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15 ALL

**노찡곽노현 팀장입니다. 고객님은 무담보무보증으로 2억까지 가능하십니다. -선의캐피탈
**삿짐센터우수회원어느 시간선의 샌즈가 입는다는 소문이 돈거여...?
**메청자] 아매바님근데 약간 언텔자체가 시간선의 개념이다보니까 다양한 메타톤도 괜찮아.. 사실은 마음여린느낌도 좋고 진짜 개싸이코스러운것도좋고 암것도관심없고 자기자신에 도취되어서 미처가느느낌도좋고
**ica 진짜 선의 나침반Compass of Zen 충격의 연속이었는뎈ㅋㅋㅋㅋ 한글 번역본 .. 은 좀 정제가 돼서 덜한데 영어로 보면 숭산스님 특유의 단순명료하고 재기발랄한 콩글리시가 참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으앙 스니뮤ㅠㅠㅠㅠ
**imi본래 랑에게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구슬을 돌려주지 않았다는 설정을 어디서 본 것 같지만 흑화 후엔 뭐 당연히 구슬은 못 돌려주는 거엇. 마음껏 정령을 악용한다거나아. 으음 파괴하는 행위와 별개로 그 마음 속에 선의가 있어도 좋고 흑프리드의 세계리셋
**H] eunseo ➰💕 Vid Preview 160220 WJSN Performing KT GiGA Legends Match #우주소녀 #은서 #WJSN #EunSeo cr. 선의가나가신다
**layer or Chara *하아... *혼자서 상대하기엔 쪽수가 너무 많아.. *다른 시간선의 Chara들도 불러와야하는데..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churros_9294

From Twitter

**은서의 우주☆ Vid Preview 160220 WJSN Performing KT GiGA Legends Match #우주소녀 #은서 #WJSN #EunSeo cr. 선의가나가신다
**간 사이의 frisk 행복이라... 잘모르겠어... 하지만 다른 시간선의 '나'는 나처럼 되지않도록 힘내고있지! 나는 다른 프리스크들이 행복한걸보면 행복한것같아! * 약간 웃는 모습이 어둡다가 이내 다시 밝게 미소지었다.
**간 사이의 frisk 흐웅~ 하지만 내 의지를 '그'가 가지고 있는걸? 그리고 이렇게 다른 시간선의 친구들도 만날수 있고 말이야? * 가리고 있던 가슴부분에는 있어야할 하트 대신 구멍만 덩그러니 남아있다. 방긋 웃어보였다.
**도른 열린대! 토도른 열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의를ㄹ베풀엇을뿐인대!!!!!!!!!!!!!
**신후(헌제)분홍은 너뿐인데 내 시간선의 3분의 1이 너야.
**메 블룸버그선의의 거짓말도, 결국 내게는 거짓말일 뿐이지. 일단 털어놔 봐- 선의일지 악의일지는 내가 판단해줄께.
**sriel Dreemurr *요즈음 다른 시간선의 가스터씨나 내가 더 나오는 모양이니까 그게 좋을거같아!

**라한네 선의에도 불구하고 들이닥친 고통과 시련에 아무런 의심 없이 몸을 맡길 수 있다면… 그렇다면 그대는 보통 엘프처럼 숙명이 이끄는 대로 살겠지. 허나 그대는 그렇지 못해.
**인트확인부탁)파란색동전지갑찾아요ㅠㅠ ㅠㅠㅠㅠ이분 선의의 거짓말 넘 잘하셔....으엉... 그래서 양서류님은 머뛰셨읍니까... 편지못준게한이야..엉엉.....
**신드렐라ㅡ♡ × 25.02 ×이쁜 미소 우리 선의 ㅠㅠ 정말 귀여미
**산바텀17선의 중요성
**이라도 보고 외쳐봐^^ 가벼움속에 콕집는 진실이 있고, 진중함속에 유머가 있는 당신! 선의와 국민을 위한 딱 한 가지의 목표인, 대의를 위해꼭총선승리 하도록 해주세요
**인트확인부탁)파란색동전지갑찾아요ㅠㅠ ??????????? ??? ?? ?? ? 선의의 거짓말은 좋지 않은겁니다..........
**ㅌㅎ...선의로 한일이 존나 개노답처럼 보였나봄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NevergiveupFK

From Twitter

**사람 공자님께서도 巧言令色 鮮矣仁 교언영색 선의인 이라 했다. 꾸민 얼굴로 교묘한 말장난하는 사람은 어진 사람이 드물다. 정동영은 선거출마중독자로 당은 문제안된다. 관악출마위해선 창당도 안한 국민모임을 이용하고 이번엔 안당 이용할뿐이다
**리 지킬아무리 악인이라도, 나는 그런 사림들의 선을 바라본다. 하지만... 그 아이는 아무리 보아도, 선의 모습은 없었다.
**야시 료 이름...? 선의의 거짓말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3초간 고민하다가 으응, 있지. 있었어.. 시선을 피하며 끄덕끄덕 요즘엔 춥기도 하고, 버스 쪽이 편해서-. 이자요이도 바이크에 관심 있어?
**스 더 키드 [死神]"모든 것은 밸런스다.선의와 악의가 완벽하게 균형이 맞추어져 있으면 문제는 생기지 않는다."
**나, 너 사랑하고있어 오투✞흑ㄱ..흐..선의야 우우울ㄹ먹..
** Julsung뭐지? 아래있는글 관글 하나찍으니까 위에 새트윗들 다 관글찍혀져있음 아아... 베타세계선의 나인가
**간 사이의 frisk 후웅... 어쩔까... 음! 다른 시간선의 그릴비한테 가볼까 싶어!! 자주 얻어먹거든!

**본철도 정보페이지 都営 일본의 지하철 역중에서 지면에서 가장 깊은 역은 도쿄도교통국 오에도선의 롯폰기역 1번 승강장으로, 지면으로 부터 지하 42m라는 깊은 위치에 지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깊어도 우리나라의 서울8호선 산성역 지하 55.4m 보다는 얕은 수준이지요.
**우"거짓말은 나쁜거지만 선의의 거짓말은 괜찮달까?"
**r. House 그런 취향인줄 몰랐는걸. 만나서 반갑군, 시간선의 작은 악동씨
**(朱靑 蘭)Ran메인트 참고 거짓말로 사람에게 했다면 언제나 그걸 감출수있는걸까? 아니, 그건 불가능하다.선의거짓말은 비록좋은뜻으로 했겠지만 거짓말이니 하지말자.
**간 사이의 frisk 음... 내 시간선에 있으면 끼니때마다 컵라면을 주시더라구..... 그래서 다른 시간선의 그릴비에게 많이 얻어먹고있지!
**hus I Never:land 그녀와 그녀의 '가족들'이 속한 이주선의 부엉이 수인 선장이 실종된 이후로, 그녀는 어린 나이에 인간들의 편견과 가난에 홀로 맞서야 했습니다. 슬프지만, 약물에 찌든 곱상한 가족 하나를 인간들에게 팔아서라도 살아야겠지요.
**나는 사람을 위해 선의의 뭔가를 해본 적 없는데, 지금은 조금 그런 것들이 절실하다고 느껴.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Themerly2

