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3:16 ALL

** ❣백인호 보고싶다
**구야 나는 성덕이 될꺼얌^!^****116 백인호 사랑입미다 인호야 남주하자
**윤기택배원****116 백인호 핵좋음....ㅠㅠ
**새치인트보시는내님? 백인호 엉어유ㅜㅜㅠㅠㅠ엉엉 인호야 사랑해ㅠㅠㅠ
** 설백인호 씨...#
**헐 진짜 이거 약간 백인호 삘나... 지나가다 누가 하는말 봤는데
** ❣백인호랑 어울리는참치 필모업나 추천좀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estrella_nieve

From Twitter

** ❣백인호희롱
** ❣백인호따먹고싶다
**티⋆͛*͛ ͙͛ ⁑͛백인호가 처한 상황에서 이 대사가 실제로 나올 것 같은지 물어보셨을 때 '안 나올 것 같다. 혹은 이 말이 더 나은 것 같다'라고 하면 저의 말로 대사를 할 수 있게 허락하셨어요.
**덕과거보고나서 백인호든 유정이든 홍설이랑 붙여놔도 안설래...
**던 가자 야호 *\(^ㅅ^)/*백인호 งื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อ
**희 / Whive*fam감독이 웹툰에서 없었던 서브남주 백인호의 로멘스 장면을 너무 많이 넣어주고 홍설 유정 이야기 장면 유정 과거 장면을 스킵한게 많아서 홍설+유정=인호 딱 이 공식이 아닐까 싶다 드라마하면서 장면 스킵추가 이해하지만 원작웹툰슬 무시하는건 좀 그런 것 같아
**희 / Whive*fam드라마에서 그냥 중요한 부분을 다 스킵해버리고 치인트는 유정이 남주인데 서브남주인 백인호가 너무 많이 나옴 이거 원작을 해치는 정도 아냐?? 백인호도 좋지만 유정이 사이코로 나오잖아

**인트//44연챠째 마코토가 안나옴솔직ㄱ히 난 유정이 인호 실어할ㄹ만하다구 생각함... 그리고 내 최애는 백인호
**쟈백인호 너무조아 ㅠㅜㅠㅜㅠㅜㅠㅜ
** CHARMING ♥****pard 치인트 몰아보다가..... 유정선배와 백인호씨에게 헤어나올 수 업섯습미다....... 허우적
**aya고딩 백인호랑 연애하고십다..
**치휘인이가 나한테는 유정이고 백인호야...
**어아씨백인호 너무좋다 크읔 백인..크읍..호..
**망보치인트 원찬순찬원 너무 보고싶다 유정 너누 홍설 챤 백인호 순...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Cookietiger97

From Twitter

**329'00원 배즙****ab1e_peach 피아놐ㅋㅋㅋㅋㅋㅋㅋ 백인호탓
**솔성깔 더러운 백인하도 백인호 같은 동생 있는데 검소하고 올바르고 법없이도 살게 살아왔는데 왜 나는ㄴ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동생새기 내다 버릴거야 엉어엉어어엉엉엉엉엉엉엉
**솔아ㅏ 더대체ㅔ 동생새끼는 왜ㅐ 백인호가 아니야ㅑ;-;
** 남현****AJH 화제를 잘 꺼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 나도 캐릭터는, 백인호가 제일 괜찮더라. 인간적이고.
**icia160219 싱가폴 인호다😍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SeoKangJun #seokangjooninSG
**나백인호 맘 아프다. 상처가 너무 많아. 누나마저도 잡지않아... 아무도 없어
**나백인호 너무 불쌍해. 서럽게 우는것봐..맘 아퍼 죽겠다...... 한 순간에 다 잃었어. 재능도, 친구도..

**나아...백인호 겁나 예뻐...미치겠음...ㅠㅠㅠㅠ
**쓰는 미토****llinekang 인호는 그래도 날 이렇게 귀찮게 하지는 않았지 약혼녀 익살스럽게 웃는거보면서 백인호 웃는게 참 예뻤지 등등 그리 깊이는 안하고 인호랑 비교하다보니 약혼녀가끝없이 별로 안좋아보일듯
**개지가 젤 잘난 줄 알고 잇는 섬마을 이장 아들 백인호하고 그런 이노가 같잖지만 티 안 내고 장단 맞춰주면서 깔보는 유정 보고십다
**릭터변신✿애뮬릿 피응아..인호...ㅠㅠㅠ넘좋아....ㅠㅠㅠㅠㅠㅠ 백인호..ㅠㅠㅠㅠㅠㅠㅠ인호야...
**쓰는 미토****llinekang 암튼 아기 키우는데 예전 곱상하고 예쁘던 백인호는 온데간데없고 삐쩍 말라서 머리카락도 많이 샜을거같고 볼품없고 골골거리는 인호만 남아있겠지 인호는 건강나빠져서 빈혈도 생기고 날이갈수록 마르기만하지만 호한테는 부족함없이
** ・:*三( o'ω')o백인호 좋아해....
**는지민****s0 일찍 자는건 무리인데 오, 인호다 백인호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5GU_O9

