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1:59 ALL

**ein 누구긴요 김소혜 투표하는 머글들이지핳하핧
**인트 봐주세요)나솜김소희, 한혜리, 이해인, 윤서형, 최유정->호감 but 본방 달릴 때 아니면 언급 잘 안함. 젤리피쉬, 김소혜, 박시연, 김다니, 허찬미->취존x 성향 맞지 않으면 블언블해주세요
**에덕리배우 생활에도 좋겠네... <프로듀스 101 출연 김소혜, ○○○로 연기 데뷔...> 이 타이틀 노리고 아이돌 뽑는데 나온거 아녀? 이만하면 뽕 알차게 뽑았네
**리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응씨카이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더더씨김소혜 귀여어
**류다른애들은 아이돌로 데뷔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데 김소혜는 이거 아니면 연기생활 할지 못할지도 몰라서 더 절박하다는거에 수긍하고 말았다ㅋ 이걸로 인지도 올려서 배역맡는게 목적이었을듯
**네임아..이제부터 안뽑아야지..김서경이 리사 가르치는 게 거의 김소혜를 김세정이 가르치는 거라고 생각해서 투표했는데..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youre_my_season

From Twitter

**살목걸이를 한 디토김소혜는 좋아하는것도 싫어하는것도 뭔가 엠넷에게 놀아나는 기분이라..ㅋㅋㅋㅋ 어차피 데뷔는 할거같던데 연습이나 열심히 해야지뭐 어쩌겠는가
**류더쿠만 들어가면 김소혜 빨아서 뭔가 이상하다....... 거기만 다른세계여ㅋ
**재야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베스트11 평가좀
**ress It. 도담뀽뭐야 왜 소미4등? 세정이 1등인거좋은데 왜 소미 4등이냐? 전소미,김세정 며냐고 ~ 왜 ~ 나 아직 못봤는데 아 ㅅ.. 막 덕질하는건 아닌데 아 응원하는애들인데 왜 이러냐,,,,, 소혜는 어떻게됬지 .. 김세정,전소미,김소혜
**샤구샤 ㅋㅋㅋㅋㅋㅋㅋ정말요; 간절함은 다른애들이랑 비교도 안될텐데..엠넷에서도 김소혜성장드라마만드는거 ㄹ보기싫음여ㅠ
**,,예삧,,!! (๑•̀∀•́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김형은 전소미 권은빈 김소혜 좋아ㅏ했는데 이번에 한혜리 타격이 너무 컸다ㅠㅠㅠㅠㅠㅠㅠㅠ 우우우우욱 덕쿠 주거벌임
**꽃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정채연 강미나 한혜리 이수민 윤채경 김소혜 추예진 오늘부터 이렇게 투표한다...

**우이쁜짓 그러니깐 김소혜가 올라갈것 같긴했는데 7위일줄이야
**바내가아는애중에 김소혜닮은애있는데 하는짓도 비슷한데 저런애 근처애있음 피곤함진짜.. 인기는끊임없음
**노김소혜 얼굴로는 안까는데 예쁘다는건 좀;;
**EAR세정진짜 김소혜는 취존못해줄거같네요 하핫 그냥그렇다구요ㅎ
**imyangban 네 김소혜씨 선미의 보름달 선택함여... ㅋㅋㅋㅋㅋㅋ
**에리김세정 1등 최유정 2등 김소혜 7등 소혜만 쭉 오르면 되겠닿ㅎㅎ
**ryBaby김소혜 한혜리 김소희 강시원 김도연 강미나 전소미 김세정 이게 진짜 아무 생각없이 고정투표하는 사람인거 같아요 남는자리는 그때 그때 달라지는..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so_sohye

