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2:48 ALL

**라 마계감번개맨이 뭔지 아예 모르는 사람은 어캄?
**igh뭐야... 번개맨....
**동번개맨 개추억이다ㅋㅋ
**판(다)곰번개맨이...바뀌엇다토...???
**학년마성요즘 만5세까지 인기짱은 번개맨이에여 여자애든 남자애든 최고는 번개맨
**마도 언텔 스포)리버Rt 저겈ㅋㅋ엄마랑 같이 1대 보다가 엄마가 어느순간 번개맨 뱃살 나왔다고 했는데 다음주에 복근? 그거 차고나와서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릔⭐️****the 헉ㅋㅋㅋㅋㅋㅋ저도 번개맨완전좋아해서 공연보러도 갔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뭐영화로 제작된대요!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skTlskrlf

From Twitter

**EDA 제다오 번개맨 수트 업그레이드됐어
** 15세 고1 페룽ㄴ 지금번개맨 왜저래
**니언****esea77 열공하는 번개맨이 해줄때가 있을꺼에요^^😀
**아들 엄마번개맨씨.
******y8834 ㅋㅋㅋㅌㅌㅌㅌㅌㅌ사인횤ㅋㅋㅋㅋㅋ사인회도 했었군요....진짜 번개맨......인기쟁이었네요...bb
**1대 번개맨 했을때....모여라 딩동댕 보러간적 있어......유치원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온/L5]영길번개맨 3대는 처음본다

**러코밀어....... 어 나 1대번개맨만 아는데.... 아니...... 번개맨이 삐끼가됐
**기뭐냐 나 번개맨 1세대만 랄고있는데 3세대 뭐냨ㅋㅋㅋ급 세련되짐
**반동결]등로끔 내고픈 쓩쓩햄아 씨 번개맨
**수헐 번개맨 간지나지고있잖아
**뼈박이]루빈٩(๑❛ᴗ❛๑)۶나도 번개맨 본 적 있는데 1대인지 2대인지 모르는데
**모속에 세상보기우리의 영웅. 번개맨을 출동시켜라
**3월프리일욜]인형만드는 HocA쪼꼬만번개맨 기여어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combinejane

From Twitter

**◀ The유키 [+문재인]겨울마왕님 왤케 엉해보이심. #번개맨
**3월프리일욜]인형만드는 HocA번개맨 재밌자나?!??
**이의 의지가 가득 차따!나는 일요일 맞나 아침 모여라 딩동댕을 보기 위해 늦잠을 포기했었지..ㅎ.. 근데 번개맨이 있으니까 잠 따위 필요없었음
**생고통****0202_ 번개맨 개달생커흠ㅜㅜㅜㅠㅜㅠ
**생고통****0202_ 번개맨 내 첫ㅈ사랑ㄲㄱㄱㅋㄱㄱㄱ
**이어트 하는 킨문나 저 방송 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개맨 왜이렇게 진화했어 ?
**TL 살빼세오1세대 번개맨이었구나 주말마다 하는거로 기억하는데 티비채널돌리다가 번개맨!! 하면 하염없이 보고있었고ㅋㅋ

**雪/ 흑설다발(2월부코팀코 오소마츠****sarah 영업한 타이밍 놓침...ㅠ 여러분 번개맨 영화두 잇어요ㅠ3번째 사진 참고..번개맨도 잘생기고 ost도 취적...!!마니마니 봐주세오...
**oronoa Kimsye헉 번개맨...오빠 오랜만이에오...
**지카님 아프지 마요]젤라틴번개맨..번개 파워...추억이다...
**24일 수강신청]에카RT 가장 앞에 있는 번개맨밖에 모름.
**클로로 결혼햊ㅝ]€(⊙¥⊙€)…란묘? 2대 번개맨 왜저리...........얄쌍하지.........?
**네움Neum✨번개맨머리 핑크스잔아?
**전 6:31 밥먹 사망하셨습니다난 번개맨 1대랑 사진도 찍엇ㅅ엇ㄷ ㅏ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0626sarah

From Twitter

**언텔스포)카나마츠번개맨...2대도 있었어?
**삼 규을님****uk0509 ㄹ 번개맨 최곤데
**삼 규을님내가 ㅣㄴ정하는 번개맨은 1대다
** 루터 ✿번개맨!!
**차남걸즈✨토ㅌㅣ홀 번개맨이래 사실 아찌 얼굴 기억안남 짜잔형도 얼굴 잘 기억안남 그냥 다 비슷비슷하지 않은ㄱㅏ...
**용알티X/가ㅁ서ㄹ[ガムソル]나 번개맨보러 공방뛰었다!!!!! ?????
**코소예어릴때는 번개맨이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들 중 하나인 줄 알았는데...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dollygodnew

