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09 ALL

**ㅋㄴㅋ혹은ㄸㄱ 쿵푸팬더 또보나!
**ldcat나이로 보나 뭘로 보나 2루 강경학 3루 신성현 유격 하주석이 제일인데.
**뷰엉밈 좋아해♡]빛의퐁듀 구멍아아ㅜㅠㅠㅠㅠㅠㅠㅠ우린 워료일날 만나는걸루8ㅅ8.....간만에 자주보나 싶었는데에ㅠㅠㅠㅠㅠㅠ
**동이 그런거 같은데 오디션 보나봐
**님☀겜용말고 마커터 솔로곡으로 못보나 흑흑...
**oNa★ 보나: 스프라이트 연뀨: 칠성 시빌워
**은상 이보나가 무슨 공기야..? 보나 전화 안 받아?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302NOW

From Twitter

**찬영 아, 그래? 뭐야 그럼. 이보나만 증발한거야?
**커벨 녹 불러주세요 보나드릴게여 ^ㅁ^
**수지망생고독 네. 상대팀 본진에서 핵각 보나요 하는데 갑자기 아바투르가 최종진화물 써서 2초갈을로 핵 점사를..
**앤크 왜 다음주지나먄 개강이지...우리진짜 싢콘에서나보나바.....
**음❄ 퓨.... 부러워ㅠㅠㅠㅠㅠㅠ 승철이 실물 언제보나ㅜㅠ
**음❄ 퓨ㅠㅠㅠㅜㅠ 나는 언제 실물영접해보나~ㅜㅠㅠㅠㅠㅠ 오빠아아아아아아아ㅏㅜㅠㅠㅠㅠㅠ
**밍@무쌍 해금하세요그러니까 귀여워지는 것 따위 그만두고 댄에보나 할래

**미전진 .....언니 싢콘에서나 보나여.... 눈물
**이✨ 에잇 뽑보나받아라💋💋
**덴 아이고!!! 히페랑 또 언제 샆 해 보나!!!! ㅠㅠㅠㅠㅠㅠㅠㅠ
**므론ポムロン(합작의 노예) 아 개좋아요... 난 성냥 말고 네 몸을 사고 싶은데ww 이래서 이야미가 새파란 애새끼가 날 쉽게보나 싶어서 ww10만엔쟌스 했는데 오소마츠가 바로 턱 내밀고 생각보다 싸게먹히네~ 하고 어벙벙해서 콩눈 하고있는 이야미 업어갔으면^^;;
**탄{몹싸파주세요) 크하학....보나님...저 어제...지인분께.........제그림같냐고 물어보니까 그렇다길래 다시 색칠할예정입니다^^
**느 멋진 별 (봄별)헐 이게 뭐야 나만 첨보나? ㅋㅋㅋ
**미레미 도레미나 오늘 Mㅏ느리보나바....세상에...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serenielana

From Twitter

**aru✧YeoNyang스카이보나 인가요! 사진 있으세요?
**작3개] 스마일 ㅠㅠㅠㅠㅠ 엔딩때 안오셔서... 아..율이 못보나..안대ㅠㅠ8ㅁ8 하고있었어요ㅠㅠㅠㅠ 그랬구나ㅠㅠㅠ 어흐흑 넘 감사해요 꼬오기 헤헤.. 컾겜한다고해서...바로..찔렀어요...큽.... 잘했다 과거의 나!
**세아사투리 쓰는 사람 처음 보나? 아일틴디, 왜 그래 쳐다보노.
**원E #더클래식 전집은 미니북 새로 나와서 할인 이벤트까지 하네~ #인디고 전집은 일러스트 예뻐서 모으는데 내 스타일 아닌 그림 나올 때 곤란했어ㅋ 글로 보나 가격으로 보나 #더클래식 이 나은 것 같다. 예쁜 일러스트야, 냉정하게 안뇽~!
**봄보나시 ♥.♥
**님데수~ 후에엥 주님의 무대를 보나 했더니..ㅋㅋㅋㅋㅋ큐ㅠㅠ 이비타니랑 킨조는 제가 꼭 그려드리겠음니다ㅠㅁㅠ9 다음에 꼭 만나요😂😂😂
**소하나 보나다연님 공카에서보던 분이셔서 팔로우했어요!😉맞팔부탁해드될까여??ㅅ

