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3:10 ALL

**✨치인트 12화 보는데 백인하에서 유정으로 바뀔때 좀 소름 ㅋㅋㅋㅋ큐ㅠㅠㅠ 유정인건 알고있었지만
**베베첸첸명품백이네?모피에-다이아반지? 하는 종대보니깤ㅋㅋㅋㅋㅋㅋ 돈 많은 찬녀X돈에 환장하는 존대 보고싶닼ㅋㅋㅋ존대 성격 막 백인하같이 죨라 미쳤곸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만 그 ㅈㄹ맞은 성격을 감당해낼수 있는걸로ㅋㅋㅋㅋ
** 왜 티켓없어? 나 왜 엑소 못봐?진짜 웹툰에서 백인하가 저렇게 깝치는 캐릭터야? 줘패고싶다
**이소박 ( ´•౪•`)백인하 우주여신ㅠㅠㅠㅠㅠ
**스****T_T 아ㅠㅠㅠ진짜 회상씬 중에 피아노씬이랑 백인하랑 유정 3명이서 폭죽하는 씬 너무 아련하면서 예쁘지않아요? 저는 서강준 비 맞으면서 옛스승님이 새 제자 칭찬하는 인터뷰 장면 가장 좋아해요... 제일 짠내나서..
**큐٩(ˊᗜˋ*)و나 쩌거 보는데 왜 백인하 생각났어ㅋㅋㅋㅋ표정 넘 앙증ㅋㅋㅋㅋ
**치****hx 진짜 왤케 익숙하지 싶었는데 치인트 백인하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NyangDyu

From Twitter

**솔성깔 더러운 백인하도 백인호 같은 동생 있는데 검소하고 올바르고 법없이도 살게 살아왔는데 왜 나는ㄴ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동생새기 내다 버릴거야 엉어엉어어엉엉엉엉엉엉엉
**준호의❄✨뀰****orps ****0118 ****ho_of_ggul 김민교 표정 백인하 표정 저리들가새요 손끝 훠이훠이
**목눈이****o_ 흐으응....:/ ...백인하씨랑 가는건 괜찮아요?? 꼬옥
**목눈이****o_ ... 갸웃 그럼 백인하씨랑 친해지려면 같이 술마시구 클럽가구 그래야되요오..??
** 인호****mber_YK 안돼 백인하한테 돈털렸어
**리규와 레드설 은♡유****23_ky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 데려와아아아아아
**선생명체저 즈음에는 백인하의 캐릭터에 적응이 되어 있어서 연기에는 심드렁 했는데 와 다리,,,, 하면서 감탄을 했다

**여덕킹✨저 왕관이랑 목걸이 너무 백인하한테 잘어울리는것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시 돌아온 밤새기ㄴㄴ=상콤(윳닝♥)는것도 넘 황당하다궄ㅋㅋㅋㅋㅋ내가 봤을땐 백인하나 백인호나 도찐개찐같은데..마인드도 비슷하잖아..?난 잘생겨서/이뻐서 어디가서 굶어죽지는 않아 난 잘났어 난 짱이야<-이게 백남매 기본 마인드 아닌가
**시 돌아온 밤새기ㄴㄴ=상콤(윳닝♥)아까 유정입장 덧글이람서 보인거 리튓 한김에 말 쓰자면...백인호 불쌍해서 죽겠단 사람들 보면 암걸려 죽을거같음 손 망가진거 불쌍하긴 한데 걔 평소 행실 했던 생각들 보면 마냥 불쌍한 애는 아니잖아ㅋㅋ...그리고 백인하는 진상이고 백인호는 당당하다 하
**리후... 백인하는 아무리 봐도 적응이 안된다 홍설은 그래도 괜찬흔데.
**탐치인트보는ㄷ 백인하 싸움짤자롸잖아 넘 머시요ㅓ
**CRIMES_ST 이도훈 뒤 하느저거 좀 이상한게 섞여있는데 백인하 백인호가 스파이짓한다고 그냥 유정이랑 유정엄마가 혼자 오해한거 아니었나? Rt
**찬열이별키링구합니다8ㅅ8)펄이설이와 백인하 연기를 볼 때마다 내 마음이 아파...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jobduckyoung

From Twitter

******back 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인하한테 절대 안지는 아영이ㅠㅠㅠㅠㅠㅠㅠ귀엽곷사랑스럽고 똑똑하고ㅠㅠㅠㅠㅠㅠ아아악!!!
**우차수현이나 안영이나 백인하랑 연애하고 싶다...
**즈백인하 캐릭터 완전 망했ㄴㅔ
**미:이봐 난 마감을 가진 몸이라고나 치인트 시즌2?까지 보고 지금 접었는데 솔직히 유정집에서 계속 백남매 봐주는게신기하긴했단... 내가 치인트 마지막으로봤ㄷ던 시점에도 백인하 존나 사무직 자리 준대도 시러시러^^하던앤데
**RI 에리개인적인 경험으로 미루어볼때 길에서 아니면 지하철에서 병크내는 개저씨나 이상한 아줌마들이랑 꼬이면 치인트 백인하처럼 파워 오버액션으로 어깨 들썩이면서 "이잌쓰큐ㅈ므이이이???????" 하고 눈 졸라 크게뜨면서 소리지르면 백에 백이십은 나가떨어짐
**+선로로♥+백인하 조낸 며ㅑ품만 살거같은데 사사껀껀 lab 나오니까 존나 몰입력 떨어짐 ㅋㅋ
**성인요즘은 백인하머리같은 브릿지?가 유행인가 되게 자주 보이네

