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01:16 ALL

**쌩유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김나영 강미나 임나영 권은빈 유연정 아 또 한 명 누구 있지
**장게장이해인 김시현 김세정 정채연 정은우 김소희 ?????
**aehui****410_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ㅠㅠㅠㅠㅠㅠ💓데뷔합시다ㅠㅠ
**콘가는 백쪽 *ㅅ*이제 김세정전소미 투샷많이보여주세요~~~~~~~~
**빵이@교복갑니다김세정이 1위할줄알았지
**젠김세정 너무 좋음 실력있는데 예쁘고 성격도좋음
**하(메인트윗)ㅠㅜㅜㅠㅠ세정언니ㅠㅠㅠ실트지리구요ㅠㅠㅜ우ㅗㅗ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햐요김세정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kkwangyo

From Twitter

**inaProduce 101 contestants trending on naver : #2 전소미 Jeon Somi #3 김세정 Kim Sejeong #5 프로듀스101 Produce 101 #6 주결경 Pinky
**명이인21000명프로젝트101 김세정 아다치 유미 닮아따 예쁘당
**๑•ิㅅ•ั๑****_39 다 외쳐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김나영! 김세정!
**색늑대(세정아!!#!#!##!♡♡)우리세정이 꽃길만 걷자 #김세정 #갓세정 #김세정1등 #세정센세 #젤피들만만세
**이랑 희선이랑 막콘 D93간다♡****_chained_up 김세정 존좋 빨리 데뷔해라 통장털게
**솅김세정!!!!!사랑해!!!!!!! 신남
**셩이!김세정 5년만 기다려 겨론하장..❤💙💚💛💜💔💕💖💗💘💝💞💟

**운시간 #VIXX#갓세정 세정이 김세정 젤피의 보물 잘 키워줘라 알아서 잘 클 것같지만.. 복받은 젤피
**ㅎ정채연 김세정 최유정 너무좋다
**콘가는 갼슈(눈.눈)제 탐라여러분 죄송합니다 김세정이 너무 예뻐서 조용할수없었씁니다
**정연#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언니들젤리피쉬에서갑자기걸그룹나온다고했을때멋모르고욕해서미안해요하지만!지금은누구보다언니들을응원하고있어요우리꼭데뷔해요~♥오늘수고많았어요
**오전프로듀스 봐서 기억에 남는건 최유정은 류수정하고 비슷한 빵떡인거 같고 보기엔 김세정이 비주얼은 제일인듯...노래랑 춤은 안봐서 모르겠음
**콘 갈 블몽이오늘 방송 첨봤는데 김세정 성격 진짜 좋은거같다 나무랄데가없어 저렇게 성격 좋은 사람 처음봐ㅋㅋㅋㅌㅌㅋㅋㅋ
**ㅎ김세정 ㄹ 조녜보스ㅠㅠㅠㅠ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letsgoss

From Twitter

**소버디✿****hineonme 김세정 정은우 김청하 임나영
**ream****_s2 엇. 나도. ㅋㅋㅋㅋ 너도 김세정파?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개념픽 ㅈ함?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정채연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니****946 김세정 그려조라
**정님ㅇㅅㅇ💕 B1A4 OHMYGIRL 류준열 하이큐 💕 💕 예쁜사람 좋아함 💕 💕 박시연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기희현 김민경 정채연 강예빈 이해인 💕
**럿 브이김소혜 바라보는 김세정 눈빛 엄마 아닌데 센세인데 센세야아아아ㅏ아
**무빈쥬일단 비주얼 11명중에선 정채연 김세정 권은빈 이수현 김도연을 포함시켜봐야지

**원이라전해라~~~아ㄹ김세정 데뷔각이야 ㅠㅠㅠㅠ
**슝나분명 오늘 서러워서 2번이나 울었ㄴ느데 김세정이랑 강미나랑 김나영때문에 기분 심각하게 됴아....
** I U M강미나 권은빈 김세정 심채은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추예진 투표완료~*
**홍련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김소혜 임나영 누구하지.......플디즈 안고갈까...
**ㄷ공결심했다 김세정 보러갈거야
**이름은수제비다라닷다오늘도김세정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ㅠㅜㅜㅜㅜ 세정 언니ㅜㅜㅜㅠㅠㅠㅜㅜㅠ
**필****KIM 최유정 김세정 빼고 다시 리스트 뽑아주렴 ㅋㅋㅋㅋ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everglow_kr

