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0:38 ALL

**o아프리카에서 뜬 사람도 녹장 올려서 유투브스타라고 하지 아프리카 스타라고 하지 않음 이미지가 넘 구림;
**구입 다물고 일해야지. 일해서 아프리카 가야지!
**인트윗확인 세정맘 꿀차아프리카 BJ 슈가는 이렇게 아무 말도 안하고 가만히 캠만 바라보는데도 시청자 수가 보통 1만은 넘는다 가끔 먹방도 하는데 그때는 2만을 넘는다고 한다 놀라운게 뭐냐면 사실 얘 먹방BJ
**elly신혼여행을 아프리카로 간것같은 둘을 보니까 내가 죽것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이렇게 터트리기야? 알았어요. 아프리카 가면 스프링복 옆에서 사진찍은 것도 같이 보내줘 🌹💕💖💕🌹😭😭😭🌹💖💕💖🌹
**デラン@ほのまき推し/혼란어흨 자려고 했는데 아프리카에 끌려간다
**IMBY 흑흑 루롱님 고마워 나 아프리카 가면 편지 보낼게😫💝💞👍🏻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EZ_drug

From Twitter

** 자리 하나도 없었네 (하안) 보시면 아 별거없네 할지도 모루는뎈ㅋㅋㅋ.. 그래도 해보고는 싶네요88 예전에 다음티비인가 아프리카 티비인가로 그림방송도 해봤었는데.
**서 너무 즐겁게,재미있게 봤어요!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끝나면 무슨 낙으로 금요일 기다리나 싶네요..ㅠㅜ 좀 늦은 시간이지만 내일도 좋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I love you!♥
**시 막 불끄고 핸드폰 하면 핸드폰에 뭐 엄청 붙고요..자고 일어나면 볼록한 빨간동그라미가 생기는데...저희집 아프리카인가요?
**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리카 생중계 자막아니고 방송에서 저런거에욬ㅋㅋㅋ?
**豚@Berlin카뻬! 포켓벅0인가 이번엔 어디가 배경이려나- 남미나 아프리카정도이려나
**IMBY 증말... 아프리카게이....
**쭈구리 예....? 아프리카에 사시나요...?

**oon중국에 사는 한류 덕후 언니랑 덕질 품앗이라도 하고 싶다ㅠㅠㅠㅠㅠㅜ자기 나라 방송을 아프리카 중계 같은 걸로 서로 중계해준다거나 뭐 그런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immy"빵은 밥 같지 않아서 먹어도 금방 배가 고프다는 어르신들이 많다. 반대로 미국 사람들은 중국음식을 먹으면 금방 배가 고프다고 불평한다. 아프리카의 농부들은 옥수수를 먹지 않으면, 밥 먹은 기분이 들지 않는다고 투덜댄다." -정재훈의 생각하는 식탁-
**검 복지부♡yj 함께 아프리카에 다녀온듯 ^^~
**주디 웨딩플래너 몽솔직히 객관적으로 꽃보다 청춘 페루편만큼 이번 아프리카편 레전드 내가 가진 감성과 비슷한 감성이 나를 두드린다
**밍등....근육..... 털석 ..... 아프리카가서 화보찍고온.....😭😭
**딩 또륵 아프리카를 한시빨리 가입을....
**러기#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감사하다 바이러스 퍼지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Lungrizz

From Twitter

**봄이 소희쟌⛅군데 아프리카 브제이 중에 왕쪄어언니랑 비슷하게 생거써
**세진❀모지 그..언더테일 직접천천히 플레이하다가 아프리카BJ 진엔딩봤는데 현타옴 암것도하기싫ㄷㅏ
**경진가고싶다 아프리카!
**oungstar 아프리카풍경.재미.감동까지!! 감사해요♥♥♥
**rudelis/크루델[잉여]왜 항상 다른거하는데 파판을켜놓고있는것인가... 아까 이프리트가주고 이제 바로매칭안되길래 딴짓하고있는사이 켜놓은거 잊고있엇다..... 걍 자동으로 파판은 켜놓는거네.. 예전엔 아프리카TV 항상켜놧는데....
**이지응답하라 시리즈 단 한편도 안 봤고 이번 응팔도 안 봐서 꽃청춘 아프리카편에 큰 감흥이 없다. 꽃청춘 이적 나왔던 편도 잘 봤지만... 이번 못생김엔 적응이 안돼;; 이번주 내내 일베 관련해서 시끄럽기도 했고 필리버스터 생중계가 더 재밌기도 하고.
**몽 아프리카 청정지역 ㅠ ㅠ 그치만 무써운걸료 ......