**ㅇ****ro_68 백인하 무개념 지분도 백인호가 있다면서요? 어릴때 학대도 주로 백인하가 당했고
** 벽****ekclsdo_D 백인하 : 갑분 ? ?? ? ? ? ? ? ? ?? ? ? ? ? ?? ?? ? ? ? ?? ? ? ?? ?
**라마 보는 셋넷다섯육룡 치인트 AU로 유정 역에 이방원 홍설 역에 분이 백인하 역에 민다경 해서 다경분이방원 삼각관계좀 ???
**드립★동방신기★TVXQDrip근데 치인트는 백인하 하는 분이 진짜 잘하는 둡
**3월 서코 에이미] 하영하 미친 백인호x백인하 파게 생겼다 살려주세요 근친은 막시모프로도 족해
**초치인트에서 유정도 이상하고 홍설도 이상하고 백인호도 이상하고 백인하도 이상하다 그냥 이상한애들만 있는듯
**뼈박이의지박약] 아듀백인하 캐스팅 진짜 짱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ccmmjj0321

From Twitter

**순무튼 드라마 원작충실히 만든편이여유 ㅠㅠ 백인하도 보다보니 정들드만.. 그리고 남주혁 = 은택이 존똑 ㅠㅠㅠㅠㅠ
**ocktailjuicy백인하 연기 진짜 미친거같다ㅋㅋㅋㅋㅋㅋ공포영화 보는 기분 #치즈인더트랩
**랑해요..용팔★ 맛차치ㅣ인투 한 5초봤는대 박썽경 왜이렇개 촔삮맞개연기함....? 나의 백인하는 고귀하고 도도하ㅏ다구....
**가모히또빙수(맘글이벵)****6564 백인하 궁금
**성소혜맘 펭귄족 도담그냥 유정인호 겨론하면 다 해결됨 백인하빼고
**시르만화 다보고 봐서인가 유정을 그렇게 나쁘지 않게 햇던데 백인하는 말할 필요없고 인호도 뒷담질보자마자 씹정색빨게됨
**트라헬 백인하 아샤 < 취향이 투명하게 보임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Gonggeul

From Twitter

**arn****DaLoca_chya 저는 원작은 안보고 드라마 보고있는데, 백인하랑 유정아빠 동급으로 핵싫습니다 ㅜㅜ 그리고 드라마 처음에도 조금 발암이였지만 지금은 전체적으로 다 발암인 기분이랄까요 _;;
**apis****ize 유회장이 잘못한 건 유정한테뿐이고 백인하인호는 가면 갈수록 진짜 싫은 인간들이야.... 솔직히 홍설도 별로고 걍 유정 백인호 홍설 셋이 마지막에는 각자 갈길 갔으면 좋겠다 백남매도 좀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고
**녕호에에에에..동생이 백인하 따라한당 지끔 쇼핑만 하자나~!! 왜에? 왜에에에~ ?
**apis치인트 백인하인호는 진짜 보면 볼수록 인간들이 별로다 유정이 갈수록 불쌍해진다
**글백인하다
**글커뮤 백인하 낚 고록
**밤이 혁이 곱창사줘야해요치인트 재방보는뎈ㅋㄱㅋㅋㅋㅋ 백인하 완전 찰졐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heysungkyung

From Twitter

**ライム LV.15****erall 남주둘만 현실에 동떨어져 있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아 백인하도 ㅋㅋㅋㅋㅋㅋㅋ
**eo강****ungkyung 야 백인하! ㅋㅋ mind to follow me back?
**아앙백인호 볼수록 빡치네 유정이 백인하한테 잘해줘야 한다는건 대체 무슨 논리야? 돈은 왜 줘야하는건데? 유정집에 돈맡겨 놨어? 애초에 백인하 무능력으로 만든건 본인도 한 몫 했을텐데
**형놀이남편이 아직 안들어온 이시간..치인트 재방을 모두 봄...난 백인하 좋은디..
**목눈이****o_ ....흐응... 물끄럼 ..백인하씨 한번 만나보고싶은데
**꾸는 멜냥님백인하ㅠㅜㅠ
**이****_e_suga 네 차라리 백인하... 근데 백인하도 넘 징그럽게 연기해욬ㅋㅋㅋㅋㅋㅋㅋ 대본이 궁금해요 뭐라고 써있길래 그렇게 퍼포먼스에 가까운 연기를 펼치시는지,,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kstar_liptool