From Twitter

**하트♥김세정 좀 혜리 닮지 않앗나
**랫세정..세정짱....앓...으앓...김세정을 응원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 넘조탸 맨날 투표해야지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사실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임나영빼곤 좀 고민했다
**이비✧김세정 너무너무 예쁘다ㅜㅜㅜㅠㅜ내가 파는살암은...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정두ㅜㅜㅜㅜ으으 김다정 떨어졌어ㅠㅠㅠ
**종인이꺼 헤베ɞ김세정 김다니 정채연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최유정 황수연
**inaProduce 101 contestants trending on daum #3 다이아 Dia #5 김세정 나이 Kim Sejeong age #10 전소미 Jeon Somi
**실몽마지막으로 점검해보는 투표할 사람들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mon913mon

From Twitter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내 기준 11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정채연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유☆101 순위 스포☆ 젤리피쉬 김세정 1위 판타지오 최유정 3위 MBK 김다니 7위 MBK 정채연 8위 판타지오 김도연 13위 큐브 권은빈 16위 플레디스 임나영 24위
**진짜 최유정 김세정 너무너무너무너무좋다 걍 다좋다 세정이 사연있는것 같아 보이는데ㅜㅜㅜㅜㅜㅜㅜ 수고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나!#프로듀스101 #갓세정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젤피즈축하해 #세정아1위축하해 #젤리피쉬 보물들을 데리고 있었구나ㅠㅠㅠ
**켓팅) 예솔♡쁘꾸 (대성공****imjjang ****gw0415 김세정!!!!!!! 쩌렁
**라세정김세정이라는 사람은 정말 배울게 많은 사람이야..
**명매우주관적인 내생각이지만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희 유연정 최유정 김도연 박시연 주결경 한혜리 김민경 이정도?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codms4496

From Twitter

**️광탈앵무⭐️난 일단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권은빈 전소연 아 왜이리 많니
**연맘****23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임나영 강예빈 흙시현
**앵깅어헝ㅠㅠㅠㅠ소혜언니ㅠㅠㅜ넘나장한것ㅠㅠㅠㅠㅠ세정언니!!!!!!사랑해여!!!!데뷔하자김세정!!!!!!진짜1위부터11위까지안애끼는언니가없어ㅠㅠㅠ미나언니ㅠㅠㅠㅠ망개망개해ㅠㅜㅠㅜㅜㅠ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정채연 김소희 임나영 이해인 박시연 3명추천받음
** 캜민규럾 ❤****28 김세정 예뽀 1등이얏!!
**장게장이해인 김시현 김세정 정채연 7자리빈다
**을✨ 반휴트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서경 한혜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박시연 그리고 ... 아 누구있었는데 까먹음 지금 투표 또 하나용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qaws0619

From Twitter

**술사 윤가온♪****ing0 그렇지만 그와중에 김세정 좋습ㄹ다하
**로⊿****ing46 좋아하는 애 많으면 고통일 것 같긴 해요. 저는 딱 김세정 외 관심없음이라 누가 뽑히든 말든이고.... 그래서 그냥 아무 생각이 없네요ㅋㅋㅋㅋ
**패'_'기)김세정 김소희 전소연 한혜리 많이 투표 해주세요ㅠㅠ
**차김세정 김도연 임나영 전소미 투표한다 내가...아마 내일부터...아님 모레부터... ?
**ᴏᴏɴʟɪɢʜᴛ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한혜리 내가 투표하는애들은 전부터 안바뀌네 룰루
******__ 김세정만보몀돼
**끔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최유정 김다니 김소혜 김도연 꼭 데뷔하자,,, 응원할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chanyeoluv_

From Twitter

**9도 ( ._.)****LOM 1. 솜이가 뽀로로 있다구 했는데 나도 별명이 뽀로로였다. 왜냠연 완죤 큰 안경을 쓰구 다녔거든,, 은 지금도 그렇다. 근데 방온전 갈 때는 벗었음 2. 방탄은 민윤기 짱짱맨 뿡뿡 / 프로듀스는 김세정 / 트와이스는 정연 ?
**대꼬마 [동결]기희현 김세정 김소희 흙시현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롱롱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전소연 전소미 임나영 ....으아따 많다 투표보면서 해야지
**씨 (릴리즈 본인데뷔하자 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김다니 ㅠㅠㅠㅠㅠㅠㅠ
**기희현 데뷔하자❇ 샤엔기희현 6위 정채연 8위 축하하고 ㅠㅠㅠㅠㅠㅠ 김세정 1위 진짜 진짜 많이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월 23일 이태민 솔로)김세정일등했다ㅠㅠㅠㅠㅠㅠㅠㅜ 넘나 이뻐ㅠㅜㅠㅜㅠㅜㅜㅜ 미소천사김세정 갓세정을 외쳐라
**미영****ongsick 김세정 정채연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19900630_cha

