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00:54 ALL

**울김소혜야 트위터든 페북이든 워낙 반응들이 어구어구였어서 파격적이어도 이해가 간다만 기희현 김다니 나니...?
**이아/Seia프로듀스 101 순위 12등 유연정 11등 김소혜 10등 전소연 9등 김나영 8등 정채연 7등 김다니 6등 기희현 5등 강미나 4등 주결경 3등 최유정 2등 전소미 1등 김세정
**솜****E_940218 인정합니다....나는 플러스 기희현까지ㅎ
**이1김세정 젤리피쉬 2전소미 JYP 3최유정 판타지오 4주결경 플레디스 5강미나 젤리피쉬 6기희현 MBK 7김다니 MBK 8정채연 MBK 9김나영 젤리피쉬 10전소연 큐브 11김소혜 레드라인 #프로듀스101
**의 결경아✨기희현 왤케 높아요?
**ONT QT핑키의 타로ㅇ♡ㅇ)11위:레드라인 김소혜 10위:큐브 전소연 9위:젤리피쉬 김나영 8위:MBK 정채연 7위:MBK 김다니 6위:MBK 기희현 5위:젤리피쉬 강미나 4위:플레디스 주결경!!!!!!!!!!!! 3위:판타지오 최유정
**ella Waltz기희현은 다이아 1위한 것도 아니고 대체 왜 다이아 언급을 한건지 노이해구요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wieuru3

From Twitter

**인징(뮺콘뽕)기희현 김세정 이해인 정채연 이렇게 유닛 하나가자!!
**어내남엘] 김묭묭의 개아아ㅏ아이이ㅏ아ㅏ아아ㅏ!!!!!!!우래들 다 붙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허찬미 다 사랑해!!!!!
**하늘아래민아여신☆****mnhr___ ****i_0709 걼>>방탄>>>옞>>>기희현?
**니움****oom_s 저는 얼굴 아는 건 세정 소미 결경? 그 정도고 나머지는 기희현 뭐 최유정 이 정도... 놀랍도록 관시미 없습니다 예븐 애들 좋치만 넘 마나료...
**라 ATM기희현 넘조아..
**진심 나는 프듀에서 기희현 정채연빼고 관심도 없고 정도 그닥 안감... 그나마 혜리는 좀 좋아하는편
**리****lic_Haming 예? 걼피엣방탄기희현인데여

**나#프로듀스101 #produce101 순위 11 레드라인 김소혜 10 큐브 전소연 9 젤리피쉬 김나영 8 MBK 정채연 7 MBK 김다니 6 MBK 기희현 5 젤리피쉬 강미나 4 플레디스 주결경 3 판타지오 최유정 ❤💙💚축하합니다💛💜💖
**야왜이렇게 목소리가 떨리는지 모르겠다 할때 너무ㅜㅜㅜ기희현 울지마ㅜㅜㅜ
**쨘 괴롭히는 동동콘****I_S2 나 기희현 좋아하는데 싫어하는 사람이 많아서 맴찢
**리3 판타지오 최유정 4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강미나 6 MBK 기희현 7 MBK 김다니 8 MBK 정채연 9 젤리피쉬 김나영 10 큐브 전소연 11 레드라인 김소혜
**ELLA 벨라 11위~3위 11위 : 김소혜 10위 : 전소연 9위 : 김나영 8위 : 정채연 7위 : 김다니 6위 : 기희현 5위 : 강미나 4위 : 주결경 3위 : 최유정
**물에케비 총선 방송이랑 너무 똑같아서 민망하다 근데 기희현은 무슨 다카미나인 줄 존웃ㅋㅋ
**루블루횬♡기희현 인성이 안좋다고 들음....싫어여...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C0ND_JG