From Twitter

**이****imental_my 진짜 그쵸 먼가 첫회부터 어리버리까는 순딩이로 나와서 쎄했던것이다ㅜ 차라리 백인하가 캐해석은 더 낫다 연기는 별로지만
******ero2 맞아요 설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백인하에선 넘 빵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웹툰이미지랑 아예 별개로 생각하니까 진짜 넘 웃기고 재밌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이아 홍설이랑 백인하 캐붕 오져........
**이아 백인하 캐릭터 너무 짜증나
**erd이런 멋진 백인하가 도대체 왜 칠푼이가 된거냐.
**복을 벗고 *순수*찾았다! 드디어! 3년만에! 백인하 가발을 다시 만났다! 지금까지 포장 안 뜯음
**뿡이와 신기해 이제 백인하 연기 귀여워보인다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pongdii

From Twitter

**썸백인하 서치해야되서 하는데 진심 새삼 또예쁘고 계속예쁜분.....
**인하****friendssss 그치? 지금 꽤 괜찮아~ 얼마 전까지 그지였지만, 난 그 상황을 이겨냈지. 왜냐, 난 백인하니까~!
**인호****LeeBOT 어엉~? 내 평생 살면서 백인하가 착하다는 소리는 듣도보도 못했다.
**목눈이****o_ ..객관적이지 못하잖아요오.... 화끈 ..아...근데 일하는 사람들도 알아요?? 백인하씨??0ㅁ0
**바아 ㅋㅋㅋ백인하또라이 싫은데 좋다 인생은 미처야 살만한법
**롤 스포하는 주버누가 치인트 드라마 백인하 모음집 만들어주세요 ㅠㅜㅠㅠ 너무 보고싶다.. 미친매력
**썸****bo_winner ****ngwinner5 ****puple ****rl0415 저근데 백인하 여자로그려 남자로그려? 난여자로그리고싶어 ㅅ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nssyss94

From Twitter

** ❣ 인호 파주세요아나백인하 너무조은대
**썸****bo_winner ****puple 설이 그려줘 난 백인하태현이 하고시포 양파님은요?
**루미이성경 백인하에 적응해나가는 기분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지개떡****puple ****ss94 어라 그럼 양파님이 설이랑 백인하하면 된다는 소리...ㅅ?
**츠백인하가 와써 백인하
**대****haks0408 어머 경수야 ~~~~~~~~ 백인하톤
**썸****puple 태현이가 백인하..그리고......남은둘을.. 정말하려나보다..;;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bechenxxi

From Twitter

** ❣ 인호 파주세요백인하말투는 타자로 못치겟어 실제론 진짜 잘따라할수이ㅅ늗ㅣ대
**썸****puple 하아....양파님은 백인하랑 설이그려줄래요?
**인호****LeeBOT 이쁘면 다냐? 어휴, 근데 백인하 어디가 그리 좋길래 졸졸졸~ 따라다니냐?
**2일까지 애교가 흘러 넘치는 이보나****_cit 아.. 그게 아니고! 그건 실수! 백인하 언니지♥ 아니.. 뭐..근데 언니는 이쁘니까...♥
**인호****LeeBOT 이야, 이제 언니란 말도 없이 백인하라고 찍찍 내뱉냐? 너 백인하처럼 되가는거 그거 좋은거 아냐.
**준호의❄✨뀰저 백인하 개똑갓이 따라할수잇는대
** 인호****__bear 아, 과연 날수나 있을까 한숨쉬고 고개 숙여 버는 족족 백인하가 러버리는데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oisoback

From Twitter

**인하 패러디계정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백인하 "난 정이를 이해하거든. 즉, 이해와 애정을 갖고 기브엔테이크가 이뤄진다는 거야. 쌍방합의." ****dyA_collect ****abot_list
**아해백인하 언니도 왔어...넘 예쁘다..8ㅅ8
**나백인하 넌 뭐냐. 너 겨우 이딴거 받을라고 유정 딱갈이나 하고. 넌 자존심도 없냐. 한심한 새끼. 백인호 너무 까리뽕쌈...ㅠㅠㅠㅠ
**키****2004 백인하 넘ㄴ나 좋은것 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의 몇 안되는 소중한 사이다...!
**리수호천사/店長결혼 얘기로 질문 해서 내가 결혼 안 한다고 하면 제발 그렇구나 해줬음 좋겠다. 꼭 그래도 결혼은 해야지라고 얘기함. 왜???? 왜애애애???? 드라마백인하빙의
**ㅉ1ㄴ1****i90 ㅋㅋㅋㅋ백인하만 나오면 로맨스코믹스릴러에서 코믹대폭발
**2일까지 애교가 흘러 넘치는 이보나****_cit 아니.. 뭐.. 원래 그러진 않는데.. 뭐.. 언니랑 지내다 보니까.. 적응이 됬다고 해야하나..?근데 백인하가 되진 않았거든여!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55dltnsdhr

