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0:32 ALL

**움박보검은 첫남자친구 닮았다
**우스 UPLOAD 160226 뮤직뱅크 출근길 2 박보검 말잇못......
**보팅2 박보검이랑류준열..두분때문에울면서봣다는..ㅋ
**로쪼금 고쳐서.. 질투나요 baby! 우우! #박보검 #뮤직뱅크 아 진짜 센스쟁이야..우우..
**ORA 오늘 꽃청춘2회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사진 너무 잘 나왔어요👍어쩜 이렇게 다들 뽀송뽀송하신지😁 보검님 울때 나도 울컥해서 같이 울었네요ㅠㅠ 박보검이라는 따뜻한 배우를 알게되어서 너무 감사하다!!💘
**ᴏᴍᴏʀʀᴏᴡ160226 때맞춰 찾아온 직원분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조금 더 밝게 보시라고 밝기 올렸어요..★ #꽃보다청춘 #박보검
**우스 UPLOAD 160226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핀이 나갔지만 손 흔들며 인사하는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올려요ㅠㅠㅠㅠ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Happy_ending616

From Twitter

**지십알 광고 모냨ㅋㅋㅋㅋㅋㅋ 눈아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ㄴ 박보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눈앜ㅋㅋㅋㅋㅋㅋㅋㅋ
**고션느박보검이 좋아서 박보검 사진계 & 팬계들을 몇몇 팔로우했는데 자꾸 고경표가 떠벌여.......나 너는 싫어요.....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들💕 사진 박보검트위터
**은하늘의별 꽃청춘 꾸르잼♥ 박보검이라는 사람으로 인해 내 삶이 너무 행복해진걸 너는 아는지, 너의 팬이 될 수 있어 감사하다!!!!! #박보검
**우스#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언제나 축복해요 ♡ 응팔패밀리 영원하길
**리벨안돼... 이러다가 내일 이사 못한다 늙으니의 체력을 위해 이태민 류준열 박보검은 그만 내 머릿속에서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선윤 진짜 이번편을 보고 많이울었어요ㅠㅠ 박보검이라는 오빠같은 존재는 진짜 흔하지않은것같아요 너무 바르고 진짜 꽃같은 마음을 지니고계셔서 그런 오빠의 팬이될수있다는것이 감사하고 또 감사해서 울었어요 진짜 감사하고 사랑해요💝매일 응원할게요!💓

**미 영혼이 트위터중같은 아이퐁인데 박보검이찍은사진은 클라스가 다른기붕이네 ❔❔
**OW 와우와우오늘 뮤직뱅크 다녀왔는데 진짜 박보검ㅠㅠㅠ 오빠ㅠㅠㅠ 너무 잘생김ㅠㅠㅠㅠㅠ
**검꿍디 박보검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nyou Sung 감사하다❣ 훈내풍기며 감동줘서 감사하다!!! 정말 감동 많이받았어요😊 다음주도 멋진 쌍문동 4인방의 여행 기대할게요♡ 꽃청춘, 박보검 감사하다♡♡♡
** 여 름 진 이 ❤ 꽃청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님 바지 찢어진 채로 다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님이랑 박보검님 서로 가족 얘기하는데 진짜 착한 인성 보이고ㅠㅠㅠㅠㅠㅠ꼭 봐!!
**agnolia#꽃보다청춘_아프리카 #박보검 끝나자마자 다음 방송도 기대기대♥
**OU 박보검이라는 사람으로 인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보검아, 고맙고 또 고마워❣❣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RyuJun_Oppa

From Twitter

**유라ɞ 박보검사랑해요 💕
**사리 박보검이라는 사람이 있어줘서 늘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행복합니다❣ 감사하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배로울영준 ;수비 오빠 늘 감사로 충만한 하루하루보내시는것같아 더욱 빛나시는것같아요! 박보검의삶은감사로충만합니다. 안녕히주무세요!
**서방과 행복한 류펀지밥감사하다💕💕💕 출처 박보검님 트위터 #류준열 #박보검 #꽃청춘 #아프리카
**코차@나무내사랑♡160219 뮤뱅 #박보검 #parkbogum
**시안셔스(류스)감사하다!!!! #류준열 #박보검 ㅊㅊ보검님트위터
**월 오늘 가족이야기하면서 눈물 글썽글썽 하면서 이야기하는거 보구 배우 박보검이 아닌 막내아들 박보검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나랑 같은 나이인데 내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던 계기였던거 같아요!

