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차림 전주 한옥마을 경복궁 인사동열풍 존예 찰칵 치마 코스튬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5:20 ALL

**비{Syubi(シュ)}한복인가...?
**하나 맞아, 어젯밤은 좀 추웠던 것 같기도 해요. 남자 한복 안 추워요?
**복짓는 설렘아씨한복이 너무 좋아서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해서 하나하나 배워가는 중인데, 한복 선생님들도 그렇고 시장 상인분들도 그렇고 할수있다 할수있다 해주시니 걱정되다가도 용기가 난다.
**제는 대학생! 이1칸C한복입은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덩)호식한복!!입고싶다!!
**현업텐션이걔들이니혹시?복면가왕에그여자한복입고나온애금발에걔?
**원일있어서 잠깐 나왔다00 ...생활한복..채고...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jeonjugram

From Twitter

**밧❄ 기다려 님 만날땐 한복이다
**녕 난 김유우라고 ㅎㅐ 하하하머지 꿈에서 루시엘도 나왔옦음 디에 나오기 전에 루 한번 나오고..한복 입고 있었는데 귀여웠어
**빛오늘 경복궁 가기로 했는데 약속 취소됐구요... 4만원짜리 생활한복 바지는 샀는데.. 기회가 생길 때까지 옷장에 썩혀둬야함미까
**랑콕(연송) 판매합니다 캐럴 한복 공속정옵히 1 라이샌더 손유닉 1.8 계좌 우대하지만 주괴로도 받아요~! 구매합니다 휴톤 정옵히 바바핵방치 코스튬 0.5 이내
**나쁨 누님의 첫번째 궁남 잉여#될리가_없으니_저질러본다 2001rt, 403마음 되면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미쿠미쿠하게 해줄게를 추겠습니다.
**ajenta다오네랑 리리한복도 앵춘해보인당
**인트윗확인) 꾸금 안녕하세요. 한복엽서A 재판은 혹시 언제쯤 진행하실 예정이신가요?

** 생일인 회륜 설날 이벤때 여자한복 얻어야 하는데 실수로 남자한복 얻었었거든. 로즈 만든참에 그거 로즈한ㄴ테 입히려고
**osee 우리기 정한건 버스를 타고가서..버스에서 화장하자!!!!여기까지.....한복입고 사진찍고....?
** 세라픽 ɞ❤그동한했던합성들❤ 1.한복김지난 2.꽃선비윤형빠 3.경찰김지원 4.의사정찬우 #iKON #아이콘 #김진환 #송윤형 #바비 #BOBBY #정찬우
**ajenta봄옷으로 생활한복 사고 십당
**ㄹ 하...한복 진짜ㅠㅠㅠㅠㅠㅠ
**유#한국의상은유 의 3월 #마이웨딩 광고컷! 사진은 #오중석 작가님이, 모델은 #한으뜸 양이 수고해주셨어요~ 넘나 아름다운 것ㅜㅜ #한복 #한복화보 #웨딩 #웨딩한복 #한복맞춤 #한복대여 #청담동한복
**율/Siyool 한복 입는거에는 불만은 없다요. 근데 수업하나 듣자고 한복 사는거는 좀.. 아예 민사고처럼 교복=한복이면 넘어가는데..킁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sos_neu_

From Twitter

**오르제아를 여행하는 메르티네rt 아 글섭 사람들이 한복 글섭에도 내달라고 엉엉 울던 기분을 알겠다.... 중섭 옷 진짜 예쁘다 ㅠㅠ
**로디 나랑 머나먼 훗날 채군이 망하지 않는다면 정월한복하자 ㅈㄴ
**구/H9전주 한옥마을 도착0/ 얏호 한복 많이 보인다
**율/Siyool 자살 간편복이라고 써있지만 입는건 한복이라고...
**누스 팔코이게 한복이라는 옷이야? 활동하기엔 조금 불편하지만 마음에 들어. #자동
**발자전거 칸타레 헉 가온군 한복 원삼 입히고 혼례 올리고 싶어요 우리 예쁜 가온군... 꼬옥
**돔다무한복 이암덩어리같은 코ㅛ튬 ㅠㅠ 이걸왜 옵히로만들어놔가지고 어휴

**령 [뻬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 요새 한복을 입은 현대 려성애개 끌린다구..
** 한울이 사랑해 ❣한복입고 꽁냥거리는 한울연후가 보고싶다..
**밀서식중인 Merem 안녕하세요, 소희 님! 최근에 코스에 관심을 가지게 된 예비 사진사입니다! 코스하신 거, 특히 한복짤 보고 부들부들 떨었습니다. 저도 한복덕후라...ㅋ 잘 부탁드립니다^^
**eonju_instagram전동성당💕 #전주 #한옥마을 #전동성당 우리도 왠지 #한복 입어야할것같은데...다들 그러고 다니네... 하지만 #춥다 그냥 우린 #먹자 #닝겐 이 참 많군. by jei_min
**[순.죽.호.사.]]캐럿썬이 개량한복 만들어야징 룰루~ 한 백년후에 만들었다고 한다....
**디한복을 입었었는데 기생옷이 아주 예쁜 건 사실이었지만 머리장식을 보면서 우리나라는 역시 엄청난 유산을 가진 게 분명하다고 생각했다... 넘나 예뻐...
**령 [뻬비] 생활한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cupcupbottle