From Twitter

**인호****LeeBOT 허이고, 백인하랑 친해지더니 아주 너도 백인하가 됐네. 어? 아님 원래 그러냐?
**산수미친 백인하
**여덕킹✨백인하는 타령연기의 1인자다....
**오머오머 백인하씨두 왔구나,,
**키치인트는 점점 내용이 산으로 가는거 같는데....백인하 편집본만 보고싶은것..!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덕킹✨백인하쒸 빨리연기해주세요,...
**인하****_HJ_S2 너 지금 나한테 화내니? 나, 백인하한테? 응?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Gonggeul

From Twitter

**콘 13구역 1열갑니다헐 순정시사회 백인하찡왔네 예쁘담
**여덕킹✨****y621 백인하 연기부분만 따로 유투브에 올려주시는분이계시던데 그분도 약간 첨엔 ...?였다가 입덕하신듯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호****RGBcJT55xDj 백인하 그년이 긁은거지 뭐
**미션받는 규암쓰님들 드라마백인하랑 만화백인하크로스오버그려주세요.. ㅋ ㅋ ㅋ ㅋ ㅋ 드라마 백인하 오버스러운거 은근 매력쩝니다..싼티나는거같지만 결코쉬운여자가아니죠.. ㅋㅌ ㅊ ㅋ ㅋ
**견****dii zㅋㅋㅋㅋㅋ은근 귀엽지않음?! 백인하라고 생각 안하면 괜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와 백인하가 오영곤 때리는거 다시봐도 개사이다!!! 근데 얼굴 씨뻘개지고 입술까지 터져서 아프긴하겠당ㅠ
**기치인트 보진 않지만 머리 그리는거 연습할겸 크크크크 아 백인하 옷입는거나 말하는거나 겁나 내취향 크크크 #치인트 #백인하 #홍설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Gonggeul

From Twitter

**지채널돌리다가 치인트 잠깐 봤는데 이성경 연기를 눈알로 다하시니...내안의 백인하는 그냥 웹툰에만 존재하는 걸루
**롤 스포하는 주버이성경 백인하 연기 우울할때 보면 꿀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호****__bear 월급나오고 백인하 고기집애가 돈 덜쓰면 싸줄게
**늘한 시체가 된 화연****fel 앗 얼마전에 말을 놓은 동상이네 일단 착하고 밝슴다 나한테 예쁘다고 해줬어 인생 최고 감동이야... 저번에 백인하 따라하는거 보니까 귀엽기도 하고 재밌기도 한 것 같아 먼저 다가와줘서 고마오 우리 참치전에서 꼭 만나장
**ㅇㅇ/ㅎㅎㅎ애비 695나는 지나가고있었고 부딪히지도않았는데 지가 멈추다 흘린건데 엄청 억울하다는듯이 개큰소리로 저사람이 자기 치ㅗ가서 손에 뜨거운거 다 엎었다고 개어이없다고 사과도 안하고 간다고 엄마한테이르는데 치인트백인하 리액션같이 그러더라
**인호****LeeBOT 부모님께 백인하 동생으로 안태어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려
**한도오너]블랜크와 치인트보는데 백인하 진짜 무섭다.. 유정한테 백인호가 설이랑 계속 같이 있는거 보고하면서 이간질은 보너스로 준다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nerd_clean

From Twitter

**top me백인하: 그 홍시 홍삼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언니 좋다
**o.43 백북웅 ᕕ( ᐛ )ᕗ근데 진짜 사이즈가 안맞아서 그렇지 그런거 생각 안하고 보면 백인하는 전지현이 딱인데...
**/27 플래닛히어로즈 @ 루리링****_over_short .. ㅂㅎ는 좀 심하게 말하면 잘생기면 면죄부인건가 생각까지 듬... 백인하 유정네 맡겨두고 지 혼자 시골 간 것도 그렇고 카드 끊자마자 책임지라는 투로 전화한것도 그렇고 ㅋㅋ 유정네가 지갑인가
**우예쁜 언니랑 연애하고 싶다아아ㅏ아아아ㅏ악!!!! 백인하!!! 차수현!!!!!! 안영이!!!!!!
**알쥐재생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 미친자 연기 너무 소화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인더트랩_11화
**알쥐재생중백인하 선글라스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인더트랩_11화
**덕치인트 주인공들도 과거가 찬란하던데? 유정선배는 이정문에다가 홍설은 일영..ㅣ 칼쓰는애 백인하는 날나리 오소녀에다가 백인호는 ... 외계인? ?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CIT_BaekInha

