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0:49 ALL

**는lowkey stan젤피의 김나영이수민 유연정 안예슬 박시연
**리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한혜리 유연정 이수민 주결경 이제 한 명 남았군...~
**다비 완전 자만에빠져있는 느낌....이수민이 훨 잘하는데 왜 자기가 메인인지 1도모르겠는
**위 최유정의시작♥최유정♥김세정♥한혜리♥황수연♥김도연♥추예진♥이수민♥정은우♥박시연♥유연정♥김소희 뭐...그냥..다 좋아해여...취존취존 한...2명제외지만 언급 노논
**카아시가 제일 좋아요^ㅁ^ 이수민이잖아
**와 프듀이수민 진ㅋ자 ㅠㅠㅠㅠㅠㅠ
**비판타지오 잘뽑는거 같다 최유정 김도연 이수민 최고야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minseo102020

From Twitter

**다비 그치 이수민 진심 잘 했는데 1위하니까 표정 변하는거봐
**D-33]와장창 피치유연정 예뻐졌다 했는데 살 엄청 뺐나봐 전도 예뻤는데 진짜 예뻐!원오원 멤버들 전반적으로 다이어트 시켰나부네 아까 팀도 보니까 이수민?도 살 많이 빠졌던데...8ㅅ8...굶기지는 마로라
**로듀스 101 이수민와 이수민 일등했어요 와이수민 진짜 감탄밖에 안나옴ㄹ사랑해요 여러분 수민아 너도 사랑해 마음놓고 티비볼수있겠다 이제 와..수민아ㄹ 수고했어진짜 #이수민 #프로듀스101이수민 #Monster이수민 #판타지오
**low But Sure이수민아~ 잘한다 !! 수고했어 !! #FantagioSquad
**수한여덕 이수민이 1위해서 기분이가 몹시 언짢
**니쟌난 정했다 난 이 수 민 이다 이수민~~!!!
**을보컬조-Monster 빅뱅 1등 - 이수민 판타지오 2등 - 허찬미 더블킥컴퍼니 3등 - 김민경 플레디스 4등 - 이수현 SS 5등 - 강경원 플레디스 6등 - 이진희 케이코닉

**eje #이진사수민이 많이 올랐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타지오 #이수민
**ᴇʟʟ*ଘ(੭*ˊᵕˋ)੭* ੈ이수민 누군지 잘 모르겤ㅅ다,, 이수민하면 나는 행운의 여보세요~! 오늘은 어떤ㄴ친구가~ 그만해
**돌2✨이수민이 누구임? 설마 걔가 보니하니에 나오는사람?ㅋㅋㅋ
** 아 로 하 나 ✌판뮤 이수민 눈에 확들어온다
**냥근데 나도 이수민 봅았었어 사실 민경이 뽑을라 핬는데 후렴 부분에 진심 미친듯니 이수민밖에 안 보여서 홀린 듯 뽑았음 뭐 어차피 확인 눌러서 기권표 됐지만 ^^ ㅠ ㅗ
**이오빠와 이수민머시따..
**삼이수민 순위 높나...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mye_vely

From Twitter

**슝짱이수민이 누군데
**하[커미션] 이수민이여!
**트이수민 하니까 보니하니 떠오름
**챠이수민 존좋!!!
**치☄<몬스터조> 1등 판타지오 이수민 2등 더블킥 허찬미 3등 플레디스 김민경 4등 SS 이수현 5등 플레디스 강경원 6등 케이코닉 이진희 #프로듀스101 #Produce101
**이 이수민이라는애가 콜베를 부르는 것? 안봐서 모르겠따
**상한 나라의 지수스타크님의 도비이수민이 누구야...?

