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0:29 ALL

**yes on RYU! TRANS 160226 update #꽃보다청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YouthOverFlowers Thank you, I love you❣ #류준열 #RyuJunYeol
**eel FREE이건 소매가 귀여우니까😍😍 #류준열 #소매가다했잖아ㅠㅠ
**eel FREE하루에 몇번씩 재입덕을하는지ㅠㅠㅠㅠ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류준열 #꽃보다청춘
**이피다류준열-박해진 이젠 송중기냐며 남친이 고나리 우리 오빠들은 왜 빼냐고 하니깐 기본 탑재는 뺀다고ㅋㅋㅋㅋㅋㅋ 똑똑해ㅋㅋㅋㅋㅋ♡
**보팅2 박보검이랑류준열..두분때문에울면서봣다는..ㅋ
**지공무원ㄴ댐 날다꽃청춘 듄45인ㄴ가 뭔가하는거 듄밖에 안보인다.듄ㄴ쌤보고십다 결론은 류준열ㄹ잘생김
**팔이류준열님 절 가지세요ㅜㅜㅜㅜㅜㅜㅠ사랑합니다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sedorva

From Twitter

**리벨근데 나 순간 이태민 옆에 류준열 쓰면서 약간 사약사발에 또 손 댄 기분 됐지
**녀같고젠틀한유성★ 이어서 #류준열 #꽃보다청춘 #RyuJunYeol
**녀같고젠틀한유성★#꽃보다청춘 #류준열 #RyuJunYeol 배려의 아이콘
**리에리여러분 솔직히 ㅅㅑ워 영상은 복구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꽃보다청춘 #류준열
**우스#꽃보다청춘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언제나 축복해요 ♡ 응팔패밀리 영원하길
**리벨안돼... 이러다가 내일 이사 못한다 늙으니의 체력을 위해 이태민 류준열 박보검은 그만 내 머릿속에서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사라져요
**eeping아직도 류준열 까는 특정 커뮤 ㅋㅋㅋㅋ 빼박으로 ㅈㄴ 몰더니 이제 안 되니까 지켜본다 드립 ㅋㅋㅋㅋㅋㅋㅋ 자신들 인생이나 지켜보셨으면 좋겠어요.... 잘못하신 건 사과할 리 만무하지만 더 이상 까질이나 하지 마시길...

** 여 름 진 이 ❤ 꽃청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홍님 바지 찢어진 채로 다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님이랑 박보검님 서로 가족 얘기하는데 진짜 착한 인성 보이고ㅠㅠㅠㅠㅠㅠ꼭 봐!!
**INKYUNG KIM일부 여초 커뮤에서 아직도 류준열 ㅂ라고 우기던데... 대체 왜 그러고 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가요 고소장이 반겨줄거에요 곧
**아오늘 방송 보면서 류준열이라는 사람은 참 건강한 사람이다 싶었음. 몸도, 생각도 건강한 사람. 감성적인 부분들도 참 예쁘고, 우리가 신경 쓰지 못한 부분까지 배려하는 모습도 예쁘고, 다 예쁘고 건강한 사람이라 한 번 더 치여벌인,,
**서방과 행복한 류펀지밥감사하다💕💕💕 출처 박보검님 트위터 #류준열 #박보검 #꽃청춘 #아프리카
**녀같고젠틀한유성★분명 오늘 아침에 제가 눈물이 없는 편인데 라는 기사를 봤는데 ... 왜죠? #류준열 #꽃보다청춘 #RyuJunYeol
**시안셔스(류스)감사하다!!!! #류준열 #박보검 ㅊㅊ보검님트위터
**angsugi0920 쌍문동F4 감사하다~!!!! 웃음과 감동이 있는 꽃청춘 담주가 더 기대됩니다.... 박보검 류준열 예능에서 사람 울리기 있기? 없기?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extmcommunity