From Twitter

**복라이브 가는 하리야1세대가 짱임..... 어디서 많이 봤나했더니 박신양 닮으셨어 번개맨
**체 수은/ すいぎん2세대 번개맨분 왜이리 마르셨어ㅠㅠㅠㅠㅠㅠ;;????
** 리내번ㄱ ㅐ맨 1대 오랜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 옛날ㄹ 에 짱조아했었는데........ 만날 유치원ㄱ ㅏ기전에 번개맨봤음...
**1513번개맨도 저거보단 큰데서 한다고......
**뇽✿오늘 마트가서 번개맨봤는데 우리 교수님이랑 너무 똑같이생겨서 인사할뻔
**나근데 번개맨 진짜 뭐냐 나 저거 모르는데
**여러분 동주 보자] VIOLET번개맨 내 첫사랑인데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jiheesea77

From Twitter

**r.최근에 번개맨 뮤지컬인가? 그 무대에서 하는거 있었는데 진짜 어떤 자동차가 굴러오더니 일어나서 사람이 됐어요 안에 사람이ㅣ있어 사람이 막 자동창 ㅜㅏ미ㅔ
**인마녀는 기억이 잘 안 나요 전 뚝딱이랑 번개맨만 바라보고 있었음 ㅈㄴ
**쮕단쨩(DanJang)그 깔깔마녀였던가 딩동댕 3대장이 아마 번개맨이랑 뚝딱이랑 마녀 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아니던가?
**인아... 번개맨 따라서 춤췄던 기억이 좀 난다... 번개맨 겁나 잘생겼어
**쮕단쨩(DanJang)1대 번개맨 등장 아직도 기억함.. 천둥소리 개쩔었지
**r.님들 번개맨 개쩔어요 이제 막 진짜 아저씨가 차 부릉부릉 막 푸슈웅 하고 변신하는데 안에 막 아저씨 변신!!!!! 아저씨가!!!!!! 자동차!!!!!!!!
**amoeba(3/4동결)번개맨....!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rljiyong

From Twitter

**인지금은 아예 번개맨이 주인공이 되었대요... 예전엔 뚝딱이랑 그 뚝딱이 아저씨가 주인공이었던 것 같은데 대단하다 딩동댕 유치원
**쮕단쨩(DanJang)저 그 어릴때 보러갔는데 번개맨 뮤지컬이었던가
**쮕단쨩(DanJang)아니 근데 번개맨 너무 멋져 ㅋㅋㅋㅋㅋ 대를 이어서 하는거 너무 멋지지않아여;?
**인네 한국영화 번개맨 나옴 근데 이미지가 완전 다름
**어번개맨아조시ㅠㅠ뚝딱이나오던거였나
**다님!탐라에 번개맨이 보여서..
**쮕단쨩(DanJang)영화도 나왔서요? 번개맨 개쩌네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From Twitter

**다님!어릴때 번개맨 볼라고 일요일마다 일찍 잤는데 일어나면 항상 거의 끝날때 쯤이라 정말 처음부터 본 적이 거의 없음 너무 슬펐어
**트롤러] 정화진행중번개맨 영화도 나왔...
**쮕단쨩(DanJang)번개맨 수트 바뀔때마다 대 바뀌는거 아니엇서요? 지금 수트 3번째로 바뀌었던데
**니아번개맨은 영원하다 인가
**쮕단쨩(DanJang)지금 번개맨이 3대 번개맨이지 아마?
**쮕단쨩(DanJang)아니 근데 번개맨 대 이어서 계속하는게 제일 신기한데여 ㅋㅋㅋㅋㅋㅋ
**9번개맨! 어릴적에 딩동댕유치원 무지 좋아했는데...하지만 난 여캐를 좋아했지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From Twitter

**인진짜 번개맨은 세월이 흘러도 배우가 달라진 것 빼곤 별로 변한게 없다... 아 영화도 제외 얘는 아예 스타일부터 달라졌지
**인제 최애... 번개맨.... 뚝딱이..
**쮕단쨩(DanJang)헐 1대 번개맨
**인님들 번개맨 좋아하신 분 안 계십니까 딩동댕 유치원 시절을 기억하시는 분들이 계시냐구
**화와 치킨을!모여라 딩동댕에 나오는 번개맨 인체 신경써도 잘 안 그려져서 슬픔 또륵 번개맨 넘 잘생김 진심....
**스트림****n_mogi 후손들이 이어나갈거에요ㅠㅠㅠㅠ옛날 번개맨은 멋있었는데ㅠㅠㅠㅠ왁스로 세운 그 머리를 다시 보고싶어요ㅠㅠㅠㅠ
**모기젝터✧****jin3939 ㅠㅠ번개맨도 쉬셔야죠 오십년이면 할아버지대요 ㅠㅠㅠ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From Twitter