**️피아⭐️님은 하츠님것❤️보나쨩 카네키 촬영은 6월쯤 어때???????
**응해요....레옹... ㅋㄱㅋㄱㄱㅋㅋㄱ헉 좋다ㅜㅜㅜ저 님들 바캉스 현실판이면 바다....? 수영복보나요? 존 ㅋㄱㅋㄱㄱㅋㅋ큐ㅠㅠㅠ
**리메리「있잖아, 게리는 여자야 남자야?」 게리「...?! 다, 당연히 남자라고! 얼굴을 보나 목소리를 들으나 그렇잖니!」 메리「그런 문제가 아니라, 메리는 게리의 말투를 보고 말한건데…… 이브, 게리는 남자야?」 이브「여자야.」 게리「.....?!?!」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3<♡ #우주소녀 #보나
**이_(:3 」∠)_어딜보나 씨야님이 치인거같다
**야지 키요시그러고보니 오오츠보나 키무라는 안하려나 이거~
**(북예)) 네네니윰ㅁ선수 이번엔 사대부고향해돌ㄹ주해보나요!!!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ㅔ-리vcr보나ㅠ
**주소녀_은서#우주소녀 공연 KT기가 레전드 매치 #은서 #보나 #설아 #모모모
**크티'ㅅ')⎠ 너굴님 트위터는 보나 뭐하나 물어봅세ㅅ
**댕이 주거볼ㄹㅐ 나 너목보나갈까 진심으로 고민햇다구^.^ 친구들이 추천함
**찬영 딱히 그런 의미는 아니었는데. 사과할게, 친구. 김탄도, 우리 보나도 그럴 애는 아니겠지. 얘네 진짜 어디 간 거야?
** 탄젠트트윗덱으로 내가 팔로잉중인 사람들은 못보나
**원 그림계 어디까지봐야 좀 편하게 보나요...! 주인공.... 나까지 힘들게한다...... 내가더민망해 ... ㅋㅋㅋㅋㅋㅋㅋ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Ny_ar_la_thotep

From Twitter

**로여행어른이 된다는 것은 인제 니 마음대로 하고 싶은대로 살아서는 안 된다는 뜻이야 자기 행동에 책임도 지고 남이 날 어떻게 보나 그것도 생각하고 한 마디로 이 사회에 적응을 해야 돼 그게 어른이 되는 거야 - 오아시스
**이코☜*~*오 나의 왕자님 어디를 보나요 바로 여기 내가 있는대요 너무나 멋진 그대 난 그대 하나면 돼 난 그대 없이 못 살아요 심쿵해 / AOA
**그네 크으으 크롬으로는 못 보나 봐여ㅅ;;; 인익 켜기가 귀찮습니다 죄송해요 겜 직접 할게여!
**6_연차:€ 헉 어떻게 보나요??!!
**심한 아가 (ง ˙˙)ว그가 일본 그거 생방할때 안보면 못보나여 ... 8ㅁ8
**린켄[FROM. KEN] 이벵중 뿌우 ㅠㅠㅠㅠㅠ못보다니..울언제보나영 ㅠㅠ
**서☆2호기 ㅋ...ㅋㅋㅋ 으으윽 귀여워... 닦으라고 하는데 일부러 그.. 자기 손에 묻은 ㅈ물끄러미 보다가 한번 핥아보나...ㅋ...ㅋㅋㅋㅋ 일부러... 일부러... 기준이 부끄러워하라구.. 일부러..!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WJSN_XlAO

From Twitter

** 여덕 댐 진짜 우죠 저 프로 잘보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긴하지..... 우리민지...엉엉엉엉엉
**두該頭 외교로나 무력으로 보나, 토번에게 대주의 상황이 알려진 듯 합니다. 그러니 무력이 있다는 걸 보여주어야 하지요. 부족하다고 해도 말입니다.
**D/전격]아이고 머뤼야 렷 자에 받침 ㅅ 을 하나 더 붙여보나..
**반동결] 메인틧 옷팜 하쿤파인이가 겁페보나보다.....
**규야밥먹자 쉽게쉽게하니깐진짜대리구매해주는사람봉으로보나봐
**연 LTE⊿오늘은 기무띠못보나
**뭿어제머근 까르보나나날 목살필라프 까르보나라 내가 먹고시퍼서 시켰는데 필라프더많이머것다 여키난 밥이버좋오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rjkooo

From Twitter

**썸니아배지지면서 쉬다가 지각해서 플라잉 쮸쮸짤을 못찍었따..우울쩍.. 도하님 보나님 언약 축하해요 8ㅁ8
**키님 파는 홍시 아 글구 제 동생은 남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트위터 훔쳐보나바여...이상훼..
**리 보나님 인장의 어디를보면 망했다는생각을 할수있는거죠??? 저야말로 이미 말아묵은 ㅎㅎㅎ
**imple 제 이름은 사람들한테 건너 들었을 지도 모르지. 그리 치부해 버리고는. ...저기. 나 또 헛것 보나 싶어서 다른 사람들한테도 물어봤는데요, 미스. 아니, 그러니까, 마드모아젤. 황급히 호칭을 고치고도
**강부도하님 보나님 언약 축하합니다!
**색 어딜보나 슬데..
**뚱지눙찌오늘 이거보나여~~~~~~~~~조진웅찌 설렘설렘ㅠㅠ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infinitepong609