From Twitter

**맘아니 근데 진짜 덕심 다 빼도 류준열 인간적으로 너무 엄청난 인성 아니냐 살다살다 여행 프로 촬영하는데 스탭들도 보고 싶을 거 아니냐고 경치 구경하라고 카감 카메라 가져가주는 배우 처음 봤음
**아류준열한테 다정함과 남자다움이 적절히 섞여있는게 이렇게 좋을일이야? 나 정말 넘 좋아서 주금
**⊙♡⊙ 잘봤어요ㅠㅠㅠ류준열오빠랑얘기하는부분 너무 뭉클했어요!!
**ㅠ류준열 맨날맨날 더 좋아져서 어쩌냐ㅠ 난 팬미티켓도 없는데ㅠㅠㅠㅠ
**몽 [自懜]엄마가 자꾸 류준열같은 사위 데려오란다. 류서방이라고 티비보면서 따라 부르고 있어... 이마짚
**light(류빛) 저도 완전 90도인사 볼때마다 좋아가지고ㅠㅠㅠㅠ 웃으며 튀어나온 광대도 좋았던ㅠㅠㅠㅠㅠ걍 류준열이면 사실 다좋고요😍😍
**플아 진짜 뻐렁치는 덕심 류준열이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ight(류빛)진짜 류준열이란 사람 팬이 된게 나날이 감사하다!!! 누가 뭐라하든 묵묵히 💪💪 사진은 아직 보정 안했지만 하..보정언제.. 인사하는 모습이 넘나 좋았던 160225 맥스뮤비 최고의 영화상 남자신인상때👍👍
**HCJ10 MAISHIAN꽃청춘 보면서 류준열이랑 박보검 말하는데 한참 울었네ㅠㅠㅠ 돈 생기면 제일 먼저 빚부터 갚고 싶고, 그 흔한 가족 사진도 없고, 아 슬프다ㅠㅠ
**애리류준열 화이팅
**브쏭쏭 ㅎㅎㅎㅎㅎ 류준열 감기 걸려가지고 팬들이 보온병에 차 담아 주고 그랬는데 우리도 막 죽이라도 보내얄거 같고ㅎㅎㅎ
**서방과 행복한 류펀지밥끄아아아아아아ㅏ아아ㅏㅏ #류준열 #꽃청춘
**녀같고젠틀한유성★그냥 확대 해봤어요.... #류준열 #꽃보다청춘 #RyuJunYeol
**서방과 행복한 류펀지밥아프리카에서 화보를 찍고 오신게 분명합니다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119fri_

From Twitter

**사롭고,예쁘다필름카메라로 부모님을 매주마다 찍고있다. 꽃보다 청춘에서 류준열과 박보검이 나눴던 가족사진 이야기, 이제는 함께 찍어야지. 함께 나이드는 가족들의 모습.
**개떡(๑❛ᴗ❛๑)류준열 멘탈 개쩔어ㅠ 존나 알면알수록 진국이다아님?ㅠ 꽃청춘보면서 또 한번 느꼈다
**nyou얼빠는 답이 없다.... 사실 내 얘기ㅠ 꽃청춘때문에 박보검이랑 류준열한테 덕통옴ㅠ 안녕이라고 트위터쓴 과거의 나 나와라ㅠ 왜 그랬냐. 둘 다 너무 귀여워ㅜㅜ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긴 이들이 인간적으로도 매력이 있다니ㅠ 다 가졌네 진짜 ....
**덕나미비아에서 해외 로컬 영화촬영하시는 류준열배우님
**두하 존나 류준열한테 맨날 치인다
**름없음류준열 좋아하면서 놀랐던거는 내 생각보다 너무 따뜻하고 너무 바른 사람이라서. 내가 당황스러울정도로 바르고 따뜻한 사람이었는데 ㅋㅋㅋㅋ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차 류준열 넘넘넘넘 조타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_sianthus

From Twitter

**복류준열 입구만 있고 출구는 없다 본인이 인증하네 ㅠㅠㅠㅠ 인터뷰 sns 방송 다 합쳐도 출구 1 없고...
** / 중콘A구역♡류준열 멘탈 미남 보소ㅠㅠㅠㅠ 이렇게 이쁜 배우님이.. 울먹
**ei (♯`∧´)류준열 현지인이세요? 모래밭에서 넘 잘 뛰심ㄷㄷㄷ
**아류준열 출구는 없다 방송ㅠㅠㅠㅜㅜㅠㅜ
**알아 류준열 진짜 사람 개좋아보임
**유✨류준열이 내 바깥양반이었으면 좋겠어요,,,,
**챙류준열 넘 머찌다 ㅠ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XVIIILXIX

