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19 ALL

**stronaut160220 #기가매치 #우주소녀 #은서 프리뷰 첫데뷔무대 축하해~!!
**박켄나❤ 가고싶당 은서 보고싶당 은서랑 밥먹고 싶당
**IN ??은서내보다혹시어깨넓나....? 사실우리반어깨깡패는나야ㅏ
**H] eunseo ➰💕 160220 레전드 매치 #우주소녀 #WJSN #은서 #Eunseo
**H] eunseo ➰💕 160220 기가매치 프리뷰 #우주소녀 #은서
**구백도은서 행알 ㄱ?
**H] eunseo ➰💕 Fantaken 160220 WJSN Performing KT GiGA Legends Match cr. 성소만보여 #우주소녀 #은서 #WJSN #EunSeo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H] eunseo ➰💕 Vid Preview 160220 WJSN Performing KT GiGA Legends Match #우주소녀 #은서 #WJSN #EunSeo cr. 선의가나가신다
**IN 홀 은서168인줄 카면접선했을때내만덩치깡패같이크겠네 자살
**ɪᴠᴏᴛCatch me 가 더 낫군. 타이틀 곡은 방송용 무대까지 기다려봐야 하나? 엑시는 생각보다 기대에 못 미친다. 엑시 다음으로 성소, 은서 이 2명이 무대를 이끌어 가고 엤음. 다영은 비주얼은 ???였는데 메인보컬이었나 보다.
**계 은서가 누구예옴...!?
**나의정예린헐 옌니를 잇는 하트쟁이 은서....
**은서의 우주☆ Vid Preview 160220 WJSN Performing KT GiGA Legends Match #우주소녀 #은서 #WJSN #EunSeo cr. 선의가나가신다
**은서의 우주☆ Fantaken 160220 WJSN Performing KT GiGA Legends Match cr. 성소만보여 #우주소녀 #은서 #WJSN #EunSeo

**보은서야 헤헤
**이은서 오늘을 잊지못햐
**피넬우주소녀는 성소 은서 찍으면 될듯
**시 하하 은서는 게임 따위 안 해
**찬이 오너 성야 크흥흐..... 진자ㅏ... 은서 하트 박은거ㅓ보구.... 눈물날뻔ㄴ햇다구요..... 글ㄹ썽 울ㄹ 여왕님 기사해준ㄴ다구 햇는데.... 푸우욱 자구 일어낫더니....😊 와ㅏ장창
** 내게 delight 안녕 짐인 난 키 크고 마른 애들이랑은 상대 안해서 방금 은서한테 한 말도 취소 예정이야
**암옹 ٩ (`θ ´) ۶은서 예뿌다...ㅜㅜ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Dabin_J4B

From Twitter

** 내게 delight 그럼 은서랑 나랑 손잡고 서울가서 놀러가가지구 수민이를 만나면 되겠다!
**캐사랑 미샤*' '*아리시아:빠르게 집으로 날아간다.최근 공간이동도 배웠으니 쓸수도 있고 푸치아:그냥 신나게 맞는다-야호 하고 그러고 감기걸려서 하 만나러 못감 티카:옷 덮어쓰고 뛴다 은서:맞는다고 안죽는다!! 뛴다 #비가_오는데_우산이_없다면_자캐는
**주소녀_은서#우주소녀 공연 KT기가 레전드 매치 #은서 #보나 #설아 #모모모
**리 Fighting! Do well! 은서야!!
**찬이 오너 성야 후엥ㅠ 저두 은서누나ㅏ 죠아요 ㅠㅠㅠㅠ😚😚
**꾸똥꾸 우주소녀 성소나 은서 비는 팸?
**unseo손//juyie.160220 우주소녀 은서 #은서 #우주소녀 #wjsn #cosmicgirls Cr. kim_NJ415

**unseo손//juyie.160220 우주소녀 preview 은서 #우주소녀 #은서 #wjsn #cosmicgirls Cr. kim_NJ415
**on Eunseo.160220 레전드 매치 #우주소녀 #WJSN #은서 #Eunseo cr: LEMONKLING
**e&Ye 은서씨 너무 예쁘다
**LH]160220 기가레전드매치 우주소녀 은서 preview 2 #은서 #우주소녀 #기가레전드매치 토끼야..오늘처음봤는데 천생토끼 데뷔무대라며요..귀엽ㅠㅠㅠ😭
**LH]160220 기가레전드매치 우주소녀 preview 은서 #우주소녀 #기가레전드매치 #은서 카메라가처음인지 굉장히 신기해하며 내카메라를 보고 계속 포즈를취하시던분.. 카와이 근데 이름 은서맞나여 ?
**민이똥개애❦ 꺄아아아아앙ㄹ이제 은서랑 만나는일만 남았네🙈🏃
**보은서야ㅠㅠ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dabinju

