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sejung_thelove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xj_clap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cestlavie_com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xj_clap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최유정 젤리피쉬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