From Twitter

**름없음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최유정 11명 투표 완료!
**ㅈㅠㅠㅠ김세정은 물론이고ㅠㅠㅠ김나영 강미나ㅜㅜㅜ너무 좋다...♥
**기근데 김세정 본후면 은지가 평소보다 100배는 보고싶다ㅠㅠ 은지야ㅠㅠ 힝힝ㅠㅠ 우리은지ㅠㅠ
**떡아이스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유연정 임나영 박시연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이렇게됐음 좋겠다
**오나프로듀스 101 강미나 김세정 성혜민 최유정 정은우 이렇게 5명말고 투표 할 인원을 못고르겠는데 추천해주시면 그렇게 해드림다...
**나리김세정 강민아 전소미 김다니 김도연 최유정 은 무조건 뽑아야지~
**메인트윗확인부탁]ㅈㅣㅎㅖ김세정 존예야......근데 유정이가 3위??1위아님 2위할줄알았는데....투표해야짘ㅋㅋㅋㅋㅋ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kimsejeong_96

From Twitter

**정아 프로듀스101에서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가 젤 맘에듬 ㅎㅎ
**oxotro2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유연정 최유정 꼭 데뷔하자ㅠㅠㅠ
**컨셉 키링 팔아요] 삼사즈나의 프듀101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주결경
**세정 때문에 존재하는 세정나현아 미치겠다 진짜 김세정...
** 영/메인트윗적고가줘요♡****1016_ 김세정ㅠㅜㅜㅜㅠㅠㅠ 개좋아진짜 너무좋아...ㅠ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스물한쨜... 나 충격먹음
** 자전소미 정은우 김세정 정채연 한혜리 최유정 허찬미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김도연 데뷔하자 ㅠㅅㅠ
**ATEㅋ ㅋ ㅋ ㅋ ㄹ 원오원 김세정... 친척언니랑 내 친구 닮았어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tnwls_o2o1

From Twitter

**탐여행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박하이 성혜민 윤서형 윤채경 이해인 유연정 투표 끝
**거침:)****u_ikonyg 김세정이랑 전소미 인기졸라많겤ㅅ구만
**롱****H__ICEWATER 인정ㅠㅠㅠㅠ세정아ㅠㅠㅠㅠㅠ조녜ㅠㅠㅠㅠㅠㅠ여신ㅜㅜㅠ김세정ㅠㅠㅠㅠㅠㅠ
**오늘 최고의 수상소감 케이코닉김형은양 젤리피쉬김세정양.. 날 울렸허
**ㅔ리전소미 김세정 김소희 김도연 주결경 정은우 김나영 임나영 박시연 정채연 최유정 투표한다. 엠넷 일 좀 해라 에러 뜨자나
**어내남엘] 김묭묭의 개녀러분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허찬미 투표해주세요...우리 아가들...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젤피는 다 좋다 특히 김세정은 말할필요도업ㅂ고 김나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jinfinite1022

From Twitter

**머김소희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정도..??
**inalmao 김세정 나이 Kim Sejeong age is trending on daum
**형지수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김나영 한혜리 강미나
**uji지뢰 허찬미 김다니 오세정 호:최유정😘,전소미,김소혜,김세정,유연정,김도연,강미나,김나영,임나영,주결경 ... 미친 진짜...ㅠㅠ너무재밌어
**냠♡님들 추천 라인업 드립니다 //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전소연 김소혜 김주나 김서경 주결경 허찬미 정채연
**노 열일곱쨜김세정 1위 소감 저 소미랑 친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 B,D구역 갈 꿀드림☀프로듀스101 우리가족 다보는뎈ㅋㅋㅋㅋㅋ 아빠가 계속보면서 김세정한테 감탄햌ㅋㅋㅋㅋ성격 대박인것같다고,, 제일 매력적이라구,, 마지막에 투표안내하는데 투표해야겠다면섴ㅋㅋㅋㅋㅋㅋ 세정아,,,응원해,,,🙆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Only_SeJ

