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3:03 ALL

**반동결]천루요즘 치인트 설이가 귀여워서 보는 거 같다 선배!! 하면서 달려가는 것도 귀엽고 머리도 복슬복슬하고 유정한테 안기면서 눈 가늘어지는 것도 귀엽고 그냥 한마리 강아ㅏ지같아....
**유정..싸라해...진짜 데뷔하자....💕
**케오에 유정이가 결경이 이겸ㅅ3ㅏ아아아아아
**갈치****_1820 울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젤조아💞
** 겅듀****unge0212 갓유정 💞💗💘
**어****u_s 프로듀스에서 카메라 떨어뜨리고 3000만원 물어야 된다는 식으로 몰래카메라 했는데 유정이 넘 놀래서 그러는 거예요 ㅠㅅㅠ
**차****dong_eagles 진심요 언플 안 때리고 걍 영상에 나오는 거로도 투표 올라간 도연이 유정이 이런 애들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솔직히 인기빨로 그 순위면서 실력 덕분인 척~~~ 세정이처럼 다 잘하면 말 안 해도 1위 쥐어줍니다... 껄껄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tabomz

From Twitter

**영소미랑 도연이랑 유정이 있는 팀은 끝낫져...
**돕에리더불어 유정♥소미도.. 소미랑 유정이 친목 보고싶어.. 씹덕이들이 나란히....
**물열한살아유 유정이변해서춤추는거봐ㅠㅠ
**벳****713 나 유정이랑 있어
**바람프로듀스 101 데뷔 될것같은 사람들: 세정, 소미, 희현, 소혜, 유정, 결경, 미나 정도...? 탐라: 어쩔
**푸똥개애나 유정이 데뷔하면 공방 띨수잇다,,
**유정이 울면서 피디님 많이 혼ㄴ카잠ㅎ아여 흑흑 하는데 너무 귀엽다,,하아 유졍아..

**고해 여명아소미야 ㅠ ㅠ유정아 ㅠ ㅠ세정아 ㅠ ㅠ결경아 ㅠ ㅠ
******ngsa 유정언닠!!!!!!!! 데뷔해요!!!!!!!!!!!
**葉刀원딜> 마리사 앨리스 파츄리 근딜> 아야 요우무 코마치 서포트> 레이무 미스티아 탱커> 사쿠야 텐시 는 흔한 동방유정천 빠돌이의 설정놀이.
**노****ay_arin 그래서 제가 마음을 담아서 이쁜 유정이 찍음
**토끼/)/)유정이춤출때가 젤루머싀써ㅜㅜㅠㅜㅜㅠ
**ㄴㅂㅅ껄껄 유정이가3위 다시봐도 애깅이다 후 8살같은데 18살이라니
**푸똥개애유정이 데뷔하자 잉잉,,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HANBINS_1022

From Twitter

**푸똥개애유정이 삼위햇구나 아기야 ㅠㅠ
**닛슈닛난 김다니랑 정채연이 이쁜듯 ㅋㅋ 유정이도 상코미
**eeJiWon****b12 으아앙아 갓세정 갓소미 갓유정 갓수현ㅠㅠㅠㅠㅠ 다른 애들도 너무 이쁨ㅠㅠㅠ
**뇨밈유정이 귀여워 아 예뻐 사랑해ㅠㅠㅠㅠㅠㅜ
**당퐁당ღ와 우리 유정이 3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ㅜ
** (づ ̄ ³ ̄)づ~♡****_o_ov 아10미쳤냐듁투누ㅠㅠㅠㅠㅠ우우ㅜ우누뉴ㅠㅠ쥬ㅓ하나우ㅠㅜ우우ㅜㅜㅠㅠ징ㄴ짵낮ㅅ란ㅁ개줄러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젛사란ㄴㄹ이영ㅅ느면조캐꺼따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우나앙나우유ㅜㅜㅠㅜㅜㅠ유우운뉴유정하냐우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ㅜ
**까유정이?

**까유정 소미 세정 3위 안에 들어가야되...
**시맘 애향라는 이유로 나는 101이 싫다. 유정이는 귀엽다.
**까유정이 소미 세정이 들어가겠죠...?
**이s헉 유정님도 취향이!
**로플/F11] 선입금 받는 기사예쁜 유정이
**한콩(bean)️✨****_of_legend 마자마자마자ㅠㅠ나두ㅠㅠㅠ유정이가해줫으먼젛겟다...
**읭이☆유정이 데뷔해라!!!!!!!!!!!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hev__v

From Twitter

**구****taku ◁이걸 입밖으로 유정씨가 꺼내는순간 다들 정색햇음좋겟다
**뀨냠냠유정 부처야..
**케바로 유정이넹
**란그래서 힘들때는 샬ㄹ럿 봐... 근데 요즘은 유정이도 봐
**까11명에 소미 유정 소혜 결경 희현 다니 채연 있었으면....
**타이노(11d)그래도 가지마요 유정이누나.
**까유정이가 꽉 안아준다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matoi_sakuretsu