From Twitter

**후미 신규도장은서요??
**주소녀_여름은서 언니... 😂
**el 수고했어요 언니들!! 데뷔 기다리겠음 ㅋㅋ은서 사랑햐
**서✨ [25.02]160220 레전드 매치 #우주소녀 #WJSN #은서 #Eunseo
**결은 언제나 개뿔!은서 뭐 걔 22쯤엔 학생회 들어가있겢ㅅ지
**결은 언제나 개뿔!은서는 죽었고
**결은 언제나 개뿔!건은서주눅!!!! 발작발작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JSN_XlAO

From Twitter

**결은 언제나 개뿔!건은서주눅!!!!
**이 뒤 율베찌 °▽°)사실 은서가 혼자다닌거... 사망했다는 알림은 미리왔을거고 그랬는데 여럿이랑 같이다니면 범인얼굴 드러나는게 당연하니까 혼자다닐수밖에 없는데....
**나티마피아 커에 냈던 우리 은서... 은서야....!!!
**소마츠를좋아하는뀨뀨진돗개아~다른사람싫다는건굳이말안꺼내려고하는데 피차이것은서로배려해줘야할문제..이거안되면 넘싫은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하지만모든얘기가싫은사람하곤할대화가없어
**구은서랑 백도랑 주토피아봐!!
**니 님,,, 요리에 소질있나봐,, 구칠즈 콘서트 뛰고 은서네집 가서 뒷풀이 각이야,, 나만
**나의정예린우주소녀 미기은서 최애 못정하겠다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cosmicgirlsrp

From Twitter

**구은서가 나에게 두려움을 느끼고이떠 ㅠㅠ
**은서✨아이원트고홈 은서고홈
**랑 헉 은서릠 사랑해요 💞
**스타X-mas 서브 계정성소 너무 예뻐... 여름이도 예뻐..... 은서도 예뻐... 보나도 예뻐...
**샷 은서 합시다
**보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다들 은서하세요
** 내게 delight 8ㅅ8 은서 사투리에 치였다가 옴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eufnseo

From Twitter

**╱♡♡YEUNJUNG'S♡♡╱╱은서짱!♡
**s.Ⓜ°우주소녀_여름 (D-5)160220 KT GiGa Legend Match 은서 우주소녀 cr:LEMONKLING_kr
**unseo손//juyie.160220 레전드 매치 #우주소녀 #WJSN #은서 #Eunseo cr. LEMONKLING_kr
**ona김 "LEMONKLING_kr : 160220 레전드 매치 #우주소녀 #WJSN #은서 #Eunseo "
**나의정예린 순간 찔렸어요..... 본명이 은서라ㅋㅋㅋㅋㅋㅋㅋㅋ
***SOYOU FOREVER*~ทำไมรูปนี้หล่อ ☺️😹 RT LEMONKLING_kr: 160220 레전드 매치 #우주소녀 #WJSN #은서 #Eunseo
** 뽀 언니야 은서가 슬로건 들고있다!♥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Yougotmedelight

From Twitter

**민이똥개애❦ 정규기는 못하는게 없찌ㅜㅠㅜㅜㅠ난 짐니가 잘하는거 다 못해요 엉엉엉 은서가 잘하는것두...😂💕👍
**ㅔ그남자그여자존잼...은서부럽다나도저런남자들사이에서살고싶다^^.....
**구은서랑 백도랑!
**iao 성소160220 #우주소녀 #은서 기가레전드매치 직캠 프리뷰 #2 cr.JPGRocks
**IN 헐 코비 은서아이폰아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붓펜적응할라고지금하루종일글씨쓰고있당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
**혁우주소녀는 은서가 답인가
**unseo손//juyie.160220 우주소녀 preview 은서 #우주소녀 #은서 #WJSN #CosmicGirls #Eunseo kim_NJ415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gocu_m

From Twitter

**wA-160220 #우주소녀 #은서 기가레전드매치 직캠 프리뷰 #2
**IN 은서야 내폰 폴더야 오열 화질구지 헣 사실일본에서붓펜겁나싸게사가꼬폭풍연습중이야8ㅁ8...😭
***SOYOU FOREVER*~อ๊ากกกอึนซอ น่ารักมากกกก RT 😍😍Mini11563: 160220 기가매치 프리뷰 #우주소녀 #은서
**iao 성소160220 #우주소녀 #은서 기가레전드매치 EUNSEO SLAY Cr.JPGRocks
**unseo손//juyie.160220 기가매치 프리뷰 #우주소녀 #은서 #WJSN #CosmicGirls Cr. Mini11563
**iao 성소160220 기가매치 프리뷰 #우주소녀 #은서 cr.Mini11563
** 내게 delight 은서 글씨체 넘 예뻐서 심장 아파....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DCdspline