From Twitter

**메인트윗✨ 하울****_044 참 백인호도.. 유정도.. 불쌍한듯 나쁜듯 무감각한듯.. 여러모로.....
**미☆셸 160219 서강준 치즈이더트랩 싱가폴 팬미팅 와~ 강준이 실제로 보니까 진짜 넘넘 잘 생겼어 💕 #서강준 #백인호 #SeoKangJun #BaekInHo
**형광✨치인트 이번화 몰아봤는데 유정도 백인호도 다 불쌍함 서로 그렇게밖에 배워온게 없어서.... 주위 환경이 걔들을 그렇게 몰아붙여서 어느쪽이 나쁘다라곤 할수없음 백인호 부둥부둥ㅜㅠ
**님서...서강준...백인호...넘나 좋은것ㅠㅠ💕
**홍세희****_cit 어...... 그런 건 아닌데. 흐하하. 그냥. 백인호 씨랑 잘 지내고 싶은가 봐요.
**홍세희****_cit 흐음... 빤히 진심은 모르겠고. 백인호 씨 눈이 참 크고 예쁘다는 건 알겠네요.
**かぴ아까 치인트 8화 봤는데 진짜 심쿵했어~~ 심쿵너무하니까 잠이안와 ㅋㅋㅋㅋ 우리학교도 백인호 같은 친구가 있으면 좋겠는데 쉽지않지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BooAng_

From Twitter

**홍세희****_ci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역시 백인호 씨는 말을 잘한다니까. 나도 좀 배우고 싶다. 😊 그래도 거짓말할 때는 눈 피하는 거 아녜요. ㅋㅅㅋㅅㅋ
**메인트윗✨ 하울백인호도 유정도 안타깝고 맘아픈데 유정이 잘못이 없는건 아님. 웹툰이건 드라마건
** ❣아아아아아아앋ㄱㄱ백인호,,인호야 조와해
** ❣백인호 너무종앙ㅜㅜㅜㅜㅜㅜㅜㅜ
**과자하 진짜 백인호 고교 시절 보니까 밉상이네. 자기 재능에 취해서 겸손하지 않은 슬픈 천재.
**언텔스포)❤앤캐러브❤푸필테미홍설이 백인호한테 오빠라고앵김 ㅋㅋ씹ㄹ노답
** ❣백인호 너무귀여워 따먹는다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himinoz

From Twitter

** ❣백인호ㄷ따먹고싶다
**한빈강준오빠 오늘은 진짜 고마워요 ^^ 싱가포르 또 오세요~~~ 사랑해요 우리 백인호 💖💖💖 #CheeseintheTrap #SeoKangJun #Singapore
** ❣백인호....쌖쓰
** ❣이런 19금날에 백인호 따먹는다 를외치지 않앗다니 나래기도른?
**urprise와~!! 함성소리와 열기가 가득한 이곳은~?! #치즈인더트랩 #싱가폴 팬미팅 현장! 마성의 츤데레 #백인호 역의 #서강준 을 응원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와주셨어요~! 여러분 모두 최고~♡
**놓고무림학교까는대게별그러면 이제 옆에 있던 인하가 그새 유정 얼빠되서 ...ㅋㅋㅋㅋ 야 백인호 그만해!! 하고서 유정한테 막 자본주의 미소 띄고 다가가서 우리 애가 원래는 이런 애가 아닌데 다쳐서 좀 예민한가봐요^^... 하면서 유정 데리고 밖으로 나갈 듯
**시 돌아온 밤새기ㄴㄴ=상콤(윳닝♥)는것도 넘 황당하다궄ㅋㅋㅋㅋㅋ내가 봤을땐 백인하나 백인호나 도찐개찐같은데..마인드도 비슷하잖아..?난 잘생겨서/이뻐서 어디가서 굶어죽지는 않아 난 잘났어 난 짱이야<-이게 백남매 기본 마인드 아닌가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Yung_Woong

From Twitter

**시 돌아온 밤새기ㄴㄴ=상콤(윳닝♥)아까 유정입장 덧글이람서 보인거 리튓 한김에 말 쓰자면...백인호 불쌍해서 죽겠단 사람들 보면 암걸려 죽을거같음 손 망가진거 불쌍하긴 한데 걔 평소 행실 했던 생각들 보면 마냥 불쌍한 애는 아니잖아ㅋㅋ...그리고 백인하는 진상이고 백인호는 당당하다 하
** 인호****_RT ****t_RT_ 시선너머엔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있었다. HBL+19 *치즈인더트랩 백인호BOT. *얀데레요소 주의 약고어주의 자세한건 헤더와 메인트윗
**봄백인호 😍
**키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구역 홍설맘 내가 할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백인호 넘 좋지만... 우쥬플리즈 꺼져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쟈마다요!!! 정설 부분만 나오면 막 심장이 간질거려서 토할거 같다
**ントチョコ백인호ㅠㅠㅠㅠㅠㅠㅜ
**리여기찌❤️백인호 멋있당 ㅎㅎㅎ
**유스케오너] 해찬들백인호 이컷 너무 예쁘다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btob_star_0321