From Twitter

**cyhee♡▥♡정채연8등 다니7등 기희현6등
**릴리언트누들커뮤니티정채연 기희현 첨에 보고 진짜 놀랐다 실력 없이 뻔뻔하게 몇몇 멤버의 능력으로 실력파 타이틀 걸고 활동하는 아이도루도 있는데 실력이 부족하단 걸 느껴서 다시 연습한다는 게 대단하다고 생각함
**얀쓰****l412__ 마자 솔직히 기희현보다위일줄
**?기희현같이 생긴 기쎈 친구들 모두 한명씩은 있지않나요...
**월****_JG 기희현 편집때문에 엄청하락할줄 알았는데 역시!! 갓희현 ㅠ_ㅠ
**hah6th - 294,540 - 기희현 Cathy
**✨기희현 나오니까 자기 친구닮았단 트윗 두개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丸기희현 : 도료쿠와 카나라즈...
**분기희현양 뒷북눈물←ㅋㅋ
**핥기희현 잘생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희현 다이아 탈퇴했다며.. 다이아 친구들아 함께 빛을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희기희현: 노력은 배신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기희현 울때 표정 존나귀야워
**소금기희현 조아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myLeeMiJoo

From Twitter

**만고양이축하해 우리 기희현♡♡♡♡♡♡
**경화면어차피 파이널때 채연이랑 기희현내려가구 김주나랑 로엔박소연 올라옴 넹
**리쉬 ʕ•̀ω•́ʔ기희현 걸크러쉬 팡팡..!
**라야키기희현 멋있다
**호구기희현 정채연빼고 ㅈ망
**유기희현은 다이아 응원하네..
** ✿ VIP석 사수 기원 ✿ 개오 기희현...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thespringtimeof

From Twitter

**ONVERSATION✨흑흒 기희현 졸라 옙뻐
**리기희현 님 붙어서 다행이다 정채연 기희현 님 흥해라
**길기희현 내 친구랑 너무 똑같이 셍겨서 정이 간다 힘내라
**otale****Ie 기희현 mbk 6위
**두존나좋아 기희현님,,,
**혁기희현 넘나 이쁜것
**월의 갬소미 기희현 시러하는거 눈에 뷰옄ㅋㅋㅋㅋㅋ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melocat46

From Twitter

**찰기희현 와이....
**콘두장구해여✌디오백블리역시 될줄아라써... 기희현👍
**스가짱임6위 기희현
** 숄찡 ❆6위-8위까지 쭈르륵 MBK네 기희현-김다니-정채연
**한이랑정둘사이김희현이래ㅋㅋㅋㅋㅋ기희현
**연'ㅅ'기희현 되게 무섭게 생김
**다현(계정옮겨요 메인트윗확인)기희현님 개인적느로별로..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way_no_shana

From Twitter

**현빈기희현 진짜 무섭게 생겻는데 좋아 ㅋㅋㅋ
**진올 기희현 나 투표한때 맨날 기희현 찍지ㅎ
**챠뉘) 팽붕어 (잉어님♡)6등 기희현 7등 김다니
** 프 란근데 기희현 생긴거 내스타일ㄹ..
**▽^기희현#~###~#~~~~
**롱그래 내가 기희현 이름 왜 안나오나 햇네
**소호흡기 후드기희현 붙음ㅜㅜㅜㅜㅜㅜㅜ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akkd1036

From Twitter

**메인트윗]다린아 기희현 아직안불림?
**리기희현 ❤❤❤❤❤❤❤
**.M.기희현!!!
** 숄찡 ❆6등 연습생 MBK 기희현
**런저런며니주결경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이네
**°°・(>_<)・°°・。못죽여..기희현
**비미누나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기희현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thespringtimeof

From Twitter

**추기희현.. 인기 만앗음??
**ear민혁그래서 기희현은요
**롸똬똬똬6명남..기희현 세정이 유정이 소미 또 누구남았지?
**글김다니 붙고 기희현 떨어지면 엠넷 뿌순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김다니 붙었구요😄
**현 (EUN HYUN)헐 설마 기희현...
**릴리언트누들커뮤니티기희현 정채연도 왜 욕 먹는지 모를 일.. 성형한 게 잘못도 아니거와 본인들 실력에 부족함을 느껴서 탈퇴까지 하면서 연습하는 건데 맘 상하지 않았으면
**초미친 기희현 엠비케이 탑?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cy_mr_97

From Twitter

**버기...기...희현
**발(㈇∨㈇)기희현 예뿌다고~~!!!!!!!!!!!!!!!!!!!!!!!!!!!!!!
**완기희현 김다니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또 누구 남았냐
**나기희현? 김다니?
** r 누기희현 못들어가는거 아니냐
**ONVERSATION✨기희현 제발 ,,,
**병하네김세정 강미나 기희현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man_deuk2