From Twitter

**현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에덕리101명중에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골라서 11명 뽑는건데 그안에 김소혜 들어가면 실력 존나 하향평준화 아니냐.,,? 쟤보다 이쁘고 잘하는애들이 널렸는데 엠넷에게 선택받았다는 이유로 다른애들 자리 뺏기잼...
**에덕리프로듀스 백일인지 일공일인지 안보는데 배우지망생인데 어쩌다 왔다는 김소혜라는 분 7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ㅐ가 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있는 것도 아닌데 쥰내 짜증난다...
**욧트ㅅㅇ프듀101에서 김세정하구 김소혜하고 최유정?이 젤조음ㅎㅎ
**혜라잌 김소혜 원본보다 듣기좋게 바꿈ㅋㅋㅋ 대채능력 핵쩔 난 김소혜가 맞는줄ㅋㅋㅋㅋㅋ
**의원김도연 김세정 안예슬 정은우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김소희 데뷔해라 니네 진지 ...........♡
**원이٭.:°✿ 김소혜 최고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라애 엉어유ㅠㅠㅠㅠ

**캐 세봉이랑룰루 럿⭐ 김소혜 7위 라는거에 또 놀람
**콘(곽션)성공하자 아 김소ㅎㅖ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시아 내가 다니를 빼먹었나 김다니 김주나 전소연 김소혜 데뷔조 각
**샤구샤김소혜가왜 7위냐;
**연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
**보리 내기준 괜찮은애들은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이정도 근데 ㄱㅖ속 말하는데 김소혜는 ㄹ 오바임 걘 배우길이 창창한데 걍 배우하라그래 왜 아이돌하냐 실력이 없는것도 아니꼽지만 저게 더 아니꼬움
**기한 휴덕......김소혜 7등...... ㅋㅋ...... 뭐지 이건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sejung_S2

From Twitter

**솜뭉치⚽저 김소혜 싫어해요 그것도 엄청이요 ㅎㅎ... 파시는 분들 블언블 해주세요 제발
**차솔직히 저번 순위에서 이해 안 갔던 애ㄷㄹ 전소연 전소미 김소혜 김다니... 킄...
**서찡왜 김소혜 열심히하던뎅......
**은비⭐내가 프듀 응원하는 멤버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황인선 김도연 응원해요!!
**프김소혜 데뷔할 것 같내,,
** 탄 에 게 반 하 다김소혜언니 경기여중다니는데 내가 바로그중학교를다니는ㄴ데 김소혜언니착하고예쁘데 내친구언니가 김소혜언니보다한학년위인데 진짜사교성도좋고착하데! 투표많이해주어
**orhvk그리고 보름달 김소혜 ㅋㅋㅋㅋㅋㅋㅋ 할말 않... 옆에 두명이 넘 이쁘더라...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hgytnb081

From Twitter

**매*김도연 김민정 김세정 김소혜 김시현 성혜민 이수현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걍 마지막 선택.. 어차피 내가 투표해봤자....
**이성파괴] 치즈소미가 4등인거랑 김소혜 분이 7등인게 제일 안 믿긴ㄷ다
**니야매우좋음- 김도연 정은우 정채연 좋음-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박시연 이수현 괜찮음-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지뢰-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몽오렌지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프로듀스101_순위_1_11
**에리김세정 순위유지♡ 최유정 김소혜 쭉쭉오르자!!!☆☆
**사나소미가 4등이라니ㅜㅜ 김소혜 빼고 김청하만 들어가면 내가 원하는 멤버들인데..
**imyangban앞부분 못 봐서 김소혜 보름달 선택이라는 너무 놀라운 장면을 이제 보넼ㅋㅋㅋㅋㅋㅋ 자기 발전에 힘쓰고자 하는 타입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 여러 개 여러 개 하는 게 좋겠댘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SOHYE_1999_7_19

From Twitter

**line김소혜양만 보면 스즈키 안이 떠올라
**아 김소혜 존나 이찬같애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내여자ㅜㅜㅜㅜㅜㅜ
**유정김소혜
**이박해영 38위 성혜민 25위 이해인 19위 김소혜 7위
**솦 ๑•́ ₃•̀๑아니 김소혜가 보름달로 갔다ㄱ...?
** 인천 팬싸 당첨 클김소혜 좋아하시는 분...!
**루(엠죠)전소미 한혜리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박시연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chaeun_v