From Twitter

**%엑스그러고보니 프로듀스 101에서 내가 응원하는 애들 중에 3명이나 정이 들어간다.. 세정 유정 연정...
**존대가 좋은[시온]ヾ(*'▽'*)o.....유정이란 이름보고.. 치인트가 아니라 클로저스 김유정 생각났다ㅋㅋ 데헷ㅋㅋ
**즈미야 유이♡유정이..이쁘당
**39****age 총 7명인데 소미 은빈 청하 도연 유정이랑 나머지 둘은 모르게써요
**혁아아 유정이 왜케 귀여움... 이게 뭐예요... 안녕히계세요 끊을게요...
**푸똥개애유정이 지짜 말하는거 넘 기여움
**다****vic_akgae 고맙습니다... 저도 계정 그 정도는 아니지만 열심히 유정이 뽑아보겠습니다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Fivegirls_ducku

From Twitter

**LETA * 커미션따라한거엿구나,,, ㅋㅋㅋㅋㅋ 그래두ㅜ유정이세정이가 이쁘니까댓음~~~
**HINE 유정****swlkw 이거 유정이가 한 번만 입어주면 조켔어여ㅠㅜㅜㅜㅜㅜ
**유정이한테어울리는옷이다어제유정이항공점퍼입은거보고생각나쏘:
**케유정이우는거봐..
**람****uelo_ ㅠㅠ세정이 유정이 소미 ㅠㅠ
**푸똥개애하얗고 동글동글하고 말랑말랑하개 생긴거 유정이아니냐,,
**h⚡️****vic_akgae 저는 했어여..☆ 유정이 세정이 연정이..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ForMyKyung

From Twitter

**비에치세정이 유정이 소미 꼭 데뷔했으면ㅜㅜ
**✨치인트 12화 보는데 백인하에서 유정으로 바뀔때 좀 소름 ㅋㅋㅋㅋ큐ㅠㅠㅠ 유정인건 알고있었지만
**스****lupsS2 배거프니까 유정센빠이 먹고싶자
**쓰는 미토****llinekang 으니 욕질하려다 천천히 삼키고 조용히 목소리낮게깔고 얘기하겠지 유정이 재밌다는듯이 보다가 조용하고 짧게 말할거같다 -나한테 돌아와 -....??뭐라고?방금 뭐라고... -나한테 다시 오라고. -.....미친...
**쓰는 미토****llinekang 유정이 픽 웃으면서 비꼬겠지 -돈도없고 하물며 직업도없어서 알바나 전진하는 주제에 앞으로도 잘 키운다? 지금까지는 어떻게 버텼을지몰라도 더는 힘들텐데... -.....야 이새ㄲ...후...무슨말이 하고싶은건데.. 애가 듣고있
**까주나 찬미 다니 소미 은우 결경 예빈 시연 혜리 유정 세정 미나 상위권 가야죠ㅠㅠㅠㅠ
**유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쎈거한닼ㅋㅋㅋㅋㅋㅋ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KSandychan

From Twitter

**츄아누웅ㅋㅋㅋㅋ유정이 귕웤ㅋㅋㅌㅌㅋ어떡햌ㅋㅋㅋㅋ
**제 여친임^^ 비채****ong9285 아 이거 유정천 첫클할때사진이예요 ^^ 요즘은 확클이라 막튠때 해보세욤^^
**푸똥개애아 유정이 지짜 넘 귀여운,, 어떧하지 벽 뿌신다,,
**까유정이는 백퍼 울지
**푸똥개애유정이는 천사야? ㅠㅠㅠㅠㅠㅠㅜㅠㅠ
**새****e_s 유정이가 D에 있다가 센터까지 간 거구나;
**제 여친임^^ 비채****ong9285 유정천 깨보새여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1015cindy1

From Twitter

**유정이 판타지오 붙을 때마다 우에에엥 하면서 운다
**갱...짛햫유정이 판타지오 붙을때마다 울어ㅠㅠㅠㅠㅠㅠㅠ
**매력유정이 너무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우네 다른애들 발표하는젴ㅋㅋ
**매력유정이 왜케 울보럌ㅋㅋㅋㅋㅌㅌ쥰니오열
**푸똥개애유정이 우는거 넘 싫은데 귀여워 잉잉,,
**막콘스탠딩구해요]흑발즈 비비´ε`*****ngs2 유정이3등 !!! 캬.....그럴 줄 알았오...애깅
**ㄱ5ㅇL오ㅃr으l,수호천ぺŀ♥****_42 유정이랑 셋이서 내일만날래?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LemonYJ_1112