From Twitter

**냥류준열박보검 말하고 생각하는게 너무이쁘다ㅜㅜ
** 풀류준열 사랑해 진짜..ㅜ
**릉시민 조한류준열이 남편얘기에 민감할 때 나씁쓸하게 웃는다 사천의 정환맘 둘째못 들은척 한다 극렬 개떡러 막내겁나 해맑게 깔깔대며 웃는다 선택러 응팔의 여파가 생각보다..엄청나다.....
**AAN매력적이다 류준열
**케류준열 모래사막에서 뛰는거 보니까 원피스 보는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험/20막콘 도화류준열 진짜 된 사람이라 더 좋다. 소셜포비아에서 양게라는 캐릭터로 처음보고 응팔로 매력 취향저격 당하고 꽃청춘으로 그의 사람됨을 배웠다
**앙류준열ㅋㅋㅋㅋㅋㄱ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308ox

From Twitter

** 풀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챔희류준열 진짬ㅂ발랔ㅋㅋㅋ
**won yoon jeong류준열이라는 사람을 알게되서 알게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감사하다🙏🏻
**리디봉 사고싶은 플로❣시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런닝머신 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
**럿 김사비 ㅋ ㅋ ㅋㅋ눈이짝아서 류준열같아요
** 열✨아이고야 저장할수밖에 없었다.... 개잘생 흑백 #류준열 ㅊㅊ사진속
**풀류준열 저기서 사위야 울 엄마 사위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sdbb

From Twitter

**성소녀(문과임)ㅋㅋㅋㅋㅋㅋ류준열ㅋㅋㅋㅋㅋㅋ상처가 컸나보오...★
**규귤♨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 Su꽃청춘 넘나좋아ㅠㅠ 류준열 박보검 케미 좋아ㅠㅠ
**nly류준열이라는 배우의 팬이 된것이 행복하다....준열오빠..쵝오..나까지 뭉클..♡♡ㅠㅠ
**처음에 ㅂ설돌았을때 놀랐는데 같이일한 연예인들 감독분들 그리고 친구들까지 아니라고 해줬을때 류준열이 얼마나 정말 좋은사람이면 다들 아니라고 해주는건지 정말 신기하고 한편으로는 멋있었다 말하는것도 그렇고 류준열이란 사람은 정말 멋진사람인것같다
**쑨그나저나 진짜 류준열이 너 그거 찍어라 내가 쏠께 하는데ㅠㅠㅠ 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ㅠ
**링님류준열 정말ㅠㅠㅠ 좋은 사람 와ㅠㅠ ㅠ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sedorva

From Twitter

**맘꽃청춘 가서... 스탭들이라고 일하고 싶겠냐고 다 사진 찍어서 문자 보내고 싶지 이러면서.. 카메라 자기 주고 구경 좀 하시라고 그러는..... 연예인이..... 어디있니 여기있어 류준열이야 여러분 >>>>류준열<<<<
**럿 김사비이거 아무리봐도 류준열인데 개막말
**원류준열 이번에 돈벌어서 아버지한테 뭐 하고싶냐구 여쭤봤더니 빚 갚고싶어 그러셨다구... 울면서 얘기하는데 짠하다
**응팔올콘&위너막콘] 가그린아 진짜 류준열 된사람이야
**aahk멋있는건 류준열이 다하고 웃긴건 안재홍이 다하고 보검이는 왤케 짠하냐...그나저나 매덩 안재홍야홍야
**7류준열 진짜 존나 착하네 김준면 멘탈 보는 느낌
**라야✨와 류준열 진짜 천사다... 아악 박보검 손 너무 예뻐.. 완전 천사..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dukk_

From Twitter

**시피디아몰라 누가 이제 일베가 아니라고 주장하면 그냥 믿어주고 싶다. 했든 안했든 적어도 부끄러워한다는거니. 자기 커리어에 도움 안된다는 것만은 분명히 알고 있다는거니. 아니었어도 이젠 그럴테니. 류준열 보면서 말도 안되는 변명이라 생각했지만 지금은 좀 짠함
**우맘님들 이거 류준열같지 않음?
**니까류준열.... 생각 참 깊은 사람같애... "사람마음 다 똑같거든. 누가 여기와서 일하고싶겠어." 카메라스탭 카메라를 이어받으며. 코끝이 순간 찡하다. 박보검&류준열 울보커플 또 운다. ㅠㅠ #꽃청춘
**듀보거미 왜 울어ㅠㅠㅠㅠ 류준열 가족 얘기하는데 자기가 울어ㅠㅠㅠㅠㅠㅠ
**규보고싶 은♡유근데 류준열이랑 박보검 진짜 생각하는게 넘 착하고 예쁜거같다
**j.Y✈️야 진짜 꽃청춘 류준열 이야 참 정말
**기앞류준열.... 박보검.... 갑자기 무슨 눈물바다야.... 근데 나 저 마음 알거 같다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4____4ra