**고이번 기회로 순위 많이 올랐으면 좋겠다 이수민
**ㄹ이수민 뭔가 캐릭터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챠판타지오 이수민 ㅎㅐㄱ 좋아 핵ㅠㅠㅠㅠ 그냥 판타지오 전부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가딘이수민 눈에 확 띄었음 목소리도 좋았어요!
**터이수민 개머싯...
**코에몽이벵하는차차뚜미니 자래써여 크옹 #판타지오 #이수민
**연요정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미나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사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투표해써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타지오 #이수민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ssulfacebook

From Twitter

**범실앜!!!!!!!!!!}오민초구래ㅜㅜㅜㅜㅜㅜㅜㅜ이수민 잘해써ㅜㅜㅜㅜㅜㅜ
**덕이ʕ•̫͡•*ʔ이수민 잘해
**미이수민 너무 좋다ㅠㅠㅠ
**08수민아..내가 뽑았어 우리 판타지오 이수민 내가 뽑은거라고...
**타솜이수민분 좋다...투표해야지..
**연히 모든 시우민,,,이수민 짱 ㅠㅠ
**구매 월드이수민? 노래 겁나작해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unmilited1

From Twitter

**이몬스터 조 이수민 1등!!!!!!!! 예아 아ㅏ예아!!!!!!!!!!! 센터 안해도 1등이다 룰루루
**개ㅠㅠㅜㅜ이수민 좋아
**인트 봐주세요)나솜근데 방송에선 보여준 무대만 보면 난 이수민이 1등 먹을 만큼 인상적인 보컬을 했는지 모르겠는데..
**정이랑와 이수민 ㅠㅠㅠㅠㅠㅠㅠ
**라스틴ㅋㅋㅋㅋㅋ 헬비도 못한 1등 이수민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내가 말햇자나 이수민 릴등이러고ㅠㅠㅠ
**콘두장구해여✌디오백블리마자 이수민 잘해써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leesumindot

From Twitter

**정아김밥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민도 스톤인듯ㅋㅋㅋㅋㅋㅋㅋ
**단이수민!!
**시딘이수민죠ㅏ아
**네임할게없다판타지오 이수민 화이팅! ! ! ! ! !
**굴이수민 일등햇서요
**니버셜헐 ㅠㅠㅠㅠ이수민 ㅠㅠㅠㅠㅠㅠㅠ1{등 ㅠㅠㅠㅠ
**미나에리오늘부터 이수민 투표각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leesumindot

From Twitter

**랑❤( ・ิϖ・ิ)와 이수민 ㅠㅠㅠㅠㅠㅜㅠㅜ그래 난 이분이 일등했으면 조켓어써ㅜㅜ
**★덕후다욧!이수민 진짜 다재다능 맞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나은헐 이수민1등 허찬미 2등
**ㄱㄹ이수민 일등이다 꺄아아유유ㅠㅠㅠ
**희근데 ㄹ 이수민 잘하더라........
**콘가는한울이'ㅅ'이수민진짜잘했어
**명준♡어택♡이수민 짱짱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PICK_ME101

From Twitter

**수박이수민 씹덕터져,,, 미친,,,
** 순정보세요 ❁´▽`❁헉 이수민 대박 열심히 해서 조앗는데
**정맘⛅판타지오가 요즘 빛을 보나바여~~~~~~ 유정이 도연이 이수민 승승장구네
**엘라⛄이수민 ㅠㅠㅠㅠ
**네임할게없다예 ㅣㅣㅣ ㅣㅣ이수민!!!!! 수민이 화ㅣ이팅!! ! ! ! !! ! ! !
**콘두장구해여✌디오백블리역시 이수민이 1등
**이수민 음색 넘 예뻐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produsumin

From Twitter

**비 볼 때 말 많은 애이수민이 1등이네
**피터이수민 자래써....
**유올웨이즈이수민 1등!!!!! 소리질러!!!! 역시 보는 눈은 비슷비슷해.
**마진다늘오 맞췄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현장반응이 압도적이로 이수민이였음
**큐므ㅓㄴ 이수민이 ㅋㅋㅋㅋ
**와......이수민 유ㅏ.........~~~~~~~~~~
**리MONSTER 이수민 1등 허찬미 2등 김민경 3등 이수현 4등 강경원 5등 이진희 6등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pigitsme808

From Twitter

**혀ㄴ오 이수민 1등 와 예
**크 이수민의 승리
**권심와 이수민 1등..
**런저런며니헉 이수민 일등...?
** DAY - 18이수민 ㄷ
**노대오 이수민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도댕해이수민 ㄱㄷ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produsumin

From Twitter

**피헉 이수민 ㄷㄷ
**얘/ソイェʕ•ﻌ•ʔ이수민대박ㅜㅜㅜㅜㅜㅜ누는ᆞ
**수한여덕아니 이수민이 왜 싀발;;;;;; 쟤 못생겨서 보기 싫타고;;;;;;;
**이수민 1등행!
**나 첫콘 가는데ㅂ0ㅂ!그래이수민
**ono ragazzo와 이수민 1등이네
**마진다늘이수민일거같은데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YOONDJ89

