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1:53 ALL

**디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감사하다!!!!!!!!!!!!!!!!!!
**라 오늘 입학식했어요!! 오늘하루도 감사하다~
**디나 조종사 려 응.. 잘자! 사랑해!! 어머님이랑 언니한테도 감사하다구 전해줘!!
**미 왜 울구 그랬쪄여 ㅠㅠ 울지마세여 ㅠㅠ 사랑하다 감사하다♥
**통의 존재꼼꼼하고 섬세한 성격에 또 한 번 치인다. #박보검 #꽃보다청춘 #감사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벼리님이 올ㄹ리신 틧 잘봤어용! 넘넘 감사하다는s2S2
**휘 사실 저렇게라도 올려줘서 감사하다는ㅠㅠ슬픈 이야기ㅜㅠㅠ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smexo0506

From Twitter

**리윤내일은 친구소개로 급 주말단기알바를 하게됐다. 일을 안해서 수입도 다 끊긴 판에 언제 면접보러 가야할지모른다 생각되어 알바도 못하고있었는데. 반짝알바라니. 참 감사하다! 열심히하고와야지. 힘!
**로신 그러자. 아가씨를 태어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도 전하고 싶고. 여러가지로.
**맘미써뉘 오늘 방송은 웃다 울다.. 울보.. 어째서 제 맘을 이리 짠하게하시는건지... 다음주엔 울지 말고 즐겁고 행복한 여행만 됐으면 좋겠는데.. 우는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오늘도 감사하다.
**은 스크립트그나저나… 늦었지만 저를 구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군요.
**친붓 GFRIEND#여자친구 #GFRIEND #뮤직뱅크 4주 1위 #버디 고마워요❤️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할거에요. 버디들도 곁에 있는 사람들을 꼭 안아 주세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블리 오빠눈촉촉한거봐용ㅠㅠ요즘저도 나이먹으면서 부모님께 그런느낌 가지게되는데 잘해드려야겠다고 깨달았어요..!!ㅎㅎ오늘도 오빠덕에 감사하다~ㅎㅎ😀👍
**나세 유우 아 안경을 칭찬하는것까지 감사하다니... 다음은 입고있는 져지가 멋지다고 말할게요...

**개미 모래요정 너무 귀여웠어요 예쁜미소감사하다 !
**롱뇽울면서 택시지나가는거 아련하게보고있는데 어떤택시가 내 앞에사람들 다지나치길래 나도 못타겠구나..했는데 갑자기내앞에서서 타라하셨다.어디서내리는지도안물어보고 타라하시길래 왈칵터져서 울면서 감사하다고 연달아 말했가
**엉 ㅎ..허억.. 몰까..몰까요오.. 도킷도킷.. 우엉 죽습니다아😵😵😵😵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흐에에 감사하다는 말 밖에는 드릴 말씀이 없다아.. 정말 감사해요오... 😄😃😀☺😍♥♥♥ 제 사랑이라도 받아주세요ㅠㅠㅠ!!!!
**루토/3차입금 마감 그냥 저는 구미님 만낫을때부터 이쁜말만 해드리고싶어서 그랫던것 뿐이고..그거에 감동먹으셧다면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제 말에 더 이쁘게 답멘을 해주셔서 구미님한테 항상 감사하다는말을 하고싶었는데 이제서야 하네요 ㅠㅠ
**2P]프리스카 리베르세일 쓰다듬는 손을 슬쩍 밀어낸다 ..무엇을 응원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우선 감사하다고 말해야겠네요.
**로신 ..음. 조금은 예상했지만. 그래도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어서.
**렌포켓몬갤러리 신설되었을때 가서 제 갤러리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글 싸는데 아무도 반응 안해줘서슬퍼했던 일이 떠오르네요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hummingmelody

From Twitter

**리 뒤프레 ... 머뭇거리다가 받아듬 어... 일단 챙겨주셔서 감사하다냥..
**사 새벽 선생님 넘 감사하다 ~~~! 날 포기하지않으시구 흑
**abin귀가하고 혼자 못 3집 듣는 중인데 여러가지 의미로 죽인다.. 못은 역시 야심하고 심약한 새벽에 들으면 멀쩡하던 멘탈도 바스라지는 느낌. 이이언님이 제발 꾸준히 앨범을 내주셨으면 좋겠고, 또 더디지만 계속 앨범을 내고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감사하다..
**놀 그그쵸^^!!! 헉 아뇨아뇨 ㅠㅜㅠ♥ 가감동이라니 우주핵존잘츄쥬님그림이라면 꼭꼭봐야죠!!88💏💏😇봐주셔서 감사하다니 이론ㄴ...ㅠㅠ 저야말로 보게해주셔소 감사하구... 사랑해요🙌🙌💞자ㄱ기전이라고 하셨으니 얼른 줌시구 조은 꿈꾸셔요♥♥
**메인화긴!]연솔 친구분게 감사하다고 전해드리세요 싱크빅한 닉이어씁니다 죽은....진심임 졸잼
**동이 헉 전 계속 감사하다고 할거에오!! 맞는다
**백간 헉 좋은 말 감사하다