From Twitter

**둥빰.....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금발ㄹ아니죠? 시무룩
**AN삘이 오길래 아 이건 내 사랑 백인호다 하고 샀더니 아니었음 그래도 유정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야... 아 오감자 토마토 케찹맛 사지마세요 진심 호불호 갈림
**프강의 여자 김뵹만치인트 백인호 나는 이해가 정말안가는... 진짜 후.....
**현빠사랑한다 백인호 우유빛깔 백인호 ㅜㅜ♡
**타민원작팬들 마음 이해한다. 나야 강준이가 표현하는 백인호에 빠져서 뭐가 됐든 상관 없지만 캐붕이라며 빡친 마음, 이렇게 만든 사람 까고 싶은 맘도 이해한다
**CRIMES_ST 이도훈 뒤 하느치인트 재밌는데 댓글 존나 보기 싫은게 ㅋㅋㅋㅋ 무작정 주인공 찬양하는애들이 너무 많아서 싫음 댓글보면 유정은 무조건 합리화고 백인호는 잘잘못하나하나 다 따져가면서 몰아붙힘. 내가 보기엔 둘다 잘못한거 같은데.
**무치인트 초반에는 뭐야이거 무서워,,,유정무서워였는데 보면볼수록 유정이인간이고 백인호가 안하무인이라는,,,게,,,근데 잘생겼어,,, 아이게아니라 여하튼 어제자 치인트보고 정말,,,순끼님은천잰가,,, 그러니까모두 은택이를 좋아합니다 ?!?!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miiiii_0109

From Twitter

**CRIMES_ST 이도훈 뒤 하느저거 좀 이상한게 섞여있는데 백인하 백인호가 스파이짓한다고 그냥 유정이랑 유정엄마가 혼자 오해한거 아니었나? Rt
**찬열이별키링구합니다8ㅅ8)펄이유정슨배랑 백인호씨 겁내 잘 싸운댜
**치인트 말인데 시작은 백인호가 경솔했던 게 맞지만 후에 대처는 유정도 바람직하지 못한 방향을 택한 것 같음. 결국 둘 다 잘못했네.
**VC 연습흑흑 울 아들 백인호닮앗..
**미나 원한다 백인호 예쁜짓.
**미백인호 &홍설 다!!!! 백인호다!!!! :D 토마토케찹맛 오감자의 좋은 기운 ? 을 받고 내일 또 사겠슴다!!
**피****ienww 백인호임니다. 참고로 저건 영화 '뷰티 인사이드' 중 한 장면.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fantagiogroup

From Twitter

**ː백인호와 유정의 불꽃 같은 사랑 이야기로군..
**인하****friendssss 재능이 있나 보네. 백인호는 피아노 치고 나는 미술했으면 예술하는 집안 될 수 있었을 텐데, 다 망했지 뭐~ 좋겠다, 넌.
**림(잠수함수리완료)****me_de_ 근데 더 웃긴건 유정이 싸패처럼보이는 장면이 다정한 장면보다 많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걍 감독이 백인호팬인가봄
**미백인호 불쌍햄ㅜㅜ
**설레임백인호 담배피는거 왜케좋지.. 답정너
** ❣****gyee 마자여,,,젇오 이계정에서 백인호백인호 거리ㄴ다가 블락당핡까바 계정팠는데 너무,,너무 여기랑다른것임ㄴ미다,,,어ㅕ긴 색스따먹는다 ,,,이러는대 ㅈ따른덴 우쭈쭈 우리인호~❤ 이래서 당황햇슴ㅂ죠,, 전 블락당해도 할말없서어,,
**팁❁****Quu 인호가 콩쿨 돌면서 다른 애들한테 끼부리고 그러니까 인호 피아노 치는 게 존나 싫겠지...으흐흑 백인호 이번에 1등한 거 주최측에 뒤 대줘서 그런 거다 뭐다 그런 소리 나도니까 존나 싫겠지... 그러다가 진짜 인호 당했다는 소리 들리고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shwenshwen

From Twitter

**름없음서강준 백인호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프리허그 셀카 공약이행 이벤트 표구해요 가격제시해주세요 #치인트 #셀카
**구민우 파세요 워르하와 들마 백인호 눈알 진쟈 예쁘다 렌즈꼈나...?
**즈지금 다시 보니까 치인트 유정 넘 불쌍함 백인호는 주변에 다 백인호 진지하게 대해주고 신경써주는 사람 홍설 유정이 아빠 음악과 교수님 밖에 업는데 유정 옆엔 다 유정 이용해먹으려는 사람뿐임ㅉㅉ 아빠도 그모양... 그러니까 설이한테 집착하지
**린그리고 애초에 백인호 없었ㅅ으면 유정 회사갔을때 홍설한테 뭔일이 일어났을줄 알고
**ㅇ****ro_68 백인하 무개념 지분도 백인호가 있다면서요? 어릴때 학대도 주로 백인하가 당했고
**상꾼백인호 엉덩이 만지고 싶다고도 못하는건가
**미오감자 두 봉지 사 왔다. 백인호 나와라!!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ilcho_ya