**agnolia#꽃보다청춘_아프리카 #박보검 끝나자마자 다음 방송도 기대기대♥
**서방과 행복한 류펀지밥감사하다💕💕💕 출처 박보검님 트위터 #류준열 #박보검 #꽃청춘 #아프리카
**IMBY 나도 넘나 흥분상태고💝 아프리카도 넘 가고싶구....... 꿈에 아프리카 나올 것 같구...😫😫😫💝💘🌹🌹🌹🌹🌹🌹🌹
**공❆신혼여행 아프리카로 가는 클라쓰.,
**IMBY 아프리카 뽕이랑 본체 뽕이 한꺼번에.....
**일러문 저도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여행가고프게 만드는 아프리카 여행기 잘 보고 있습니다~~날씨가 봄이 다가오는 걸 시샘하듯 춥네요~감기 조심 하세요~~
**트 꽃청춘 아프리카편 2화 꿀잼이에여 벌써 담주 금욜이 기다려지네여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93bin0930

From Twitter

**늬 아프리카는 아니지만 저도 타조와 반갑게 인사🙋 오늘 방송도 잘 봤어요 혀끝에 맴도는 말은 많지만, 오빠는 충분히 좋은 사람이고 다 잘될거라는 말로 대신할게요 잘자고 예쁜 꿈 꿔요💕
**나 둘기선샘미이이이이 와락 오늘은 기분이가 너무 좋아요. 백숙 백그릇이나 먹었어요☺️ 약간 체한것 같은데....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냠냠 또 먹고싶어요- 아 근데 아프리카 여행 진짜 가보고싶어요 별보고싶어요..
**모사실 그동안 보던 꽃청춘은 저런 여행도 잇구나에 가까웠는데 이번에 간거 드디어 너무 내가 아는 여행이라 너무좋음😭😭응팔도 이렇게 열심히 안 봤는데 아프리카에서 영업을 당하다니..
**agnolia#꽃보다청춘_아프리카 데구르르데구르르 😆 #박보검
**나리샤야 머국적으로 하려면 유투브나 아프리카 라이ㅂ.... 읍읍
**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새끼 나노블럭 만들었는데 집에서 샷건치다가 다뿌숨ㅋㅋㅋㅋㅋㅋㅋ존나읏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군대갔다오면 금마 아프리카BJ각이드라 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연음 생각해보면 문용식씨가 아프리카쪽 무언가를 생각 안해본건 아마도 아닐진대...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93bin0930

From Twitter

**IMBY 어흑.... 아프리카...
**승연필리버스터로 느끼는 것팟캐스트 말고 정치인이 나오는 영상 기반의 시사/정치 컨텐츠의 성공가능성이 어느정도 있을까? 플랫폼으로는 아프리카같은 실시간 방송이나 유투브중에 어느 쪽이 나을까?
**꽃청춘 재밌다.. 그간 꽃청춘을 안본적은 없는데 다 본적도 없는 사람으로 아프리카편은 진짜 집중해서 보고있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루 그리고 정말 아프리카의 영상들은 정말 좋습니다bbbbbb
**업 좀 해라 AYUN 그거 아프리카 같은 방송인거예요?ㅁ
**IMBY 고마워..... 우두둗둗둗두둗두두둗 오늘 꿈엔 쟤들이 아니구 아프리카가 나올 것 같구.....
**맹빡진짜 아프리카?에 '더민주 티비' 만들어서 강의 같은 거 해도 재밌을 거 같은데. 분탕러들 때문에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XVIIILXIX

From Twitter

**봉꽃청춘 여행을 부추긴다ㅜㅜ 나 진짜 죽기전에 아프리카가는게 꿈이였는데😢
**칠삼진은 아프리카 방송 안 하냐 별풍선 쏴줄게
**기앞나도 아프리카 가고 싶다 오늘 더 더 더더더더더더더더더 느꼈음
**나 후하... 아 근데 아프리카뽕도 지금 와써요.. 여행가고싶어요....
**정환✍🏻 2016.02.26 지금까지 날짜 잘못 썼네 누나가 아프리카를 꼭 가게됐음 좋겠다. 그리고 역시 금요일 10부턴 잠시 찾지 않는 게 좋은 걸로.
**음쟁이 김정환 캡 멋지네. 꼭 아프리카 같은 남자가 되길 바랄게 👍
** :)아프리카에서 화보 찍고 계신😍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joyumin2