**HALLEN160226금 박보검 출근길💖 항상 고운 모습 보여주는 보검이😊 꽃길만 걷게 해줄게 우리 같이 걸어가자 오늘도 내일도 예쁠 보검아, 항상 응원하고 지지해 곧 다시 보자💓💓
**리골드박보검 진짜 잘생겼다...
**angsugi0920 쌍문동F4 감사하다~!!!! 웃음과 감동이 있는 꽃청춘 담주가 더 기대됩니다.... 박보검 류준열 예능에서 사람 울리기 있기? 없기?
**비 박보검을 알게되서 감사하다!! 사랑합니다♡
** 뽀뽀틴 ❥..........사진옹ㄹ려달란 멘션 보냈는데........진짜올려주셨다.......... 내멘션 본거라구.....착각할래.....😭....감사하다😁! #박보검
**라찡 박보거 배우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언제나 박보검 배우에게 감사한 일들만 가득하길 👍😍
**슬기 너무잘봐어요^^ 박보검배우님의 인터뷰에서 제 자신을 돌아보고 생각할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RyuJun_Oppa

From Twitter

**민 와 진짜 대박이었어 박보검 만세
**jswndus 착하다 박보검😻😻긍정적이라서 너무 보기좋아요
**소지은 사랑해요♡♡ 축복합니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리벨박보검씨..... 털썩 혹시나했는데... 그와중에 탬X탬 버전으로 줬어 ㅋㅋㅋㅋㅋ
**리아160226 꽃보다청춘 바지도 올려입고 30분동안겨우...요만큼움직이고... 다리는 아파오고 힘들고 그래도 음악이나오니 흥보검등장~ 호이짜~호이짜~발로 리듬타기~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agnolia#꽃보다청춘_아프리카 데구르르데구르르 😆 #박보검
**iiiiiiiii꼼꼼하고 배려심 깊고 바른 청년 박보검 배우의 다양한 매력 볼 수 있었고 분량 많아서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RyuJun_Oppa

From Twitter

**iiiiiiiii24세 청년의 언행이 나를 되돌아보게 하고 반성하게 하고 선한 마음을 갖게 하다니 놀랍다. 같이 있지 않아도 그저 보기만 하고 생각만 해도 미소를 짓게 만드는 것도 굉장한 능력이다. 우리 조카들도 저렇게 자랐으면 좋겠엉🙏 #박보검 배우 #꽃청춘
**보검리안점안액 메이킹 #박보검
**리아160226 꽃보다청춘 보거밍💕 비행기 두대놓치고도 너무 태연한 아저씨ㅋ 아저씨덕분에 우리보검이가 웃었어요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보검섹션TV 순정 시사회 #박보검
**보검창렬타임 #박보검
**보검나미비아? #꽃보다청춘 #박보검
**h박보검 너무 소중하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RyuJun_Oppa

From Twitter

**보검형 같이 가 #부산케이스위스팬싸인회 #박보검
**보검형 않아줘 ㅎㅎ #부산케이스위스팬싸인회 #박보검
**eonju_instagram#꽃청춘in아프리카 #고경표#박보검#안재홍님#사막#일몰 by suyeonll
**수보검 하이 보검님 주하누나왔지요 오늘도 잘 보냈죠?ㅋ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잘자요 내배우 박보검 믿고 보는 배우 "박보검" 님이 되시길 바라고, 또 믿습니다
**HCJ10 MAISHIAN꽃청춘 보면서 류준열이랑 박보검 말하는데 한참 울었네ㅠㅠㅠ 돈 생기면 제일 먼저 빚부터 갚고 싶고, 그 흔한 가족 사진도 없고, 아 슬프다ㅠㅠ
**러기같이 울컥했네요ㅠㅠ 울지마요😭😭 감사하다❣ 꽃청춘✨ 감사하다❣ 박보검💕
**영이☆어후...박보검은 울어도 왜 저렇게 잘생겼지?? 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_mellowboy