From Twitter

**백월****go_Adagio 백인하 성격 좋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거 잖아요, 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심하겠습니다, 응.
**러이성걍 백인하 캐릭터 존나 ㅁㅏ치네 진자
**다좋은ㄷㅔ..백인하가 랩에서 쇼핑을ㄹ한다... 보기 개힘든것...
**미.......아 소현이 너무조아 약간 백인하같은느낌나서 너모너모조아 야광봉~~~~!
**수근데 마주친여자가 백인하성격이면 난 뒤지는거고.
**것 저것 그것 레벅 꾼야옹****sle 여캐덕질이 왜 식죠?! 백인하 포스터
**인호****_InHo 어, 너도 숙제해? 나랑 똑같네. 어우.. 백인하 걔는 언제 정신 차리냐? 말만해도 숨이 턱, 막힌다.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ahgksnd_486

From Twitter

**인호****BaekInha 백인하, 넌 뭐냐? 너 겨우 이딴 거 받을라고 유정 따까리나 하고, 넌 자존심도 없냐? 쇼핑백을 발로 차며 니가 걔 장난감이냐!
**아앙백인호가 백인하 대하는것도 진짜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인하가 미술좋아하는거 알면서 재능없다고 후려치기하고 무시하고. 그놈의 재능 재능 진짜 짜증났음. 백인하한테 백인호는 독이야 평생을 본 동생보다 만난지 얼마 안된 재우가 나음
**ungkyung Lee백인하씨ㅋㅋㅋㅋㅋ
**한웅****BW_ 내가 백인하 그 캐릭터 조오올라게 좋아하는데. 다들 눈알 굴리는 거에 엑 하시는데 이상하게 졸라 귀여워. 아마 이성경이라 그런갑다, 싶은데. 여튼 난 좋다고요. 백인하 성격.
**인호****_cit 나도 뭐, 숙제하고, 백인하 그 새끼 또 나가서 언제오나 기다리고 있지.
**영준 (Youngjun Ha)백인하도 백인호도 너무 불쌍하다
**지****Y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치인트 안봐서 몰랐는데 브릿지 하려고 마음 먹고 나서 찾아보니 백인하머리였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브릿지 같지도 않게 되서 비교될만하지도않음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inho_cit

From Twitter

**오디나무백인호도 백인하도 알고보면 유정도 다 안타깝다..
**호이 와중에 잘못 없는 백인하는 건들지 말아줬으면 한다는 말이나, 어떤 상황에서도 당당함을 잃지않는 그 모습이 너무 멋있다.
**영나 백인하 넘 잘 따라하는 걱 같다
**어공부하는 교월비백인호가 백인하를 무시했다는 베댓 이상함.. 인하가 고모한테 그렇게 구박받은 것을 인호가 알고있으니 인호는 현실적으로 인하한테 대한 것 아닌가. 그게 남들이 보기에는 무시라고 생각하지만 그 행동의 시작은 인하에 대한 걱정인것 같다.
**구****evoi 앗,, 맘에 들어해주시니 감사하네오ㅠㅠㅠ 저는 왜 나래밈 보면 치인트 백인하가 떠오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펠백인하 짱죠아
**펠 와장창 방금 백인하가 왔다고요?!?ㅣ??!?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ddoching89

From Twitter

**즈인더트랩 공동유저계****collecbot 치즈인더트랩 유 정 ****Yujung 홍 설 ****hongseul 백인호 ****Baekinho 백인하 ****BaekInha 권은택 ****EunTaek 장보라 ****JangBora
**즈인더트랩 공동유저계****abot_list 치즈인더트랩 유 정 ****Yujung 홍 설 ****hongseul 백인호 ****Baekinho 백인하 ****BaekInha 권은택 ****EunTaek 장보라 ****JangBora
**탱****b64 재중오빠가 백인하 윤호오빠가 백인호... ?
**글캐이름이 백인하라서 백인하코스함잼
**이****fel 엇 저 저번에 백인하해ㅛ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여기 짤 쓰세요!
**글떡밥인듯 자캐이름은 백인하다
**연꽃✿****fel 조나....왠 백인하래...잠결이긴 잠결이구나 했지..☆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hyeony_atle

From Twitter

**펠****__love__ 백인하 하고싶어 어제 새벽에 그러고 놀았는데
**인호아~ 하긴. 백인하 저 성격에. ㅉㅉ
**u٩(・ิᴗ・ิ๑)۶✲*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백인하 보다보니까 넘 귀여웤ㄱㅋㅋㅋㅋㅋㅋㅋ
**이중엽 존나 가 족같은소리하네 feat.백인하
**연ฅʕ•ﻌ•ʔฅ****uckkuu 야 그치 그 백인하 걔 2성굥 달ㄴ았음 진자
**연ฅʕ•ﻌ•ʔฅ민왜이렇게 백인하같냐
**춘장****yeon_ 이동하면 나 데꾸가 당연한 거 알지? 백인하 빙의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Gonggeul