From Twitter

**프링 복(엄)님을 ❤️하는 냐졍 ㅓㅜㅜㅜㅜ나도 저러면서 봤ㅋㄱㅋㄱㅋㅋㄱㅋ 아프리카 청춘!!!ㅜㅜ애기 느낌 날 줄 알았
**정환아프리카 가고싶어 멘션만 몇 개야.
**13/위키 8ㅁ8 슼롱주씨제이킅진에어락스! 콩두랑 아프리카도 치일뻔했는데 더이상 늘리면 안되기때문에...☆ㅎㅁㅎ...
**콘 가고싶은 소소꽃청춘 아프리카편 아무래도 내 인생예능 될 삘 사랑합니다 👇 호 모 👆
**음쟁이 김정환 아프리카 같은 남자?
**오늘 꽃청 아프리카 보면서 준열이랑 보검이랑 되게 친하다는 것을 느꼈다 둘이 행쇼하길 라여사도 그랬잖아 둘이 사귀는 거 아니냐고 ㅎㅎ
**정봉아프리카 같은 남자가 되려고 합니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anwlgh

From Twitter

**IMBY 보고나면 아프리카 뽐뿌 장난아닐것...
**나 진짜 별천지같지않을까... 아프리카뽕 쩔어 지금
**냥아프리카에는 내가 여행때 제일 싫어하는 딱한가지가 있지만 내가 살면서 좋아하는 오만가지가 있어서 진짜 가고 싶다.. 이러다 조만간 또 아프리카행 비행기 끊고 공항에서 엄마한테 잡힐지도..
**음주는 하야케_#1RT 나이 #2RT 생일 #3RT 거주지 #4RT 취미 #5RT 희망직업 #20RT 얼굴 공개 #1000RT 목소리 공개 절대로 안하겠다는 뜻 #1000000RT 유튜브, 아프리카 티비 방송, 영상 올림 노래랑 그림 절대절대! 안하겠다는 뜻
**haaaam!!시몬쨩불확실한게 제일별로... 차라리 전신성형하고 아프리카 키고 유튜브하는게 더 도움될듯 ㅂ
**심리적 안정 話者아프리카에서 실황보던 거 있는데 자꾸 필리버스터 생방부터 들어간다곸
**이아프리카 가고싶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hyunjun781

From Twitter

**IMBY 아프리카 가고싶어...
**름빵꽃청춘 아프리카편 넘나 재밌는것ㅜㅜ 응팔은 안봤는데 조합도 잘 맞고ㅋㅋㅋ여행 뽐뿌 거하게 오고 말이야ㅋㅋㅋㅋ
**사 ho-du라는 아프리카산 과일이 잇대요 거기 특산품이 ho-du깎는 아주 귀여운인형이라네요
**피스꽃청춘 넘나 재밌는것 !!!! 원래 여행프로그램 좋아해서 자주 챙겨봤는데 아프리카편 너무 여행가고싶어요ㅠㅠㅠㅠ 간접 경험 ㄹ개쩌는듯 .... 안보시는분들 한번 보세요 두번 보세요 아니 계속 보세요😍😍😍😍
**서방과 행복한 류펀지밥아프리카에서 화보를 찍고 오신게 분명합니다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냥~ソンニャン @雑オタのオリ1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볼 컨텐츠가 늘어간다... 아프리카도 유투브도 니코동도
**즈아프리카 여행가자고 친구들을 꼬셔야겠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yume_0022

From Twitter

**IMBY 좀 무섭긴 한데 내년엔 아프리카 가볼까...
**푹씨여행 가고싶..아프리카..
**에진심 리얼 진지하게 남아메리카 거쳐 아프리카 가는 루트를 짜본다
**ute와 캡쳐를 안 할 수 없는 #꽃보다청춘 in 아프리카 / 여행가고 싶으다 ❣
**나 ㄱㄹ 아프리카 그냥 헐벗고 우가우가하는줄 알았는데 별도 엄청 많고.... 미쳤어... 하늘 징짜 예쁘고 그 사막모래 만져보고싶어ㅠㅠ
**IMBY 어디 아프리카?
**유진 (EUGENE, BAK)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가족 다같이 치킨먹으면서 보는내내 나도 감사하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alfhffhf

From Twitter

**나아프리카 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멘틧이벤중) 앓다쥭을융기야 아프리카
**agnolia덕분에 즐거운 출근길😂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박보검 감사하다!!!!
**은침묵의 미롤롤꽃청춘 아프리카 편 보다가 마음에 들었던 장면 폰으로 표현할 수 있는 내 최대치...
**IMBY 아프리카 생각도 없었는데 사막이랑 하늘 보니까....😫😫
**끼 수인 주종현아프리카 뽕찬다.. 하늘거리는 원피스 입고 사막걷고싶다..
**영경아.. 나 왜 지방사는거야ㅜㅠㅠㅠㅠ 진짜 아프리카 보고싶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soso_tweeeet