From Twitter

**뉴우씨올리고 싶었던 짤이 넘 많ㅋㅋㅋㅋㅋ 백인호 이 장면 되게 좋았다
**붕이 윤별난 백인호 안아주고시퍼 설이는 유정 선배님 안아줬자나,, 나라도 안아주고시퍼 토닥토닥 햐주고 시푸ㅠㅜㅠㅜㅠ
**잉아뭐얕난유정이이상한앤줄알았음근데백인호가존남이상한거네
**3월 서코 에이미] 하영그래도 어이털리는건 저 이유로 백인호 꿈을 망쳤잖앜ㅋㅋㅋ고작 저 이유롴ㅋ
**봉백인호가 나쁜자식이였어!!!!!
**3월 서코 에이미] 하영어 저런 유정조 ㄱㅜ럴고 백인호도 그랗고 아아ㅏㅏ아아ㅏㅏㄱ
**물사탕치인트 드라마 재방보는데 백인호랑 유정이랑 싸움서 "너같은 놈은...!!"하는데 음.... 지옥에서 불타야하나? 아님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himinoz

From Twitter

**백인호 짠내ㅐ캐릭...12화..넘 ...ㅠㅠ...
**날웹툰에서 난 유정한테 감정이입하고 홍설도 이해하는데. 드라마에서 백인호빼고 다 이상해...물론 백인호도 이상한데 진짜 캐릭터들이 이해가 안되고 홍설도 이해가 안돼....
**........그란가.... 그냥 드라마봐도 유정이랑 백인호 둘 다 불쌍해보엿는데
**3월 서코 에이미] 하영하 미친 백인호x백인하 파게 생겼다 살려주세요 근친은 막시모프로도 족해
**두백인호...야상 입은게 젤 최고인것...라부우우..
**초치인트에서 유정도 이상하고 홍설도 이상하고 백인호도 이상하고 백인하도 이상하다 그냥 이상한애들만 있는듯
**나백인호....우리인호..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himinoz

From Twitter

**백인호 잘생겼ㅅ어.. . 이종이판갖자고 과자를 사다니 예감 어니언맛 완전 궁금하다
**섯손가락그래도 하나하나 따져보면 백인호 넘나 좋은것... 난 백인호 빠..... 드라마따위 안봄
**Rieul] 리을유정 백인호 ㄷㅏ조아
**카블리 때재❤️올... 백인호......
**지플레이 아님근ㄷㅔ 지금은 백인호보다는 유정이 더 안쓰러운것
**님오늘 택배 배달해주시는 분 성함이 백인홐ㅋㅋㅋㅋㅋㅋㅋ 묘하게 머리도 왜 노랑이시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
** ❣****eo_twit2 백인호~!~!!~ 옢쁜아~~!~!~! 엉덩이대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_Ianx172cm

From Twitter

** ❣****eo_twit2 백인호 ㄴ따먹은다
**hwen ♡잘생겼다 우리 백인호
**능****dist_78 아 물론 홍설과 백인호를 욕하는게 아니라 오감자를...
**J베니아(다이어트중)그래서 백인호를 좋아할래야 좋아할 수가 없음; 내 타고난 성격이 유정과 홍설 섞어논거라 저런 발암물질들 1도 이해안됨. 왜 남의 것을 당연히 제것인양 구는 거지? 유정이 거지라고 막대하길 했나, 할만큼 해줬더니 기어오르고 있어. 다 본인자초임.
**월까진 자유아뇨...충분히 백인호 나빴네 가 잘 전달되긴했는데
**설이건 진짜 짜증나... 난 너무 슬퍼... 백인호 ㅠㅠ
**퍼 (˃̣̣̣̣̣̣︿˂̣̣̣̣̣)그래두 난 유정보단 백인호가 져아,,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sobom_

From Twitter

**목눈이****o_ 아...??0ㅁ0 백인호..씨...???
**니내가 그래서 백인호 못 좋아하겠어 요즘은 홍설도 쯔증는드
**리미백인호야 입을 조용히해.............
**우그래도 난 백인호. 유정: ?
**호맘 뽀니아 ㅁㅣ친 백인호씨 존귀ㅋㄱㅋㅋㄱㄱㅋㄱㄱㅋㄱㅋㅋ
**질하는 리미림 ╰(*°▽°*)╯치인트 유정입장 이해는 감 문제는 그게 백인호와의 과거 일들이 보여지자 이해됐다는거....과거편 보기 전까지는 솔직히 유정 못믿음ㅋㅋㅋㅋㅋㅋ엄청 최근까지도 과연 유정이 설이를 진짜로 좋아하나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하다 정아....
**굴/김이롱근데 지금 상황으로 봐서 유정하고 백인호 둘 중에 백인호가 더 불쌍한 거 같다ㅋㅋㅋㅋㅋㅋ유정은 돈도 있지, 부모도 있지, 취직도 했지 인턴이지만 , 애인도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호는 다 없어ㅋㅋㅋㅋㅋㅋㅋ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the5urprise

