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0:42 ALL

**ucky 멜빈 D-20어제자 시그널 많이 무섭나요.. 허공
**니브 ¯―¯٥남동생의 설명과 함께 시그널 11화를 봤는데 나랑 여동생이랑 몰입해가지고 동시에 야, 다음화 있냐? 함ㅋㅋㅋㅋㅋㅋ
**루로 시그널도 짱 재밌었어요👍 우리 야모님 볼 거 많으다아~~ 꽃청춘 보면서 한 번은 소리 지를 거에요. 베개 꼭! 필수에요 필수!
**akhun 하쿤 ⎝(≧∇≦)⎠시그널기다리다가 기억 영상나와ㅜㅜ
**시그널}셋다 현실에서 만나줘}❀❀ㅅ시그널 재방 한다아아
**ILKY WAY시그널재방본다본다본다!!!!
**차넘나 졸리지만 일단 시그널만 보고 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krm21c

From Twitter

**님시그널 재방 헤헤....... 바캐영 넘 사랑한다 헤헤..... 발그레 ㅜㅜㅜㅜ 헿
**그널 보고 엔디보리 파는 솔방울아싸아ㅏㅏㅏ시그널
** 오늘 시그널 지랴써..
**기시그널에 어제 태양의 후예까지 서브웨이 너무 먹고싶다..
**람 ㅋㅋ 시그널땜에 약속을 미루다니 대다나다...! 오늘 홍대 클럽데이던데 가서 젊음을... 은 안껴준다ㅋㅋㅋㅋ 씽나는 불금 보내영! 😆😎
**그널 보고 엔디보리 파는 솔방울어예ㅔ한다 시그널ㄹ오예
**iTaL _바이탈시그널 앞에 못본거 다시 보꺼야 8ㅅ8

**ㅊ본다. 시그널. 오늘은 또 얼마나😭
**ㅊ 진짜 많이들 보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시그널 대방 기다리는 중임미다 ? ㅋㅋㅋㅋㅋㅋㅋ
**님 훌적.... 시그널 봐떱..... 글구 꽃청춘도 보구..... 지금... 시그널 또 재방할거가툰데.... 시익시익.....
**칙귬벼] 벼룩어쩐지 시그널 뭔가 실화가지고한거가타씀 와 진짜 소름이다ㄷㄷ ㅠ
**삼이  ( ´ω ` )시그널 재방보고왔더니 아직도 프듀하구낭 한번 볼까낭
**ㅕㅇ자... 3분 뒤에 시그널 재방송 보러 갑시다
**모 아... 살 맛 나네요... 저 시그널부터 보면서 마음 다스리려구요... 아.... 소리질러버릴 것 같아요...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yoondotory

From Twitter

**이씽의 삐약이시그널때매 서브웨이 넘 먹고싶당...
**카:)시그널보쟝
**수연아까 학원시간이랑 겹쳐서 못본 시그널 재방 곧 시작한다..😍
**드♡ω♡시그널 빨리 해 아아ㅏㅏ
**눈우생각난김에 시그널봐야지ㅠㅠㅠ
**라 피카츄ㅅㅣ그널 기다리능 중..
**육이시그널 보고 자는 걸루

**태오늘젤피즈안나올삘이니까 40분부터 시그널 재방보세여
**코뱅크 VIP 꾼더 보고싶은데 시그널 재방봐야대ㅎ 40분 시작이란말얌😂
**첸찡찡\^﹏^/⚡ 저 오늘 시그널 보면서 징짜 너무 화나서... 한공주 보고서도 계속 울고 그랬는데 하...
**이하 내일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시그널 재방
**로즈❀맞아 로즈님 원래 드라마 안보는데 시그널 최고... 로즈님 인생드라마....
**깨여라으어 저번주 시그널 방금 다봤다
**랑블랑 시그널 너무 재밌어요8ㅁ8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DIFFICULT_G1