From Twitter

**복짓는 설렘아씨원단집 사장님이 젊은데도 결단력 있게 한복 시작한게 대단하다고, 우물쭈물하다간 아무것도 못하는데 잘 했다고 하셨다. 사장님은 원단 하신지 얼마나 되셨어요? 하니 이제 거의 20년 되어가신다며 젊었을 때 한복 원단을 시작하게된 이야기를 해주셨다.
**누기 생일 경☆축산거아니에요 그때 선택형으로 한복받으랄때 받운거
**하근데 티엔 한복운 언제 사셨ㄷ어요
**체님이 예뻐서 굴러다니는 타니마 친구 말 들어보니까 한복이랑 서양복식은 옷본 뜨는 것 자체가 달라서 수고비가 좀 많이 들어가서 그런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전에 그 정도 구성인 여캐 코스 한 적 있는데 13정도 나왔는데 깜짝 놀랐어요...
**이어트해라✴휴란2016.02.23 동대문 한복카페 ♥
**부제님만의 마음천사 사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죠아요 그럼...헉...우리 한복 다음에는 죄수복이얏...? 이대로 수단도 입읍시다 이거아님
**지구 미인 레아 브루니

독신으로 살며 한복/노리개 장인으로 일가를 이룬 생존자 손숙 분 가 시한부 선고받고 죽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한푸는게 무당을 통해 죽은 친구 불러서 살아남아서 미안하다고 통곡하는 거라는 게… 참 생각할수록 찝찝합디다

**클린 히라이님 제겐 조윤준호 어머님이신데 한복입고 오십니까?
**안)바쁜인짱헉 생각해보니까 옛날에 티엔한테 풀성구주고 벨져는 빠득빠득맞춰서 둘만 풀성이고 이번구정에 걔네 둘만 한복줘서 내 샆계정 티벨각ㅋㅌㅋㅌㅋㅌㅋㅋㅋ 존나자존심상하는데 씹발려서 특별히취할선택이없어진 자신한테 혐오감까지 느끼는 벨져보고싶다!!!!멘탈뿌서져라
**이큐 기생합작개량한복 가능합니다 예쁘니까요
**야좋아해천원벚꽃피는날 하이큐애들들 한복이나 옛옷 입혀두고 꽃구경가라...
**09 실장백구 닥치구 한복이나 사라
**상졸린아이 한복도졸귀야어여!!!
**❁✿미묘✿❁❀ 혹시 개량한복 가능한가요?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hoonstar_

From Twitter

**여-R18 네. 전설적인 애니메이션잡지. 가이낙스에서 공식으로 한복레이를 그려줬다는 그... 전설적 잡지죠._~_;;;
**정의루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생활한복이라고 강조하시자나ㅋㅋㅋㅋ 저도 빨리 만렙을 찍어서 위자몬이라도 돼야지..!
**디힐 네.. 생활한복보다는... 사정이 낫습니다. 위자몬이지만 생활한복보단...!
**율/Siyool..네? 한복입고 하는 수업이 있다고요? 동공지진 중학교 들어간다음부터 한복 근처에도 안가봤는데... 설마 학교 수업때문에 한복을 사야하는건가
**엘핀크으 한복 졸라이쁘다 진짜
**펭⎝(ㆁωㆁ)⎠ 그 옷이 우리나라거면돼 ㅂ!!일본풍 중국풍은 안되고 요새 사극에서처럼 개조 한복 같은건 괜춘하대
**arana 학학 감사합니다..ㅠ... 커뮤나 합작.. 정말 재밌을 거 같은..! 마녀+한복 넘 좋아요 ㅠㅠㅠbbb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rin0220s

From Twitter

**귀한 우리동네 마감러 ㅗㄴ우이야 커뮤에서 나만 어우동 비단한복 컨셉이야 다들 현대옷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ebeen 원래 한복입는거 좋아하는데 저 정도면 평소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겠어여><
**eonju_instagram너무예뿐 #전주 😍 #전동성당 은 개방시간 지나서 못찍었다 ㅜㅜ #한복 우리가 쩰이뿜ㅎㅎㅎ히히ㅣ히 by sinnsoooo
**LL 붕대 이쁘게 감아주지... 이거 차라리 한복을 잘 샀다 싶을정도..
**첩여기에도 자랑할래... 님ㅈ들... 한복 너무 예쁘죠... 저 꼭 한복입고 해외여행 갈거야... 너무 좋아...
**우고기맛남동대문디지털플라자 왔는데 뭐였더라 개량한복-정장쪽 재해석 전시중인듯해서 3층가볼꺼임 이제 다녀와서 후기를 남기겠다 여자꺼말고도 남자꺼가 다양한디자인이 많기를
**묵ㅋㅋㅋ아 삥님 스샷 보고 한복 바지 입혀본 환자 컨셉 ㅋㅋㅋㅋㅋ 서있는건 왜 안 찍었냐면 다리가 넘 짧아 보여서 눕히고 찍음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jeonjugram

From Twitter

**미정의한복이야기박미정의한복이야기 신부한복 배자 - 퀄리티 높은 디자인
**매 울뛰 그래도 한복을 입는다니..
**시어 글쓰기 _ bot 제시어 글쓰기 리리플/한복/하이힐
**랑콕(연송) 판매합니다 흥정가능 레베카 화블랑 일옵 0.4 캐럴 한복 공속정옵히 1 라이샌더 손유닉 1.8 계좌 우대하지만 주괴로도 받아요~! 구매합니다 휴톤 정옵히 바바핵방치 코스튬
**이티오오늘 할거 책사기 밥먹기 한복사진찍기
**다새 ⎝(*^▽^*)⎠ 헉 충분히 이쁘신데..! 한복이란게 자주입을 일은 없으니 특별한 날 입어보면 좋죠!!! 친구분들하고 잘 놀다오셔요~~^♥^//
**다이어트/바른생활습관!] 예현 주거 나 한복 제대로 만들어본적이 없서요..😢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jeonjugram