From Twitter

**설맘동생이 남친이랑 헤어졌대서 웃으면서 후이 볼은 말랑말랑 냥이 볼~ 이러면서 돌아다녔더니 못생기고 짧은 백인하랜다
**ress 순심 It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치인트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경은 온통 너였어****a1301211 진짴ㅋㅋㅋ썸은 인호랑 타고 남친이라는 타이틀은 유정한테 붙이는 느낌.. 정이보다 인호랑 연애하는것 같구8ㅅ8.. 난 웹툰 보다만 케이스인데 이런 나도 유정 상황 제대로 모르니 답답하더라ㅋㅋ특히 웹툰에 비하면 백인하는 순둥이
**개****dde 인하 거라서 아, 백인하한테 혼나는데...웅얼대면서 얼굴 빨개지고 시선 고정 못 시켜서 이리저리 흔들리겟져
**세모치인트에서 이성경 연기는 저 정도 해야 백인하스럽다. 웹툰 볼 때도 뭐저러나 했던 캐릭터인데 드라마로 보니 속이 뚫린다
**리율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 최애얔ㅋㅋㅋㅋㅋㅋㅋ
**예백인하 웹툰에서는 좋은데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surhyun0000

From Twitter

**양맨드라마 백인하 왜케 빈티나게햇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백남매미쳤다...흑흑 백남매는 홍남매 반대느낌같아 장녀지만 동생한테 재능있고 부모님도 없고 학대당해서 백인하가 애정결핍이 심한듯 그래서 남자등꼴 빼먹는거같고 0
**술램프 지니✨난 백인하 넘 똥꼬발랄해서 좋아ㅜㅜ! 귀여워! 사실 그렇게 오바해서 연기하는거도 기본적인 베이스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발연기라고 짜증난다고 하는거보면...내 맘 너무 아파 인하야ㅑ!~!! 더 까불어줘ㅓ!!
**인호****BaekInha 야, 백인하! 너 집까지 와서 어딜 또 가. 내려 빨리.
**뀨이게 훨씬 백인하같은데..?
**띠이똥개애백인하wwwwwweewewwwwwww
**반동결]❤까_OLO_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아캌ㅋㅋㅋㅋㅋㅋ백인호하고백인하존좋쓰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no_page_18

From Twitter

**태식백인하연기 보면 볼수록 그냥 아무생각이없어진다 처음에는 왜저러나 싶었는데 이제는 재미있어
**몽스타****gHada 맞아옄ㅋㅋㅋ첨에는 왜 저렇게 연기하지 했는데 보면볼수록 백인하나올때 좋아하고있어여,,ㅋㅋㅋㅋ
**대****gDrang 오옹....그러면 유정이네 집이 장짱부자인거야??? 백인하 옆에 앉은 아저씨가 유정이네 아빠야?
**몽하다백인하 연기 볼수록 중독되는거 같다.
** 인호****ha 그게 왜 멍청한거야 백인하 고기집애 때문에 카트값 밀린게 얼마인데!! 후딱후딱 값아야지
**루비백인하 캐릭터는 원작과 다르게 잡았네. 연기 말이 많았는데 튀는 감초 캐릭터로 만든 듯. 원래는 거의 나오지도 않으니까. 백인호는 비중이 늘었어. 넘 좋음 ㅋㅋㅋㅋ
**ଘ(੭*ˊᵕˋ)੭*ੈ{로라✨)앗시 내 백인하랑 캐해석이 똑같아서 눈물이 난다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aoosoo22334

From Twitter

**ଘ(੭*ˊᵕˋ)੭*ੈ{로라✨)않나. 그래도 중후반부 이후엔 백인하 특유의 '사이다'같은 행동도 나오고 아픔이 드러나기도 한다. 아마 끝까지 보고 나면 '이건 또 다른 백인하구나'하고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ଘ(੭*ˊᵕˋ)੭*ੈ{로라✨)논란의 중심엔 당신이 맡은 백인하가 있다. 원작에서는 아동학대의 피해자이고 동생에 대한 열등감을 간직한 악역 아닌 악역인데 드라마에서는 마냥 코믹하게 표현되는 것도 사실이다. -나도 그게 속상했다. 백인하는 트라우마를 감추기 위해 더욱 처절하게
** 나쵸 ¥백인하 캐릭터 개 좋앜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발거리는 강아지같앜ㅋㅋㅋㅋㅋㅋ
**린아니 근데 백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와 백인하에서 유정목소리로 바뀌는거 전나 소름돋는다.....와....유정...
**온 부스 고민중인 와웅이****rrk 난 백인하 생각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규백인하찰진거밬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From Twitter

**새[커뮤계]하 백인하 겁나 이뻐
**향단이올시다치즈인더트랩 드라마처음봤는데 음..ㅎ..백인하가 장벽이었다고한다☆
**는해드라마 버전 백인하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펠내일 백인하 또해야징 존잼
**리백인하도 불쌍하고 인호랑 유정도 불쌍하고ㅠㅠ
**kahoshi드라마에서 제일 이해안되는 캐릭이 백인하. 우리 인하는 저렇게 푼수가 아니야!!!!!!!!
**우예ㄴ쁜 언니!!! 차수현!! 안영이!! 백인하!!!!!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From Twitter