From Twitter

**에리류준열진짜...짱이다...배우신분이야
**수연류준열 저러니까 주변 사람들이 발벗고 나서지.. 엄청 착해..
**M그널TOWN결국 류준열 아니었네... 준열님 미안해오...
**의 바른 악당근데 류준열님, 박보검님 옆에 있으니 외모가 너무 비교되는 쿨럭; #꽃보다청춘
**대돡빠 비홍생각해보니 나 친구중에 류준열같은애있어
**뿌아ㅠㅠㅠ류준열ㅠㅜㅠㅠ왜이리착해ㅠㅜㅠㅜㅠㅜㅜㅜㅠㅠㅠ옆에서우는박보검도ㅠㅜㅜㅜㅜㅠㅜ참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새아 류준열 너무 멋있어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metero64

From Twitter

**수๑ŐεŐ๑꽃청춘ㅂ보는데진짜류준열멘탈너무멋있다 진짜진짜진짜ㄹ멋있다ㅜㅜㅜㅜㅜㅜㅜㅢㅢ누멋있다ㅜㅜㅜㅜㅜㅜㅜㅜ
**리 (・・?)류준열 멋있다잉..
** 니류준열 최고야 진짜 인성 와
**와 류준열 진짜 멋진 사람..
**숙사로 끌려가는 윗방 늙은이 순박씨와 류준열 진짜 멋진사람 ㅠ ㅠ ㅠ
**토아니 그래서 류준열이랑 박보검이랑 사랑하는거야?
**팅 막콘가고싶어오류준열 지짜좋은사람가타ㅠㅠㅠㅠㅠ오해해서미안해여ㅕㅠㅠㅠㅠㅠ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youremyryu

From Twitter

** 드꽃청춘 보는데 류준열 진짜 된 사람이네
**딩이 제디v와 류준열ㅜㅠㅠ
**바찡류준열 착해
**맘아 류준열 진짜 최고다
**리좀 당황스렇다 존나 류준열 까는 거 보면..;
**시미류준열 팬들 고생이다,,,
**수 [શદઅરૃ♡]류준열 손하트 개귀욤 ㅠㅠㅠ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BEWITH_RYU

From Twitter

**나류준열이랑 박보검 케미 쩔...♡
**디어/메트확인✨류준열다정보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bobabo자고 일어난 류준열 눈 위에 만두 두개 ㅋㅋㅋ 그 눈으로 박보검한테 하트 날려서 누나 신남 꺄오
**토류준열이랑 박보검이랑 왤케 사랑해
**리디봉 사고싶은 플로❣ㅋㅋㅋㅋㅋ류준열 눈도 못 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ㅋㅋㅋ류준열 말하는 게 왜케 정환이랑 겹쳐 보이냐ㅋㅋ
**나리❣ㅋㅋㅋㅋㅋㅋㅋ류준열 궁뎅이 넘 카와이,,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BEWITH_RYU

From Twitter

**녀같고젠틀한유성★화보다 화보 #꽃보다청춘 #류준열 #RyuJunYeol
**loy류준열 이상한 손버릇이 있네... 어딜 얼굴을 미니 그런건 친밀감 표시도 장난아니거든?!
**냥 바수니~류준열 웃는 거 진짜 개발린다ㅠㅠㅠㅠㅠ
**물약엄마가 자꾸 꽃청춘보면서 류준열 꼭 나같다고....내가 성격이 약간 저렇긴한뎈ㅋㅋㅋㅋㅋㅋ보는ㄴ내내 그말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걀엄마 지금 서누 옷 보고 기겁한닼ㅋㅋㅋㅋㅋㅋㅋ 쟨 옷이 저게 뭐야 저게!!!!!!!!!!!!!!!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빠는 10분째 류준열과 안재홍이 동갑이란걸 못 믿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
**12류준열 성격이 진짜 내가 좋아하는성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디봉 사고싶은 플로❣ 맞앙..... 류준열 웃는거 개기여움ㅋㅋ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BEWITH_RYU