From Twitter

**리 으ㅏ보나님 삿상 ㅠㅠㅠㅠㅜㅜ흑흑ㄱ ㅠ진짜ㅜㅜㅜㅜ 저도 빨리 보고시ㅠ어요ㅠㅠㅜㅜ카톡으로 중꿔삿상옷 링크보내드릴게여!
**Q트위터에선 홍대미대보다 청강대를 더 좋게보나 보네...좋아하는 주위 존잘님들이 청강 출신이라서 그런가?..
**주소녀_은서우리 비주알 언니 너무 섹시 ㅎㅅㅎ #보나 #우주소녀
**울오 오늘신캐로그보나왓어ㅋㅋㅋㅋ
**채짱 니 배는 블랙홀이세요? 보나님 저랑 드팩가여...
**(ღˇ◡ˇ*)♡무한도전 나만 보나봐 하 웃겨 죽을 거 같아
**주소녀_은서어휴 갱스터 보나나? 😂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lemonster_49

From Twitter

**멍이 깨굴멍멍난 진짜 영화볼때 다 자체필터링 달고보나봐...v 덷풀이 잔인했느냐...하면 잘 모르겠다 그냥 요새 영화 다 그정도 하지않나? 하는 느낌으로 보고온거같음
**하라드하고싶담쟁❊멀바팎씨 고자첨보나 흥
**obin#로빈 나만 ㅎㅁ로 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지??ㅣㅣㅣ
**쉬 님..... 테런하느라구 트이타 안 보나요....ㅠㅠ
**성의 감동받은 도라이 야테 정말 말도 안되는 .. 겉모습으로 보나 인성으로 보나 공주라녀? 절레
** 준 라인은 없는데. 트위터 진짜 접을거야? 그럼 이제 우리 한이는 어떻게 보나...
**씨 보호자 있어도 못보나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sh_whitee

From Twitter

**이내 차라리 보나가 테인이 두번째 사랑이 더 설득력있어요
**이내테인 보나 파는 시내님 첫사랑 부정 으로 놀다가 지금 손 뗠려셔 쓰려지셔댭니댜
**디 평범하게 친구가 되는 이야기인데...! 테이니 어려욧! 보나도 어려욧! 밤이 중요해지는 건 쪼금 나중의 이야기ㅎ히힣
**디미스틸 하복헤어랑 여우귀가 잘 어울려서 사줄까 고민중... 완전 새끼여우 같고 귀여울거야'^' 여우테이니랑 토끼보나랑 폭풍우치는 밤에!
**️천사야 정한해❤️ 티비보나바여ㅜㅜ 배고파 죽을것 같아여ㅜㅜㅜ
**umel/메르스트로보나이츠 오르골
**녹는중] 백에 ㄱ..그렇게 티 많이 안났는데 땀닦 그러면 섹시 조합 못보나요... 무룩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seo__gom

From Twitter

**이♡ㅅ♡ 2편..2편을 주세여😢😢ㅋㅋㅋㅋㅋ 부마님 ㅜㅜ 짠하고 안됐는데ㅜㅜ 다시 바람 분다니까 다음?😇했는데 끗ㅋㅋㅋㅋㅋ 매장소 와서 금릉 뒤집는거는 못 보나여?ㅜㅜㅋㅋㅋㅋ
**❄]지호박 ㅋㅋㅋㅋㅋㅋ뎬이 이런거 잘못보나보구낳.. 알겠어.. 널위해 원작 미도스지 많이 찾아놔야겠닿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안 조으니까 민경이를 보나
**Press it] ✨헤보나셋을 어떻게 해야하나.. 지금 인챈잘된 벨몬셋끼고있을때 크리는 더 좋고 파볼강화만빼면 헤보나셋 완전 의장수준이라 ㅋㅋㅋㅋㅋㅋ
**he 어쩌라고 그런데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의 근원적 기준으로 설명해주거 까는 지식인은 없음....광범위하게 모두 까기가 가능한데..개독눈치보나...싶음
**동핸드폰으로못보나
**타네브 갸웃 내가 환각을 보나…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seo__gom

From Twitter

**론론론아니 생각보나 넘 재밋자나 고흐전...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ing
**리이거 나만 처음보나..?
**iliane랑야방 나만 안 보나봐 얼른 시작해야겠군
**패로아 보나까라를 고레까라로 들음
**히터@ディヒタ-역시 TV 출연 경력으로 아리샤가 진행보나
**배범 괴도갸믈 그니까 넌 못이기지 말입니다. 포기해. 죽은 사람 상대하는게 제일 부질없는 짓이지 말입니다. 하며 빤히 바라보며 씁슬하게 웃을것 같다. 문이를 보나 문이를 보는게 아닌!
**준맘 무정란구럼이건머지 내가 환각을 보나!!!!!!!!!!!!!!!!!!!!!!!!!!!!!!!!!!!!!!!!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JINYONG_etc