From Twitter

**막콘스탠딩구해요]흑발즈 비비´ε`*****ngs2 세정이 유정이 넘 조아ㅠㅠㅠㅠㅠ힝
**후 난희채경 38퍼 연정이 39퍼 간식세트 멀지않았고 유정이도 6퍼만 더하면 비타민받움
** 녠 뇨 지 훈 ❣ㅏ 어떠캐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최유정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왜케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유정아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김ㅁ세정도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ong_gh 유정씨... 크리스마스 선물 같을 것 같아요.. 양말 안에 들어있는. 웅얼웅얼
**콘A구역 가는 코몽이⚡****20213 치인트는 안밀리고 다봣쥥ㅎㅎ인호ㅜㅜㅠㅠㅠㅠ난 유정보다 인호..❤
** 삐 뽀 ❤****le0130 맞팔했어요! 같이 열심히 유정앓이해요🙆🙆
**덕과거보고나서 백인호든 유정이든 홍설이랑 붙여놔도 안설래...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Two_JUNG_YS

From Twitter

**앨 ✿****jeong_101 넨 ㅎㅎㅎㅎ 유정님 머하세오
**.은비****eartyou 유정언니님 유댕이나르샤 화이댕!!!!👍
**어맥스 여고생 솔님아시ㅣ발...유정이랑세정이.... 벽ㄱ쾅쾅
**ㅏㅁㅏ나는 유정이 젛어하는데
**르****sgag 마저,,, 유정,,,,ㅠㅠ
**란****ku10 ㅋ ㅋㅋ ㅋ ㅋ ㅌ다이세ㅔ미,, 역시 다카쨩이 짱ㅣ야,,ㅠㅠ ? ㅋㅋㅋㅌㅌㅋ 우리 유정 앞으로는 웃을 일만 있었으면 ㅠㅁㅠ
**~흍~종대맘세정맘 셔리⚡****eee 세정이 다만세했어도 잘어울렸을거같아요..전 내심 세정이가 다만세뽑길바랐는데 아이러니도 너무잘어울려서 뭔들 ㅜㅜ어데세 세정이 소미 유정이 결경이 일케 넷이가젤조아요..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tlswldls5328

From Twitter

**ㅏㅁㅏ****nciblekid 유정이 모독!!!!!!!
**니님 :D유정 넘나 싫은것 😒
**르****sgag 사약펌치 안에는 새로 추가한 다이세미도 들어잇다구~~!!한번만 더 유정 울리면 내 사약으로 홛 그냥!!!!
**굠🌸 유정 은우 세정 도연 연정 소미 결경 희현 채연 미나 해영 🌸 지뢰 티 안내요 ㅠㅁㅠ
** 현****2NUS 난 유정이전부터 순위예상하구있었찌 아마쟈62등누구야?????61등 황..아...영이라매
**인놀라서 문을 닫지 못한 유정과 젠장 욕을 중얼거리며 숙인 얼굴에 손을 가져다대는 인호. 유정이 문 다시 열면서 말없이 서있다가 ...들어올래? 아니... 들어와. 하는거 보고싶다!!! 그럼 이번엔 인호가 눈물 대충 닦은 얼굴 들어 올리면서
**니님 :D유정 유치뽕짝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imchoni

From Twitter

**란****ku10 마ㅏ마마자 다들 겁먹고 있다구~? 유정이 괴롭히는 사람들 큰일낫다구,,~? 다카쨩:??
**덕 후드아 근데 유정이 니들이 뭔데 그거 안나왔네 기대했는데
**Bू˃̣̣̣̣̣̣︿˂̣̣̣̣̣̣ ू세정 나영 미나 소미 소혜 유정이 넘 예뻐... 이 조합으로 팀미션 하면 나 죽겠다 이렇게 데뷔해ㅛ으면...ㅜㅜㅜㅠㅜㅜㅜㅜㅜ
**탈붕괴 Dear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어제 보다만 프로듀스봤는디 눙믈 ㅠㅠ 내새끼들 ㅜㅠㅠ 세정이 유정이 미나 소혜 다들 왤케 울어 ㅠㅠㅠ 헝 ㅠㅠㅠㅠㅠ 거기다 예고에 파워댄스추는거 유정이 마자여???? ㅠㅠㅠ 빨리 담주 되라아 ㅠㅠ
**금****ong_gh 꾹꾹꾹꾹 ..유정씨가 자면서 난리치는 거겠죠... 잘 때 몸에 벨트라도 채워놔요... 못 움직이게.
**댕이유정소미도연 한팀이면 끝난가 아니냐!!
**아****iz 젤피 ㅠㅠㅠㅠ 역시 젤피클라스.. 그외에도 플디 나영언니가 11위안에 없어서 아쉽ㄴ다.. 유정언니 결경언니 소혜언니 사랑해여..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101heartyou