**진아 매주 금요일마다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도 가족사진이없는데 찍으러 가야겠어요😊감사하다!
**뜻한 겨울 데이 ˘ ³˘)♥ 227 727 우린 운명이닿 끼워맞츠기 ㅋㅋㅋ 요새 맘고생 심했을텐데 밝은 혦으로 돌아와조 ✋ 너랑 막 만난적도 없고 매일 연락하던 사이도 아닌데 지이인짜 편하다 따랑햄 고마워 💕💕💕지금 디엠 볼껀데 넘 감사하다,,
**라라 헐... 감사하다뇨ㅜㅜㅜㅜ너무 이쁘길래 보낸건데 답장을 해주시다니...ㅠ♡ㅠ 제가 더 감사합니다❤❤❤...
**은서 사진올려줘서 감사하다!💕💕💕 사랑해요💛💙💛💙
**진 감사하다!♡
**선영 감사하다!
**새, 세정세정이가 1위인 건 예상했지만, 미나와 나영이가 3위 5위인게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 세미나 같이 데뷔하자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gfriendclub_twt

From Twitter

**하/松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 나목님 가끔씩 멘션 주실때마다 넘나 힐린되구 올리시는 그림 구경할때도 진짜 행보쿠한것....ㅠㅠ 여러모로 감사하다궁 ㅠㅠ♡♡
**현실로긴중)엘실꺅ㅠㅠㅠ 여기저기서 축하 많이해주셔서 감사하다ㅜㅜㅜㅜ
**벵중) 윤기에게 결혼하자고 전해라 허허 감사하다고 해야하죠/
**학합격 머큐리 피규어 이슬전해주세요..으흡브흑...가가감사...감사하다고...흐읍......슬프지않아...기뻐...
**진 아~!!!!감사하다!!!🙆🙌
**ogmu~♥ 감사하다~♥
**진희 아~~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YJCHN6

From Twitter

**나이퍼 다빈 [이벤트 중이에용] 얘네 언니분한테도 언제 감사하다고 해야하는데 ㅠㅁㅠ 내 셀카 얘 폰 건너 보고 항상 예쁘다고 해주시는데 정말 감사해요 제일 예쁘게 생겼다고 하셨을 때 진짜 날아갈 뻔 울 유지니 맛난 거나 사조야게따~~
**재의 영재가 될래맨날 이렇게 쉴 틈 없이 바쁜데 그 와중에도 이렇게 컴백을 준비한다는 것이 너무 놀랍다. 계속해서 이렇게 빠른 시일 내에 컴백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감사하다 게다가 첫 단독 콘서트는 진짜 정말정말로 너무너무 감사할 따름이다.
**yu is love"청춘이라 감사하다" 나 피디님 감사하다.
**야 새침새침😁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어오빠ㅠㅠㅜㅜㅠㅠㅠ자꾸 귀엽게굴면 감사하다!!ㅎㅎ 오늘도 고생많았고~ 항상고마워용♥
**루미야 호이뭐 암튼... 아까 감사하다고 하시기에 나도 아까 고생하셨다고 해드렸다...
**은 감사하다 !!!! 오늘도 오빠한테 반했어요 💘
**ahaine de monte 집사가 풀고 있을겁니다. 딱히 짐을 많이 챙겨오지도 않았으니, 느즈막하게 풀지도 모르겠군요. 그가 건넨 샴페인잔을 받으며 감사하다는 듯 고개를 끄덕인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GFRND6official

From Twitter

**다은 감사하다💓💓
**루미야 호이???? 경찰서에서 전화옴, 아까 감사하다고... 법 쪽에서 일 했다니까 걱정됐나
**!그리고 누가 뭐 주실때마다 감사하다고 적으려다 엔터 안치고 r 눌러서 뜬금없이 뛰게되는데 오늘도 어김ㅁ없이ㅋㅋㅋㅋㅋㅋㅋㅋ
**치따잇꽃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저에게 배틀호모 영업해주신 존잘님꼐 감사하다는 말씀 올리고
**라부 켄지로 아냐. 존중해주시는 것에 감사하다는 겁니다.
**현정 꽁짱이 추천한 기사 읽고 '그대'가 생각나더라구요~꽁짱이 만든 곡^^물론 꽁짱 그대도 생각났어요ㅋㅋㅋ암튼 좋은 곡 써주셔서 감사하다는, 새삼스런 말을 또 하네요ㅠㅋ이불덮은 느낌~이불송이에요ㅋㅋ행복합니다^^💜꽁짱도 행복 중에 계시길💜굳밤
**콩 흙이 묻어도 사막에 있어도 빛나는 우리 배우님..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junyeol__0925

