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1:35 ALL

**반동결]다원(급한건디엠) 안녕하세요😘😘오늘 쵸로를 맡은 다원입니다~정말 수고 많으셔고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원٩(♡ε♡ )۶ ❣19 민규올수니 다원❣ 아무나 친해질 수 있어요 '레알 막드러와'💛 세븐틴 13명 사랑하는 캐럿들 선팔선멘 부탁해요! 같,타 안받고 고등학생부터 받을께요❤️❤️❤️
**시키 엄마 르으정다원 남체화 다운이... ?
**시키 엄마 르으다운이가 누구야 다원이
**순영`^´나 바보안야....박다원이 바보자식이라구!!!!!!!!!!
**훈이랑 하트 똑같은 캐럿 망고숭이 ㅠㅠㅠ다원언니랑 친한친구 한명이라도 꼭 같이 붙길!!!!👊
**스쿱스 Say the name! Seventeen! 안녕하세요 세븐틴의 리더 에스쿱스이예요. 맞팔했어요 다원씨 반가워요 ㅎㅎ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nahungsik

From Twitter

**녕이와 다워니 사실 가운데 이승 주황머리 박다원
**순영`^´ 진주다원 뒤지기
**우의 야채과자 수녕시와 다원언니❤️
**원٩(♡ε♡ )۶ 콩다원응 모야
**휴트 슈가파우더❣ 우오 다원하는곳으로 해서 다행이다!!!ㅎㅎㅎ구경잘하구 조심히갔다오쎄여🙌🙌
**원٩(♡ε♡ )۶ 다원이가 귀엽다고????
**원٩(♡ε♡ )۶ 밍올수니 19살 다원이 입니단

** 원우 마이 여주 트 오 다원이도 샀어??
** 캐 럿 후 니 ɞ 올ㄹ..! 설마 0624는 다원쨘 벌쓰데이인가
** 캐 럿 후 니 ɞ 까오..! 다원쨘..❤
**원٩(♡ε♡ )۶ 19 다원이 반모!
**빵캐럿 그롷지! 뿡이나 빵이나 뿡빵이낰ㅋㅋㅋㅋ난 다원이라고 부를까??
**나❤ 다원이 원래 ㄱㅖ정이 이거엿나
** 캐 럿 후 니 ɞ 다원쨘 계정 바껴서 놀래쏘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MY_INDICES

From Twitter

** 캐 럿 후 니 ɞ 다원쨘
**밍 다원님도 예쁘시구 저빼고 다 예쁘시구 주륵
**3월 1일 계폭)내일 ㅋㅋㅋㅋㅋㅋㅋㅋ다원님은 어쨌든 저보다 언니시니까요....♡♡♡♡♡♡♡♡
**준 ㅋㅋㄱ이다원진짴ㅋㄱㅋㄱㄱ 개잘노네
**주소녀_다원 .wujumam 야하하하하 난 1995년생 입니다 ㅠ ㅠ 아 근대 나는 영원한 막내 남다원 입니다 😛😛
**지마리다원주의적이고 다양한 감성의 작품이 나타나지 못하고 특정 취향의 작품만 범람하는게 통탄할 일이라고 말하는거보니 참
**린님 그만자으응으으으으으응으으 사이타마보고싶다원빵ㅍ맨 보고싶어.. 이어폰 어딨냐고오으으윽

**형 (보끔)2015.12.15 - 1차 멤버 공개 찬희, 주호, 태양 --> 입덕 2015.12.16 - 2차 멤버 공개 로운, 영빈 --> 입덕 2015.12.17 - 3차 멤버 공개 휘영, 다원, 재윤 --> 입덕 2015.12.18 - 인성 입덕
**화카페휴하여 건축폐기물만 남은 닭볶음탕 집은 포기하고 다원학교 근처 누룽지백숙집에서 포장 기다리는 중. 이거 배달하고 바로 매장가야함 ㅜㅜ
**삼 긒브탱하다원딜하면 자꾸 렙을안올려..어쩔땐한타안할때 라인밀고립먹고하다가2500코인쌓아둠 40렙도 안찍어놨음
**콘가는 대현주희 우디 다원이 지금 옆에서 자고이또
**현유진 이뿌넴다원~♡
**蒻몬스타엑스 미녘 우주소녀 다원
**콘가는 대현주희덕인이랑 다원이랑 데헷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cosmicgirlsrp

From Twitter

**isname웬지 기분이 쳐지는 날엔 가향차를 드세요. 뭔가 부글부글하는 날엔 클래식홍차를 드세요. 헛헛함을 숨과 함께 배출하고 싶을 때는 향 좋은 우롱차나 단일다원 다즐링이나 녹차를 드세요.
**래하는 다원♡이름 : 다원 나이 : 20 키 : 170 몸무게 : 5n 발사이즈 : 245 별자리 : 물병 직업 : 대학생 좋아하는장소 : 방 좋아하는음료 : 아메리카노나 녹차음료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해서_프로필을_작성한다
**작해라 비타ビタ긴다원이 나를 벌ㅆ다
**미션/로장주세요 안나(アンナ) 사실 찹콩님의 ㄹ그림이라면 다원하는데말이죠..흐으흡흡..다넘예뻐요진짜...... 하지만 그림..저장으로 만족할게요......찹콩님...잉크...부족하실수도있고..다른분들도계시니..참겠습니다..
**도근데 이거 볼 때마다 생각하는데 진짜 너무 이상적인 이 21세기 다원화 사회에 걸맞는 7ㅔ이부부의 표상 아님?
**숫 안녕하세요 다원님 전 요새 유행하는 독감걸려서 한 열흘 좀비였어요 아프니까 만사 귀찮네요 . 세상사중에 트럼프 말곤 재밌는게 없네요 ㅋ 미국이랑 가장 어울리는 대통령감 아닌가요?! ㅋㅋ
**냥아 맞아 다원아 나 19일 큐앤에이 안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cosmicgirlsrp