From Twitter

**서크 내가 해체까진 보나...
**사마귀 관찰기] 벵 엘창탈출기원님드라.맞팔안대잇는.플텍계가.언급하면.알림안뜨고못보나요?.
**나 로노아 아이야 미리 미안. 고개를 돌려 볼에 뽀뽀하고 떨어진다. 약효 끝나면 아이 얼굴 어떻게 보나.. 뒤 돌아 빠르게 걸어간다.
**스타X-mas 서브 계정성소 너무 예뻐... 여름이도 예뻐..... 은서도 예뻐... 보나도 예뻐...
**글님 로젠을 죽여보나...
**혜진나는 보검이 실물 언제 한번보나..👻
**ELL가면라이더 위자드 언제 보나.. 진짜 손이 안 가네ㅠㅠ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la_palette

From Twitter

**어와 늑대유라헬X이보나X신디 코스 떠오르고요 이보나가 확실히 왼쪽 맞고요
**츠노 카라마츠 여길보나 저길보나 너무나 정확하다!☆ 이몸만의 확인법이라고?
**ㅎ 크큽ㅋㅋㅋㅋㅋ 다른 데를 뚫어야겠당ㅠㅜㅜㅜㅜ오늘 난쥉이 보나요??
**ง *'♡`)ว ㅠㅠㅠㅠ어디로보나야ㅠㅠ윽윽ㅠ너무귀여워ㅠㅜ윽윽 최고야ㅠㅠ
**궁느그혁 오늘도 조은정 못보나요
**오&앤캐에게 심장저격당한 한이남이가 하이큐 트윗을 rt했다. 내 앤캐도 같은 만화를 보나보다... 행복하다
**용식박사하하 트위터가 아니면 언제 이런 술을 마셔보나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exotickeeeeet

From Twitter

**로나/メロナ] 저도 좋았어요. 영화가 재밌어서ㅠㅠ 잘 만들었더라구요.. ㅠㅠ 캐롤 언니 넘 매력적인데, 불쌍하기도 하고ㅠㅠ 왜 전 캐롤이 '보나베띠'라고 한게 기억에 남는지.. ㅠ
**류 3월 생일날 친구랑 2층 가긴하는데 1층 6열 예대를 버렸거든. 유은을 뭘 3번 보나 싶어서. 그랬더니 이 사단....
**끼충만 인피니트팬이된지어엿7년?정도도가는골수팬인데부산에살다보니기회가없어서이때까지한번도못보고이번에라도보나했는데이번에도못가게되서너무암울...우리오빠들봐야되는데왜하필이면부산팬싸하면당첨이안되고..그러니멀리서라도응원할테니오늘내일공연빠샤!!❤❤
**통이이 사진 나만 처음보나
**린데이 모야 킴리니ㅋㅋㅋㅋㅋㅋ 이따보나요~?ㅋㅋㅋㅋㅋ 꺅ㅋㅋ깜찍한녀석
**멍이주인❄호랏이❄ 감사합니다ㅠㅠ 백라두 넘 이뻤어요ㅠㅠㅠㅠ 맘도 예쁘고 총명학ㅎ..! 언제 한 번 말걸어보나 고민했었는데 이벤트 기회루 어떻게..◐◐* 쑥쓰
**몽실 아 휴대폰첨보나 사진을 너에게 보여주며 마 신기하지!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Banhana_LLP

From Twitter

**oon ㅎㅎ. 나리타에서 비행기 기다리며 보니 갑자기 배고파 져요. 보나프티!
**부코 일 휴먼 샌즈 대이효 에엥 넘나..... 오랜만에 보나 했는데..... 과자 먹어야지..... ?
**백호] 한 별 지붕 위로 돌을 던져보나
**D/전격]아이고 머뤼야 시가를 입에 물고 불을 붙여보나 한가하네요. 다들 동면에 들었으려나-?
**unjoo언제 정면 센터 잡아보나요...
**오로오오늘 림벅 와플을 먹어보나 싶었는데 이미 앤티앤스 할라페뇨 하나랑 림벅 옆에 있는 고로케집에서 에그고로케를 사버림...
**좋✨ 엠넷말구는 ? ㅠㅠ 인터넷으로 다시못보나 😢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swd221