From Twitter

**이버(아서 팬드래건)네 말이 맞다 성배는 사람의 상념에 의해 만들어지지 하지만 한탄스럽게도 대다수 사람들이 바라는 것은 선의가 아니라 욕망이란 이름의 악의였다. 성배는 그 발단부터 미쳐있는 거다.
**터에디 르양 \(8w8)/ 저 빨간선의 딱 중앙선이랄까.. 거기에 헤르만이 딱 서있고 다른 캐들은 나뉘어서 중앙바라보고 경례.
**리드 그거 나쁘지 않겠는데! 그렇지만- 그건 어디 다른 세계선의 동명이인이 해주겠지.
** E R R Y소경선의 50가지 그림자 보고싶다 그렇지만 이 이런거 해볼래....? 하면 경환이한테 얻어터지고 소경환의 50가지 그림자로 바뀌겠지 헉 조은데? 경선경환으로 경선이 조련하는 경환이 보고싶다
**ans 다른 시..시간선의...나...들이...마..마..마지막에 가서야....말하던..그거..말야.. 너..LOVE..가 무..뭐의 약자인지......알고있어... ...? ....... 바로..그런것들....
**. 친오빠 조태오 벗이라... 글쎄요. 이정도 선의 벗이라면 나도 기분좋게 생각할 수 있겠네.
**본철도 정보페이지 会社 시가라키고원철도 信楽高原鐵道 -본래 JR의 노선이었던 시가라키선의 운영을 이어받은 시가현의 중소철도업체입니다. 초기에는 JR과 직통운행을 했으나, 1991년 사고 이래로 단독운행중에 있습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릭벨/♥5] 꿀! ㄱㄹ 진짜... 그 선에서 분위기가 뭔가... 글고 뭔가 감정선의 흐름도 오버없이 되게 좋았어... 먼가 두고두고 계속 생각나는책....
**쨜 히메 큐얄✨ 사실 불편한데 선의에 거짓말 하시는거에여?
**uanyi안녕하세요! 우주소녀의  선의입니다!♡
**린다(Glinda the Good)그만! 뭐하는 거예요! 멈춰요! 선의 이름으로 얼음!!!!
**이각지의 안내, 병참선의 확보, 제게 맡겨주십시오.
** woodong ✧ 제 폭력은 선의 폭력..^^
**일을본다이번선거 재미있겠죠? 운동권출신 아웃 전과자 출신아웃 국회에서 일 안하고 못한 국회의원 아웃 다선의원 아웃 운동권이나 전과자가 국회의원 말이 안되죠 인물이 그렇게 없나 운동권 전과자 아웃 시키고 밝은 내일에 국회를 만듭시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gotBottlegod

From Twitter

**반동결] 공성하는 미아 미아는 시간선의 착한 청소년이 되기로 했어!
**자쿨의 예언전령]온토아 전령선의 찌그러진 선체를 망치로 고르게 펴고 돌출부위를 사이오닉 커터로 잘라낸다. 용접기는 도구도 없고 잘할 자신도 없지만 이런건 쉐도라님이 해주시겠지?
**sriel Dreemurr *나중에 다른 시간선의 나도 소개해줄게! *그 시간선의 나는 우리가 컸을때의 모습같아! 정말 멋있어!
**sriel Dreemurr *Howdy! *나는 다른 시간선의 아스리엘 드리무어야!
**서선의 윤리학과 진실의 윤리학이 있다. 선의 윤리는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방어벽이다...진실의 윤리는 시스템을 다시 부팅하는 리셋 버튼이다. - 신형철
**카톤케일/바나르 [어려짐]내 눈과 귀는 어떤 세계든, 시간선의 어디든지 존재합니다. #bot
**hara* 그녀가 시간선의 경계의 영향을 받고 안받고 할 때가 보이셨을겁니다. * 그녀가 '의지'를 지니고 다른 시간선에 해를 끼칠 마음이 있다면 그 경계는 드러납니다. 아니라면 평범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한정적인 공간이..라는 설정...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ping9_

From Twitter

**eath악의는 물론이고 선의도 문제가 있다면 지적이 있을 수 있으며 선의로 했다 주장하는 것에 문제를 지적했는데 부인하면 그 선의란 게 졸 주제 넘은 거고 화를 내면..., 도망이 답이다.
**후! : 온전한 선의로...... 착잡 스샷 긁어 와야 하나... 키워드 김태원으로 서치를 돌릴까 from:롱님 "인대" or "예뻐" or "울어줘" 이걸로 돌려야 하나...
**살준비선의로 남의 작업 도와주겠다고 했다가 마감 못지켜서 욕이나 먹었다.
**포리아의 노예 랑캉롱님의 온전한 선의.................^-^
**유경(沈惟敬)영나암의 어린 여우 요괴 에피소드와 자가선의 여우 요괴 관련 에피소드를 보면 여우요괴들의 사회가 따로 있는 모양인데, 인간의 말과 글을 배우는 시기에는 일부러 인간 마을에 잠입시켜서 같이 배우게 하는 것일 수도 있을려나...? #동방잡설
**이지리버스들이 내 cp까는 게 싫으면 블락하고 안보면 되는 거 아닌가 블락이 왜 있는가? 리버스 욕을 하고싶은데 이런 예의가 너무 몸서리쳐져서 못살겠다는 게 아니라 넷상에서까지 타인도 아니고 타인의 취향을 존중해야 하는지 그 기준선의 지형도를 납득하지
**sriel Dreemurr *그러면 그쪽 시간선의 '내'가 많이 슬퍼하지 않을까...?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JSN_XlAO

From Twitter

**젠 역시 똑똑하네. 그렇지. 이유 없는 선의는 없는 법이니까.
**스포종결자)화덕 뼈박이 펜리미안해요 잘못했어요 용서해주세요.. 좋아해요 고마워요 걱정하지말아요 당신을 지켜줄거예요..! 이런 날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라고 말하는 프리가 보고싶다.. 샌즈가 지쳐서 쓰러질때 트루엔딩 시간선의 프리가 차라앞에 나타나서 저런 대사치는...
**반동결]♃유루♄헐 앞으로 선 얇게해서 그려야지..얇은 선의 파워를 깨달았다
**미니의 아스프로스울고 있었다 제미니의 클로스…선의 얼굴이… 어째서 너희들은 등을 돌려버린 거냐고…
**미노 이루카이노는 경쟁심이 많은 아이야. 카카시씨의 반이 카제카게 탈환 작전을 갔을 때에도 이노는 사쿠라를 따라잡기 위해 열심히 의료술을 연습했었지. 제일 친한 친구에게 지고싶지 않았던거야. 너무 심한 경쟁은 좋지 않지만, 선의의 경쟁은 서로에게 도움이 된단다.
** ㅠㅠ제 일이 아니라 뭔가 말을 덧대거나 빼기도 어려운 일이지만 ㅜㅜ 선의로 했던 일의 결과가 이렇게 좋지 않으면 누구나 속상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 엉엉...힘내세요 델리님 ㅠㅠ
**이/ぽ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지않아요...?? 카리야.. 벌레창고...희생....☺️ 그게 순수한 선의에서 비롯된게 아니라는 것도 넘 좋구~ 약한 인간의 마지막 발버둥 이런게 잘 드러나서 넘 조아요ㅠ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cosmicgirlsrp