From Twitter

**IMBY 게다가 아프리카 뽐뿌도 온다 존 멋있네 안구리구나...
**l***꽃청춘 아프리카ㅋㅋㅋ 재밌네. 정봉이 귀여워~~
**나에아프리카...나는 다음 생에나 가겠지
**매달, 스물닷새아프리카 누구랑 가던 꼭 한번 가보고싶다..
**나아프리카 게이들.......
**보검,김소현♥ 보검오빠!!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2회 잘봤어^^ 오빠 말대로 가족하고 함께있는 시간 많이 보낼께 오늘도 잘자고^^ 낼도 힘내!
**을이불꽃청춘보면서 아프리카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보단 류즈녈이랑 같이 여행가보고 싶다가 더...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ryu_jibab

From Twitter

**츠키와 계속 연애중인 누군가의친구오늘 코엑스에서 조립한 태양광 손전등. 아프리카에 전기가 없어 등유로 불을 켜는 아이들에게 전달된다고.
**고미의 쏼아프리카 꽃청춘은 애들이 넘나 젊은ㅋㅋ
**반흍]개강망해라개바쁜히로인아프리카개짱인거같애
**미나도 아프리카 가고싶다
**우ㅁㅣ아프리카 청춘이다.. ☆★
**아수아복숭아저기 아프리카 사막 진ㄴ짜 가고싶다....
**솔비사막 달리기 구르기 재밌겠다 가야지.아프리카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tae99ong

From Twitter

**롤 아프리카 인형 여행
**울토박이 전투적 민주주의중국 기업이 일본 샤프를 인수한다. 80년대초 샤프의 공학용 계산기를 썼었고, 90년대말에는 샤프의 전자부품도 구매했던 기억이 난다. 아프리카에서 아시아까지 중국 위안화의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데, 한국의 유망기업도 돈 때문에 기술유출되면 안될텐데
**인아프니까 청춘이다 인뎈ㅋㅋ 아프리카 청춘이다랰ㅋㅌㅋㅌㅋ
**우시카꽃청춘 보다보니 정말 여행가고 싶다. 아프리카는 어차피 요원하니 티비로 사막에서의 일몰과 일출을 보기로 하고.. 그래도 부럽다. 모든 여행하는 사람들이..
**상냥♪(522385139)언리 방송이 늘어나는 건 좋은데, 죄 아프리카다. 난 아프리카 아이디를 갈았다. 다시 가입 하기 싫은디...
**irl's Day Second헐? 유투브랑 아프리카랑 연결할수가 있나보네....ㄷ
**iviana Han#꽃보다청춘 in 아프리카 애들이 차암 예쁘다..마음도 뭐도 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ryu_jibab

From Twitter

**포보거마... 아프리카 가뜩이나 물도 없는데 눈물로 물쓰지말고 애껴둬ㅠㅠㅠㅠㅠㅠ
**늘도 나태한 밤소경/鳥目정을 주고 멍을 사온 나에게 너 이럴 순 없는 거야 우린 뜨거워야 해 뜨거워야 해 두 번 다시 겨울이 오지 않는다 해도 너와 나 우리는 뜨거워야 해 아프리카 태양 아래 뛰노는 얼룩말 무리처럼 우린 그냥 잘 어울리잖아
**소엘사:슈꼼슈꼼아프리카 좋아해서 보고있는데... 울컥하네...
**느복엄.... 아프리카에서 안울었다며ㅜㅜ
**맘야 아프리카 가서 왜 우냐 진짜
**리집티비2대☆카미네(カミネ)꽃청춘 아프리카 보니까 훅 여행 떠나구싶다 현실은 연차가 한개라서 못가지만ㅋㅋㅋ내 의도가 아니더라도 결혼이나 하면 신혼여행으로는 갈 수 있으려나
** ㅤ밍ㅤ ㅤ지구의 반대편 친구들에게 선물하자 아프리카에선 염소 덕분에 학교 간단다 학교 보내자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_____honeytea

From Twitter

** ㅤ밍ㅤ ㅤ너희들은 염소가 얼만지 아니~ 몰라 몰라 아프리카에선 염소 한 마리 4만원이래 싸다!
**자장수 아프리카 없는거 같아여..
**ㅓ さ ⊻ 저 행동을 용납 못하겠구먼 하는 아프리카 폴리스 있음
**J아프리카ᆢ가보고싶구나.
**이보고는 있는데 별 감흥이 안온다 아프리카편은.
**거와.......... 왜 아프리카를 가는지 알겠다....고 치고있었는뎈ㅋㅋㅋㅋ 안떸ㅋㅋㅋㅋㅋㅋㅋㅋ
**im ha young작년 12월 내 생일날 모였던 친구들과 내년에 꼭 아프리카 여행 가자고 약속했는데 꽃청춘을 보고있자니 예행연습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blackboar4life