From Twitter

**숫 친구둘이랑 전주 놀러와서 한복 빌려입었어요!!!!헤헤 싼거라 덜 이쁘지만 ...!><♥♥
**로디코스플랜 메이플스토리 에반 루미너스 데미안... 최강의군단... 정월 한복....
**다새 ⎝(*^▽^*)⎠ 헉헉헉헉 미숫님 예쁜거 같은 느낌을 팍팍 풍기시네!!!! 한복은 무슨 일이에요~?
**콘에서 봐요! 펭귄펭귄이 오늘 한복을 입었습니다...! 기분이 좋으니 사공을 해보도록 하죠:D 뭐...알티 못채우면 어쩔수 없는거고!! #10분안에_15rt면_사공
**aye-chu 카예추한국 뉴스를 보다가 한복입은 청년들이 많아진다고 한는 뉴스를 보니 인사동 나들이에 한복입는 여성들의 사진만 가득..한국에 많은 활기와 아름다움을 더해주는건 한국 여성이구나를 느낌
**열팬 edit 설리 한복 화보 소취를 기원하면서 수Zi 화보에 합성해봤읍니다,,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좀 있는 거 같아서 더 손대려다가 그냥 뒀어요 재미로 봐주세요 8ㅅ8 #설리 #sulli
**베,하베를/Habe 1. 오예스님 / 예수 2. 후드티ㅣ 한복 이쁘다 발상신기해. 창의력 넘치시는 분일 것 같아. 3. 킹왕짱 고자,,, 4. 기니피그 5. 고동색 6. 오예스... 7. 늦그즉즈므으즈으릉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jeonjugram

From Twitter

** 맑 음 한복차니 진심 이쁨ㅠㅅㅠ 고민된당
**뮤계정 안녕하세요 커뮤개장축하드립니다 여우관련 질문인데요 배경이 1988년도라면 구미호들도 그에 맞는 복식을 갖춰서 입어야하나요? 아님 복장은 한복혹은 개량한복같은걸 입어도 괜찮은가요?
**티커 선입금받는 빂토리 [메인트윗] 예!!! 펭귄님 사공~~U///U 기다리고 이쓸게요!! 한복 잘 어울리실 거 같아!!
**복 한양주단사랑스러운 연분홍빛 치마와 고상한 베이지색 투톤 저고리 #신부한복 끝동과 소매가 이어지는 부분에는 앙증맞은 꽃 레이스를 달아주어 독특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더했어요♡ #한양주단 #한복 #한복맞춤 #종로한복
**정의루이스 생활한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렙 찍으면.. 옷 좀 나아집니까.. 엉엉..
**OTARU : 火垂る 한복...한복....
**티커 선입금받는 빂토리 [메인트윗] 야호 펭귄님 사랑해요!!!!! 헤헤 그런데 무슨 일로 한복을 입으셨어요?♡?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mylovejaypark

From Twitter

**atuni우왕!! 한복 관련 악세서리들 진짜 이쁜거 많어!!! 이렇게 한복 덕후가 되어가는 것인가!!!!! 내 지갑이 위험하다!!!!
**업사원한복입은 랲라보고싶다 물론여자한복이요
**원고/커뮤]✾볕바르게✾ㅋㅋㅋㅋㅋㅋㅋㅋ한복 곱게 입고 꽃신 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산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겨울잠] 인인님 한복입어? 아니 !!!!
**빙소리☄ 어쩔수없는 덧쿠의마음... 한복시리즈도넘나이쁜데 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하.........멜빨.........하......정말 고민미 많은 오후입니다...^-^.....ㅠㅠㅠㅜㅜㅜㅜ
**저씨 전주 한옥마을 쪽 가면 요즘 한복대여도 해주던데, 모처럼이니 한번 입어보세오!! 추천추천
**익輝翼같이 한복 카페 가실분 있나요 88ㅆ88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brother_forY

From Twitter

**익輝翼한복 나들이 하고 싶다 요새 생활한복 관심 커졌는데 화려함 전통한복보면 또 욕심나
**리삐리뽕♥︎여자한복을 입었는데 두루마기입구 갓 쓰고 싶었지만! 입지 못했다ㅜㅜ 우선 갔던 곳에 두루마기가 없었구 그래서 생각보다 남자 옷이 별루였다 그래서 여자한복 입었는데 초등학교6학년 이후로 처음임
**원고/커뮤]✾볕바르게✾ ㅋㅋㅋㅋㅋㅋ맞아요 흔적을 지워야해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심바님 꼬오오옥 좋아요 한복입고 갈게요 이거아님
**hibisaru3.1 경복궁 한복입으로 가기로 한 사람들 중에 석조전 특별관람이나 경복궁 경회루 특별 관람같은거 신청할 사람 있낭!
**꽃님 계이함:3 사진사 분이 신데렐라 얘기 꺼내셔서 나는 웨딩한복 디자인을 생각해버렸다.... 재료비 무리......
**꽃님 계이함:3창경궁 야간촬영하려는데 한복 색이나 컨셉 추천 받아요:3
**삐4월 8일에 세라한복촬 가기 전에 하고가야겠군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diddlsdusyiy