From Twitter

**대머리류준열 개멋있다 영어하는거봐 섹시해
**군의태양류준열 웃을때 에디 닮음
**BLACK DANCER✡와 류준열영어잘하네? 내 이상형이 뇌섹남인데^^ 탐라:어쩌라고
**류준열 영어 잘하네..?
**맛난 팥팥콩콩이류준열 같은 친구랑 여행 가면 엄청 든든할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류준열 당신이 천재구만ㅋㅋㅋㅋㅋㅋ
**나44] 들빼개귀여워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BEWITH_RYU

From Twitter

**7류준열 진쩌 존나 멋있네
**리디봉 사고싶은 플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류준열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리류준열 자기도 말하면서 뻘쭘해 하는 포정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드(쥬)류준열 발음 진짜 좋다
**우제류준열 두부 드립 이니셜 d 드립 같은데 ㅋㅋㅋ
**뽀우리엄마 류준열 보더니 영어 넘 잘한다고 넘 멋있다 그러더니 나보고 5개국어하라그럼 ,,
**윤류준열 논란땜에 집중안되는 아프리카..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wowwh1991

From Twitter

**ㅌ류준열 영어 개잘해 개존경
**아류준열 인기있는거 참 못마땅함.
**나리❣아 류준열 말할 때 밑에 그 얼굴만 뜨는거 넘 귀여웝
**아친구가 류준열 좋아한다길래 똑같은 남자 또 있다고 보내주었다.
**톨류준열 그 쿠쿠크루에 있는애 닮았어...
**전박류준열에 곽진언이라니 어휴 어후으으으
**ali류준열 목소리 개섹시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XVIIILXIX

From Twitter

**.suri가시가 지금 중요합니까? 상남자 류준열 쨔응
**링님 안녕하세요. 류준열 일베와 정치적으로 정반대 성향이라는게 밝혀 졌구요. 그냥 일상 용어를 사용한것 뿐입니다. 사진 드릴께요. 오해 풀어 주시고 퍼트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의 바른 악당배우 류준열님 소문대로 영어 잘하시는군. #꽂보다_청춘
**물약아 류준열 영어 짱잘한다 설렌다
**젤웃의 면며Nee'^'♥류준열 영어도 잘하냐... 이 오빠 진짜 멋있어ㅠㅠㅠㅠㅠ
**애리류준열 디즈니 너무 본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 밤빜ㅋㅋ
**탠딩표➡나사미쳐떠 류준열운전하는거 존멋..,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fineday_jy

From Twitter

**메인트윗]양갱¿류준열선글라스가들렸엌ㄲㅋㅋㅋㄲ
**링님 안녕 하세요 ㅠ 류준열 정말 일베 안하구요 ㅠㅠ 그냥 일상 연출 드립입니다. 꼭 성향을 확인 확인을 하셔야 한다면 그반대 정치 성향이라고 보시면되요ㅠ 제발 ㅠㅠ
** 의 남자전순옥은 전태일 때문에 특혜본사람 이라 안볼거 같음 꽃청춘도 보는데 이거 오늘 어디에 시선 고정 해야 하나? 류준열 오늘 해명 맞는거야?
**듬 속으로 (._.)♥️ 티키타 "리듬"에 맞춰 스핀~ 기타! 리프 테마는 스팅의 셰잎 옵 마 헕... << 김준면 이지훈 우지호 이홍빈 김종현 윤두준 정진영 박서준 서강준 이현우 이종석 김우빈 손현우 남우현 송중기 박보검 류준열 육성재 구준회 남태현 >>
**주류준열 핸들 돌리는거 너무 좋네 아
**요나니 류준열땜에보다 박보검에치임..ㅋㅋㅋㅋㅋㅋ 아까 카메라앵글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걐ㅋㅋㅋㅋ
**시/려시/4아 류준열ㅠㅠㅠㅠㅠㅜ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youremyryu

From Twitter

**이 1호팬 다혜 오오 류준열ㄹ?
**won yoon jeong류준열ㅠㅠㅠㅠㅠㅠ
**불 속의 픍 아니 미ㅣ친 꽃청춘틀고 약간의 딴짓을하고있었는데 류준열이 티사는게냐으ㅏㅆ는데 픽미 나와서 개깜ㄴ놀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튼줄앎..
**쑹아아 류준열 모자쓴거 넘 예부지않니
**풀류준열 결혼해
**나리❣꺙 류준열 운전하는 손가락 넘 설레버리는거
**탠딩표➡나사류준열 넘 멋져..,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youremyryu

