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01:10 ALL

**콘 스탠딩가는 도도도세정이 오연서 닮아써
**틧이벵로구로구(동원교,거지)워...오연서...미친...스타일리스트 어디계세요 제가 그쪽으로 절하겠습니다 진심200%
**원이라전해라~~~와 오연서 진짜 개이쁘다
**; honey flavourSBSNOW: "웃음 폭발 #돌아와요아저씨 제작발표회의 포토타임 #찰칵찰칵 주문만 하면 척척! 역쉬~ 환상 호흡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 #최원영 #윤박"
**왔다! 장보리] 장보리ʚ RT 왔다! 장보리 장보리 오연서 분 많은 분들 만나고 싶어요. 팬 분들 기다리고 있을게요. 어려워 하지 않으니 많이 다가와주세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많은 팔로우와 멘션보내주세요! #self_intro #with_me
**굴오연서는 "내가 맡은 홍난은 '역대급' 캐릭터다"라면서 "이하늬를 사랑한다"고 말했다. 오연서-이하늬라니... 더 큰 대한민국...
**ALYANG 2016 / 狗哥88****lly22 아... 그렇구나. 오연서 파이팅! 어떤 드라마?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YYYIYIY

From Twitter

**넛오연서도 좋아하는데.. 오연서랑 이하늬랑 러브라인이라면서요..? 두근
**오연서진짜세상에서제일이브다생각했는데진짜이쁨 ?
**첫콘가고싶은 별찌✨오연서님이 일주일전에 올리신 예쁨가득한 사진 속 찾으셨나요? XOXO 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일코 안하시나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
**리오연서 조녜......언니ㅠㅠ
**ᴀɴᴀɴᴀ****kk 글까 그거 원작에선 오연서 역할이 주연이라던ㄷㅔ 왜 시비지..
**는 투시능력자 오입니다****Gossipp 그거 이미 끝났으니까 다른 걸 보도록 해... 담주부터 하는 드라마는 김수로의 쏘울 인 오연서의 바디가 나온다구 대단하다구
**오최고 도경수최고 | 캔디(포도당)****n_o0o 오연서ㅠㅠㅜㅠㅜㅜㅠㅠ고준희ㅠㅠㅠㅠㅠ이연희ㅠㅠㅠㅠㅠㅠ

**별) 혤꾸 (별)****june1215 ........우리 오연서님이 넘나 예쁘셔서 착각하시는것 가타여.......😀😀😀 담에 조개먹으러 가쟈~~~♡
**이****_e_suga 아 천우희도 조을것같고요.... 근데 오연서라고 들은 이후로 웹툰 볼때마다 연소만 생각나욬ㅋㅋㅋㅋㅋㅋㅋ ㅈ저 배우 이름 김고은 맞나... 배우 자체는 좋은데 이 역할에는 정말 아냐.....ㅠㅠ 슬프내욤.....
**이****_e_suga 으악 ㅋㅋㅋㅋㅋ 다음편에 나오는가 보네요 너무 싫다 너무해.... 설이 너무 소심하고 좀.... 그런 느낌이에요 ㅠ 생긴것부터가 당찬 느낌이 없음.... 진짜 오연서가 해ㅛ어야했는데
**YIBEL》뭐지 오연서랑 사토미랑 좀 비슷한 것 같다
**무신신은카에리****hee_ 어?? 아 진짜네요 ㅋㅋㅋ 우와 ㅋㅋㅋㅋ 오연서님 진짜 이뻐요 ㅠㅠㅠ
**별) 혤꾸 (별)****371 으앗 프사는 오연서님입니다! 히히히 제가봐도 닮게 나오긴 했네요! 이번에 왕창 사러가야디 ㅜㅜㅜ 감쟈해요!
**라숏컷도 잘 어울려~ 고준희, 오연서, 유인영의 멋쁨 자태!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SBSNOW

From Twitter

**더쿻****ip 오연서나오는거ㄱㄱ다
**이성끝판왕 혜화****mtown 오연서x이하늬 공커라능 ㅎㅎ 저 이제 드디어 메이져를 팔 것 같아
**망꾼 뿌꿍와....오연서........대박
**레몬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포스터 사2ㅣㄴ 걸크 쩔어
**이성끝판왕 혜화****2y 같이 달리쟈능 오연서♥이하늬
**젤리아 오연서 인스타도 너무 이뻐 큐ㅠㅠ픂
**그조슈퍼파월~****iz 오연서님사랑합니다!!!