From Twitter

**매달, 스물닷새행복하자!! 내가 감사하다 전에 많이 쓰던 말...
**누난나 사진올려줘서 감사하다~!!ㅎㅎ
**연정 감사하다❤❤
**.s(103678) 오늘생일 흐억 제가 감사하다뇨 ㅠㅜㅜㅠㅠ 제 존잘님이 어쩌다가 이 누추한곳까지 직접 오셔서 청소슥 처ㅣ대한 멋있는거 먹으먄서 기분젛은 하루 보낼게요!! 생일축하 감사드려요 그림 늘 너무 잘보고있어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흑흑 사랑해요
**배로운_ ..이래뵈도 책상에 이쁘게 놓고찍은거에오....너무 이뻐오..살앙해오..진짜 너무이쁘고..짱짱👍👍 감사하다😀😀
**묘따묘 날개를달고으앙아 블펭님께 넘 죄송하고 감사하다...ㅠㅜㅜㅜ
**민 저두여ㅜㅠ 사랑해요♥♥ 항상 꽃청춘 보면서 느끼는건데 항상 감사하시면서 사시는 보검오빠의 모습이 너무 부러워요..오늘도 좋은 사진,좋은 방송,좋은 얼굴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JHTAEK88

From Twitter

**리 예. 다만... 가볍게 목례하며 당시 모리 씨에게 마음을 써 주신 것에는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스스로를 모리 씨가 아닌 '나'라고 칭하라 하신 것이 남은 약속들 중 하나지만, 역시 그것은 힘듭니다.
** e l l o w✨ 아뇨 ㅠ..ㅠㅠ... 저는 관심 주셔서 넘나 감사하다구요.. 정말로 하트 다 끌어안고 침대에 모아놓고 싶을 정도에요 ㅠㅠㅠㅠ
** 지금 귀향 보고왔당 ,, 진짜 이건 꼭 봐야하는 영화 같아 ㅠ ㅠ 오빠도 이미 봤을 수도 있지만 못 봤다면 보길 바랫 👐 진짜 영화 보면서 이렇게 많이 운 것도 처음이야 ㅠ ㅠ 진짜 너무 감사하고 모든 게 감사하다는
**유다 감사하다❣
**중한 사람 감사하다💕💕
**주백구 셀카 감사하다!!!감사해요 보검오빠!!!본방사수는 못했지만...ㅠㅠ 꼭 돌려보기로 볼게요!! 항상 응원하고있어요! 감사해요!축복합니다!사랑합니다!❤️💞😍😍😘😘
**dung♥ddi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ryu_sianthus

From Twitter

**지우 잘자요 윤기오빠~^^ 자는시간까지 이렇게ㅜ사진으로라도볼수있어서 감사하다ㅠㅠㅠㅠ ♥♥♥
**아 정봉이형 감사하다!!!!!!!!!! 피디님이 영구삭제하실때 복구프로그램 뭐 있었나 떠올린건 안비밀
**스칼리버검 보검아 오늘 너때문에 많이 웃고 울었어. 소중한 사람들. 중요한 순간들을 놓치지않게 도와줘서 고마워. . 감사하다 정말♡
**카라걸즈✨대운동회 타카오 이도님 ㄱ그래서 하츠님ㅁ이 일케 잘생기ㄱ셨구나ㅠㅠㅠㅠㅠ아버님한ㄴ테 감사하다고좀ㅁ 전해주세요.. . .
**밤바 오늘 넘넘 잘봤어요ㅠㅠㅠㅠ얼굴 열일해줘서 감사하다!!!!!!!
**imyeonhee꽃청춘 아이슬란드가 함께 견뎌내서 감사하다의 느낌이라면 아프리카는 함께 걸어갈 수 있어 감사의 느낌이랄까- 잘 아는 사람들과의 여행도 이제 알아가는 사람들의 여행도- 여행은 늘 옳지!
**yeyeon_ 끼야라갈각너뮤좋아요 오빠 내꺼❣❣ 그리고 울지말아요 내 맘이 더아팡..힝 재밋는방송해줘서 감사하다~!ㅋㅋㅋㅋ헤헤ㅔ 안나뷰❤️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ryu_jibab