From Twitter

**간 사이의 frisk 해애? 정말요? 그 시간선의 프리스크들은 부럽내요! * 방긋 웃었다.
** 아니 세상에 너무 심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어쩜 이럴 수가 잇조 ㅠㅠㅠㅠㅠㅠ 아 선의로 빌려주신 것일 텐데 제 일도 아닌데 너무 화가 납니다 델리님 ㅠㅠ ㅠㅠㅠㅠㅠ
**스 더 키드나는 악을 부정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밸런스다. 선의와 악의가 제대로 균형을 잡고 있으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제대로 밸런스가 잡혀있음 말이지!
**인 CAL님 : 언더테일 계정 지금! 나중에 다른 시간선의 샌즈가 놀렸다고 징징댈거야! 징징거릴거라구!! 지금 놀리는거자ㅏ나!!
**누양덕들 특유의 그 강한 색과 간결하고 얇은 선의 그림체 귀엽다고 생각한다
**yho기타 승자...선의 닮았어....
** 조오선의 사약렄ㅋㄱㅋㅋㄱ 아 에라님 멎져욬ㅋㅋㄱ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5Damyo_DS

From Twitter

**림그리는 samo확실히 메디방은 아직 채색을 안 해보긴 했지만 선의 종류라던지 느낌이라던지 사이보다 나은 것 같다는 느낌인데 사이<메디방<포샵 G펜툴의 ooze 느낌이 취향이라 선 따는게 재밌으면서도 선을 이걸로 따면 채색이 곤란하려나 싶기도 하고 결국 포샵인가
**감 좀 해 휴미마츠( •ㅁ•)/ 항상생각하는거지만 이투님 스토리텔링 너무 소름돋아요,,,감정선의표현이라거나 카라마츠가 내부에서부터 문드러져가는듯한 그런거,,,😂😂😂이투따따님ㅁ사랑합니다,,,, 경건
**사히나 히요리공원을 뛰어나간 내가 나아가는 횡단보도 앞, 규칙적으로 늘어선 흰색 선의 종착점에 붉은 불이 들어왔다. #カゲロウデイズ
**지운 알았어요, 이번엔 나름 진심이 담겨 있었어요. 작게 툴툴거리다 네 말에 픽 웃곤 손을 내저었다. 선의의 거짓말, 하는것도 듣는것도 그저 그런데.
**리번선의가 항상 좋은 결과를 불러오는 건 아니죠.
**yon 일단 리무스는 친구들에게 거짓말을하는건 싫지만 그래도 이건 선의의? 나름 중립적인 일때문에 그런거니까..ㅋㅋ 아무래도 심한 독감이라 전염이 될뿐만아니라 일이주는 앓을지도 모른다고 친구들에게 말했으면 좋겠어요. 더불어 아무래도
**오리좋아하는 존잘님의 콘티와 펜선의 갭이 어마어마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Laon209

From Twitter

**우치 | Woo-Chi Jeon여태 참여정부를 걸고 넘어지는 걸 보면 저들도 참여정부를 선의 기준으로 여기는 게 분명해.
**윤기택배원 아니그런선의에 거짓말을..ㅎ
**라이팅자선은 선의의 탈을 쓰고 자선하는 자와 받는 자를 동시에 힘의 위계 속에 위치시킨다. 요컨대 자선은 문제의 본질을 건드리지 못하는 것이다. 덕분에 그러한 구조는 인도주의의 비호를 받으며 무사히, 끝없이 재생산된다. - 레온 주제글, 태산부군 中
**.D Gaster * 다른 시간선의 가스터들이 왜 탈주를 하는지 알 것 같네.
**수월 선의의 거짓말. 그렇게 쉽게 들통날줄은 차마 몰랐었지
**축]ブロッサム[헷시넨도]이 학교가 아이돌양성 학교라는 특이점, 메인스토리 초반에 언급된 룰과 구성등을 보면 이해득실로 복잡해질것 같던데 이런 시스템을 잘 굴러가게 만드는건 오로지 학생회의 선의에 달렸다는건 좀 위험하지 않나
**젝당할 각오하는 하늘산책먼저 고백하면 장점: 선의 후로 혹은 선의 선으로 차일 수 있음.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SK_WJSNXuanYi

From Twitter

**더신이 나를 버렸다면 나 역시 신을 버릴 뿐이다. 너희들이 그토록 외치는 선의, 존경, 그 어떤 것도 버리고 그 어떤 수단도 취해주겠다.
**요정 멧 ㅋ ㅋㅋ ㄲ ㅋㅋㅌㅋㅋㅋ모닝 퍼리 머죠!??!!?!! ㅋㅌㅋ지금 외출나와서 이따 집가면 그려볼게요 홀홀홀..퍼리 파우스트랑 선의도 보고시퍼요 깔님... 초롱초롱
**ictor Frankenstein 와아아아 유빅 와따!!!!!! 하하하!! 시간선의 아이돌 유빅 왔다!!!!!! 부둥부둥
**illiamPark"험지"와 "함지"라는 말이~험한지역,다함에이르다 라는뜻!아니할말로 다선의원이구,단물 빠진 많이 해자신 여권내 냉중 파이널라운드 진출 꿈꿔삿는 분을위시한 몇몇 뎃분은 그야말로 험지인 절라도에 나서주길 바람.지끔은 이미~ 않그럼 한파수 꿀리고 쉬시길^^
**코 로빈 선의씨가 외출이라서, 감기에 걸려버린다면 큰일이에요.후후,
**D-44]닠맠결혼@까뮤(반동결) 선의 거짓말 감사합니당ㅎㅎㅎㅎ 형이 젤 잘생겼어 ㅋㅋㅋ 코스하면 이쁘기 까지 완벽☆
**D-44]닠맠결혼@까뮤(반동결) 선의 거짓말 감사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exynderella

From Twitter

**D-44]닠맠결혼@까뮤(반동결) ....선의 거짓말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ikAeL꿈속에서 본 다른 세계선의 나는 행복해보였다. 그래서 기뻣다.
**핵녀시대 자신의 몸과 마음과 관계를 올바로 관리하지 못하여 사건을 만든 남성들에게 책임을 우선적으로 물을 일이지 선의로 대한 피해여성을 음해하며 갖가지 악질로써 덮어씌우면 어떡합니까?
**uzzy때로는 참혹한 진실보다 선의의 거짓이 필요할 때도 있죠. 나는 항상 선의의 거짓이 필요해요!
**딱 한번 정말 죽을뻔한 적이 있어서 선의에게 치료받은 적이있는데.....더 이상 말 안할래 나쁜기억이 떠오르거든
**른풀빛어쨋건 뭐 누가 이해해주길바라고한짓은 아니지만 . 나름 일을 더 키우지않으면서 내 감정을 보호하려는 선의였음.
**수영악이란 선의 결핍에 지나지 않는다. -아우구스티누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eunseosxn