From Twitter

**굴/김이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막상 백인호도 유정 아버지한테 별로 보고한 거 없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인호도 정말 유정이랑 유정아버지랑 잘 지내고 싶은 거 같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둘이 엇갈린 거 같음ㅋㅋㅋㅋ둘 다 불쌍..
** ❣아이싴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ㄲㅋㅋㄲㅋㅋㅋ백인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tagio'치즈인더트랩' 싱가폴 단독 프로모션 중인 백인호 역의 서강준! 통역 없이 직답도 하며 능숙하게 기자회견 소화중입니다^^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백인호 #서강준
**aE백인호 당당한 거 너무 좋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E 유정파인데 백인호가 취향 격타를 했다
**막콘 가는 롸리치인트 드라마도 그뭐야 피딘지 누군지 백인호덕질하려고 스토리이상하게해서 안보는데..
**구역너를갈망/봄비❤마저 그래서 난 백인호가 안좋아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Rainformula_B

From Twitter

******jjang 백인호짱
** ❣인호 백인호
**iyu.오자마자 ㅎㅎ 백인호는 없나?
**apis****ize 유회장이 잘못한 건 유정한테뿐이고 백인하인호는 가면 갈수록 진짜 싫은 인간들이야.... 솔직히 홍설도 별로고 걍 유정 백인호 홍설 셋이 마지막에는 각자 갈길 갔으면 좋겠다 백남매도 좀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고
**비는나의별****h3907 콜ㄹ 난 백인호 사진이 없으니까 비투비로..ㅋㅋㅋ
**시충,족발충,폭식중인 선호****_star_0321 좋이!일단 백인호잡고 비투비 잡으로 콜?
**비는나의별****h3907 맞어ㅠㅠㅠㅠㅠㅠㅠㅠ 백인호 겁나 설렌다ㅏㅠㅠㅠㅠㅠㅠㅠ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attheM0MENT

From Twitter

**시충,족발충,폭식중인 선호****_star_0321 진정 남친짤 ㅠㅠㅠㅠ백인호야 ㅠㅠㅠㅠ서강준 완전 눈매 고양이상 ㅠㅠㅠㅠ
**비는나의별****h3907 😭😭😭😭😭 그와중에 백인호 존잘..
**2일까지 합작 마감안하면 멍멍짖어라으윽ㄱ백인호 존ㄴ잘생..
**너츠 / DONUTS****m_  난 유정선배<<<<백인호……!!!!!너무 좋아 정말ㅜㅜ♥ 보정파이팅!!ㅋㅋ 이따 보여줘랑^3^
**부군치인트 드라마 백인호. 존잘이네;;;
**봄****PM 응응 치인트 존잼!! 유정이랑 백인호 케미좋아 ㅠㅠ 난 지금 보정하고있당 ㅠvㅠ♡
**ink and peach!****xrylx 백인호❤❤❤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Pea_saja

From Twitter

**아바내가 백인호여도 유정 절대 용서 못한다 진짜.....
**럿 마이미백인호 애잔.. 유정도 애잔..
**9ㅅㄱㅈ은 별거ㅏㄴ심없는데 드라마에 나오는 백인호가 ㅈㄴ 좋다 밥먹다가 당황하는거 개욱김
**햐****_yang 엩!!!!!!!전 백인호한테 치였는뎈ㅋㅋ피아노치는남자개머싯따 엄지 척
**웅유정도 좋긴한데 백인호로 갈아탓...#서강준 #치인트
**콘갈 이방인머리 안 빗고 잤더니 곱슬때매 거~의 설이급으로 꾸부렁꾸부렁ㅠㅠㅠㅋㅋ큐ㅠㅠ 이건 개털이 아니라 천연곱슬임니당 하지만 내 주변엔 따라말해줄 백인호가 없지
**러백인호 자켓머지 개이브다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venti_88

From Twitter

**와서 신난 봄이아니 치인트 백인호 파는 애들 이해는 하겠음. 드라마에서 겁나 짠내나게 나오잖아. 근데 그렇다고 유정 까는애들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
**잊킨•̀.̫•́✧****sssso 백인홐ㅋㅋㅋㅋㅋㅋ 넠ㅋㅋㅋㅋㅋㅋㅋ 혹싴ㅋㅋㅋㅋㅋㅋ 뇌공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백인호 너무 잘생겼고요..... 저 눈............캬
******a0x0a 백인호, 잠깐 보자. 지금 자주가던 카페로 나와. 인호는 이 때 열심히 정이 아내와 키스중이었음ㅎㅋ 갑자기 주머니에서 울리는 진동에 잠시 멈추고 휴대폰을 보는데 누가봐도 정이가 보낸 문자가 와 있음 인호는 입꼬리를 말려
**아앙아니 드라마도 웃긴게 유정이 쇼팽한테 백인호가 신고한거다 말하라고 시킨것도 아니고ㅋㅋ 스스로 입털고 싸움질하고 다니니까 주위의 미움이 쌓이는게 당연하지. 전부 다 유정탓이라는 논리가 넘나 어이없는부분
**아앙백인호 볼수록 빡치네 유정이 백인하한테 잘해줘야 한다는건 대체 무슨 논리야? 돈은 왜 줘야하는건데? 유정집에 돈맡겨 놨어? 애초에 백인하 무능력으로 만든건 본인도 한 몫 했을텐데
**희 (이서)백인호가 정말 좋다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NYEM_0324