From Twitter

**오리♡ 홍빠 오늘뭘해요?? 오늘도 게임만해요??ㅋㅋㅋㅋ 아프리카tv 코멘트 하고싶은데 일본에서 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2일동안 그냥 구경했어요ㅋ
**혜의 공간 (Wisdom Area)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보니 또 가고 싶다.
**픈 고3 나 아프리카 BJ가 사서하는거본적있어
**달래색 입술 ㅎㅎㅎ이쪽은 유럽쪽에서 투어를 알아봐야되는군요 ㅎㅎ 제 주변도 여행많이 하는 사람들인데 아프리카는 선뜻 잘 결정이 안되서 ㅎ 못가겠구나 했는데 ㅎㅎ 꽃청춘보니까 정말 좋아요
**철이랑 멋있잖아 언닌 대프리카 나는 파프리카 도토는 아프리카
**누니뇨(3월말계이 이후 앱삭)나중에 꼭 아프리카를 가야겠다 킬리만자로산도 가고싶고 오프로드도 달려보고싶어 별도많겠지
**천사TV 미카엘옛날에 트윗 했었는데 다시 돌아왔네요! 대충 꾸며볼 생각입니다 ㅎㅎ 페북은 너무 더러워졌습니다..... 아프리카도 서서히 그 길을 가고 있는듯... 유투브도 신고기능은 저작권관련만 제대로 작동하는 듯 하더라고요.ㅜㅠㅜㅠㅜㅠ 왜이런 상황인지...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Sharto__lov

From Twitter

**달래색 입술 아...누나 정말 부러워요 오랜만에 여행지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어요 진짜 아프리카는 갈일이 없겠다라고 생각했는데 ㅎㅎ
**스앓다죽을민지ㅊ꽃보다청춘아프리카언제끝나오??
**이새기어ㅏ 마야 어늘 아프리카하야
**ungmin kim멋지다아프리카♡
**ali아프리카 호주 뉴질랜드 몽골 볼리비아
** 은 짱 이 긔 ❣저번주에 친구들이랑 우리집에서 자다가 꽃청춘 봤는데 우리 넷이 꼭 아프리카로 여행 가기로 해따,,,
**스아프리카 룰라 바나나맛이 ㅋㅋㅋㅋㅋ ㅜㅠ뭔가 기대한거 보단 별로얀..ㅜㅜ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mykkurugi

From Twitter

**창동PD아프리카에서 닭 먹던 기억난다.
**이언JS대리만족엔 아프리카먹방이체고다ㅋㅋ 음식프로는 많지만 현실적인음식으로 많이먹어주는게최고bb
**아프리카청춘이다 잼..👾💗
**yunmusic93아프리카 꽃청춘에 브금으로 파퓰러 나온닷!!
**h꽃청춘 아프리카편 보면 볼수록 자꾸 동기놈들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 뭔가 빙구들 같이 계속 웃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권심아프리카 청춘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아프리카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청춘이다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Magnolia_930616

From Twitter

**풀아프리캌ㅋㅋㅋ 청춘이닼ㅋㅋㅋ
**키! 改二아프리카도 가보고싶은데
**ʟɪᴀ❆- 이번 코스튬박스에 지른 돈은 20만원입니다 - 20만원이면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죠? - 코스튬박스를 사서 보내줄 수 있어...
**ydney®삼시세끼 아프리카편이냐?ㅋㅋㅋ
**ㅇㅏ꽃보다청춘아프리카 편 2화 나눔할께요! 영상은 내일보내요! 이메일만 남겨주세요~ 저한테 메일주셨던분은 안주셔도되요!!!!!!😆
**YOOL 님보고 아프리카 가자햇더니 싑 햇잔
**j.Y✈️야 저 트럭킹 예전에 아프리카 종단 찾아 보면서 엄청 검색했던건데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D30616B