From Twitter

**르****sgag 흑흑 엠넷 바보들.... 유정을 울리다니..... 쥭음을 피하ㄹ수없을것이다.... ?
** 벙쿵 벙벙쿵 벙인호 지금 손 못 쓰는거 넘 슬픔 진심.... 근데 암튼 지금 인호 상황을 유정이 유발한게 아니고 인호가 자초했다는 건 맞는데 먼가... 맞는 말인데 유정이 방치한거고 인호가 자초했지만 잘 못은 아닌.... 끙 ㅠㅠㅜ
**란****ku10 ㅠㅁ ㅠ 이번ㄴ주 거,, 꼭봐,, 유정 꽤 나왔으니까,, 거의 다 우는거긴 했지만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젤귀 오에에님유정이 츄어밖에 안했어 둄님 진정해
**르****sgag 저두 빨리 보고시퍼ㅠㅁㅜ 일단 이번주거를 보구,,,, 유정88
**oonnY유정만큼 주인공한테 정안가는 캐릭터도 없다 나같으면 싸이코남친 안사겨
**태기속 구미'ㅅ'****ine27333 유정이랑 세정이ㅜ넘 기엽고 이쁜데 못보다ㅣ니ㅠㅠ재방은 꼭봐야지;ㅅ;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Texas_4657

From Twitter

**란****sgag 유정+소미+도연이라니 아무리 생각ㄱ해도 ㅜㅜㅜㅠ좋아죽겠네ㅠㅠㅠㅠㅠ
**규체 당근 아니야 보석이야아 유정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계속 울어 애깅ㅋㅋㅋㅋㅋㅋ
**피쌍정이 기여어.... 세정&유정
**피****onoodle ****ewolvez 오늘 오전 11시랑 2시 20분에 어제분 재방함 엠넷임다 함 봐여 세정이 유정이 기여움ㅎㅎㅎ
**란****ku10 조아 같이 유정이 나오면울면서 보자,,ㅠㅜㅜㅠㅠ,, ??
**아 막콘 구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 웹툰 볼 때 인호 별로 안 좋아했음 꾸준히 유정 미는 중
**희 / Whive*fam감독이 웹툰에서 없었던 서브남주 백인호의 로멘스 장면을 너무 많이 넣어주고 홍설 유정 이야기 장면 유정 과거 장면을 스킵한게 많아서 홍설+유정=인호 딱 이 공식이 아닐까 싶다 드라마하면서 장면 스킵추가 이해하지만 원작웹툰슬 무시하는건 좀 그런 것 같아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uvelysz

From Twitter

** 설내가 우울했을때.. 유정 선배는 날 위로 해 줬는데...#
**희 / Whive*fam드라마에서 그냥 중요한 부분을 다 스킵해버리고 치인트는 유정이 남주인데 서브남주인 백인호가 너무 많이 나옴 이거 원작을 해치는 정도 아냐?? 백인호도 좋지만 유정이 사이코로 나오잖아
**나는 체리****L090 그니까ㅠㅠ 나 유정이랑 세정이 봐야되는데!!!
**AX ❌미자팔로워 안받습니다❌제오님 왜 나랑 유정인호 안해주냐
**란****ku10 ㅋㅋㅋ ㅋ ㅋ ㅌㅌㅌㅌㅋㅋㅋ조좋아,,,어떡해 상상만해두 넘ㅁ떨리네,,,,우리 유정이가 무대에서 반짝ㄱ반짝 ㅠㅁㅠ~~!~!~!
**르****sgag 나도,,,, 우리 유정데뷔하면 공개방손에서 만나요,,,,^^,????~~!!!!!!
**주부둥이****won0615 ㅜㅜㅜ엉엉 유정이가 3등이라녀 행복함다^♡^ 저는 이데로 디져요 제최애들 123위먹엇어여ㅠㅠ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Andomickey

From Twitter

**지꾸꾸6유정선배 만나러 가는 길...얏호!!...는 아직 컨디션 저질-_-;;; 내일은 컨디션 만땅 충전되서 우리성재 봐야할건데~ 아자잣!!!
**유'ㅅ'치인트는 닥유정이지
**르****sgag 흑흑 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핀마망의 아카 우데기****sgag 나에게 소미는ㄴ 언제나,,,^_____^ 나두 유정이랑 세정이랑 다 뽑ㅈ았다 ㅠㅂㅠ,, 나 이번주거 아직 못봤어ㅠㅠㅠㅠㅠㅠ오늘ㄹ 볼거야ㅠㅠㅠㅠㅠㅠㅠ
**란****ku10 마자 장해장해ㅓㅜㅠㅠㅠㅠㅜㅠㅠㅠ이렇게만 가줘 유정 ㅠㅠㅠㅠㅠㅠ
**자 거지****yeoldo112 ㅠㅠㅠㅠㅠㅠ유정이 짇짜 넘 예버ㅜㅜㅠㅠㅠㅠㅠㅠㅠ😭😭💞
**르****sgag 오!!!! 저두 기뻐 그렇담~~^ㅁ^~~ 하여튼 유정,,, 잘햇다ㅠㅠㅠ 장하다ㅠㅠㅠㅠㅠㅠ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ricecake_yj