From Twitter

**후 안녕하세요. 에이스는 쯔요이!!! 주최자님. 먼저 행사 개최에 대해 축하 인사 및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ㅠㅠ 후쿠토미 배포전이라니 신나네요! 초면에 쑥쓰럽지만, 트레카 계획은 있는지, 협력이 필요하진 않으신가요??
**땡어제 뮤뱅출근길가서 많이받아옴ㅜㅜㅜㅜ 진짜 다들감사하다ㅜㅜㅜ❣❣❣ 제하트 머거용 뿅뿅❣❣ 은미❣❣
**애쉬/AS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씨ㅣ 평생 간직할거ㅓ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에는 넘 바빴어서ㅓ 제대로 감사하다구 못햇단말ㄹ예요ㅠㅠㅠ엉엉ㅠㅠㅠ아나 그와중에 저 오소 왤케 기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냥빠님을 닮앗군~!
**미소현 배우님 트위터 자주 올려주셨으면 좋겠어요ㅜㅜㅜ오늘껏도 본방사수!!! 꽃청춘에서 볼 수 있다는것에 감사하다❤️
**ᴏᴍᴏʀʀᴏᴡ160226 씻으러 들어가는 보거미....♥ 이런 서비스신 황송하고요?? #감사하다 #꽃보다청춘 #박보검
**연 체페리☆ 민폐를 끼치느니 참여하지않는 게 더 낫다는 생각이 들어 진정 할 수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김사드립니다 히루사마. 너무나 큰 감동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왜 저는 감사하다는 말밖에 해드리지못하는걸까요. 전 쓸애기입니다
**강 포상휴가따위는 없었다트위터 시작하면서 정말 내가 많이 아끼고 좋아하는 분들이 늘어서 너무너ㅜㅁ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ahryu2528

From Twitter

**진짜 너무 감사하고 진짜 감사하다 진짜
**륜아 나와줘서 감사하다♥♥그리고 울지마요ㅜㅜ 나도 울었잖아요ㅜㅜ잘될꺼에요!힘내요!♥
**아♡ 이셀카도 감사하다~~ 🙆♡♡
**가 그 선입금날 돈잃은 낫닝겐임미다 졸커엽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상소감인줄... 릠 저도 제가 알림 빨리빨리 넘어가서 늘 말하지는 못하지만... 슨간시 챙겨조서 항상 감사하다구...♡
**오 감사하다❤❤❤❤ 우리 보검오빠 잘자구 좋은 주말 보내요😉 항상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시계/서후 알티 이벤트... 흐릿 캡쳐해서 보여줬더니 주변에 매우 좋은 사람들이 있다고... 오라방한테 감사하다고 전해달래...
**빛 언제나~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inmyberry

From Twitter

**경은 감사하다!!!❤
**이스크림아 우리 시연이가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고 한거 어따 팔아먹었는데
** 제가 웃었으니 몹쓸개그 아닙니닼ㅋㅋㅋ 감사하다뇨 제가 더 감사하죠ㅠㅠㅠㅠ정유님말씀이 더 햇살같고 알록달록한걸요!! 이런 상냥한 말씀들 덕분에 저도 더 뽕이 차오르고 더 막 그리게되고 그러는거같아요😭😭😭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
**맹 감사하다 사랑한다💖💖💖
**채연 본방사수완료!! 사랑하고감사하다♥
**시계/서후단님이 왔으니 친구가 전해달라던 말 좀 전해줘야지... 친구가 매우매우매우 감사하다고 전해달랍니다... 착잡
**리 뒤프레 감사하다냥! 고구ㅁ..아가씨도 부디 좋은 밤 되시라냥!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hwnenbi

From Twitter

**택이 감사하다~~!!!!!!!💖💖💖
**완 감사하다!! 밝은 모습 방송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보검오빠 말씀처럼 항상 감사하고 살아요💖
**도모름 ㅛ즘 교류 잔짜 많이한다 기분좋다ㅠㅠㅠ넘넘 좋은분이시구 공감도 잘되구 바쁘실텐데 어울려주셔서 감사하다ㅠㅠㅜ 어 제가 와타루 인장 그려올때까지 계폭하면 진짜 저 울어버릴거예요 ㅈㄴ 많이 좋아하구 히히 사랑해욤♥
**sunny 배우님 감사하다!!!
**자금난] 하야 비록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많이 칭찬해주시고 격려해주어서 감사하다는 말밖에 떠오르지 않네요..ㅠㅠ
**경민 감사하다♥♥♥♥
**온돌 그저 사진 하나 였을 뿐인데요 감사하다고 말씀해주셔서 더 고맙습니다 불금 되세요 🙏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huj5555