From Twitter

**사롭고,예쁘다필름카메라로 부모님을 매주마다 찍고있다. 꽃보다 청춘에서 류준열과 박보검이 나눴던 가족사진 이야기, 이제는 함께 찍어야지. 함께 나이드는 가족들의 모습.
**미션받는 시옷세개박보검 묶어놓고 때리고싶다.....
**리아160226 꽃보다청춘 형들과 통화후.... 자책하는 보검이.... 셀프체크인하지말껄..... 결국은 모든 게 자기 탓인 것 같은 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nyou얼빠는 답이 없다.... 사실 내 얘기ㅠ 꽃청춘때문에 박보검이랑 류준열한테 덕통옴ㅠ 안녕이라고 트위터쓴 과거의 나 나와라ㅠ 왜 그랬냐. 둘 다 너무 귀여워ㅜㅜ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긴 이들이 인간적으로도 매력이 있다니ㅠ 다 가졌네 진짜 ....
** 검#박보검 기억조작이 맞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빠이뻐요(존못주의보*쁴용쁴용) 박보검님이랑 저희 언니가 같은학교 캠퍼스됬어요!!!!! 갑자기 생각났네요!
**빛(경미)박보검...너란남자😭 너무 감사하다.❤👏👍 울고 웃곸ㅋㅋㅋㅋ다음주...어떻게 기다리지......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0616_0810

From Twitter

**lizabeth Bennett 난희 고뢔? 당신이 박보검 부인? 그럼 저는 정쿠 부인
**나라검이씻다말고 총총총 #박보검
**agnolia덕분에 즐거운 출근길😂 #꽃보다청춘_아프리카 #박보검 감사하다!!!!
**치요즘 박보검한테 치여버려ㅛㅅ다
**비나모래요정들 ㅋㅋ 안재홍 박보검 지나치게 해맑다ㅋㅋㅋ #꽃청춘
**투유글고 박보검이랑 친구해서 놀려 보고 십다......0
**콘가는 아띠역시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eautybbo616

From Twitter

**복박보검처럼 매사에 감사한 삶을 살아야겠다 그냥 보는 사람도 행복하구 본인도 얼마나 행복할지...
**데부나 그냥 진짜 순수하게 묻는건데 박보검 왜이렇게 귀여움?
**HALLEN160226금 뮤직뱅크 #박보검 출근길💗 예쁜 부리👄 완저언 윤후 선배잖아😂😂
**냥 김막싱나영석의 이번 꽃청춘은 박보검 잘 뽑아낼 거 아니면 망한 걸로.
**냥류준열박보검 말하고 생각하는게 너무이쁘다ㅜㅜ
**복하다하다 박보검 아이폰 5s??쓰는것도 귀여워
**나에박보검은 뭔가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보이지만 그렇게 쉽게 깨지진 않을꺼 같은 캐릭터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yjbg616

From Twitter

**요리꽃청 박보검 되게 좋아항다ㅋㅋㅌㅌ
**재치박보검 잘생겼다
**꾸기꺼 늘예솔박보검....넘 기엽자누ㅠㅠㅠㅠㅠㅠㅠ
**ip Su꽃청춘 넘나좋아ㅠㅠ 류준열 박보검 케미 좋아ㅠㅠ
**선지금 막 혼자있는 시간 겁나 좋아 이러고있었눈데 박보검 말 들으니까 찡하네..😂
**선♡BANA♡박보검씨 좀 그만 우셨으면... 나 자꾸 따라울잖아 아이스크림 먹고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ǝǝɞʟѧṅċċ박보검 얘가 너무 착해서 짠해 보거마 ㅠㅠ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_19930616

From Twitter

**이트위터박보검 운다 ㅜㅠ
**바찡박보검 울먹이는데 무슨 단어인지 다 알아듣진 못하겠지만. 무슨 말인진 알겠어
**재박보검 울보얔ㅋㅋㅋㅋㅋ
**라야✨와.. 박보검 대박 천사... 둘이.. 넘... 조아..
**선박보검 울지마라ㅜㅜ우ㅜ오오유ㅜㅠㅠㅠ
**대머리박보검 되게 잘운다
**아이고야 박보검 너무 예쁘다 흑흑 눈물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acodetac