From Twitter

**걸음김세정 1위 핵좋다
**마****ntop1005 김세정짱ㅠㅠㅠㅠㅠㅠ
**M아 씨 세정이 때문에 숨이 안쉬어지네 봄방학인데 안그래도 추워서 우울했는데 김세정 덕분에 봄같은 기분이네 이 행복 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븐틴만의캐럿****ooh_9 맞아..잔인해진짜한명한명순위다부르고 그렇게앉힐줄몰랐다진짜.. 갓플디 👍👍👍 스톤나영존좋ㅠㅠㅠ 아 나김세정너무좋다
**자매#프로듀스101 #김세정 #젤리피쉬 어후ㅠㅠㅠㅠ 정말기뻐요언니❤️ 계속꽃길만걷게해드릴게요👍🏻
**침벌꿀칩김세정 !!!!!!!! 센터 !!!!!!!!!!!!
**♬와 진짜 김세정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1위축하해ㅠㅠㅠㅠㅠ♥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everglow_kr

From Twitter

**준성애자김세정전소미김도연최유정주결경 데뷔해라
**-헤-혜샤<- 김세정 머리기르면 입덕예정
**인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모두세정하세요ㅠㅜㅠㅜㅜㅜㅜㅜㅜ#김세정 1등ㅠㅜㅜㅠㅜㅜㅜ
**일다❤갓세정ㅠㅜㅠㅠ #김세정 #갓세정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XO-L(에리) 빼꼼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임나영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권은빈 박소연 윤채경 데뷔하자!!!
**십구살 부푸✨김세정넘예쁨 ㅅ
**이스❄️세정아...김세정 너무 멋져ㅠㅠㅠㅠ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_ONLY6

From Twitter

**정이는체리지?****errysj 김세정1등~~~~~~~~김세정반장~~~~~~~~~~
******ong_10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큡도 큡이지만..아 김세정..치인다...계정 파야할기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핑 보미 이후로 처음이야...
**.M.김세정 넘 아저씨같앜ㅋㅋ
**얀아 김세정 언제 데뷔해
**님 인생마감해(*;∀`)/엄마랑 나ㅏ랑 김세정분 짱조어ㅏ하는,,,,
**성소혜맘 펭귄족 도담김소혜전소미김세정주결경정채연박소연김소희김다니강미나.....누구 투표하냐 이제....은빈아ㅠㅠㅠㅠㅠㅠ
**님 인생마감해(*;∀`)/김세정분 너무ㅜ조타...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codms4496

From Twitter

**.ㅜ아니무슨 누가보면 내가 김세정 엄만줄,,, 존나울었네
**이되어줄게요와 친구가 카톡으로 김세정 1위 축 이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
**오나프로듀스 101 나름 잼나네 ㅋㅋ 눈에 둔 애들이 잘된거 보면 고거대로 흥미롭고 ㅋ 강미나 김세정 성혜민 최유정 정은우 일단 이렇게 5명은 계속 보구싶다ㅋㅋ
**또주네야내가진짜 여덕은 안한다라고 했는데 김세정 입덕할삘.........하 진짜매력오진다 세정이 눈웃음어쩔ㅠㅠㅠ💓
**첫D] 우빵그대들 플듓 투표할꺼면 스타제국 한혜리, 젤리피쉬 김세정 포함해주세요^^
**오(24)오빠랑 프로듀스101 ㅋㅋㅋㅋㅋ본방사수 하는데 ㅋㅋㅋㅋ 오빠가 ㅋㅋㅋㅋㅋ 왜 사람들이 김세정 김세정 하는 지 알 거 같다곸ㅋㅋㅋㅋㅋㅋ
**인과아이야프로듀스 101 1등 젤리피쉬 김세정 2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dlwlsgk992