From Twitter

**스뜨레야(Estrella) 답장이 느려서 죄송해요ㅠㅁㅠ 감사하다니 저희가 더감사하네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UBE, CIEL 너의 어제의, 너의 오늘의, 너의 내일의 행복을 그 누구보다 응원해 그리고 이렇게 널 응원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그리고 내가 마니 다...다륭해...❣
**주 감사하다!!!!! 다음주 언제오지...ㅠ
**텔스포 봉팔으브브ㄲㅎ크흐프흐흐흐존쟐님둘...멘션으로 사랑한다구정날 올려주셔서 감사하다구 만 번쓰고싶다 죵말....!!!!!!!!
**예진 ㅎㅎㅎㅎ오늘은 오빠의 눈에 이슬이 잠시 맺혔었나보네용ㅎㅎ❤꽃청춘 감동적이었구 정말 감사하다~~🙆
**효연 아~!감사하다!!! 훈훈해 보여요!!
**시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판.......완판됩니다 분명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조용히 에티님 제노사이를 구매하고 사라질것... 내주신다는게 넘 감사하다고요...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ninjjaa22

From Twitter

**J 크으으으으으으... 감동 내 애끼미...ㅅ..사랑해요😙😙😙😙😙넘나 감사하다는것!
**엔 두번째 화관 주신 분이라면 절 찍어주신 분!! 알티 된거 보다 찾았는데 진짜 고마워요! 전 오빠가 웃어주는지도 몰랐어요 8ㅆ8 진짜 다시 한 번 더 감사하다고 말씀드릴게요.. 8ㅁ8
**디나 조종사 려 ㅠㅠㅠㅠ감사하다구 전해줘ㅜㅜ 덕분에 살았다구ㅠㅠ 아니였으면 처음 신도림에서 차끊긴거 알았을때부터 패닉이었을거야ㅠㅠ
**차라 개차 !ㅠ그런 생각을 많이 한다. 내가 이런 것을 느낄 수 있는 마음과 머리, 눈 여하튼 감사하다고. 너무너무 기쁘고 고마운 일이라고. 그런만큼 어떤 일의 억울한 피해자들에게서 눈을 돌려선 안된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박탈당한 표현을 우리가 대신할수있다면...
**ORA 오늘 꽃청춘2회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사진 너무 잘 나왔어요👍어쩜 이렇게 다들 뽀송뽀송하신지😁 보검님 울때 나도 울컥해서 같이 울었네요ㅠㅠ 박보검이라는 따뜻한 배우를 알게되어서 너무 감사하다!!💘
**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헉 ㅜㅜㅜㅜㅜ저그래주면ㄴ 넘 ㅜㅜㅜㅜㅜ감사하다ㅏ고ㅠㅜㅜ 찐따
**~e "감사하다"사랑하세요~사랑합니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papersword0616

From Twitter

**다형 감사하다의 시작점이셔요~ 정말착하신 우리 보검오빠ㅠㅠ언젠가는 꼭 보고싶어요!!
**검내끄야잉 보검님♡ 잘 봤어용~♡ 편집은 쫌 불만스러웠지만... 나피디님 미워잉😈😈😈 보검님 사랑합니당♡ 감사하다~♡
**evv 글씨 귀여웤ㅋㅋㅋㅋ내용도 감동이랄까 ㅠㅠㅠ 나는 백구 멘션 받을때마다 말이 너무 예뻐서 많이많이 보구싶어! 내가 말을 예쁘게 못해서 드극.. .. 누굴까 그 익명분은, ...감사하다고 전해조, ..< 아잉 편지 감사히 받을게
**감사하다 정말 지금 저 사람의 팬이라 ❤️
**은화 넘 잘봤어요~~^^조으다요~~감사하다ᆞ
**검앓이❤ 감사하다💓💓💓
**별 감사하다!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bogummy_0526

From Twitter

**나무 아뇨ㅠㅠㅠㅠ저야말로 괜히 죄송스럽다고 해야되나요ㅠㅠㅠㅠㅠㅠ투팅커벨 허락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해야요!ㅠㅠㅠㅠ
**러기#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감사하다 바이러스 퍼지다❣
**연 최고다 정말 사랑하다 감사하다 ~ 👍💙
**선주 셀카 감사하다!!! 보검아 사랑해❤-검국대전
**쿠 우리보검이 감사하다!!!!!!!!😂😂😂😂
**명옥 항상 좋은일만 있길 기도하며 감사하다..^^
**N_K93 언제나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eunj_36

From Twitter

**nderfellAU Sans 감사하다 냥
**준호 아가토 민망하지만, 감사하다는 말씀은 전하는 게 맞겠죠. 저, 주님의 가호 아래에서 신학 공부하고 있습니다. 주님 말씀 제외하고 이 세상에 공부할 게 뭐 있겠어요.
**루카이 료마 제 비어있던 다른 손을 들어 네 손등을 쓰다듬다가 계속 고맙다고 하시고, 다른 사람들한테도 그렇게 감사하다는 말 마구 흘리고 다니시는 건 아니죠?
**서현 쌍문동 사총사 감사하다!!♥♥
**nly you♥틴탑 축하합니다~ 🎉유창현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저는 다짐합니다!! 절대루 어디 안가고 기다릴꺼니까 안심하고 해외일정들 힘내서하고와요~태어나줘서 감사하다♥ #22번째리키리키리키리키데이
**은하늘의별 꽃청춘 꾸르잼♥ 박보검이라는 사람으로 인해 내 삶이 너무 행복해진걸 너는 아는지, 너의 팬이 될 수 있어 감사하다!!!!! #박보검
**유진 오빠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GRFDofficial