From Twitter

**쁜****wang 유정이하세여❤️
**란****ku10 ㅠ0ㅜ 마자마자ㅏ유정이 이번 투표 몇위했ㄹ는지알아,,? 3워햣ㄹ어..!!
**르****sgag 울 유정,,,ㅠㅠ 쑤담쓰담
**란****ku10 마자마자 우리 애기 울리지마ㅠㅁㅠㅠㅠㅠㅠ유정이ㅠㅜㅜㅠㅠㅠ 꼬옥
**르****sgag 그럽시다,,,,ㅠㅁㅜ 유정이 울리지마~~!!!
**댕진짴ㅋㅋㅋ 뭣도 모르고 유정 까내려고 하는애들 이해가 안감...
**OVELY도연이 유정이 소미 뱅뱅이니?? 아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ㅠ❤️❤️❤️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도연 #최유정 #유정 #JYP #전소미 #소미 #도댕솜 #BangBang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wnsghlditkfkdgo

From Twitter

**에유정이ㅠㅠㅠㅠㅠㅠ 아가아가해 쪼꼬만해서 으아 우는모습도 씹덕이넘치면 우쭈케... 진짜 사기캐
**서민유정쨩... 맴아파서2번읽음
**서민유정쨩..
**INA솔직히 나같아도 좇갘아서 유정처럼 행동할듯... 그래서 난 별로 그 두남매 안좋아함
**7ㅑ유정이 손글씨 넘 귀엽찌 글자가 점점 커지는게 졸귀탱이야ㅠxㅠ
**인트//44연챠째 마코토가 안나옴솔직ㄱ히 난 유정이 인호 실어할ㄹ만하다구 생각함... 그리고 내 최애는 백인호
**아****ny096 유정이내꺼라고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attheM0MENT

From Twitter

**즐( ͡° ͜ʖ ͡°)세정이 유정이 넘나귀여워!!!!!!!😫😫😫
**니코니****gksqls 유정이진심개씹귀야ㅠㅠㅜㅜㅜ너무좋아
******09041 유정이지
**투^•^판타지오랑 젤피는 다 붙을 것 같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미까지 붙고 이제 도연이랑 유정이남음
**9디자인 얘기만 들으면 유정언니 오페라색 생각이 나..^^
**로저스 카피페미스틸「"선을 넘은 관계"의 의미가 "더 친해짐"이라고 계속 잘못 알고 있어서, 평소보다 무난하게 대화를 이어가시는 두 분에 대해서 "오늘 드디어 세하 형이랑 슬비 누나가 선을 넘었어요!"하고 유정이 누나께 보고해버린 오늘은 정말 화창하네요.」
**니(๑•_•๑)유정이...아카쨩....8ㅅ8 넘 기여오.....허어 지짜 프듀맘되갰어오...는 사실 벌써 난 프듀맘...❤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tpwjd0118

From Twitter

**또유정이 넘나 씹덕이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커 사세요 모어님솔직히 유정이 천사 아님? 짤 검색했다가 광광우럭따
**기충프듀101 1화 유정이>갓세정>소혜
** I L Y유정니 ****EGIRLS_ 사랑해요 💗💗💗
******o_ryan 첨엔 왜 유정이가 픽미센터인지 몰랐는데 조별무대에서 끼부리는거보고😭👌 평소엔 뚱한게 기여워요ㅠ 젤피3인이랑 도연이 유정이 이렇게 좋아여
**쓰는 미토****llinekang 인호가 대꾸할말도 없을뿐더러 하기도 싫어서 유정노려보는데 호가 낮선사람이 말걸고 인호가 한껏 경계하니까 무서워서 칭얼댐 -어..아냐 별일아니야.응 아빠무서웠어??미안해.. 금새 표정풀고 부드러운 표정과 목소리고 애 안아서
**름의 으지가 가득 찰까?인호 오빠가 없네,,,, 악 ㄴ데 유정 부끄부끄는 쩐다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Flowereu_

From Twitter

**쓰는 미토****llinekang 인호가 아무말도 안하구 굳은 얼굴로 유정 노려보는데 속은 좀 비참하겠지 나름 행복하다고 생각하고 잘살고 있다지만 가끔 어지럽고 몸가누기 힘들정도로 비틀거릴때는 이러다 골로 가겠다 싶어서 얼굴이고 몸이고 말도아니게 엉망이니까
**세정꽃밭🌺김세정 최유정 권은빈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김소혜 이수현 강미나 정은우🌺 혜리도좋아해요 ▶은빈세정채연유정 쩰로좋아함니다 ▶위에애들만 파요 ▶취향표보고오세요 싫어하는애들언급해요 ▶꼴보기싫으면꺼지세요
**쓰는 미토****llinekang 인호가 유정보고 놀라서 멍하니 있다가 표정굳어서는 그대로 뒤돌아 가버림 유정이 인호 팔뚝 잡아 돌리는데 진짜 뼈밖에 없어서 살짝 놀랄거같다 -나없이도 잘살고 행복하겠다더니 -..... -꼬라지가 말이 아니네.
**유정이ㅠ십덕임 항상 도연이옆에 딱 붙어잇는 것도 귀야움
** CHARMING ♥유정선배 ㅠㅜ 의도치않게 자꾸 끼어드는 방해물에 걸리는건지 아니면 뒤집어씌우고 피해가는건지 난 아직도 알 수가 업다....
** CHARMING ♥****pard 치인트 몰아보다가..... 유정선배와 백인호씨에게 헤어나올 수 업섯습미다....... 허우적
**말레이시아 NOW] yoru동료의사는.. 트레이너랑.. 데이비드려나.. 유정이랑 하피가 간호사고.. 트레랑 데이브는 마스크 쓰면 인상이 무서워지는데 트레는 안써도 무서워서 애기들은 진료못하고 세하는 언제나 웃는인상에 눈꼬리가 같이 휘어져서 전혀 안무서워했으면 좋겠다..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0329_1112