**모기젝터✧****jin3939 오래장수하는 번개맨 앞으로도 이십년은 더해주세요 ㅠㅠㅠ
**스트림****n_mogi 어릴때 딩동댕 유치원에서 뚝딱이와 함께 나오던 메인 히어로ㅠㅠㅠㅠ날 가져요 번개맨ㅠㅠㅠㅠ
**모기젝터✧****jin3939 ㅋㅋㅌㅋㅋ저두 구정때 조카한테 놀아준다고 번개맨보여줫다가 폰뺏길뻔햇던게생각나네요 ㅠㅠㅋㅋㅋㅋ저어릴때도 번개맨잇엇는데 ㅠ
**스트림****n_mogi 번개맨은 우리들의 영웅 아닙니까? 가끔식 일하는 사무실에 꼬맹이들이 찾아오면 번개맨 외치면서 노는걸 보면 흐뭇해집니다ㅋㅋㅋㅋㅋㅋ
**모기젝터✧****jin3939 헉 갑자기 번개맨생각나서 찾아보니까 벌써개봉햇네욬ㅋㅌㅋㅋ번개맨도 궁금하긴한데 ㅠㅠ
**화와 치킨을!강풀의 번개맨에 대한 후기 만화를 봤는데 마지막에 덧으로 그린 내용이 번개맨이 바다에 침몰하려는 유조선을 들어올려 구출하는 장면이 있었다는 내용이었다. 그리고 그 작가의 말이 "우리에겐 판타지가 필요했고 우리 아이들에겐 그것이 현실이 되길 바란다."
**콘F1표구하는 알러뷰 낑깡번개맨이 언제부터 캡틴 아메리카가 됐대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From Twitter

**쩜오잔치 자라탕맨 오른쪽ㄱ번개맨 이민호임?
**ू˃̣̣̣̣̣̣︿˂̣̣̣̣̣̣ ू)****twt 아니요 번개맨.
**ू˃̣̣̣̣̣̣︿˂̣̣̣̣̣̣ ू)****twt 아 번개맨 닮았어요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절 소취지금 번개맨 까리하네
**내 그레이슨번개맨 수트도 진화한다
**藤くシカイドゥ(비주얼 록 아티스트)번개맨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돋는다ㅋㅋㅋㅋㅋ
**스 올리는 노트북뭐여미친 요즘 번개맨 존잘이네 어깨보소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From Twitter

**마감해라]지니****sarah 현재 1대 번개맨은 모여라 딩동댕에서 계속 활약중이고 2대 번개맨은 이번 영화에서 새롭게 등장한거에요! 여러분이 아는 그 1대번개맨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덕왕 웰ㅋㅋㅋㅋㅋ... 1대 번개맨을 본적없는 세대다... 2,3대가 있는줄도 몰랐다.. 그 앞세대라니 내가..? 나 아직 젊은데
**꼬치****_el 허헛 번개맨도 멋있단 마리오~
**담...? 3번째 번개맨이야??? 헐?
**비****lego347 앗 그렇구나: 난요즘 번개맨보고 빵터져서ㅠ
**슈량✿엉엉 번개맨ㅠㅠ
**오반세상에 번개맨 왜저렇게 바뀜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From Twitter

**초현실적] 비루2대 번개맨 뭐야 동공지진
**설!뭐야 번개맨 왜 저리 변함
**찬이~나길머..머야....지금 번개맨 핵게이같다..
**담도담(≥∀≤)리리안헐ㅋㅋㅋㅋㅋ2대 번개맨 왜 저렇지 나의 번개맨은 1대가 유일함데....
**고마고(¦3ꇤ[▓▓]번개맨 혈액이다!
**격4a]카시/カシ요즘 번개맨에 나잘난 너잘난이라는 악역있는데 귀엽다 배쌤네 애기들이랑 떡이앙 2d실에서 봤는데 나랑 떡꼬치랑 보고 둘다 나잘난 너잘난 이야기함
**덕 코코로!!번개맨~~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From Twitter

**물덕후자키이모네 집 가서 번개맨 보는데 요즘 너무 달라졌더라
**만ㄴㄴ해/샬테미Shalitz2대 번개맨은 고1때인가 어느날 일요일 아침 평화롭게 딩동댕유치원을 보다가 바뀐걸 알았지//.....
**비뚝딱이...아저씨 번개맨ㅜㅜㅜ
**비우리의 번개맨이....
**라니****esea77 ㅋㅋㅋ 번개맨 사랑은 영원하군요
**라니****esea77 오늘도 번개맨~!ㅋ
**멍지(고인)번개맨 같이 보실 분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From Twitter