From Twitter

**윤류준열 논란땜에 집중안되는 아프리카..
**음.생각해보니깐 사이판에 만삭이신 누님도 가셨으니 어린 조카 애기를 매형이랑 같이 봐주려면 오빠가 가는 게 당연한 거였다. 짝꿍 부모님도 아프리카 다녀오신지 얼마 안 되셔서 좀 쉬셔야 하고.. 삼촌 노릇 잘 하고 재밌게 놀다 얼른 왔음 좋겠다. 보고싶다.
**프리카핫게이 아프리카여 브라질 좋을것같음!1!! 쌈-바-!!!1!!!!1! 그렇습니다 브라질쌈바축제를 동경했었음 호호홍 진도따위는 괜찮다니까여-!!!1!! 저희사이에 그냥 하이패스인것이당-!!!1! 머언님 저랑 비슷한사람인것같슴다 끌리는데 베이베★
**매달, 스물닷새아프리카 꼭 한번 가보고싶다...
**시탐탐꽃보다 씨리즈를 싫어하고 남이 여행 다니는 걸 보는 것도 싫어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안재홍이 나와서 억지로 보는데, 안재홍은 족구왕같은 1999같은 그런 성격이 있는 것 같아서 보기에 좋다. 아 내가 야생 동물 보려고 가고 싶었던 곳이 아프리카였구나함
**키노꽃청춘 아프리카편 보니, 쌍문동 청춘들은 연기가 아니라 원래 성격이 쌍문동 캐릭 그대로인 듯ㅎ
**이지아프리카 죽기 전엔 가보리라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Magnolia_930616

From Twitter

**im Eun Jin 저도 꽃청춘 보면서 나미비아 가고싶어졌어요~~~♡♡♡ 아프리카가 아름답다는 걸 꽃청춘보고 알았어요😍
**oonsun친구가 아프리카를 갔다와서 또 가고 싶다고 하길래 뭐하러 또 아프리카를 가니? 다른데 좋은곳이 얼마나 많은데 했는데, 나도 아프리카 가고싶다...
**작e동생 뭐했길래 아프리카 아디가 정지됐지....
**싫다고아프리카 일몰 지난 터키 여행의 카파도키아가 생각이 난다, 그때 우리도 네명이었는데
**지니'▥' 보기엔 좋은데 치안이 너무 위험하다해서...난 겁쟁이라 이렇게 보는걸로 아프리카는 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달, 스물닷새아프리카에서 찍은사진 풀어주면 좋겠다 이쁜거 많을거같아
**비라아프리카 플레이어 진짜 짜증나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nextdoor_jh

From Twitter

**준열 앓이 류꼼진짜 아프리카 가보고 싶다.. 밤에 아무것도 안하고 몇시간이고 누워서 하늘에 별도 봐보고 싶고 일몰도 일출도 전부 다 보고 싶다ㅠㅠ
**백현앙❤ 분홍냥 근데 ... 아프리카 진촤 조타ㅜㅜ
**ini-p"늘 감사하며 살았으면 좋겠어요" #꽃보다 청춘#아프리카#박보검
** in your book아아 아프리카의 일몰
**POPO} 6(՞ਊ ՞)9- 킬러퀸RAH는 35만원입니다 - 35만원 -35만원이 있으면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해 뭘 할 수있죠? -킬러퀸을 살 수 있어....
**냥 김막싱꽃청춘아프리카는 .. 쟤네 컨셉 너무 잡았는데?
**oohYon금요일은 아프리카로 가자! 너무좋아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tvN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nhj2377

From Twitter

**의 바른 악당나미비아가 아프리카 서남쪽이던가 쿨럭; #꽃보다청춘
**사분의 삼 동결]풀떼기기숙사 와파가 안되서 아프리카본방못본지 일주일 집 공유기 뜯어갈거다
**좟사아 진자 아프리카 가보고싶다
**ㅅ꽃청춘 아프리카 .....진짜 핵노잼...................아이슬란드편 재밌었는데.....ㅠㅠ 포스톤즈 케미가...👍
**도기도로록 아프리카인가 이번엔?.. 챙겨볼라했는데 나중에 ㄴㅏ도 봐야겠당!!!!
**융크으 아프리카 가고싶다
**만볼게횻R=VD 10년안에 아프리카 여행간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dlgkrud

From Twitter

**마우지꽃청ㅊ 보는데 아 아프리카 쩐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북 극 뀨 트 윈 홈♥️ ㅋ캬캬 재밌습니다! 아프리카 가고 싶네요ㅠㅠ
**소새꽃청춘 아프리카 지명?이름이 듄45랑 무슨 엘림듄인가 이리ㅣㅆ는데 제대로 안봐서 모르겠다 근데 듄ㅣ라니 듄! 이영싫최앤데
**만볼게횻아프리카 조오옹온나 이뿌다
**0l0l근데 진지하게 한국의 서브컬쳐 하면서 바이스 애들이 찍어간건 먹방을 위시한 아프리카 방송이랑 프로게이머 였지...
**치킨 읭?? 강제로 아프리카가 탈퇴시킨거?
**리나리나도 아프리카 가고싶...ㅠㅠ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ryu_jibab