From Twitter

** 나시그널봐놓고 먼요일인지 묻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트해 라쿤아 근데 시그널 볼때마다 느낀건데 내가 이렇게 심장 쫄깃하게 드라마 본건 2007년에 고현 저/하저우 나온 드라마 히트 가 최고였는데 대박이야..
**티플지금이다 지금 시그널찾아받아야지
**동결(이번주일요일까지사용)집와서 시그널보명서 이거만드느라 잠다깸
**첸찡찡\^﹏^/⚡오늘 시그널.. 밀양 그거.. 천우희님 영화 한공주도 같은거지..
**하 정말 다행이다 다행이야ㅠ내일도ㅠ시그널해서
**지시그널 보고싶은데 무섭다 저거 보면 적어도 한달은 벌벌 떨 것 같은데 지훈이가 본다해서 보고싶긴 한데ㅠㅠ오어우유ㅠㅠㅠㅠ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subak_01

From Twitter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즤 못 본 시그널이나 얼른 봐야... 엉엉
**효가보고싶은 쓸연신내댁에서 햄니랑 마이럽이랑 시그널 보는중 근데 난 이미 다봄...이제 6화보는데 나는...이제11화봐야하는데....ㅜㅜㅜㅜㅜ언제 11화봐ㅠㅠㅠ
**봉김용익 의원님꺼 못봐서 슬프다. 나 시그널 봐야하는데 국회방송을 못끄겠는건.. ㅋㅋㅋㅋㅋㅋㅋ
**푸딩☁정해림 시그널에서 홍원동 마지막피해자로 나온사람 닮았다
**enebell헐 맞아 나 시그널도 보기 시작해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공부 학교 다 폭8해라!
**붐내가 이럴까봐 시그널 안볼거하고ㅜㅜㅜㅜ했ㄴㅈㄷ데ㅜㅜㅜㅜㅜㅜㅜㅜ
**무날 ㅎㅏ 져두 ,,, 시그널 보고 올래 깔깔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2songgg

From Twitter

**개매시그널 처음으로 잠깐 봤는데 그거 쓰고 싶네 싸이코 졍꾹 X 밝은 아이 짐인
** 하오픈 계정에서 이런 말하기 좀 민망한데 어 난 시그널하면 떠오르는 수위 연성이 이재한 형사 아무도 없는 서에서 홀로 그... 거하는 행동 ? 밖엔 생각이 안 난다.
**자몽(출국 D-27)시그널 없인 못살아 ㅠㅠㅜㅜㅜㅜ
**형욘제시그널부터봐야지
**자몽(출국 D-27)아아 시그널 역시 최고
**드♡ω♡으 오돌뼈 매워ㅜㅜ콧물 질질 곧 시그널 봐야지
**혈마녀시그널!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meyougdvi

From Twitter

**늘생일인밀큥‎⁦٩(ˊᗜˋ*)좀있으면 시그널 재방한닷 ,,!ㅅ!
**보팅2 내일은주말..ㅋ 시그널..태후,.꽃청..몰아보기달려야지.ㅋ
**콘가는 ㅈㅖ크이이ㅣ 과자먹으면서 시그널 봐야지
**딕 (As We Are ㅋㅋㅋㅋㅋ 확실히 시그널볼때마다 권혁주작가님이 생각나시더라고요. 체형이나 외모가 비슷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슴돠
**시그널 박해영이 이제한형사살리고 죽으려나
**모 아 그전에 혹시 시그널을 하남..??? 찾아보고 와야겐네요
**필왜 시그널이 16부작이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Hiya_12234

From Twitter

**아 시그널 끝나떠!
**OB시그널 진짜 재밌음
**리시그널 보기전에 씻어야지
**그널 보고 엔디보리 파는 솔방울시그널 재방이 다가온더
**모 더운 데로 보내줘서 고맙네요........ 아... 하나님...... 이거 명단공🐶 끝나야 시그널하고 꽃청춘하고 그럴텐데.....
**˖✧라노피넬이라고 합니다✧˖°나 시그널 린 할때 난데 난데~하구 바로 다음 두두두두두 두두두둗 할때 그거 자꾸 놓ㅎ쳐
**스☪시그널대박이야....울다가지쳐 나만그거보고겁나울었나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Mani2177832