From Twitter

**늬 아이코 말만이라도 이렇게 스윗하게 해주시는 미리님 감사하다!🙈
**예림 감사하다!!!!💞
**eesoohan 감사하다. 우리 보검이
**나B보고미 탈의... 정말 감사하다...
**타 오구오구 오늘도 본방사수 끝💘 감사하다 ~~~~💕
**앤복지부 오빠를 볼 수 있어서 감사하다!!
**우 [경상(?) & 입원] "..도중에 이분이 도망치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라고 미사카는 모두에게 걱정끼치는 어느 바보같은 누군가를 살짝 째려보며 당신에게 이분을 붙잡아둬서 감사하다고 인사해봅니다." ..그 누군가가 나지? 응? 어이! 대답 좀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kimsabong129

From Twitter

**예슬 늘 감사하다💙💚💛💜💖
**yu Love Of My Life 사진 아님 영상이라도 풀버젼 올려주시면 감사하다. 오빠ㅜㅜㅜㅜㅜㅜㅜ
**사리무슨 말을 어떻게 해줘야할지 모르겠지만 ㅠㅠㅠㅠㅠㅠ 그냥 감사하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ㅠㅠㅠ 너가 너라서 참 감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니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하다!!
**영쓰 잘보고있어욥! 항상 감사하다!!!!!!!!!!♥
**고미 늘 이쁜 보검배우 사진 감사하다~~~!!!!?
**슬기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L_THORNAPPLE

From Twitter

**nyou Sung 감사하다❣ 훈내풍기며 감동줘서 감사하다!!! 정말 감동 많이받았어요😊 다음주도 멋진 쌍문동 4인방의 여행 기대할게요♡ 꽃청춘, 박보검 감사하다♡♡♡
**사리보검아, 너가 너라서 참 감사하다❣
**MGEE#여자친구 #GFRIEND #뮤직뱅크 4주 1위 #버디 고마워요❤️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할거에요. 버디들도 곁에 있는 사람들을 꼭 안아 주세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흔이 감사하다아!!!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재밌고 감동하고 설레고 감사해요! 쌍문동 애들이 고마워요!
**봄아 진짜 감사하다!!!!!!!!!!!!!!!!!!!
**고미 아 격하게 애정합니다.....꽃청춘 넘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오늘 가족 사진이야기에 저도 뭉클....또르르😢😢😢가슴 따뜻한 이야기 넘 고마워요.늘 응원합니다 내배우 보검님!!! 감사하다~~~~!!!!!!!!!
**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보검아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gossong

From Twitter

**지척 박보검♡ 너무너무감사하다♡
**태태●_● 아~~ 감사하다❤️
** 역시 ❤️ 팬들 맘 잘아시는 배우님🤗 셀카 올려주시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ㅠㅠ 역시나 ㅠㅠ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자유, 행복... 감사하다😁
**민이 서스펜더에 맞아죽은 호구 셀카 너무 감사하다~^^
**은화보검님~~넘 잘봤어요~^^ 멋져요~~감사하다!!!
**늘 오 !! 추카해 !! ><>< ♡♡ 오늘은 어느때보다 더 행복한하루 보내길바라 ~~ 💕💕 감사하다 !!!! ❤
**연우 아~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wannabetomorrow

From Twitter

**소현 감사하다 ㅜㅜ♡
**aeseonju 보검아 감사하다.
**검사님 한정 서진이] 사과 그런 의미에서 사진은 매우 몹시 감사하다요
**사리 박보검이라는 사람이 있어줘서 늘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행복합니다❣ 감사하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식민정 오늘도 사진을♡ 오늘 오빠랑 준열오빠랑 가족이야기하면서 울었을때....저도 울었어요....정말 친오빠군대휴가나오면 가족사진찍으러가자고해야겠어요ㅠㅠ 오늘도 뜻깊은 시간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도 이쁜사진 풀어주면 감사하다!!!
**개감사하다❗ 쩌렁쩌렁
**류정말 감사하다 정환택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Hyjinn__0103