From Twitter

**린지✨아프리카의 패스트푸드?
**어리 행님 아프리카 본사에 한번 전화해보시는게 어떤지 싶습니다 에나형도 당했지말입니다
**요와 나도 아프리카 가고싶다 영화 한 장면 같아 부럽다ㅠㅠ
**이제리꼭 삼십 전까지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서 아프리카가야지ㅜㅜㅜㅠㅠ
**내(≥∀≤)/진짜저거볼수록 아프리카가고싶음.. ㅠ
**달 ㅋㅋㅋㅋㅋ아프리카간그거여?ㅋㅋㅋ어케아셔써여!?저보구잇는데!!
**로시나미비아는 남반구라 우리랑 계절이 반대. 아프리카라 치안 신경 많이 썼겠지. 하늘이 너무 예쁘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mute125

From Twitter

**쥬니 ヽ(・ω・)ノ♡ 하긴 ㅋㅋㄷㄱㄷㄱ 예전에 무슨 아프리카에서 용돈통장이 48억이라는 사람도 안 하는데 ㅋㄷㅋㄷㅋㄷㅋ
**ㅎㅇ아프리카 하늘이 필요하다
**かるいはち근데 아프리카라 보기만 해도 더워서...꺼버렷다
**달래색 입술아 아프리카는 진짜 안갈줄 알았는데 저긴 정말 가고 싶다 안전할까?????
**좟사아프리카 가보고싶다...진자...
**스이 존ㄴ나ㅏㅏ내ㅏ나ㅏ 나도 아프리카 가고싶다
**덕과연 내가 고겅표의 난감민소매를 견뎌가며 이걸 볼수릿을까 생각보다 너무 재미가없고 볼것이라곤 오로지 아프리카의 풍경뿐인데 그걸 위해서라면 다큐멘터리를 보는게 낫다....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Magnolia_930616

From Twitter

**미란 다문화→민족말살정책 다문화로 포장된 현대판 민족말살정책..과거에는 강압에 못이겨서..지금은??? 서민들을 외노자와 경쟁시켜 실질임금 동결이 목적인 아주 못된 쉐끼들 대가리에서 나온 꼼수짓...텔레비엔..외국인과..결식아동엔 아프리카가 판치네ㅋㅋ
**unji으으 아프리카 볼라고 그랬는데 아류봤
**v앱이란거 처음 써보는데 신기하다 뭔가 아프리카 같은거랑 다르군...이고 뭐고 어몽식씨 너무 좋아ㅠㅠㅠㅠㅜㅣ 웃는거 너무 아름다우십니다ㅠㅠㅠㅠ
**월 7일 19일 보러가는 찬스트르미나도 아프리카가서 쇼핑하고 싶다😔
** 네. 아프리카 안 보는 건 아닌데 대정령님이나 머독님 말고 끌리는 방송만 보는 편이라..
**꼬©™ 오,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군요.ㅎ 함께 해요. 꽃청춘in아프리카
**맘쇼핑하러 아프리카 갔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joyumin2

From Twitter

**아근데 아프리카 너무신기하지않아? 저기도 잇을서 다잇어 첨봐..
**utentag 1989아프리카는 영어보다 불어가 짱!
**진짜 내가 생각한 그런 아프리카가 아니야
**린 Erin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사 아프리카 잘가세욬ㅋㅋㅋㅋㅋㅋㅋ
**늬만수험생아프리카 앱을 아무 생각없이 켰다가 눈을 의심했다. 공신닷컴 대표 강성태 씨가 철구 방송에 나오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챔희우래기 모자를... 아프리카 도착전부터 썼는데......
**팽''@꽃청춘보면서 가고싶은곳 없엇는데 그냥 우와부러워하고 끝이엿는데 아프리카는 나 정말 중딩때부터 너무 가고싶엇어서 보는내내 미친다ㅜㅜ 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NuGunGaEChinGu

From Twitter

**대균토익킹10시 25분 아프리카TV 실험방송을 휴대폰으로 하려고 합니다. 김대균토익킹 toeicking990 으로 들어오시면 대화 나누실 수 있습니다. 곧 뵙죠!^^♡
**하찮은스래기] 파랑와진짜 아프리카 풍경지린다
**복충전아프리카가 가고 싶을 줄이야~ 하늘이 너무 예뻐~~
**now Owl feat. 初音ミク이엠이랑 아프리카 한거도 있었네 이거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리의콧대아프리카 가보고싶당
**찍 자자 김일로 아주부 아프리카를 본받아라..... ㅂㄷㅂㄷ
**자꽃청춘 아프리카 팀 너무 좋다 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좋냐 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jm10141