From Twitter

**서 펜드레건"네 말이 맞아. 성배는 사람의 상념에 의해 만들어지지.. 하지만 한탄스럽게도, 대다수 사람들이 바라는 것은 선의가 아니라 욕망이란 이름의 악의였어. 성배는 그 발단으로부터, 미쳐있는거지."
**턴청사야카어찌보면 사야카가 중반부까지 스토리 핵심 역할이었던 것도 있으니 마마마 전체를 대변하는 게 마도카가 보여주는 '희망과 선의가 가진 세상을 바꾸는 힘'이라면 사야카가 대변하는 건 평범한 사람들도 깨달을 수 있는 '희망과 선의의 소중함과 가치'라고 생각.
**unxing전쟁을 할 때에는 결단이, 패배를 했으면 반항이, 승리를 했을 때에는 아량, 평화시에는 선의가 필요합니다. -처칠
**반동결] 공성하는 미아 히...미아가 또 이 시간선의 말 잘 듣는 착한 청소년이지 않겠어?
**예찬 이번에는 거짓말 아니죠? 나중에 선의의 거짓말, 막 이런 말 하기 없기예요. 진지한 표정으로 말하더니, 이내 살풋 웃었다. 농담이야, 고마워요. 당신도 잘생겼어.
** 재율 난 오늘 선의의 거짓말만 했어.
**키시마 쇼고말하기를 인간은 마음의 암부, 내부에 감춘 잔학성을 올바르게 자각함으로써 그걸 통제하는 양식과 이성 선의를 배양할 수 있다고... 그는 그걸 위한 계몽으로써 자신의 창작 활동을 정의했지요.
**고 핀버튼 신청은 갈 디엠으로 ㅋ ㅋ ㅋ ㅋ그렇군요!!! 하즤만..난.. 기억할거야 .. 텐진바야시 남매를....... 또 머냐 이 세계랑 그 세계는 다를테니 다른 시간선의 에비스라고 ㅅㅐㄱ각하면 설정이 다를 수도 잇지 않을가요 소소한 부분에서?!
**84 호의를 보인다고 해서 그걸 전부 받아줄 수는 없죠. 저는, 아마도 그걸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거절당했을 때, 어쩌면 조금 안심했을 지도 몰라요. 모든 선의가 선의로 돌아오지 않죠. 선의가 항상 옳은 것도…아니고요.
** 화사 입매가 불편하게 들어갔지만, 악의는 없었다. 그저 가벼운 선의였지만 그대로 소저의 맑은 얼굴을 보자니 무례한 이는 아니라는 판단에 몸을 일으켰다. 차피 이 날씨에는 짐일 뿐 입니다. 돌려주지 않아도 좋지만
**오 ㅈㅓ희는... 일단 블라우스에 프릴이 달려있구요.. ^^... 탁한 겨자색에 탁한 하늘색 선의 조끼와.. 탁한 하늘색+체크무늬의 골반에 걸치는 그런..치마.. 가디건도 겨자고.. 어디가면 이목이 집중되는 그런..ㅋㅋㅋㅋㅋ
**봄 사랑합니다,,,가이즈님의 연성 너무 훌륭해요,,, 투박한듯 하면서도 깔끔한 선의 느낌과 예쁘게 오목조목 모여있는 얼굴.... "최고"....
**고 싶은 카라마츠 어... 솔직하게 말해줄까, 어느정도 선의의 거짓말을 섞어줄까 그대.
**배연 왜요. 벌써 일어난건가. 적어도 10분정도는 잘거라 생각했건만. 그의 말에 부정하지않은채 눈을 천천히 깜빡였다. 설마 선의를 베푼 것까지 무어라 그러지는 않겠지.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ujumam

From Twitter

**risk and (*Chara) * 넌 내 가 프 리 스 크 같 아 ? = . 영혼은 안돼. 이쪽 시간선의 차라와 약속한 게 있어. 으억 심장...
**뚜빗투비타팬분들 선의를 배풀어 민혁오빠의 방금트윗을 보시면 알티부탁드리겠습니다 제발......제발!!!!! 언제10000되니...하시면 성덕돼요허헣 제발 사랑합니다
**협! 의지를 가지거라. . .나는 샌즈가 '우리들'이 시공간의 균열을 발견해냈다고 하길래, 여러 시간선의 샌즈들을 이야기하는 건 줄 알았는데... 게임을 건드려야만 알 수 있는 인물이 따로 있었던 거구나.
**동배이케아 스타일이 아주 세련되지 않은 것은 맞지만 비슷한 가격선의 한국의 황무지 같은 가구시장 잘 모르시는 듯하다. 꽃무늬 가구도 꽃무늬 벽지도 모든 걸 잊었나요 아님 본 적이 없으신가요
** 선의의거짓말이 아름답군
**골의지 늑골모드[스포주의] 파피루스가 감정선의 기준이면 프리스크 차라 는 그 감정선을 뒤흔들 수 있는 유일한 존재같은...그런..
**ltair Ibn La-ahad만약 내가 틀렸다면? 만약 그들이 죽지 말았어야 했다면? 결과는 좋지 않을지 몰라도 선의를 지니고 있었더라면? 동기는 순수했지만 단지 잘못 인도된 것이었더라면?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0309_0912

From Twitter

**iRu 맞아요ㅋㅋ선의 중요..성?을ㅋㅋㅋ 틀만 구할 수 있다면 한번 해보고도 싶달까요 *ฅ´ω`ฅ*
** 선우 내가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거든. 키득이며 웃고는 나도 선의를 베푸는 사람이야-
**망콩(ღˇᴗˇ)。o♡ 래몬님 그림을 보면 스케치한듯 선의 느낌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게 보면볼수록 더빠져들어요ㅠㅠ 사람의마음을 움직이는 그림💐 래몬님의 그림으로 행복해져요♡ 이마음을 래몬님또한 느끼셨으면..♡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지 생긴 건 날카롭게 생긴 게 좋다 날카롭게 생긴 것도 얇은 선과 두꺼운 선이 있는데 진짜 인상 더럽게 생기고 무섭게 생긴 두꺼운 선의 남자들을 좋아한다 눈 마주치면 한대 팰 것 같이 생긴 사람들을 보면 눈이 간다
**다누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햇ㅅ급니다 호토기는 무병장수 백년해로할것입니다 예 죽지않은 다른 시간선의 호토기는요...
**orati THempu | 몇천년 전에 제 시간선의 여왕님이 하신 말씀이에요. 저한테 용기를 주는 말...... 뒤늦게 놀람
**iss.jin선의를 베풀었을때 돌아올 무언가를 바라거나 하진 않는다. 하지만 내 선의를 그 사람이 당연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하게 되면 문제가 있는거다. 그런 사람은 빨리 인연을 끊어내거나 서서히 멀어지는게 좋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ujumam