From Twitter

** 수정아악 백인호 ❗❗❗❗ 한쪽 눈 눈팅밤팅됐는데 왜케 존잘릠?????? 아 이 틧 쓰는데 저번에 볼때도 똑같이 이렇게 쓴거같애...
**이(✿→д←)ッ****71s 드라마가 백인호위주로 가고있어서... 유정 분량이 메인남주에비해 넘적고ㅜ저번화보니까 죰 ㄷㄷ 므서웟움... 박해딘은 여전히 잘하고이써..
**병근백인호는 어쨌든 입털다 자업자득 된거네..손은 안타깝지만..
**오리기둘기백인호가 잘못했네....
**봄유정 백인호 싸움씬 빨리 캡쳐하고싶다;;;;;;;;;
**순가련 재희팍백인호불쌍해 결말 얘랑 이어졌으면
**웃기네또밍****_min_hyuck 백인호가나좋아해주겠지?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topstarnews

From Twitter

**마흑흑..백인호 ㅠㅜㅜㅜ
** 설백인호씨..멋져요!#
**rimm내 안에 크게 작용하는 인물들은 장백기 김지웅 백인호 이 정도
**봄백인호❤️ 서강준
**과니아 죵나 조아 이 장면 빼면 시체인 치인트 과거씐 더 너죠,,,,난 백인호 망가즤는거 조아!!!!
**('◁')⎠2카리 닷지ㅋㅋㅋㅋㅋ치인트 츳키 졸라..... 잘생겻ㄱ다!!!!백인호의 숨겨진친척일것같고막그렇다!!!!!!!!!!!
**정아냐. 내가 미안하지. 네 말이 맞아. 내가 심했어. 백인호는, 내가 뭐라고 할 문제는 아니었는데.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newssoll

From Twitter

**겨울****ng09 나 그거 보고 울었는데 짤은 업ㄱ지만 백인호가 손가락질 하면서 넌 재능 없어 이러는 거
**은경박해진의 유정은 홍설의 '선배'일 때는 어울리는데 백인호와 동갑내기로 보려면 어색하구나. 젊음은 힘이 세다 ㅠㅠ
**정맘 진희나는 백인호맘이다..
**기치인트를 보면 유정선배랑 설이랑 귀여운것보다 유정이랑 백인호 사이 감정선만 보게 된다 유정인호 좀 좋지 않나요
**H드라마 치인트 백인호는 원작 백인호 보다 더... 아니야 둘 다 안쓰러워... #치즈인더트랩
**학시절 '준'백인호랑 유정이랑 감정의 골을 보면서 진짜 잘못을 한 쪽만 하는 경우는 없구나 라고 생각을 하게 됨 #치인트
**미****unah 5. 끝까지 주인공 개고생시키는 드라마ㅜㅜ 치인트 백인호 이후에 이렇게 짠내나는 남주인공은 처음이야..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liciaball

From Twitter

**홍세희****_cit 그치만 난 계속 백인호 씨를 귀여워하고 싶단 말이에요. 😄
** ❣탐라의 따먹러님들 백인호좀 봐죠,,,
**홍세희****_cit 에엥? 왜요. 그게 백인호 씨 다운데. 그렇게 나는 계속 아픈 사람 하구, 백인호 씨는 계속 귀여운 걸로. 😊
**홍세희****_cit 왜 귀엽지. 알 수 없다. 🤔 골똘 아! 백인호 씨가 두 번씩 반복해서 말해서 그래요. 😊
**용점****i_yoseop 앙 백인호 . . . . .인호얌....♡♡
** ❣백인호 그리핀도르
**아...백인호ㅠㅁㅠㅁㅠㅁㅠ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ahgksnd_486

From Twitter

**아아악 치인트 으아악 백인호오
******i23 오오 그르쿠나 그럴수도있겠죠! 그래서지금은 백인호한텤ㅋㅋㅋㅋㅋㅋㅋ근데지금은 그래보이지는 않는데? 상태가심각한데형?
**♡]주인님 :3****_sama00 끌올 섹시한 백인호ㅠ존좋
**셜리에유정이랑 백인호랑 살벌하게 싸우네...
**자치인트 유정선배와 백인호는 실제로 열살차이.
**준수니서강준 덕질해요 🙌 혼자 앓기도 하고 같이 앓능것두 좋아하구 ,, 말걸면 안무니까 말 팍팍 걸어줘요 ^______^ 백인호 정윤하 많이 앓아요 특히 윤하 많이 아껴요
**나어쨌든 나 이번에 콩클 안나가 야 백인호 왜~ 나 일등 계속 했잖아~ 이번만 쉬고 뭐 담에 또 일등하면 돼지 머~ 고딩인호 기여워ㅠㅠ 키우고 싶...😂😂😂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ahgksnd_486