From Twitter

**미녁기희현 각인데
**다니 기희현 전소연 조나 의문...
**베? 기희현 붙는거 맞지?
**⛄김다니 기희현 절케높아?
**틴기희현은...?
**AN솔직히 저기서 예쁜 애들 다 조와한다 나는..내 취향으로 예쁜건 정은우 기희현 같은 고양이 상 너무 좋아해..
**이진설마 기희현 못 들어가나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7xsuni

From Twitter

**켓팅스탠딩)수빈(0번대성공김소혜 전소연 김나영 기희현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최유정 정채연 이분 들은 들어갈 삘
**아기희현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다니 와.... 너무 많은데?
**⛄기희현 절케높았어?
**아 설마 기희현 정채연 ㅠㅠ
**리아미친기희현너무기여어
**이기희현이지..
**ㄴㅇ****d1036 최유정 기희현 각..?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akkd1036

From Twitter

**ㅐ훈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말고 3명 누구야
**바리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이렇게 남았나
**^)****r___n 기희현 다니..?
**빛천사 빈☪❄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끝끝~~
**타아기덕후기희현?
**나의 국민걸그룹 리스트는 전소미 김세정 정은우 주결경 강예빈 박시연 정채연 기희현 최유정 김도연 김민경 이다
**홍김다니 기희현 정채연 다 되려나...?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BTS_HAZE

From Twitter

**ONVERSATION✨ㅈㅂ 김소혜 기희현
**발(㈇∨㈇)기희현 언냐 예뿐데 왜 ,,,,춤도 잘 추궈
**지마좀누가 기희현 눈물 할짝이는거 짤 쪄줬으면...
**희기희현!!!!!
**리기희현 존예....
**ONVERSATION✨아 기희현 제발 플리즈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어아시말기희현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cy_mr_97

From Twitter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기희현 ㅠㅠㅠㅠ왜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
**굥기희현 존예
**발(㈇∨㈇)기희현 언냐 예뿜 ㅜㅜ
**경시연맘프듀멤버들이 직접뽑은 외모 탑11 1위 주결경 2위 정채연 3위 김도연 4위 박세정 7위 박시연 9위 기희현 11위 전소미 #프로듀스101
**초아 진짜 기희현 ㅠㅠ
**현세스메이커 컨드우리 희현이 4회에서 그렇게 편집당했는데 11위 안이라니 이제 다들 인정합시다!!!!!!! 어차피 데뷔는 기희현
**소호흡기 후드기희현 좀 불안한데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love_soyull