From Twitter

** 료마오너님 선의의거짓ㅁ말에 감동먹었어요..!!!!!
**homas Stevenson 그... 영 틀린 소리는 아니지만 그게 한 분이라고 콕 집어 말한적은 없었잖아요? 누구냐면 제 시간선의 모두. 전부 엄청엄청 아끼고 좋아하는걸.
**트릭 아르만님의 판단과 선의에 따른거지만....저는 그래도 궁금하긴하네요. 강요하는건 아니니까, 혹시 그랫다면 죄송해요.
**eil Subris 눈을 반쯤뜨고 입가를 일그러뜨리고는 아 됐어 사람 선의도 안받아 먹는다는데 내가 도와줄게 뭐 있겠냐. 손사래를 치고 뻘쭘하게 있다가 ....진짜 괜찮아?
**R.I.P] 인님죽은 별들의 궤적사진에서 참혹한 선의를 본다 나의 불행은 누가 꿈끄던 미래였을까 -이현호, 궤적사진
** 프로 자덕러 시율님 ❅2기라서 1기 연장선의 이야기라 보스진 둘이 빠질 수 없고 해서... 한명 늘려놨고... 일부러 말없고 숨어있는 설정으로 한거라... :/...
**3/8 생일★ 토비사람은 항상 진실된 마음으로 대해야한다는게 맞는말인거같아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괜히 장단 맞춰주면 상대방이 김칫국만 마시기 쉬우니까 그리고 거짓말은 애초에 선의의 거짓말을 제외하고는 좋은게 없더라고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JSN_SJY

From Twitter

**inA갓세 갓쏨 선의의 경쟁 예뻐
**두부 마저ㅠㅠㅠㅠ선의랑 부선장님은 물론이고 ㅠㅠㅠㅠ샤샤랑 쥬본도 진짜 ㅠㅠㅠㅠㅠ유라도 좋고 데미안이랑 키스도 좋고 걍 다 좋아 ㅠㅠㅠㅠㅠ
**상등] 혜단 시체..? 그런 표현을 쓰시는 건가요? 그건, 인간에게 쓸만한 표현이 아닌것 같아요. 어쨌든 그 사람들도, 선의 편에 있는 사람들인걸요.
**.Human_Risa 루이스씨에요..! 반가움의 날갯짓 그치만 저는 부엉이인걸요? 시간선의 모두를 재우고 잠들거에요..!
**풀 응응ㅠㅠㅠㅠㅠㅠㅠ진짜 호흡..ㅠㅠㅠㅠㅠㅠㅠㅠ 선의도 좋도 부선장님도좋고ㅠㅠ
**누 그래서 츠키히나 최대 떡밥인 이름에서 히나타는 코트 위에서 정말 태양처럼 빛난다면 츠키시마는 처음에는 수동적인 달빛이었지만 점점 은은하지만 스스로 빛나게 돼가는 것 같아서..? 언어고자 그게 진짜 좋은 것 같다. 선의의 라이벌!
**풀 사실 이프유의 리리도 선의느낌납니다..ㅠ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moreno0625

From Twitter

**kullp Apiece *지긋이.. 그래 내가 너에게 선의를 배풀지..*옆으로 좀 비켜 자리를 마련해준다
**즈 *어떤 시간선의 내가 *그런 *멍청한짓을!
**sriel Dreemurr *지상의 이야기도 들리구~ *다른 시간선의 이야기도 들려! *가끔은 엄청 그리운 이야기도 들려!
**성이이것이 선의의 경쟁... 아님
**온J12)해주이사님 썸넬에서 느껴지는 선의 아름다움...
**리스크(Alpha) 음...다른 시간선의 너라고 보면 된다구, 아기고양이. 대충...차원상자를 이용했다고 해둘까? *당신은 장미를 또 다른 당신의 주머니에 꽂아주며 멋진 분위기를 풍겼다.
**더테일 파는 삼냥이내 안의 언펠 샌즈는 싸움으로만 m 욕구를 푸는 뼈다귀인데 어쩌다 시간선의 왜곡으로 회피 1랭의 샌즈를 만나 ㅋㅋㅋ 어찌어찌 연애하고... 귀차니즘도 1랭인 샌즈 덕에 욕구 불만 되었으면!! 그리고 침대에서 매번 방치플 당하니까 ㅋㅋㅋㅋ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bearboook

From Twitter

**미유 데샹내가 선의 편에 있을지라도, 한 순간도 그렇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지.
**️설레는 아이☺️설아선의 편지다쓰고 봉투에 그림도 간단하게 정말 못그리게 하나씩 그럇더니 진이 다빠진다.. 나머진 내일 써야될듯... 씻고 내일 나갈 준비해놓고 시간되면 쓰다 자야지
**돈온 L3/4/8-1] 뭉반 ㅜㅜ선의 하고 싶었는데...이미 의사 캐릭터가 있어서.....해군을 낼까..
**묘는 판타지합작을 여는 집요정이에요커뮤 말아먹었으니 아고물이나 쓰자 29살 모델일하는 능글한 아저씨 G X 19살 남자 홀리는 요망한 고딩이 V ☞단편 Sweet Little Honey 연장선의 이야기 #1rt당_스토리를_이어간다
**️설레는 아이☺️여러분.. 저 선의언니한테 중국어로 편지썻어오...^!^ 뒤질뻔..;
**봉그렇지만, 김도 처음 확인한 건 당헌당규였고, 홍도 임명 뒤 젤 처음 한 일이 당헌당규를 위원들과 함께 확인하는 일이었음. 그래서 선의를 의심하기 어렵움. 단지 왜 정장선 인선이 그 모양이고, 안심번호가 신인에게 불리하다며 찝찝함을 남기는지 의문임.
**드풀 나도 혜윰이가 좋아! 어 친구로. 아 다른 의미로 좋을지도. 그렇다고 여자로 좋은건 아니고. 그러니까 헛소리마라, 나를 지켜보는 시간선의 얼간이들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ujumam

From Twitter

**혜진 죽은 선의 온기
**정의 집합소선의, 배려, 그리고 동정의 딜레마.
**노입니다?!/부코양일 ...?? 선의의 거짓말 감사합니당
**들여우 ?! 내 선의는 비웃음당한것이다 ㅅㅜ 액히주제에 업는다 헛소리해서 미아내 쪼글쪼글
**침#무칠책일기 160202 선의 법칙 편혜영 아오이 가든에 반해서 가까운 도서관에 있던 편혜영 작가님의 가장 최근 소설. 정말 엄청 기대하고 본 탓일까 살짝 실망스러웠음. 내가 미숙해서 제대로 된 뜻을 못알아 먹은걸까. 우선 몽환적인 내용 1도 없고
**간 사이의 frisk 에?? *당신이 주의를 줬지만 그녀의 시간선의 '그'가 그녀의 목을 잡고 그대로 끌고갔다 *찰나의 순간 그녀는 약간 슬프게 웃으며 당신에게 다음에 만날 것을 기약했다 *그리고 사라졌다
**봉 공관위원은 유지를 위해 두 직을 포기했지만, 총선기획단장과 선거대책본부장은 아직 유지하고 있어요. 이렇게 요직에 있는 사람이 공천개입 안할 수 있을까요? 정장선의 선의를 믿으면 되는겁니까?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ujumam