From Twitter

**리집티비2대☆카미네(カミネ)박보검 어쩜 생각도 이쁜... 다른애들도 그렇구
**고미의 쏼박보검 눈물덕후는 후후 😚
**박보검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bomiii박보검 눈물 엄청 많네~ㅎㅎ
**이 (づ``)づ~♡ !다이어트!박보거뮤ㅠㅠㅠㅠ 우러ㅜㅜㅜ
**라야✨와 류준열 진짜 천사다... 아악 박보검 손 너무 예뻐.. 완전 천사..
**진짜 몰랐는뎈ㅋㅋ 박보검 정말 한번씩 권창훈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CHALLEN0616

From Twitter

**박보검 며짤이야 애기같애 오구오구
**고미의 쏼아 박보검 맨날 우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연박보검 가족사진 없다고 하면서 우는거 너무 서럽게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
**오토갬성 풍부한 사이비 박보검이라도 잘생겼으니
**징이박보검울어ㅠㅠㅠㅠㅠㅠ
**니까류준열.... 생각 참 깊은 사람같애... "사람마음 다 똑같거든. 누가 여기와서 일하고싶겠어." 카메라스탭 카메라를 이어받으며. 코끝이 순간 찡하다. 박보검&류준열 울보커플 또 운다. ㅠㅠ #꽃청춘
**규보고싶 은♡유근데 류준열이랑 박보검 진짜 생각하는게 넘 착하고 예쁜거같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todaysbogum

From Twitter

**바찡아 박보검 왜 울어 ㅠㅠㅠ
**블리 ᴴᵁᴺᵛᴱᴸᵞ 직음 나ㅏ 프듀 기다리면서 꽃청춘 보는데 박보검 우러,,,
**기앞류준열.... 박보검.... 갑자기 무슨 눈물바다야.... 근데 나 저 마음 알거 같다
**고미의 쏼박보검 울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 ᴴᵁᴺᵛᴱᴸᵞ박보검 우러,,,
**의 바른 악당근데 류준열님, 박보검님 옆에 있으니 외모가 너무 비교되는 쿨럭; #꽃보다청춘
**뿌아ㅠㅠㅠ류준열ㅠㅜㅠㅠ왜이리착해ㅠㅜㅠㅜㅠㅜㅜㅜㅠㅠㅠ옆에서우는박보검도ㅠㅜㅜㅜㅜㅠㅜ참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OOGUMMY

From Twitter

**박보검의 눈물 응원합니ㅏ
**프라잇박보검 완전 애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아니 그래서 류준열이랑 박보검이랑 사랑하는거야?
**보검인터퓨 #박보검 #YouthOverFlowers
**acodetac 화질이 좋지않아요ㅜ 20160226 박보검 뮤직뱅크 출근길 오늘도 꽃처럼 아름답군요!!💐 역시 보검님!#박보검
**현#20160226 #뮤직뱅크 #퇴근길 #박보검 오늘 하루도 행복했답니다.😻😻 창문 내리고 해맑게 웃으면서 잘가요라고 하던 보검오빠😻 사랑해요.❤
**나류준열이랑 박보검 케미 쩔...♡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OOGUMMY

From Twitter

**obobabo자고 일어난 류준열 눈 위에 만두 두개 ㅋㅋㅋ 그 눈으로 박보검한테 하트 날려서 누나 신남 꺄오
**토류준열이랑 박보검이랑 왤케 사랑해
**바찡박보검 진짜 착해 ㅠ
** 남 준 세 주 ♡박보검 너무 귀여워 어케,,,,
**프라잇박보검 어떡해 왜 이렇게 애기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려욱이형한테 써준건 긴거봨ㅋㅋㅋㅋㅋㅋ 아까 박보검이랑은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환른♥나는 오늘 깨닫는다 황금가튼 주말에 더 열씨미 힘내서 박보검X류주녈을 밀어야게따는거슬~~~!!!!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ryu_sianthus

