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6. 10:48 ALL

**카미 이치로하지만 남성의 근육은 정말 좋은 모티브인걸. 그런 면에서 보면 오타와라는 모델에 상당히 잘 어울…. 미안, 내가 착각했다.
**릉 10대들 만세 유렐계속해서 붙잡고 있어봤자, 소용없다 싶어서 우선 발행. 나중에 다 쓰게 된다면 처음부터 퇴고하고 싶다. 중간중간 내가 힘겨워서 스킵하면서 쓴 부분들도 많고. 오타와 비문도 많아서. 뭔가 쓰다보니 비류의 이야기라 그런지 내가 생각해지는게 많아졌다.
**정놀이*맞다 칭호 내려줘야지 다카포에게 방석살해범을, 한드로에게 오타와 파괴의 신를, 치르에게 허탕과 파괴의 여신또는 밑면성애자를 수여합니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공식영상을 6년 후에나 올리는 공식계정의 속도 마치 M16의 스파이럴 속도같은...하... 저것들이 저러는 동안 마오타와 우익과 왜구의 신고로 삭제당한 거쉰 영상 조회수 합치면 이미 천만 되어갈텐데 ^^
** 빈 애 ✌12시 전에 올리려구 했으나 시간이 없어서 급한 마무리 + 오타와 함께 올려졌던 명준의 글 .... 심지어 열두시도 넘었었음 ... 먼산
**이클오타와...
**루 60뭉 감자농노 KASA아무리 진심을 감아도 약간의 오타와 침착 아무말 이런걸ㄹ 달면 아무도 모르지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ExploringCanada

From Twitter

**스 괜찮아요 저는 아직까지도 팔고 있는 책에 오타와 시간 헷갈림이 아주아주 잘 보여요 후후
**과/SAGA 이제 오타와맞춤법파개업이는 트윗할수업는 손가락이대버린걸가?
**카게스가/터1] ʚ 2 0 ɞ ㅜㅠㅠㅠㅠㅠㅠㅠ오타..오타와 맞춤법은 모두 수정하여 가지고갑니다......
**독그리고 이제 내 트윗말투는 완벽하게 오타와ㅏ 흘려진 모음과 자ㅏ음으로 범뻑이가 되엇다. .... 심지어 특문까지도ㅎ^^!
**라저 대학교.. 오타와에서 칼튼 유니버시티^^ جامعتي.. جامعة كارليتون في أوتاوا My university.. Carleton university, in Ottawa
**콘첫콘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타와써오😁
**덕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 있는 줄도 몰랐어요!!! 전 언제나 오타와 함께 생홣하고 있기 때문에 ㅠㅠㅠ 흑흑 신경안쓰셔도 되여 ㅠ0ㅠ 9

**길가] 제작중 이니제정신일때:오타와 알아들을 수 업슨ㄴ 단어를 사용 제정신아닐때:멀쩡한 언어구사력으로 존잘썰을 품 ???
**라미슈 점점 오타와 감정이 격해지고있어욬ㅋㅋㅋ
**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에는 있는 그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타와 오열이 가득한 ?
**in 음...호밀씨는 오타와 굉장히 잘 어울리십니다. 처음 뵌 분 이지만 이리 또박또박 말씀하시니 갑자기 낯서네요..
**트별 아 마마마..맞춤법파괴의 1인자라고하기엔 막강한분들이 많으시지만 오타와 고의적으로 하는 귀여운척이 조화를 이루면 아주 총체적 난국일테니...각오해주세요..
**면사리/(2월 28일까지 동결) 헉 지금보니까 막 엄청난 오타와 잘못된 문법이 가득하군요 창피해 주글거같드아..
**스페와트 HD] 지루 행복사하하 무슨말씀이신지.. 오타와 차분한거랑은 상관이 없어요..^^ ??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S2_980126

