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12 ALL

** 화정둘다 영...
**야토 으응..? 웃는 얼굴로 눈만 깜빡였다. 영 모르겠다는 얼굴 응. 그렇구나. 그럼 컨디션은?
**콩 응응 두콩이나 콩이라 불러! 나는 다영이라 부를게😆
** C구역 치즈가루✋ 맨인럽 오프닝 다영이 계탐
**율(멘틧이벵중) 웅웅!! 다영이라구 부르면 되나??
**갱유니✌ ㅋㅋㅋㅋㅋ 씬난다영
**은(ㄴ)뭔가 사람들이 왜 디퓨저를 사는지 알 것 같다. 환기를 시켜도 머리가 계속 어지럽고 집중도 안됐는데 다영이가 사준 향수 그냥 공기중에 뿌리니까 기분전환도 되고 머리도 훨씬 덜아프다. 근데 커피에서 향수맛이 난다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_RonronB_

From Twitter

** 잊지 않도록 노력하죠. 절대. 벗어둔 장갑을 어떻게든 손수건 위에 덧씌우려하나 번번히 실패한다. 영 마음에 안 든다는 표정이 되어선 장갑을 바라보다 주머니에 쑤셔넣었다.
**주소녀_은서우리 섹시와 귀여운 막내 다영이😁
**언더테일스포] 3반 메청자 포철넘 힘들다 영타자 90정도밖에 안나오는데!!!!!!
**주소녀_여름수빈 언니와 다영이... 너희들 진짜 😂
**️설레는 아이☺️160220 기가매치 우주소녀 여름 엑시 다영 프리뷰 화질 ㅈㅅ2
**스켈브로 스토커)샤인 그저 머리를 쓰다듬어주다가 넌저시 그녀에게 물어보았다 영보스는 무슨 꽃을 제일 좋아하세요?
**노 다영언니존얘 ,,,, 솔트언니 존예 ,,,

**트 아 좋지 다영이가 가게 홍보해주고?
**트저 만날 때 사기치신 다영 님 우리 다영이 이거 신어도 나보다 작더라고 씹덕포인트 ^~^ 키 작은 여자 좋아함
**OONSIKI#치인트 미워할수없는 악역 #다영 ! 동글동글두상이돋보이는 #당고머리 따라해봐요 🤘🏻 #셀프 #스타일링 #셀프헤어 #순시키
**니 응응! 다영이도 말편하게해!!!!💓💓
**트우리 다영이^^♡
**주소녀_임다영오늘의 무대 어떠셨어요? 재밌어요? 이뻤어요? 귀여웠어요? 근데요 전 여기 너무 섹시하신거 아니에요? 히힝~~💜 #우주소녀 #WJSN #CosmicGirls #다영 #Dayoung
**UMMERALD💓 160220 💓 #GIGA_레전드_매치 #우주소녀 #WJSN #스타쉽 #다영 상큼함이 퐁당 💫 러블리함도 퐁당 💫 웃는 모습이 젤 예쁜 우리 막둥이💎 2📷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 EXY 나도 당신을 사랑 해요 , 우리 다영 ! 화이팅 >.< we should continue to do our best!
**야영현이랑 두리 18cm... 거의 20 가까이 차이라서... 거기다 영현이 힘 장난 아니니까. 얘 러닝 중에도 보면 두리 손 하나로 안고 다니고 그랬는 걸요.
**박이 마음닌자 헤이요 순간 당황하지만 미소를 빙그래 띈다 영보스, 이렇게 생각하는건 어때요? 그 예쁜 아이들은 다시 땅으로 돌아가, 다른 꽃들이 자신의 색을 피워내도록 도와주는 거에요. 순환인가죠. 어쩌면 이 꽃들에게도 그 꽃들의 색이 있을꺼에요.
**치마츠 아쉽다, 영.
**u Bhin앵무새 죽이기는 너무 오래전에 읽어서 기억이 잘 안나고... 장미의 이름은 거장의 뜻을 알기엔 내머리가 너무 돌이다... 라고 생각하고 읽기 포기 ㅠㅠ 어쨌거나 두분 다 영면하시길...
**트 다영이랑 나는 같은 지역이니까 흐흐
**별♥고은별 이랑 구다영 9_DABBONG 이랑 오빠들이랑 평쇼!!-♥ #ㅈㅌ