From Twitter

**엉김청하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기희현 <<<데뷔하자,,,❤️
**막콘티켓팅성공☆ 최파람기희현은....?
**리기희혀뉴ㅠㅠㅜㅜㅜㅜㅜ
**다노❤아 기희현 짱이뻐엌!!!
**인과아이야비주얼 1 플레디스 주결경 2 MBK 정채연 3 판타지오 김도연 4 젤리피쉬 김세정 5 해피페이스 김지성 6 SS 서혜린 7 플레디스 박시연 8 큐브 권은빈 9 MBK 기희현 10 SS 이수현 11 JYP 전소미
**호컨✌앵긩****gg3835 기희현이뻐....엨넷악마의편집
**김나영이 이뿐데ㅠㅠㅠㅠ 왜 11안에 업쪄ㅠㅠㅠㅠ 기희현두 이빠..♡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이막간 연습생들의 비주얼랭킹 1 주결경 플레디스 2 정채연 MBK 3 김도연 판타지오 4 김세정 젤리피쉬 5 김지성 해피페이스 6 서혜린 SS 7 박시연 플레디스 8 권은빈 큐브 9 기희현 MBK 10 이수현 SS 11 전소미 JYP
**ELLA 벨라~프로듀스 101 비쥬얼 TOP 11~ 11위 : 전소미 10위 : 이수현 9위 : 기희현 8위 : 권은빈 7위 : 박시연 6위 : 서혜린 5위 : 김지성 4위 : 김세정 3위 : 김도연 2위 : 정채연 1위 : 주결경
**챠뉘) 팽붕어 (잉어님♡)#프로듀스101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탑 텐 1등 주결경 2등 정채연 3등 김도연 4등 김세정 5등 김지성 6등 서혜린 7등 박시연 8등 권은빈 9등 기희현 10등 이수현
**뇽전소미 이수현 기희현 권은빈 박시연 서혜린 김지성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맨아래부터 비주얼 1등부터 11등까지..
**나#프로듀스101 연습생이 뽑은 비주얼센터 11 JYP 전소미 10 SS 이수현 9 MBK 기희현 8 큐브 권은빈 7 플레디스 박시연 6 SS 서혜린 5 해피페이스 김지성 4 젤리피쉬 김세정 3 판타지오 김도연 2 MBK 정채연 1 플레디스 주결경
**ONT QT핑키의 타로ㅇ♡ㅇ)비주얼순위 11위:JYP전소미 10위:SS이수현 9위:MBK기희현 8위:큐브 권은빈 7위:플레디스 박시연 6위:SS 서혜린 5위:해피페이스 김지성 4위:젤리피쉬 김세정 3위:판타지오 김도연 2위:MBK 정채연 1위:플레디스 주결경
**비기희현 1순위 정채연 빼박 아님?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체크❀ㅁㅊ 기희현 실물이더예쁘다고? 미친 얼마나예쁜거임???;;;;;대박
**호구기희현 소진닮음 나만 그런거요?
**대꼬마 [동결]기희현 아무리봐도 윾나닮은거같은데
**까치확실히 완전 전소미분 예쁘고 완전 우크라이나 미인처럼 짱 서구적으로 생기셧고 기희현분은 완전 드 처음부터 너무 예쁘시고....ㅠ
**기희현 조낭 ㅖ뻐
**차기희현 뭔가 쎈 미주...느낌..
**다수정은우 비주얼 취향 기희현 김청하 ㅋㅋㅋㅋㅋㅋㅋㅋ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막콘티켓팅성공☆ 최파람기희현!!!!!!체고!!!!!
**핼리❣기희현언니는 과거 진짜느에여 뭐에여,, 궁금함 근데 예쁘긴 예뻐 ㅜㅜ 나 쎈 얼굴 저아해서 ㅜㅠ
**스답라이츄기희현 뭔가 소진닮음
**들이똥개애✿기희현 조녜;
**수기희현 인정,,존예임ㅍ
**ONVERSATION✨악 기희현 넘 례뻐 하악
**이오늘부터 기희현에 투표한다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희기희현사랑해ㅠㅠ
**쬐끔기희현은 쏘지 포스가 느껴짐
**리기희혀뉴ㅠㅜㅜ
**덕기희현 정채연 뽑았네ㅋㅋㅋㅋ
**막콘티켓팅성공☆ 최파람난 기희현....