From Twitter

**김세정사랑해 진짜 얼굴도 예쁜데 마음이 너무 예쁘다 진짜
**계의 퓰로님****n3447 진짜ㅏ김세정최고좋음....ㅜㅜㅠㅠㅠ
**카칩김세정 넘나 이쁘고 귀여운것..
**콘 가는 유자김세저유ㅠㅠㅠㅠㅠㅠ너므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사랑해야ㅠㅠㅠㅠㅠ
**ay김세정 존나이쁨 ㅠㅠ
**ㅠㅎㅜㅅ****iz 미친 김세정 21살이였어 고딩인줄..
**콘4구역 방파제 [나름수험생]진짜 일주일 내내 긱사에서 나 김세정 보고싶어ㅠㅠㅠㅠ아이러니 한번 더 봐야지ㅠㅠㅠㅠㅠㅠㅜ언니 너무 예뻐여ㅠㅠㅠㅠㅠ멋져ㅠㅠㅠㅠㅠㅠㅠ 이랬다가 룸메가 일주일내내 미쳤냐고 걱정했어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dmswl5540

From Twitter

**챙 캐럿입니당] ♥ 석민한솔데이 ♥자 이로써 다시 정리를 해보자면 임나영 주결경 박시연 강경원 강예빈 정은우 김민경 김세정 갓세정.. 김도연 전소연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뭐야 왜이리 많아; 왜 14명이야 잠깐 누구빼지 어떻게고름 어떡하지 잠깐만
**노 열일곱쨜김세정: 저 1등자리 소미 언제든 줄 수 있구여 전소미: B되서 좋앗어여 긍정왕 최유정: 센터자리 양보해주고 싶었어여 ㅁ
**귤탱귤****y10323 맞아 페북에 다 김세정 김세정
**느김세정 사랑해 ㅠㅠㅠㅠㅠ
**세정 때문에 존재하는 세정나현아 진짜 ㅠㅠㅠㅠㅠ 김세정 ㅠㅠㅠㅠ 아 진짜로.. ㅠㅠㅠㅠㅠ
**#김청하 #정채연 #김세정 투표 좀 해주세요 사랑해오,,
**pring Joy❤#프로듀스101 Ep.05 내새끼 1등 #젤리피쉬 #김세정 ♥ 세정아 수고 너무많이했고 진짜 세상에서 제일 최고 세정아 앞으로도 열심히하자 우리 다같이 꽃길만 걷자 화이팅♡ ****yfish_ent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hello_SsJ

From Twitter

**만고양이My best 6 ☺ #1등 #김세정 #5등 #강미나 #6등 #기희현 #7등 #김다니 #8등 #정채연 #9등 #김나영 다들 화이팅!!!! #프로듀스101
**리잼김세정대박 소혜도 대박
**디****_S2_ 너 김세정님 좋아하는구남!?
**르쯔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정은우 강미나 내가 좋아하는 애들 다 20위권 안에 들어써 오늘부터 투표 진짜 제대로 열심히 해야짓
**오전그 프로듀스 101이란걸 첨 봤는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은 무조건 데뷔한다에 걸겠습니다
**벽세정아 데뷔하자 ㅠㅠ 1위축하해 ♥ #김세정 #프로듀스101
**ゅん ◢김세정이다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go2002asd1

From Twitter

**초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정은우 김나영 임나영 강예빈 김민경 한혜리 최유정 김도연 뽑으러갑니다
**aHiRo🏆김세정🏆
**임나영 박시연 주결경 강민경 정은우 김도연 한혜리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윤채경
**디언160220 기억해 김세정 1위
**진자라헐 김세정이 잡았네
**엥****1890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정채연 이다섯은 무조건투표함
**막C구역] 다현사마****ol0504 ㅁㅈㅁㅈㅁㅈㅁㅈ 나도 김세정 밖에 몰라 걔 사진만 엄청 올라오더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go2002asd1

From Twitter

**딩[블콘 꼭]김세정 파세요ㅠㅜㅠ다들 ㅜㅜㅜㅜ존나예뻐ㅠㅠㅠㅠㅠㅠㅠ
** 맘에 안들면 다깜_꾸미양 ✨실트에 세정이가 3명 유뎡이도 올려주고 싶지만 자야한닥ㄹ 세정이 세정아 갓세정 젤리피쉬 판타지오 최유정 유정아 유정이 #최유정 #김세정
**민베베****931103 1위 김세정 2위 전소미 3위 최유정 스타쉽 다붙음
**을별 v전소미 유연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정은우 주결경 김세정 3명은 누구 뽑지 MPK는 거르고 간다
**솜2차 투표도 열심히 투표합시다🙋🙋🙋🙋🙋🙋❤ 세정이를 위해서라면,,,,,!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김세정1위 #사랑해 #1위축하해김세정
**탕프로듀스 101 1위 김세정 558,694 2등 전소미 528,772 29,922 표 차이 둘 다 넘나 수고한 것...
**ㅣ나브로 (๑❤3❤๑)****ang_Gejang 김세정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go2002asd1