**트오늘 다영이 만납니다. 미션 받아요
**동 종료/Desagy 수연화나랑 같은 전공 다영이 #Desagy
**크서클 홀 다영씨 오랜만이얌
**건군Rest In Peace...ㅜㅜ 두분 다 영면하소서.....
** 미카누나 ღ 그럼 다영이🙈
**릿 달릿이나 다영으로!
**영경민150115 ~ ing 💕 다영언니랑 꽃 길만 걷고 싶은 01 여덕이에요 멘션 주시면 맞팔해드릴게요 행덕🙌 + 탐라에 다른 연예인 뜨는 거 별로 안 좋아해요😷 몬스타엑스, 업텐션 좋아하시면 조용히 멘션 주세요 그 쪽 계정 아이디 드릴게요..😆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WJSN_XlAO

From Twitter

**사장님♥]마론일어날때 알람을 샌즈 배틀테마로하면 아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수있습니다 가스터테마는...비추함다 영면할뻔함
** 봐주는 히가시 세츠나 다영♧의 멘션에 대한 타로 카드. 의 역위치. <미신 현혹.>
**키카게 유리 다영♧에게 추천하는 오늘의 꽃은 튤립. 꽃말은 영원한 사랑.
**도카 아구리 다영♧에게 추천하는 오늘의 스위츠는 레몬샤워크림이에요. 여름에 먹으면 딱 좋은, 레몬 특유의 새콤하고 신 맛이 차가운 느낌과 더해져 그야말로 브라보인 이 스위츠를 먹는 건 어떨까요?
** 봐주는 히가시 세츠나 다영♧의 운세는..., <대흉>.
**랑해... 영실아..영실이 보고싶다 영실아 영실아 영실아
**미션받는 탄고언텔 보카로 콜라보 합작 다 그렸다.... 영 마음에 안 듬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OIVNC

From Twitter

**하웬] 3월 한 달 영혼 체인지. 다영이 몸 좀 어때 88
**라는 잘못이 없다.다함이는 다영이랑 케이님이랑 세희랑 다솜이랑 태형이를 기억하지못하나봐.........
**yeungha Bocetti 다영님도 주무셔야할텐데....ㅠㅠㅠㅠ 크흡ㅠㅠㅠ
**.A.F 이다원(상남자)제대로 하는 듯 해도 혼자 하려고 하면 틀어지게 맞춘다영
**★신청서1 로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코곤다 코곤다 *ノ∀`* ノ☆ 배긁는다아아아 완전 아저씨네< 하고 까ㅏ르륵 놀릴거 같ㅋㅋㅋㅋㅋ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영우오빠 반응이 귀여워서 그렇습니다
**중구괜찮다, 이겨낼 수 있다. 뭐, 이런 말이라도 원하셨나? 어이구 어쩌나. 영 번지수를 잘못 잡으셨네. 내가 퍽 다정한 인사로 보이더냐? 넌 그 귀 잘리는 게 낫겠다. 영, 환청만 듣고 다니는 게 아니고서야...
**뮤띠자…@Nightmare_13th송이랑 다영이랑 나이차가 12살차이인데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OIVNC

From Twitter

**뮤띠자…@Nightmare_13th한송이 한다영... 놀랍도록 왼쪽이 언니다.
**네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영이두 똑같짜노 본척
**스24불나면접니다[아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월요일날 솔도있고 다영이도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날 ㄹ치킨뜯으면서 토론해야할각이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킨스 그리 한마디 끝내고서야 네쪽으로 고개 돌렸다. 영 시선이 맞지 않아, 잠시 눈을 가늘게 뜬다. 으응, 아직은 잘 생각이 없소만. 그쪽 분은 늦은 시간까지 괜찮으신감?
**예형 조종사 강닉 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전...깔리는것도 까는것도....전혀..젠ㄷ젠..... 하지만 은재를 팝시다! 영업
**치(。・ω・。)나만다영님 보나ㅠㅠㅠㅠ다영님 메이크업좋아ㅠㅠㅠ
**미오 눈을 꾹꾹 누른다. 영. 피곤하네.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Bora0604