From Twitter

**layTheRaMpage.괜찮아요. 작가님! 다음엔 오타와 띄어쓰기 구분만 잘 해주시면 됩니다!
**원/쏘쏘/唯ッチㅋㅋㅋㅋ 이놈의 오타와 맞춤법 틀린건 봐도 봐도 있고
**체스터 뒤 치카두루님 캐 알아보는법오타와 트윗수
**보리@원고마스터마지막까지 방심은 금물입니다.실수한 부분이 없는지 다시 한번 검토 하십시오.오타와 페이지 누락은 흑역사 라는 이름의 재산이 되어 쌓이겠지요.
**빛오타와 줄 이동 때문에 트윗을 지웠다가 올렸다가..
**화니 오타와맞춤법의차이를찬ㄴㄴㅈ....
**★최바큥★☆ 아나 오타임. 오타오타오타오타오타오타오타와타ㅗㅌ아ㅗ타ㅣㅗ티ㅏㅚ온ㄻ

**캐 ㅇ뉴짤맙받은 노웨주ㅠ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모든 오타와 맞춤법은 은신술을 쓰고잇어.. 그래서 안보이는걸꺼야..ㅠ.. 흑 떡커... 프리한 떡커는 좋은데 왠지 잘 못뛰겠고.. 무거운 떡커는 너무 무거우서ㅓ 금방 지치구..
**배정 잘된 엔루 원래 확밀아 시절부터 액토즈의 오타와 맞춤법은 알아줬습니다.... 오타덴티티..
**원/쏘쏘/唯ッチ 흐엉 포브님 ㅠㅠ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기쁘고 또 쑥쓰럽네요 ///_///아..........수많은 오타와 철자는 가볍게 무시해주세요 ㅠㅜㅜㅜ
**어요♪ 으아앙 지금 봐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 피네p 애기앙덕입니다 팔로하기 부끄러워서 알티했는데 선팔주셔서 감사해요♥♥♥오타와 헛소리와 욕망 분출이 꽤 있을 것 같..아요ㅠ
**ratityasamutpada. 노동당의 우경화도 문제입니다. 진보정당이 지뢰사건때 미국이 한반도만 예외로한 오타와 대인지뢰 금지협약 준수를 말하지 않고 북한만 비난했고, 핵동결을 전제로한 평화협정을 말하지 않고 양비론만 펼치면서 종북으로 몰릴까 몸사리는 자세
**시키와라시형 Linea어쩌다보니 반은 글로 먹고 사는데, 읽히기 쉽고 재미난 글에서도 기본은 ‘오타와 맞춤법’과의 전쟁이다. 소설가에겐 편집자가 있지만 기획자에겐 없으니까 … /맞춤법검사기_만드신_분에게_축복을
**라순간빡침으로 오타와 "진짜"가 난무함ㅋㅋ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MWaldabi

From Twitter

**페인파우더튓터에서 쌈박질 할 땐 오타와 맞춤법을 확인하고 또 확인하여라. 그거 하나 땜에 판세가 묘하게 흘러가기도 한다.
**iberata연인들이나 사랑하는이들은 어디에서나 서로의 사랑이 변치않기를 다짐하는걸 좋아하나봅니다.캐나다의수도 오타와에도 이런곳이있에요 이런약속을하신 모든분들이 그사랑 꼬옥 지키며행복하시길바래봅니다
**살이 솔솔☆&°€※¥♡$아이솔오타와에서....다시집에왔ㅂ니다....아직은캐나다이다....
**동결A엘렌님이쟈술머그면..! 엄청난 양의 오타와 엄청난 솔직함을 보여주지 쥴쥴쥴
**우 단 튤립.. 좋죠. 그러면 오타와 경유해서.. 여기 나가면 휴가 내요. 한번 돌고 오죠.
**릉 10대들 만세 유렐포스타입에 글을 올리고 느낀건데, 세상엔 착한 분들이 너무 많다. 세상에 저렇게 오타와 비문이 넘치는 내 글에 좋아요와 구독해서 읽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니 주먹울음
**로졸ㄹ니면 오타와 맞춤법 파괴가 심각ㄱ해진다... 그리고 유치원생처럼 도ㅣ버리는거시다... 몹쓰ㄹ 애교...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DoNotTouch_M