From Twitter

**고기자리시그널 넘나 명드인 것!!!!!
**엘(아르엘리아) 시그널이 5화 남았다는걸 믿을 수 없엉용 ㅠㅠㅠㅠ
**몽 ㅋㅋㅋㄱㅋㄱㅣㄱㅋㅋㅋㅋ시그널 다봐따 무섭다
** 엓죠콘서트안가써?!시그널 다운바다서 학원가서보까..아니 보는내내 욕하는거아녀?
**이플 홀든지금 엄마랑 동생들이 시그널 보면서 왔다 왔다 그러면서 난리치고 뛰어다녘ㅋㅋㅋ
**보팅2 시그널..몰아보세요.ㅋ 태양의후예..심쿵!심쿵!이예요.
**이름은 하콘서트못가면뒤짐헐 저기에 시그널에 그 홍원동범인 좋아했던 여자 닮은 애 있어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DIFFICULT_G1

From Twitter

**레기통오늘 시그널 젼니 설렜는데 그거 보고 위안을 얻어야겠다
**버이게 갑자기 뜬게 시그널 때문이구나..
**❊시그널ㄹ은 진짜 인생 드라마,,, ㅠㅠ
**rrrrr시그널보고자야겠어
** :0시그널도 밀려써ㅠㅠ
**린티라떼 나 지금 시그널 재방기달리고이써 무서우면어카지...
**아( Via✨시그널 정주행 스타뜨 룰루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rely_beast

From Twitter

**버시그널 인주시 집단 성폭행 사건 저거 그거 아냐?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희진 • Julia거의 완벽했던 드라마 #시그널 코빠뜨린 두 장면; 말도안되는 비싼 화장품이랑 써브웨이 샌드위치 피피엘. #유령 에서도 한두푼하는것도 아닌 에쓰케이투 선물하는 장면으로 멀쩡하던 드라마 망쳐놓고 또 그러다니.. 완전실망 그놈의 샌드위치는 드라마마다 나와
**굴호두 ㅋㅋㅋㅋㅋㅋㅋㅋ 끄어ㅏ아아아 안돼요 안 돼에에에 ~~!! 시그널 봐쥬세요 !!! 이거 정말 다 희사밈을 위한 것입니다 이런 존잼을 저만 알고 잇기 아까워서 희사밈도 빨리 햅삐함 충전하시라거 저가~! 추천을~~!
**원시그널 피피엘을 본 소감 껄껄
**일라 헐 미틴 안돼 이럴쑨 업써 난 지금 너무너무너무너무 화가 나서 시그널을 봐도 기부니 나쁠거 가타!!!!!!!!!!!!!!!!! 30초만 보여줘요..... 젭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라님 빠가개빠가
**만보 마자난시그널이쪼매더좋다
**커러아 맞다 오늘 시그널 하는 날이었는데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VIXX_chained_up

From Twitter

**빨리 집에 가서 시그널이랑 꽃청춘 봐야지 엉엉 짤만 봐도 존나조아
**정국스토리 난 응팔도 좋고 시그널도 좋다...ㅋㅋㅋㅋㅋ
**망진창 드덕 풍기는 연출도 별로인데 박해영의 형과 동일시하는 듯한 뉘앙스 대사로 가뜩이나 가해자 미화야 뭐야 피해자 가족들은요?싶고 왜 범죄자 구원하는 성녀포지션을 저 귤녀에게 주는듯한 대본인지 연출인지가 너무 거슬리는것! #시그널 11화 아쉽
**o.X #슬 #이 (waiting)시그널 보고 자야지
**ia시그널 재방 기다리는데 너무 지침. 정말 내 체력 큰일이다. 이래서야 위장자 볼 수 있겠니!
**루달시그널 몰아서 볼것😭😭 남들과 달리 근무 스케쥴이 뒤죽박죽이라 본방사수하기 넘나 힘든...엉엉!!
**아시그널.. 허억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HaKhunnie0624