From Twitter

** Kikin ☆ 영현아.. 오랜만에.. 보고싶다.. 영나잇 내 영스타 🌟💜
**미찡 다영쨩 간밧떼.....8ㅁ8
**펠라미안해 하지 않으셔도 돼요! 이게 뭐라구요~♪ 반짝반짝 예쁘지 않아요? 머릿결은 자연이에요! 유전이랍니다! 영 차분하게 펴지질 않네요~ 울망
**체 헉 둘다 가치하는거어때요?!?! ㅁ막막 글도 별관렴으로쓰두 ㅋㅋㅋㅋㅋ밤에 별관찰하다 영감이 똭!!! 럭 넘조아요..피터..안그애보아는ㄴ데 감수성풍부한거 넘 모에
**뽕이름: 손다영 나이: 19 키: 170 몸무게: 46~7~8 발사이즈: 235~240 별자리: 천칭 직업: 갭바수니 좋아하는 장소 : 내가수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좋아하는 음료 : 자몽티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럿꽃침난 플디여자 데뷔하면 다영언니랑 시연이 파야지 최애는 다영언니 시연이는 차애로
**뽕 헉헛헉헉 내찬이온니!!!!!!!! 나 다영이ㄴ데!!!!!! 새계팠눈데 !!!!!!! 우연찮게 탐라에서 언니를 보게됐다 0!! 팔오해두돼..?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WJSN_YRM

From Twitter

**oodle noob 다영님도 좋은밤되세영!
**얌 다영님 안녕히주무세요~
**미션받는 비시오네/ビシオネ 다영님 좋은밤되세요^///^!
**❗슬❗ 다영이잘지내지용
**❗슬❗ 다영이오랜만👀👀
**이소박 ( ´•౪•`)근데 상철이 극딜먹는거좀 보고 과거회상편 나왔으면 했는데 김상철 홍설이 짤짤이만하도 들고튄거 이타이밍이 너무 아쉬움ㅠㅠㅠㅠㅠㅠㅠㅠ상철이 매장당하는꼴보고싶다 솔직히 치인트 발암사천왕아니었냐 이제좀 뒤졌으면ㅋㅋㅋ다영이는 뭔가 몹같은느낌이라 위화감이안들지만
**승덕후 다영이가 오니까 내가 간다ㅋㅋㅋ 난 낼모레 중국으로 고고!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WJSN_SJY

From Twitter

**렌 아르핀 : 놀다가 사람 죽는건 다영한거야!
**소희❁ 웅!다영이는?
**소희❁ 다영이올만ㅠㅠㅠ
**용잉 다영이 집가려구!!내일부터씬나게놀쟈
**OSMIC GIRLS — ♡ )안녕하새오 우주소녀 막내 다영이애오 아니 올라프애오☃ 날씨가 너어무 추어어어오❄️그러니까 마음 좀 열어주새오 언니 오빠들 마음속으로 퐁당하고싶어오👀 따뜻하게 입고다니새오 감기 걸러오 잘부탁드러오 사랑해요오😍💓
**OSMIC GIRLS — ♡ )안녕하세요 우주소녀의 귀욤둥이 막내 다영이 입니다! 호랑이로 인사 드립니다 어흥 무섭찌🐯 헤헿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우주소녀 #다영 #호랑이기운이솟아나요🐯
**얀 안녕하세요! 쏜팬인지 어떻게 아셨는지..☺️ 다른 아티스트들도 많이 좋아해요~ 다영언니 디저트 추천글에서 가끔 뵜었는데 반갑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LlMDAYOUNG

From Twitter

**자신문7 독후감3내 이름은 누적된다 다영 다공 다빵
**라파덕질중인 미녕'ㅅ' 힝..😢같이할다영이구함ㅎ
**태경 목도리를 만지작거렸다. 영 싫은데.
**주소녀_다영wjsn_csj wjsn_bona96 wjsn_luda wjsn_meiql wjsn_ndw wjsn_sb wjsn_sjy wjsn_xlao wjsn_xy wjsn_yrm 리더 다영 입니다 ㅎㅎㅎ
**와헉 다영언니 막 바껴
**.Keirene 329ℓ 보고싶다 영이!!!!!!😍😍😍😍
**마웡~뷰티유투버 다영 너무 예쁘가 딱 내가 조아하는 얼굴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19990514net

From Twitter

**주소녀_EXY 다영이 힘내세요! ㅋㅋㅋㅋㅋ
**주소녀_EXY 다영이도 우리 애기 ㅅ
**주소녀_XIAO程潇#우주소녀'가 12명 예쁘게봐주세고! 💕 🌟 WONDER유닛 보나, 성소, 다영 🌟 JOY유닛 선의, 은서, 여름 🌟 SWEET유닛 엑시, 설아, 수빈 🌟 NATURAL유닛 다원, 루다, 미기
**주소녀_EXY 다원이는 막내? 😵 그럼 다영이는...?
**싱아 모르겠다 영true유가 부르는 부분 가사가 넘 구려서 지금 충격적인걸까 암나러카인옵스틸 예...
**☆※스포일러 주의※☆★ 쯔구 언텔계아 좋은 삶이었다 영면
**인장보세요!!!망고은 마쥬 다영찡 생일츅하해용♥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wujumam