**.^이런 밑틴 오연서 넘 귀야우
**디아돌아와요아저씨 이레 이민정 이하늬 비 오연서 나오네
**니한 탠♡헉 목소리 취저...ㅠㅠㅠㅠ #오연서
**어탐보고있쥬렁안에 아재가 들어있으면 어때 껍데기가 오연서인데
**어탐보고있쥬렁오연서껍데기 사랑합니다.
**어탐보고있쥬렁오연서-이하늬때문에 오랜만에 공중파 드라마 닥본사하게 생겼음
**잇****tcRASTI0FBX 오연서 프사 겁나 조은듯 ㅎㅎ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7_7July

From Twitter

**이성끝판왕 혜화****11 오연서♥이하늬
**리정R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포스터 ****in 2월 24일 수 밤 10시 첫 방송 #돌아와요아저씨#정지훈#박철민 #김수로#김인권#라미란#이민정 #이하늬#오연서#윤박#최원영
**수 박〰****e__night 오연서쨩,,
**겐머리를 자르고 여러 사람들 되었다. 고준희, 소찬휘 김경희씨! , 문채원, 아리아 스타크?! 정작 자를때 고려한건 오연서 였는데.
**옼ㅋㅋㅋㅋㅋ이민정 리멤버 후속작에 나오는거????헐ㅋㅋㅋㅋㅋㅋㅋㅋ오연서도나오고.....
** 숄찡 ❆돌아와요 아저씨 검색해보고나서 도대체 누가 메인 여자주인공인지 모르겠더라... 오연서도 물론 예쁘고 인기 많지만 이민정이나 이하늬에 비해서는 비중이 크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둘 중 하나일줄 알았는데
**태이'왔다 장보리' 오연서 삶 훔친 이유리, 다음은 또 뭘까?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SBSNOW

From Twitter

**디****dongyeon97 아니저기요 제가 비삼춘이랑 결혼하는게 어릴적 꿈이였을정도로 정지훈님 좋아하고요 윤박님도 나오고 아니 오연서배우님은 또 얼마나 예쁘시던지 못참겠는데 입학 얼마전ㅔ 시작하길래 참았거든요 혼자 다집했죠 안된다 보면 안된다
**살하고싶음오연서 사진보다가 내사진 보닉가 넘 수치스럽럐
**리정R돌저씨 새로운 예고편 빨리 뱉어라 #돌아와요아저씨#정지훈#박철민 #김수로#김인권#라미란#이민정 #이하늬#오연서#윤박#최원영
**갱...짛햫리멤버 끝나먄 비랑 오연서나오는 드라마 하네... 제목은 취젘ㅋㅋㅋㅋ 돌아와요 아저씨
**죤이오늘 예리 오연서 닮은 거 가타,,
**수진'왔다 장보리' 오연서 복수본능 예고, 제2막 열렸다
**봄왜케 오연서같이 나왔지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S2ioioS2

From Twitter

**지희(막콘D)❤여주너무예쁘다......저런부시시한머리인데도존예다.....난왜이럴까😂😂😂😂😂😂😂약간오연서님닮은것같기도...
**순구왔다 장보리' 오연서, 기억 되찾고 이유리에 복수 시작
**올콘♡)지지몬****jjang 가상캐스팅때 이민기랑 오연서많이보였었자너 근데 서강준은 신의한수야ㅠㅠ진심 어빠ㅠㅠㅜ
**순히융죠****OMCOM303 오연서님 아님.??
** 호 현 서****OMCOM303 오연서 어니야..?? 아닌가.,,,
** 일 예 린****OMCOM303 그 오연서님??
**살하고싶음****00_S 그래,,,?? 그래도 하니보단 오연서가 덜하지않아....?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flower9504

From Twitter

** 찬****y_0215 사실 나도 접다가 몇 주 안되서 왔어. 심심해서. 근데 지인 거지야. ㅋㅋ 오연서 예쁘더라. 물 오름. 그래도 나는 강소라.
** 은율:스피어****np 거짓이라니 다행이네요. 안그래도 지인 거지 울뻔...아 요즘 오연서가 너무 예뻐서 오연서도 달아보고 싶긴 헤요
**살하고싶음****_with_B 맞조...,,.,. 하니 넘 질려서 오연서로 바꿨는대 넘 어색하네요ㅜ
**살하고싶음오연서 인장달고 따먹는다거리려니까 이상헤ㅠ 그런의미애서 금욕할까.........
**오늘 찍은 셀카 오연서 필터로 보정해봤는데 역시 그녀는 연예인이였다,,
**가제일조화(수빈)여러분 오연서님 필터를 쓴다고 오연서님이 될수가 없네용ㅜㅠㅠ
**마루아나 결국 오연서랑송중기랑 겹치네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love021102