From Twitter

**미 ‎⁦٩(♡ε♡ )۶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차가 다원이랭
**메인트확인)나렌 다원님.. 찌잉 결국 동네에서 직접 뵙진 못했지만!! 서코에서도 봽고 같이 덕질도 하고 항상 잘대해주셔서ㅠㅠ너무 좋았답니다 8ㅁ8 부족한 저랑 카친부터 트친까지 쭉 너무 감사했어요!💓
**끼 미친ㅋㅋㅋㅋㅋㅋㅋ 박다원 못이겨... 쟤좀봐 인소 짤도 모으나봐;;;;;
**가네꼬다두디 아드오늘은 또 마루님도 뵙고 하지님도 뵙고 우아님도 뵙고 구면인 다원님 사라님도 뵈엇다 룰루 훌게팬분들은 다 천사같다 헤헤
**가네꼬다두디 아드내가 종쨩 줄에 서있는데 스멥선수가 다원님 이 드린 머리띠 쓰실때 장난으로 “와 키 커졌다!!” 했더니 고걸 또 들으시고ㅋㅋㅋ 울컥하셨는지 날 똑바로 보시면서 “저 키 178맞거든여!!!”하셨다 넘나 웃기고 커여워서 울어벌임 ?
**냥다원이 저러는거 마음찍고 두고두고 봐야지
** 순영이의 밀리 ✨박다원 왜그래..................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jeongeupnews

From Twitter

** 전 또 리 밋 걸 림울 다원 ~^^ 백팔 축하해 ~^^
**나❤ 다원이도 프사 바꿔ㅕ용😀😀
**진잉거 다원언니 닮아써,, 언니가 더 세련미 있지만 소혜두 귀엽다ㅂ 둘다 최고 미인들,,
**팍11x9 생각하는것도 너무 다우면서도..이상하게 마지막을 생각하는 츳키가 전 넘 좋더라구욧ㅠㅠㅠ우앙ㅠㅠ헤헤 둘이 따뜻한 곳으로 여행갔으면 싶어요 💖💖 넘 잘 읽었어욧 다원님><~!!
**팍11x9 다원님 ㅠㅠ..사랑에 빠진 츠키카게 너무 좋아요 감기기운 있는데도 오로지 츳키를 보겠다구 것도 그냥 확인만 할것이라면서 그 폭설을 뚫는카게가 넘 사랑스러워요ㅠㅠ 그리고 츳키도 여행계획을 세우면서 혹시 마지막일지도 몰라 라고
**èi * 88 꽃다원이...?
**계는 디엠! 다원이.... 죽으면.... 자살로그.... 침착 힝 우리 사랑꾼 죽이지말구... 행복하게 살게 해쥬ㅠ세요.... 울먹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sinetwt5

From Twitter

**eonju_instagram교동 다원☕️ 차 한잔의 여유와 담소🕑 잠시나마 골치아픈 일은 잊고 마음 편하게 수다한판. 쉬어가는 시간. #차스타그램#황차#전주#전주한옥마을#교동다원#여행스타그램#소박함#여유#전주여행#먹방여행#중#쉬…
**계는 디엠! * 그 시리커 주소 내놓으세요... 따라가서... 프렌ㄴ드 실드.... ^^.... 오너님 대체 다원이한테 왜 그러시는....? 이악물
**oung Jun Jo 미국이 세계 절대 힘이니까 굽혀야한다가 핵심으로 친미 성향이 좀 보이시네요. 미국 자체가 다원화된 사회라 하지만 다국적 식량/ 정유/ 무기 사업이 정치를 좌지우지 하는 숨겨진 힘으로 남의 것 뺏으며 살자나요
**병사]레아 *짱멋진핸섬다원이오빠요..
**계는 디엠! * 당장 이름 원래대로 돌려놓으셔요... 쾅 울먹 우리 다원이... 우리 사랑꾼...
**가네꼬다두디 아드 오늘 3층에서 할것가튼데오 저 다원님이랑 엘베 줄 서있어용!
**❛올콘가는 내찬이❜❜ 추가+ 바트,G one,르트,소연,지윤,모찌 다원 ,소희 ㅁ ,정연🌟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imissiontoday

From Twitter

**빠최고우주최고세계최고 다원이두 적어놨어염~
**거의동결] Feten/F♥L 수능은 둘다원 ㅋㅋㅋㅋㅋㅋㅋ
**笑嘉郎(weixiaojialang)한 사람이 지녀온 정책과 신념을 이제서야 스스로 코 푸는듯한 짧은 식견의 젊은이에게 무조건 잘못된듯 몰입식 교육으로 쇄뇌시킨듯하여 아쉽습니다! 바램을 성공으로만 바라는 그 모습이 역겹군요! 다원화 사회가 이러진 않을겁니다! 쪽팔린줄 아세요! 네??
**호 사랑둥이 다원이!
**올콘☆라떼여원 다원언니...?라고 할게
** 마시는 브라우케냐의 다원은 해발고도가 대부분 높답니다. 여기에 아삼 종을 들여와 재배하고 있는데, 제법 마일드한 편에 떫은맛이 적고 옅은 단맛이 나곤 합니다. 베리에이션, 블렌드 티 등 어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죠.
**ccessOK다원국수 집 앞에 있었으면 1주일에 3번은 갔다.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nahungsik