From Twitter

**레사 헐~이건 또 뭐래요? 누군가 류준열을 엿먹인건가요? 가만두면 안되겠네!
**복주아아 류준열 손 ㅠㅠㅠㅠㅠ
**캬항 판매 관글난 그거ㅣ충격이었서 류준열이 라미란님한테 누나라고 하던거....
**탠딩표➡나사류준열영어하는거 섹띠해..
**시/려시/4지금 폰에 류준열 사진이 800장이나 있는데!
**erry :)류준열 ㅂ설 한 번 휩쓸고 가니 꽃청춘이 그닥 재미가 없다..
**이플슈가꽃청춘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류준열 내취향이다 진잨ㅋㅋㅋㅋㅋㅋ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XVIIILXIX

From Twitter

**링님 안녕하세요. 류준열 일베 안하구요. 어제자로 유포자들 고소 완료 된걸로 알고 있구요. 자료 보시고 오해 풀어 주세요.
**메인트윗]양갱¿류준열복근당장캡쳐기당장
**캬항 판매 관글류준열 야 이 새끼야라니 아 뭔데 발려요
**류준열 개좋당
**젠아깝다 류준열 나체 볼 수 잇엇는데
**래가 암담한 사람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하는데 귀여워
**믜친 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_sianthus

From Twitter

**캬항 판매 관글류준열 야 이 새끼야 뭔데 음성따고싶냐8ㅅ8
**토피아보세요(다정)아 류준열 나체 다찍힌거잖아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류준열 욕쓰는거 너무 설레잖아 ,,
** 은류준열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비나류준열 벗은몸 내놔라 ㅋㅋ
**애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 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다은헐 류준열 꽃보다청춘에서 야이새끼야 하는거 존멋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_sianthus

From Twitter

**코뱅크 김지니아 존나 류준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이발 말랑말랑 우유보여줘!보요줰ㅋㅋㅋㅋ류준열 사워한거보여주세옄ㅋㅋㅋㅋ
****류준열 어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랑✨떠미아어켘ㅋㅋㅋㅋ류준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욕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의 용사 초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류준열 욕나왔엌ㅋㅋㅋㅋㅋㅋ
**현#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네이버 실검 1위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꽃청춘😻😻
**obobabo소셜포비아 감독이랑 프로듀서가 류준열 해명글 쓴거 이제 봤는데. 진짜 아니라고 믿어도 될 거같다. 류준열 진짜 좋은 사람인가봐. 누나가 기쁘게 꽃청춘 시작해.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fineday_jy

From Twitter

**링님 안녕하세요. 류준열 일베와 정반대 정치 성향이에요. 해프닝으로 끝났어요 ㅋ
**he 군만두류준열 이동휘 질렉스 광고 풀버전 틀은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넼ㅋㅋㅋㅋㅋㅋ
**헨응답하라는 진짜 마인드가 88년도인 애들 위주로 캐스팅 했나보다.. 류준열, 이동휘, 고경표..
**큐 박보검#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꽃청춘 #2회 #안재홍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 한다~
**통기한#꽃보다청춘_아프리카 2화시작! #류준열
**배려왕)류라파덕 아진짜 죽기전에 류준열 우는거 보고 죽겠어요 물론 같이울꺼같지만
**은경멋져보이던 류준열이 이제 왜이리 못생겨보이냐;;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Jun_Oppa

From Twitter

**류준열😘..
**윤나는 류준열 그다지......
**☆ 태국 팬 ☆☆โหหหรอยยิ้มงี้ก้อแย่ดิ RT /youremyryu왜 이렇게 예뻐요...? #류준열 #인스타
**을이불 ㅋㅋㅋㅋㅋ잌 흰머리 뽑아주고 싶다..뽑아서 보관해야지..작은 손수건에 싸서 류준열 새치라고..나중에 자랑해야지
**꽃율❤ 박보검, 유승호, 이현우, 류준열, 공유, 송중기
**반동결]가시160226 #류준열 #RyuJunYeol #박보검 #parkbogum 얼굴책 꽃보다청춘 본방사수 이벤트 관련 게시글 업댓
**반동결]가시160225 #류준열 #RyuJunYeol 많이 안 퍼진 뉴짤들2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chry__santhemum