**achi기희현 귀여워 ㅋㅋㅋㅋㅋ
**pring****king 엿같은게 이중엽이 기희현 왜 뺐는지 이해노 죄수만 빼고 기희현 넣었으면 제대로 덕질했을텐데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쬐끔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기희현 정채연 박시연 최유정 강예빈 임나영 외 2명 됐으면
**리뽀****miii 나 기희현 이미주닮아서 개개개좋아했는데 이번 다만세때 좀비호감됨..
**리근데 기희현 정채연지나갔습니까
**숨아ㅠㅠ기희현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기희현 ㅠㅠㅠㅠㅠ넘나 착한것 ㅠㅠㅠㅠ
**쬐끔기희현 조와...
**연미간기희현 정채연 짱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니기희현개짱
**정채연분량많나보구나... 기희현은..?
**초기희현 콧대 너무 쩐다
**아카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셋이서 손잡고있엌ㅋㅋㅋㅋㅋㅈㅋㅈㅋㅋ애기둘..
**경시연맘💛 주결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전소미 김세정 김나영 김다니 정채연 기희현 김도연 💛 #프로듀스101
**나기희현 개예쁨
**사체니♡/////♡기희현 머리 염색했어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쌀떡기희현 볼때 입꼬리밖에 안버임 개예뻐
**얏ㄱ기희현 너무 길다 이제 기햰이라고 해야지
**소호흡기 후드기희현 웃는거봐ㅋㅋ
**초아근데 기희현 랩 진심 개잘한다 프듀에서 랩같은건 안시키나
**바픽미 무대 처음봤을때는 기희현 정채연 소미만 알아봤는데 4회까지 정독하니까 누가 누군지 다 알겠네 ㄷㄷ..
**다노❤아아아ㅏㅏ아아악 기희현너무이뽀오ㅠㅠㅠ
**리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박소연 강예빈 정은우 임나영 주결경 김시현 김도연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권은빈 전소연 윤채경 김소혜 이수현 이해인 한혜리 김소희 김수현 박해영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링젤링나 어젠가 프로듀스애들 전체 다 소개된거 봤는데 기희현21살이던데...? 25인줄알았음...
**하****emia2452 저 기희현 김세정 강미나 이 정도? 그 외에도 호감가는 애들은 많은데 꼭 데뷔했음 하는 애들은 이 정도요
**구김나영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김민경 김소희 이해인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한혜리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중에 5명 이상만 데뷔해도 소원이 없을 것
**기😍정채연 김세정 박시연 김다니 기희현 한혜리 😀JYP-전소미, 큐브-권은빈, M&H-김청하, 판타지오-최유정 김도연 😶미스틱-김수현, 플래디스-주결경, SS-이해인 이수현, 케니스타-박하이, 마이다스-신혜현 😮 꿈이 가수 아닌 사람
**몽스****_to_ME ㅠㅠ 기희현 정말 예뻐..💓
**초스톤나영 기희현 아이컨택 움짤 쪄주실분
**미미95라인 진짜 너무좋다 기희현 돌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캐미..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다니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강미나