From Twitter

**기맘 맞아요 김소ㅎㅖ 반만 비춰졌어도 순위 훨씬올랔을거에오ㅠ
**..슬기히메 김나영 주결굥 김소혜 연전 임나영 다 별로임,,
**콘 가고 싶은 후니럽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박시연 김시현 제가 미는 애들이에오ㅠㅠㅠㅠ
**ㅑ ㄹ ㅣㄴ한혜리 김소혜 김서경 최유정 김세정 +
**고✨움 걍 엠넷 자꾸 편집 이딴식으로 할거면 자신들 딸 세정이랑 김소혜랑 둘로만 팀짜서 데뷔시키길^^...
**르기소미가 4등인거보다 김소혜가 7등인게 개빡텨
**이소혜보고팠는데..강시라 투표해야겠어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안예슬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기희연 11명 정해진듯ㅎ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qyx3424

From Twitter

**ㄴ❤️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입니다 여러분 ❤️
**ㅐ훈 솔직히 김소혜는 이번 경연에서는 절대 절대로 안떨어짐 댄스팀에서 10위권 안에들어간다 궁예질함
** 미연김소혜7위..헐
**컨셉 키링 팔아요] 삼사즈내가 투표 할 11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유연정 최유정 전소미 성혜민 김소혜 김청하 김소희 이해인
**강미나 김소혜 유연정 말도 안된다고 생각
**인트윗알티해조.. 무지김소혜는 진짜 왤케 마니뜬것?
**콘(곽션)성공하자아 근데 내가 김소ㅎㅖ 인간적으로는 참 좋아하는데 진짜 제발 순위 내려갔으면.... 난 진짜 그 꿈위해서 달려온 그런 ㄱ런애들제발... 아리요시요시도 제발......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MNMXMUM

From Twitter

**oming_SSoon `ㅅ´ 진짜 진짜 진짜로 내 주변사람들 다 전소미 김세정 만 알고 이 둘만 파고 남자애들은 김소혜니 최유정이니 막 이런애들 좋아함
**-쓰럽김소혜 빠지고 한혜리 들어오면 완벽해
**대학가자X 또 김소혜는 난 귀여운데 순위권 안에 있는건 정말 싫다 아 투표 진짜 이제 매일한다 .. 소미 도연 혜리 순위 올린다 ..
**토끼/)/) 김소혜밀어버리고 예빈이 들어오라해ㅋㅎ
**_잉 김소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김소혜 김주나 전소연 데뷔 앙망
**딸기김소혜는 왜 7등이고 소미는 왜 4등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엠넷아 표빼는거 너무 티나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xodud5969

From Twitter

**리니얌김소혜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 김소혜밀자
**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오늘 미쁨 최고의 쾌거들 김세정1위 김나영, 강미나 순위 원상복귀 5,3 최유정2위 김소혜7위 김도연8위 임나영11위 말다니박멸
**마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성혜민 김나영 김서경 이수민 조아해요...💕 데뷔해요...😘
**toile☄에뚜왈전소미 김세정 한혜리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 아껴 쓰자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김형은 전소미 고정으로 하고 나머지는 그냥 삘가는데러 해야지 오늘은 리사 이해인
**da 김소혜.최유정.강미나.김서경.박하이.유연정 뽑아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_jobduck_

From Twitter

**연아 꽃길만 걷자김소혜노력하는건좋은데 그래도 지금상황에서 7위는좀에바인듯
**ㅉ김소혜 누가 다 투표하는거지 대체ㅋㅋㄲㅋ 미치겠다
**시김소혜 걍 일등머거라
**환벌레 투봄김소혜 예쁘고 열심히하긴 하는데 솔직히 데뷔는 좀 아니지.. 기희현이랑 바꼈으면..
**원김소혜만 편집 되노
**088¥김소혜는 순위는 올랐지만 곧 캐릭터 효과가 사라질 모양새고 유연정 역시 오늘 방송으로 카리스마가 사라진...
**명 긍까ㅏㅏ김ㅅㅗ혜 걔는 왜상위권인지..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30333km