From Twitter

**발 다이어트 좀 HZ 다원님도 죠죠 코스 많이 해주세요ㅠㅠㅠ후...다원님 첨 뵈었을 때의 충격이 잊혀지지가 않네요ㅠㅠㅠ!! 죠린은...제 배의 상태로 봐서 죠린이 히잡을 입어주면 가능하겠네요 헤헤^///^ 저두 다원님하고 대화하는거 진짜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
**발 다이어트 좀 HZ ㅋㄱㅂㅍㄱㅋㅋㄱㅋㄱㅂㄱㅋ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ㅋㄱㄱ다원님 짤입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아 진짴ㅋㅋㄱㅋㅋㄱㅋ너무 웃겨서 구르고있어욬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저거 제 코스보시구 도망가시는 다원님 같으신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다원(급한건디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족님도 죠죠코스하시면 저에게 디엠을 소근 아악ㅋㅋㅋㅋ 짤방-호족님의 코스를 기다리는 다원고ㅓ 도망치는 호족님 <-?????
**乱ː수난시대진실게임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가는 멘션 주시고, 8시 부터 시작할게요! 질문은 한명당 10분씩입니다 샤오 치엔, 자단, 윤아현, 하쯔천, 짠따오, 링링, 이제향, 레아, 미문, 리 치우, 제이미, 케니스, 해다원, 하이안 리, 후지와라,
**발 다이어트 좀 HZ ㅠㅠㅠㅠㅠㅠ다원님...좋은 건 같이 보는거랬어요ㅠㅠㅠㅠㅠ흑흑
**주소녀_EXY ㅎㅎㅎㅎ 진짜 다원이 😂😂
**하팀 다원의 첫곡! 벛꽃의 비 의 사전 일러스트 실루엣공개!!!!!워후!!!!!!!!!!!!!!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e_afca

From Twitter

**발 다이어트 좀 HZ 아니 다원님...저 전직 추노꾼이었던건 또 어떻게 아시구...^^♡
**주소녀_EXY 새애깈ㅋㅋㅋㅋ 다원이 뭐야~~ xp
**발 다이어트 좀 HZ 호족: 다원님...어디가세요...?^^♡
**주소녀_EXY 야아ㅏ 다원이는 애기 아니지! 😜
**발 다이어트 좀 HZ 갠차나요 제가 기억할게요^///^ 다원님:;;;;;;???;;;;
**주소녀_XIAO程潇#우주소녀'가 12명 예쁘게봐주세고! 💕 🌟 WONDER유닛 보나, 성소, 다영 🌟 JOY유닛 선의, 은서, 여름 🌟 SWEET유닛 엑시, 설아, 수빈 🌟 NATURAL유닛 다원, 루다, 미기
**주소녀_EXY 은서 애기, 여름 애기, 성소 애기, 그리고 다원 애기???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JOYFULBUD

From Twitter

**반동결]다원(급한건디엠) 그리고 다원, 기억력이 붕어라 까먹어서 못 뛰는데... 호족님:;;;;;;;;;
**주소녀_EXY 에이구 다원이 진짜... ""ㄱㅂㄱ ㅎㅎㅎ
**발 다이어트 좀 HZ 헉 진짜요???? 대박ㅠㅠㅠ흑흑 간절하면 우주가 도와준다더니 맙소사 오월의 신부 죠린ㅠㅠㅠ오...오오 넘 죠아요 다원님 최고ㅠㅠㅠ!!
**주소녀_EXY 다원이는 우리 애기다! 애기~~ 😗
**주소녀_EXY 다원이는 막내? 😵 그럼 다영이는...?
** 르옌 * 아ㅏ니 다원이는 왜 죽ㄱ죠 안돼요 절대 않되
**발 다이어트 좀 HZ 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다원님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ㄱㅋㅋㅋ아녜요!!! 다원님이 죠린 해주세요!!!ㅋㅋ전 소비할거란 말예요ㅋㅋㅋㅋ 아아 안나수이분!!! 언능 연락주세요 다원님 죠린 가발두 사셨단 말예욧!!!!!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nahungsik

From Twitter

**주소녀_다원 안녕하세요 규종 선배님!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다원 입니다! ㅋ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 ^^ 맞팔했어요!
**발 다이어트 좀 HZ 아니 다원님 얼굴하구 허벅지가 뭐가 어때서요!!!! 후...그럼 저희 다원님 죠린하시는 걸로 합의보죠^^ ?????
**주소녀_다원 고맙습니다 지민아! 당신은 나를 기억 합니까? 난 남다원 너 친구! ㅋㅋㅋ
**발 다이어트 좀 HZ 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ㅋㄱㄱ다원님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아..아 트리슈만은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 뱃살을 쳐다본다
** 순영이의 밀리 ✨ 어머....... 댑악 다원쨘......... 오늘 날 여러번 놀래켜~~~~~~~
**주소녀_다원 안녕하세요 크리스탈 선배님!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다원 입니다! ㅋ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 ^^
**발 다이어트 좀 HZ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아니ㅋㅋㅋㄱㅋㄱ다원님 그러지마시구....이거 한번 봐주세요...왠지 다원님 미래 플랜같지 않나요...?^///^♡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cupidarrow_1224

From Twitter

**주소녀_다원안녕허세요, 우주소녀 다원이에요!! 오늘은 LOEN 엔터타이멘트에서 우주소녀가 첫 대중에게 해결할 소개~!! 우주소녀를 제발 많이 사랑해주세요!! ♥♥♥
**발 다이어트 좀 HZ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ㄱ저 소비러라 다원님 쿄인이 소비할건데요^^^^!!!
**발 다이어트 좀 HZ 저기...탐라의 여러분들... 여러분의 맘속에 말을걸구 있습니다 누가 안나수이 좀 해주세요 다원님 죠린 볼거에요 볼거란말이에요!!! 민폐짓
**주소녀_다원우주소녀 NATURAL 유닛의 애기들 : 다원이, 루다양 그리고 우리 미기 여기서! ㅋㅋㅋㅋ
**발 다이어트 좀 HZ ㅋㅋㅋㅋㅋㅋ왜...왜째서 대여...아니...아니 저 대여해주시지 말구 다원...다원님이 뛰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발 다이어트 좀 HZ 헉...다원님...죠린 해주시나보다 메모
**쿠청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발장ㅋㅋㅋㅋㅋ 다원님...빵 많이 드세요 제가 담에 꼭...사드릴게요 존잘님 ㅎ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JSN_NDW