From Twitter

**주소녀-은서-CHINA♡ yes she is eunseo은서
**ONAME우주소녀는 은서에요..
**ONAME 헐미친 은서 개오짐
**봄 ....초멘 죄송해요 ...... 은서 맞아욥......
**신비은서 한번 봐야되는데
**ONAME...은서님..?
**민이똥개애❦ 오구오구 이쁜것❤저 빼구 은서랑 짐니는 다 잘해요...😢내꺼들 못하는게 뭐야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DCdspline

From Twitter

**비윙160220 기가매치 프리뷰 #우주소녀 #은서
***SOYOU FOREVER*~อึนซอ 😍😍 RT sonjooyneo: 160220 우주소녀 은서 cr: JPGRocks
**주소녀_은서160220 우주소녀 은서 cr: JPGRocks
**반 와님이 은서 찍은듯요 ㅋㅋㅋ
**비윙기가매치 맨앞인데 옆에 애 덕분에 은서랑 인사하고 은서가 다음에 보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난 싱비가 있어요
**wA-은서 ? 찍음 전체적인 컨셉, 안무 그리고 노래도 좋음. 멤버 개개인 비주얼은 글쎄요...
**민이똥개애❦ 이 와중에 은서 동생이 궁금한 숨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MelizaStar1

From Twitter

**구은서 엉덩이 쭈물
**구은서 귀여워
**빛 은서야
**빛 헐 존나 부러워.... 야야 은서야 미친 유진이
**구은서바부
**구은서만난다
**경화면진짜 취향 은서 근데 다른셀카 이렇게안나옴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intertrues

From Twitter

**년은서늦ㄴ 17살이에요 8ㅅ8
**캐사랑 뚱어님 찾아왔어요! 우앵ㅠㅠㅠㅠㅠㅠ 은서 진짜 넘 귀엽고 이뻤어요..못난수혁이랑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 꾸벅 맞팔 감사드리고 잘부탁드려요!!😌
**탕릿님 그냥 제 만오처넌으로 차뇨한테 좋은서폿주새오......
** 내게 delight 은서야 나 여고의 한을 풀러 저 학교로 가야겠어 같이갈래?
**ㅎㅎ D-5 고마워 은서 언니 ^_^
**갑습민아우주소녀 은서가 내 친구 동생이래
**경화면저는 성소 은서요 ^^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juyeonssi_98s

From Twitter

**벵중인 RUN 봄정 네네! 은서님이라고 부를게요😙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i Amor ♥♥♥당연하져 소통많이해요😍영어닉이라 불편하시면 편하게 은서라고불러주셔도되여👍🙉
**° Chim 모닝 은서?
**갈아타는 버스는 쫌빨리오는데 안갈아타는 버스는 좀늦게옴 님들의선택은? 버스정류장은서로다름!
**볼유저 오늘은서펀갈거같은디 낼은들어가나?
**혜민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그랰ㅋㅋㅋㅋ방에 은서있냐??ㅋㅋㅋㅋㅋㅋㅋ
**년그리고 영어 테미는 먼가 한국어보다 덜 기여운 느낌이랄지...ㅠ 한국어도 잘 읽는데 은서..한국어 패치 누가 해줘..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mykbix

From Twitter

**네 은서니가 더 긔여어어엉😘😘😘😘💕
**도625정말 딱 한 걸음이다. 그럼에도 이렇게 슬픔에 눈물이 나고, 다시금 각오를 다지고, 사력을 다해야만 한다. 허나 은서는 사무치는 슬픔과 밀려오는 절망이라는 족쇄를 양 발목에 채우고도 넘어지지 않고 꿋꿋이 걸어나가고 있을 터였다. #위도625
**horn ㄴ서님!!! 은서님 거기 문 열었져요???!!!
**런새우은창은서 남매 보고싶다 :3....
**y Mellow Daisy🌸 예쁘게 자랄 꽃을 위해 🌸 💓 우주소녀 은서 팬 페이지 💓 🎉 START 2016.02.20~ 🎉
** 서10`27 은서시♡
**가진영DEUL_sdsb 주니언니랑 산들어빠랑! 은서랑 진영어빠랑! 주니언니랑 은서동생이랑!♥ #주니수니_은서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intertrues

From Twitter

**이옆의렴 흑ㄱ흑....저 사실ㄹ은서...주식...샀었어요...우럭우럭....공유합시다....
**로샆창 강탐 왜 ㅋㅌㅋㄷㄱㄱ다들 고백하는거냐구ㅠㅜㅜ조아!!! 헉 맛있다니까 너무 기뻐!!!!!^♡^!!!! 나두 은서 엄청 조ㅏ해 사랑해!!!!!
**예형 조종사 강닉 은호: 엄마 쟤좀 혼내죠. 호가락질 은서: 그럴까???? 재호:
**예형 조종사 강닉아..은서 넘 기엽다.. 은서누님 서슨배..다조아..ㅠ
**이큐 보고 있음.. 꼬작은수안 은형원 은수한 은성운 은서원 은시안 외우자..
**유 굿맨어허억 누우니까 아가보다 괜찮은서같가
**리카 양 ʚɞ 여기 바바여!! 안 사랑할 수 없는..흡. 예쁘다..은서.. 은서야..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JSN_YRM