From Twitter

**Y۶•̀ •́)۶̀♥****ring_ 아 ㅁㅈㅁㅈ 나 그것두 많이 씀 ㅠㅠㅠ 그거랑 알타가 오연서 필터ㅠㅠㅠㅜ아 개발자 누구야 정말...최고임...
**uyi1yuiy4보리' 오연서, 성혁에게 비수 꽂았다 "우리 딸 만나지 마"
**돌아와요 아저씨] 한홍난RT SBS 리멤버 후속 드라마 " 돌아와요 아저씨 " 한홍난 오연서 분 패러디 계정 첫 방송 전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 합니다. ****abot_list ****dyA_collect
**태이장보리' 오연서·김지훈, 커플티 입었다'가족의 정'
**틴흔한 여덕의 인스타...는 아니고 오연서님 인스타^-^
**이리왔다 장보리' 오연서, 어릴적 기억 되찾고 이유리에 반
**ㅇ****ro_68 오연서는 호구짓 못할거 같아요?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flower9504

From Twitter

**사슴홍설 연기 좋은데 웹툰에 비해 얼굴이 매력이 없… 며칠 웹툰 정주행 다시 했는데 오연서가 자꾸 생각나긴 하더라
**annie****company_ 기대해 봐요👀 #비 #Rain #鄭智薰 #JungJiHoon #김수로 #김인권 #박인환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 #윤박 #SBS #Kdrama
**오연서가 쓴다는 필터를 썼는데 사진이 완전 똥구리다는 것은 내 얼굴이 오연서가 아니라서겠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팔찌세상에 인기상 주는게 팬이라니.그것도 중학생...세상에... 팽덤에서는 지금 교복입는게 에바라고 별 개지라를 떨고있구요.. 아시밤 이게 뭐람. 차라리 오연서님이 시상해주시죠
**성더쿠뭐...코코님 이상형이 오연서씨라고?.........-<-<
**꽃****2O7 오마이갓 진짜 넘넘이쁘다...여신...오연서는 진짜 여신인거같애
**리정R****OW #돌아와요아저씨 2월24일 첫방송~기대되네요 #정지훈#박철민#김수로#김인권#라미란 #이민정#이하늬#오연서#윤박#최원영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IFNT_V_0711

From Twitter

**민호어바웃민호는 "평소에 많이 편해져야 연기할 때도 편해질 것 같아서 장난도 많이 친다" ... 그러자 오연서는 "민호가 발라서 촬영할 때는 친구처럼 지내면서도 내게 말을 안 놓고 높임말을 쓰더라" 라고 말하기도 했다. 메디컬탑팀 제작발표회
**돌아와요 아저씨] 한홍난RT SBS 리멤버 후속 드라마 " 돌아와요 아저씨 " 홍난 오연서 분 패러디 계정 첫 방송 전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 합니다. ****abot_list ****dyA_collect
**리****921D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오연서님 예쁘고 얼마나 좋니
**리아오 시상 엑소팬이 할꺼면 오연서님 시켜줘라
**태이왔다 장보리' 36회 오연서, 양미경에 거짓말 "나는 장
**오연서 너무 예쁘당
**BS돌아와요, 치타여사! 응답하라, 마여사 #라미란 ! #돌아와요아저씨 의 '리라이프 메신저' 마야로 #김수로 #김인권 #정지훈 #오연서 를 쥐락펴락할 라미란 ^^ 2월24일 첫방 전 사진으로 먼저 만나볼까요?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Charmant_boy

From Twitter

**별) 혤꾸 (별)****june1215 설마요!!프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연서님 입니다... 제 워너비입니다! 반모 좋아요 😊 안뇽안뇽
**uly정확히는 숏컷한 오연서가 예쁘다..
**uly오연서 숏컷 예쁘다😍
**んた오연서??????? 세젤예네...?
**규순이제야 겁이 나?'왔다 장보리' 오연서, 이유리에 경고
**스더쿠 지니나도 오연서 필터 써보고 싶어서 내사진에 필터해봤는데 ㄹ 1도 안어울림; 분위기 있는 사람만 가능한가봐.. 역시 내얼굴엔 위기만 존재
**열강'왔다 장보리' 오연서, 제 2막을 시작하다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flower9504

From Twitter

**러뷰경수헉 꿈에서 오연서랑 유연석이랑 사겼어
**콘 c구역 진짜 제발 구합니다 열쇠오연서 서강준 걔 누구지 그 에셈이엇던 예리 닮으신 분 트와이스 정연 언니 글구 이성경 또 누구 잇지? 암튼
**완성취미생활송기징기 봐야하니 보기는 태후 볼 거지만 숨어서 돌아온 아저씬지 돌아와요 아저씬지 것도 볼 듯…비민정은 각이 안 서지만 꿀언니와 오연서는 끌리는 것…
**oyoejwjejr왔다 장보리' 오연서-이유리 각각 친엄마에게 뺨 맞아
**버❣****_KI14 오연서야 저겉ㅌㅊㅌㅋㅋㅋㅌㅌ
**캬오캬****_xo 에버 오연서 닮았구나
**콘갈ʙᴇʟʟ*ଘ(੭*ˊᵕˋ)੭* ੈ****_xo 아 진짜 놀랫서요,,,,,,,,가만보니 오연서님,,,,,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ohvelly22