From Twitter

**더훅 정보 백업계최신 스크립트 중, 피에 굶주려있다는 말과 함께 식사를 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때 무슨 피가 맛이냐고 물어보면 잠시 고민하다가 오타와 함께 "철분이 가득한 맛이다..!" 라고 보내준다
**소서 쓰기 뭐같은 이현내 오타와 맞춤법은 언제 고쳐질까
**02 최강 메이저 청☆설캐나다의 수도는? 정답!! 오타와!!!!! 구호 해야지 병장!! 김광성!! 오타와!!!! 언제까지 병장이야 만년 병장이야?
**께글존잘님의 오타와 비문까지도 사랑하겠서 핥핥
**령새기 부계에여 빠밥빱바내가 왜 오타와 음란이죠 오타와 가지라고 해줘
**치맛 쿠키하하 가제본 하자마자 비문들과 오타와 편집할것들이 눈앞에 쏟아진다 헤헤헤ㅔ헿
** 황인 아저씨에서 꼰대력과 연륜이 사라진듯, 그를 대신해 마치 지각을 사죄하려는 일부로 문자에 오타와 자음을 난무할 듯한 어느 사람의 페르소나이다 어 ㅏ아아!!!!!! 난 목황이얌!!!!!시방 뭐여?????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doumilibe

From Twitter

**양있는 인케이스 ㅋㅋㅋㅋ 아로마꺼 진짜 좋아여 ㅋㅋ 근데 체인 자체가 본국인 이스라엘을 제외하고는 미국 11개 뉴욕4, 뉴져지1, 매릴랜드1, 플로리다5 캐나다 33개 오타와1, 나이아가라1, 토론토 31...;; 개 뿐이니깐영...
**샵 으으윽..아무리 오타와 잘못된가사가 많은 지니라지만 딱 보자마자 오타를 발견하고말았어요...
**미루미논!그래도 마춤뻡검사 기능은 정말 좋은것 같다.. 글올리기 전에 한번 돌려주면 오타와 띄어쓰기 에러는 싸악 없어짐
**창훈. 커피 내리는 사람오타와 철자를 조심해야 한다는 압박이 밀려온다.
**카유우 합작,원고 Twilight본인도 글러라서 아는데, 글러도 정말 본인의 시간을 할애해서 하나하나 완성 하는 겁니다. 내가 글을 잘쓰던 못쓰던지, 플롯으로 전체 스토리와 소재부터 체계적으로 잡아서 글 쓰면서 오타와 문장을 하나하나 다듬고, 마지막으로 퇴고까지 마치는 과정.
**고장난] Shui 睡음 역시 오타와 지금 졸림의 벽으로인해 답변을 대충 스루하고 넘길수 있는 방향으로 돌렸다.. 졸립다.. 잔다...
**:44그리고 나는 대체 언제쯤 오타와 맞춤법에 너그러워질 수 있는가 / 다신->자신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onthehook_BU

From Twitter

**렌스 E. 실베스터 오타와 갖은 걱정 때문에 위가 쓰리다
**최병자 유타 초고 작성하는 부분은 뭐라 설명할지 모르겠네요 진짜.. 그냥 제 머리가 짜내는 거라서.. 아무튼 어찌저찌 부족한 단어를 짜맞춰가며 글을 썼다고 치고. 올게 왔네요. 오타와 비문이 가득한 문장들의 퇴고타임...
**원/쏘쏘/唯ッチ 아 맥주에 영화 정말 좋은 조합이죠 !!! ㅎㅎ 근데 맥주에 그림 연성은 좋은데 글연성은 아닌 것 같아요. 아까 그랬는데 오타와 알수없는 문장이 무더기로 ㅋㅋㅋ 반성했습니다.
**튼모는 친창테러범! 핵존못 그림쟁이이구요 오타와 맞춤법 파괴가 심각합니다
**밴ฅ^•ﻌ•^ฅ 캐나다 수도는 오타와..
**멤 더 슬픈 건 꼼꼼하게 봤다고 생각했는데 올려놓는 순간 발견하는 오타와 띄어쓰기와 맞춤법 틀린 것들. 갸아아아앍!!!!
**현군✨내일 아침 10시면 오타와는 14시간 차이니까 어음..20시간..8시네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dlszpdltm