From Twitter

**나를 살게한 첫사랑♛ ㅋㅋㅋ엥거의비슷하네... 니네혜화서보나? 나거기 7시 40분쯤...
**준맘 무정란 안본다면서 슬쩍 보나... ㅠㅠ보고싶어도 괜히 자기도 민망해져서 절대 안볼ㄹ것같아요.. 멀찍이 가서 해결하라고 하는데 괜히 혼자 해결하는 데이브 생각했다가 끙끙거리구
**키 사야카 금은재보나 불로불사나 산해진미 같은거?
**주소녀_EXY 네 보나야? 히히히 느낌이 좋아~?
**마공주 엔마왕자 어딜보나 스푼인데 님 망치로 맞았나봐여
**토 코지쨩 왜,,그렇게 ..보나요?
**기 핸드폰으오는 못보나요?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NANUN_COG

From Twitter

**ineApple3보나하자
**나슬픈 그림음표 아니어느정도길래...단한명도좋다는사람을못보나아직...
**약먹기시른 몽냐 이거 어떻게 누가 뭐했는지 못보나???
**arry Hart 오 그럼 두번째 보나
**퓨님 일해 음...그래 나혼자보나
**지고 씨함께 ´☋` 내 이름은 리모나스: ;´☋`; : 나는 천재 천재: ;´☋`; : 오늘의 저녁밥 마보나스: ;´☋`; : 맛 분은 놀라운: ;´☋`; :
**찬 메빈님 생방 어디서 보나야? ㅜㅜ?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zozofckingotaku

From Twitter

**리를 먹을수있을까요저는생각해보니까 리버스 잘보는편이었던거같습니다만..아닌가 리버스못보나..잘보나 못보나..모르겠다증말..
**Press it] ✨ 음 많이많이모으면 하프나 피아노살수도있구 이보나가 두캇으로 파는 작곡책같은거 사서팔수도있구.... 진짜 드물긴한데 악기염앰도 머 필요한사람있음 팔수있구 'ㅅ'!
**드로메다KT기가레전드매치 우주소녀 첫 무대 예쁜 보나 #우주소녀 #WJSN #보나
**람테일즈는 새일러 어디서 보나 했더니 앱게임이 있었엉ㅠㅠㅠㅠ 하앟 리아라.....쵸꼬..ㅠㅠㅠ 카일줄꺼니ㅠㅠㅠㅠ
**벤트한다첨지오빠 ........전 또 이름도없는 신인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블끝나니까 바로뒤에 렌보나오는데 영상이랑 다띄어주고 두곡하고^^!
**월 ..엣! 전 이리로보나 저리로보나 연성없는 소비러입니다..😂
**루다 다 일찍오는건가? 쑤님은 뮤지컬보나?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aseulhae

From Twitter

**2일까지 애교가 흘러 넘치는 이보나보나.. 심심해쪄...
**과 조이 훈쿠 이쁨이 도착했습니다!! 위로보나 옆으로 보나 빵빵한 볼륨감 ㅜㅜ귀여운 머리꼭지까지 최곱니다 훈쿠 넘나 이쁜이에여ㅜㅜ♥ 이뿐아가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슈 》반동결 헉 대박 오늘 페이 오프레 보나여 그런건가여!!!! 저 대기 타구 있으께....!
**담방탄 아아! 101너무재밋죠ㅠㅠㅠㅠ 첨엔왜보나햇엇는데 보다보니 투표저도맨날..큽.....😂
**노푸스비비안과는 처음 맞춰보나? 착한 아이..... 화염방사기를 보고는 엑
**ane프랑켄보러왔는데 캐슷변경ㅠㅠㅠ 나진짜 오랜만에 보는거라 일겁나열심히하고왔어 ...15분전변경은 열받지만 배우가나와서 사과하는걸보니까 아픈사람 뭐라할수도없고. 쾌차해요. 그나저나 언제보나...
**판다생태공원 D-7)귀여워[흥분] 그래서 제가 쿄애니도 잘 못 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youn_joy_

From Twitter

**와인 고마워요. 조금 뒤에서 쫓아가 그대도, 여기에 처음 와보나요?
**O(・_・)RU 검사외전보나!
**탄{몹싸파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ㅣ발...ㅜㅜ아...보나님 저 어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시에일어났어요ㅜㅜㅜ
**듀라라라 봐주세요]싱수 네네!ㅠㅠ진짜 음식도 맛있고 어디를 보나 애니의 한 장면 같고 너무 좋아요ㅠㅠ가쿠란은 진짜 최고예요ㅠㅠㅠ
**린따위가알아서뭐하게내이름이 삄이란걸 파최고 진짜 내용적으로나 작화로보나 여러모로 정점...ㅠㅠ 파를 돋보이게 하기위해 큐를 그따구로 만든거였나!!! ㄲㅐ달음
**나 안녕 아린아 ~ 보나이에요 ^^ nice to meet you too cutie
**나HNEntOfficial 안녕! 우주소년 보나 입니다 ^^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bloom_ej