From Twitter

** 인호백인호 넌 아직도 그러고 사니??^^ 라고 떠들게 눈에 훤히보여
**고치인트를봤는데 백인호가너무불쌍해..
**사비 초밥근데 백인호 진짜 너무 불쌍해.... 인호만 가진 게 하나도 없잖아ㅜㅜㅜㅠ 자까님 인호한테도 해피엔딩 해주세여..... 설이랑 이어지는 건 너무 막장이겠지만 최소한 유정이랑 화해하게 해주세여...
**orean Drama치즈 인 더 트랩 11화 - 사랑에 빠져 마음이 복잡한 오빠 ? 백인호 서강준 ! - 치즈 인 더 트랩 덕선이:
**스프백인호는 피아노만 안치면 넘나 멋잇는뎀 ㅜㅜ
**나리문득 생각나서 써보는 뻘글 새내기들 많으시죠? 지금 막 설렐거예요ㅎㅎ잔디밭에서 친구랑 하하호호 멋진선배랑 연애도할거고ㅋ 여러분 현실은 치즈인더트랩에서 유정선배와 백인호가 빠진 홍설입니다!! 음모 배신 빡침 벙크 알바 술 토함 의 무한싸이클이예요!!!
**홍세희****_cit 백인호 씨가 걱정을 다 해줘요? 예에. 자랑할까? ✌️😊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YoungM_e

From Twitter

**키****2004 백인호도 지금 캐릭터 좀 막나가지 않아??? 웹툰쪽에서 엄청 욕먹고 있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ㅉ1ㄴ1****i90 ㅋㅋㅋㅋ근데웹툰에서도 캐붕아녜여? 솔직히 치인트에서 정상적이다싶은거 백인호밖에없눈거같곸
**트지출님살빼세요오빠 하니까 녹는 백인호가 너무좋ㄷ ㅏ.👹
**썸****bo_winner ****puple 내가 유정하구 무지개가 백인호하고 울히 양파님이 두개하면되겠서요^-^
**캐병자☞염찌☜우주는 머...멘탈이 백인호급이라
**삭치인트보면서 블랙형제 생각났다. 레귤러스는 유정 시리우스는 백인호! 히히 안비슷한 점도 많지만 비슷하다고 생각해. 유정은 흑발 청안이고, 백인호 성격 보면 시리생각나. 피아노치는 시리우스ㅜ유난히 잘 안쳐져서 건반을 한번 꽝 내리치고는 그 위에 그대로
**UB 김유빈****sh_tttop what's with that '백인호' name? I thought you're '최승현' for all this time.. 😾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ikonichanbin96

From Twitter

**なてく백인호가 불쌍하다ㅠㅠㅠ
**썸유정이랑..백인호..
**르렁 타비 (⌒▽⌒)감자****sg687040 ㅋㅋㅋㅋㄱ앜ㅋㅋ아뇨 백인홐ㅋㅋㅋㄱㅋ
**리****BaekInha 제가 소심한거라기보단 백인호씨가 언니 화내는거에 적응된거 아닐까요??ㅅ
**인하****_HJ_S2 메리 너 되게 소심하구나~? 백인호는 내가 화내도 꿈쩍도 안 하더만~
**미유정 스티커 나왔다 :-0 으아앙 아아!!!! 백인호!! 백인호를 달라!!!ㅠㅠㅠ 내일 또 사 먹을래!!!ㅠㅠㅠㅜ
**나백인호 배기노 백인호!!!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Haechandl

From Twitter

**나백인하 넌 뭐냐. 너 겨우 이딴거 받을라고 유정 딱갈이나 하고. 넌 자존심도 없냐. 한심한 새끼. 백인호 너무 까리뽕쌈...ㅠㅠㅠㅠ
**덕선****obaek 백인호씨 누나랑 우리 언니랑 만나면 어떻게 돼요?
**결 진백인호와 나는 영어실력이 비슷한가뵈다..드라마에서 보니까 내가 쓰는 영어문법책이랑 똑같던데..이 나이 될때까지 영어안하고 뭐했니,나.
**스프치인트 백인호 연주장면 법적으로 금지시켜야 한다.
**덕선****obaek 웬열, 그래도 백인호씨 닮았으면 예쁠 것 같은데.
**기(っ˘ڡ˘ς)(디룩)****ok 모르고 치인트 보기 전에 상상의 나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인호가 전해주는 설렘을 보고싶었어 저저번주 백인호 화난 게 너무 인상적이었나봐 ☆내가 이구역 백인호 빠수니☆
**구마#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은혼- 오키타 소고 나루토- 우치하 사스케 닌타마- 키산타 듀라라라- 이자야 신화- 이민우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하이큐- 카게야마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himinoz