From Twitter

**시그널 대존잼
**미주거습니다[사희]시그널땜시 멘붕왔다....
**나아근데 슬슬 시그널 결말 어떨지 알거같더라
**네이프시그널봐야지
**나B이제 시그널 보고 자야지 낼 약속있음 집순이 오랜만에 바깥나들이 ㅎ
**인 님 오늘 시그널 무서워쓴니까
**온돌 시그널에선 좀 다르지 않냐고 하던데 캐나다에선 지금은 2015년이라고도 하던데 달라지기는 많이 힘든가 봐요 제 자신을 봐도 그렇고요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honeylite

From Twitter

**릿이틀 연속으로 영화봐서 그런가 영상물에 집중을 하나도 못하겠다 오늘 시그널 받아놓고 30초만에 이따봐야지 하고 끔....
**AZE시그널 얼른 보고싶다
**미시그널을 보자
**TeamCap ๑ Holic ๑ 오옷! 선팔감사합니다😃😃 캡쳐는 주말 늦게 올라올지 모르지만 태양의후예 끝내구 시그널할때 이상엽배우님도 캡쳐할게욤
**물안궁시그널을 본 이후라 오버한 건지도 모르지만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까. 셀프쓰담
**02아시그널 무서워
**니루 ˃̣̣̥᷄⌓˂̣̣̥᷅박해영 경위 옆선 잘생긴 건 말해 봤자 입만 아픈 거고.... #시그널 #이제훈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signal_zZzzZ

From Twitter

**(저날님하트) 아 팥님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시그널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팥님이 이렇게 합짤 만들어주시니ㅠㅠㅠㅠ 앓앓 사진도 대사들도 다 너무 예뻐요🙌🙌감사합니다-!!😍😍
**지납이,,, 시그널 넘나 재밋슬거같은데 무서워서 못보겟엉
**리☘시그널ㅋㅋㅋㅋ 저번주부터 서브웨이 너무 대놓고 나오는데ㅋㅋㅋㅋ 저정도면 그냥 잠시 광고보고 오겠습니다 알림 띄우고 방송하지ㅋㅋㅋ
** 좋아하눈 영화나 드라마나 웹툰이나 마지망 화 때가 제일 아쉬워푸ㅠㅠㅠㅠㅠ시그널 끝나면 떠 재탕해야지
**ㅈ ㅣ시그널 지금 시작핸눈데 넘 무서어 시부렁
**원시그널 무전기 꺼지는 타이밍이 아주 기가맥혀
**감이 될 뎅뎅이 씬은 과거재한이가 진우를 잡기 전인데, 수현이가 재한이한테 위로받고 또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어서 다행이다. 이런거보면 해영이보다 재한이가 벤츠남... #시그널 #이재한 #차수현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hiajo

From Twitter

** 잔디인형박해영 인생 짠내ㅜㅜ 사실 시그널 세 주인공 인생 모두가 염전밭
**딩이네 루메시그널을 본 뒤로 퇴근길에는 활기찬 노래와 큰 보폭, 즐거운 표정으로 향한다
**근아아 꽃청춘이랑 시그널 돌려보리
**성규님 (◦`▽´◦) 우주최고존엄 이제 셔타임도 끝나고 볼 건 시그널이랑 프듀 뿐^^!
**호롱님과 인장커플]돌연사 히야오늘 시그널 끝날 때까지 이거 못그리면 트친 한분 쵱캐! 어...인증은...어...다 한거 사진으로 요거 밑에 올릴께용
**탱헉 시그널 안 봄 ㅠ
**꽃여자박딸긔'-'시그널을 못봤었네..... 잊고있었긔 ㅋㅋㅋ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shinna_kk

From Twitter

**4/3)(27일 뮤) 묑고허,참, 시그널 왜 재밌구 그러냐?허,참나! 계속 봐야지 정말!
**onis아 오늘 시그널에 나온 그게 밀양 사건이구나...어쩐지 트렌드에 한공주가 있더라니
**보채/ボチャ₍₍ᕕ( ᐛ )ᕗ⁾⁾시그널봐야되는데 넘졸리다
**earBrick시그널을 봐야해
**elina오늘 시그널 모티브 사건 밀양 여중생 사건이라는데 찾아보다가 가해자들 페이스북 들어가봤는데 하하호호 잘 살고 있다 기분 잡친다
**정색 후드재한해영 파세요 여러분 시그널 죽여줍니다 재한해영 파세요 분위기 깡패 진심 둘 캐ㅣ미가 개 발림 뭐에 발렸는진 몰라도 그냥 졸라 발림 재한해영 파세요 엉엉
**형욘제집이라서행보캐 시그널보고 픽미보고 자고자고먹고자고먹고 시그널보고 자고자고 나면일요일이게따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signal_zZzzZ