From Twitter

**어 들려주는 오소마츠 아니? 어디로 보나 가능할 것 같아서 하는 말이걸랑..?
**ueen97 알바한다고 애를 악마에게ㅋㅋㅋ 에그시 집에 오면 해리 무릎 베고 잠든 데이지 보나요ㅋㅋㅋㅋ
**ungshin Cho 1기 45~46화쯤 보나보군..
**쿠후우 한달만에 보나 했는데
** 시 우 다행이네요. 저도 나름대로 가리지 않고 잘 잔 것 같아서. 그러고 보니 우리 오늘 처음 보나요?
**우 Ignis Rain 추행 맞다고 생각해요 저도 탐라에서 봤었는데 가관이더라구요... 진짜 선수를 만만하게 보나봐요
**트하자녜리(핫녤)병헌이가 핸드폰 계속 들고잇길래 얼굴보나...하고 생각햇는데 계속 엔젤 찍고잇엇다..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rasputin78

From Twitter

**나 안녕 정국아 ~~ 보나 누나 여기네 ㅋㅋ
**도끼」 트친을찾는 포덕 리곤님을 집중적으로보나요? 그렇담 도망가세요!
**해입니다 든해 되게 금방 기르나보당! 그건 부럽당... 우리 부우나중에 언제또보나...8ㅁ8
**지우천하제일리겜축제는 생방송 어디서 보나영
**셉 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클났군ㅋㅋㄱ피부뒤집어졌는데ㅋㅋㅋㅋㅋㅋ 져왔서 잘준비하고갈게요 어디서 보나여!!!인천터미널???
**들아니 뭐 이런 상품 정보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키스 처음 보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EXIDMOVEMENT오 나의 왕자님...어디를 보나요...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MSG__Moon

From Twitter

**.S.U 현재 그 분의 역할이 그 정도인가요? 함량이 그런가요? 사람들이 그렇게 보나요? 누구를 따라 하는 건 자유고, 어차피 이 마당에 할말은 그것 밖에 없겠지요. 그렇게 따라해서 또 덕진인가요?
**oahԅ(¯﹃¯ԅ) ㅠㅠㅠㅠㅠ슬퍼서 어떻게 보나요 ㅠㅠㅠ엉엉엉 예뻐요! ㅠㅠㅠ 사보반지가 밤디님 손에 들어올 수 있기를..!
**감자 언제 보나 돈도 엊ㅅ는 부랑자한테,,
**속자들(The Heirs)라헬: 지금 너 아니더라도 나 빡도는 일 많거든? / 보나: 도는 김에 더 돌라고 적립해주는거야. / 라헬: 만기되면 꼭 너한테 보상해줄게. < 상속자들 E07 >
**ㅅ 다들 조용히 영화보듯이 보나여
**수 밥그릇 말라보이려고 갖은 애를 쓸 것 같음. 맨날 압박스타킹 같은 보조속옷류 입고 다니고. 근데 화장 같은 기술은 생각보나 금방 익히는데 힐은 아무리 신어도 발전이 더뎌서 조금만 오래 신으면 지치고 발에 물집이 가실 날이 없으면 좋겠다.
**름 거기서 한자시험도 보나봐요..정확히는 해과고랍니다'3'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WJSN_Eunseoo

From Twitter

**청룡]청온제 하나 집어먹어보나 표정이 굳었다
**꼬마@'^'@옆 방에서 컴활 필기 보나봐ㅋㅋㅋ 여러분 컴활 자격증 공부 해보세요 컴퓨터 공부 재미있어요 내가 평소에 쓰던 단축키 뭐 이런거 다 나옵니당
**니타다들 서로 이야기 하느라 탐라를 안 보나보다.
**eith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굉장히 신기해요. 나는 전혀 못하거든요. 영화도 좋아합니까? 주로 어떤 걸 보나요? 노력하는 것도 좋지만 식사를 거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을때까지 key빠입장진행유도 존나 개판임 ㅋㅋㅋㅋㅋ 행사 처음해보나
**자 ☆@Kingdom_A_S_1☆이거 진짜 너무 잘만든 거 같음 어딜보나 캘럼이다
**인의 연인 사이타마 어디로보나 일부러잖아...! 그, 그만해!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sejung_S2