From Twitter

**현군✨공기님 때문에 오타와 시간도 있는뎁..
**800일 사↗랑↗둥↗이↗ 뷰현❀ 오예♡ㅋㅋㅋㅋㅋㅋㅋㅋ오타와함떼오예도 두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스세나트친들 술마실때 랖 늘 취해있음 새다 취한거같지만 안취한거같이 취한거같다 유안님 카일따먹고싶다 가 오타와함께 나타나면 취하신거 나 취할때까지 마시지를 않음
**나!아 근데 폰 크기랑 자판 위치같은 거 미묘하게 달라서 적응될 때까지 오타와의 씨름이겠군….
**형 친구 Dung Lee 조만간 일거 같아요. 흥분해서 오타와 계정에 혼선이.... ㅎㅎㅎ 뭐 암튼 그래서 예진이는 점점더 경예의 손길을 잊지 못하고... 뻐끔 뻐끔.
**살이 솔솔☆&°€※¥♡$아이솔오타와간대...
**오타와 또 눈오던데 제발 스노우스톰은 제발 오지말아줘 뎨발 ㅠㅠㅠㅠㅠ 비행기 결항 이런거 없겠지 ㅎ1ㅎ1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BW4_MHI

From Twitter

**짐틔터 함서 정말 늘어나는건 오타와 맞춤법 파괴뿐이군 코슥ㄱ...
**팔이 피나문의 주신 부분 1.오타, 사진 화질 - 현재까지 알려주신 것에 대한 오타와 문제되는 사진은 모두 수정했습니다 2.이름 - 성 이름/성이름 어떤 게 나을까요..? 3.페이지수 - 앞에는 숫자가 빠졌는데 거기에도 페이지수를 쓰는 게 나을까요?
**w92 [lv20] 오타와 아리마스
**츄린 완전예능금지별도 커뮤 내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서, 소수 인원으로 예능을 막는 회사가 있고 이름 까먹음 반대로 AKB0048 그룹은 아이돌 활동은 하지 않지만, 오타와 함께 다른 별에서 라이브를 할 때마다 지켜주러 가는!!
**절미 아 괴로워... 가깟으로....orz 나이대 다양한 커뮤니티를 가면 온갖 종류의 오타와 맞춤법 파괴를 볼 수 있습니다 ㅠㅠㅠㅠ
**츠노 카라마츠 더 일찍 다녔으면 좋겠지만.. 알겠다! 영화보고나면 오타와도 이별인가... 후. 영화 재밌게 보도록! 그럼.. 나중에 보는건가-?
**안 일본 갔을때 한국 이름으로 써져있는 오타와는 비교도 안 되는 파괴력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wjdrngus119

From Twitter

** 토론토는 스노우스톰안왔어? 오타와 죽을뻔ㅠㅠㅠㅠㅠ
**영대오타와, "임현수 목사의 날" 기도모임 개최 사진=신지연 기자
**영대오타와에서 "임현수 목사의 날" 기도모임 개최 사진=신지연 기자
**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차단하지말란말입다 나 좋아한담서!!!! 벽쾅 저도 그거 안 보려구요..ㅎㅎㅎㅎㅎㅎㅎ.....각종 오타와 기호들이 난무하는 그 대화...그냥 묻어버릴려구여..ㅎ... ?
**티rto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섴ㅋㄱㄲㅋㅋㅋ 오타와 땅콩농장의 관계성을 모르겠습니다만ㅋㅋㅋ
**치이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진지함의 노오타와 온점
**라워링 배추형#나를_말해주는_세가지 근육과 오타와 배추스탭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From Twitter

**준 감샤합니당 !!!! ..영광이오나..온갖 오타와 비문, 설정 오류로 범벅이 될 테니..그..ㄱ..그건 좀 봐주..세요..
**0여러분 뇽백 사세요~~~~~ 정말 필요한 뇽토리 지식들 다있고, 2012년부터 사소한 떡밥도다 있어요~~~ 오타와 순서가 좀 바뀐점은 ...,
**ina오타와 특정 단어의 취사선택 후 알아먹기 물론 맥락도 못 읽음




오타와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

오타와 캐나다 사용 맞춤법 중독 임현수 소속 700명을 상대로 중독만큼이나 연구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