From Twitter

**럿훌라 편하게 불러 나는 다원언니라 불러도 되낭?
**라(밈?) ㅋㅋㅋㅋㅋㅋ 결국 저 혼자봤다능 ^_^! ㅋㅋㅋㅌ 힝 다원님 천천히오세욧.. 2경기때 마중가겠숨니다!!!
**쿠청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 몰래먹는 다원님을 몰래 훔쳐보고 싶은 저
**라(밈?) run!!!! runrun!! 나너무 무안하고 쓸쓸하다능ㅋㄱㅋㄱㅋ 나혼자 멀찍이 떨어져서 출근봐야할삘...... 다원인 뛰어와주세여 ?
**경용단 ㅋ 다원찡으로 바꿔드림
**레/인아 헤헿ㅎ 마자 내꺼 옷 원단 색 이뻐!!! 깜장이 아니라 벨벳이라ㅓ!!! 다원님 이거 입구 촬영가조
** 원우 마이 여주 트g_yuvely 다원앙 쭈영이 지큐질러쪄요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hugedust

From Twitter

**팍 헉 다원님 ㅠㅠㅠㅠㅋㅋㅋㅋ으앗 감사해욧 쑥쓰 ㅠㅠㅠㅠ영롱하다닛 ㅠㅠ부끄럽구..ㅠㅠㅠ예프넨 진짜 좋죳ㅠㅠㅠ전 예프넨 생각하면 넘 가슴아프면서두 좋구 그래서ㅠ///ㅠ헤헤 윈터러를 막 몰입해서 읽게해준 그런 캐릭터였어욧ㅠㅠ
**eaBot지난해에 좋은 차를 생산했던 다원이 올해에도 똑같이 좋은 차를 생산할 확률은 조금 낮지만 과일보다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들어 2013년엔 비가 내리고 온도가 낮았기 때문에 수확이 일렀으며 그루가 젊은 다원은 아직 수확이 시작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 원 다원알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어 짜란해 ♡♡
**오이현(・´з`・) 다원알 다원시
** 원다원날 다원시
**용알티X 서코사진주세요 낙월내 인생커 2기에 낸 남다원. 다크브라운 뿔비니, 옆으로 속눈썹이 길게 째진 눈, 어깨에 얹고 다니는 고양이 인형, 꽃의 향을 머금은 고양이 모양 사탕들! 훌륭한 모에 요소와 약간의 나르시즘으로 왕따가 된다!
**지양나 근데 아무리 시가가 예뻐도 다원이도 예뻐... 가끔 둘다랑 내가 사귀고싶어진다 ㅎ.........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JSN_XlAO

From Twitter

**민지민지민이 예.. 안녕하세요 15&의 박지민 입니당! 맞팔했어요 다원씨~ 저도 만나서 반가반가
** 원우 마이 여주 트 안대 다원이는 타원 여주는 여원..?헿
**하 ㅠㅅㅠ어머 다들 로소님이 좋으니까 팔로하는 거랍니다💕원래 트이타는 최애최애하며 우는 거라 배웠습니다.. 엉엉 로소님 그런 말 하시면 슬퍼요ㅠ❤️ㅠ로소님 트윗 다 넘 좋은데ㅠㅅㅠ!!!!!
**£Team.다원£ 3월 중후반정도쯤투고될 벚꽃의비 개사버젼! 많이기대해주세요!♡
**누님우주부부✨븅어님주인 엪나.. 교양 하나 더 주웠는데.. 여자는 도우시떼 존재 ?.. 다원주의 철학뭐시기....
**라면 다원이는 상남자 비밀:ㅈ...정력왕
**개떡#우주소녀 #성소#보나#다영#선의#은서#여름#설아#엑시#수빈#미기#루다#다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위에화엔터테인먼트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jeonjugram

From Twitter

**치ㅋㅋㅋㅋㅋ아 진짜 다원이가 인생관캐! 일수 밖에 없는게 제가 관록파고서 으악 내가 왜 관록??나가 죽어!!! 하면서 혹시 맞관이라면 역고록 써줘...ㅠㅠ...아니 그럴리가 없구나 하고 있었는데 몇시간 뒤에 거록과 함께 고록을 들고 왔다구...
**일 D-1 사이토신우주소녀 멤버 이름 중에 성소랑 다원이 있네…성소……다원………
**시키 엄마 르으차례대로 초킬은 루스 다음이 다원이 현우 쉘 웬 아스타 마지막 생존자 니나
**였다 백룡 ㅠㅜㅜㅜㅜㅜㅜ 다원이 이성의 끈 놓으면 해서랑 몸 완전히 겹치고 정신줄 놓고 박을 것 같아요... 자기도 모르게 계속 해서 이름 부르고....
**지언리라 50일♥ 찍찍 ㅠㅠㅠㅠㅠㅠㅠㅠ다원아ㅠㅠㅠㅠㅠㅠㅠ넘 조아요.. ㅣ진자.. 다원이면 뭔ㄷㄹ 안 조을까ㅠㅠ 다원아ㅠㅠ 이성 끈 놓치는 ㄴ다원두 보고싶지마는 그래두 평소 ㄷ ㅏ원이두 좋고 그냘 다원이 다 좋아요ㅠㅠ
**지언리라 50일♥ 찍찍 ㅠㅠㅠㅠㅠㅠㅠㅠ다원이ㅏ 넘 조아요 넘 스윗해 사랑해 다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언리라 50일♥ 찍찍ㅠㅏㅏ하ㅣㅏㅣ극흐 하으그흥그흥ㄱ흥ㄱㄱ 다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dhjh_4ever