From Twitter

**이호 타츠야 어딜보나 화난 얼굴인데...화풀면 안되겠냐. 고의는 아니였는데.
**안정의 보나쨔마...하루아베가 떢을쳤는데 보나님이 더 뭘 얘기해야
**뉴하나하나는 사소한데 그게 쌓이고 쌓이니까 진심 얘가 날 호구로 보나?는 생각만 듬;
**옐 크릇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애ㅐ도 만날수잇으면 ㅈ보나!!
**미유바레타 장신구 바뀐거 확인하고 쿨감링갔어요!! 1근인 티엔이 시야를안봐준다면 제가보나요?
**시영노태우선거 노태우찍고,김영삼선거 김영삼찍고 ,김대중선거에 이회창지지 그래도 김대중찍고 ,노무현선거에 이인제지지 노무현찍고,정동영후보나와도 이명박찍고, 박근혜선거에 문재인찍어따,다음에 누가나와도 정당이 아니 사람을보고 여론을 보고 투표한다
**odhian kim그런데 여자질이라는 말은 많이 쓰던 말인 것 같은데, 못 알아듣는 걸 보니 애들이라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얘네들이 말하는 보적보나 한남질은 내가 못 알아듣겠어. 그리고 웬만하면 자음전용단어는 쓰지 마시라. 그걸 읽을 수 있을만큼 청춘이 아니여!~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WJSN_Eunseoo

From Twitter

**다비흐] 앤캐사랑 ID방랑 "슈바츠, 거울도 안 보나?" 검게 물든 눈가, 그제야 눈치챘다. 쯧... 가면을 다시 쓰는 것을 본다. 나참.. 잠을 못 잔다니. 그나마 좀 학교를 나간 후에 나아졌을지도 모른다 생각했는데 너는 꽤 불안정해보인다.
**든 신ㄹ ㅏ킬링타임으로 드러누워서 보는 소설중엔 주인공이 천재다 똑똑하다의 묘사를 가지고 있는 게 많은데, 어느 면으로 보나 주인공이 천재라기보단 그 주변인들이 뇌를 잃은 것 같음...
**동현 입에 손가락 넣어보나
**첫콘갈 조조✨ 당연히되져 재미난썰을 보여주신 보나님에대한 프레젠또.. 맘대로써주셔요🌚💕
**밍◆ ㅜㅜㅜㅜㅜ으앙 다들 야구 보나요ㅜㅜㅜㅜㅜ 나가주세요 부들부들....... 나루세ㅜㅜ 오늘은 좀 잘하나요..
** 주섬주섬 셔츠 버튼을 끌러내려 보다가. ... 더 벗어보나...? 음. ... 여기까지는 깨끗한걸. 다시 단추를 채웠다.
**찌 우리 오빠 왜 까는데 아니 티비를 졸라 다큐로 보나 아 사람들 답답 88ㅅ88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bona81996

From Twitter

**aBuSi@푸치마스+밀리마스댄에보나 봐야
**첫콘갈 조조✨ 크흫..보나님썰보고 손이멈추질않았고..찬른 영감을 마구뿌려주셨고 🌝✨
**죠스타J3] 자유로운집요정샘플 못보나^^~
**리님 행복해서 죽음보나->토리 닉네임 바꿉니다! 혼동하지 말아주시옵소서 #자동
**나나 드디어 어멋날 보나봐ㅠㅠㅠㅠ티비큰거짱
**전만화 우렁각시 보세요 예이~언제 이런걸 받아보나 싶어요..ㅋㅋ...ㅋㅋ
**첫콘갈 조조✨ 보나님 첸찬썰의 무성애차뇨 그려버렸고 대낮부터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kbb21911

From Twitter

**요랑 뒤) 비내리는꽃 ㅋㅋㅋㅋㅋㅋ 웅!!! 아, 제가 실친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희화님 캐는 정말로 한결같아, 복흑아니면 흑막 느낌이야. 웃으면서 칼찌리는 느낌이야. 존나 ... 희화님 보나 힐끔
**자(SDVX_Lv_10)다들 지금 대회보나요
**객이야..요즘은.. 어딜보나.. 존잘밭이군요...행복하다..
**[2nd]Black Pawn아님........방을 고양이 천지로 만들어놔야....../프린트기의 명복을 빌어보나
**G(백금마스 한글화!!)그냥 단에보나 볼까
**reon 13야구 어디서 보나용
**메또또✦구해쯔 조조랑 점심에 본다핬는데 아직 영화보나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yimwet_

From Twitter

**드♪(´ε`*) 꽃길만 걸을 나의어머 준쨩도 보나봐
**지♥ 중계어디서보나요ㅠㅠ 차단이되서ㅠㅠ
**이아맘 ✦요코✦ 헉 세상에!!! 오늘 마야오프레 보나요?!!?!?!? 허어어억 요코님 좋아서 행복사ㅠㅠㅠㅠㅠㅠㅠ♥♥♥♥♥♥♥♥♥♥♥♥
**첫콘갈 조조✨ 휴.....지뢰없는 찬른믿고 천국가야죠 보나님 캐해석ㄱ너무 공감되는것...플보 보면 이제 첸찬플보라 해야겠...
**콘젖소 당연 ㅠ 이제드디어보나..
**첫콘갈 조조✨ 휴ㅠㅠ보나님의 차뇨에 제가치여벌였... 첸찬은 생각도안하고있었는데 이르케죠을수가.. 오열
**라스틴성소 보나 합시다 ㅋㅋㅋ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Newsome_ff14