From Twitter

**MeU] Min꽃청춘보는데 박보검 말하는거 보다가 우리학교에 기독교 완전 믿는 그런애들 말투랑 너무 똑같아서 깜짝놀랐다... 그런애들이 찬양부르다 우는애들인데...
**면업빠...박보검 코 너무좋다 박보검 코 삽니다,,,
**년이나 저 눈아 광고 볼때마다ㅋㅋㅋㅋㅋㅋ박보검이 너무 존잘 이라 설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눈아 드립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펜잘큐만큼 보기싫은 광고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출금지라니..] 지율박보검 개잘생김..
**걀우리아빠 넘 웃김ㅋㅋㅋㅋㅋ 류준열은 준열이인데 안재홍은 정봉이고 고경표는 선우이며 박보검도 택이로 부름ㅋㅋㅋㅋㅋㅋㅋ
**(:3 )~ ('、3_ヽ)_ 진짜 너무 선량하죠 ㅋ ㅋㅋ 응팔에선 안그래도 선량한 얼굴로 나오는데 근데 근데... 박보검 되게 정색하면 진짜 섹시해요 ㅋ ㅋ ㅋ ㅋ ㅋ 갭모에 개쩔음
**ू˃̣̣̣̣̣̣︿˂̣̣̣̣̣̣ ू)꽃청춘 보는디 박보검 애기같어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Riko_NNNNN

From Twitter

**신나간르노룬박보검이 광고한 리안 점안액을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게 밀착되고 깨끗해지는 느낌??? 비싼만큼 괜찮은거같은...느낌적인 느낌적인 느낌....아이봉도 써보고싳다...
**ini-p"늘 감사하며 살았으면 좋겠어요" #꽃보다 청춘#아프리카#박보검
**의 바른 악당배우 박보검님 또 감사래ㅋ #꽃보다청춘
**크다르박보검 개잘생김 ㄷㄷㄷㄷ
**ㅅㅇ박보검 다리길이 정말 대다내
**덕 육일박보검 흰양말 옳다..👍
**글구 박보검은.. 이사람은 왜 응팔에서도 여기서도 선량의 정점을 찍는듯한 얼굴일까... 막 사기꾼 범죄자 깡패 이런역 못맡는거아냐...?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ryu_jibab

From Twitter

**차이나타운 보는데 김고운이랑 박보검나와 0
**인확인)중콘이벤트하는 미네박보검 넘 좋다ㅠ.ㅠ 준열이도 좋은데 박보검은 볼수록매력쩜 예의바른거 내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건데! 흐미.보검오빠 좋아해😄😄😍
**배로워 검소하다모든게 감사한 보거밍.. 난 보검이를 만나서 감사하다!!! #박보검 #꽃청춘
**영주박보검이때문에 아들낳고싶잖아 ㅜ
**성소녀(문과임)ㅋㅋㅋㅋㅋ아빠갘ㅋㅋㅋ꽃청춘 보는데 고경표가 제일 못되보이고 박보검이착해보인다고 함ㅋㅋ
**오후리3기를원하는 나폴저 영화도 박보검만 남았구나..
**휴트하는 막둥이맘와 박보검 인성 갑이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treasure_0616

From Twitter

**かるいはち꽃청춘 보면 안재홍 웃기고 고경표 귀엽고 박보검 잘생겻다
**떡아이스감사충 박보검 ㅠㅠ
**듬 속으로 (._.)♥️ 티키타 "리듬"에 맞춰 스핀~ 기타! 리프 테마는 스팅의 셰잎 옵 마 헕... << 김준면 이지훈 우지호 이홍빈 김종현 윤두준 정진영 박서준 서강준 이현우 이종석 김우빈 손현우 남우현 송중기 박보검 류준열 육성재 구준회 남태현 >>
**요나니 류준열땜에보다 박보검에치임..ㅋㅋㅋㅋㅋㅋ 아까 카메라앵글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걐ㅋㅋㅋㅋ
**키노 [방학이다!!] [삶=하드]와 박보검 ㄹ 개 깐깐한 성격이네 ㅋㅋㅋ 저런걸 좋아하는듯 ㅋㅋ 영수증하고 맞춰보는거
**보검 부인 박보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결혼할거야ㅠㅠ
**블리곰신투스하...... 박보검 너는 러브......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sweetboy_house