From Twitter

**와 녜ㅜㅜㅠㅠㅠㅠ 다원님이 최애코스를 해주셨어오 하와는 죽어도 조아오ㅠㅜㅜㅠㅜ
**ㄸ 다원님 저보다 여러모로 훨씬 더 잘 아시는 ㅋㅋㅋㅋㅋ 대학 들어가서 방탕하게 놀지 말고 부지런하게 달려야겠어요 젊을 때 바짝 벌고 늙어서 놀아야죠 뭐 ㅎㅎ... 샤이니 가수 오래오래 해 줘... 늙어서 덕질할게...
**계는 디엠!........ 다원 공. 서먹
** 마시는 토끼다즐링 같은 것은 클래식 티 또는 다원 차라고 합니다. 찻잎 한 가지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처음부터 이런 차의 향을 정확히 알긴 힘든데요. 처음 마시는 차로 얼 그레이를 선택하시는 건 참 좋습니다. 마리아쥬의 가향차 라인도 좋지요.
**블리즈_예인 So~Lovely!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의 막내 예인입니다! 맞팔로했어요 다원씨~~^ㅁ^
**햔 나 언니 계옮한지두 몰랐어 생일도 제때 축하 못해줘부렀자나 주먹울음 보고싶엉서 헐 다원언니라고 불러야갰군 생일축하해 울언니 나 찾아줬다니 감동×972374737야 사랑해 ㅠㅠㅠ 조은 하루 보내거
**녕이와 다워니박다원 품에 들어온 기념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jin_____ju

From Twitter

**주소녀_다원 우주소녀 멤버들!! 여기는 파워소녀 남다를 다원이애요~!🚀 맞팔로주세요?
**주소녀_다원 안녕하새요!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다원 입니다~!🚀 맞팔로주세요 선배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
**아 조아해 자기야 생일 축하해 🎉💕 맛있는거 많이 먹고 좋은 하루 보냈으면 좋겠다 다원이를 알게되고 친해져서 너무 좋아 내가 많이 좋아하는거 알지 ?!? 오래보고싶어 👀💘 고마워 사랑해
**ㅈ 헐랭 다원언니땜에 너를 잊어버렸네 ^^ 하앗 히쥬야 내가 뭘 주고싶지만 이건 너와 오빠의 기념일이라 ㅋ 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쥬야 사랑해 50일축하해 오빠님에게 전해주렴 ^.^ ♡♡
**ㅈ닥텨 님들 할일 없으면 다원언니 생일이나 축하해주삼
**ू˃̣̣̣̣̣̣︿˂̣̣̣̣̣̣ ) 다원생일축하해🎉🎉실명부르고싶다ㅎㅅㅎ어쨋든 우리 대체 언제만나?????빨리 만나야지ㅠㅠㅠ사랑해💕💕
**랑 뽀랑 림뿌 (☞゚ヮ゚)워나 💪 오늘 다워니 생일이라니,나 방금 알아쨔나,, 풍선 넘나리 예뿌죠? 생일 진짜 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고 아게찌 다워니 시간에 행복만 가득하길 💕💞💘 오래보자 다원아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0526x0624

From Twitter

**러뷰!] 하는일마다 잘될 벼리 ㅠㅠㅠㅠ네ㅠㅠ이게 그냥 뛰는건데 제가 민감하게 생각하는지도 모르겠어서ㅠㅠㅠ휴휴 요새 좀 그런거같아요ㅠㅠ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다원님 ㅠㅠ!
**훈이랑 하트 똑같은 캐럿 망고숭이 역시 다원언니😍😍😘😘
**솔✨ 다원이가 흥을한다 흥흥흥
**지양 ㅋㅋㅋㅋㅋㅋㅋ으아ㅏ... 그러고보니 요즘 꿈 자꾸 꿔서 피곤해요. 그래서 .... 내일이나 그쯤엔 다원이도 꿈꾸게 하려구요
**iel Maze 다원언니 안녕! 난 시엘이나 메이즈 아무렇게나 불러도돼ㅎ.ㅎ
**녕이와 다워니내가 다원 예
**원٩(♡ε♡ )۶ 넵 맞팔 했어요 다원 언니라고 불러줘!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17dawon0615

From Twitter

**훈이랑 하트 똑같은 캐럿 망고숭이 설마 다원언니한테 트윗이 안갔나?ㅠㅠㅠ설마 그럴리가😨😨
**지양 웅..... 야한거도 못해요오... 저는 가끔 못참아도 ? 다원이는 할 수 있어요오....
**른자같은 부밍덴샤프로젝트 다원 일러스트협력 단체샷 실루엣입니다: 곧 공개될 벚꽃의 비에 일러스트 협력을 했습니다 많이 봐주세용♥
**봄넥스트 위크 순서 성소 설아 보나 여름 은서 엑시 선의 루다 다영 수빈 미기 다원
**무 ㅠㅠ... 다원쨘.. 곰아워......
**각성한멘탈의완전체! 빅별이⭐라비오빠는 쇼돈 탈락했어도 미련다원는 없는 오빠야 아니 도전자체가 멋있는오빠라구 아이돌이라고해서 봐주는게 없는 쇼돈이라고 어차피 그자체가 밑거름의 발판이구 그저 동료아이돌랩퍼들이 원없이 잘해주기를 비는 그런오빠야 그리고 공정하게시험봤구
**주소녀_보나NEXT WEEK! M!COUNTDOWN #우주소녀 #모모모 #WJSN #CosmicGirls #보나 #설아 #엑시 #다원#다영 #미기 #성소 #성의 #여름 #루다 #은서 #수빈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ujumam