From Twitter

**메리✨💕전소미 김서경 박해영 정은우 박시연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정채연 임나영 김소혜💕
**소호흡기 후드임나영 기희현ㅜㅜㅜㅜㅜ 둘이 눈마주치고 웃음ㅜㅜㅜㅜ
**나린기희현X전소미 나랑 파주실분 드디어돌앗으
**숨****ntic_cry 기희현
**과****MV 프로듀스 기희현 정채연 좋은결과 얻어서 다시 다이아로 돌아가자 ㅈㅂ 김다니 사랑해 엠비케 쀼니들 사랑해 ♡
**연맘****ana429 전소미 파트 안줘서ㅋㅋㅋㅋ솜퀴들한테 욕먹음 기희현 정시로 고대간분인데 공부나하지
**버리미친기희현존귀
**민프로듀서 세인트네빌만약 엑소가 정채연,김세정,주결경,정은우,김다니,기희현,최유정,권은빈,전소미로 구성된 걸그룹이었어도 대박쳤을듯 ㅋㅋㅋ
**귄아 덕질 안하고 싶은데 프로듀스101땜에 기희현 입덕 각이다 진짜
**루✨#아이돌은_얼굴이지 #소미 #전소미 #은빈 #권은빈 #희현 #기희현 #채연 #정채연 아이돌은 얼굴이지 ~~~ 빼박 데뷔 💦💦💦
**귄기희현.... 입덕 각이다 진짜
**미미ㄴㄴㅁ거ㅏ님ㄱ;ㅁㄹㄴㅊ;ㅣ 기희현 콧대;;;;;;;;;;;;;;;;;;;;;;;;;;;;;;;;;;;;;;;;;;;;;;;;;;;;;;;;;;;;;;;;;;;;;;;;;;;;;;;;;;;;;;;;;;;;;;;;;;;;;;;;;;;;;;;;;;;;
**인징(뮺콘뽕)기희현 미쳤어ㅠㅠ
**비나 진짜 잠 못자 기희현 ㅜㅜㅜㅠㅠㅠㅠ
**덕기희현 존나예뻐
**세정아데뷔하자♡나는 좀 매우 이기적이라 ㄴㅐ가 좋아하는 애 빼고 취존 못함^^^^^ 프듀에서 김세정만 파고 김소혜 최유정은 좋지만 덕질은 안하구 임나영 응씨카이 이해인 기희현 김나영 김청하 한혜리 전소연까지는 호감이라 괜차늠... 나머지는 노관심이나 싫은애들ㅋㅋㅋㅋ
**미미기희현95도 굉장히충격적인데
**usking TV****ube의 Mix - 버스킹TV 버스킹LIVE 왠지 Somehow - 다이아 DIA /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in 코엑스몰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기희현과 캐시
**도규라규****gyheui 기희현 조나 이뿜...☆
**상한 나라의 지수스타크님의 도비****AE 기희현한테 꿀빤 사람으로 써 기희현 착함 ㅋㅋㅋㅋ
**몽☁제 취향표🙈 그중에 #플디걸즈 많이좋아해요 🌺정은우 강예빈 임나영 김민경 주결경 강경원 박시연 기희현 김정하 🌹선팔하고 멘션주시면 맞팔합니당~ 🌺#플디걸즈_대뷔하자 🌹#프로듀스101 모두모두 화이팅!
**은혜****MV 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임나영 박소연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전소연 데뷔하자!
**도규라규볼때마다 느끼지만 기희현 ㄹ 키큰듯...
**이미주♡****MV 기희현 데뷔하자ㅠㅠ 희현아 사랑해♡♡
**도규라규기희현 존나이뿐데ㅜㅜㅜㅜㅜㅜㅠ
**리****uce_som 김다니 박시연 이해인 유연정 기희현 허찬미 응 씨 카이
**버리기희현 우는거 또 새삼 반했다
**소호흡기 후드기희현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세스메이커 컨드#기희현 #옆라인 #눈웃음 #성공적 💘 희현님의 옆라인+웃음은 사랑입니다 이렇게 이쁜데 왜 안 희현이시죠?? 빨리 희현이에게 빠지세요 풍덩 #심지어_귀걸이도_이쁨
**이즈세상사람들 희현채연 프로듀스101 나오는 다이아 기희현x정채연 하세요^^ㅎ 둘이 너므 잘어울리고 서로 넘 친하구 보기좋네...호호....
**이즈역시 기희현x정채연을 밀어야하는것일ㄹ까
** 인 월❤최유정 김도연 황수연 최유빈 박해영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유연정❤
**경화면메인보컬 김주나 메인래퍼 전소연 메인어깨 강미나 메인댄서 기희현 메인기둥 김다니 목이메인 허찬미
**기희현 좋다 캐시는 플듀에 두명이 있네 캐서린이랑 기희현
**버리기희현 머리 얼른 길어줘........
**버리기희현 예쁜데 잘생겼고 귀여워 세상 혼자살아..
**차기희현은 몇살임
**비애들 인스타 올려줬으면 좋겠다... 기희현 정채연 인스타 좀 해죠...
**니김세정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보러가고시퍼요
**뚠채여니 프로듀스 101 강예빈 권은빈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응원합니다!!!!!!
**해김도연, 기희현 배경화면 내새끼들 기럭지봐ㅠㅠ♥♥ 저장하면서 알티꼬우😄😄 #김도연 #기희현 #판타지오 #MBK #프로듀스101
**초어제도 기희현본다고 2시에 자서 개피곤한데 오늘밤은 더 늦게 잘것같다
**쟁이 월고[오노다맘]프로듀스101 기희현 95년생이란걸 듣고 넘나 놀라버렷....완전 언니인줄알앗눈데...
**렙****eypws 기희현 기희현 기희현
**오20150828 ? 희현이언니 이제그리운사진 #프로듀스101 #기희현 #MBK 화이팅!!!!!
**어보자 왈왈월월컹컹뭐래 이미주랑 기희현닮음
**라 이벤트하는...최유정의시작♥기희현은 왤캐 파트가 없는겨...다이아 노래에서? 2줄인가? 그정도 바게 음슴..ㅠㅠ 성격 논란..이런거 다빼고 너무 실력 낭비인데? 래퍼면 랩을 시키든가....두줄이 뭐여....나름 노래도 잘하드만..
**원****h3171 퍼즈기희현?
**티나 관글을 찍어도 놀라지마세요아 개웃겨 자꾸 먹다 찔끔찔끔 남겨서 냅두고 안치우는 기희현ㅋㅋㅋㅋㅋㅋㅋㅋ
**로듀스101때문에인생잡친사람미틴 기희현!!! 1일1아구몬 하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