**펠백인하 말투 존좋
**llooarnah백인하 ㅠㅠ 왠지 슬퍼...
**라우****y07 눈도 큰데 더 크게 뜨려고ㅜㅜㅜㅜㅜㅜ 아근데 웃길땐 또 진짜 웃겨서.... 어제 백인하 나올때마다 엄청 웃었........ 개그캐b ㅅb
**인그리구 인호배우분 일상연기 굉장히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감정올라오는 부분에서는 조금 아쉬웠다ㅜㅜ 예전 화에서 백인하! 했을 때도 느꼈던건데 왠지 소리 크게 내기전에 나 이제 소리지를거야 하나 둘! 하고 결심하고 내는것처럼 느껴짐ㅜㅜㅋㅋ
**토란****nnn_vely 백인하.....웹툰 백인하 어디가쎠.....노답
**쑹아****ran 난 백인하..ㅎ 미운정이 이런건가싶다
**티플백인하 싸다구 엄청찰지네 ㅋㅋㅋㅋㅋㅋㅋ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From Twitter

**잎킨 :)****MIRU_KAZU 징짜...병원씬...ㄷㄷ 둘이 그냥 사랑하게 냅두지 쫌....유정 아부지 백인하 ㅂㄷㅂㄷ.....
**스타여기봐****5674 .. 진짜 어제 백인하랑 다영선배한테 돌아가면서 뺨맞고 할때 옆모습을 보니까 너무 불쌍하다고 생각햇엇고 오늘 홍설한테 무릎꿇고 사과하길래 그때까지 오영곤 어떡해 .. 이러고잇엇는데 진짜 고기먹을때 그런생각 싹 사라졋어
**ㅖㅅ****rine1729 오늘 12화였어 ㅋㅋㅋㅋㅋ드라마 잼써!!ㅋㅋㅋㅋㅋ너무 원작 생각하고 안보면 잼써 설이가 되게 사랑스러워서 미소짓게 되고 유정이랑 인호가 잘생겼고 백인하 예쁘고 오버하는 연기 개웃갸
**소연백인하 메이크업 패션 헤어 다 잘어울리고 예쁘다. 전에 괜사에서도 메이크업 예쁘고 눈동자색이 매력적임.
** 지연 ღ****ming 그그백인하가백인호뒷모습보고그런거도슬펏어ㅠㅠㅠㅠㅠㅠ
**❄****sa_antipova 한줄요약 : 치인트에서 제일 정상 백인하
**라우****y07 드라마백인하는 개그캐라고 생각하기로해써요.. 😬 ㅜㅜㅜㅜ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From Twitter

**란‎(∗❛ั௦❛ั∗)****o08 백인하 빼고는 싱크로율 99.999999 너뮤 잘 어울려 좋아 존좋!!
**바****9455 앜ㅋㅋㅋㅋ마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종나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제 백인하 연기 안불편햌ㅋㅋㅋㅋ적응됐나봨ㅋㅋㅋㅋㅋ그냥 그게 조나 백인하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백인하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눈알 빠질거같다
**ㅖㅅ지금까지 유정 주변에 있던 사람은 다 각자 유정에 대한 이미지 틀을 만들어 놓고 거기에 맞춰 보고 있었다는 생각이 들음.. 그래서 백인호 백인하는 나니까 널 이해하지 내가 널 그래도 제일 잘 알지
**란내방에 유정그 여우같은새ㅣ끼!!!!하면서 쳐들어옴ㅍㅍㅍㅍ백인하따라하면서
**님 상탔따ㅜㅜ이성경 백인하는 첨보는데 넘 이상해....ㅜㅜ 백인하는 푼수여도 섹시함이 베이스인데 눈만 땡그랗게 뜨고 넘나 말괄량이가 되버린것....나의 최애캐여....
**리라고해요여기서 치인트에대한 의문점 1.끝까지 4회남았는데 설이랑 유정이랑 잘풀릴것인가 2.인호는 어떻게되는가 3.백인하,김상철,오영곤,오영곤이랑 사겼던 여자선배는 언제 철드나 4.보라❤은택 언제 이어지나 5.유정은 언제쯤 정신차리고 여태까지 했던짓들 사과할까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From Twitter

**뀨백인하도 너무 불쌍해
**쑤시개백인하 너무 안쓰럽다ㅠㅠㅠㅠ 성격더럽고 고쳐야 하는것들도 많지만 유일한 피붙이인 동생이 손 다치고 그냥 갑자기 훅 떠나버리고...
**️중콘 가는 라온⚡️드라마 치인트는 잘 풀렸으면 좋겠어... 백인호도 백인하도 유정도 다 오해풀고 그랬으면 좋겠다
**者댇수유정=신생아 백인호=피아니스트로 성공하면 팬들이 입 꿰메버리고 싶어함 백인하=존예존멋 개쩔어 홍설=갖고싶다………………
**하(메인트윗)아까백인호랑백인하개웃겼는뎈ㄹㅁㅎㅋㅎㅌㅎㅌㄹ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아ㅏ존나맛넚에 아졸라맛없어집에가서귤이나까먹엌ㅋㄹㅋㄹㅋㅊㅋㅋㅋㅌㅋ
**백인하는 사실 그런 캐릭터는 아니지만 나름 재밌으니까 된 것 같다ㅋㅋㅋ
**긘와 백인하가 나쁜애였나;;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From Twitter