From Twitter

** 순영이의 밀리 ✨ 바버가타............ 다원쨘 인용글 아니었으면 영원히 몰랐을뻔....... 아 진듀네 친척이 가수시구나........
**G소 : 셀카 몇개 다원이랑 찍은거 몇개 키티짤 무더기. 향 : 애인 사진 잔뜩~~~~~~자기 사진 두개 있는데 그중하나는 다원이가 찍어준것. #자캐의_휴대폰에_있는_사진들은
** 저는애초에 다원이라는팀기획으로투즈님을만났고그팀은보컬로이드제국을통해직접.만난겁니다.또한 투즈님에게받은톡아이디로다원팀톡방을만들었고 그톡방에투즈님이틧터를캡쳐해서올리신적이있습니다그러므로
** 뭔개소리지.... 보컬로이드제국에서팀모집해서다원이라는팀소곡해서카톡아이디받아서알고있던저는투즈님이틧터캡쳐해서올려주신것본적있는데요 ㅈㅓ거다구라인듯
**제차 덕후 1 친구 게임 캐릭터 이름이 모조리 다원 혹은 차나무 품종 학명 차 덕후 2 모교 겨수님 안식년이 되면 차를 사러 대만과 중국을 방랑 차 덕후 3 지인 특정 차 수확기에 사라짐 차 덕후 4 지인 허브티 재료 찾으러 유럽 방랑
**원٩(♡ε♡ )۶ 친하게 지내용! 다원이라고 불러주세요 히히
**원٩(♡ε♡ )۶ 말 편하게 하고 다원이라고 불러줘요 💓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ujumam

From Twitter

**OYFUL BUD EDIT 우주소녀 티저 사진 프로필용 #WJSN #COSMICGIRLS #宇宙少女 #다영 #여름 #수빈 #다원 #모모모 #MOMOMO #20160225 #WOULD_YOU_LIKE
**솔✨ 응응!! 다원이라고 부르면 되?
**효원 헉 응응 잘부탁해 다원언니!
**원٩(♡ε♡ )۶ 웅! 다원언니라고 불러종!
**원٩(♡ε♡ )۶ 밍올수니 19살 다원이에오 ㅂ
**가니를 보면 우는 캐럿 우유 아아 다원이라고 부를겡! 헉 근데 어케 많이 봐써... 수치사
**행복하자❤ 윤슬 헉 다원님 축하드려여!!!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ujumam

From Twitter

**녕이와 다워니 그랭 우유 난 다원 다워니 뭔들 오케이~ 승간 앓는거 많이 봤어 ㅋㅋㅋㅋㅋㅋ
**밀. 쉿.!!휴우우… 지금 중국 하는 꼬라지 보면, 곧 분열기 올거 같지. '하나의 중국' 지지면, SOS치는 조선족은 내전 난민으로 보고 받아들여야 하는 것. 민족 자결주의, 다원 주의 지지라면, 분리 독립 운동의 일환으로 보고, 적극 참전 해야 하는 것.
**온이라쓰고 하제라 읽는다. 헛ㅅ 아는사람님 안녕하세요!! 팀 다원 매니져로있는 하제입니다!!! 그분이 맞나 모르겠는데 어 막 틧터하다가 반가움에 막 어 팔로해버렸어요 잘부탁드립니다!!
**구딱뚜구딱애기훈술이 아..ㅠㅠㅜ 나 3우ㅏㄴ1일에구햇어 그것도토욜꺼 그전년도에도 토욜콘갓엇구 다원가로ㅜㅠ 언니3층은중콘이든막콘이든 무조건원가로는구할수잇어!! 점점생겨진짜로 운좋으면 토욜스탠딩도구할수잇어
**하계#WJSN #MOMOMO #Debut 성공하자!!!!! 설아.선의.수빈.엑시.다원.보나.루다.성소.은서.미기.여름.다영
**↗구↘✨ 밍구나 동굴, 17, 다원이 언니라고....💞
**주소녀_XIAO程潇네버 뮤직 스페셜 : #우주소녀 Would You Like? 🚀1집 데뷔 앨범 컨셉 사진 공개 돴습니다! 우주소녀 #수빈 & #다원 💕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misstadonut

From Twitter

**ーロン茶나는 그렇지 않음을 근거로 내세우는 건 개개인의 개체성을 씹어먹는 폭력 아닌가 ㅋ..ㅋㅋㅋ 너랑 나는 다른 존재예요.. 생각은 개체의 수만큼 다양하구여 전체주읜가.. 다원화 사회에서 무슨 짓이야 ㅠㅠㅠ 니가 그렇지 않은 것만큼 저 사람운 그러함은 존중
**주소녀_다원하나, 둘, 셋! 안녕하새요 'COSMIC GIRLS' 宇宙少女/우주소녀의 메인 보컬와 NATURAL 유닛 멤버 남다원 다원 입니다! 우주소녀 데뷔를 기다려주세요! 제발 많이 사랑해주세요~!!
**인해주세요우리도일주일전이면다원가로올라오나...?
**eaBot아쌈과 마찬가지로 다즐링은 영국인이 조성을 했던 다원중에 유명한 것들이 많습니다. 주로 히말라야인근의 고산지대를 따라서 다원estate를 이루며 인도양의 해류가 히말라야를 타고 올라가면서 만드는 습한 안개가 낀 고지대에서 자라납니다.
**상멋진비투비와멜로디 담컴백때 앞머리에 물뭍이고 섹시컨셉안될까요..?멜로디분들이 다원하는건데💓
**청하휴..사기에 플미에 화가나네 중콘막콘 현장거래로 플미 4까지만해서 스텐딩받아요원래다원가양돈데..ㅠㅠ 학생한테돈이나뜯고..ㅠㅠㅠㅠㅠㅠ 지친다
**eaBot아리야 다원은 1885년에 세워진 다원으로 수도승들에 의해 가꿔졌던 농장이었습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차들은 보석이름을 달고 있는데 각각 루비 홍차 에메랄드 녹차 펄 백차 다이아몬드 Tippy급 토파즈 우롱 되겠습니다.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_wonwoo_S2