From Twitter

**리카 양 ʚɞ 전..전... 묘한 패배감 앤캐도 좋은데 제캐도 좋아 죽이고 싶은.. 은서는 꽉 안아주고 키스해주고 싶지만 88ㅁ88 렌다님 은서가 예뻨
**리카 양 ʚɞ 아하하. 고자라면 제 관통 가루도 피하실 수 있을 거에요~. 자캐 관통도 있고.. 은서를 쓰다듬는다.
**은서계란말이는 은서가 최고지~
**自殺] 이 맑은바람나랑.. 연홍이랑, 연 누나, 민겸 누나, 은서 누나, 밝음이!
**잇후... 은서님 돼지가 되어버린거야...
**요일부코 이슬비/은서/よかめ아 배고파 아 안돼 은서야 어제오늘 많이 먹었잖니 진정하렴 치마 안 들어간다;..
**지겸✨ ㅠㅠㅍ ㅠ ㅍ ㅍ ㅍ ㅍ답장햇어요..헉 ㅠㅠㅠㅠ은서야 내가갈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eunseorry

From Twitter

**지겸✨ ㅠㅠㅠㅠㅠㅠ이거 계속ㄱ 답장해도 대는건가요ㅠㅠㅠㅠㅠ은서 넘ㅁ 보고시펏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어트하는 를레아 조다롱이랑 하주니랑 은서랑 다 볼겸 첫콘갈까... ㅎㅏ
**지겸✨ 인생.... .ㅠ..ㅠ.ㅠ....으으은서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태어나면ㄴ 가치잇아조ㅛ됴ㅠ유ㅠㅠㅠㅠㅠ계속 가치잇아여ㅠㅠㅠㅠㅠㅠㅠ항흥헝 은서무릎베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겸✨ ㅠㅠㅠㅜㅠㅠㅠ응엥에 은서답장이래 그때 보낸 이후로 첨 받는ㄴ 은서답장이야....ㅜㅜㅜㅜㅜㅜㅜ
**지겸✨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서 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겸✨ 은서가 조아하는... 제비꽃ㅊ..........
**라 / ナラ탈주닌자 은서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juyeonssi_98s

From Twitter

**반동결] ❤사팔이꺼 나인❤ 은서계정이 새로판거처럼 깔금해져
**지겸✨ ㅋㅌㅌㅋㅋㅋㅋ헉 갖다줄까요...? 은서 시체 지금 어딨어 ㅠㅠ!!
**지겸✨ 헉 역시 범인인것도 좋은데 얀데레 은서 헉ㄱ ☜?? ㅠㅠㅠㅠㅠ시체..차마 못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되어서야 은서 조사내용 쭉 봤는데..ㅠㅠ...ㅠ.. 맴찢 은서 천사같아ㅠㅠㅠㅠㅠ 헝...
**예형 조종사 강닉은서 흑막이였으면 좋겠다고 완전 예쁘겠다고 그랬었는데...
**지겸✨ ㅋㅋㅋㅋㅋ저는 차라리 범인이었으면 했다구요ㅠㅠㅠ은서 죽는게 더 충격ㅈ적이야! ㅠㅠㅠㅠㅠㅠ 차마 시체조사도 못가겠고.... ㅠㅠㅠㅠ은서 많이 아팠겠죠 엉어어헝유ㅠㅠㅠㅠㅠㅠㅠ
**지겸✨ ㅋㅋㅋㅋ아니..지원이였으면 전부 해줬어야 했을텐데 앞서 안해준 캐들이 넘 많아서.. 캐릭터설정붕괴가 ㅠㅠㅠ 착잡 그래서 끝까지 아무도 애도하지 않았어요.. 은서야 믿어줘서 고마워ㅠㅠㅠ흑 지원이는 은서 범인이었어도 조아했을거야..
**스하고 책 만드는 리루씨! 은서님이 콧구멍만 보신거쟈나요..!!ㅋㅋㅋㅋㅋ 은서님 기엽구 예뻐요! 빨리 인정하시라구!ㅋㅋ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juyeonssi_98s