From Twitter

**ㅈ ㅣ시그널부터 바여니
**riri✨40분에 시그널 재방 보면서 컵라면 머거야징 ㅋㅋㅋㅋ 너답
**.0703그나저나 오늘 시그널 조진웅이 대신커피타주고 투덜대면서 김혜수보는 눈빛에 소리지름 눈 예쁘게뜨고있다고👀 #시그널 #조진웅 #김혜수눈
**코그러고보면 서브웨이는 마케팅이나 홍보 걍 피피엘로 때려박는 것 같다ㅋㅋㅋ근데 그 작품 선택 하나하나가 너무 탁월해서...미생 시그널 태양의 후예ㅋㅋㅋㅋㅋㅋㅋ
**월 힉 저 지금 틀었어여,,, 시그널 왜 때무네 16부작이에요? 160부작이면 몰라,,,
**헉 워낙 드라마 챙겨보는 타입이 아니라 시그널 안 보는디 오늘자가 그 사건을 모티브로 한거라니.....아 진심 모티브 한 소설까지 읽어본 바 너무 끔찍한 사건..잘 먹고 잘 사는게 더 소름인데 10년이 지난 지금 바뀐게 없다는게 제일 소름
**반동결]셏피헉 맞다 시그널 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인 말 했었지. 그래도 시그널 되게 괜찮아. ...의외로 한국 수사드라마 중에 괜찮은 게 꽤 있는 것 같아.
**는내가 먼저 축하해주려고 했는데 늦었음 응 시그널 봐야징
**코님의★인생☆메가얀데레★젵오늘 시그널 보면서 너무 화났음
**박 절필해시그널은 어떻게된 드라마길래 갈수록 재밌어지니
**는내운명집가서 씻구 시그널보고 프듀봐야지 잘라치면 세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있다 시그널 재방봐야지
**슝오늘 할 일은 내일로... 오늘의 시그널은 내일로... 내일보자 내일...우리 동네 떡볶이집에서 촬영한건 나왔으려나 😂😂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Ryeo_Nyu7788

From Twitter

**니루 ˃̣̣̥᷄⌓˂̣̣̥᷅프로듀스 보고 싶다... 아빠 친구 분들 오셔서 나는 안방에서 조용히 시그널 보다가 친구 분들 가셔서 내 방에서 시그널 복습 하고 프로듀스 기다리는데 엄마가 공부 안 할 거면 자라고 고삼이 공부 하나도 안 해서 되겠냐고.... 그래서 자는 척 하는 중
**기의 하루 앗 아녜요! 시그널이야 전부 다 무서워서 볼수있을까 모르겠네요..😂
**페모카으에에 시그널 무서버
**월 으잌ㅋㅋㅋ 연성빵! 어감 짱귀엽그여 조군님 오늘 시그널 보셔써여? 저 짐 볼라고 다운 받았는데...!
**산 나 볼 거 엄청 많다고 말 했던가? 시그널은 순위가 아마 8등 쯤일걸...
**당시그널 짝짝짜
**디딕자꾸 시그널 결말 예상이 간단 말이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ms3es5

From Twitter

**츄 시그널 보고오렴👀
**구노 베스트시그널보는사람의 11화감상
**루오늘 시그널 보면서 차순경님 귀여워 죽을뻔ㅋㄲㅋㅋㄲ 아 진짴ㄲㄱㅋㅋㄱ
**감이 될 뎅뎅 생각보다 차분하게 수현이 진정시키는 해영이. 여기까진 좋았어. 이 뒤에 해영이는 좀 없던걸로 하고 싶지만....이 장면까진 시그널 제작팀이 내게 공인한 사약...벌컥..벌컥..
** 허니뿌 ❣ 뭐래 ^^ 시그널 보러 갈거임 ^^^^
**아 맞다.. 오늘 시그널을 못 봤잖아..! 재방을 보고 자야지☺️
**저, 그대로 있는 구름돌아와요 아저씨도 잼있고 시그널은 한 9화부터 집중해서 보게 된거 같다ㅋㅋㅋ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whdwhdwhdwed