From Twitter

**후리온/르1]하룡 네....엉엉........늦잠+매진 크리티컬로다가😭😭😭😭😭저도 제 일정을 몰라서 약속잡기도 뭐하고!!!!!??!!!!!!이때아님 나폴님이랑 언제 말해보나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어어ㅗ
**인삼보나가 염가놈 딸이냐?
**르님 재환이 사랑해배고파서 헛것을 보나보자.... 다시 밥먹자
**경화면 보나가왜요
**yun 나는 언니 언제 보나ㅠㅠㅠㅠㅠㅠ~
**첫콘갈 조조✨ ㅜㅜㅠ퓨ㅜㅜ보나니무ㅜㅠㅠ 새로고침하면서 읽었어요 넘나재밌는것....
**이유 보나야 우리아빠가...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wrq0705

From Twitter

**리! 귀여운 죄....^^ 보나님:**
**yuneuve그냥 트인낭의 전형적 사례라고 해두자. 별 미사여구 붙여서 포장해주지 말고. SNS하다 망가진 지식인 사례 어디 한 둘 보나...
**민 원랜 섹시존?? 뭐 그런애들 얘기 하다가 점점 아라시로ㅋㅋㅋ 이것저것 보나봐 일드하고 보면서 부쩍... 최근엔 자꾸 쟈니스샵 가고싶다고 노래부름ㅜㅜ
**enny 어디서 보나요?? ㅠㅠ
**시노간만에폭렬보나했더니!!
**eith 실제로 타임트립을 하는 건 아니고, 그냥 연락이 가능하다는 거로군요. 재미있네요. 그런 스토리는 흥미로워요. 드라마를 즐겨 보나요?
**야ლ|'ー'❀ლ| 웅야 님도 보나?!덷풀?!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jinwoongthelove

From Twitter

**네브 선인장이 가득한 길을 찾으랬거든..! 근데 생각하보나 사막엔 선인장 밖에 없잖아...!!!
**군안녕 공업탑 마나보나에 왔단다 #울산데이트코스 라는 해쉬태그를 쓰고 이런거 쓰면 1시간 추가해준다고해서 말이야... 너희들은 마나보나에 이용당한거야! 도망 아 그런데 나도 이카즈치랑 데이트하고싶다
**탠딩을 못가면 내가 사람이 아니다 그래 3층 좋지근제 이번아니몀 2년동안 목보는데 한번ㅁ즘은 스탠디응 ㄹ보나줘어듀ㅠ유뉴유누ㅜ늉우뉴뉴뉴
**우우우엉 아 진짜? ㅠㅠㅠㅠ후엥 올만에 언니 보나했는데8ㅅ8
**야임마 푹라위!) 헉ㄱ 구ㅜ래요!!!! 뽀뽀!!!! 헤헼 첨엔 머지?머지? 이러다가 나중에 뭔가 잘했다고 느끼면 안해주나 하구 빤히 보나.....
**돈온\✨E-1✨]거세당한 오리너구리뭐지 보나님 무슨 일있으시나
**2 ㅠㅠㅠㅠㅠㅠ난 언제 받아보나ㅠㅠㅠㅠㅠㅠㅠ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WJSN_SJY

From Twitter

**he.동주도 귀향도 언제보나..
**ㅋㄴㅋ혹은ㄸㄱ진짜 관광지만 보나
**ecilia Barrett 흐,미오. 여긴 언제보나 신기할 뿐이에요 종종걸음으로 당신에게 다가가 문을 여는 걸 바라본다 비밀의 정원,같아요.찾아보면 그네가 있을 것 같아요.
**콘A구역 kimsso ㅠㅠ나 어제 올라와서 지금 올공 가는 중이야! 둘 다 첫콘이어서 이번에도 보나했는데 못 보는거야?😢😢
**일이/Kyle/カイル 좀 많아보이긴 했습니다 평소에 다른 병이 있어서 다른약을 먹다 감기약을 보나 꽤 많다 생각하긴 했어요
**두피내가 드디어 유마레를 실물로 보나요... 콘서트장에서 죽은 사람 있으면 그거 나일것...




보나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mumelclock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N_920606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awindegg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karamatsu_sark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happly0710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PVMC_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andromeda_wjsn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YR_0131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O_MOON_5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KDSC_Is_My_Life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MuWimi_C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wujumam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wujumam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wujumam

보나 언제 나만 다들 우주소녀 언니 처음 했더니 프듀 영화도 한번 Dakuri_BU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