From Twitter

**리ㅋㅋㅋ이수민
**댕도댕해이수민인가보자
**니✨솔짇히 이수민 조내잘함
**️둡❄️이수민 투표 잘받는닼ㅋㅋㅋㅋ
**이수민 1등각?
**구이수민이 1등하나?ㅋㅋㅋ
**니✨이수민 1위해라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pigitsme808

From Twitter

**쓸아메리카❤ 이수민일등!!!!!!!
**을이수민일것같은데
**반동결] 뚜뚜이수민 목ㄱ소리 좋다ㅠ0ㅠ
**미나에리제발 이수민 1등
**스타이수민 어디야?
**소미이수민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
**kahoshi이수민 좋아. 이 조에 투표하는 애들 중에 2명이나 있네. 이수민, 이수현. 잘 나와라!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pigitsme808

From Twitter

**사혀니이수민짱잘한당
**을이수민입덕했어.....ㅁ자란해
**매력이수민 호감....크 노래잘하고 성격도 갠차나보여
**유올웨이즈프로듀스 원오원 이수민 진짜 물건이야 음색 좋아, 퍼포먼스 잘해, 페이스도 매력있어. 근데 카메라 왜케 안 잡아주냐?... 짜증
**imyangban이번 노래는 아무 의미도... 아무 뜻도 없는 그냥 이수민양이 굉장하다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지편곡은 별로구 이수민 1등 주시떼
**맘이수민 짱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TetoraDesu

From Twitter

**애기만세♡ 이수민? 보니하니?
**민지와 이수민........와
**운좋은날이수민 외엔 기억에 없다...
**-♡-u-n-g이수민 목소리 좋다
**헤이수민 귀엽다
**려°^°난 저기서 수현이수민이가 좋아
**️둡❄️이수민 파트 왜따문에..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TetoraDesu

From Twitter

**미나에리이수민 넘나 좋구여
**파이수민은 무슨 무대아래선 ..하고 세상을 왕따시키는것처럼 보이는데 무대만 올라가면 사람이 달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아 이수민넘죻지 갓타지오진짜
**72이수민언니가 잘하네..
**리이수민 기특해 수민아ㅜㅠㅜㅜㅜㅠ
**명이 인아입니다.이수민 넘 ㄱ꾸욥 ....
**이솔직히 말할게요 몬스터 편곡 구려요^^그 와중에 김민경이랑 이수민 이렇게 살아남은듯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produce_my_SUN

From Twitter

**러스이수현 이수민 둘 잘보이네
**수박이수민 목소리 져아,,,,,,,
** 경 다 원 (❁´▽`❁)*✲゚이수민 순위 좀 많이 올라갔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쩌는언니입ㅋ다..
**유정보고싶다어떡해 이수민 너무좋아;;;;;;
**꽃 ㅣ수민?그분!ㅋㅋㅋ
**덕이수미누ㅜㅜㅜㅜ아 기특해
** 인 월아 진짜 이수민 너무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sportskh

From Twitter

**상박이수민 매력있네
**하몬스터 팀에 내가 좋아하는 중위권 애들 몰려있네 이수현 강경원 이수민 간바레..
**토이수민은 화장하면 얼굴도 나쁘지 않음 존나 멀티캐야 눈밑지방 재배치만 해.. 그거 존나 100만원도 안함 제발 해
**피터아 이수민 너무 조아....
**중이수민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즈열헐 이수민 목소리 진짜 좋다..
**nknown 아니 이수민 ㅋㅋ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stoodotcom

From Twitter

**님이수민 노래 쫄깃쫄깃하게 잘하네
**영 (ू˃̣̣̣̣̣̣︿˂̣̣ ू)이수민 개잘한다... 왜 첨에 F였는지 모를 일....
**정이수민 음색 꿀이다 꿀!
**숭이수민 음색 개이뻐ㅓ
**숨니이수민 음색 핵좋음
**민이더쿠 ㄹ 이수민 미만잡
**이수민 목소리 개짱..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do_duckoo