From Twitter

**산정보불금엔 집구석이지. 시그널 보면서 맥주타임🍻 #익산 #신동 #불금 #방구석 #날라리 #시그널 #이제훈 #이제훈남 #호가든 #캬라멜팝콘 사실 #산미구엘 먹고싶었다😿 by kim_ggool
**레미일단 시그널을 본다
**후와 나시그널 이제 보갰숨미다,,,,, 치킨과 함께해서 넘 두근두근🙌🏻
**벨라 ~ぺ~기둥 뽑는다는 느낌을 오늘 시그널을 보면서 알았습니다
**이내일 일찍 일이나야하는데 시그널 보고싶다
**콘올콘갈 시우민의 엘사ヾ(^▽^)ノ빤니 가서 시그널 봐야되는데 벗어 날 수가 없어...
**범 볼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이면 제 최애가 다이에이 그 자체가 되어있을수도 있읍니다 옹님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연출쩐다고 유명한 다이에이... 일단 저 시그널 재방좀 볼게요 도맹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carad0c

From Twitter

**eje #이진사아 근데 무슨 박해영이야 설마 시그널?
**뉴님 체함아악 왜 내주변에는 시그널 파시는분이 없으신건가...ㅠㅜㅜㅜ아아아아앙아아ㅏㄱ!!!! 여러뷴 시그널 파세요오! 이렇게 이쁜 경위님파세요!!!ㅜㅜㅠㅠㅜㅜ
**그널 보고 엔디보리 파는 솔방울시그널끝나면 엔디보리랑 카르보리파는ㄴ걸ㄹ로 바꿀ㄹ거야ㅑ 흑흑 카르디...
**니 ㅋㅋㅋㅋㅋㅋ당장은 내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ㅠㅠ 시그널 봐야하는뎀...넘나 무서버..
** 어스 ❣시그널 오늘꺼 다시봐야되는데...
**인 ...요즘은 시그널. 그거 재밌더라.
**이지 에델바이스모카 아리엘 데이지 모스 카멜 데릭 앤드류 에드거 필로 시그널 블라디미르 원래 순서에서 없는사람을 빼고 뒤로 새로온 사람을 넣었단다. 괜찮니?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hyunhbziacoo93

From Twitter

**므라이스 모귤오늘 참 좋은 날이다....☆ 부모님 결혼기념일이여서 ... 두분이 만나셨기에 와따시 이렇게 덕질하고 ...? 게다가 오늘 희섭시 생일...그리고 시그널도 해따..... 최거...
**찡오늘 시그널이라는 프로그램에 밀양사건 나왓나보다. 차마 리트윗 못하겠다. 잊혀지지않는 사건.. 대학원 수업으로 발표준비때매 조사했는데, 하면서 여러번 울었고 너무 화나서 세상이 망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햇던 사건이었다..
**쥬배우학교랑꽃청춘시그널재방봐야햇
**공해 시그널은 정말 최고입니ㅏ
**ckjong, 이크종금요일 밤은 굳이 나가 놀기보다 집에 있기를 선호하는 나에게 시그널과 꽃청춘은 참.. 좋구나
** 네네ㅠㅠ 오늘도 시그널보면서 너무 햄버켓어여ㅠㅠㅠㅠ
**예지#시그널 #11회 ...죽어야 처리가 깔끔해지는거겠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p__rintemps