From Twitter

**지겸✨ ㅋㅋㅋㅋㅋ저 그거 지원이한테만 보여줫다는거 듣구.. 헉ㄱ 믿어주는건가 ㅠㅠㅠㅠ하면서 넘 조앗구.. 큭ㄱ 은서 죽고 애도멘션 보내고 싶었는데 꾹꾹 참았어요.... 라쿤님:그걸 왜참지
**지겸✨ ㅋㅋㅋㅋㅋ그때 막 친구들한테.. 어카냐고 이거 내 덕캐 사망각섰다구 막 ㅠㅠㅠㅠ 조사 시간 직전에 보내주면서.. 은서 쓸쓸하게 웃는거 너무 맘아팠어요 ㅠㅠㅠㅠ
**지겸✨ ㅠㅠㅠㅠ오기 부려서라도 같이 있고싶었는데 이미 사망양식 받으신 것 같길래 꾹 참았어요 ㅠㅠㅠㅠ... 아냐 구래도 중간에 두시간인가 잤어요.. 조사때 기절할까봨ㅋㅋㅋㅋ 은서 죽기전에 말이라도 못했었으면 더 슬펐을것...ㅠ
**스하고 책 만드는 리루씨! ㅋㅋㅋㅋ 은서님 너무너무 기여우세요!! 음파음파음파
**지겸✨ ㅠㅠㅠㅠㅠㅠㅠ지원이두 은서 조아해... 아악 사망플래그 세ㄴ울때 진짜아 흑ㄱ.. 넘ㅁ 넘 ㅠㅠㅠㅠ 조사빠지고 자려고 했는데 은서랑 있으려고 버텼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얘오너 시회 맑음:..아아 그래. 바보라고. 세민이랑 은서요!!!
**이 러브웰아씨ㅣ박 너무 소중하고귀여운 내 은서볼사람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JSN_Eunseoo

From Twitter

**-얘오너 시회 맑음:...바보? 아뇨 은서랑 세민이 말한겁니다
**이 러브웰 나ㅏ 그림ㅁ벽로 그리지도않는 우주대병크런데 주글나한테 맨날뉴짤줘 잘해줘 은서보여줘 머야 천ㄴ사인거야 나 병크러야 아ㅔㅆㅍ 어떡해 나 은서사랑해ㅅㅓㅜㅜㅠㅠㅜㅠㅜ 서은ㄴ서 사랑해서어덕해 아미친 이름까지귀여워
**희은 '우리'학교.. 진짜로 안내지에 그렇게 써있어서 얼마나 절망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은서도 이말하지 않아?
**이 러브웰 아진ㄱ자 나못살아 은서사랑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서못살아 아진자 어덕해 아 미친 이 미친 아나 ㅋ ㅋ ㅋㅋ ㅋㅋㅋㄱㅁㄹㄴㄱㅌㄹㅁㅁㅁㄹㅁㄹㅁㅁㅋㅁㅎㅁㅎㅁ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사랑스럽맥스
**지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3기에선 자살이 넘 많아서.. 저두 벙쪄가지고 머라 트윗을 못하겠더라구요... ㄴㅋㅋㅋㅋ그래두.. 어찌저찌 살겠죠 ㅠㅠㅠㅠㅠㅠㅠ 은서 그리워 할거예요 ㅠㅠ
**지겸✨ ㅋㅌㅋ ㅋ ㅋ ㅋㅋ은서랑 세민이 조합 쥬아요...
**-얘오너 시회 은ㄴ서....ㅋ ㅋ ㅋ ㅋㅋㅋㅋ은서가 왜 자살ㅅ시도를하죠...? 맑음이: 잠깐 찌푸렸다가 말없이 치료해준다 ...동생두고 먼저가는거 아니야.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My_Yerini

From Twitter

** 이화 Well 존ㄴ예인데요 은화랑 은서!! 아 저 아저씨 둘 질색
**루냥괜찮아 은서야 구라치지말고 솔직히 말해봐 오빠는 이해할수있어
** 이화 Well ㅈ조아여 헉 둘이 붙어서 으르릉거리는 은화랑 은서
**빠답 전정국마이크✨ 8ㅁ8 나는 이해할 수 있어 이런거 우리 멜팅이니까 비엘 이해할수이써 아 원래 알페스든 비엘이든 게이 호모 이런거 정말 싫어했지만 이해할수있어 은서야 이해해야해 취존 8ㅅ8
**이옆의렴 히히 짱좋아요!!! 은서랑 짱친할거야!!! 붕방붕방 꺄르르 질투하면 메롱하구.. 성쌤:;;;;;;;; 친구끼리 데이트!!!
**진 주글 ㅍ제복 윤재 그리고 싶엇는데...은서옷 넘 짱나서....정장으로 그렷다..
**이옆의렴 마자요.,ㅠㅜㅜㅜㅜ우리 은서랑 뷔페가야해ㅠㅜㅜㅜ약속했어ㅠㅜㅜㅜㅠ 꼬옥부둥 쇼핑두 하구 영화도 봅시다!!!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eunseosxn