From Twitter

**막콘 D구역]무한다원 1rt 무한=인피니트고 다원은 순우리말로 모두가 원하는, 사랑하는사람 이라는 뜻! 즉, 무한다원은 인피니트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그룹이 되면 좋겠다는 뜻을 담고 있지
**와 허억 다원님 쉐릴 헉.... 쓰다듬.... 액정 쓰담....... 마치 새콤달콤할 것 같은 쉐릴이예요..... 쉐릴덕후 오늘 여기서 눕겠습니다..... 다원님 쉐릴 넘나... 좋은 것..... 죽음
**마토마 저 쓸사람없는데 다원님 써드릴까여..는 당첨도 안되긴 하겠지만..
**ania Amalia Fitri 월드루키상 축하해요!!!!!!!!!!!! 아름다원 선물 맞어???
**무지 아 마자오!!!!! 태미니 공방날이나 뭐 그렇게 겸사겸사 만나오💖 헤헤헿헿ㅎ 다원님이랑 빨리 데이트 하고싶어지는...💕💕
**무지 헉ㅠㅠ다원님ㅜ감사해오!!💖 오늘 생일 디게 즐겁게 보냈어용 헤헿😻 생일축하해주셔서 감사해오😍저두 다원님이랑 얘기하면 편하구 더 얘기나누고 싶어지는💞헤헿 저 긱사올라가서 정리하구 시간남으면 연락드릴게오 만나서 데이트해용❤사랑해용😻
**밍 홀... 다원님 쨔랑해요.....😍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it_JlN

From Twitter

**래하는 다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4년?전에 녹음한 노래 나오는데 웰케 못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의 다원레기 제발 이러지마라...
**늘 앗 저!ㅋㅋㅋㅋㄱㅋ 다원밈 탐라의 현재를 담당하고 있슴미당😀
**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원 나랑 싸우자 언능 튀어 나와
**가락(몬 에뜨왈, 나의 별 종현아) 으아아..ㅠㅠ 이런 좋은 말씀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다원님 덕분에 좀 나아졌습니다요! ㅎㅅㅎ♡ 씩씩하게! 기쁜 맘으로 마치고 오겠습니다!♡
**가락(몬 에뜨왈, 나의 별 종현아) 네네! 이제 12시 넘었으니 오늘이네요😊 축하 감사드려용 울 다원님♡♡
**원 이다원 십구 기광오빠 구월구일
**ɞ 지민이의 앵무샘 ʚɞ다원이 언ㄴ니가 아직 더 익숙한것....ㅎㅅㅎ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Chien_LLA_H

From Twitter

**니두 ღ 다원주거 하요ㅓ요
**마 ㅋㅋㅋㅋㅋㅋㅋㄲㅋ맞앜ㅋㅋㅋㅋㅋㅋㅋ다원님^^ 팬이에용^^♡
**니두 ღ 와 말하는거봐 진짜못됏어이다원 야 구리고 나 집애노투북잇소
**이콘만보여 이뻐요 다원님~~~~♡
**라멜땅콩☆ 다원꾹꾹이
**뎻판다 메트 확인)17차 다원이가 삐약삐약하구 울오 칠차가 안아주개
** 마시는 브라우와인에 빈티지 와인이라는 말이 있듯, 홍차에도 빈티지 홍차라는 말이 있답니다. 한 다원에서 한 수확기에 생산한 찻잎으로만 만든 최고급 스트레이트 티를 의미하지요.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gsm4231

From Twitter

**원٩(♡ε♡ )۶ 팔로 햇어요! 다원이라고 해줘!
**원٩(♡ε♡ )۶ 어서오세오 말 편하게 하고 다원언니라고 불러줘 💛
**밍 다원님 럽 럽 럽💕
**뎻판다 메트 확인)17차 멝? ㅋㅋㅌㅋㅋㅋㅋㅋ ㅌㅋㅋ 주륵 고맙다 야 ㅠㅠ 개마른것ㄷ보단 보통인듯..☆ 머 다원이가 더 마르고 이쁘갯지만
**미 ‎⁦٩(♡ε♡ )۶g_yuvely 나도 다원이맘큼 기를꼬ㅑ
**시키 엄마 르으웬 - 루스 - 다원 - 쉘 - 소윤 - 프로시온 - 니나 - 아스타 왼쪽부터 어려운... 남캐들 어려워.. #그리기_어려운_순으로_자캐를_나열해보자
**뎻판다 메트 확인)17차 오잉? 프사만 안변하면 기억하구있오!! 😆❤ 다원이 프사가 인상깊었엌ㅋㅋㅋ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hugedust

From Twitter

**녕이와 다워니 아 나 다원이야 !!!!!
**09 실장 다원이가 더 고생했다
**식'민주주의를 해치는자는 척결대상이'다 라는것은 틀리다. 민주주의는 다원화된 시각과 여러입장을 고려하여 그나라에맞는 최적의 정책을 만들기위한 정치체제다. 사리에 맞지않은 위의 말을 하는사람이야 말로 민주주의에서의 척결대상임을 기억하라.
**식그어떤사람도 비난받아선 안된다. 모든사람은 존중받을 가치가있다. 박대통령도, 일베도, 모든 악질적인사람도 그리고 정의를 외치는 사람까지도 존중해야한다. 그러나 지금 대한민국은 자유를외치는자에게 압력을 행사한다. 다원화가 생명인 민주주의에서 이런것은..
**GUARDIAN]루파 요즘 멘탈이 좀...ㅠㅠ 고마워 다원아 ㅎㅎ
**지양잠깐만 다원이가 아니라 내가 쿵 하고 떨려서 심쿵사할 뻔했어요..... 하ㅏ....
**우의 야채과자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친구가 보면 징짜 웃기겠다 친구릠.. 저희 다원언니ㅣ 좀 찾아주세여~!~!~!~!!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loveqq55336611