From Twitter

**부 결혼해(루시) 시그널은 갱년기 나는 호모폐경기
**군 ㅅ시그널...팝니다....꾸엉...
**인러브♥두목[頭目]10.20시그널 봤는데 드디어 여고생사건 떡밥 풀린다 ㅠㅠㅠㅜㅜㅜ형이랑.... 시그널 끝나고 나서 무슨 드라마 ㅖ고하는것 보니 드라마 몇화 안남았구나 ..ㅠㅠ느끼는..
**기의 하루오늘 새벽에 시그널볼껀데 안무서울까..?
**루네 ฅ(º ロ º ฅ)✨시그널 볼껄ㅎ..
**전한호랑이 필리버스터는 캡쳐로 왕왕 보는중.. 시그널은 요즘 이제훈 나온다는 그거니? 이제훈 조은뎅ㅎㅎ 근데 나 어제 공유 꿈 꿨는데 행복했다 브라보마이라이프..
**헌터오늘 시그널 꿀잼?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carad0c

From Twitter

**랭이시그널을 보고있자니 화가난다
**i.이때 박해영 졸귀였는데. #박해영 #이제훈 #시그널
**차헉 빔친 ㅣ치민 내가 감히 시그널을 잊고있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 다들 앞에 시그널 붙으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단 콤보👍👍
**벽 ‎٩(ˊᗜˋ*)و씻고 누워서 불끄고 시그널 틀엇는데 넘 긴장되서 못 보겟다 도입부부터 넘 심장 아프고ㅜㅜ
**썸 대다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그널만 안봄..
**인트윗✿다몽이 몇일만 쉬다올께요✿님들 마담앙트완 나만봄? 종인이 이상형분이 나오신다는데 당빠바줘야하는부분..... 시그널이랑 동시간대라 거의 안보는듯 나는 둘다봄 ?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DIFFICULT_G1

From Twitter

**비냥냥⎝(⊙⊙)⎠ 오 누군지는 못알아보겟지만 이만하면 합격이다 시그널 열심히봐야지
**요섭지은✌️아 오늘따라 시그널 보려닌까 로딩 왤케 걸린데...
**개미시그널 미친 드라마야 진짜 ㅜㅜ 예고편 박해영 너무 기대되ㅠㅠㅠㅠㅠㅠㅠㅠ
**이플월드의 평화를 위협하는 둘깅^^ 와 시그널 제인생작각이에요.. 진짜재밌져!!
**ngela좀있다가 시그널보고 꽃청춘보면 오늘은 완벽해!!>.<
**재중지킴이 봉프후리'ᴗ'금요일 겁나 바빠 시그널보고 꽃청춘보고 프로듀스 으엌
**몬드 전 거기에 시그널까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srakoun

From Twitter

**UB시그널 황의경 무지 귀엽다
**디.우리집티비 탄내나서 아무것고 볼수가업ㄹ어.. 시그널 꽃청춘 프듀
**겸 영호야 시그널 재밌지.... 전개 답답해서 쉬는 사람
**fei 필리버스터를 보거라 아니면 시그널 다운받아 보거라
**여름시그널 보는데 준영이 생각났어
**lue #thx_FlaSh오늘 ㅈㅈ방송에서 205랑 게임하는게 나옴. 5:0먹은담에 205는 시그널ㅋㅋㅋ보러가고 ㅈㅈ은 리플레이 계속돌려보면서 연구하다 ㄷㅈ하고 이야기하는데 5-0먹었다니 히딩크스코어냐고 놀리다가 자기는 4-0먹었다면서 티원토스 둘 합쳐 9-0이냐고ㅋㅋㅋ
**츠원래 드라마는 잘 안 보는데 시그널은 진짜 괜찮은 드라마다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okcwj

From Twitter

** 비둘기야... 비둘기...와쩐다 오늘자 시그널미친듯
**콘표 갈구하는 우럭이오늘 시그널도 못봤어 8ㅅ8
**사라질예정인]북극여우시그널...흐엉ㅠㅠ인생드라마야ㅠㅠ
**리벨뮤뱅-시그널-꽃청춘 쓰리콤보... 아름다운 금요일이었다 중간에 짐싸기라는 던전이 있었지만
**반동결) 수녕이와 다워니 그냥 시그널에 나오는 찬ㄴ희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는..말..? 말실수 했니 나..?
**만보 억ㄲㄱㄱ내친구들은시그널안봄
**한 름다이번 시그널사건이 밀양사건 재구성한거라던데 참트루?ㄷㄷ..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villain_Osehun