From Twitter

**iri절대 류준열한테 사과 안하겠지 생각의 자유 행동의 자유도 피해주지 않은 선에서 해야하는건데 자기입으로 연예인이 공인이 아니어도 자기 위치를 생각 안하는건가 안유명하니깐 위치는 ㅂㄹ 라고 하겠지 근데 뒷담하는 수준이 아니잖아 다른계정도 아니고
**준열 너라서.헐.. 오빠 반팔,.............. #류준열
**OU're MY RYU왜 이렇게 예뻐요...? #류준열 #인스타
**님 ´▽`송별회 하고 돌아와서 전기장판 틀었는데 느낌이 이러고 그냥 자버릴 것 같다. 안돼 나 류준열 봐야해!!😤 아이스크림 먹고 싶당
**っ˘ڡ˘ς)류준열 못생긴 일베충 😩
**☆ 태국 팬 ☆☆นั่งทำไร RT /XVIIILXIX씨제스 인별 업뎃 #류준열
**르멜리온류준열 일베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chry__santhemum

From Twitter

**포로 맞고싶은 삼색체나꼼수컵을 사용하는 사람보고 일베라고 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어이없다 확실한 증거없으면 다짜고짜 우기지말기 류준열이 뭔죄냐
**백저거는 류준열 쉴드치려는 것도 아니고 그냥 꼴보기가 싫으니 >>외않되?<< 이런ㄴ의도일ㄹ것이다......
**P류준열 관한 오해는 한 더쿠의 열혈한 변호로 풀렸으나... 오해가 많이 커져서 이미지 회복은 힘들듯
**수지엥 류준열ㄹ베아녔음?
**백일베랑 메갈을 동일시 하는 머가리엔 뭐가 든 것인ㄱㅏ......류준열 일베터졌다고 >>여자 연예인은 메갈해도 되고 남자 연예인은 일베하면 안되냐<< ㅎ....
**시안셔스(류스)160225 맥스무비 최고의영화상 시상식 :새치 빼꼼.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ㅠㅠ #류준열
**스타 인성이 류준열급이었군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bia1024

From Twitter

**녀같고 젠틀한 우주'방송 보고 또 울었나'라고 짓궂게 묻자 "아니다"라며 손사래를 쳤다. 이내 그는 "이러다 '울보 류준열을 만나다'로 나가는 것 아니냐"라고 재치 있게 말했다.
**시안셔스(류스)160225 맥스무비 최고의영화상 시상식 :웃는 모습이 제일 예뻐 #류준열
**시안셔스(류스)160225 맥스무비 최고의영화상 시상식 :콧대.... 턱선..... 옆모습....... #류준열
**마 뜨긴한건가??????????뭐라는거야 류준열한테 사과나제대로하시던가 인성다드러나네;;;;;;
**메인트윗]양갱¿ 류준열덕후임니다,,,,
**OU're MY RYU160225 맥스무비 시상식 신인상 류준열 울먹울먹 시리즈 크게크게 2 #맥스무비 #시상식 #류준열 #신인상_축하해 #사랑해
**멍뭉 류준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bia1024

From Twitter

**어모으는 과학상자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ffd8755234RT welovehani류준열 소속사의 해명글 보니 빈틈이 너무 많군요. 류준열에게 물어보니 일베 아니라고 한다는 내용 외엔 없어요. '두부심부름과 절벽' 사진은 우연치고는 너무 절묘하니, 어떤 맥…
**리와 류준열 영어하는 목소리 개발린다....
**장고근데 사실 나....류준열 팬은 아니지만 잘생겼다 생각하는 사람인데..오늘 하루.. 그래..
**근데 류준열 팬덤 극성이라고 몰아가는 와중에 팬질 첨 하는거 존나 티난다는 애들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일단 나부터 존나 굴러먹다가 왔을 뿐더러 신생 팬덤이 전부 초짜만 모인줄 아나 저런 선동질은 진짜 언제 사라짐 나 빠질 첨 할때부터 하던 말
**"배우는 항상 글을 써야하고 자신이 하루를 쓰면서 어떤 것이 배우적, 연기적으로 도움이 되었고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일일히 기록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쓰다보니 자연스럽게 일기가 되더라." / 일기 쓰는 배우. 류준열.
**엔나꼼수 가지고 류준열 쉴드 칠 생각이라면 나꼼수 비키니 시위부터 검색해보고 왔으면 좋겠네. 그걸 보고도 나꼼수가 류준열이라는 인간에 대한 쉴드가 될거라고 생각한다면 답 없는거고...
**T_ara류준열 일베 논란 관련해서 댓글 읽는데 진짜 핵 발암... 근데 정작 지가 판 무덤에 제가 들어가네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bia1024