From Twitter

**우 아아....희사님...잘하셨읍니다... 넘나 현명하신....선택인것.... ㅋㅋㅋㅋㅋ소피아 예쁘지 //ㅁ// 저번에 산 한복은 입혀본거야??
**onghi 패션과의 도움이 필요함다ㅜㅜ 내 생활한복에 핑크코트로 촬영할건데 검정스타킹보단 살색이 낫겠지?
**ㅏ로(v‘ω‘)v 그그 한복ㄱ빌려서 인사동에서 놀ㄹ다가 옆에 경복궁가서 또 놀고시음
**애보 ATM기기할거랑 성향표 -봄나들이 합작<-~3/6이나 7까지 이안에 마감해서 전달 -ㄷㅏㄴㅎr나 전신 채색/두상/컵 <<최우선 -런던 동화합작<-~3/29까지 -니나 겨울세라한복 -중요한거<-~3/4? 3? 까지
**뮤띠러간다 니메르 어 하나더오면 한복입힙니다ㅏ...
**-267 ❅ 반동결 시율샬럿 3차토끼귀 혼합 팬더 ㄱㅂ 한복 왕실 이글 소니소니 한복 ㄱㅂ 3차 5차 카페리버 루시퍼 모자장수 잭오랜턴 엘리 스코 ㄱㅂ 리사 냥이 세일러 ㄱㅂ 셰프 캐럴 한복 ㄱㅂ
**omomo 저오.. 저요.. 흑흑 코이님이랑 데이트 한복데이트 흑흑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bu_9_8

From Twitter

**지로 가득찬 폴세벌남았다.......제키엘 세일러 한복 서퍼 팝니다....
**-267 ❅ 반동결 시율샬럿 한복이랑 왕실이랑 이글 코스튬 뭐있더라
**어다니는 퓨레 ❣❣/ぴゅれ한복마후 그렸다!!!!인장인데 인장으로 별로 안어울릴듯...ㅜㅜ
**이스 커미션 받는 ANAS RT 감사합니다! 타라 스코 타라 세일러 타라 그랑 타라 바니걸 제이 전령사 트릭시 화블랑 트릭시 닼라 자네트 웨딩 샬럿 한복 드니스 보잉 주괴만 받아요~
**엠 헉 한복 너무 예뻐여 ㅜㅜㅜㅜㅠㅜㅠㅠㅠ
**티러 각 네 이번엔 없었습니다. 청양설빔은 있지만 이건 작년도거니까요. 게임에선 매해마다 새로운 한복을 선보이는게 보통인데...
**무해 코랄한복던질까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Eszzing

From Twitter

**ㅏ로(v‘ω‘)v나ㅏ더 한복입ㅂ고 놀러가고싶다!!1
**구마츠사진찍는 사람입니다. 동양풍 컨셉촬영 한복 코스어-젲님
**츠마의 버네널택시타고 병원 왔은데 기사님이 백발에 생활한복 입은 할아버님이었다 어서와~ 잘가~ 이러시는데 왠지 기분은 안 나빴음
**@hamartia_wed뛰는ROM✦헉 한복라이브 이쁘겠다
**haebeen한복이라는데 이쁨이쁨/ 여름에 입고 다녀야겠다ㅎㅎ
**카(リュカ) 결국 성유리라는 한복입은 여자 분께서 그 방 대표인 것 같던데, 계속 저한테 미안하다고. 저 사람 아무리 쫓아내도 자꾸 와서 행패부린다고, 일본 미워하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달라고. 제가 방 나갔는데도 찾아와서 사과해주신ㅠㅠㅜㅜ
**나찬아 한복도누!!!!!!!!!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popochann44

From Twitter

**세희 ㅋㅋㅋㅋㅋㅋ예제가한복입고콘빠다들고콘서트뛰어보겠읍니다
**민석t-broad 수원방송 의 TV 프로그램 사랑방손님 을 녹화하였습니다. 또 다른 대머리는 이상옥 감독님이고, 한복 입은 분은 임평순 사회자님입니다. 해부학 만화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 주었습니다.
**님여귀검 한복 넘나 이쁜것
**우연구소최근, SNS 등에서 한복에 대한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한옥마을, 인사동에 가면 한복 대여점들이 많아 예쁜 한복을 쉽게 빌려 입을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엔 한복과 함께 나들이! 어때요?
**AJIWONHK1023하지원- 한복 #하지원 #HaJiWon #ハジウォン #河智苑 #河智苑香港站 #HK1023 #KWAVE #韓流 #韓星 #한복 #Hanbok #韓服
**미한복 톄스 보고싶다 긴장해서 떨리는 손 끝에 풀린 고름,,, 긴장하지 말라고 른쪽이 다독이는 뉸아 보고싶음니다
**비 ㅠㅠ울 맦쮸님 치마 입으면 넘 치명적이라서 안대여안대여 한복 입어야지대요~~!!!!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genasona82