From Twitter

**꽃저기 소미 유정 도연 팀에 청하도 있는게 사실입니까??? 세상에...사랑해요
**낭자✨유정 소미 청하 도연 뱅뱅 부르쟈나여ㅠㅠ
**한 빈 _유 니°****hlditkfkdgo 저는 ㅋㅋ 세정이랑 미나 소미 유정이 가 좋아요 ㅋㅋㅋ!
**름휴,,,소혜 넘 예쁘다,,,,소미도 너므 예쁘다...세정이도......미나도...유정이도...
**락아 어제 유정이사진버느라 3시에 잣더니죽겟네 아 담주 걸스힙합추는 유뎡 너무 보고시포 엉엉 ㅠ-ㅠ
**주연그, 그러니까! 유정선배가 그때..
**새달열엿새****iz 우우우웅ㅎ허ㅓ하랑엉유ㅠㅠㅠㅠㅠ유댕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울유정잉엉뉴뉴뉴뉴ㅠ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actyoojung

From Twitter

**ʜᴇʀʀʏ 체리✨유정이 진짜 어쩜 좋지 ㅠㅠ 씹덕 결정체야... 텐덕사 <-<
**거싶음도댕 안는 거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애기같은 유정이가 도여니 머리감싸주는 거 넘나 발리는 포인트;;;;;;;
**블리****YOOJEONG 갓유정인정
**호봄헐 유정이가 3등해썽ㅠㅠㅠㅠㅠ
**치휘인이가 나한테는 유정이고 백인호야...
**예베리****YOOJEONG 쿨유정님두요!!가까우셔서부럽습니다ㅠㅠ
**예베리****YOOJEONG 유정언니대박ㅠㅠ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actyoojung

From Twitter

**유정갓유정
**거싶음ㅠㅠㅠㅠㅠㅠㅠ유정이우는데 맴찢인데 너무 기엽다ㅠㅠㅠㅠ애기울듯우는유정이ㅠㅠㅠㅠㅠㅠㅠ안녕히계세요 끊을게요 까지 함...애기 넘나 예의바르구여......피디님이 마니 혼나서 그렇다고 약속한거라고 그러는데 무슨 드라마인줄.....진짜애기다ㅠㅠㅠㅠㅠ
**은상자투표... 일단 큐브 셋이랑 유정이 은우 이렇게 하고 나머지는 그냥 적당히 채웠음 ... 열한 명 뭔가 너무 많아
**재희 사랑하는 문나무****121 히히... 이케이케 '으응, 나 애인 있어.'하면 막 호구조사 하고 사진 보여줘!! 하고 그럴테니까. ㅁ 오지라퍼 지존 한국인! 재희 품에서 부비부비. 되게 그거 같아, 유정이는. 재희 품에서 쉬는 것 같아.
**케.세정이 유정이 둘 다 넘 귀옂고 소혜도 너무 귀엽고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이 맛에 여덕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싶음예진이 우니까 도여니 훌쩍훌쩍....ㅠㅠㅠㅠㅠㅠ유정이는 ㅍ펑펑울고ㅠㅠㅠ
**ㅍ유정이 춤 존잘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lifeisyugyeom

From Twitter

**어맥스 여고생 솔님솔님지금 유정이ㅣ 픽미업보구왓는데 왜저렇게까지ㅣ귀여운거지 벽ㄱ파삭
**어맥스 여고생 솔님ㅁㄹ 유정이랑 세정이랑 데뷔나햇으면좋겟다...
**섭이유정이 오마이갓 귀여워서 어떡해
**어맥스 여고생 솔님샹 유정이 표정 계속말함
**오리님 옆엔 나코의 파편세정이랑 유정이 데뷔시켜조라!!통장 바치게!!
**계도연이 뱅뱅 춤보고 도연이 밖에 안보이는 도연맘 하지만 유정이랑 소미 너무 파워풀하게 춰서 이팀 진짜면 좋겠다ㅠㅠ
**ink Coral (코랄)****_coral_0828 7. 반전매력이라는 단어는 유정이를 위해 태어난 단어😭 항상 착하고 항삿 예의바르고ㅠㅠ남부터 생각해주고...그런데 노래만 나오면..무대위만 올라가면 표정이 바뀌는게 넘나 신기...;;..본투비아이돌.....<-<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w0w_030