From Twitter

**ㅈ이수민?쩐다
**곧 반동결]아돌어ㅏ 이수민 목소리 조아...오ㅓㄴ전...
**미나에리이수현 좋고 이수민 좋고 크으
**소미이수민 보컬 존좋
**오우 이수민 굳이다
**니✨이수민 진짜 젤 잘어울려ㅠㅠ
**연수니이수민존나잘해...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ssumin99

From Twitter

**첨지이수민 라븻이다 쟤 1등 주셈
**별 from 울트라컨디션우와 역시 이수민 보컬 죽인다~ 항상 기대 이상 최고 #프로듀스101
** 트 리 샤 톡 톡이수민 내 친구 닮았다.
**이오빠이수민은 진짜 찡하다몬가..잘하는데..
**이수민 표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십니까
**이수민 급 호가
**토근데 이수민은 좀 외국에 살다왔ㅓ? 뭔가 하는짓이 양나라에 아무한테나 말 시키는 여자애 같음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From Twitter

**️둡❄️이수민 커엽..
**러스 어머 얘는 이수민이야
**데르센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민양 그녀의 표정에서 딸둘을 둔 아줌마의 냄새가 난다
**리이수민 현장인기쩔던데??
**다수이수민..... 약간 케이팝스타 출연한 북미소울 보유자 느낌
**dorable❇이수민 갑
**ㄴㅂㅅ베이비라미란 이수민 화이팅😒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From Twitter

**솔루션가고싶은 오월이수민 먼가 빕툽빕 창섭님 닮은 것 같읁
**nknown이수민 개빻인데?
**수박이수민 귀ㅓㅂ닼ㅋㅋㅋㅋㅋㅋㅋ
**워잡덕 피그이수민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둡❄️싀벌 이수민이라고 쳐야하는데 이수만이라거 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어?미친 이수민 크러쉬당했어나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아 ㅠㅜㅠㅠ너무귀여워 이수민💕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From Twitter

**D-33]와장창 피치이수민 잘하넹
**하이수민ㅠㅠ
**네임할게없다이수민 졸라리좋아ㅜㅜ
**이수민왜케귀여움ㅋㅋㅋㅋ
**숨니이수민 솨라해..
**과연/꽃멀미]막힘없이 흐르는 혈애긔판타지오 이수민 겁나좋당...
**72이수민귀여웤ㅋㅋㅋㅋㅋㅋ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From Twitter

** 현 한 솔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민두귀엽다
**녕이수민 진쩌 맘에든다... 애가 막 완전욕심있는애는아닌데 욕심도어느정도있고..근데 양보도하고...군데실력도좋은데 무대에서도존나잘해
**고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이수민 ㅠ2ㅠ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이수민은 존나 눈밑지방 재배치만 하면 돼
**자이수민 제이켠 닮음
**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민 ㄱ ㅠㅠ
**.M.ㅋㅋㅋㅋㅋ이수민 웃기넼ㄲㅋㅋㅋㅋ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From Twitter

**이수민 능청ㅋㅋㅋㅋㅋㅋㅋ
**숨니이수민 개커엽ㅋㅋㅋㅋㅋㄲㅋㅋㅋㄱ
**연수니와 이수민 존나 잘해....
**유정보고싶다헐 이수민 개심쿵
**앙콘나눔⚡️설룽이수민도 진짜 잘하는데 표정이 항상 어두워..
**ㅎ이수민 쟨 노래톤도 우울하노
**철 벽✨ 후..저기서 이수민ㄴ님이 ㄴ젤조아여 ,, 저번에 랩할때 개소름돋앆었는데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From Twitter

** DAY - 18이수민 잘한다 근데 텐.데 이래..? 테은.데. 이래 ㅋㅋㅋ
**수박이수민 목소리 조타,,,, 프듀 처음ㅁ보는애
**리니얌이수민 올킬
**이수민이 센터행?
**노대이수민다잘한다
**숨니그 이수민... 나랑 이름이 같다.... 근데 왜 달라..
**인트 봐주세요)나솜이수민 이뻐져ㅑㅆ다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From Twitter

**eon E이수민 참 조아해 자꾸 눈에 들어와
**동이수민 넘 조아.......
**율✨마저 이수민 그때 ㄹ 잘했음
**유정보고싶다와 이수민 오늘 많이나와ㅜㅜㅜㅜ
**드(쥬)판타지오 이수민 기미작가 닮아씀
**별 from 울트라컨디션아 이수민 센터 왜 양보해 ㅠㅠ 니가 더 잘하자나 임마 #프로듀스101
**일2 이수민 뭐냐고 ㄹ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From Twitter