From Twitter

** 현 유리낼 콘서트잘다녀와녀러분 난 플뷰올라오면 다영ㅅ언니랑 오열할준비나함
**아아 여긴 내 틘구 TE미!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이 아니 오늘은 엄마라고 해야지 하고 고쳐주는데 계속 2세가 아빠래서 걍 포기하고 그렇게 트랜스젠더의 의혹을 얻었다 영 틀린것도 아니긴 하다만
**루카_보고싶은_바람고냥 다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넘 긔여워욬ㅋㅋㅋㅋㅋㅋ 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
**신차려 썱은니 엌ㅋㅋㅋㅋㅋ다영님ㅋㅋㅋㅋㅋㅋㅋ 막줄에서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
**찬스윗 그래 ㅜㅜ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어..! 그러니 마감일에 안 쫓겨야겠지? 다영이라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 💪🏻💗
**은 사제들 카피페영 : 신부님, 부제님이랑 묵주가 똑같네요? 김: 그거 내가 줬다. 영 : 커플 같아요~ 최 : 두근 김 : 그래. 주님 아래 같이 한배를 탄 인연이지. 최 : 영 : 신부님! 부제님 얼굴이 토마토 같아요! vftx_1986
**o왜 영이가 처음보는 치상이한테 저렇게 막말하나 햇더니...그때는 몰랐읍니다 영이 남친이 김인섭인것을...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wujumam

From Twitter

**4 네 목소리가 들리자 멈칫하곤 돌아봤다. 영 반가운 얼굴은 아니다.
** A7 ] 샘 ... 그거야, 그렇습니다만 ... 멈칫, 제대로 말을 대답못했다. 영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ans * 그는 망설이다 오른손을 살짝 위로 치켜들었다. * 당신의 주위로 희미하게 붉은 기운이 돌더니, 당신을 허공으로 붕 띄웠다. * ... * 영 불편한 표정.
**물렁 저 전에 다니던 스튜디오 작품이에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저기다닐땐 나는 유아다..영유아다..나는 3살이다..<<<------
**호 … 혼자 밥 먹기도 영. 의무적으로 입꼬리를 당겼다. 영 달갑지 않은 낯이었다. 식사는 하셨어요?
**한민국 국민이놈이든 저놈이든? 너거들만 국회의원 계속 하겠다 사람의 방법은? 막힌다. 뉴박통 연임은? 하나님이 하나님 방법으로 하신다. 영분별력이 있는 자들은? 간파. 버얼써 했다.ㅎㅎㅎ
**레나 ❤'-'❤ ㄹ ㅓㄹ굴만 보고 하는듯.. 춤잘춘다던데 모르겠다 영 본 적이 없어서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wujumam

From Twitter

**자세☆모리치아!ㄹ라...........진짜 두교시동안 좀 졸았다......영....잠이온다...
**상고2학년 카베 어~ 그래? 알았어~ 응~ 응~그때봐~~ 파워다정 이라서 연합친구들 얼탱없는거 보고싶다 영이가 야 김인섭 너이씨 맨날 내가 전화하면 맨날 화내고 짜증내고 끊었으면서 으이씨 대섭이한테는ㅠㅠㅠㅠㅠㅠ/ ㅎㅎ... 이런거보고싶ㅍ다
**럽가는 힟 핰 ㅠㅠㅠ감사합니다 다영님!!!ㅠㅠ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일랜드 이총무가고싶다 영아일랜드
**P길 가는데 갑자기 옷 벗기고 치파오 입히는 연구원들 다 영면했으면..
**다 다영님 감사해요♥ 쫀 하루 되시길!!!
**야 언젠간 마피아 AU에서 사기도 쳐야겠슴니다 리얼 사기캐 아영님:사늘... 다영이 납치하시고 저는 소원이 납치해서 잘 키우겠습니다 헤헤....소원쨩 와타시는 쑤야라구하구 너의 덕쿠야 헤헷....요로시쿳 하핫~~~ 아영님: 싸늘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Taaaaango_