From Twitter

**니루 ˃̣̣̥᷄⌓˂̣̣̥᷅이 부분 연출 최고👍🏻 얼굴도 최고👍🏻 #시그널 #이상엽
**퍼스타김케이 그런듯? 보면 다 시그널얘기던데
**KIRA시그널 오프닝 노래가 몇화를 기점으로 바뀐 것 같은데...
**비냥냥⎝(⊙⊙)⎠ 앗 그렇구나... 난 아무도 안미워하고 예뻐하기만 해도 돼서 너무 편하게 봣어 좋더라구 그런거... 시그널 난 초반부의 재미없음때문에 아직 중간까지 못갓다 근데 요새 존잼이라던데
**시그널은 부족한 게 뭐야... ppl:??????
**릿* 실트에 뜨는 박해영은 시그널 박해영이니?
**주최강 뿌뿡빠빵뚜뚠 데헷-★/삐야기헉스.. 시그널 짱잼... 근데 작가님 뉴짤 오늘안에 나오려나...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Yook_A

From Twitter

**unny시그널 보고 자야해 기사님 빤니 가주세여😭
**아무래도 티비엔 금요일 밤 편성은 좋아하지 않을 수 없다ㅠㅠㅠㅠㅠ 시그널!!!!!!! 꽃청춘!!!!!!!
**검➡성검내일 꽃청춘 세번봐야지...시그널도 봐야되는데...하...햄볶
**지갱시그널 보고싶다 얼른 재방좀
**코아 시그널 이거 호러냐고...
**득씻고 시그널 봐야지~♪♬♫
**HEM;-)헐 내일 시그널😃 제훈어빠.....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signal_zZzzZ

From Twitter

** ㅏ 시그널 후반 20분 못 보겠다 보다가 빡쳐 디지면 어떠카지?
**치⭐️시그널얼얼넘나잼있다ㅜㅠㅠ
**이또이시그널과 꽃청춘을 못봤지만 트윈스터즈를 보고 또 만나서 행복했다. #트윈스터즈 #흥해라
**랑크 허으윽 안 돼ㅠㅠㅠ 시그널 짱 좋아ㅠㅠㅠㅠ
**개(미)쓰레기✨시그널 절륜하게 끝났어
**므ㅏ •'ㅅ'• 오늘도 시그널은 핵잼리구만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김혜수님 조진웅님 연기 디테일 쩌럿
**반흍] 겨울시그널만 보고 자야겠당 오늘부터 일찍자는거 습관 들여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가 3월2일날 학교 ㅁㅗㅅ갈듯 ,,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yeobcompany

From Twitter

**선과 정비비ㅋ ㅋ ㅋㅋ 시그널이 너무 애취급한다고 벽뿌숨
**어이따 유스케 보다가 시그널 재방송 완벽한 플랜
**성피로밀크(=가지)시그널에서이재한형사가울면서한말이생각난다.아직도그러냐고.20년이나지났는데조금은달라지지않았냐고. 20년이더필요한가보다.
**정시그널때문에정신나감ㅠ
**고미의 쏼본다 시그널 후...
**라즈냐드라마 <시그널>, '그것이 알고 싶다'의 드라마 버전 같다.^^
**막시그널을 봐야해..! 혜수언니 넘나 존멋 존예인것..ㅠㅠㅠㅠㅠㅠㅠ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lady_ykd

From Twitter

**는안 돼...시그널 나 오늘 울어여하나
**마무파마간바리마스아 엄빠가무슨 시그널인가 형사드라마보는데 거기에 납치살해장면이 너무무서워서 방안에숨어있다
**코이 시그널 시그널 해재떡 해재연애
**티커계좌이체Vinnen아아아 오늘 시그널 못봤어8ㅅ8 그래도 스티커 자르면서 하이큐 다섯편 봤다
**이월드신곡게시판시그널 인주 여고생 집단 성폭행사건 모티브
**아 시그널 시그널 해재떡 해재연애




시그널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stnsvt71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HR854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signal_zZzzZ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

시그널 이제훈 드라마 박해영 꽃청춘 재방 이재한 사건 모티브 밀양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