From Twitter

**단 헉 림쨘님 일상모습도 넘 예쁘셧😇😇 한복어울리기 힘든데 잘어울려요ㅜㅜ💕
**밥빱삐라라☆ 진짜조녜던데ㅜㅜㅠ한복ㅠㅠ
**한복 욕하는 사람들 진짜 노이해 한복이 얼마나 예쁜뎈ㅋㅋㅋㅋㅋㅋ심지어 편하기까지 함b 평상복 치마입을때 못 느끼던 자유를 한복에서 찾아서 출근도 한복입고 하고싶더랔ㅋㅋㅋㅋㅋㅋㅋ
**과연허니버터] 칠별 나중엔 나도 같치 한복입으러 가자아아요
**님한복 여귀검사 존예인것!!
**때문㉧ㅓ] Lㅐ㉠ㅏ 정말 ∂ㅣ상해 눈꼬리가 안 올라갔대요!ㅋㅋㅋㅌㅋㅌㅌ찝닷ㄱ의 마을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 네 그렇죠! 뷔페가고~ 쇼핑하고~ 한복 입고 스티커 사진 찍는다는데 그건 잘 모르겠다!
**초안녕하세요 au병자입니다 누구라도좋으니까 제발 유메노사키왕국정치대립스릴러로 조선시대 한복입혀주세요 대체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NanRang_E

From Twitter

**님어 음 패키지 사면 한복 머 사줄까.. 여귀검? 여거너?가 마음에 들긴한데
**어다니는 퓨레 ❣❣/ぴゅれ한복 무슨색 으로 하지
**미한복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개량 한복 입고 돌아다니고 싶다
**내 여장플도 좋아해요 ^///^ 그런데 엘랑슈님은 예쁘고 단아하니까 당연히 예쁘고 고운 한복 입어야죠!
**랑슈 다급히 한복을 입는다 고궁좋은데 ㅠ 잘안가게되는게있지요... 8ㅅ8
**초전펭귄*3秒前ペンギン한복❤️💙💚💜💙💚💜💙❤️❤️❤️❤️❤️
** 나리새로산 이 약간 한복 동양풍이라 입기 힘들지만 이쁘니까 괜찮아./진지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chw0310

From Twitter

**나~☆(レナ)서울가면인사동한복나들이하고싶당☆
**리가비아리가비는 한복을 테마로 한 한복 테마카페 입니다. #자동트윗
**멍찬주인❤현지❤이거 솔직히 개오바; 양키가 한복입은거마냥;
**작 열흘 남았는데 세 줄 쓴 베토한복이라기보다는 구운몽 의상 같았지만
**작 열흘 남았는데 세 줄 쓴 베토새벽에 지우 한복 그리다 죽을 뻔 넘 졸리다
**티앙무라카미 타카시, 아이웨이웨이, 서도호,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는 북한 탈주자의 모습이 불편한 것은 그런 이유 때문이다. 뉴욕에선 바로 얼마 전 동양인 경찰이 명백한 실수로 흑인 시민권자를 쏴 죽여서 실형을 선고 받은 참이다.
**성이가 이쁘다 코하브 / コハブ못버티고 잠들어버리는바람에 한복사주는걸 깜박해버렸다 어쩌지...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jeonjugram

From Twitter

**9넥슨별 (리릿)걍 레비아 한복도 사버릴껄~~~~~ 여캐 옷은 나올때마다 예쁜데 남캐 옷 ㅠㅜㅜ ㅠㅠㅠㅠㅠ
**카 강화기간 컵님[♡사장언니] ㅋㅋㄱㄱ시선 엄청 끌겠다ㅋㄱ원이야 원래 한복이기도하지만 두루마기 같은거 입구 궁구경가고 쫄랮쫄래....ㅋㄱㄱㄱ
**성이가 이쁘다 코하브 / コハブ레비아 한복사는거 깜박했다....오마이갓...
**00°수지 존예...한복짤 찾다가...어우....
** 왜 귀엽고 난리람 S4J4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ㄱ 인간계 가자..둘다 한복입고..........궁구경이라던지 < 어이..
**琊榜에 빠진 人工偉聲우리나라였으면 저런 배경에는 당연히 모델에게 한복 잎혀서 카메라 앞에 세웠을 듭
**라토여름휴가 때 한복 사서 입고 나가려면 진짜 살을 빼야겠다..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Leisud

From Twitter

**지영 한복차니!!!!!
**니온에 메이비★(・ิ ・ิ〃)한국 서브컬쳐 커뮤니티 가온새라 오픈 준비중! 아카데미 형식의 서브컬쳐 커뮤니티입니다. 선생양반! 교복이 한복이라니!! 판소리라도 하란말인겨?! 오픈 이벤트 준비중! #무한RT
**시한 오빠한복 코스튬 디자이너, 최 혁준이야. 잘 부탁해, 아가들.
**IA근데 따지고 보니까 옛날에 그 한복입고 수염 기르신 분도 막 뜻대로 안되니까 책상은...아니지만 탁자 위에 올라가서 방방 뛰시던데 책상이 무슨 죄요
**나없음 사나마나 트와이스 정연 유또검 , 채영 챙 이고요~공승연양과 함께 촬영한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형 촬영시 전주에서 한복으로 갈아있었을때 모습이네요
**밋트친분들 저 한복 하나만 골라주세요.... 순서대로 1,2,3,4....
**여자파이리와이님✿생활한복 살까나~.~ 개량한복X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huser37