From Twitter

**디****_S2_ 낰ㅋㅋ그냥 재미로봐...ㅎ 근데 다 이쁘더라...김세정 완전이뻐...
**이으르렁 최애 3이 해줬음 좋겠다 최유정이ㅣ나 김세정이나 ㄱ전소미ㅠㅜㅜㅜㅠ데뷔하쟈
**은아 김세정 ㅈㄴ 치명적이네
**세정 때문에 존재하는 세정나현김세정... 세정아.........
**럿 브이아 엠넷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이랑 김소혜 계속 엮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에 세정센세 뿜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에게 김세정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
**컴백이로구나-!!!!!]내리미뇨규욱김세정 김소혜ㅔ 넘나좋음 흐그륽흙륵
** 자김세정 1위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Spring_Joy96

From Twitter

**기동동김세정이란 강미나 ㄴㅓ무 좋음..
**세진짜 언니 팬인게 너무 자랑스럽고 행복해 👍 앞으로도 항상 기쁘게 해줄게 어디에서나 응원해 평생토록 응원해 정말정말 사랑해요 💕 #세정아1위축하해 #김세정 #갓세정 #세정아_사랑해
**☆민스☆]****oRV_305 ㅋㅋㅋㅋㅋ 그렇긴한데 프듀는 김세정말곤 모르겠다
**이롱스정은우 전소미 김세정은 투표확정적으로할건데 나머진 고민이다.
**챙 캐럿입니당] ♥ 석민한솔데이 ♥김세정 갓세정 솔직히 하드캐리
**연주녕역시 김세정❤❤
**수아8젤리피쉬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ㅠㅅㅠ💕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MaHiRo_K1M3

From Twitter

**ㅂ근데.어짜피 전소미 김세정은 데뷔 확정 같은데 엠넷은 왜 굳이 둘을 라이벌로 만들려는 건지.....?
**기동동앗시 김세정이랑 강미나 입덕각
**ELEN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 | 김세정 - 1조 원더걸스 ♬ Irony 160212 EP.4"
**인의 엘주진ㄴ짜 프듀 1화 볼때부터 전소미 김세정 좋ㅎ아했는ㄴ데 륵ㄱ흑...
**콘냄새김세정 여신님... 미나도 넘젛다... 너무귀여워...
**을찬은비근데 김세정 최유정은 노래 진짜 잘부르더라
**시/(구)콩삼젤피김세정 센터하지요~! 전에 본 출근영상이 너무 귀여워서ㅠㅠ 선물받고 총총총 가는 멍뭉이ㅜㅠㅠㅜㅜㅠㅠ #프로듀스101 #김세정 #젤리피쉬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kimsejeong_96

From Twitter

**여진****__mom 진짜 열심히해서 소미일등만들어야됩니다... 우리소미 암넷에서 미운오리새끼만들고 김세정너무밀어주는거티나요...진짜보다가열밭아서
**율노래나눔해요! 노래 음질 겁나 좋아요. 젤리피쉬 김세정 세정아 갓세정 세정이 강미나 미나야 갓미나 미나 김나영 나영아 갓나영 나영아
**,,,****indeyo 김세정 레알 십매력에 ㅅㅣㅂ이쁜거같아요 ㄹ
**다죽을이재환 oLo!!!세정언니 1등축하해요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너무축하해진짜ㅜㅜㅜㅠㅠㅜ1등할줄알아써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사랑해ㅜㅜㅠㅜㅠㅜㅜ데뷔하자빤낭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세정이 #김세정
**라봄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김나영 강미나 정채연 기희현
**라스틴지금부터가 진짜 투표야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강경원 강예빈 정은우 김시현 한혜리 최유정 김세정 권은빈 으로 간다
**구김세정최고야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아어떡해진짜너무좋다진짜아..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CODE_0828