From Twitter

**라찡아 진짜 박보검 대박이다 ㅠㅠㅠㅠ
**풀박보검 나랑 결혼해
**민트별☆ ㅋㅋㅋ 아버지께서 꽃보다청춘 보시고계셨나부다!ㅋㅋㅋ박보검이 옷고르는장면에 픽미픽미픽미 이러곸ㅋㄱㅋㅋ
**면업빠...박보검 넘 이뻐
**막콘구하는) 척 척 ☺ 박 사 박보검너무귀여ㅜ루엌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ㅋ
**테디 오키오키 ㅋㅋㅋㅋ박보검 잘생겼어
**막콘구하는) 척 척 ☺ 박 사박보검 너무 귀여워...😍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Ryustar925

From Twitter

**꾹오늘 점심먹다가 동기가 얘기해준건데 여자친구가 박보검을 좋아한대 박보검 휴대폰이 아이폰4? 라던데 그거보고 검소하다고ㅋㅋㄱㄱㅋㄱㄱㅋㅋㅋㄱ
**노 뒤프레٩(。•ω•。)و박보검 귀여워.. 꽃청 보는중
**담쓰담하는 몰랑곰와 박보검 우와
**은지, Eunz Ahn아, 박보검이 쓰는거 보니까 아이폰5의 쪼그맣고 각진게 예뻐 보이네...... 식스에스 너무 동구래!!!!
** 꽃박보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박보검졸귀닼ㅋㅋㅋㅋ 빨ㄹ ㅣ 주녀리랑만나줘
**컴오늘 에런 헤인즈는 박보검 닮았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sweetboy_house

From Twitter

**arkChild박보검은 보면 사람 기분이 흐믓해진다. 예의도 바른것 같고
**ungmin kim에드윈박보검굿즈들♡
**귱귱귱귱굥와 박보검 존ㄴ나섻씨
**H박보검 서비스샷이 난무하는구나.
**양박보검 존예로워
**람박보검은 티비에서 어쩜 돌봐주고 싶게 언행을 할까. 이성이 아니라, 오구오구~~하게 행동하네
**별아박보검 바디굿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oro1110

From Twitter

**메인트윗]양갱¿박보검 미친ㄱ늬ㅜㅜㅜ
**호는 희영이 희영이는 지호꺄아아아아ㅏ아악 박보검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 ❤아 박보검... 짱...
**쿠아 박보검 기여워...
**블리☆ 볼탱☆안사람☆동지으악 박보검 참....ㅋ훈훈...ㅋㅋㅋ
**등등박보검사랑해
**젠박보검 진짜 미친착함이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sweetboy_house

From Twitter

** 넬박보검 존나 스윗해 ㅠ
**챔희박보검 어깨봐....
**캬항 판매 관글박보검 진짜 착한거같애......8ㅅ8 어빠
**h와 박보검ㅋㅋㅋㅋ사진 정사각형으로 찍는거 완전 젊은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박보검 ㄹ미친듯이귀엽다... 어떻게 지구상에 저런생먕체가ㅠ
**박보검 진짜 애기가태
**아 박보검도 영어잘하네 와아아아우 류준열도잘하는데 오모나ㅠㅠ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XVIIILXIX

From Twitter

**그리ㅇㅈ박보검도 영어 잘하는구나
**드(쥬)박보검 피지컬 미쳤닼ㄱㅋㅋㄱㅋ1
**와...박보검 앵글 밑에서 찍는데 다리길이 장난아니다 ㅁ
**한ㅠㅠㅠㅠㅠㅠ박보검 ㅠㅠㅠㅜㅜ
**성박보검 휴ㅠㅠㅠㅠㅜ
**숙사로 끌려가는 윗방 늙은이 순박씨박보검 찡찡대다가 노래나오니까 리둠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찡아 박보검 너무 귀엽다 ㅋㅋㅋ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wannabetomorrow

From Twitter

**린지✨박보검 딸바보 예약
**반흍]개강망해라개바쁜히로인아박보검..존나 천연기념물...
**ㅌㅎ걱 박보검 뒷태 섹ㄱ시해ㅜㅠㅠㅠㅠㅠㅠ
**혜은헐 박보검 기럭지봐......
**름달박보검 다리 긴거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미미박보검다리길이...ㅎㄷㄷ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dmsrud1401