From Twitter

**두의 아이돌 ㅁㄴㅇㄹ헐.. 오연서.. 존나 예쁜데.. 다리.. 헐ㄹㄹㄹ..
******iipistolz 김태연 오연서 김예림 김종대 김민석 세븐틴
**캐롤하세요!]제이캡*****aaaeek 하.... 오연서님 언제 숏ㅅ컷을 하셨으며 이리 성스러운 사진들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undcake 인슷타보면 오연서 셀카왕임니다욬ㅋㅋㅋㅋㅋㅋ
**+오연서 이쁘다
**캐롤하세요!]제이캡*와....친구때매 오연서 사진 찾아주다가....치임
**rom. paris ;늦****terTime_b 오연서 김태연 김예림이요!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basara0625

From Twitter

**ㅌ✿ㅔ✿ㄴ✿오연서씨 나온 줄
**ㅌ✿ㅔ✿ㄴ✿ㅁㅊ 저 아나 머리 저렇게 하니까 ㄹ오연서랑 존똑
**리정R훈남 직원 정부장 정지훈씨 이점장 이해준씨 다정도 하네요 ㅋㅋ #돌아와요아저씨#박철민#김수로# 김인권#라미란#이민정#이하늬#오연서 #윤박#최원영#정지훈
**다빈다빈๑와 오연서 진짜 이쁘다
**BS로맨틱하다고 하기엔.. 좀 애매~한 이해준 #정지훈 과 홍난 #오연서 의 포옹/// 어서 와~ 이렇게 어정쩡한 스킨십은 처음이지? #돌아와요아저씨 24일 수 밤 10시에 첫 방송됩니다~ 많이 기대해주쎄용♥
**수진초풍슝슝❁****YIY 냄식코치 티에스는 오연서로 결정이다 ㅈㄴ내마음대로
**수진초풍슝슝❁****Tofstardust 오연서가 섹시하긴 하져 ㅎㅎㅎㅎ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sabaism_story

From Twitter

**울 ✨****YIY 아냐 우리 코치샘한테 왜글어시는데요!!!! 엎음 오연서 단발머리 괜찮을것같은데..ㅍㅍ
**수진초풍슝슝❁****ute ....? 제 오연서는 여신인데요...? 남식은아님
**울 ✨****YIY 왜죠? 오연서 갠찬은것같은데....... ㅣㅅ 오연서 어때요 오연서??? 단발버젼으로!!
**수진초풍슝슝❁****ute ㅋㅋㅋㅋ저는 오연서나 설현 있는데 솔직히 남식이는 아니잖아요 ㅋㅋㅋ 취급이너무함 ㅋㅋㅋ누가좋지
**991.02.08오연서 사진 보는데 백인하 해도 될꺼같아...
**성강'왔다 장보리' 오연서, 양미경 억울함 풀어줄까? '긴장감↑'
**민짱와 오연서...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sunsh_i_ne

From Twitter

**래ㅋㅋㅋㅋㅋㅋ오연서님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오소마츠상에서 토도마츠를 제일 좋아한대ㅜㅠㅠㅠ기여우ㅜㅠㅠㅠ
**사아진짜 오연서 취향 넘맘에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
**리v여러분 트친중에 오연서언니 찾아보새오🙈🙈
**리v진짜 진심으로 오연서언니 에리들에 파묻혀서 트위터하고있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
**ㅛㄱㄴㅛㅁ****hine_kim 오연서 보고 뽐뿌옴
**리⚡ 새벼기기기ㅣ기ㅣ오연서님 어디선가 틋터하면서 에리드리랑 놀고있을수도 있어
**위아원!엑소사랑하자♥솔직히오연서님같은분이우리애들좋아하는거너무좋다ㅎㅎㅎ에리들중에박보검님이랑오연서님이젤예쁠듯♥사랑해여보검님오연서님♥♥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terry0625

From Twitter

**름독****7537 엓소 그만 좋아해 오연ㅅㅓㅠㅠ페어플레이 안 할 거야 각오ㅎㅐ 당신.. 빠드득 유치
**?오연서 박세영 이런얼굴 존좋ㅜㅜ




오연서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hhhhoneyleee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jinew99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newsfactv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weaselstail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boti_tardis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이민정 김수로 이하늬 장보리 제작발표회 수목드라마 wowwh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