From Twitter

**도진ㅋㅋㄴ어;쿺풐흫ㅍㅋㅋㅋㅋ후픟ㅋㅋㅋ ㅋㅋ킼ㅋ미친ㅋㅋㅋ존나웃겨 쟤 한복입고 팝핀춘닼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머? 안 보인다고? 쩝.. 아깝다. 진짜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ㄴㅋ ㅋㅋ으캉하캌ㅋ 목도 길어졌어ㅋㅋㅋㅋㅋ너힎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 헉 한복 정색옵히도 문의드려요! 1.0
**에들어간 Nell 아...그러고보니 하피누님 한복도 질렀네...?
**썸럽썸' ^'♡ 한복아닌옷 입은거 첨보는듯ㅋㅋㅋ예쁘다!!
**eonju_instagram꿀꾸리랑 1st 여행💞 매번 미루고 미루던 #전주 사람 너무 많은데 안기라길래 너~무 부끄러웠음👉👈 #광주#일상#daily#커플#여행#전주#한옥마을#전동성당#한복#럽스타그램#연애중#사랑해꿀꾸리💕 by m_i…
**쓰하지만 몰라 한복은 예쁘지
** 워낙에 감독님이 이름있는분이시기도 ㅎㅏ고 해서 다 뜻이 있으려니 하고 일단 보기는 할 생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차저씨 한복 또 입어서 기쁘다는것..... 초단순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roman03280

From Twitter

**스터드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아...견우 뉴짤 너무 보고싶다... 견우쨩 정말...한복 모에 쫀밤되세요!
**저와 내여자와 옥잠이끼님 한복마저 최고
**여울님❀한복 잘그리는 분한테 커미션 하고싶은데 맘에 드는 분이 없따..
**ズ지즈애기1.로리,얀데레,백합,사투리,한복,세라복 등을 좋아합니다 ##지즈
**Lila(리라)⭐샤스커트도 만들고 싶고 개량한복도 만들고 싶다.
**시에 테토라나 기모노도 유카타도 한복도 모두모두 좋아하는데 역시 내 안의 1순위는 치파오... 몸매도 다 드러나고 심지어 다리선 따라 트여있으면 더 환장...😀 그래서 내가 화양연화를...너무좋아한다 ㅠㅠ 화양연화에 나오는 치파오 최고...
**서녘 아닛 이건 글자수가 부족하다.. 한복도 존예. 악당이 존나 섹시함. 영상미도 예. 전대물인데 그 와중에 현실감도 쩔어서 폭풍공감에 폭풍눈물ㅜㅠ아무튼 존나 잘만듬!! 그러니까여러분 바이클론즈보세여! 난데없이 영업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Like_dlclrh

From Twitter

**리 제가 구리님 탸라 핥구 오느라 좀 늦었슘미다 ...껄껄ㅜㅜ 처음에는 탐라에 돌아다니는 여우옷 입힐려고 그린거였는데 여차저차하다보닠ㅋㅋㅋ한복으로 와버린ㅋㅋㅋ그냥메릴은 광희같은 느낌이라면 톄스는 좀 더 입을 다무는척을 하는느낌!
**터마임P네 P노 본명은 문 하현 문 상현 내 세계관에선 무당집 손자손녀이면서 귀태라고 불린다 거기서도 문상현이 몸 안좋아서 골골거린다 아직 디자인은 안했지만 아마 한복입고 생활하는 쪽으로 갈 듯
**✦플라의 의지가 충만해진다✦] 갓을 푹 눌러쓰고 검은색 한복 뒤로 휘날리면서.. 오ㅏ아.. 최고..
** 우리 새턴님♥ 마감하자 환희님 * 계량한복 조녜인데...왜 난 옙ㅂ쁘게... 못그릴까요...
**비가 충만한 자마 님 외 2명 계량한복...? 조녜
** 바니 한복 겨우 벗겼는데ㄲㅋㅋㅋㅋㅋㅋㅋ 속에 한겹더있어서 멍....
**시마✨찰떡미르카페에서 그림그리는데 내가 한예슬애기한복버전 그리는데 머리를 그 아즈망가대왕에서 머리 똑 떼어지는 여자애 머리로 그렸는데 다규가 우와 양갈래냐?하면서 양갈래한예슬 그려주는데 내가 다규그림의 한예슬 양쪽양갈래머리 찢어서 옆사람한테 후 불어붐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cofla1421

From Twitter

**꾸는 베토지우 한복 그리는 중
**루*ARU 헉 제가 지금 그리고 있는 그림이랑 어울릴지는 모르겟지만 한복도 이쁠것 같네요 ㅠㅠ!! 이번에 그리지 않는다면 다음기회에 그리도록 할게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라의 의지가 충만해진다✦] 헉.. 한복.. 헉...ㅈ최고.. 으으 가고싶어요ㅠㅜㅠㅜㅠㅠㅜ 한복입은 애쉬랑 맨디랑 테리랑ㅈ엠마랑..ㅠㅜㅠㅜ
**랑오이카와는 그거 보고 얘가 왜이러나 싶어서 인상 찡그리는데 히나타는 그거보고 오이카와가 자길 안는걸 싫어하는 걸로 오해해서 미안하다고 하고 도망치고...오이카와가 잡았으면 좋겠다. 히나타가 더 빠르겠지만 여자 한복입고 뛰니까 속도 느려서...
**설은얘랑뽀뽀하고싶다 어어어어어ㅓ어어ㅓ어어ㅓ긔야워긔여ㅝ워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메릴쨔뉴ㅠㅠㅠㅠㅠㅠ새해 합작때더 한복 천사같이 넘나 긔여쁨했웠은데ㅠㅠㅠ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완전 사랑스러움이 업된것???? ㅠㅠㅠㅠ 저 귀에 쫑긋한 귀는 또 뭐다요?? 설을
**eonju_instagram시밀러룩 한복버전🤗 by jjoo_insta
**니 그 부채+한복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Leisud