From Twitter

**슝은 지윤님뿐❤️아 김세정 머리 커여워
**연맘프알못님들 답안지 드림 박시연 정채연 정은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세정 임나영 강예빈 흙시현
**콘냄새읔 배우학교 대기타다가 101 처음으로 본방봤는데 김세정 넘나이쁜것.... 흐
**컴백이로구나-!!!!!]내리미뇨규욱아 미틴 김세정 개이쁘다
**산하옆자리김세정오늘레전드 ㄴㅁ예뻐
**흐핳♡세정언니 넘나 이쁜것ㅠㅠㅠㅠㅠㅜㅜㅜㅠ😢😢😢😢😢김세정 1위 축하축하💕💕💕
**이스❄️세정1등 김세정, 3등 최유정, 5등 강미나, 9등 김나영, 4등 주결경, 13등 김도연, 18등 정은우, 22등 한혜리, 24등 임나영, 26등 박시연, 28등 강예빈, 31등 강경원, 42등 김민경, 43등 박해영 _이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p_late_929

From Twitter

**정아데뷔하자젤리피쉬 연습생 1등 김세정 5등 강미나 9등 김나영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사일훈님아니 소미가 왜1등이 아니냐니 국민들이 그렇게 투표했다는데.. 왜 당연히 소미가 1등이여야 한다는듯이 말을하지..? 그런식으로 말하면 김세정 팬들은 뭐가되는거야ㅋㅋㅋ 김세정도 팬많아여 말좀 함부로하지 마셨으면...
**구정채연 기희현 김민경 임나영 김세정 강예빈 정은우 한혜리 이해인 박시연 투표해야겠다
**연김세정이 1위할줄 알았당ㅎㅅㅎ
**맘때리는김민규김세정ㅠㅠㅠ
**일다❤우리 아이 1등했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갓세정 꽃길만 걷자💕 #김세정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ightmare#프로듀스101 #김세정 1위 #강미나 5위 #김나영 9위 축하해!!! 사랑한다 내새꾸들~❤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jwwpride

From Twitter

**H****ntiger77 1등김세정!
**맘별우리 딸랑구들 ㅠㅠㅠㅠㅠ 내가미는 애들 거의다 생존햇어 ㅠㅠ 김세정.전소미.최유정.김나영.임정민.강미나.정채연.김시현. 은빈이 왜가 ㅠㅠ가지마
**김세정 1등 울지마 진짜 세정아 ..
**오늘본 김세정의 매력탐구 :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안울어 당찬소녀 캔디st
**덕이제 또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권은빈 열심히 투표해야지
**콘C구역못가는찬열이눈동자가됴르르끼양 내가 처음외쳤던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김다니 다 순위권에 들어써ㅠㅠㅠㅠㅠ오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B}(얼음)¥B612¥짱규김세정이 21이였어??!! 헐..나보다 동생인줄 고딩인줄알았는데 ㅠㅠㅠ1위해꾸나ㅠㅠㅠ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hello_SsJ

From Twitter

**서****_517 나도ㅋㅋㅋㅋ소미 이쁘긴 이쁜데 김세정 님이 더...더 갓에 가까우시다...
**空김세정 1위 축하축하
**귤탱귤****y10323 나도 ...김세정이 예쁜건 알고잇어
**솜우리 공주 사랑해❤❤❤❤❤❤❤❤❤❤❤❤❤❤❤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김세정1위 #사랑해 #1위축하해김세정
**ungYa_고요한 밤세정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세정 #김세정 #세정이 #프로듀스101 #젤리피쉬 ❤️❤️❤️❤️❤️❤️❤️❤️❤️❤️❤️❤️❤️❤️❤️❤️❤️❤️❤️❤️❤️❤️
**엉언냐♥김세정♥김세정♥
**미세응원하는 9명 다 살아서 너무 좋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세정,김나영,강미나,김형은,응씨카이,유연정,전소미,임나영,김도연 살아줘서 고마워 ㅜㅜㅜㅜㅜ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Gonnyonga

From Twitter

**막콘A구역] 봄새김세정..1등..개..쩐다....쟤 웃는거 보면 이쁘고 아련해서 맴찢임 뭔가....
**춘김세정 1위 축하해
**구리세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ㅠㅠㅠㅠㅠㅠㅠ
**슝강미나♡♡♡♡♡♡♡♡♡김나영♡♡♡♡♡♡♡♡♡김세정♡♡♡♡♡♡♡♡♡♡♡♡♡♡
**ENCONTROLㅜㅠㅠㅠㅠㅠ김세정ㅜㅠㅠㅠㅠㅠㅠㅠㅠ김나영ㅜㅜㅜㅜ강미나ㅠㅠㅠㅠ아ㅠㅠㅜ젤피사랑해ㅠㅠㅠㅠㅠㅠ역시젤피ㅠㅠㅠㅠ
**대여신김세정 전소미는 메시 호날두같음 전소미 빨면 약간 호날두처럼 호퀴소리듣는데 그래더 다른애보다는 낫다
**연김세정은 그냥 데뷔해도 돼... 연습생하긴 넘 아까운 실력이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mochisejung