From Twitter

**혜(*´˘`*)나지금 너무 바쁜ㄴ거같애 ㅅ행앗두 하고싶고 아프리카 도보고싶ㅍ도 카톡도하고싶ㅍ어서 다띄워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보검이는 아프리카에서 탄게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이 되어줘미친 꽃청춘아프리카 감사해요..... 정말 좋은프로그램이야
**이즈 아프리카, 팟빵 등등 볼수 있는 방법이 많네요. ㅎ
**ㅜㅈㅣ아프리카 욕실 너무 야하다
**イニャン송병구 최종전 사람이 많아져서 아프리카 버벅거릴까봐 무서워
** ㅋㅋㅋㅋㅋㅋㅋ쿸ㅋㅋㅋㅋㅋ아프리카로 가는 비행기를 놓쳤어ㅓㅓ... 같이 운다 흐아아라ㅓ럴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suzu4411

From Twitter

**라맛있다 ㅋㅋㅋㅋㅋ헣 응팔애들 아프리카가는거 한다 이만 뿅하겟심다!!!뾸!!!뿅!!
**슈❣페북이 페북인지 아프리카tv 인지.. 온통 라이브캠인가 그거하네
**ANDY ㅠㅠ ㅈ... 아프리카가 젤 좋은 것 같다... 아주부 쒸익... 쒸익...
**im Doo-han나도 트위터 잘 안해 잘지내시는지요 . 그리고 . 저 유튜브 와 페이스북 와 트위터 와 아프리카 방송TV를 많이 들어 와주세요 . 부탁 합니다 . 그리고 . 저 유튜브 와 페이스북 와 트위터 와 아프리카 방송TV에 들어 오면 알수 있습니다.
**유류같은 조류 펭귄동물원 펭귄은 아프리카 펭귄이다!! 나보고 닉넴은 펭귄인데 왜 추위타냐고 하지마라!! 난 아프리카 펭귄이다!!
**끼나도 아프리카 여행가고싶다
**멍뭉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Kim_Augustinus

From Twitter

**수수우와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내가 갔던 루트랑 똑같아서 신기하다... 벌써 10년 전......
**현#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네이버 실검 1위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꽃청춘😻😻
**지런한 김미미이번 꽃청춘 아이슬란드-아프리카는 나로서는 쉽게 갈 수 없는 곳이라 그런가 더 신기하게 느껴짐0 아 물론 다른 여행지를 무슨 집앞 슈퍼처럼 다닌다는건 아니구욧;;
**리에 꽃을 ^.^@ 단상에 올라가시면 국회 회의장 좌석이 텅비어서 외롭다고 느끼지 마십시요! 유투브 혹은 다음팟 아프리카등으로 수만명이 보고 있습니다! 마치 축제를 즐기는것 처럼요! 응원합니다!!
**더테일파는기린아프리카 방송할까 빨ㄹ리 언텔 사게해죠
**년해로와 진짜 아프리카 풍경봐라...
**EROtoHERO 아프리카...?는 몬가요?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Kim_Augustinus

From Twitter

**폰 아냐 나에대해 1도 모르는 일반인 유입이 가능하자나 아프리카는
**h.Y꽃청춘... 아프리카 가 매력적이라 본다만 절대 절대 질레트는 쓰지도 사주지도 않고 사람들한테도 쓰지 말라고 해야지.. 다른 제품도 그가 나오면 다 노노 아니라고 했으나 100%맞다!!
**망쓰갈수록 공쨔니 멘트가 브이앱하는 아이도루에서 아프리카 겜방으로 변해가는 느낌...☆ 말이 상스러워졌다 그런게 아니라.. 말하는게 "으잇!!!" "아.. 탄식 " "안돼안돼!!" 하는 감탄사 뿐..
**아_ 핔미전에 웜업의 마음으로 아프리카를 봅니다..
**콘가는 현서 'ㅅ' 나 지금 꽃청춘 아프리카볼려궁
**통기한#꽃보다청춘_아프리카 2화시작! #류준열




아프리카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wowwh1991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0604Gumhyun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CatNanaya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ajs5448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Yaa_ccan_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kimbillly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OFFICIAL_WANNAB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OFFICIAL_WANNAB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Kim_Augustinus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tarkju6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Kim_Augustinus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93bin0930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777nora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ykl15

아프리카 꽃보다 박보검 꽃청춘 청춘 꽃보다청춘 필리버스터 방송을 보실래요 류준열 의원 Kim_Augustin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