From Twitter

** 으아앙 우는 리라니!!! 사진찍을거야!! 리는!! 리는 무슨 옷입나요!! 드레스?? 드레스!!? 아님 양복?! 헉 한복입은 리 보고싶다....
**서한복
**저리놈 마미] 일안저리는 소원으로 메이드복이 아닌 한복을 입어달라고 하고싶었습니다...이걸로다가....ㅠ
**디덤 래비 아직 한복이랑 서번트복이라는거랑 등등 입힐건 많아요!!!^^^^
**격의 탄홍(19일 아미)지민이..여자한복입니..?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러하면섴ㅋㅋㅋ
**티커 아이디어 생각해 김셰라나 수강신청으로 멘탈터진김에 생활한복 질러버림 ?
**이담계뱁새 안무를 몰랐을 때 제발 한복 입고 뱁새 해달라고 애원하며 그렸던 그림... ^ㅁ^ 이거 그린 지 벌써 두 달이 지났네용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jeonjugram

From Twitter

**비타언제오니] 오스봉봉 아 생활한복!!! 넘 이쁜거 많아요!!! 혹시 쇼핑몰 예쁜가있으면 저한테도 슉숙!!
**엘레지✨우리 학교 졸업식에 한복에 갓쓰고 와도 된다! 이번 졸업식 선배 선비옷에 갓쓰고 옴...
**백현숲林그...큥이 뒷모습인데 꼬리랑 귀 달린 일러스트 잇자나여ㅠㅠㅠ막 한복버전도 있그 많던데 어떤 분이 그리신 건지 아시는분...
**립드롭☆공니 사극도 좋고 한복넘예쁜ㅠㅠㅠ 현대극이면 수트..제복..코트..,! 영화도 좋아요ㅠㅠ 느와르...쫂... 둘이 케미가 진짜 장난아니에오ㅠㅠ
**유나심심해서 밤선비 보고 있는데 이유비 진심 존예 ㅠㅠㅠㅠ 이유비 밤선비에서 한복 입고 화장한거 보니까 구가의서때 생각난다. 너무 예뻐서 따라 그렸었는데 ㅠㅠㅠ #이유비 #존예 #이유비한복 #이유비그려보았다 …
**한복아닌옷 입은 시아 ㅋㅋㅋ 돈벌어서 이쁜옷 사주께 ㅜㅜㅜㅜ
**희거기서 한복입고 절도 드리고 별걸 다했다 난 처음에 내가 장기매매 당할 줄 알았어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kooyk0707

From Twitter

**ルHEGI심심해서 밤선비 보고 있는데 이유비 진심 존예 ㅠㅠㅠㅠ 이유비 밤선비에서 한복 입고 화장한거 보니까 구가의서때 생각난다. 너무 예뻐서 따라 그렸었는데 ㅠㅠㅠ #이유비 #존예 #이유비한복 #이유비그려보았다
**eonju_instagram#전주 #한복 #한옥 은 사랑-💕 by raenaraenarae
**리아...빈이랑 있는 한복정장 로그에 점 안찍었자나.. 맨날까먹음
**고커미션넣고싶은이츨난 우리나라 좋아 민초의 의지력이 강하고 한옥이나 한복같은 전통문화는 절제의 미가 있지 유교도 정말 좋은 말이 많은데 이상하게 해석한 놈들이 있어서 그렇지 아름다운 나라야 그런데 왜이렇게 살기 힘들까
**obug서편재 라고 존나옛날 한국영화 보는데 졸라재밋네;; 너무 비극적이야 .. 아리랑부르는씬은 진짜 너무 예쁘다...;-; 거기서 여주인공이 입은한복이랑 발목양발이 너무너무 예쁘고 존나지루하고 노잼이던 판소리가 아름답게느껴졌다..
**3월부터 10시 이후 출몰]세리넬 ㅋㅋㅋㅋㅋ 은월은 남녀 구분없이 좋져! 그럼 이번에 한복입은 은워리는 여은워리로 해야겠네요
**우동진 싫으신게인지요? 자신의 취향의 한복을 골라 펼쳐본다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IHL__S2

From Twitter

** 정 오빠들도 한옥마을가서 한복 다 맞춰입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ㅎ헿
**네트리10. 아라 비포+시유+청15한복+청스체 하면 얼마? 이및 6.8이네^+^...???
**러먹은뼤에에 한복사구십어
**IMA처음으로 재대로 그려본 한복입은소녀 ㅂㄷㅂㄷ #한복 #색채가어렵다
**트따] RomomomoDo 일본옷 살까 고민하다가 한복으로 결국 샀지 ... .... ㅠ...
**트따] RomomomoDo 난 한복 이쁜거 입고있는데 이거 말고는 의장하기 싫어.... 내가 생산직으로 힘들게 돈모아서 산 한복이였거든....
**우동진 모처럼 이리 어여쁜 신을 신으셨는데 아깝지않겠습니까?~ 생긋웃으며 한복 노점에 다다른다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chumggggg

From Twitter

**프히네 여은월 개량식 한복해서 짧은 한복 개취... 거기에 오버니삭스에 힐이면 죽어요... 언니 예뻐요!!!!!! 돌음 비녀 꽂아줘요!!!!! 언니!!!!!!!
**프히네 유카타 치파오 한복.. 물론 제 취향은 한복입니다 여은월 한복 개최고...
**이파이 뒈짖한 테르님애슐리는 한복 두루마기에 갓도 잘어울릴것같아!!
**ㅅ8 케이 한복 입어주세여!!!!! 하악
**리고 정국 머리 길고 칼 싸움 몸 싸움 하고 한복 입은 김..태..형..?
**리고 정국신라 화랑이면 머리 길고 칼 옆구리에 차고 한복 입고 상투 틀고 막 몸싸움 하고 하겠지
**스보다안귀여운등호♥ 야한복...? 동공지진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ryosifuji