From Twitter

**오전๑ 응 다원아 82 집가 ^^.
**고픈 글쟁이 1. 루루크 : 능숙하게 손을 뻗어 다원의 허리를 잡아 끌어 밀착하고는 무슨 일 있었냐는 듯이 빙긋 웃으며 진하게 키스한다. #뻔뻔 " 더 할까요, 다원? "
**노 ㅁ..다원가?
**원٩(♡ε♡ )۶✔️ 3월 15일 까지 매일 로 민규 생일 메세지 보내기 ✔️ ❤️아린이❤️는 내가 사랑하는 내동생 ✔️ 캐글캐글 공주들 매일매일 사랑하기 ✔ 후니언니 티니언니 블리언니 좋아해요💘 ✔️ 트친들과 세븐틴을 사랑하는 19살 다원이
**우주먼지✦실키✍(• ‿•✿7.그렌라간 명장면: ㅋㅋㅌ아악 이건 정말 고를 수가 없다...제일 좋아하는 건 역시 시몬 각성하고 다원우주에서 카미나 만났을 때랑..엔딩 장면??ㅠㅠ아니 그냥 다 좋다......아직 그렌라간 안 본 사람 꼭 보시고 감ㅁ상평 넣어주기...😂😂😂😂😭
**계는 디엠! 사랑꾼 다원 공. 농담조로 차라리 이런 정신적 고통을 주는 장난보단... 한 대 걷어차이는 게 낫겠습니다. 극단적
**밍 다원님 제 얼굴 실제로 보면 기절하실듯...ㅠㅠ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hugedust

From Twitter

**밍 다원님 넘나 착하신 것....💟
**401_P 수면다원검사요
**401_P수면다원검사 예약했다 으헣
** 마시는 브라우스트레이트 티는 정의대로라면 한 지역 한 다원의 찻잎만을 이용하는 차를 말합니다만, 일반적으로는 다른 것을 섞지 않은 홍차라면 대부분 스트레이트로 부르고 있답니다. 설탕, 향신료, 우유, 과일, 꽃잎 등을 넣은 차는 베리에이션 티라고 부르지요.
**orn.0부채2개교환중 앗그런나쁜사람이있다니 못이든망치를든다 전안구러고원본영상을캡쳐하는건데괜찮은것이죠?그새끼버젼이2개던데둘다원탑님로고가있는건잘못된건가요?
**룽 ʕ •̀ o •́ ʔ 앝ㅌㅋㅌㅋㅋ알게씀니다 다원님.
**동결할 고자캔디님#내가_뛴_커뮤도_내_컾도_아닌데_아는_자컾 다운태성 예현다빈 비단수호 유겸재혁 태오이얀 테제백 피터설목 에드이단 해찬하진 루이르웰 명소예 무열강 원백 수태근 융선 다함초련 도영슬비 주환나무 이얀경태 무혁효정 매화수 병아태양 펠찬 다원미로 알찬헤윰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hugedust

From Twitter

**를레힣다원하는데로될순없으니까
**루 라바다❤로잘리✿이것은 분명 수강신청을 제대로 못할 징조이다 정다원 설명 잘듣고와라
**계는 디엠! 다원 공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한동안은 제 방 욕실 쓸 때도 눈치를 보게 될 것 같군요.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본래 표정으로 돌아와선
**( 'ω' )캐럿 고마워 다원ㅠ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해!
**래하는 다원♡ ㅎㅅㅎ 입학전 모임에서 자유로운 다원쟝
** δνδ 다원님 미끼상품 모르시는구나..세상은 그렇게 쉬운곳니아님미다
**데링ㅇㅅㅇ 21.밤늦게 자는이유는 어제처럼 가위눌리는경우가 많아서임.. 그렇다고 자고있을때 편히 자는것도 아님 수면다원감사받고 1시간에 36번 숨 안쉰다는 결과듣고 아진짜 자다가 뒤지는 경우가 나일수도 있음 물론 난 거기에 살짝 기뻤지만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JSN_NDW

From Twitter

** 다원님 ㅌㅊ태민이가 온다는데 저 너무ㅜ 바빠요 집네 붙어있질ㄹ 못해 진ㄴ짜 어떡ㄱ하지
**낮바뀐 훈빠서희 마잙!!!!!! 갠적으로가을겨울에발라드죠은데봄엔상큼한걸루여름엔섹시컨셉으루댄스곡원한다원츍!!!
**촉하는 야안해다원, 어제 잠들지 않았다가 어떤 꼴이 났는지 내가 똑똑히 보았는데.
** 여훈 ♪ 좀만이쓰면 3층 다원가될고야
**GUARDIAN]루파 아잉 다원찌 부끄부끄하구만 ㅎㅎ
**토⎛*´╰╯`⎞⎠ z z zㅋ ㅋ ㅋ ㅋ다원33화인이냐 ㅋ ㅌ ㅋ




다원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JSN_NDW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JSN_NDW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Saramim_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AokagaDduck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chlquf0318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FeOq34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17dawon0615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4__rang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djsshs_02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JSN_BONA96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JSN_XlAO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WJSN_NDW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Hellerys_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heart_ichi_

다원 우주소녀 만나서 우주소녀의 파워소녀 남다를 선배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새요 맞팔로주세요 미기 jeongeup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