From Twitter

**ㅅ아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어이가 없네 내가 잘못한 게 뭐냐 바라지도 않은 거 감사하다고 내가 빌빌거려주길 바란건가
**서방과 행복한 류펀지밥감사하다💕💕💕 출처 박보검님 트위터 #류준열 #박보검 #꽃청춘 #아프리카
**을 감사하다!!!♥_♥
**녕 감사하다❣❣❣
**소한 일상 그대가 존재함에 감사하다💕
**나현 감사하다~~~💓
**시안셔스(류스)감사하다!!!! #류준열 #박보검 ㅊㅊ보검님트위터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NN_capture

From Twitter

**키 네메시스랑 이야기하고 나도 이렇게나 행복하다는 시점에서 네메시스의 존재에 대해 난 감사하다고 생각해. 스윽스윽
**검샤랑♥ 우리배우님♡항상감사하다♡항상응원하겠습니다♡갓블레스유♡
**수빈 아,감사하다아아아❤
**일몽 보검아, 우리는 네가 있어서 항상 감사하다❣ 항상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를 보내길❣
**검보검해✨ 진짜 이렇게 비타민같고,사랑스럽고 💓 ,심성도 착한 배우의 팬이라니😂 오빠 진짜 오빠가 원하는대로 오빠는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것같아요! 오늘 꽃청춘 잘봤어요👏 오늘도 오빠의 미모는 열일중😉 보검오빠를 볼수있음에 감사하다~!!!
**리 감사하다!! 보검이 오빠 짱 착해!!
**알라 오빠가 행복한거 보니까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아요♡♡ 감사하다아♡♡♡♡♡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mykkurugi

From Twitter

**oflsqhrja 감사하다💙💚💛💜
**사리나같은게 진짜 좋아해도되나 싶을만큼 너무 바르고 착하고 예쁜 사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하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KY2_ 잘봤어요👍 감사하다💛
**J Kim 감사하다! 행복할께요 행복하세요 우리 행복해져요
**지은 감사하다!! 멋진 말이에요.
**Z티젯 아름다운 청춘을 함께 할 수 있더 더 감사하다!!!! 너무나 재밌고 즐겁고 감동적이었어요 가족이야기는 같이 울먹ㅠㅠ 매번 보검이에게 하나씩 배웁니다❣
**ㅇ 사진올려줘서 감사하다!그리고 사랑하다!사랑해용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JHTAEK88

From Twitter

**레이밍_Flaming 저도 오빠따라 감사하다는 생각과 말을 늘 지니고 살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렙_뫄레잎/MR어 음 팔로해주시는분들 볼때마다 드는 생각 '볼거 없는데 대체 어떤점 때문에 팔로하시는걸까...' 그래도 많이는 아니더라도 봐주시는 분이 있다는것만으로도 매우 감사하다
**수현(15) 모래요정♥감사하다
**예라 오늘 감동받았어요.. 진짜 가족한테 잘해야겠다.. 오빠 너무 귀여우시고 영어도 잘하시고 멋지셨어요ㅎㅎㅎ♡ 오빠가 꽃청춘 나와서 감사하다!ㅎㅎ
**사리 내가 더 감사합니다 감사하다 늘 감사합니다 정말로!
**ian_wook 보검아~~마음 아프지마ㅠㅠ 이렇게 착하고 이쁘게 잘 커서 넘 감사하다~~ 앞으로 좋은일만 남으니까 항상 웃어야돼~ 너는 알게 되는게 넘 감사하다~~
**트라송이 아, 사진올려줘서 진짜 감사하다!!!!! 배우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GeoGeoBung_FF14

From Twitter

**tella 박배우님! 진짜 이 시대에 박배우님과 함께 할 수 있음에 저도 넘 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감사하다!!!!!
** 삼 겹 살 ❣ 오빠 본방봤군욥 ! 💕 웃는것도 넘 이쁘고 매주마다 오빠 볼수있음에 기뻐요 감사하다 :-
**거붕옷 선물 감사...감...감사하다.
**새미로 사진까지 올려주고 너무 고마워요👍꽃청춘🌸진짜 이뻤어요💦이제 그만 울어...욧...! 예쁜 꿈만 꿔요😪💤 오빠가 있음에 감사하다!!💕 꽃같은 박배우의 청춘 여행기🌸 응원함미다~💪 수고많았어요💎 언제나 변함없이 서린❤
**반자♬ 많은생각을 하게 해줘서 감사하다ㅏㅏㅏ
** 뽀뽀틴 ❥ 제 멘션 본거라구 착각할래요 😉 감사하다! 사랑합니다 💕👍
**angsugi0920 쌍문동F4 감사하다~!!!! 웃음과 감동이 있는 꽃청춘 담주가 더 기대됩니다.... 박보검 류준열 예능에서 사람 울리기 있기? 없기?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thankyoupbg