From Twitter

**랜만에 은월랑(Yeliang) 안녕하세요! 자료요청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가지고 계신 사진 중에 기생 한복이나 화려한 한복 사진이 있으신가요...?
**ate혹시 개량한복인가
**시 한복 짱죠아 또입구시포
**시 갸아ㅏㅏ악 한복입었지롱😁 운동화가 흠이지만
**콘에서 아는척 X 권이φ・ω・*☆ 헐....? 저 중학교때는 규정따위없었는데...이번에는 무릎위 10cm라고 하더라구여~! ㅜㅜ개량한복..!부러워요ㅜㅜ편할것같은...ㅠㅠ
**세령입니다★ㅣチエちゃん한복촬영하고싶다!!!!
**시 씐나구 춥고... 한복 좋지만 춥고.. 눈부시곸ㅋㅋㅋㅋㅋㅋㅋ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dprucherry

From Twitter

** 린비개량한복x트럼프 Heart ♥
**2/29~3/5 ✈일본] 제아님 생활한복치마 -하이큐 카라스노고교 컨셉 치마 끝!! 드디어 카라스노도 완성!!!
**일라길딕 한복 입은거 그리러 간다
**첨지아미친개미친인생미친하나님미친미친거아닙니까미친한복미친내딸들미친개이뻐미친엘사머리미친누가올려줬냐미친나네미친잘했어미친안나야및니결혼ㅅ해줘미친아니야미친너네둘이결혼해
**래밥 캡쳐 볼 때마다 아,,, 저 한복... 아 저 수염....
**게 룰이야우리나라는 왜 한복 보편화?가 잘 안되는걸까...한복입고 나폴나폴거리면 기분 짱인데 ㅠㅠㅠㅠㅠ
**인하계정에 언텔스포가 있을수있어오]한복 그려써 오랜만에 잼써잼써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SY_binyeo

From Twitter

**동식품김늑대개량한복...우리때 교복바꼈었는데 교복이 개량한복이될거라는 소문이 돌았었지.... 소문으로 끝났지만
**과 알렉스 사이의 로제한옥마을촬영 넘무섭다 근데 화란은 그냥 한복촬영정도로 생각해주겟지
**루야 당신의 모습을 바라보다 푸스스 웃더니 어깨를 토닥여주며 혜온, 저 한복값도 굳어서 아직 돈 조금 남았거든요! 어여쁜 장신구 몇 개 살 정도는 될테니 같이가요! 네?
** 맑 음 ㄱㅋㅋㄱㄱㄱ나돜ㅋㅋㅋ 역시 최애로! 공항로로지! 아니 한복로로..? 이랬다가 아냐 연말도누 넘 조은데..? 아 미자차니도.. 시사회차니... 시사회뇽도.. 아 타이뇽도 쩐다.. 소풍들이도 쩌는데.. 막이러는중ㅋㅋㅋㅋㅋㅋ
**킷리스트죽기전에 한복입고 외국 거리 활보하기
**미나/오네 존잘님관음계 헉 맞아 카프리님..저 주신 축전..ㅠ.ㅠ.ㅠ.그때 연휴땜에 택배가안되서 결국 못뽑았어요..ㅠㅠㅜ.ㅜ.흑.흡..짱이쁜 한복바니 그려주셨는뎅ㅎ루 ㅍ츠ㅠㅍ ㅠㅍ츛ㅍ ㅠㅊㅊ퓿퓨 저 디엠으로 카프리님 주소좀 보내주세요!
**하나 사진을 처음 보면 다들 놀라서 피하지 않으려나 싶었는데, 몰래 찍으면 그런 일도 없겠군! 흐뭇하게 웃어 그럼 이건 사진값이야. 당신의 한복 허리춤에 방금 산 노리개를 달아준다. 역시 잘 어울리네?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jeonjugram

From Twitter

**.☆뿌영질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원한한복은 저런 꼬까옷이어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아귀옂다 인장해야지 헤더할까? 골라봐
**베의 의지가 가득 차따! ㅋㅋㅋㅋㅌㅋㅋㅋㅋ무늬안그려두 한복은 수수해도 이쁘니까 괜찮을듯!!
**....하......임......첫번째는 아 이거 한복인데 디자인을 이렇게 해도 되나싶고 두번짼 왜이렇게 허전한가 싶고
**유해아님폿쿠쿠임뭐...... 공연또하나여..... 근데 나 그거 좋음 요새 막 한복.... 그...기성한복이라고해야되나... 그거 넘좋음......
**복은 진리(교복콘) 헤헤.. 그럼 개량 한복으러...
**츠남편 PPP#3950언제 한번 한복 입은 무츠 일러를 의뢰하고 싶긴 한데 한복 잘 그리는 일러레들은 칸코레 보고 어맛 이런 우익! 하고 도망 갈 것 같은 것이다




한복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areming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iloveleeyoubee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ehdus7829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jeonjugram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me2gi2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Penguin_Haro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HAJIWONHK1023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achimjuice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ladykate1023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dissectt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cheshirecat1023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syanxxx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nanacjy861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tinnyjinpark

한복 입고 일주일 빠른시일내에 전입니다 마감 멘션보내드립니다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전주 차림 Latu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