From Twitter

**낙다른 시간선의 나는 커플이구나...
**라나라 머리머리 독제머야 빵 먹고있는데 마침 덕낙님 트윗이 다른 시간선의 나일지도 모른다는 마음에 빵을 더욱 음미하며 맛있게 먹기로했다
**키시마 납치하러 도쿄감멜팅팟은 감정선의 절대 다수가 일기엿ㅅ고............. 그래서 피드백받을때마다부끄러ㅂ다
**츠노 쵸로마츠 그럼 힝 씨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 나나 씨에게 선의의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겠군요...
**리포터 이러쿵 저러쿵252. 롤링은 그녀가 알던 거짓말을 하곤 하던 사람을 바탕으로 질데로이 록허트를 만들어냈다고 했다. 롤링은 어쩌면 그가 "내가 해리 포터를 썼고, 선의로 롤링이 공을 차지하도록 배려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고 농담을 했다.
**른자가 터진 앤그러고보니 언텔 하면서 좀 어리둥절하게 느껴졌던게... 우정 세계 타령하는게 굉장히 재팬 아니메 느낌이어서< 아니 좋긴 했는데 그 감정선의 고조가 되게 애니 2기 최종화 같고 그랬어
**해라 미래가 없는 까무 로렌줬구 화분같은거 열심히 카페에 사다 나르고 있는데 어쩐지 그냥 선의 선물이 되고있었다고합니다?¿ㅋㅋㅋㅋ 막 좀더 사심이 드러나는 선물을 조언받는다면 또 그런가?하고 곧이곧대로 하겠죠..도와줘요샤오차이<-< 이거아님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ujumam

From Twitter

**간 사이의 frisk * 온몸에 반창고 투성이가 되고는 오늘은 도망쳐보리라 생각했습니다. * 자신의 시간선의 '그'로부터...
**츠에다 카나에 글쎄요, 그래도 선의로 해주신 말씀이니 선의로 들어야죠. 고개를 끄덕인다
**과일이며 화장품이며 나주려고 사온 선물까지. 무섭게 지적하고 가르치는게 좋아서 또는 나의 발전을 위해서라는 선의라는걸 깨닫는 순간 모두가 어려워하는 사람도 곁에 두어 좋은사람. 변화의 기운을 주는 사람이 된다는 것. 관계도 결국 이해가 필요하다는 것
**GT.wallcroft(입원중)" 위성전화 여기는.. 브라보 6. 적의 전투에서 큰 부상을 입었다. 퇴출 병력이 필요하다...!" 누구든 좋으니 시간선의 대원들은 응답 바란다! #멘션시_퇴출_역극
**OSMIC GIRLS — ♡ )안녕하세요 우주소녀 선의 입니다☀️ J Unit 사진 보셨어요? 데뷔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국어도 더 열심히 배우고 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우주소녀 #선의
**NaF 릴레이 합작 : 총괄계 전신/단신 은 상관없습니다. 선의 깔끔함과 채색이 기준치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대웅 정동영장관님 국민의당 에 입당하신것 축하드립니다 이상돈교수님 좋은 파트너 같아요 선의의 경쟁 부탁드립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ujumam

From Twitter

**환, 구미호법명백한 선의 1 대충 봐도 선의 2 아무런 의도가 없는 것 3 내가 보니 기분 나쁘네 4 명백한 악의 도대체 악의회로의 안전장치가 4번이 아닌 3번에 있는 분들은 세상을 어떻게 살죠?
**aniel 랜선은 좋은 재료/ 굵기 보다는 선의 차폐, 단자의 차폐가 중요한 것 같은 느낌적 느낌?? 네트워크쟁이한테 물어보니 진짜 카테고리 7이 되려면 현 단자로 안된다 하더라구요?
**인공의 발에 신겨지고 싶은 양말악보의 도돌이표 기호처럼 그건 그 악보만 보면 뒤로 돌아가는 원형 같지만 결국 연주한 걸 들어보면 완전히 똑같은 부분이 일직선으로 순행하고 있는 것이다. 로드/리셋은 다른 시간선의 샌즈들이 본다면 같은 구간이 복사 붙여넣기 된 것처럼 보이지 않을까
**인공의 발에 신겨지고 싶은 양말샌즈는 세/로/리가 적용되는 타임라인 외의 다른 시간선의 샌즈들에게 세로리의 관측을 맡기고 있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 로드하면 기억이나 느낌 말곤 도무지 흔적을 남길 수 있는 게 없어서 메멘토 같은 것도 적용되지 않고..
**madame 神村301號 의석님. 인간적으로... 여쭙네요. 선의의 의견 바랍니다. 안철수 의원은 물음표라고 해 두죠. 다만, 김한길 의원은 어찌 보시나요? 제 낮은 식견으론 안 의원에건 누구에게건... 아니라고 보는데요.
**2 마자요, 플라위가 리셋을 하니 현제는 말하는 노란꽃에대한 존재를 몰라도 시간선의 개념에 대한건 자신만 안다고 생각할거가튼 ㅜㅜㅜ 언젠가 누적도가 파피의 체력을 넘어버리면 새로 생긴 시간선에선 파피가 나오지않는것도 보고싶네여
**법2제959조의19 임의후견인의 대리권 소멸과 제3자와의 관계 임의후견인의 대리권 소멸은 등기하지 아니하면 선의의 제3자에게 대항할 수 없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ujumam

From Twitter

**중폭 스포주의] 노트뭐랄까 민폐캐야! 이런느낌보다 음.. 그럴 수 있어 라는 선의 결점을 서로가 보완해주는거? 그게 좋다 요즘 소년만화는 그게 중요한가봐
**온 자일30년전의 싸움이란 마지막 덧칠로 완성된 그림은, 그들이 바란 소망들은 아무것도 그려져있지 않았다. 그들은 모두 선의를 가지며 동시에 목적을 위한 희생을 용인했다. 이것은, 그렇게 버렸던 조각이 만든 그림. #K.N
**아 도라이? 선의의 거짓말 두유노우?
**호! { 전신마감 0/3 ) ㅋ ㅌ ㅌㅋㅋㅊㅋㅊㅋㅋ 솔직히 걔가 믿을거 딘 말구 누가잇ㅈㅣ요?! 칠에스때 아싸랑 놀아줬던 천사 몇명빼곤 없을것…ㅋㅋㅋㅋ 선의의 거짓말이 거짓말패턴 ?? 인거 알면… ㅓ… 나중가선 먼저 모른척해줄거같기도 하고…… 딘 귀엽다…
**망자 귀여워… 저런 애를 어떻게 믿어요? 쿠로 정말 천사 아닌가? 그래도 쿠로한테 거짓말 치는 건 대부분 선의의 거짓말일 거예요. ㅠㅁC
**루메루~자기가 존중할 선의 이야기가 아닌 걸 존중한다고 말하는 사람 너무 꼴불견 인
**뮤계정 리온류펠 썰 일본에 넘어가서 만난 검은 날개의 앳된 청년을 붙잡아 수용소에 넘기기 전 신원확인과 여러 과정을 밟아갔다. 그를 수용소라는 이름의 지옥에 떨어뜨리기 전 그에게 내밀 손길은 악의와 선의가 반반씩 섞힌 혼돈의 무언가라고 생각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ujumam