From Twitter

** 봐주는 히가시 세츠나 다영♧의 멘션에 대한 타로 카드. . <공통된 목적을 위해 타인과 협력>
**키카게 유리 다영♧에게 추천하는 오늘의 꽃은 톱풀. 꽃말은 싸움.
**도카 아구리 다영♧에게 추천하는 오늘의 스위츠는 수플레예요. 초코나 바닐라 등의 컵 위에 부풀어 오른 달콤함을 눈으로 먼저 즐기고, 그 후에 살짝 떠먹으며 혀로 즐길 수 있는 이 스위츠를 먹는 건 어떨까요?
** 봐주는 히가시 세츠나 다영♧의 운세는..., <반길>.
**얌 다영님 좋은 아침이예요~
**개떡#우주소녀 #성소#보나#다영#선의#은서#여름#설아#엑시#수빈#미기#루다#다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위에화엔터테인먼트
** 여름 가을 겨울그 나라의 인권을 볼려면 여성 ,노인 , 장애인,어린이도 아니다 영유아와 자폐성 정신지체를 가진 사람들이다 짐승보다 통제가 안되는...복지사도 정말로 힘들어 사람들을 어떻게 하느냐 따라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ji99123

From Twitter

**이 세상에나! 뺨을 때려도 깨어나지 않았다 영 면 GAME OVER
**얘 오너)봉봉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ㄱ고맨 아따시... 다영쟈나이..
**트 당연하지 우리 다영 이스 뭔들
**밋 공이일사 다영님은 내일 안가시는거지요..?ㅠㅠ
**지엘(E - 타락)너도 새벽인이란다. 영 아니지 ?
**레기통 김바나(루카 병)다영님이 주셨던 초코 먹는데 존맛...뭔가 그리운 맛인데...뭐랑 비슷한거지...
**거한탕 더! 카피페주머니「우리 팀 남자들은 생긴 게 다 영!」 뱁새「아니야. 덕구는 전형적인 연하남이고, 철가방이랑 테디도 젊을 땐 엄청 잘생겼을 거고. 백빠도 자세히 보면 잘생겼는걸. 오박사는 금고를 잘 털고…」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Hyukvely905

From Twitter

** 동결예정 롱비맨 어? ? ? ? 저는 죽은 다영이는 모릅니다. 살아잇음. 그치 다영아? \당연하지/
**뮤 미친ㄴ죽을래요우리다영이 왜 냉동고에서 나오냐고
**야다영이 마약투여담당 해도 될가 이미 캐붕따위 안고 간다!!!!!!
**오랜만의 웹연성이자 첫 타천연성인데... 제목 짓기가 세상에서 제일 힘드네요 나중에 맘에 드는 제목 생각나면 제목 바꿔야지 ;ㅅ; 이미지는 다영님이 배포해주신 타이포 사용했습니다! 스포주의 / 날조주의
**꽁꽁 모카블속 쓰리다... 영이 보고싶다ㅓ
**G 앗 아쉽다 영님 계폭시킬 수 있었는데 야
**RM 얼른주무신다 영즈님뒷목치기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cosmicgirlsrp

From Twitter

**야아 다영이 넘 민폐캐 같군 자제해야지
**잠이끼님 ㅋ ㅋㅋㄱ저 지금 이으러 왔어요 급기야임 헉 괜찮아요 걔 쫌 푹찍당해도 안죽는 골....:3......헉 낙마같은거 해서 집에서 골골거리다 영도령한테 놀림당해쓰면
**야오늘 그려야 할 것 * 보쿠토 * 다영이 마피아 AU * 한역 로그
**닐라케이꾸 경수가 목소리로 날 쥭이는 가사는 다 영엉8
**eautiful Beads-♡ 꺄ㅑ 다영이온니
**댜ㅑ댜댜ㅑ댜댜ㅑ댜ㅑ댜댜댜ㅑ댜 ✨슾✨영산이보고싶다 영산영산ㄴ김영산영산영산
** 귀여운 카네 ㅎ헉다영ㄴ하지ㅜㅜㅜㅜ넘고마여 ㅜㅜㅜ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cosmicgirlsrp

From Twitter

**왜 나왔니 다영
**ㅋ 주거 다영
**트 다영이 넌 준이가 사랑한대
**삥쁨뺭븽븜뺭삉삥쁨뺨디씨.,블루비틀이커여웟다 영저에서처음알앟어
** 율 흠, 턱을 괸다 영 백호에 쓸만한 놈이 아예 없던 건 아니였나보군. 원하는 건 있냐?
**콘구하는 리차 2인기준 한명당 22000원! 우린 셋이서 해서 18000원씩이었는데 친구이름이 다영이라서 총금액에서 또 5000원 할인받았담! 싸게하면 16000원정도라고 생각하면돼! 3명이 젤 적당한거가타
**봄넥스트 위크 순서 성소 설아 보나 여름 은서 엑시 선의 루다 다영 수빈 미기 다원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jcwk2001

From Twitter




다영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FeOq34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

다영 우주소녀 오늘의 막내 여름 보나 성소 추천하는 원더유닛 사랑 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