From Twitter

**이옆의렴 우에엥우리 예쁜이 은서어어어 애기울음 ㅠㅜㅜㅜㅜ....겸이가 많이 놀러갈게요ㅠㅜㅜㅜㅜ 부둥부둥
**IN 정국맘 지민이는 화가났지만 묵묵히 곡괭이를들고 땔깜을 구했다 그러자 조금있다 뒤에서 얼굴이 시뻘개진채로 씨익씨익거리며 지민을노려보는 은서가 보였다 아그다음에뭐더라
**IN 지민에게 은서가웃으면서 물었다 정국포카를건네며 느이집엔 이런거없지? 지민은은서를밀치고 애써관심없는척한당
**지겸✨ 우리은서가.. 누굴 조아할뻔했는지..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럽ㅂ니다.. ^^ 평온한 미소
**은서 아앗 담ㅁ배...헉 담배피는 은호 섹시하겠다ㅠ ㅠㅠ ㅠㅠ ㅠㅠㅠ ㅠ 맞아 은서는 여왕이야~ 우리 은호는 내 오른팔이구~
**예형 조종사 강닉내 덕캐들 공통점은 이름이 은서라는 것이다... 전부 ㅅ은서네 두근
**지겸✨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 은서는..관캐없엇나여... 슬적ㄱ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eunseosxn

From Twitter

**고니☆ 헉 너무귀엽다ㅠㅠㅠㅠ은서님은 일반인이실때 엄청귀여우시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남친분부러워요
**우chan♬데뷔 D-6…첫 무대 D-day👏👏👏 두근두근 💓💓 언니는 일본에서 응원합니다 \^^/화이팅 !!! #우주소녀 #宇宙少女 #WJSN #모모모 #MOMOMO #은서 #EUNSEO
**수솜쨘 꼭 제놥에서 데뷔해ㅜㅠㅠㅠㅠ은서 손붙잡구ㅜㅜㅜㅜㅠ
**고니☆ 입욕제랑 거품섞죠!!!!!! 은서님을 위해서라면야!!!
**은서은서도 재밌어~
** 내게 delight 신비찡 사라해!!!!! 황은비 겨론!!!하자!!!! 아 그전에 은서랑 겨론부터 하고!!!!!
**IN 은서 짐인이어제1시에한국왔당.........응.....309윤기버스타고수성구청앞에내려.....👍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eunseosxn

From Twitter

**은서✨ 헉 그거 은서두 안 먹어 봣다 맨날 보기만 하구 맛있어?!?!?!?!? 예스
**고니☆ 헉 은서님 저랑 룸메하면 안싸울듯...^^...
** 내게 delight 길거리캐스팅 당해보고 싶다... ? 은서가 더 예쁠거라니깐.... 은서 말하는거나 생각하는거나 얼굴이 안 예쁠수가 없지...
**민이똥개애❦ 사 망 사실 이거 보자마자 은서 갠찮나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입술 밑에 점 너무 귀욥자나ㅜㅜㅜㅜ메컵해서 잘 못보는데 넘나 귀여워
**몬ㅋㅋㅋㅋㅋㅋ친규가생일선물로쿠키런인형 보내줫는데 예상외로 엄청 크다 은서생각나서 체리쿠키달라고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서가 체리쿠키엄청잘어울린다고
**이은ㅅㅓ 야!!!!!!!!!
** 내게 delight 은하찡..? 내가 여친 조아하는ㅓ건 어떻게알구..... 은하찡 닮았다는건 첨 듣지만 암튼 넘 고맙구ㅠㅁㅠ 은서도 꾸기랑 오래가고 ? 엉엉엉엉 고마워ㅠㅠ 니가 더 예뻐ㅠㅠㅠ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eunseosxn

From Twitter

**은서저 은서은서 샀어요 ??
**️피아⭐️님은 하츠님것❤️ 은서는 정말로 착하고 성격이 고운아이 그냥 곱다 고와!!!!!!!!! 고급스러운 이미지인 은서가 좋아❤️
** 내게 delight 죽자 죽어 엉엉엉엉엉어엉 은서안녕? 이거 우리집 가보야
**틀이✨울ㄹ히는꿈을꾼은서녀덜/!//!~!~~!~!!
** 내게 delight 앗 모야 은서 프로필 넘 귀엽자나... 태형오빠? 라니....흐앙...
**예형 조종사 강닉 헉!!!! 둥기둥기 ㅠㅠㅠㅠㅠㅠㅠ으앙은서ㅠㅠㅠㅠㅁ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가워요!!ㅠㅠ아..진정되면 찾아뵐까했는데ㅠㅠㅠㅠㅜ휴ㅠㅠㅠㅠㅠㅠㅠ 악수붕붕 라쿤님:이게뭐람 잘부탁드려요ㅠㅠㅜ!!!
**은서은서ㅓ 비설.....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Astronaut160220