From Twitter

**오로오류준열 팬 계정이 류준열이 일베라고 확신하고 일베하면서 누가 일베한다고 그러겠냐고 비꼬는 사람의 계정을 알튀하고 있어서 놀람. 나 그 일베로 확신했던 그 사람 프사 매우 독특해서 외워뒀는뎈ㅋㅋ
**랑해열#류준열 금요일밤은 류준열과 함께...!!^__^꽃보다청춘 본방사수 합시다❤️❤️❤️
**녀같고젠틀한유성★핑크화니 웃자고 만든건데 왜 눙무리나냐 #류준열
**E WITH RYU(비위드류) 범인은 류준열 ㅠㅠㅠㅠㅠ이거 완전 무기징역감 아닙니까?
**엔류준열이 일베가 아닌 증거로 나꼼수 컵을 가지고 오는거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웃기다. 그 컵을 본인이 샀다는 증거도 없고, 본인이 그 컵을 살 정도라면 골수 나꼼수 지지자란 소리인데 그건 일베하는 것만큼 어쩌면 그 이상으로 극혐이기 때문에...
**POI✨저 9시 30분부터 류준열, 프로듀스 101 때문에 폭트 있으니까 미리 뮤트 해주세요 ❗️ 이참에 제가 보기 싫으신 분들은 블락이나 언팔 부탁합니다 😊❗️
**라보라지금 당장 보고시픈것 김성철>>>>>>>>>>>>>>>>>>>>>>>>>>>>>>>>>>>>>>>>>>>>>>넘사벽>>>>>넥투노>>>렛미인>>>류준열 ? <<<<<<<시그널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na_aeri

From Twitter

**하와 그래두 프사에 류준열 사진 안달고 있는게 다행이락까? 구럼 증말 괴로웠을고얌..
**녀같고젠틀한유성★#맥스무비 #라이징스타 #류준열 트로피 존멋 얼굴이 박혀있다니
**장고 예를들면 님처럼 정당한 비판을 하려 했어도 '권은수는 류준열이랑 아는 사이니 더 책임이 크다'라고 쉽게 생각하는 지점이요. 류준열씨에게 가해진 문제를 권은수씨에게 똑같이 적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이중잣대입니다.
**OU're MY RYU160225 맥스무비 시상식 신인상 류준열 저 오늘 여기에서 씹덕사로 잠듭니다... 안녕... #맥스무비 #시상식 #류준열 #신인상_축하해 #사랑해
**마류준열 일베라고 모는 사람들은 그냥 이거 같다
**하와류준열 못생겼다!!!!!!!!!!
** 팔 왠열 류준열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_jibab

From Twitter

**raiza Kim내가 류준열에 대해서 확실하게 아니라고 말할수있었던건 최근에 나온 한겨레인터뷰때문이었다. 요새 한참 좋아져서 인터뷰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한겨레인터뷰는 얘는정말 바른인간이구나를 바로 느낄수있었다. 세월호사건에 대한견해도 바로얘기하고 한겨레사조에 대해서도
**영 안녕하세용 추천에 떠서 팔로우하고 가욤ㅎㅎㅎ 정준영 윤현민 류준열 저도 좋아합니당ㅠㅠ 그래서 갑자기 넘 팔로우하고싶어져성...ㅎㅎ 19살이에요!! 친하게지내용😊😊
**이곤즐류준열이 못생깃다 못생깃다 카지만 내보단 잘생김
**경선 권은수 씨? 어디서 뭘 하든 류준열 마녀사냥을 선동한… 오늘의 ✔업보가 당신의 발목을 잡아 연예계 생활을 하기 어려울 테니… 지금 하는 커피 말이를 더 열심히 해야 할 겁니다… 커피 메뉴에 "뒤통수 라떼"가 있으면 정말 웃기겠네요…
**유뭉아까 유튭댓글에서 류준열 닮으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 @ 제주여행류준열 두부 선동 결말 SNS에서 배울게 뭐다?




류준열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junyeol__0925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_sianthus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_jibab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sweetboy_house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feelfreeyou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XVIIILXIX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feelfreeyou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EyesOnRYU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metero64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metero64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metero64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_jibab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metero64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ryu_jibab

류준열 꽃청춘 아프리카 박보검 꽃보다 맥스무비 꽃보다청춘 청춘 시상식 일베 인터뷰 kind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