**일2 이수민에 너무 충격을 받아보림 ...
**고아 ㅖ뽀 이수민,,+#,#,÷÷,#, 넘 예뻐여
**율✨이수민 전에 투애니원꺼 무대보고 급호감됨
** DAY - 18이수민 양금모띠 내 친구랑 똑같이 생김
**Sl틀수민 이수민한테 얼굴 다 몰아줘서 그럼 ㅋㅋㅋ
**쿱보싶✿ 릠 첫번째사진 이수민닮았다
**일2판타지오 이수민 얘 뭐냐?

이수민 보니하니 판타지오 최유정 1등 프로듀스101 김도연 이수현 수민이 정해림 목소리

From Twitter

**서린이수민ㄷㅋ은 누구야
**달[김재윤]이수민도 홈마있어?ㅋㅋㅋㅋㅋㅋㅋ
**라ㅋㅋ 이수민 완전 슈스네
**라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황인선 정은우 김형은 이수민 김둬연 박시연 똑같ㅌ이투표합시다
**ㅑ ㄹ ㅣㄴ 수민이ㅋㅋㄱ 이수민!! 하니
**eal_이수민닷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이수민팬싸없냐
**격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수민닷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희이수민닷컴 럽덕임??
**임이수민... 닷컴이라
**위타의 김부농ㅋㅋㅋㅋ 이수민 닷컴
**수와로그이수민닷컴 등장ㅋㅋㅋㅋㅋ
**수민닷컴160223 #보니하니 퇴근길 프리뷰 #이수민
**oo Sangpil 투나영은 그닥… 대충 2자리 비는데 이수민, 김형은, 박해영 정도 눈여겨 보고 있음! 오늘 방송 보고 결정할 듯 ㅋ
**포텐이수민 ㄹ 개예븜....
**로듀스 101 이수민오늘은 프듀101 본방하는날!!!!!!!! 수민아 내가 많이 아낀다ㅠㅠㅠㅠㅠ 데뷔하자!! 오늘밤 11시 많이많이 시청해주세요~!!! #이수민 #프로듀스101이수민 #판타지오이수민 #프로듀스101
**나기아마자 방청보러갔을땨 이수민 노래 엄청잘하길래 놀랐음.....판타지오는 애들다 괜찮은것같아 추예진이랑 정해림도 그렇고...
**김혜준 정연주 류혜영 공효진 이수민 고아라 박신혜 김소현 클로이 모레츠 엘렌페이지 여배우 체고지요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래도파인에플Easy.愛 세희눈나가 또 ㄷㄷ 수민아 무서운 언니야 얼른 도망쳐 #이수민 #보니하니
**슝⊙ 이수민같지않아♡
**민영이수민 누나 성영이형 태의형 택현아 수고 많았어 ㅎㅎ 내일은 실험왕 감독님 스태프들 수고하셨고 모두들 사랑해요 ㅎㅎ
**oo Sangpil 네 ㅋㅋㅋ 판타지오의 최유정이랑 이수민 나와요 ㅋㅋㅋ
**듀⛄원호복근 보니하니 이수민
**경민 진짜이수민씨맞나요??
**경민 진짜이수민맞나요 저2001년생인데친구해요
**지금까지 투표해 본 적 있는 멤버는 비고정 강시라 강시현 김다니 김도연 김민경 김형은 박시연 안예슬 윤서형 응씨카이 이수민 임나영 정은우 최유정 허찬미 황수연 황인선. 그리고 떨어졌지만 응원했던 이세흔.
**꼬마정답은 이수민이다
**글야이씨 이수민
**eturn to base1. 설현 2. 이수민 3. 혜리 >>>>> 수지
**eturn to base솔직히 수지 보다 이수민 아니냐?
**에틴우오ㅓ 이수민 천쟁8ㅁ?
**슝⊙ 이수민몬샌긴ㅋㅋㅋㅋㅋㅋㅋㅋ
**슝⊙ 이수민 16.1k 넘기를 바랄게
**글 본격 이수민 트윗개수늘리기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