From Twitter

**마니 원우엄마 76 저도 은서랑 이야기 많이많이 하고싶었어요ㅠㅜㅠㅜㅠㅜ 제가 막 입윗도 똑바로 못하고ㅠㅜㅠㅜㅠ 은서야ㅠㅜㅠㅜㅠ죽지마ㅠㅜㅠㅜㅠㅜ
** 내게 delight 은서야 사랑해 은서야! 은서야! 은서야!!! 은서공주야!!!! 은서공주님!!!! 은서찡!!! 은서님!!!
**마니 원우엄마 76 원우 공식적으로 ㄴ존마니 몬나니인데요!!! 격분 은서ㅠㅜㅠㅜㅠ너무 매력적이고 예쁘고 여왕님인데 접때 울다가 토하는거 보고 제가 막 내장 다 꺼내지는 기분이라ㅠㅜㅠㅜㅠㅜㅠ
**서소소안녕하세요, 은서 입니다! 우주소녀 데뷔 곡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마니 원우엄마 76 헉 은서오너님ㅜㅠㅜㅠㅜㅠ 찾아간다는게ㅠㅜㅠㅜㅠㅜ 은서 넘 예뻐요ㅠㅜㅠㅜㅠ여왕님ㅠㅜㅠㅜㅠㅜㅠㅜ
**수찬와ㅏ 진짜... 일단 첫날엔 멘탈 나름 다이죠부 햇는데 은서누나 사망플래ㅐ그 뜨고 죽엇던건 진짜 충격이ㅣ여서.... 특히 그 모냐... 공개처형 그거 진짜... 완전..... 말 못나오게.... 끔찍햇엇던...
** 연* 은서 죽고 미지 죽고 애들 다 자살했을 때 멘탈 진짜 갈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 만나서 멘탈 뒤지겠다고 연이 자살 어떻게 시킬까 했던… 겁나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eunseosxn

From Twitter

**개 뒤 상후 은서누난ㄴ안꾸며도 예뻐요,,,!!
** 이화 We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그게 은서랑 은화가 너무 예뻐서 스토킹하고싶어지지 뭐예요~? 이 계정에서도 잘 부탁드려요 ^^ 호호
**개 뒤 상후 은ㄴㅅㅓ 오너님ㅜㅜㅜㅠㅠ은서 예쁜이 굴려주셔서 넘 감사햇ㅅ어요ㅈ이제 데이트하러가죠^^..!
**은서 다햐ㅐ이에요....아제 귀신 무서워하디마 은서니까....
**지겸✨ ㅋㅌㅋㅋㅋㅋㅋ헉ㄱ 저두 은서귀여워서 조앗어여.... 부둥부둥 제 덕캐ㅠㅠㅠㅠㅠㅠ
**사망] 안밝음맞아요 새벽에 진짜 재밌게놀았는데 죽은다음 할게업서어 뎸방에서 놀앗ㅅ던ㄴ.... 은서잇어서 안외로웟어요 따스해....
**yu Ae님 겸이가 앤캐래ㅜㅜ 은서 진짜 예뻐요. . .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eunseosxn

From Twitter

**오컬처텍노로지_유타 너무 귀여워 ㅋ 우주소녀 파이팅! 은서야 파이팅!
** 이화 Well 아휴 안녕하세요 은서오너님^^ 이화 오너 웰이예요! 은서 예뻐요! 이 계정에서도 잘 부탁드리구 팔로는 이미 한달전에 해 두었어요^^
** 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찮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서라면 손 아무리 만져도 괜찮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금] 정 성 *은서ㅜㅜㅜ 예쁜아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 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서가 더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예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금] 정 성 *안. . .녕. . .? 은서 자니. . . ?
**수찬 하ㅏ 쓰으 ㅠㅠㅠㅠㅠㅠ 오늘ㄹ 아침에도 누나한테 멘션할라 햇는데 ㅠㅠㅠㅠㅠ 커뮤 너무 조용한 데에다가 동생분 가는걸 못말려가ㅏ지구 ㅠㅠㅠㅠㅠ 수찬ㄴ이 나쁜새ㅐ끼!! 울 은서누나 부둥부둥 ㅠㅠㅠㅠㅠㅠ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Minat_2

From Twitter

**이글 코스튬 뭐있으세요 은서님
**이 러브웰 기ㅏ여운 내 은서바줄 주글구함 ㅠㅠ ㅠ ㅠ ㅠ ㅠ
**ko 아녀아녀 올해 성인 되시는분들...은서누나나 뱐님이나 세아님...전부 떠나려하셔서...8ㅁ8
**OSMIC GIRLS — ♡ )받아주세요~💝 L.O.V.E😍 #우주스타그램 #우주소녀 #은서 #하트뿅
** 정신 나감은서언니 블창이래요!!!
**OSMIC GIRLS — ♡ )루돌프사슴코😛 #우주소녀 #은서 #엑시
**심삼일 리얍노..놀랬네... 은서한테 언팔당한줄알았어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JSN98s