From Twitter

**e정마으문아 근데 뱃지 한번 못 단 정환석이 4선의 신기남보다 멘탈은 더 강하네ㅋㅋㅋㅋ 신기남은 탈당하고 존나 징징거리는 중인데 정환성은 꿋꿋이 자기 할 말만 함
**주맘♡우주소녀 조이유닛 선의 은서 여름 위주 캡쳐홈 우주소녀를 좋아하는 우주소녀의 마음을 소중히 생각하는 우주소녀의 맘입니다 ☆팬페이지 아닙니다☆ 2차가공 금지, 출저 밝히고 이동 가능합니다
**주소녀_XIAO程潇#우주소녀'가 12명 예쁘게봐주세고! 💕 🌟 WONDER유닛 보나, 성소, 다영 🌟 JOY유닛 선의, 은서, 여름 🌟 SWEET유닛 엑시, 설아, 수빈 🌟 NATURAL유닛 다원, 루다, 미기
**왕부.교교 이 보면 내가 그냥 어렸을때 받아들인 정도까지만 받아들여질까;; 그러기엔 너무 현실적인데;; 그치만 한국의 지금 정서랑은 비교 못하겠다...여기는 아직도 차별이 뿜뿜 드러나잖아. 딱 제작국가와 그와 함께 가고있는 비슷한 선의 나라들의
**간선의 수호자 엘로웰따땃한 전기장판과 와이파이가 있는곳에 시간선의 수호자는 서식하고 있습니다.
**改其樂 또 대만 총통에 당선된 차이잉원이 당선 직후 대륙이 선거에 개입하지 않는등 선의를 느꼈다고 고백
**주소녀_은서짜짜~~~짠! 안녕하세요 우주소녀의 해피 패밀리 JOY유닛 입니당 ㅎㅎㅎ 여러분들.. 우리가 개념 할지 궁금하다?>.< 저랑 선의 언니랑와 여르미 우리 자신의 매력 보여 줄 것이다 그럼 조금만 기다려! 💕💕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wujumam

From Twitter

**ℓ≒ℓ 티라선의 허리가 활처럼 휜것두 몸도 아닌 영혼으로 느끼고 오시고 말이에여
**B7] 루프틸리스 는 정상인 내가 그대의 보스에게 칼을 들이밀어도? 아니잖습니까. 호의를 바라고 하는 선의적인 행동이 아니니 그런 값, 필요 없어요.
**생!!!!!!!!!!!!!!! 꼭 그렇다기보다는, 음... 감히 선의를 거부해?! 같은 느낌인가.
**본철도 정보페이지 会社 아사해안철도 阿佐海岸鉄道 -도쿠시마현의 유일한 중소민간철도로, JR시코쿠 무기선의 끝자락에 있는 짧은 노선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급열차가 때때로 들어와서 시코쿠 본토의 다른 지방으로도 연결되고 있습니다
**친 생각과 선 이것은 이성을 상실한 선의 트윗입니다
**용s'tory(지토) 인정....부선장님....개모찌해요.... 선의 어디감...
**음천사 에시애교: 그 막 귀요미송이라던지 그런건 잘 못하는데 일상적인 애교같은게 있을 거같아 진짜 일상적인거 거짓말 : 못해...4444 얜 선의의 거짓말도 못한다 무늬 미안...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FeOq34

From Twitter

**리운 국정원을통해 영구집권할려는 공작 테러방지법만통과시키면 국정원의공작에의해 대한민국의 청치지형은 새누리독재로고착될것~무늬만선거지 결과는 정해져있을것~선거법위반=당선무효=재선거=새누리당선의 함수관계 지금도 검.경을통한 재선짬짜미의혹~
**실맨'실화'를 바탕으로 '선의'를 갖고 만든 창작물이라고 해도 모든 표현이 용인 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국수장 베르니카알테이아 인이란 건 속 편해서 좋겠군. 그래서 그렐을 바로 데려오지 않은 건가? 알테이아의 선의지란 건 멍청함과 동의어인가 문득 의심스러워지는군, 그래.
**토리아 프랑켄슈타인 ..그럼 나한테 아름다운 선의의 거짓말을 해 달라는 건가? 알겠네. 자네 키 크네. 아주 팔척장신이야.
**챠쿠챠 굵은 와타모테 론푸여기에서 아무 말을 하지 않는 것을 취하는 게 단순히 자신의 권리나 이득을 포기하는 일인가? 그건 아주 주관적인 생각. 여기서 포기하지 않는 게 당연하다면 본인은 편의를 위해서 찍어주는 걸 거부해도 전혀 상관없없었는데 왜 갑자기 선의를 행했을까.
**챠쿠챠 굵은 와타모테 론푸애초에 방금 상황도, 선의라는 것은 뭐길래 저 학생은 그걸 베풀었고 그걸 할머니가 이용을 했건 말건 그건 할머니에 귀속되는 별개의 문제고. 학생은 선의를 뭐에 의해서 베풀었고 그 이후에 할머니가 자리에 앉은 것에 대해서 어떤 감정과 행동을 취할 건지.
**티조선문지기 우윤근 광양구례 3선의원 국민의당 후보에게 10프로정도 발리고 있음..우윤근도 그동안 문지기 하느라 고생했다..50일후에는 양산으로 내려가서 문지기해라..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yoonsunglove

From Twitter

**통판중]Eun(은) 설마 얘가 날 좋아할 리가 없어 난 남자고 예쁘지도 않고 그냥 청소년기다보니 호기심이겠지 적당히 풀면 마음 고쳐먹을 거야<이런 생각으로 몸 내주는 아저씨 좋아요...😌✨잔인한 선의로 세하를 괴롭히는 결과가ㅋㅋㅋ
**군인@1사단 갑니다오늘 선의한테 편지 날라왔어요! 앞부분의 내용을 올릴게요!
**애 곤냥 하아.. 비글님 이런건 또 어디소.. ㅠ 이미 뇌내망상속ㄱ 둘에게 대입해버림 ㅠㅠㅠㅠㅠ 레이..레이 요리 잘할것같았는데.. 망금술사라도 넘모에해ㅠㅜㅠㅠㅠ 마티나가 선의의거짓말을 배울수있겠군요 ㅠㅠㅠㅠㅠ
**챠쿠챠 굵은 와타모테 론푸타인의 선의를 이용하는 것도 그렇고, 흔히 대중교통에서 질서를 무시하는 많은 일들에서 그들의 불편하고 불쾌한 행동을 일일히 맞대응할 생각이 없기 때문일 뿐이지만..
**jdguru 저만 선의의 피해자-가 된 거군요....... ㅠ
**레테아 벨 로시에르 다른 이들도 매한가지니까. 고개가 느른히 기울어졌다. 네게 죄를 짓지 않도록 해야겠는걸. ... 적어도 내게 절대적인 선의 기준은 없어. 웃었다. 그래, 애도로 끝내지 않으려고 여기에 있지. 보복은 후의 일로.
**령이유없는 선의 가 없다고 한다 하지만 난 반대다 이수현 씨의 기사를 보면 공감할것이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myong_ut