From Twitter

**섭이유정이 우는거 귀여워서 어떡해
**동해라 Ryuzi유정도 이해되고 홍설도 이해되고
**inopio난 왜 대놓고 섹시한 애들보다 유정이나 소혜같은 애들이 섹시해보이는가...
**어맥스 여고생 솔님****130 으아악 ㄱ마자마자ㅠㅠㅠㅠㅠㅠㅠ유정이웃으면 개쩔ㄹ어앳ㆍ비짇ㅅㆍ짇ㄱㄴ뷰ㅠㅠㅠㅠㅠ나나 세정이두정말정말조아하는데 세정이ㅣ1위해서 너무너무기ㅣ쁘구😢😢😢😢.....빨리세정이두 센터선ㄴ거보구십다훌쩍ㄱ...
**09 ʕ•ᴥ•ʔ****r_922 도연찡 붙수니 유정이
**첫 겉돌 / 막 E구역] 호코파이4차평가때 유정이 소혜 세정이 붙어있으면 유정이 소혜 세정이 슬로건 만들어서 배부할거야
**투비아 유정이 땜에 내 몸 지금 내적 뱅뱅에서 못 빠져나가고 있어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SUHO8x8

From Twitter

**리콘끝날때까지반동결]이터너르❤****h__suni 세정 덕후 여깃구용 +유정이
**어맥스 여고생 솔님****130 ㄹ유정이 무대설ㄹ때마다 표정연기ㅣ완전ㄴ미친거같아ㅏ날ㄹ죽이려고 머리박
**로저스 카피페유정「유리가 슬비랑 연락이 안 된다고 걱정하길래 "진정해 봐. 마지막으로 한 카톡이 뭐였니?"라고 물었더니 "2시간 전에「영화 보고 올게」라고 한 게 끝이예요" 라고 했어. 아니 그건 그냥 영화 보고 있는 중인 게 확실하잖니.」
**별아예뻐****ysz ****etals 유정이 넘 나 귀여운 것
**오리님 옆엔 나코의 파편****424 ㅁ맞아 유정이 존나예쁜ㄴ데 벽뿌숨
**어맥스 여고생 솔님프로듀스원ㄴ오원 유정이랑 세정이진짜졸라예쁘고착ㄱ한데.. 😢😢😢😢😢주변에같이파주는사람 친ㄴ오빠박ㄱ에없음....
**정소혜 11위 하는 거 보고 울고 유정이 우는 거 보고 같이 울고 세정이 보고도 움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kiwnswlkw

From Twitter

**라래유정이 눈물 진짜 많다 ㅋㅋㅋㅋㅋㅋ 오규오규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슬퍼써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아 구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겉돌막콘B 꽃슬✌****_pie 헐 조아여 같이 유정이 덕질ㅠㅠㅠ
**버****_0121 ****_0121 새벽에 유정선배 욕먹는 리플이랑 게시물들 보고 맘아파서ㅠㅠㅠㅠㅠ 유정선배
**듀 움짤계유정이 개씹덕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으윽 유덩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뎡아ㅠㅠㅠ우리아가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연습생 #최유정
**재희 사랑하는 문나무****121 히히. 유정이는 재희 꼬옥 안고서는 "그러엄. 여기에 제일 예쁘고 가장 멋진 언니가 있는데 당연하죠." 내 앤캐가 최고다..
**미소미해내새끼들 Top3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했어 소미 유정 세정💕 다들 너무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 데뷔하자🙈
**재희 사랑하는 문나무****121 0* 멋있어요 언니!! 다들: ㅁ????키레!! 다레?다레다레?????? 유정: *v* 예쁜 언니야.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gooooong_

From Twitter

**리이번주 방청 가는 사람들 의문의 1승 유정뱅뱅 존나 보고싶다..미친 유정아..
** r 누****KIM 세정 유정 도연
**그세정이 유정이 혜리.소희 뽑아줘야 하는디...
**그****onkey_H 세정이 유정이는 어차피 데뷔각이라 걸렀어
**라스틴****KIM 그럼 소희 세정 시현 혜리.. 어 뭐지 유정이 못넣네
**재희 사랑하는 문나무****121 ****el94 재희한테는 말 하고 갈텐데, 뭐어.. 글쎄. 재희 만나면, 유정이는 아는 언니 왔다면서 자리를 옮기려나? 그게 아니여도 지루하니까 과팅 얼른 끝났으면, 이러겠지. 언니한테 가고 싶다!! 속으로 외침
**재희 사랑하는 문나무****121 유정이는, 애매하게 웃으면서 거절 하겠지. 미안, 그때 일이 있어서. 아니면 그냥 가서 >>카페구경<<만 하거나.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kisanim