From Twitter

**야김소혜는 정말 매력있는 거 인정. 하지만 투표는 안 함 솔직히 지금 데뷔하면 안 되지ㅠㅠ 차라리 아이돌 하고 싶으면 이 프로그램 끝나고 몇 년 연습해서 데뷔해ㅜㅜㅠ 그럼 많이 좋아할게
**망개나만 김소혜 별로...?
**하전체적으로 이번 화는 재미 자체는 무난무난한 화였음 얌전한 애들 위주기도 하고 보컬 경연이다보니 끼 폭발 이런게 아니다보니..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 무대는 My Best였음. 다음주 김소혜 전소미 최유정 등등 등장하는 댄스&랩 경연이 꿀잼 예약
**나진짜김소혜...^^;;
**니코 김도연 김소혜 박시연 성혜민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해림 주결경 최유정 추예진
** 들 리 에 ⚜ㅁㅊ 김소혜 7등 ㅁㅊㅁㅊㅁㅍㅁㅍ 개좋아
**페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응 씨 카이 김소희 박세희 🙌🙌🙌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maxlovescore

From Twitter

**isTRaL(팝콘 먹는 멍뭉이)김소혜 이젠 찍으면 안되겠다 ㅋㅋㅋㅋㅋㅋ
**요섭지은✌️ 나도... 근데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이렇게 셋이 좋긴함...!
**ㅅ 그리고무슨김소혜가 7등이야.. 돌랏..
**UGAR김소혜 전소미 한혜리 임나영 김소희
**도미키본인 고정픽:백종원 전소연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김소희 김소혜 ㄹ ㅅㄱ^^
**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안예슬 강미나 김소혜 김주나 한혜리 권은빈 김도연 박소연
**더?? 보컬..아니엇나료.. ? 이쯤되면 김소혜 진짜 대단한사람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twobom412

From Twitter

**ㅅ굥김소혜 데뷔하자
**리지금 열한명에 강미나랑 김소혜 유연정 빼고 박시연 한혜리 응 씨 카이 넣으면 딱 내가 미는 멤버들이야
**푸륵소미4등 김소혜7등으로 연타맞음........화나....
**혜복많이받으세정아씨 김소혜 7위보고 손이 떨린다....으어워유유ㅠㅜㅜ미쳤나버ㅜㅜㅜㅜㅠㅜㅜㅜ소혜야ㅜㅜㅠ
**로시언니 빠순 규랭난 김소혜는 다른데서 데뷔하면 좋겠다 이렇게 실력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굳이 여기서 데뷔하는게 이해가안감
**몽김소혜 김다니는 진짜 ㄹ 개씹노이해다
**반동결] 캐 부 씨 럿 아아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Peachsung

From Twitter

**라무주결경 정채연 맞나? 김소혜라니 소혜의 어메이징 포지셔닝 능력
**젤잘택운이수니유나그리고 7위의 김소혜..
**냠♡오늘자 데뷔 예측 명단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피 최유정 김도연 판타 전소미 제왑 주결경 임나영 플디 유연정 스타쉽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만고양이김소혜 7등...................7...등....... 하 😃
**대를위하여김소혜가 잘버티네요 호
**통판]실타래김소혜 실력 까는사람들 약간.. 누가봐도 매력있는 그림 인체 부족하다고 까는사람이랑 비슷한 넘
** 요 미 씨 (๑´•.̫ • `๑)김소혜도 올라가구ㅠㅠㅠ김세정 걍 부동이고ㅠㅠㅠㅠㅠ기분째짐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wowkfwowkftweet

From Twitter

**낄ㄹㄹㄹ낄낄강미나 강시라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이수민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멍뭉 김소혜 장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dy김소혜 젤 높은 등수가 11일줄 알았다 지짜...7등이라니
**열오빠어머님이예쁘다구해주신_남씹덕김소혜 솔직ㄱ히 오바아니냐
**너버터침김소혜 상승곡선 ㄷㄷ
**대학가자X아싸 김다니 떨어졌구용 ㅋ 근데 김소혜 왜 7위 ? 도여니가 왜 더 낮지? 이해 엑스요 .. 소혜는 귀여운데 데뷔는 안된다
**리밍김소혜 세상 7등이라니 허허허 허허허허허허허허허ㅓ허허허허ㅓ허허ㅓ허허허ㅓ허ㅓ허허ㅓ허허허허ㅓㅎ허허허ㅓ효세상마상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letsgoss