From Twitter

**주소녀_은서아녕하세요! 우주소녀 은서 입니다. COSMIC GIRL Eunseo, Joy Unit, Atmospher Maker, A Daisy with Innocent Heart . May 27, 1998.
**응서★이름: 유은서 나이: 19금 키:164 몸무게:48 발사이즈:245 별자리:뽀끔뽀끔자리 직업:고삼 좋아하는 장소 : 인가 좋아하는 음료 : 요정이랑 똑같은 코카콜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커미션] 버스 통학 신청하렴 다율 은서 다빈 은빈 율... 막내라인 두명은 체육 첫째는 디자이너고 둘째셋째는 의대생
**OSMIC GIRLS — ♡ )학교 다녀왔습니다🙇🏼👭 #퀴즈 #저희는몇학년일까요?🤔 #우주소녀 #은서
**OSMIC GIRLS — ♡ )안녕하세요 우주소녀 은서 인사드립니다!헿헤헿🙇🏼 이제는 우주소녀의 은서라고 기억해주세요! 곧 다시 찾아 올게요!!! #스포주의 #우주소녀 #은서
**모찌 ? 은서 뮤트해줄까?
**반동결] ❤사팔이꺼 나인❤ 은서가?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JSN98s

From Twitter

**희 은서 땡큐 💞 👊
**랑아성재해♥ 은서야!!!!!!!!!!!!!!!!!!!!!!
**비 팬미팅나눔함팬미팅에서 나보면 혹시플비님?!!!!!! 하지마시고 은서나 알티화면보여주세여.. 플비 너무...다들 그렇자나여.. ㅎ?
**도라부 오이 좋다!! 시익ㄱ...ㅂ 아ㅏ 은서 근데 혹시 화정올순없냐? 나 쿠우쿠우가 가고싶어..
**지얌 은서얌 나오늘 인천갔는데 개어려웠어 ㅜ
**덕속공 바보 지향언닝랑 은서는 "김포"옆동네사이라구
**도라부 오이일산사는 지향은서....시간되니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ujumam

From Twitter

**이유은서야 언제오니
**ㅣㄱㅓㅣ 아나 은서야 미안해 나지금 자물쇠 카드가 없어져서 입금을 늦게해줄거갇아;;; 안사줘도돼 미안히ㅢ!!
** 헉 은서님 아스카 꼭 해주셨으면... 잘어울리실것같아요!!!!
**️° Haeuuunn 감사해요 은서씨>< 잘 부탁들입니다^^
**이 러브웰 ㅠ ㅠ ㅠ 은서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
**주소녀_EXY 멋짔다 래퍼 은서! ㅋㅋㅋㅋㅋ
**시에몽은서야 탈빠해!!!!!!!!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J13is_ID

From Twitter

**캐사랑 미샤*' '*아리시아:안아줘어어!! 하고 답싹 안는다 푸치아:날씨 춥다 안아줘!! 팔벌림 티카: 답싹안고는 씩 웃는다 /안아도 돼..? 홍은서:안기라!!!!! 팔벌려선 #자캐식으로_안아줘라고_말한다면
**주맘♡우주소녀 조이유닛 선의 은서 여름 위주 캡쳐홈 우주소녀를 좋아하는 우주소녀의 마음을 소중히 생각하는 우주소녀의 맘입니다 ☆팬페이지 아닙니다☆ 2차가공 금지, 출저 밝히고 이동 가능합니다
**IN 안녕은서야8ㅁ8 ㅅ - 'ㅅ'👋✋👀
**주소녀_XIAO程潇#우주소녀'가 12명 예쁘게봐주세고! 💕 🌟 WONDER유닛 보나, 성소, 다영 🌟 JOY유닛 선의, 은서, 여름 🌟 SWEET유닛 엑시, 설아, 수빈 🌟 NATURAL유닛 다원, 루다, 미기
**주소녀_EXY 은서 애기, 여름 애기, 성소 애기, 그리고 다원 애기???
**칼마츠 ㅋ ㅋ ㅋ ㅋ ㅋ사실이라구요~! 놀이기구타면 돈도주는 대박좋은서비스




은서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0001420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younseo_wjsn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eunseo_SE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J13is_ID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cosmicgirlsrp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cosmicgirlsrp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04EUNSEO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cosmicgirlsrp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ujumam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JSN_SJY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ujumam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ujumam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ujumam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ujumam

은서 우주소녀 조이유닛 여름 선의 우주소녀의 움짤 마음을 생각하는 위주 우주소녀를 wujum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