From Twitter

**락비 꽃에 앉은 꿀벌으어어어어아아어어옹 겁나ㅜㅠ 유정언니ㅜㅜㅠ 너무 귀여우어ㅓ
**재희 사랑하는 문나무****121 히히. 질투 해줘! 소유해줘!!<: 재희가 유정이 사귈때가 20살이였잖아? 유정이가. 대학교 다니고! 1학년때 가장 과팅 많이 할텐데.ㅅ 유정이 과, 남자애들도 별로 없으니까.
**리도연 유정 채연 데뷔하자
***치인트 드라마 보세요 유정선배가 멋있어줍니다...♡ 꾸엥
**규유정이 너무 기여어..어뜨카지ㅠㅅㅠ
**재희 사랑하는 문나무****121 유정이가 재희를 믿는건 그런 이유일까?
**락비 꽃에 앉은 꿀벌하 진짜 유정언니 너무 귀여워...나새끼뭐해 이름도같은년이 말이야..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Hyun__nn

From Twitter

**아ㅏ아!!!안녕!!난 단우얌!!!아 유정이 넘 이.퍼
**재희 사랑하는 문나무****121 재희!!<: 그러네. 유정이도 큰 차이는 없는 것 같고……. 재희도 그렇고 유정이도 그런 느낌이지?
**은rt 근데 어디가서 당해놓고온게아니라 유정이 일부러 인호손 그렇게 만든거잖..ㅅ 계획적으로
**onjoe/레진코믹스 연재중플라스틱 연료통 안에 기름 보관하는거 진짜 인류가 석유에 얼마나 의존하고 있는지 극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 아닌가 석유화합물 안에 석유정제물을 넣음...
**리포터 O3O****97 10. 유정 소미 해영 채연 세정 ㅠㅠ
**니따도연유정 뿐만아니라 판타지오 친구들 다 너무 열심히하고 서로 아껴주고 친해보야서 좋다쉬먀...다들 잘됐으면 좋겠어
**은상자아ㅏ... 유정이 너무 예뻐 은우랑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yoonppeun

From Twitter

**떤 그런 단류유정이 수학여행영상에서도 느꼈지만 춤에 느김이 정말 조타 문외한;ㅣ지만.. 그루브라는 것..? 그런것이 느껴지는 점...??
**열애] 한유정 (종료)RT ♡ SBS 종영 주말드라마 #열애 한유정 최윤영 분 입니다. 악착같은 근성을 지닌 유림의 동생. 많은 팬분과 패계분들 기다리고 있어요. 얼른 다가와 주세요. 많은 팔로 부탁드려요. #Self_intro #With_me
**유정언니 세젤귀 ㅠㅠㅠ #유정아데뷔하자
** 카 리도연이랑 유정이 같은댄스팀인가!? 야호~! 김도연홧팅😂💓 ♪Jessie J, Ariana Grande, Nicki Minaj - Bang Bang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도연
**엥****lsl 유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쿵****weebit 소미 유정이
** 노인후... 유정악개인 나에게 이런 시련을.... 유정스티커 모으려면 오감자 몇봉지를 ㅅㅏ먹어야하나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Canimal_

From Twitter

**벌프로듀스101 취향표오 세정이랑 결경이랑 유정이는 무조건데뷔하쟈 엉엉
**유****eflake ㅋㅋㅋㅋㅋ네 오늘 세최귀여운 유정이 앓느라 이시간까지 깨있었더니 힘드네요 ;ㅅ; 유댕나잇하세요 빙수님!😉
**니콘인형을(를) 주웠다!세정소미혜리채연희현청하도연은우결경유정 품슴니다
**유****eflake 그쳐!!! 여기서 찾기 넘 힘들어써여ㅠㅠㅠㅠ 이렇게 이어준 유정이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며....ㅋㅋㅋㅋㅋ 근데 왜 아직 안주무세여!!😂😃😃
**멍뭉듀스☁연습생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나오기 때문에 지금은 조금 친숙하게 느껴질지 몰라도 11명으로 된 완전한 그룹의 멤버인 세정이, 소미, 소혜 그리고 유정이를 볼 땐 다를 것 같다 더 멀어지지 않게 항상 바라볼게💓
**낭****YE_LOVE 유정이햄찌볼님 안녕하세요😊 알티 잡으러 왔습니다!!🏃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해요ㅠㅠ오늘 유정이 너무 잘해줘서 참 기특했어요😊 앞으로도 쭉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고, 같이 행복하게 덕질해요!💕




유정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fantagioDY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11more_days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Na_Sily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1010828A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AsiaToday_News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COOLYOOJEONG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22duckhoo22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actyoojung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MK__910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beneficial0408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_flower_bee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duboseong99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Angelic________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gumcat_

유정 소미 도연 세정이 세정 도연이 미나 결경 채연 소혜 판타지오 somisejungdeb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