From Twitter

**동결 마임박보검 앞에있는 분도 비행기 놓침ㅋㅋㅋㅋㅋㅋㅋ근데 겁나 태연하셔 ㅋㅋㅋㅋㅋㅋㅋ
**애리와 박보검 다리
**도캔디와 박보검 비율
**챔희박보검 다리길이 어떠케....
**캬항 판매 관글새삼느끼지만 박보검 진짜 다리길다
**보검 부인난 정말 박보검 같은 남자 데리고 올거야. 진짜 와 어쩜 보검이오빠는 천사야 어쩜 시람이 저렇지? 역시 내남자야
**캬항 판매 관글박보검 진짜 착한것같다 납치범한테 차가 좁아서.....죄송합니다.... 착해.,..잘생겨써...귀여워....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Magnolia_930616

From Twitter

**면업빠...아 박보검 영어한다
**입금해]이플우으음...아 박보검 잘생겼다
**현#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네이버 실검 1위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꽃청춘😻😻
**지리멸렬) 연오늘도 박보검을 보며 착하게살자 마인드를 되새김질 할게요
**드(쥬) 저 동생이 박보검 바순이라 강제시청 합니다 ...
**큐 박보검#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꽃청춘 #2회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한다~
**스박보검 못생겼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CHALLEN0616

From Twitter

**죠박보검 리안광고하는데 폰좀 그만보래서 찔림 근데 설렘
**상엄마가 옆에서 박보검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증말 사기캐릭터다 사캐- 라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동결]가시사스미님 어디계세요... 큰절 #박보검
**육#박보검#뮤직뱅크#출근길
**꽃율❤ 박보검, 유승호, 이현우, 류준열, 공유, 송중기
**반동결]가시160226 #류준열 #RyuJunYeol #박보검 #parkbogum 얼굴책 꽃보다청춘 본방사수 이벤트 관련 게시글 업댓
**현'ㅅ ' 꽃청춘 이번에 박보검오지않아??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ERRYxSPRITE

From Twitter

**️둥둥 박보검 ,,, 보거마 ,,,, 보검오빠
**금박보검한테 투태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탈주내 탐라에 박보검 팬있숨???
**eautybbo 160226 뮤직뱅크 출근길 항상 출근길 걸어오는 저 ~ 끝에서 부터 90도 인사에 팬들 보면 손 흔들어주는 사랑둥이 천사 고마워요 #박보검 #ParkBogum #보검 #bogummy
**eautybbo 160226 뮤직뱅크 출근길 웃는 모습도 너무 멋진 뽀검 덕분에 행복한 검요일 보내고 있어요 부디 오래오래 행쇼 할 수 있기를 T_T♪ #박보검 #ParkBogum #보검 #bogummy
**AHOON.SONG✨ 박보검은 존잘👍
**☆ 태국 팬 ☆☆😒😒😒 RT /todaysbogum160226 보검아 오늘두 수고해~~🙆❤️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aria_bogum

From Twitter

**다 일단 박보검나와서 ㅋㅋㅋㅋㅋ
**☆ 태국 팬 ☆☆ใสๆๆๆ RT /parkbogumnet PREVIEW 160226 뮤직뱅크 출근길 #박보검
**☆ 태국 팬 ☆☆ขาวแล้ววว RT /_19930616160226 윤후선배.. 하고 불렀다 #박보검
**☆ 태국 팬 ☆☆ยิ้มแย้มๆๆๆ RT /todaysbogum160226 보검아 안뇽🙊💕 #박보검
**☆ 태국 팬 ☆☆^^ RT /treasure_0616#박보검 160226 뮤직뱅크 출근길 어떤 온도든 다 멋있어˃̣̣̥᷄⌓˂̣̣̥᷅ 💕💕💕💕💕👍🏻
**피엔딩분할성애자의 텐아시아 기사짤 보정❣ #박보검
**ᴏᴍᴏʀʀᴏᴡ어쩜 이러케 생겼을까아8ㅅ8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Magnolia_930616

From Twitter

**챔희박보검 피지컬 개조아
**챔희박보검 어깨 만세다




박보검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aria_bogum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OOGUMMY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jeonjugram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onlyone616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mykkurugi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aria_bogum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qwsa0529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bogumstar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Magnolia_930616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my_alvina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 꽃청춘 감사하다 청춘아프리카 류준열 뮤직뱅크 아프리카 눈물 꽃보다청춘아프리카 0604Gum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