**람1대 번개맨 아즈씨 나 어릴때였는데...언제 바뀌셨대ㅠ^ㅠ
**미유]뚜띠번개맨 스크린 내렸나요? 왜 서울 내일 예매할 곳 하나도 안뜨지... 내새끼 또 봐야하는데...
**망 (๑・ᴗ・๑)번개맨이 뭐야 나때는 벡터맨이 짱이었어... 불과어제어리게살고싶다했던사람
**쬐끔미침 번개맨 왜저리 변함
**꽁번개맨이 뭐야... 백터맨 아니냐
**11시입금]세일러 물훼토요일아침마다 8시에 일어나서보던게 번개맨인데 #RT
**미유MEU] 벨루가내 기억속 번개맨은 1번분

번개맨 1대 2대 딩동댕 둘다 어릴때 아저씨가 있었어 앞에 모여라 유치원

From Twitter

**이똥개애초대번개맨이 최고여써 튼실해보임 ?
**iyongRT Ddoo_exo: RT 0626sarah: 가장 앞에 계신 1대맨을 아시는 분은 알티를 해주세요 2대 번개맨을 아시는 분은 마음을 찍어 주세오 둘다 아시면 둘다 해주세오..그냥 궁금해..몇년생까지 갈…
**경 선배번개맨 벙7ㅐ맨 파워 충전~~~~ 번☆개☆맨☆
**학하기 싫은 도에스****226 혹시 아까 번개맨 외치던 그 분 맞으신가엽..? 코쓱
**녕 난 오징어라고 하는데뭐야 2대 번개맨 옷이 뭔가 진화했어
**예지51명워매씨벌 번개..맨....?
**iyongRT ajang_love_bts: RT 0626sarah: 가장 앞에 계신 1대맨을 아시는 분은 알티를 해주세요 2대 번개맨을 아시는 분은 마음을 찍어 주세오 둘다 아시면 둘다 해주세오..그냥 궁금해..몇…
**.strada번개맨을 모르겠어서 리트할수없다
**학잡식덕후번개맨 1대를 아냐 2대를 아냐 둘 다 아냐로 몇 년생인가 가늠하는 트이타를 보았다. 둘 다 모른다.... ebs에서 번개맨 시작할 때 나는 수능방송 강제 시청 당하고 있었어...
**요정 코타\(^o^)/~★뭐져 맨 오른쪽이 최근 번개맨이에여???미친..rt
**ANDY****esea77 번개맨~~~~😆
**기vivi오호에리v번개맨 잘 안 봤어 와타시 파워레인저가 조앗다구
**늘1대 번개맨 짱죠았는뎀ㅠㅠㅠ
**인반수 죤대이불요새 트위터에 몇대 번개맨 아시는분 이러는데...... 번개맨 1도 모름^^* 애긔 가능? 백터맨은 아는데*^^*
**서오너에요~~ 호퓨1대맨은 그냥드라마에도 나온다....그릭ㄱ우 2대맨은이번 번개맨 극장판에나온다.... ?
**골내가 아는 번개맨은 맨 앞 한명인데.... 세상에 후임들이 생길줄이야 셋상에 셋상에
**반흍]낭⚡❄번개맨바꼈어...???
**왘 제일 최근 번개맨 넘 좋다
**특급☆에이스탬 우울한 천체 6_6헐 요즘 번개맨 머리에 무스를 너무 발랐
** 리지금 개봉한 그 번개맨이 내가아는 번개맨이 맞았구나...,!
**다개구리1세대가 젤 낫다 번개맨 좋아했었는데ㅋ ㄱㅋ
**노번개맨 너무좋아 특히 1대ㅜㅜㅜㅜ 번개맨 사랑해요 내가 1대 가기 전에 뮤지컬 못 본게 한이다ㅜ
** 인생최애 예쁨 종이봉투지금 번개맨 못생기ㅁ...
**감의 노예 가여운1대 번개맨 아자씨...유치원 다닐때 아저씨가 젤 좋았어여...😍
**시@유메하나비번개맨이 내가 알던 번개맨이 아니얌
**ㅖㅇㅓㅅㅐ(녹초)번개맨은....딱히...기억나는게업다...... """엄마!!!!번개맨이!!바꼇ㅅ서!!!!!"" 충격 이건 기억남
**NALMAE☆나 번개맨 실제로도 봤다!
** 모찌 ٩(。•ω•。)و번개맨 영화 내 친구 언니가 cg 했ㄷ다던디 매우 신ㄷ기..
** 부코(토) 킬러님 ✿맞아 나까지만해도 번개맨은 아저씨였어!!
**초나 번개맨 바뀌고 동심 깨져서 딩동댕 유치원에게 몇년간 실망한 경력 있음
**급못받고또분조장온✿리밋님번개맨이 뭔지 몰라서 알티할 수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돌 볼 때 서언서준이가 조아해서 이름만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