From Twitter

**푸륵김소혜7등~~~~~그룹망하는거보기싫으면걍지발루나가ㅎ...
**정맘세덕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소혜 8위 김도연 9위 유연정 10위 정채연 11위 임나영 #프로듀스101 #암넷
**르기 김소혜가 7등이래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즈아 레알 김소혜7등 에바임....
**나랑❇김소혜 데뷔하면 역대 아이돌 무능력 원탑 ㅎ
**국산❤데뷔하자 김소혜❤
**둥이 그니까ㅋㅋㅋ7등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2108melody

From Twitter

**마진다늘소혜덕ㄱ한텐 미안한데 김소혜 7위 솔직히 이해안되는... 근데 보름달 무대 잘하긴햤어... 그리구 도연이 8위 올라왔어ㅠㅜㅠㅠ
**럿수아(표정관리안돼는수아) 김소혜가7등이고...전소미가4등인거에서큰충격....
**푸륵아니세정일유정이는 다좋아하는데 소미는약간 좋아하는사람도있고싫어하는사람도있고해서긍런가.....젤이해안가는부분은 김소혜7등~~~장난?
**름없는아이들보름달 팀 빡세다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누가 1등할까
**잇소혜 칠 등 !!!! 대단해 진짜 김소혜 데뷔하자 #김소혜 #프로듀스101
**시력상승↗아니 진심 김소혜가 7위인건 말이 안되잖앜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는 왜 4위곸ㅋㅋㅋㅋㅋㅋ 존나 주작듀스ㄷㄷ
**종인을 보면 짖는 개김소혜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kimsohye_dot

From Twitter

**井*후지이김소혜 강미나 최유정 덕후들 진짜 무서워...
**DD리 헵번김소혜 뭔 포지션이야 ...? 포지션 가능 ?..
**캐 세봉이랑룰루 럿⭐와 ㅁㅊ 와...... 김소혜가 7위 까지... 그리고 전소미가 4위...????? 플디 11위 안에 2명 들었지??
**솜 아 그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ㅏ맘에 드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나영 김소혜유연정 있다는게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
**김소혜 데뷔는 진짜 아니다
**endy김소혜 진짜 귀엽고 다 좋은데 7등까지의 실력은..아닌거같은데
**대, 유정에게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9등 유연정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dhwlddj10akfl

From Twitter

**ㅈ김소혜 7등까지 올랐네 ㄷㄷ
**김브남 입금기간 D - 2] 에노시오늘 걸로 내가 투표할 11명 대충 추려진듯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성혜민 안예슬 김주나 윤채경 최유정 강시라
**호(곰탱이)아니 김소혜 7등 까지 올라왔어 미친....
**상해김소혜 7등!!!!!!!!!!!짝짝짝!!! 소혜 파이팅!!
**혜복많이받으세정미쳤다....미쳤어......김소혜 7위야......손이 왜케 후들거리지...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크아ㅓ우ㅜ우ㅠㅠㅠㅠㅠㅠㅠ아가ㅜㅠㅠㅠ7위야ㅜㅠㅠㅠㅠ으어우유ㅠㅠㅠㅠㅜㅜㅜ아가야ㅜㅠㅠㅠㅠㅠ
**비샵의 라울☆화장실 갔다온 새 김소혜가 지나갔나.....
**소미와 함께하는 이알솜ㅁㅊ...? 7위가 김소혜 ㅌ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chachaxx6