From Twitter

**하이큐보다밤샌 센조치맣흫흫대니으에ㅔㅔㅔㅔㅔㅔ 김세정 1위다!!!!!아ㅏㅏㅏㅏㅏㅏ
** r 누와 김세정 오졋다;
**가 허쉬****yu_0406_svt 근데 애들 이름하고 얼굴 알려져서 ㄱㄷ 남자애들도 막 김세정..? 이쁘다고 페북에 올리던뎋
**리에린최고 센터 김세정
**윤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사랑해 ♡ 너무 예쁘고 1 위 발표나는 순간에 정말 눈물이 너무 나더라 앞으로 꼭 열심히 해서 데뷔하자 파이팅 ♡ 다들 귀여운 아이들 ♡_♡
**eronyca김세정 1위는 축하해~! 너무 뿌듯하다 진짜 ㅠㅠㅠ 아프로도 응원할게 ㅠㅠ
**raline센터 김세정★★★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O828SJ_XD

From Twitter

**인과아이야5위 젤리피쉬 강미나 4위 플레디스 주결경 3위 판타지오 최유정 2위 JYP 전소미 1위 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갓세정
**꽃💎 소통, 거래 위주로 활동 💎 변백현 남우현 안희연 강슬기 정수정 김세정 김소혜 💕 💎 정수연 최진리 따로 응원합니다 💎 초등학생분과는 제대록이면 거래 X 알아서 문의 자제해주세요
**로김세정이센터라니..미친 세상에서 젤 쩐다..개설레
**서찡김세정얼굴개작아ㅏㅏ
**이러니 세정이 보고 뒤진 모세일등연습생 김세정 꽃길만걷자🌸
**개와 센터 김세정 와아아아
**나가던 라임아 센터 김세정 ㄷㄷ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Gonnyonga

From Twitter

**로민왼쪽위에 젤리피쉬 김세정 떠있는거 진짜 자랑스럽다.. 세정아 미나야 나영아 진짜 너무 이쁘고 너무 착하고ㅜㅠㅠㅠㅠㅠㅠㅠ
**⊙_⊙๑와 김ㅅㅔ정 진짜이쁘다.....
**린(*ゝω・)ノ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위주로 김도연 김민경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안고가요❤ 그 외에 101 멤버들 모두 아끼고 응원합니당!
**소오늘 이 얘기 열 번도 더 하는 것 같은데 김세정 저 스타일링 개이쁨
**올콘뛰고픈♧ 양갱****91 ㅠㅠㅠㅠㅠㅠ김세정 넘나좋은..
** 벨강미나 김세정 기희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랑아, 세정해!1등 김세정 5등 강미나 9등 김나영 젤피즈 너무너무 수고했구 자랑스러워 😚💕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codms4496

From Twitter

**지일등 김세정 사랑해ㅠ 자랑스러운내시끼ㅠ
**갑전사 정어썸김세정 되게 반짝반짝 한 이름 같음
**소이제 떨어질 것 같은 애들도 잘 구해서 같이 찍어줘야겠다... 하... 일단 젤피즈 모두 데뷔권 축하 >
**이러니 세정이 보고 뒤진 모세김세정 짱이야 세정이 최고
**콘가는 백쪽 *ㅅ*아시밞미치겠ㄱㅅㄷ네 김세정 저거온라인인기투표 처음소미제치고일등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축하해세정아 꽃길만걷자ㅠㅠㅠㅠㅠ
**정여덕#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젤리피쉬 어우 감격스러워ㅠㅠㅜㅜㅠ




김세정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God_SeJung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kimsejeong_96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taengQ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kimsejeong_96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hj_5798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bombom_813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sedeongie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kimsejeong_96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sejung_S2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way_no_shana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Pro_Dliber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sejung_S2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whatlove0408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 pink_coral_0828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프로듀스101 정채연 젤리피쉬 김도연 1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