From Twitter

**낙 감사하다!💕
**거미ㅠ♡ 내가 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감사하다~♡💜 오늘 짱이였지요👍💙
**서영 아! 감사하다!♥♥♥♥♥♥ 오빠들 짱짱 귀여워요♥.♥
**비 박보검을 알게되서 감사하다!! 사랑합니다♡
**예진 사랑합니당🙆사진 감사하다~~❤
**나가 간다 감사하다 ~~~~^♡사랑한다 ~~~~♡
**or's Sola(모스 솔라)보검이 셀카..셀카 보여줬으면 싶었는데 이래 빨리 진짜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mykkurugi

From Twitter

**현주 4인방 모두 잘 되길 응원합니다 착하고 선한 배우들이 있어 감사하다 ~~ 축복하고 또 축복합니다
**you_n 잘 봤어여🙈감사하다!!!💕
**eauty811 정말 감사하다~!!
**혜진 감사하다♡사랑한다♡♡♡♡
**팅애기가 셀카도 올려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청춘 정말 감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본방사수 했어용~감동과 재미~감사하다~~~^^
**arple 감사하다~~~! 오늘 방송 잘봤어용❣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elenabb112159

From Twitter

**리리곰 감사하다아~~💙울보 보검이😢
**이아몬드 검 너무 예쁘게 있어주셔서 넘나 감사하다 💞
**길 사진 업뎃 감사하다!!! 덕분에 가족사진 꼭꼭 찍어야 겠다고 다짐하는 저녁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현 감사하다!!♥앞으로도 기대할게요!!
** 뽀뽀틴 ❥..........사진옹ㄹ려달란 멘션 보냈는데........진짜올려주셨다.......... 내멘션 본거라구.....착각할래.....😭....감사하다😁! #박보검
**̤̫͚뿌꾸ᙏ̤̫͚ 좋아하는거 보면서 매주 많이 배울 수 있어서 더 좋네요 감사하다💟❣ 조은 밤 보내용👍🏻😴😴
**산균발효중 우와!!! 실시간 트위터 간만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이쁜 사진 투척도 매우 감사합니다..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Magnolia_930616

From Twitter

**in난 우리 부모님께 감사하다~ 받은만큼 베풀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늘 찍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감사하며살아가보려구요 !! 그리고 저 다짐한게 있어요 !! 😊 언제 , 어디서든지 , 무슨일이 있더라도 연연하지 않고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려구요 !! 그리고 자기전 , 기상후에 " 감사하다 " 라고 외치며
**검도 이쁜사진풀어주셔서 감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현정 저도 보검님이랑 가치 눈물 줄줄 흘리며 시청 감동스럽게 했습니다. 보검님이여서 감사하다!!
**아홉수정! 오늘뮤뱅도 너무 수고하셨어요~ 오빠덕에 행복한 하루가됐습니다! 그리고 가족과 시간 많이많이보낼게요ㅎㅎ 가족에게 소홀했던 저를 반성하게해준 보검오빠 감사하다~♥
**헷 셀카는 감사하다 그리고 사랑♡♡
**ㅎ 내가 더 죠아해ㅠㅠ 고마워 늘 볼수있게 해줘서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JHTAEK88

From Twitter

**월 감사하다##행복해라/~~~~~❣
** 검 감사하다❣❣ 오늘 덕분에 금요일 저녁 행복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었고 저도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야겟다고 생각했습니다❣ 덕분에 감사했고 행복하고 기뻣습니다❣ 감사하다❣❣
**정♥ 저두 감사하다!!!!♥정밀감사해요♥♥그리구 사람합니당♡♥
**복한 일상 ♡♡♡감사하다♡♡♡
**현최택앓이 오늘도 따듯함에 저 또한 감사하다 항상 응원합니다
**빛(경미) 감사하다 , 사랑해요 ! 쭉 함께해요 우리♡
**예지 감사하다!😍 보면서 웃고 울었어요 ㅎㅎ !! 꽃청춘 짱 ! 💪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avisinm15

From Twitter

**검 넘 이쁜 보검오빠때문에 감사하다❤💙💚💛💜💓💕💖💗💘💝💞💟
**다은 트윗올려준거 감사하다!!!
**성미 감사하다!!!!!💞💞💞
**빛 오빠 많이 감사하구, 사랑해요🙆 우리 항상, 좋은 것만 이쁜 것만 봐요👀 항상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7 혜경 감사하다👍👍❤❤❤❤
**영 저도 방금다 보고 왔어요 ~~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꽃보다 청춘ㅠ 재밌습니다ㅜ💕💕💕💕💕💕정말~~감사하다




감사하다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Bb02514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Du_liebst_mich_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cjddud2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0604Gumhyun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

감사하다 꽃청춘 박보검 꽃보다청춘 사랑합니다 꽃보다 오빠 있어서 청춘아프리카 고마워요 보검아