From Twitter

**이빙아 맞아 김소혜 왜...
**랑해김소혜싫어하는거는 아닌데 순위가 높음 ㅋㅋ
**rightKyu프듀 망태기 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이수민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허찬미
**isTRaL(팝콘 먹는 멍뭉이)김소혜 7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김소혜는 왜자꾸 순위가 올라....??
**ㅅ굥김소혜 존나 예뻐;;;;;;;;
**삼구김소혜 6등 존나 웃기고요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tpwjd0828

From Twitter

**파즈미나가 치고 올라오네 김소혜도 그렇고
**65日2월 27일 선발강시라 김민경 김주나 김태하 박소연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허찬미 in강시라 김주나 김태하 정은우 한혜리 out강경원 김소혜 윤서형 정해림 황수연
**큐김소혜 7위;;
**️소미맘 커비❤️김소혜 왜 7등이야?
**부고와 소혜 7등이야 올랐어 와 역시 아무리 욕 해도 소혜매력을 어쩔ㄹ거야 ㅋㅑ ♥김소혜데뷔하자♥
**콘 본디아니 김소혜 왜 칠등이야...? 왜...?
**이힌트최유정2등 강미나3등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7등 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awesome_beat90

From Twitter

**봄✨김소혜 데뷔각이다 ㅠㅠㅠㅠㅠㅠㅠ
**잠깐 김소혜 7등 내가 잘못본거아니져?
**이♡띠바 예고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보름달 개쩐다 미친 헐 댑악 사랑함
**아가 댕김소혜 표정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대박이야ㅠㅠ다음주언제와???
**인선김소혜순위더높아졋니왜ㅠㅠ
**솔직히 김소혜분 빼고 11등까지 만족
**삼김소혜는 좀 내려가...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awesome_beat90

From Twitter

**WALK]우뿌야아 김소혜ㅜㅜㅜ
**뽀33김소혜ㄷㄷㄷㄷㄷ
**노대김소혜 입좀닫고
**향ㅁㅊ 김소ㅎㅖ 7위ㅋㅋㅋㅋㅋㅋㅋ
**워잡덕 피그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김소혜 까지가 7위인데 그다음이 기억이 안나네
**봄미틴 김소혜 미모보ㅑ
** ✨헐 김소혜 7등 오진다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HaveYouEver_SH

From Twitter

**혜복많이받으세정어머 미쳤나봐 김소혜 7위야 소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ㅐ훈? 김소혜 7위여? ㅋㅋ
**걸헐 전소미 4위로 내려가고 김소혜 7위로 올라옴
**이....김소혜 순위 자꾸 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ㅎ김소혜 몇위였냐
**hiara_B김소혜 7등....
** ❀와 ㅈㄴ 쩐다 내가 ㅓㄴ에 1회인가 2회 봤웅 때 김소혜? 맨 마지막 반이던대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doduck_1204

From Twitter

**마김소혜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김소혜 7위 ㄷㄷ
**레싱김소혜 시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gYeoKing김소혜는 7등까지 올라갔어 ㅋㅋㅋ
**리강미나 뭐얔ㅋㅋㅋㅋㅋ김소혜진짜 갈수록..
**경화면김소혜 7위 소리질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미온느하녜리 23등 김소혜 7등ㅠㅠㅠ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letsgoss

From Twitter

**러✌헐 전소미 겁나 내려가고 김소혜 겁나 올라감
**제 김소혜7등이야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시마자키 김소혜 카미세븐!!!
**누방울김소혜 7등ㅋㅋㅋㅋㅋㅋㄴ
**바김소혜7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와 ㅁㅊ 김소혜 7등
**누김소혜 7등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kimsohye_th

From Twitter

**outhstar미친 김소혜 왜 7등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오미친 김소혜 칠 등
**미녁김소혜 7등이야
**예✿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ㅅㅏ란해
**류다음주 시마자키 김소혜 기대된닼
**준플래닛난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한혜리 김세정 져앜ㅋㅋ
**김소혜 나와써여???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s_sohye