From Twitter

**덕선****obaek 웬열, 백인호씨 누나도 있어요?
** ❣****aroo 백인호따먹는다
**une OH치인트에 대해 이런저런 말들이 있더라. 백인호가 서브 남주인데 작감이 서브에 빠져서 드라마가 산으로 가고 있다는 얘기 등등. 어제 본편까진 그래도 괜찮았는데, 예고편 보고 좀 의아했다. 앞으로의 회차까지도 백인호 감정선 위주로 간다면 이건 뭐지? 싶고
**마이너 팔아요] 뎀솔직히 유정 멘탈파괴 자동으로 될 듯 백인호가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덕선****obaek 웬열, 백인호씨 과는 어떤 건데요?
**클소녀.#치즈인더트랩 #홍설 #유전 #백인호 이상하지 안아 그냥 다르다. 힝......12화가 진짜....눈물어ㅠㅠ 유전은 드디어 홍설한테 말했어ㅠㅠ "난 개털 좋아니까."ㅏ.....인호야..... 눈물눈물ㅠ
**마이너 팔아요] 뎀유정이 말 안 해서 답답할 수도 있긴한데....이거 유정의 최대 컴플렉스에 백인호니까 더 말 못 하겠지 자존심이 오죽 높냐고 또...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_hanyu

From Twitter

**차 목표 90kg! BAKUMIN*원5마 한태성 나왔다 근데 나 저번시즌 백인호 못뽑음... 이것도 못 뽑으면 큰일인데...
**덕선****obaek ㅂ, 백인호씨도 딱히..!
**유치인트 유정땜시 보다가 백인호씨한테 치임
**랑아 지원해****_hanbink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주 치인트 쩌럿..ㅠㅠㅠ 백인호 넘 맘아팠어 😢❤️
**홍세희****_cit 아~ 너무해. 날 병자 취급하네, 백인호 씨~
**미❤치인트 화요일꺼 보는데 백인호 너무 짠한것 ㅠㅠㅠㅠㅠ 그래 유정도 유정이고 불쌍한데 아니 백인호는 뭔죄야..... 그냥 얘기하고 좋게 잘해보면되지... 말은 해야하고 응어리는 풀어야해 진짜
**INE쾌남미 넘 좋다 요즘 치인트를 봐서 그런지 백인호 캐릭터 넘 좋아 처연하고 막 울망울망한게 존나 모성애 자극쩌는 것도 좋지만 졸라 쾌남 같은 싸람 넘 좋다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ahgksnd_486

From Twitter

**름나능 백인호가 조타..인호가 좋다 투디인호도 좋았눈데 쓰리디인호는 더 좋다...ㅜ
**율오늘 치인트에 백인호 피아노치는거보고 삘받아서 피아노침
**쮸밍유정선배랑 백인호랑 나때문에 싸운다;; 힣❤️ #망상병말기 #박해진사줘 #연하남시절부터지켜봐왔어 #서강준사줘 #태교를어떻게해야지이런아들낳나요
**피크닉과 함께 삼각김밥을 흡입하고 있자니 내가 디게 ㅈ불쌍한 것 같고 그렇다 내 옆에 볶음김치가지고 싸워주는 백인호만 있었어도 훨신 덜 불상했으텐데..
** 설처음으로 고맙다고 하네요, 백인호씨.#
**루치인트 웹툰 오늘꺼 백인호 넘 불쌍해..
** ❣백인호파자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ohdallim

From Twitter

**2일까지 애교가 흘러 넘치는 이보나****_cit 참나.. 딱 보니 삐졌구만.내가 협박 했다고 해 놔서. 백인호씨 협박 안했어요..그냥 한 번 제가 장난 쳐 본거에요! 삐지지 말아요!
** ❣님 나한태 배라젓자나 벌칙으로 꼬릿말해 백인호따먹는다 존나 작작해 ****eo_twit2
**른****gurock 백인호 78, 백수
**...? 치인틎 드라마보는데 그래서 유정이랑 백인호사귄다구요?
**르"비교해서 순위를 매기고 있을 뿐 의미를 부여하고 있진 않네요." 이 말이랑 어제 백인호가 내가 진짜 거지였을때도 너보다 일억배는 당당했어 니가 나보다 피아노잘 치게되어도 난 눈하나 깜짝 안해 넌 너고 난 나니까 난 너 신경안써하던거 인상깊다..
**나백인호 응원합니다




백인호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villajy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villajy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tjsgh3907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tjsgh3907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su_suV2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_eeseo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sobom_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hateyou0309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seokj_soo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ahgksnd_486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thxx_moon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thxx_moon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nssyss94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ahgksnd_486

백인호 치인트 유정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유정이 유정도 드라마 유정이랑 홍설 유정한테 wujingru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