**기다치인트 드라마가 다른 건 잘 모르겠지만, 백인하 캐릭터는 잘 표현하는거 같다. 물론 연기력이나 싱크로율하고는 다른 문제지만. 웹툰에서 백인하는 그냥 미친 사람 같았는데, 드라마에서는 그래도 살짝 이해할 수 있을거 같은 미친 사람
**연꽃****_Kong 백인하가 누나일껄요?
**백인하 세상 불쌍
**루룹당연한듯 받는 사람이 싫다. 그래서 백인하 백인호 캐릭터가 싫다.
**루룹그 중 백인하를 저렇게 방치하는것도 크다. 그리고 후원에 대해 말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결코 좋은 사람은 아닌거 같다. 홍설에게만 좋은 남자. #치즈인더트랩
**킨반반무****01__62 멱살을 잡는다. 너 백인하한테 뭔짓 하냐. 너 언제까지 설이 앞에서 알짱 거릴껀데 . 느ㅏ 너 한번만 패보자. 나 너한ㅊ번 패보고싶렀는데 딱 1:1 로 좋아. 팍팍파ㅏㅍㄱ팍 이얍 헠헠 그래 오늘항번 뒤져보쟈. 탁탁펖ㄱ퍽 잉얍! !
**스****se_kai 아니 내 인생 최고 짠내는 백인호랑 백인하야 백인하 또 지 멋대로 오해해 지 버리ㄹ고가는 그런게 아니라 백인호도 힘들어서인데 나 돌겠네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From Twitter

**세백인하도 백인호도 너무 불쌍하다 오늘따라 이성경이 너무 청순하고 예뻐보야ㅜㅜㅜㅜㅜㅜㅜ
**스란백인하도 불쌍... 유정 아빠가 이상한 성질머리라서 애들 다 망쳐놓음....
**옐✨(44일뒤 300일보면 백인하도 참 불쌍해.....ㅠㅜ
**이어트빼자49/참치마를렌백인하 누구였지 진짜 이쁘당.. 볼수록 이뻐ㅓ
**MeU]수정눈물셋다 상처가있는데ㅠㅠㅠ백인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에코가떡쳐 ♨하추♨백인하 짠하다ㅏㅠㅜㅠㅠ
**크빈빈 .•‿•.아근데백인하랑백인호랑쌍둥이임?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From Twitter

**후 난희아이고 백인하....저 상처받은표정 ㅠㅠ
**승사자치인트 백인하같은 후타쿠치ts x 모니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독하는 Jewel****dy_Beta 좀더 뭐라해야하지 카리스마 파박! 센언니? 악녀지만 반할거같은? 뭔가 그런게 백인하라 생각하는데.. 그냥 좀 노는애같은 느낌밖에 안들어서.. 처음엔 저거 누굴까 무슨장면일까 멍하니보다가 ?!?!? 했네요
**동결 홍실백인하 욕쓰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롱ㅇㅣ엌ㅋㅋㅋ백인하 고딩시절 저거 교복 리본!!!!!! 우리학교랑 똑같은데?! 깜짝놀래랔ㅋㅋㅋㅋㅋㅋ
**통이백인하 욕한 줄 알았는데 가 족같은 소리하고 있네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같은 소리라는 줄...
**lly가..족같은 소리하고있네 백인하 대사에 빵ㅋㅋㅋ

백인하 치인트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연기 드라마 오영곤 백인호 사이다 유정 쓰레기

From Twitter

**별백인하 저때 개이쁘네
**멜앒]****0a 백인하 진짜 이상해요. ㅠ
**독하는 Jewel좀더 카리스마 넘치는 악녀언니느낌인데 나한테 백인하는
**독하는 Jewel치인트 드라마 슬쩍 봤는데 백인하 이미지가 내가 느끼는 웹툰 백인하랑은 좀 많이 다른거같은..
**런볼백인하 연기 계속 보니 항마력이 생긴 기분..
**ㅓㄷㅏㄴ난 이제 메인보다 백인하기다린다
**소연백인하...진짜 정말 예에쁜 쓰레기...ㅋㅋㅋㅋ
**울딸기백인하 님 왕관 쓰고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ㅏ호오백인하개웃겨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엔 으 뭐야...이랬는데 볼수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의 마술사 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연기ㅜ진짜넘넘잘한다
** 치백인하 왕관 너무잘어울렼ㅋㅋㅋㅋㅋ
**아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하존예어떡해 여신이야
**면업빠...백인하 넘 조음ㅋㅋㅋㅋㅋ 오늘도 열연하시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