From Twitter

**이노래 끝나자마자 김소혜 잡는 거 넘 뻔한 의도 보이시구요^^,,,,,,,
**순이리븐이 라이엇의 딸이라면 김소혜는 엠넷의 딸
**이유김소혜,리사 가사 춤 외워서 흘린 눈물 = 세정이가 노래부르고 흘린 눈물
**나는야 오타쿠 아무로 덕질을 하지✨김소혜 진짜 좋다 그냥 보면 좀 침울하고 힘없어 보이는데 무대만 서면 웃으면서 춤 추는데 뭔가 갭 차이가 있어서 좋아
**둥조둥최유정 안예슬 한혜리 김소혜 데뷔하자 화이팅!!!!!
**따초-3/1부터 기숙사김소혜는 담주로
**:레아프듀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응원한다♥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SOHYENET

From Twitter

**슙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소혜 김소희 기희현 한혜리 응씨카이 이해인 김세정 김민경
**하나 씨더간[dot]김ㅅㅗ혜 보름달보고싶은데 다음주에하겠다
**덕 후드엄마 나랑 보름달기다리는데 나는 정채연 기다리고 엄마는 김소혜 기다림ㅋㅋㅋㅋ
**RACKS정소미 김세정 주결경 김소혜 김도연 최유정 품습니다
**마리우엥 김소혜 우엥 추예진 좋아
**반동결] 결⛅ 주예보쓰 김소혜만 잘하면 보름달 개터질듯
**스타야 내가 김소혜 욕하는건 잘 이해 못했는데 진짜 씨벌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Minarang_01

From Twitter

**진사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소혜 유연정 ㅈ?
**엔그람101에서 일단 눈에 띄는 씹덕미! 는 김소혜랑 최유정
**과니최유정 이수현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박시연 김소혜
**트어아... 울지말고 스스로 언니라고도 하지말고.. 개인고민을 묻지도 말고.. 근심걱정 잊을 수 있게 최유정 강미나 김소혜나 보여줘 드라마 그만쓰고 엠넷 멍청이들이
**콘 본디도대체 김소혜 왜 빨아...?
**워잡덕 피그김소혜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tch You김소혜 미모 보라고 #김소혜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HMMRh

From Twitter

**돌2✨김세정 최유정 김소희 정채연 정은우 김소혜 주결경 김나영 ㅋ?
**워잡덕 피그아진짜 김소혜,,,,앓다죽을 김소혜,,,,
**름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정채연 강미나 데뷔하자
**워잡덕 피그야 김소혜 와 이런 미친
**리기긱끼기긱끽끽기기ㅣ기기김소혜님 넘 이브다
**타이김도연 권은빈 김소혜
** 빛 요 정 헐 김소혜 일진설 루머 아니였어? 진짜였다니 원래 좋아하진 않았지만 충격X9999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pro101ss

From Twitter

**자 에? 김소혜가?
**혜복많이받으세정김소혜 넘나 귀엽닼ㅋㅋㅋㅋ
**조김소혜 있으니까 보름달 분량 개많을듯
**떡 ((이벤트참여해주세요!!!!))김소혜 춤 잘춰여 ㄴ나 진짜 놀랐음 친구랑 엥?????무ㅜ야 잘추는데??? 이랬다니까여
**워잡덕 피그진짜 김소혜 너무 이뻐서 배를 너무 많이 쳐버렷다
**운보름달 조 비주얼 미쳤다ㅋㅋㅋ김소혜 정쳰 주결경ㅠㅠㅠ보름달 내가 좋아하는 노랜데
**콩김소혜멘탈ㅋㅋㅋㅋㅋㅋ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so_sohye

From Twitter

**러✌김소혜 객여웤ㅋㅋㅋㅋㅋ
**로쯔업김소혜 잘가라
**정여덕♡김소혜ㅋㄱㄱㄱㄱㄱㅋ
**겨울한정]국화차'w'♡김소혜 진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ㅅㅋㅣ
**람김소혜는 진짜 아닌데..그냥 배우하지
**사랑김소ㅎㅖ 분량 좀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YooDog_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sohyeppang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k77887996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ympresent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sohye00991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sohye00991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kimsohye_th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xj_clap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강미나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프로듀스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