From Twitter

**aster올라가라 시간선의 지능아! 미개한 너희의 뇌를 깨우는거다
**카호의가 호의로, 선의가 선의로 돌아오지 않을수 있고 아무리 노력해도 이루어지지 않는 관계가 있다는 걸 알게된 것도 나름의 큰 성과. 어쩌다보니 좌절로 얼룩진 지인들과의 역사를 줄줄이 꺼내어 보는구만. .
**마감요정]병갓여러분 제 그림은 선의 크기의 차이가 눈에 보입니다
**밀 헐 이 그림 너무 대박입니다.... 선의 느낌부터 색감까지 넘나 제 취향,,, 씨알님 그림은 언제나 제 취향 때리셨지만 ㅠㅠㅠㅠㅠㅠㅠ 이번게 대박이쟈난... 그림보고 심쿵하긴 또 처음..!
**상현천압갑 총선 새누리당에서는 김수진 의원 보다는 박찬우 의원을 지지합니다ㅎㅎ 김수진 이분은 경쟁 상대와는 선의 경쟁을 해야지 치졸하게 가족사를 건들고 그런지... 공약도 보니간 박찬우 의원이 더 선호해지네
**풍선파괴자] 듀란달 뭐, 윗선의 압박도 있고~ 건강 문제도 있고~ 해서요?
**죠괜찬아요ㅠ못그릴수도잇지ㅋㅌㅌㅊㅌㄹ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ㅌㅋㅋ아마저 저 직선도 존내못그려서 선생님이 각은 잘잡는댜 직선을 못그려서 넌 망핵다고 욕햇음ㅋㅌㅋㅌㅋㅋㅋ 투시선의상태가?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chdfuss

From Twitter

**메스시간선을 살리기 위해선 대의회 유머가 좋다고는 하지만... 그게 자신의 수명과 시간선의 화력을 바꾸는 것이라...
**oung Lee1. 도시개발조합의 비리가 서면결의서로 시작되고 선의의 지주들의 재산을 강탈 해가는 것을 결정하는 그 서면결의서의 위조로 많은 송사가 이어지고 있는데 2. 이 서면결의서의 정보공개를 지자체가 막아주고 행정심판 담당관이 동조하니 힘없는 시민들은 불법을
**ubit RS 다른세계선의 큐빗은 연예인 이네여..
**uxury다른 세계선의 셔리는..엘리트구나..
**은경 언젠가 가두후원하는 학생이 막무가내로 팔을잡고 놓아주지 않길래,이런게 진정한 선의는 아니다라고 했더니,좋은일 하는건데,뭐가 나쁘냐는 식으로 대답해서 어이가 없었어요.학생들이 그런 마인드로 사회생활을 배우는것도 걱정 되더군요.
**찌✨ 옳은 것은 옳은 것 입니다. 당신은 악입니다. 저희가 정의이고 선입니다. 당신들이 악이며 저희는 그저 선의 재판을 벌이고 있을 뿐입니다.
**주말 휴식 독촉하는 sans 이 시간선의 너는 얌전하니까.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From Twitter

**그러게⚡용오빠가 술제이&김보선의 뭐라꼬라는 노래 들려주면 마이걸들 심장폭행 각일듯
**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마니악한 소재 아니냐며 ㅠㅠㅠ차라리 죽기전 마지막 눈물의 떡이라던가...죽은뒤 시공간을 비틀어서 다른 시간선의 벨져를 범하고 만족하는 릭이라던가...?
**냥선의로 가득한데 그걸 어리석게 표현해서 결과가 안좋음. 순진하게 불에 뛰어드는 불나방이랄가 물가에 내논 아이랄가. 명석한데 그건 딱 추리에만 국한된거인듯
**글피쉬 ' "택아 그럼 우리.." 택의 눈이 덕선을 향했다. '덕선아..우리' "응?왜?" '우리...잠시만 시간을 가지자..결혼까지' 택의눈은 덕선을 피하지 않았다. 덕선의 표정은 굳어졌다. "왜...? 아직..결혼하기 별로야
**워터 요리: 애써외면 싸움: 선빵은 내꺼다 잠자리: 주막에서 일하는데 잠자리 하나는 끝내주게 잘 차려주지 이불 푹신푹신 노래: 회피 도박: 흐름을 읽는게 부족함 일: 사고는 안쳐요! 애교: 애교만땅 거짓말: 선의의 거짓말 정도만
**은경 하나 더 하라거나,거기 후원 끊고 여기로 하라고 해서 너무 화나고 짜증 난다고 하더군요.아무리 선의라해도 자발적인 마음으로 시작하는게 진정한 후원 아닌가 싶어요.아는분은 그냥 지나치려니까 인정머리없다는 말까지 들었다더군요;;;
**뉴 뒷 시간선의 회의적인 샌즈가 앞 시간선의 샌즈에게 just give up. i did. 라고 말하는 상황을 보고 싶다. 기승전보고싶다.. 이 말...나한테 하는거라기보단 다른 샌즈들에게 건내는 듯한 느낌이 컸어서.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From Twitter

**뉴 세이브로드에 대해 처음 알아차린 시간선의 샌즈는 분명히 어떻게든 막아보려고 했을 것 같다..똑똑하고, 가능하기만 하다면 그럴만한 능력도 있고...그런데도 지금의 샌즈가 이렇게 됐다는건 번번히 실패했다는거겠지
**연계곡거리에서 이뤄지는 NGO단체의 후원 모집 판촉에서 가끔 선의로 가득찬 폭력같은 걸 느끼는데 난 그런게 정말 무섭다.
** False : 미츠노 ]Q구역, F건물 옥상 에 배치되었슴다- 타겟은 현재 여기 축제 주최자 라고 하고 - 선의를 베푸는 사람이라고 보통 사람들이 그를 보고 그렇게 말했다만. 뒷세계 에는 거기까지는 아닌 모양인가봐~
**제 걘 아무 생각이 없어요 모엄가들의 선의를 믿기 때문에... 그리고 여자애들에게 친절해요 동생들 때문에... ^^ 9 그냥 귀여운 미코테 아가씨네 하고 있을 것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
**月 선의의 순환이라. 좋은 말이네요. 서로 무리할 필요는 없겠죠. 내가 그 이의 것을 받아 줄 수 있을 만치, 그게 윈윈일테니.
**라츠쿠리 미안하면 나중에 동료들이 기댈곳이 필요할때 자신이 되어주면 되는거야. 선의의 순환이지.




선의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

선의 우주소녀 거짓말 은서 조이유닛 여름 마음을 우주소녀의 우주소녀를 소중히 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